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item-lists의 등록된 링크

 japan-item-lis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일본 도쿄 스기나미 애니메이션 박물관 가는법 및 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스기나미 애니메이션 박물관 가는법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도쿄 근교 여행으로 가와고에 다녀오면서, 도쿄 내부보다는 근교 혹은 도쿄에서 가보지 못한 곳을 찾고 있었다. 주로 관..

도쿄 근교 가와고에 가는법, 여행 및 맛집 후기 [내부링크]

도쿄 근교 가와고에 가는법, 여행 및 맛집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 근교 사이타마현 에 있는 가와고에는 옛 에도시대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도쿄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다. 도쿄에서..

도쿄 조조지(조죠지) 도쿄타워 옆 사원 입장료, 영업시간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조조지(조죠지) 도쿄타워 옆 사원 입장료, 영업시간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한다. 지난번 도쿄타워 지하철역 가는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면서, 이번에는 도쿄타워 옆에 있는 도쿄 조조지 혹은 조죠지 사..

도쿄타워 지하철역 가는방법, 입장료, 높이 및 야경후기 [내부링크]

도쿄타워 지하철역 가는방법, 입장료, 높이 및 야경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타워 영화 를 감명깊게 본 관계로 도쿄타워 전망대 에 가고싶었다. 소설과 영화도 너무 좋았고, 도쿄타워 와 에펠탑 을 비..

도쿄 가부키자 vs 가부키쵸 가격, 놀거리 및 극장 시간 [내부링크]

도쿄 가부키자 vs 가부키쵸 가격, 놀거리 및 극장 시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새벽에 츠키지 시장 갔다가, 근처 스카이트리 까지 마치고 매우 심신적으로 힘든 상태였다. 환락거리인 가부키쵸를 갈까,..

츠키지 시장 위치, 가는법, 영업시간, 맛집 및 방사능 후기 [내부링크]

츠키지 시장 위치, 가는법, 영업시간 및 방사능 후기 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스카이트리 소개를 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도, 계란말이와 호르몬동 그리고 스시가 가장 유명한 도쿄 츠키지..

일본 도쿄타워 vs 스카이트리 입장권, 맛집 및 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타워 vs 스카이트리 입장권, 맛집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도쿄 하라주쿠 에 다녀오면서,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곳은 어디일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그래서인지, 일본 도쿄타워..

도쿄 하라주쿠 볼거리 메이지 신궁 정원 가는길, 입장료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하라주쿠 볼거리 메이지 신궁 정원 가는길, 입장료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일본 도쿄 혼자여행 으로 고쿄 황거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다. 그리고, 도쿄역 주변에도 볼거리가 생각보다..

일본 도쿄 혼자여행 고쿄(황거) 가는법, 예약 및 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혼자여행 고쿄(황거) 가는법, 예약 및 후기 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도쿄역 관광 주변 볼거리 에 대해서 소개를 했는데, 도쿄역 주변에는 이번에 소개하고자 할 고쿄 황거 를 소개하고자 한..

도쿄역 관광 주변 볼거리 여행 구경 후기 [내부링크]

도쿄역 관광 주변 볼거리 여행 구경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한다. 지난번 아사쿠사 갔다 오면서, 도쿄역을 자주 들리니 도쿄역 관광 주변 볼거리 가 없을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그리고, 어떻게 소개를 할..

도쿄 아사쿠사 센소지 신사 가볼만한 곳, 맛집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아사쿠사 센소지 신사 가볼만한 곳, 맛집 및 후기 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한다. 일전에 하네다공항에서 도쿄 모노레일 타는 법을 소개하면서, 많은 분들이 아사쿠사 신사 에 대한 질문을 많이들 해줘서, 포스..

하네다공항에서 도쿄 모노레일(지하철)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하네다공항에서 도쿄 모노레일(지하철) 직접 이용한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한다. 보통, LCC나 도쿄로 가는 비행기는 나리타공항으로 많이간다. 그러나, 떄때로 하네다공항으로 가는게 있는데, 하네다 공항이 나..

도쿄 사이타마현 말차라떼 및 신사 후기 [내부링크]

도쿄 사이타마현 말차라떼 및 신사 후기 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한다. 지난번 도쿄 사이타마현 커피 및 소바맛집에 다녀오면서 도쿄 사이타마현 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져, 맛집이나 주변 환경에 대해서 더 돌아..

도쿄 사이타마현 감성 카페 커피 맛집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사이타마현 감성 카페 커피 맛집 카페 리본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사이타마현 가는 법에 대해서 소개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이번에도 도쿄 사이타마현 감성 카페 커피 맛집..

