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soras2의 등록된 링크

 jangsoras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비타민D 하루권장량 부족 증상 체크 [내부링크]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부족 증상 체크 칼슘과 함께 뼈 건강에 필요한 성분인 비타민D, 비타민D는 뼈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 기능에도 필요한 성분입니다. 하지만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한국 성인의 75%가 비타민D..

초기 대장암 증상 3가지 및 예방법 [내부링크]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젊은 연령층의 대장암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8년 통계에 따르면 세 번째로 높은 암 사망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모든 암이 그렇듯 대장암 역시 초기에는 특정 증상으로 암을..

잣 효능 4가지 잣 칼로리 및 부작용 [내부링크]

잣은 고소한 향기가 나면서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견과류입니다. 동의보감에서 성질이 따뜻하고 독이 없으며 자양강장에 도움이 된다고 기록되어있는데요 한의학에서는 해..

스텔스 오미크론 증상 재감염 가능성은? [내부링크]

스텔스 오미크론 증상 재감염 가능성은? 신규 확진자가 눈에 띄게 감소하면서 코로나 유행의 정점 구간을 지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주일 전보다 10만 명 이상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직은..

걷기운동 효과 및 올바르게 걷는 방법 [내부링크]

걷기운동 효과 및 올바르게 걷는 방법 걷기 운동이 좋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사실 집에 있다가 운동을 하러 나간다는 건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내일부터 해야지라고 미루다가 한 해가 지나기도 하는데요..

커피 얼룩 지우는법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커피 얼룩 지우는법 이렇게 해보세요! 나른한 오후에 마시는 커피 한잔은 기분을 좋게 해 주는데요 실수로 옷에 쏟으면이걸 어떻게 지워야 할까 걱정이 앞서게 돼죠! 오늘은 커피 얼룩 지우는법에 대해서 알려드..

오미크론 증상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오미크론 증상 확인해보세요! 최근 국내에서도 오미크론이 확산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추가접종을 앞당기는 등 많은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전파력은 강하지만 증상이 기존 코로나 증상보다 약하기때..

에스트로겐 수치 : 부족, 과다 호르몬 불균형 바로잡기 [내부링크]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 에스트로겐은 생리전 증후군, 폐경기 여성호르몬을 비롯해 근종이나 유방결절과도 연관이 있기 때문에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오늘은 에스트로겐이 무엇인지, 어떤 기..

무화과 효능, 먹는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 및 먹는법 부작용 정리해보았어요! 클레오 파트라가 즐겨먹은 무화과! 열량이 적으면서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어 여자들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육이 부드럽고 톡톡 터지..

에바 뜻 나혼자산다 남궁민이 말한 "에바" [내부링크]

에바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바 뜻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학생일때 에이~ 에바다, 에바야 라는 말을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오늘 나 혼자 산다에서 남궁민 배우가 에바라는 말을 배웠다고 하더라고요...

비트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비트 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무와 비슷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면서 흙내음이 나는 비트는 영양소가 풍부해서 해독주스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비트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기록해보겠습니다. 비..

가스라이팅 뜻 : 자가진단 테스트 9가지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 : 자가진단 테스트 9가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가스라이팅! '가스등'이라는 연극에서 유래한 용어인데요 잭이라는 남자는 윗집 부인을 살해하고 보석을 훔치기 위해 가스등을 켜게 됩니다. 당시..

부스터샷 뜻 무엇일까? (얀센 부스터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건강생활입니다. 얀센을 맞은 남편 때문에 부스터샷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다른 백식에 비해 예방 확률이 66%로 낮지만, 중증으로 진행되거나 사망에 이르는 걸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 증상 및 해소법 [내부링크]

스트레스 증상10가지 스트레스 지수테스는 및 해소법 약간의 스트레스는 우리의 집중력을 높여주고 위급한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준비를 하게 해주지만 과도한 스트레스는 건강은 물론 감정적으로도 지치게 만듭..

타이레놀 효능 및 복용법 [내부링크]

타이레놀 효능 및 복용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건강생활입니다. 백신 해열제로 유명해진 타이레놀! 평소에도 두통이 있거나 근육통, 치통이 있을 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상비약으로 구비해두시는 분들이 많으실..

대마종자유 효능 및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대마종자유 효능 및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 정리 최근에 혈당관리는 물론 당뇨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대마씨의 껍질을 제거하고 착유한 기름을 대마종자유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