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workman의 등록된 링크

 japanwork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일본 네이버, '11년 역사의 마침표' 마토메 서비스 종료 [내부링크]

목차 1. 일본 네이버 마토메, 11년만에 역사속으로 사라져... 9월 30일부 서비스 종료 2. 1분에 7만건의 조회수 3. 일반 이용자가 한 달에 2500만원 벌기도 4. '누구나 정리한다'는 것이 걸림돌이 되기도 5. 저작..

일본 티파니 밀그레인 구매 후기! 남자 결혼반지 실버 vs 골드? (일본 결혼반지 투어 5) [내부링크]

반지 가격은 구독해주시고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지금까지 일본 결혼반지 투어 포스팅 잘 따라오고 있으신가요? 결혼반지 구매하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니라는 걸 웨딩밴드 투어 하면서 깨달았어요. 지금까지 불가..

일본 결혼반지 투어4. 디즈니 캐릭터 결혼반지, 케이우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회사원 블로그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결혼 반지 구매 기준과 꿀팁들을 몇 가지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불가리, 긴자 다이아몬드 시라이시, 티파니 방문 후기도 작성했지요. 오늘 포스팅은 네..

티파니앤코, 문제있어? 결혼 반지 투어 (밀그레인, 일본 웨딩밴드 투어 3편, 긴자 다이아몬드 시라이시 ) [내부링크]

일본에서 결혼 반지 투어하기 세 번째 시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 브랜드 '긴자 다이아몬드 시라이시'와 외자계 브랜드 '티파니앤코'에서 진행한 결혼반지 투어를 작성합니다. 결혼 반지..

일본 불가리 매장에서 페디 결혼반지 (일본 도쿄 웨딩밴드 결혼반지 투어 2편) (불가리는 뒷 맛이 좋더라) [내부링크]

오늘은 6월, 7월 일본 도쿄 긴자에서 진행했던 웨딩 반지 투어, 주얼리 브랜드 탐방기를 작성합니다. 그 중에서도 불가리에 대해서 작성합니다. 불가리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고, 결혼 반지를 인터넷에서 구매하..

결혼반지 구매했던 기준과 꿀팁 (일본 도쿄 긴자에서 웨딩 밴드 결혼반지 투어 1편) [내부링크]

일본인 여자친구와 한창 결혼에 대한 시기를 의논하던 중, 올해 6월에 평생 같이 낄 결혼반지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일본 도쿄에 살고 있고,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시국이었기 때문에 도쿄 긴자에서 웨딩 밴드..

한국인인 내가 일본 여자랑 결혼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회사원입니다.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써봅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서 일본에서 취업하고 이직하고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한 제 경험을 생생히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첫 번째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