janeblue의 등록된 링크

 janebl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맥북과 아이맥으로 듀얼모니터 설정시 오류날 때 #썬더볼트 필수 [내부링크]

구형 iMac 모델을 2019년 이전에 출시된 다른 Mac에 연결해 듀얼모니터로 (외장 디스플레이) 사용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무엇이 필요한지 찾아보니, 맥북과 아이맥을 연결해줄 썬더볼트가 필요하다고..

구글캘린더, 네이버캘린더 연동하는 법 + 구글캘린더 양식 포함 [내부링크]

구글캘린더에 연속되는 일정을 대량으로 올릴 수가 있는데요, 엑셀양식이 있다면 아주 쉽게 가능합니다. 또, 이 일정을 네이버 캘린더 가져오고 싶다면 구글랜린더와 네이버캘린더를 연동시켜주면 됩니..

라미 알스타 S펜, MD-LAMYAL 필기감은? [내부링크]

갤럭시탭 A with S pen (SM-P200) 모델을 사용중인 나는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라미에서 갤럭시 노트와 탭에 호환이 되는 S펜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출시한지 오래되었는데 뒤늦게 알았다.....

불법 스팸문자 신고 방법, #주식 #투자 #대출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좋은땅이 있다고 투자하라는 전화 주식업체에서 좋은 내용 소개해주겠다는 전화 또, 아침마다 오는 주식 업체 문자 도대체 이분들이 내 전화번호를 어떻게 알게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자주오..

하우스웨어, 집들이 선물은 이곳에서!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내부링크]

오랜만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갔었어요, 송도 현대아웃렛에도 가끔 가지만 이곳에 가면 주로 자주에 깄었는데 오늘은 하우스웨어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1층엔 스타우브, 실리트, 헹켈, 휘슬러, 포트메..

포천 곱창 맛집, 신읍동 왕십리불곱창 #포천사랑상품권가맹점 [내부링크]

주 1회 이상 야채곱창을 섭취 중인 비가와도 곱창 달이떠도 곱창 곱창이 최고야를 외치며… 퇴근 10분전 왕십리불곱창에 전화를 걸어 야채곱창 1인분을 주문하고 퇴근길에 스타벅스 DT마냥… 포장한 야채..

의정부 갈비, 삼겹살 맛집 (장암동 유경갈비) [내부링크]

모처럼 주말에 외식을 해보자! 해서 밖으로 나가게 되었어요 가을 햇살이 좋고, 또 오랜만에 고기도 양껏 먹고 싶었거든요 :) 장암동 동아아파트, 푸르지오, 더샵 주변에 삼겹살이나 갈비를 잘하는..

놋담 유기 스완괄사로 시도때도 없이 마사지하기 [내부링크]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특정 직업할 것 없이 현대인이라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달고 살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러다 보니 팔다리의 근육통과 뭉침은 어쩔 수 없는 친구(?)가 되어 버렸습니다. 자기전 손으로 문..

뷰맵, 풀티타늄 초경량 8g 솔텍스 판토 모델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경점에 가서 직접써보지 않고 구입을 하는것이여서 한참을 망설이다가,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눈여겨 보던 모델은 뷰맵 <풀티타늄 초경량 8g 솔텍스 판토> 여자지만 큰 얼굴에 광대뼈가 있..

서울 근교 포천 아도니스 아트힐 호텔 정원 무료개방 [내부링크]

포천 아도니스아트힐 (호텔) 정원을 투숙객이 아닌 일반인에게도 무료 개방한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 위치는 네비에 '아도니스아트힐호텔'을 검색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경기도 포천시 신북..

포천 두부맛집, #청산엄마네손두부 [내부링크]

포천음식점 소개 포천에서 갑자기 두부관련 음식이 먹고싶다면? 청산엄마네손두부 오늘은 포천에서 두부가 생각날 때, 가는 곳! 청산엄마네손두부에서 점심식사를 해결했습니다. 김치전골을 시켰어요 (사진에..

몸보신이 필요할 땐, #포천 무던네능이닭칼국수 [내부링크]

포천음식점 몸보신이 필요할 땐, 보양식 전문 무던네능이닭칼국수 친구들과 보양식을 먹어보자고 약속을 잡았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능이백숙으로 메뉴를 정하고 무던네능이닭칼국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포천 신읍동 한양갈비 #갈비탕 맛집 [내부링크]

포천 신읍동 포천시청 근처에 갈비탕 맛집이 있습니다. 갈비탕 한그릇에 보통 12,000원정도 하는데, 이곳은 (특)이 12,000원이고, 보통형은 10,000원으로 무난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아 이집에는 갈비..

포천 곤드레밥, 두메산골 #시청근처 맛집 [내부링크]

얼마전 시청 근처에 새로운 맛집이 하나 생겼어요, 상호명은 두메산골이고 주메뉴는 곤드레밥 (곤드레돌솥)과 영양돌솥이라고 합니다. 저는 오늘까지 3번 가보았는데요, 각각 낙지덮밥, 알밥, 해물라면을 먹어..

맥북에어 배터리 셀프 교체 (mid2011)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제가 모시고 계신 분은 2011년형 맥북에어 입니다. 자주 사용하지는 않았는데, 배터리가 전원을 연결하지 않고는 1시간을 가지 못해서 셀프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배터리 교체를 위해 주문부터 했습..

