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757의 등록된 링크

 jas75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9건입니다.

Stronger 뜻 가사 해석 (켈리 클락슨 kelly clarkson) 아리아나 그 노래! [내부링크]

켈리 클락슨의 스트롱 걸입니다. kelly clarkson - stonger 뜻 가사 해석입니다. 최근에 아리아나가 불러서 큰 화제가 되었던 노래이죠? 스트롱 걸 봐봅시다. https://youtu.be/Xn676-fLq7I Stronger 뜻 가사 해석..

MY universe 뜻 가사 해석 뮤비 -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 [내부링크]

MY Universe 뜻 가사 해석 뮤비입니다. 이 노래는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가 같이 불렀죠. 정말 어마어마한 노래입니다. 그럼 마이 유니 벌스 나의 우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영국 록밴드 콜..

Off my face 뜻, 가사 해석, 한글 번역 - 저스틴 비버 [내부링크]

저스틴 비버의 off my face입니다. off my face 뜻, 가사 해석, 한글 번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off my face는 내 눈앞에서라고 직역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얼굴을 들수가 없다는 것으로, 술이나 약과 같은 것..

Stay 가사 해석 한글번역 / The Kid LAROI와 Justion Bieber [내부링크]

Stay 가사 해석 한글번역입니다. The Kid LAROI, 그리고 Justion Bieber가 같이하였습니다. stay 시작하겠습니다. Stay 가사 해석 한글번역 / The Kid LAROI와 Justion Bieber I do the same thing I told you th..

into the unknow 가사, 해석, 보기 겨울왕국2 ost 꿈의 이야기 [내부링크]

into the unknow 가사, 해석, 보기입니다. 이 ost는 정말 유명한 음악이죠? 자그마치 디지니의 겨울왕국2 ost입니다. 요즘에도 가끔씩 듣게 되는 우리의 엘사노래입니다. 그럼 into the unknow가사를 해석해보고,..

abcdefu 뜻 가사 해석 (gayle 게일의 뽀큐!강아지빼고!) [내부링크]

abcdefu입니다. gayle의 노래인데, 19세임에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 한국에서 부터 노래 좋다고 붐이 시작되었다고 하던데.. 1등도 많이 먹고, 참 노래 괜찮은 노래같아요. abcdefu 뜻 가사 해석에 대해서..

This is me 뜻 가사 해석 (위대한쇼맨ost - 직독직해) [내부링크]

This is me 뜻과 가사 해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his is me는 위대한 쇼맨 ost였죠? 진짜 들으면서 소름이 돋았던 몇 안 되는 엄청난 오페라 뮤지컬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그럼 this is me 뜻과 가사 해석..

앱 apk파일 축출하기 [내부링크]

이제는 앱을 추출해보겠습니다. 이미지도 만들었고, 이름도 만들었으니까 추출을 해줘야 하죠. APK 파일로 추출할 수 있고, 번들로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APK 파일로 추출을 먼저 해보겠습니다. 번들의 장점..

스튜디오 어플 이름 변경, 아이콘 변경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스튜디오 어플 이름 변경, 그리고 아이콘 변경하 기입니다. 오늘은 보다 간단하고 엄청 쉽습니다. 일단 저희는 지금까지 구글 광고를 달아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어플 이름도 바꾸고, 어플 아이콘도 변경을..

구글링으로 찾아야하는 광고코드달기 [내부링크]

어제 하다가 문제가 있었다면, 구글링으로 해야 한다고 했죠? 이유는 또 버전 때문이기도 한데요. 시작부터 해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들어오시고, 새로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새로 만들기와 같은 것..

구글 애드몹 배너 광고 달기(앱만들기 완성) [내부링크]

먼저 레이아웃에 adview를 추가해야 합니다. 저희가 textview를 추가했던 것처럼 말이죠. 애드뷰를 넣는다고 하면, 패치가 진행됩니다. 최신화에 맞춰서 패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뭐 할 건 그냥 클릭 정도뿐입니다..

구글 애드몹 광고 달기! 모바일광고 불러오기까지#1 [내부링크]

벌써 어플을 만들었고, 구글 애드몹 광고 다는 부분까지 왔습니다. 와, 고생했지만 여기까지 왔네요. 그럼 구글 애드몹 광고 달기를 한번 실천해봅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구글 애드몹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상태바, 타이틀바 삭제하기 [내부링크]

점점 끝을 향해서 달려오네요. 완성이 된다면, 다음에는 게임을 하나 만들어볼까 합니다. 벌써부터 흥미진진하고 기분이 좋네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완성이 거의 되고 봤는데, ui랑 핸드폰에서 보는 거랑 다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글꼴, 폰트 변경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글꼴, 폰트 변경하기를 해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자체의 글꼴이 아니라, 제가 만들고자 하는 어플의 글꼴, 폰트를 말이죠. 제가 원하는 글꼴을 만들고 싶을 때, 이런 식으로..

