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jap2의 등록된 링크

 japjap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태풍경로 현재위치 - 최신정보 반영(09. 01 04:00 발표) [내부링크]

태풍경로와 현재위치 최신 정보입니다. 11호 태풍 힌남노는 현재 오키나와 남남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우 강력한 슈퍼태풍이라 우리나라뿐 아니라 중국, 일본 모두 관심을 두고 있는데요, 기상청에서 바로 확..

Stray - 트레일러 3편, 시스템 요구사항 소개 [내부링크]

Stray는 고양이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어드벤처 싱글 플레이 게임입니다. 처음부터 한국어가 지원이 되기 때문에 한글 패치를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고, 현재 스팀에서 10% 할인된 31,500원에 예약 판매중입..

폴가이즈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게임 특징 [내부링크]

수많은 밈과 재미를 주었던 폴가이즈가 전면 무료화를 실시했습니다. 현재 에픽게임즈를 통해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폴가이즈를 전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디아블로 4 사전예약과 트레일러 [내부링크]

이미 하신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디아블로 4 사전예약이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다음 베타 테스트 때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고 하니, 사전 예약 방법을 확인하셔서 꼭 베타 테스트..

6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서류첨부)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프리랜서에게 생계안정 비용을 지원하는 6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시행 공고가 6월 7일 화요일에 발표되었습니다. 기존과 다르게 직종 구분 없이 200만 원을..

키크는 영양제 효과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이라면 누구나 아이의 키에 관해서 걱정을 하게 됩니다. 티브이나 인터넷 광고에서도 키 크는 영양제부터 한약까지 넘쳐납니다. 먹는 약 같은 형태가 아닌 키가 크는데 도움이 되는 침이나 마..

저축은행 신용대출 이자부담 줄이기 [내부링크]

저축은행에 신용대출을 받은 경우는 대부분 이미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받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다 보니 대출금액 대비해서 이자가 큰 편이고, 소득과 비교해도 마찬가지죠. 어쩔 수 없이..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대상과 신청방법, 지급시기 [내부링크]

이름이 바뀌어서 헷갈릴 수도 있지만 이미 지급했던 1, 2차 방역지원금과 동일한 지원금인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의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업체별 매출 규모, 매출 감소율에 따라서 최소 6백만 원에서 1천만 원까..

2022년 강릉시 출산장려금 [내부링크]

2022년도 강원도 강릉시에서 출생아동과 영유아를 지원하기 위한 출산장려금 제도를 소개합니다. 가급적 꼭 필요한 내용만 담았고, 잘못된 정보 없이 시에서 공식적으로 올려진 내용을 그대로 가져드리려고 노력합..

4대보험 가입확인 증명서 한번에 발급 [내부링크]

각종 업무나 대출 등을 받을 때, 4대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에 관련된 서류를 각각 해당 기관을 통해서 직접..

넷플릭스 상세검색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유저수가 줄어들면서 광고를 보는 정액제 형태의 결제시스템을 제공하겠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불편한 점이나 개선을 해주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 검색 모듈이 전 너무나 불편한데요. 오늘은 그..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지급 일정 [내부링크]

어제부터 예산소위위원회 심사가 진행 중입니다. 심사가 끝나면 5. 26일에 국회 본회의에서 의결이 나면 3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 원 지급 일정이 정확하게 결정이 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지급시기와 현재..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지역별 신청 및 지급시기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이 이번 2차 추경예산이 국회에서 통과가 되면 늦어도 6월 1일 지방선거 이후에는 지급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대상과 금액이 확대된 이번 지원금은 특고 프리랜서 대상 100만 원, 택시,..

넷플릭스 - 홈 화면 자동 재생 예고편 비활성화 하기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시청하기 위해 로그인을 화면 첫 화면에서부터 예고편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이것이 너무 귀찮고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소리 때문에 놀래게 된다거나, 자극적이고 싫어하는 장르의 영상일..

넷플릭스 - 초고화질로 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PC로 볼 때 어떤 브라우저로 시청하시나요?? chrome일 수도 있고 Edge일 수도 있고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수 있으실 텐데요. 브라우저에 따라서 화질이 달라진다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넷플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변경내용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윤석열 정부가 시작되면서 코로나 완전 극복과 민생안전을 위한 소상공인의 손실보상이 포함된 2022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이 5월 13일에 국회에 제출되었습니다. 기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서 손실보전금으로..