도쿄 관광 사이타마 현 가는 법,소바맛집, 방사능 및 여행후기 [내부링크]

도쿄 관광 사이타마 현 가는법,소바맛집, 방사능 및 여행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사이타마 현 은 한국인 들에게 유명한 지역이지 않지만, 도쿄 근교 여행으로 유명한 곳이다. 사이타마 스타디움 에서 한일..

도쿄 근교 자연 소도시 이바라키 여행 방사능, 가는법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근교 자연 소도시 이바라키 여행, 방사능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 하고자 한다. 도쿄 여행을 많이 하다가 보면, 지루할 틈이 있는데 이럴때 도쿄 근교 자연 소도시 같은 곳을 가야한다. 필자의 경우, 이바라키..

도쿄 가볼만한곳 고이시카와 식물원 입장료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가볼만한곳 고이시카와 식물원 입장료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 가볼만한곳 혹은 갈만한곳 은 많지만, 자유여행에 있어서 도쿄 식물원은 생각 못해봤을것이라고 생각된다. 도쿄 자유여행을 하..

도쿄 오차노미즈 악기거리 츠케멘 맛집, 먹는법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오차노미즈 악기거리 츠케멘 맛집, 먹는법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 오차노미즈 악기거리는 오차노미즈 역 근처에 악기거리 가 있는데, 예전부터 여자대학 및 도쿄 내에서 악기를 구입할 수..

도쿄 자유여행 후타코 타마가와 가는 법, 여행팁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자유여행 후타코 타마가와 가는법, 여행팁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 자유여행 을 하다가 보면, 다양한 곳에 방문하게 된다. 이미 한국 여행객들이 주로 가는 장소, 신주쿠, 긴자, 시부야등 다..

일본 도쿄 버스여행, 가이드 및 타는법 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버스여행, 가이드 및 타는법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한국에서도 버스 타는 법이 종종 어려운데, 일본 도쿄 버스여행 을 하기 위해서, 고속버스를 이용하였다. 예약은 하지 않았지만, 어떻게 터..

도쿄 다이칸야마 역 츠타야 서점, 일레트릭스 및 가는 법 [내부링크]

도쿄 다이칸야마 역 츠타야 서점, 일레트릭스 및 가는 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일본 츠타야 서점 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다. 츠타야 서점이라고 하면 후쿠오카, 시부야 등 취향을 설계하는 곳으..

도쿄 쉑쉑버거 메뉴 추천, 칼로리 및 가격 후기 [내부링크]

도쿄 쉑쉑버거 메뉴 추천, 칼로리 및 가격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 쉑쉑버거 메뉴 는 한국과 메뉴가 전혀 다르지 않지만, 가격부분에서 다르다. 특히, 쉑쉑버거 메뉴 마다 가격이 다르기 떄문에 추천..

도쿄 맛집 탐방 항상 추천 순위로 꼽히는 이곳은? [내부링크]

도쿄 맛집 탐방 항상 추천 순위로 꼽히는 이곳은 어디일까? 바로 마츠야. 도쿄 맛집 탐방 지도를 정리하다가 리스트를 보니까 2019년도에도 항상 추천 리스트에 올라와 있는 도쿄 맛집 탐방 에 이 레스토랑이 있었..

도쿄 요요기공원 역위치, 벼룩시장, 입장료 및 진짜 후기 [내부링크]

도쿄 요요기공원 역위치, 벼룩시장, 입장료 및 진짜 후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한다. 도쿄 내에 다양한 공원들 신주쿠공원, 요요기공원, 코라쿠엔등 다양하게 있지만 특히나, 도쿄 요요기공원 을 추천하는 이유..

필름카메라 입문 추천, 구입 및 인화 후지필름 원더포토 후기 [내부링크]

필름카메라 입문 추천, 구입 및 인화 후지필름 원더포토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남기기 위해서 레트로 감성이 있는 필름카메라 입문 을 하고 있는 중이다. 시중에서는 추천하는 필..

도쿄 하라주쿠 타코야끼 맛집 긴타코 후기 [내부링크]

도쿄 하라주쿠 타코야끼 맛집 긴타코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한국에서도 타코야끼를 정말 많이 먹는데, 도쿄에서 타코야끼 맛집을 찾다가 도쿄 하라주쿠 타코야끼 맛집 을 찾았다. 어느 곳과 마찬가지로,..

도쿄 하라주쿠 맛집 레드락 말고 오오토야 후기 [내부링크]

도쿄 하라주쿠 맛집 레드락 말고 오오토야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하라주쿠 패션 명소 에 대해서 소개를 했는데, 도쿄 하라주쿠 내에 맛집이 그렇게 많기 때문에, 더 소개를 하려고 한다. 도쿄 하..