코다리찜 맛집 의정부 민락동 #착한 산슬촌, 계란찜+묵 무제한 [내부링크]

맛집 소개 의정부 민락동 코다리찜 #산슬촌 의정부 민락동에 코다리찜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 (그곳은 바로 착한 산슬촌이래요... 소곤소곤)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계란찜, 샐러드,..

#포천 구가우돈 소고기 맛집, 소한마리 49,000원 (6인분 1.2kg) [내부링크]

고기파이터의 고기 맘놓고 먹기 포천 소고기 맛집, 구가우돈에서 가족모임하기 소고기 먹으러가자!!!! 하고 각자 검색을 하기 시작했어요, 찾아보다가 생긴지 얼마안되었다는...... 신상 소고기 맛집을 찾아서..

얼음관리의 최강자 #스탠리 텀블러 어드벤처 진공퀜처 [내부링크]

스타벅스 X 스탠리가 콜라보한 텀블러도 스타벅스 매장에 갔더니 있더라고요 :) 구경 열심히하고 와서 나에게 맞는 텀블러는 어떤것일까 찾아보았어요 사계절 아아만 마시는 저에게 얼음이 오래 간다는 것은..

AS 후 아직도 잘 사용 중인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내부링크]

공기청정을 위해 열일하던 발뮤다 에어엔진이 몸살이 났어요..... 그래서 AS를 받아 보기로 했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필터 교체할때 열게되는 뒷부분을 열어주면, 발뮤다 고객 상담실 전화번호가 나..

친환경 소재 스토조 텀블러, 안전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 [내부링크]

얼마전 4월 22일이 지구의 날이었죠? 과연 나는 지구를 위해 일상에서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 분리수거 잘하기? 장바구니 챙겨다니기? 텀블러 챙겨다니기? 그래도 나름 소소하게 무언가는 하고 있었습니..

우주똥손도 할 수 있는 아던샵 속눈썹펌 키트 [내부링크]

벚꽃도 피고, 봄바람도 불어오고 하니 미용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거울을 자주 들여다 보게 되었습니다. 속눈썹 연장을 할까 펌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찾아보니 셀프로 속눈썹펌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그..

비오는 날의 몸보신, 포천해신탕 #내촌 #베어스타운맛집 [내부링크]

포천음식점 소개 몸보신이 필요할 땐? 해신탕, 해신탕하면? 포천해신탕 비도 오고, 코로나 때문에 뭔가 느낌적인 느낌으로 몸이 허야해진 느낌이 들어서 간만에 보양식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 경기도 포천시 내촌..

채용검사 당일 발급 병원, #서울드림이비인후과의원 [내부링크]

채용이 확정되고 난 후 며칠 마음편히 멍때리다가 채용 신체검사를 받는걸 잠시 잊고 있었어요. 가까운 병원에 문의해보니 검사결과가 3-4일 후에 나온다고 하여, 발등에 불이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급하게..

코엑스 현대카드 M3 무료주차 #제일주차장 [내부링크]

서울에 갈일이 있을때,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그런데 종종 차를 가지고 가야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때에는 출발하기도 전부터 주차 걱정을 하기 시작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 중에 현대카트 M3카드는..

SK브로드밴드 셋톱박스 교체하기 [내부링크]

저는 휴대폰 통신사가 SKT여서 집에 인터넷과 TV를 SK브로드밴드로 신청했어요, 결합할인이 되는게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아요! 올해로 2년 조금 넘게 쓰고 있는데 어느날인가부터 티비가 자주 끊기는 현상이..

보아르 제빙기로 선택한 이유 그리고 언박싱 [내부링크]

사계절 내내 아아를 달고사는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 저는 냉동실 얼음통이 빌 틈이 없어요 ... 그런데 냉동실이 항상 비워져 있으면 좋을 텐데 각종 식량을 비축해 놓느라... 또 얼음얼리다 보..

첨스 레디백, 에어베이크드사고 멀티백 받기! [내부링크]

한 동안 스타벅스 레디백으로 6.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였던 적이 있었죠 ? 올해는 귀욤귀욤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캠핑브랜드 첨스와 에어베이크드(과자) 콜라보로한 첨스 레디백(멀티백)이 있습니다..

포천 갈비탕 맛집, 한양갈비 한뚝배기 하실래예- [내부링크]

포천 신읍동 포천시청 근처에 갈비탕 맛집이 있습니다. 갈비탕 한그릇에 보통 12,000원정도 하는데, 이곳은 (특)이 12,000원이고, 보통형은 10,000원으로 무난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아 이집에는 갈비..

함덕 깡촌흑돼지, 제주 흑돼지 맛집 [내부링크]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있었더라고요..... 이 맛집, 6시도 안된 시간이었는데 이미 줄서있었습니다. 함덕해벽 근처에 맛집이라고 알려져 있는 이곳 깡촌흑돼지 제주에 살고 있는 친구가 데려가서 알..

제주도로 떠나기, 아시아나 울렁울렁 [내부링크]

그렇게 여러번 제주도를 가면서도 비행기 멀미를 경험해보긴 처음이다. 바람이 심하게 불었던 것도 아닌데 그날 따라 유난히 불편했다. 눈을 꾹 - 감고 비행기가 어서 착륙하기만을 바랬다. 잠시 후 비행기가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