참가자 수에 따라 어플에 색깔 바꿔넣기 앱#23 [내부링크]

참가자 수에 따라 어플에 색깔 바꿔넣기입니다. 어제는 색을 집어넣어 봤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참가자가 1명이 아니잖아요? 1, 2, 3 이런 식으로 변경을 했잖아요? 이 것을 변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참가자 수..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색 변경하기 (버튼, 배경) 앱#22 [내부링크]

오늘은 꾸며보기를 앱#21 이후에 로직을 완성하였으니, 이제는 가벼운 마음으로 꾸미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버튼 색 변경하기, 배경 색 변경하기를 가볍게 이야기하고 넘어가 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안드로이드 어플 점수 나오게 하기. 앱 만들기#18 [내부링크]

어제 참가자 설정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이제 거의 완성이 되어가네요 이쁜 스톱워치 어플이 말이죠. 그럼 오늘은 무엇을 해볼까요? 참가자 1,2,3까지 만들었고, 각자 시간을 돌리며, 마지막에는 다시 최초로 돌아..

안드로이드 스튜디어 스탑워치 로직 완성!! [내부링크]

어제 블라인드 ON, OFF까지 배웠습니다. 그러면 이제 또 어떤 기능을 넣어볼까요? 어떤 기능을 넣어야 좋을까요? 음.. 뒤로 가기를 넣어보면 어떻까요? 참가자를 잘못 선정해서, 원래는 2명이면 될 것을 3명이 하..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어플에 블라인드 넣기(앱#21)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어플에 블라인드 넣기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하겠습니다. 어제는 stage 2까지 블라인드를 쳤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stage 3에서는 숫자가 보여야 하는데, 이어서 블라인드 처리가..

안드로이드 앱에 블라인드 넣기(앱#21) [내부링크]

블라인드 모드를 만들어봅시다. 물론 목표가 정확하게 보이는 것도 좋고, 현재 시간이 보이는 것도 좋죠. 하지만 현재 시간이 안 보여서, 진짜 감으로 맞춰야 하는 것이 어떻까요? 오늘은 그런 블라인드 모드를 활..

안드로이드 어플 종료화면 만들기(앱 만들기#20) [내부링크]

이제는 종료 화면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레이아웃에서 ctrl c + v로, 처음 화면 start를 만들었던 것처럼 end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내용을 다시 복귀겸, 싹 지워보고 다시 만들어보겠습니다. 꼴등을 만..

안드로이드 어플 시작화면 만들기 (앱만들기#19) [내부링크]

어제는 점수까지 나오게 만들어 봤습니다. 이제 앱의 기능들은 거의 완료가 되었어요. 그럼 이제는 시작화면과 종료 화면을 만들어 볼까요? 인원수 설정을 위한 시작화면. 그리고 꼴찌 표시를 위한 종료 화면을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자동으로 숫자 올라가게 만들기(앱#17) [내부링크]

어제는 무한대로 돌아가는 스톱워치에 만들어보았습니다. 앱 초기 상태로 돌리면서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앱 초기상태로 되돌리기(#앱 16)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앱 초기상태로 되돌리기(#앱16) 이제는 다음을 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앱 초기상태로 되돌리기(#앱16) [내부링크]

이제는 다음을 클릭했을 때, 변하는 모습을 넣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했던 것은 어플의 끝입니다. 그러니까 다음을 눌러도 전혀 변화가 없었던 것이죠. 무슨 키도 눌리지도 않고, 멈춰버려! 그러면 안 되겠죠? 한..

어플만들기 stage 개념 도입. 중간정리 (앱#15) [내부링크]

어제까지 안드로이드 코틀린 스톱워치에서 랜덤 한 숫자를 만들었고, 그 숫자르 맞추기 위해서, 제가 시간을 시작, 정지할 수 있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는 랜덤 한 숫자에서, 내가 정지한 숫자를..

안드로이드 스탑워치 숫자에서 내가 멈춘 숫자 빼기(앱#14) [내부링크]

어제는 숫자가 자동으로 랜덤하게 생성되고, 그 아래 숫자는 스탑워치 처럼 시간이 흘러가고, 멈추게 하는 기능 까지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랜덤한 시간에, 내가 멈췄던 시간을 뺀 텍스트를 앱 상으로 구..

안드로이드 코틀린 숫자 게임 만들기(앱만들기#13) [내부링크]

이제는 지금까지 해봤던 것들을 모아서, 게임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정해진 규칙을 다음과 같습니다. 조금 더 완성작품에 가까워지네요. 숫자가 랜덤 하게 정해져 있다. 시작을 누르면 타이머가 올라간다. 랜덤 하..