하라주쿠 패션 명소 및 볼거리 후기 [내부링크]

하라주쿠 패션 명소 및 볼거리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돔 라쿠아나 카구라자카 맛집등 다양한 곳이 많지만, 하라주쿠를 소개하려고 하는 이유는, 하라주쿠 패션 명소 및 볼거리가 매우 많기 떄문이다..

도쿄돔 라쿠아 쇼핑몰 꼭 가야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도쿄돔 라쿠아 쇼핑몰 꼭 가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한국인이라면 도쿄돔에 대해서 많이 들어봤을 것으로 추측이 된다. 도쿄돔 투어 부터 관광 그리고 야구로 인해서 홈런 구경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많은 도쿄돔..

도쿄 카구라자카 맛집 및 마츠리 후기 [내부링크]

도쿄 카구라자카 맛집 및 마츠리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한다. 도쿄 카구라자카 맛집 도 많고, 볼거리도 정말 많은데 좀 나이가 있으신분들은 동경에서 볼거리가 잘 없다. 그러나, 20~30대의 경우 카구라자..

요요기 공원 입장료, 프리마켓 및 후기 [내부링크]

요요기 공원 입장료, 프리마켓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요요기 공원 은 도쿄에 위치해 있으며, 쇼핑 성지라고 잘 알려져있는 하라주쿠에 위치해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메이지 신궁 이 있어서, 사람들..

나리타공항 리무진(천엔버스) 예약,요금 및 타는 곳 후기 [내부링크]

나리타공항 리무진(천엔버스) 예약,요금 및 타는 곳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요즘 한국과 일본 사이에 관계가 안좋아지면서, 불매운동부터 여행까지 불가피하게 되고 있는 상황이다. 필자의 경우, 비즈니..

도쿄 자유여행 토도로키 밸리 코스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도쿄 자유여행 도토로키 밸리 코스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도쿄에 머무르면서, 도쿄 자유여행 에 대한 갈망이 매우 심했다. 패키지로 여행을 진행 했을때는 말도 안되게 싼 퀄리티에 매우 실망하고, 계속..

도쿄 돈까스 추천 돈카츠 와코 BEST 후기 [내부링크]

도쿄 돈까스 추천 돈카츠 와코 BEST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번 일본 스타벅스 다른점 부터 롯폰기 맛집까지 소개했다면, 이번에는 도쿄 맛집으로 유명한 도쿄 돈까스 추천 돈카츠 와코 를 소개하고자..

일본 스타벅스 말차 프라푸치노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일본 스타벅스 말차 프라푸치노 가격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일본 스타벅스 는 한국과 달리 마케팅으로나 색다른 메뉴가 많아서,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다. 특히, 한국에서 맛보지 못하..

롯폰기 맛집 유자라멘 아후리(AFURI)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롯폰기 맛집 유자라멘 아후리(AFURI) 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한때, 한국에서 유명했단 아오리라멘 이 승리사태로 인해 점차 줄어들기 시작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한국과 일본 정부사이에 관계가 안좋아지면..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가볼만한 곳 원픽! [내부링크]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가볼만한 곳 원픽을 골랐다. 도쿄 이케부쿠로에 가면 많은 여행객들이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를 방문한다. 그 이유는, 아쿠아리움과 전망대 그리고 포켓몬센터가 있기 때문에 선샤인시티를..

일본과자 인기 감자칩 자가리코 보다 맛있는 것은? [내부링크]

일본과자 인기 감자칩 자가리코 보다 맛있는 것은 정말 있을까? 일본과자 인기 감자칩인 자가리코를 일본에 방문하면 가장 많이 먹기는 한다. 하지만, 요즘 일본 식제품 방사능 및 표절하는 곳이 많아서 이제는 구..

고라쿠엔 정원 입장료, 야간개장 및 후기 [내부링크]

고라쿠엔 정원 입장료, 야간개장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한다. 일본 3대정원이라고 불리는 고라쿠엔 정원 은 오카야마에 있는 정원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고라쿠엔은 코이시카와에 있는 고라쿠엔 정원이다...

오오에도 셔틀(무료셔틀) 위치 및 가는법 [내부링크]

지난번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에 대해서 소개를 하였다. 많은 분들이, 무료셔틀 이 정말 있는지에 대한 확인 여부를 물어보셨다. 오오에도 셔틀(무료셔틀) 은 존재한다. 오다이바 까지 갈 수 있는 오오에도 셔틀..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준비물, 할인쿠폰 및 후기 [내부링크]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준비물, 할인쿠폰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필자의 경우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을 정말 많이 다녀 왔는데, 항상 갈때마다 추천하는 도쿄 온천중에 하나이다. 현재 오다이바 똥..

