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rada1228의 등록된 링크

 jarada12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일기] 어제 쓴 포스팅이 첫페이지에 노출되었어요! [내부링크]

요즘 삼성전자 주식이 핫하긴 한가봐요. 아니 어제 밤에 아이들 재우고 '포스팅 하나 쓰고 자야지' 하고 쓴 포스팅이 이게 무슨일인지 오늘 아침부터 유입이 들어오더니 티스토리를 시작한 후 최대의 방문자수를..

[재테크] 삼성전자우 배당금이 들어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나무 어플에서 입출금 내역을 보다가 배당금이 들어온 사실을 알게되어 오늘은 배당금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바로 어제 11월 18일에 3분기 배당금이 지급되었습니다. 저는 삼성전자우..

[ABA] 수저로 식사하기 연습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ABA수업을 받으러 센터에 와 있어요. 제가 포스팅을 하는 날은 보통 센터에서 아이를 대기하면서 적는 것이랍니다. ABA를 배우며 문득 생각나는 문구가 있어요. 바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육아] 못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feat.오은영 박사) [내부링크]

이 책은 첫째딸 달공이를 키우면서 답답한 점이 많아 친구에게 추천받아 사게된 책이에요.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근데 생각해보면 우리 달공이는 엄청 순한 아이였던 것 같아요. 제가 달공이 때문에 최근에..

[육아] 화날때 쓰는 엄마말 처방전 [내부링크]

매번 안그래야지 다짐하면서도 아이에게 화내고 후회하는 엄마들에게... 로 시작하는 서문이 너무나 공감되어 집어들게된 책입니다. 우리는 초등학교 때 덧셈과 곱셈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덧셈도 할 수 있고 구구..

홈카페 커피머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홈카페 커피머신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우리집이 생기자마자 바로 산 물건인데요, 결혼하고 바로 시댁에 합가하여 살다가 4년만에 집을 지어 분가를 하게되었어요, 시댁..

[육아] 배변훈련 기저기 떼기! [내부링크]

먹는것, 자는 것, 싸는 것, 아이들에게 있어 필수적인 자조라고 생각해요. 제 첫째아이는 발달이 많이 느려요. 3세 8개월에 받은 발달평가에서 2세 3개월의 평가를 받았거든요. 벌써 다섯살이고, 어서 기저귀를..

[ABA] 발달지연 아이 모방 올리기 [내부링크]

만 46개월 느린 딸아이를 키우며, 놀이치료 언어치료 등등등 여러 치료를 전전하다 9월에 신석호 정신과 의원에서 aba치료를 권하셔서 9월부터 aba를 시작했어요. 주 2회 총 4타임(1회기당 40분 수업 10분 상담)..

삼성전자우 52주 최고가 경신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주식 중 하나인 삼성전자우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삼성전자 아니고 삼성전자우! 에요~ 우선주랍니다. 애플 주식을 사고, 돈이 남아서 삼성전자우 주식을 샀었더랬죠. 뭐 딱히 주가..

와우정사맛집 핑크마티니(feat.아기랑) [내부링크]

오늘은 용인 와우정사를 들린겸, 점심시간이 되어 근처 식당을 찾다가~ 아이랑 갈만한 곳으로 핑크마티니라는 식당을 찾았어요~! 저는 아이들과 외식 시 식당을 선정하는 기준이라고 한다면, 1. 아기의자가 있어야..

용인 주말나들이 단풍이 물씬 와우정사 [내부링크]

뭉치가 갑자기 무지개다리를 건너고, 마음도 뒤숭숭하던차 종교는 없지만 가는길 편히 가라고 기도하고 싶어 절을 찾았다. 집 앞에도 작은 절이 있긴 하지만 코로나19로 친구 추가해 놓은 용인시에서 추천한 와우..

금테크 오늘의 금시세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보니, 주식 어플에 자주 들어가게 된다. 아무래도 많은 액수든 적든 돈이 걸려있다보니 참새 방앗간 드나들듯 시세를 확인하게 된다. 팔지도 사지도 않을거면서 말이다. 내가 사용하는 나무 주식 어플..

일상기록 반려견을 보내며... [내부링크]

남편이 군대에 제대하고 나서부터 본가에서 키우던 반려견 뭉치, 그랬던 뭉치가 2020년 11월 4일 오늘 3시경 우리의 곁을 떠났다. 앞으로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먹먹하다... 이럴줄 알았다면 더 많이 쓰..

골목빵집 고기동 오로르 [내부링크]

아침, 남편은 운동때문에 일찌감치 집을 나서고, 아침에 아이들을 깨워 밥을 먹이는데 갑자기 막둥이가... '엄마! 빵이랑~ 쨈이랑~ 먹자!'란다... 도대체가 23개월 이제 두돌막 채워가는 놈이 못하는 말이 없다ㅎ..

찹쌀꽈배기 경성 찹쌀꽈배기️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 재방을 보는중에 이영자님이 꽈배기를 너무나 맛있게 드시더라... 그걸 본 신랑과 나는 오늘 꽈배기 사러 가자ㅎㅎㅎ 바로 고고!! 물론 이영자가 먹은 꽈배기를 사러간건 아니다... 나는 매우 현..

육아일상 편식쟁이 죽거부 드디어 죽먹기 시작! [내부링크]

우리집 딸래미 다니는 어린이집은 죽이 아침간식으로 5일 중 반정도? 2-3회가 나온다. 그런데 우리집 달팽이공주는... 왜인지 모르겠으나 죽을 입에도 대지 않는다... 엄마는 좋아하는데ㅠ 담임선생님께서 어머님~..

육아일상 배변훈련 기저귀 안녕 [내부링크]

이번 주말은 정말 뜻깊은 날이다. 우리집 달팽이 공주가 생애 처음으로 배뇨를 느끼고 스스로 바지를 벗고 변기에 쉬를 세번이나 성공적으로 한 날이기 때문이다. 집에서 쭈욱 팬티를 입힌지 언 3개월? 지금 생각..

분당 중앙공원 꽃무릇 나들이 [내부링크]

분당중앙공원 (2020.10.04) 코로나19 때문인지 5일 추석 연휴가 유난히 길었던 것 같다. 추석을 쇠고, 친정도 다녀오고 그래도 연휴가 남아 우리가족은 근처 공원을 다녀오기로 했다. 바로 분당중앙공원이다. 분..

내 유일한 해외주식 애플 [내부링크]

올 초, 대략 3~6월에 천만원 정도를 투자하여 나름 쏠쏠한 수익률을 보고, 수익으로 가방 하나를 질렀다 ㅎㅎㅎ 루이비통 ㅋㅋㅋ 그러가 갑자기 집에 차를 바꿔야해서 대부분 빼고 약 200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으..

육아일상 어린이집 탈춤 공연 [내부링크]

오늘은 딸래미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탈춤 공연을 한다고 해서 집 근처이기도 하고, 막둥이랑 가볼까 말까 하다가 등원할때 원장님이 꼭 와서 보시라는 말에 혹하여 구경하러 갔다. 내가 갈지말지 고민했던것은 아..

송도 센트럴파크 나들이 [내부링크]

나는 45개월 매우 느리게 크고 있는(발달이 느린) 딸래미와 23개월 매우 빠르게 크고있는(발달이 빠른) 아들을 키우고 있는 반쪽짜리 워킹맘이다. 토끼같은 두 자식을 위해 매주 나들이를 가려 노력하는데, 얼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