의무보유확약 - 공모주 청약시 알면 좋아요 [내부링크]

공모주에 대한 관심이 조금 줄어들었지만, 공모주에 대한 관심은 커졌다 줄었다 늘 반복합니다. 관심이 커질 때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처럼 부각되면서 이슈가 되는데요. 공모주 청약 시에 알면 도움이 되는 의무보..

넷플릭스 - 우회접속 VPN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보다 보면 보고 싶은 영화나 애니, 드라마가 국내 넷플릭스에서는 서비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해외 넷플릭스로 우회 접속해서 보시려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문제는 이 VPN 업..

리츠 공모주, 건물주의 꿈을 대신 이루자. [내부링크]

우리는 누구나 건물주가 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물을 소유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확보하여 노동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길 원하죠. 하지만 건물주가 되는 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적은 돈..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최대 1천만원 지급 추가경정예산안 발표 정리 [내부링크]

윤석열 정부가 출범하고 기획재정부에서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발표했습니다. 기다리고 있던 소상공인들이 정말 많았을 텐데요. 추경안중에서 가장 큰 관심사일 수 있는 소상공인 손실보상안에 대한 추가 예산..

넷플릭스 - 자막 두개 띄우기(외국어 공부하기)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볼 때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두 개의 자막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이 확장 기능을 활용해서 외국어를 공부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확장 프로그램이 있지만 가벼운 F..

국민 임대 아파트 분양가이드 [내부링크]

국민 임대 아파트는 장기 공공임대주택 재고량을 선진국 수준으로 확대하여, 무주택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서 국가재정과 국민주택기금의 지원을 받아 건설하여 공급하는 임대아파트입니다. 임대절..

넷플릭스 전체화면 모드로 재생되지 않을때 - 브라우저별 정리 [내부링크]

컴퓨터로 넷플릭스를 시청할때, 넷플릭스가 전체 화면 모드로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상적으로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거나 새로 고침을 하면 해결이 되지만, 해결이 되지 않을때는 넷플릭스 쿠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대상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이란 코로나19로 인해 시행되었던 집합 금지 및 영업제한 방역조치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게 90%를 보상해주는 지원금으로, 집합 금지 및 영업제한 방역조치를 이행한 소상공인만 대상..

남편의 그것이 들어가지 않아 1화만 리뷰 [내부링크]

초등학교 교사 출신인 작가 고다마가 40년 동안 아무에게도 몰하지 못하고 간직했던 부부의 비밀을 에세이로 써서 베스트셀러와 올해의 책에 선정된, 「남편의 그것이 들어가지 않아」 드라마로 만들었습니다. 넷..

문재인 대통령 퇴임연설 전문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9일 오전 청와대 본관에서 임기 내 소회화 대국민 메시지를 담은 퇴임연설을 하였습니다. 대통령으로서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그동안 과분한 사랑과 지지로 성원해 주신 국민 여러분께 무한한 감..

종합소득세 가산세 요약표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자임에도 불구하고, 신고를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불이익을 보게 됩니다. 각종 세액공제 및 감면의 혜택을 전혀 볼 수 없으면서, 추가로 가산세까지 부담하여 더 많은 세금이 부과됩니다. 종..

프로폴리스의 효능과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집을 만들 때 나무들의 싹이나 껍질에서 채취한 수액과 꿀벌이 분비하는 타액을 섞어 만들어낸 물질을 말합니다. 벌집의 빈 틈이나 내부의 벽에 발라두면 벌집에 침입하는 벌레 및 박테리아..

2022년 강원 원주시 출산장려금 [내부링크]

2022년도 강원도 원주시에서 출생아동과 영유아를 지원하기 위한 출산장려금 제도를 소개합니다. 가급적 꼭 필요한 내용만 담았고, 잘못된 정보없이 시에서 공식적으로 올려진 내용을 그대로 가져드리려고 노력합..

2022년 강원 춘천시 출산장려금 [내부링크]

2022년 강원 춘천시에서 출산장려금으로 지원하고 있는 내용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급적 시 홍보물에서 변경 없이 그대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참고하시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첫만남이용권 지원대상:..

플스에서 넷플릭스가 멈추거나 응답하지 않을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멈추거나 로드 중 상태가 지속되지만 PlayStation의 다른 기능은 제대로 작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디바이스에 저장된 정보를 새로 고쳐야 함을 의미합니다. 콘솔 별로 해결방법입니..

스텔스 오미크론보다 전파력이 더 센 변이 국내 첫 확인 [내부링크]

신규 확진자가 5만 명대로 일주일 전보다 3만 명 가까이 줄었습니다. 방역당국은 이런 감소세가 앞으로 한 달가량은 이어질 것이라고 했지만, 새로운 변이가 국내에도 등장했습니다. 기존의 스텔스 오미크론보다..