코카콜라 일본 한정판,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코카콜라 일본 한정판, 가격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코카콜라 팬 분들에게는 한국보다는 일본에서 코카콜라 일본 한정판 들이 가장 많이 나온다는 사실을 알것이다. 한국과 달리 일본은 미국 문화를..

호로요이 복숭아 가격, 칼로리 및 파는곳 후기 [내부링크]

호로요이 복숭아 가격, 칼로리 및 파는곳 후기에 대해서 오늘 소개하고자 한다. 호로요이 복숭아 는 한국 관광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호로요이로 일본에 다양한 맥주가 있지만, 한국에서 이슬톡톡까지 벤치마킹..

일본맥주 불매 추천 맥주 후기 및 방사능 [내부링크]

일본맥주 불매 추천 맥주 후기 및 방사능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한다. 필자는, 현재 일본맥주 불매 에 참여 하고 있지만,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일본여행 및 비즈니스로 인한 일본맥주 및 구매품을 구매한것이기..

일본 컵라면(편의점) 추천, 가격 및 먹는법 [내부링크]

평소에 자주 먹는 편의점에서 파는 대표 일본 컵라면 추천 상품을 들고 왔다. 일본 내에서도 ufo 같은 알려지지 않은 라면이지만, 이 일본 컵라면 추천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일단 맛있다. 맛있으면 장떙이다...

일본 컵라면 추천 라왕 탄탄면 후기 및 먹는법 [내부링크]

일본 여행을 통해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 있는 현 상황이다. 특히, 일본 라멘 혹은 일본 컵라면 추천 하는 것을 많이 먹고 있는 중이다.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 일본 컵라면 추천 하는 탄탄면이다. 닛..

말차 케이크, 면세점 선물 추천 후기 [내부링크]

일본 여행 혹은 외국 여행을 자주 하다보면 면세점에서 선물을 한번씩 꼭 사게 된다. 지난번에는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캐비진 과 큐앤피 골드 를 샀다. 이번에는 특히, 일본에서 유명한 말차 케이크 를 주로 면세..

자가비 종류, 가격 및 소유버터 후기 [내부링크]

자가비 종류, 가격 및 소유버터 후기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자가비 종류 를 리스트화 한다면, 허브솔트, 짭잘한 맛, 와사비 맛 그리고 일본인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소유버터가 있다. 일본 자가비 종류 가 다..

이로하스 복숭아 (백도) 방사능 및 가격 후기 [내부링크]

이로하스 복숭아 (백도) 방사능 및 가격 후기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한다. 일본 생수 중에서 가장 유명한 일본 이로하스 복숭아 (백도)는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맛으로 색다른 충격을 주고있다. 평소에 먹었던..

일본 두통약 이브퀵(EVE) 진통제 가격, 성분 및 후기 [내부링크]

일본 두통약 이브퀵(EVE) 진통제 가격, 성분 및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일본 두통약 이브퀵 혹은 eve라고 불리는 제품은 한국에서 게보린과 비슷한 브랜딩을 하고 있는 일본 제품이다. 필자의 경우 일본..

하다라보 고쿠쥰 스킨 일본가격, 리필, 방사능 및 후기 [내부링크]

하다라보 고쿠쥰 스킨 일본가격, 리필, 방사능 및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한다. 필자는, 비즈니스 관계상 일본제품을 구매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양해부탁드린다. 일본 화장품 중에서 가장 애용하고 많이 쓰..

미국 에일 맥주 vs 일본 에일 맥주 추천 후기 [내부링크]

미국 에일 맥주 vs 일본 에일 맥주 추천 후기에 대해서 작성하고자 한다. 에일 맥주와 라거 맥주에 차이점은 공법에 차이가 있는데, 한국에서는 제주 에일 맥주가 유명하며 미국 에일 맥주는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아로나민 골드 가격 비싸다? 큐앤피 골드 와 가격비교 후기! [내부링크]

아로나민 골드 는 어디에서 왔는지 아는가? 사실 일본에서 가져온 제품이다. 현재, 피로회복제로 많은 분들이 아로나민 골드를 먹고 있지만, 아로나민 골드 가격 을 보면 정말 한국에서는 비싸게 파는구나 알 수..

캐비진 or 카베진S 후기 및 복용법 [내부링크]

일본 쇼핑리스트 중, 부모님 혹은 가족들 선물로 가장 많이 사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캐비진 이다. 캐비진 혹은 카베진S 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일본에서 비오레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중에 하나이다...

비오레 아쿠아리치 선크림 100% 리얼 후기 [내부링크]

비오레 아쿠아리치 선크림 한 번쯤,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올리브영에서 가장 잘 나가는 추천 선크림으로 비오레 아쿠아리치 선크림 을 많이들 추천하고 있다. 요즘, 일본 제품 대체할 것을 찾는중에 일본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