넷플릭스 자막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영어공부 좀 해볼까?? [내부링크]

영어공부를 할 때 미드나 영화를 보면서 하면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넷플릭스 이용자라면 넷플릭스 자막을 다운로드해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준비물 크롬 또는 엣..

나도 근로장려금 인증사진 좀 찍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SNS에 근로장려금 수령한 인증사진이 유행인데요. 근로장려금이 뭔지 알아보고 나도 근로장려금을 받을 자격이 되는지 요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확인하시고 남들은 다 올리는 근로장려금 인증사진 늦지 않게 올리..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 그것 (it)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 그것 (it) 넷플릭스 공포영화 중 정말 재미있게 본 그것 이라는 영화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스포일러를 최대한 하지 않고 소개했습니다. 늦게 본 게 너무 억울했을 만큼 재미있게..

전망 좋은 자격증 하나 소개합니다. 스마트시티 CCTV 관제사 [내부링크]

전망 좋은 자격증 하나 소개합니다. 스마트시티 CCTV 관제사 주위에 둘러보면 우리는 이제 CCTV의 감시 속에서 살아가는데요, CCTV가 없는 곳이 하나도 없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전망 좋은 자격증은 CCTV..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넷플릭스 앱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넷플릭스 앱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Android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다음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넷플릭스 앱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올..

넷플릭스 시청중 화면 꺼짐 현상 해결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 중 화면 꺼짐 현상 해결방법 넷플릭스를 컴퓨터나 휴대폰, 화면으로 시청 중에 화면이 꺼지는 현상이 발생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럴 때 해결하는 방법들을 상황에 맞춰서 몇 가지 소개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대상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대상과 신청방법 2021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정부의 방역조치로 인해서 손실은 입은 소기업의 피해 규모에 비례하여 보상하는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의 신청 대상과 신청 방법을 소개합니..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소개 - 서식첨부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소개 - 서식첨부 5월 1일부터 정기 근로장려금 신청이 5월 31일까지 한달간 가능합니다. 근로장려금 신청자격과 신청방법을 알려드리고, 신청시에 필요한 서식파일을 첨부..

넷플릭스 내 계정을 누가 사용하는거 같을때 조치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내 계정을 누가 사용하는것 같을 때 조치방법 넷플릭스를 사용하다보면, 누군가가 동의 없이 내 계정을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또는 실제로 해킹을 당하기도 하고, 로그인해둔..

넷플릭스 멤버십 변경하는 방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넷플릭스 멤버십 변경하는 방법과 주의사항 넷플릭스의 멤버십은 3종류가 있으며, 각각 시청할 수 있는 화질과 동시의 시청가능한 기기의 숫자 등이 다릅니다. 사용하던 멥버십에서 필요에 따라 더 상위 멤버십이..

내 계정에 새로운 로그인이 발생했다는 이메일을 수신했습니다. [내부링크]

내 계정에 새로운 로그인이 발생했다는 이메일을 수신했습니다. 계정의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디바이스에서 Netflix 계정 로그인 이벤트가 새로 발생하면 회원에게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로그인이 발..

2022 근로장려금 자격요건과 언제? 얼마 받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2022 근로장려금 자격요건과 언제? 얼마 받을 수 있나요? 열심히 일은 하고 있지만 소득이 적어서 생활에 어려움이 큰 저소득 가구를 위해 지급이 되는 근로장려금을 5월 1일부터 신청이 가능한 걸 알고 계셨나요?..

넷플릭스 멤버십의 종류와 요금 [내부링크]

넷플릭스 멤버십의 종류와 요금 현재 넷플릭스는 고객의 요구에 맞게 3종류 멤버십이 존재합니다. 선택하는 멤버십에 따라서 영상 화질 및 넷플릭스 시청을 위해 동시에 접속 가능한 숫자가 달라집니다. 넷프릭스..

근로장려금 대상자 확인하기 - 신청일, 지급일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대상자 확인하기 - 신청일, 지급일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사업자 또는 종교인 가구에 대하여 자금을 지급하는 근로장려금 신청을 5월 1일부터 한 달간 할 수 있습니다...

BNR17 유산균 - 모유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BNR17 유산균 - 모유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 다이어트는 1년 내내 사람들의 관심사이며, 고민꺼리인데요. 비만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이라며, BNR 17 유산균 분말의 형태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모유에서..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 소상공인임을 증명하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해야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1.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https://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