안드로이드 코틀린 랜덤 숫자 만들기(앱만들기#12)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어플에서 랜덤 숫자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희는 계속 코틀린을 사용 중에 있습니다. val random = Random() val num = random.nextInt(5) /* val num 변수에 0~4 사이의 무작위 Int 저장 */ 구글에..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스톱워치 0.01초 단위까지 만들기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는 스톱워치를 만들어서, 버튼을 누르면 시간이 가고, 버튼을 다시 누르면 시간이 멈추는 것까지 어플로 만드는 것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정수로 마무리를 하였죠? 이번에는 시간이 0.01초 단..

코틀린 스탑워치 기능 완성! (앱 만들기#10) [내부링크]

저희는 어제 버튼을 클릭했을 때, 시간이 가는 것까지 해봤습니다. 하지만 클릭 한 번을 하고, 앞으로 계속 시간만 가면 그것은 스톱워치가 아니죠? 그냥 시계랑 똑같잖아요. 그러니까 오늘은 이제는 한번 더 클릭..

안드로이드 스탑워치 시간 가는 기능 구현하기(앱 만들기#9) [내부링크]

먼저 저희가 궁금한 것을 구글에서 스톱워치를 찾아봅시다. 앱 만들기#8에서 했던 것, 바로 아래 스톱워치 만들기가 있기에 그것을 클릭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이와 같은 것을 해야한다고 나오는군요.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타이머 함수 kotlin timer(앱 만들기#8)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타이머 함수 kotlin timer에 대해서 오늘은 좀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면서 오늘은 시간을 재는 알고리즘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스톱워치처럼, 시작과 끝의 시간을 재는 것이지요. 어플에서 만드는 것..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버튼에 기능 넣기(앱 만들기#7) [내부링크]

오늘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버튼에 기능 넣기를 해보겠습니다. 6편과 이어서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android Kotlin TextView change text(앱 만들기#6) android Kotlin TextView change text(앱 만..

android Kotlin TextView change text(앱 만들기#6)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 어플 안에 숫자나, 버튼을 배치하고, 그것을 조정하는 것까지 해보았습니다. 오늘은 배치하였던 버튼과 같은 것에 기능을 추가하는 작업을 배워보겠습니다. 먼저, 코딩에서 구글에서 내가 원하는 것을..

위젯 배치 조정하기 (앱 만들기#5) [내부링크]

저번에는 어플에 글을 쓰고, 제한조건 레이아웃으로, 글을 가운데 정렬까지 해봤습니다. 오늘은 위젯끼리의 위치를 조정해보겠습니다. 위젯 위치를 변경하는 것에 대해서도 조금 더 자세히 해보고 말이죠! 다른 편..

어플에 글 쓰기, 제한조건 레이아웃 (앱 만들기#4) [내부링크]

어제는 가상 디바이스까지 설치하는 것을 해봤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어플을 만들어봤죠. 그렇다면, 이제 어플을 재미있고, 꾸며봅시다. 먼저 글을 써볼까요? XML파일에서 위젯배치하는 방법에..

안드로이드 가상 디바이스 생성 및 앱 완성하기(앱만들기#3) [내부링크]

어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설치하는 것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버츄얼 디바이스를 만들어서, 내용은 그대로 해서 앱을 완성해보겠습니다. 어제도 살짝 내용을 봤는데, 오늘도 살짝 내용만 보고, 한번 실행..

안드로이드 android studio 뉴프로젝트 만들기 앱 만들기#2 [내부링크]

오늘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뉴프로젝트 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ndroid studio설치 다운로드하기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1 android studio설치 다운로드하기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1 안드로이드 스튜..

android studio설치 다운로드하기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1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다운로드하기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1입니다. 오늘부터 코딩에 대해서 좀 배워보려고 합니다. 코딩에서 어떤 것을 먼저해볼까요? 그래도 저희가 가장 원하고, 그리는 안드로이드 앱을 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히가시노 게이고 [내부링크]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입니다. 이 책 500페이지 정도 되는데, 한 번에 앉은자리에서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수업 전이였던 것 같은데 한 번에 읽었던 ㅋㅋ 기억이 납니다. 정말 재미있는 소..

오빠를 위한 최소한의 맞춤법 - 책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오빠를 위한 최소한의 맞춤법입니다. 이게 저도 어느 정도 맞춤법을 신경 쓴다고 신경 쓰는데.. 이 책 읽고 뭔가 아닌가? 싶으면 포털사이트에서, 더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최소한의 맞춤법은..

제4차 산업혁명 - 클라우스 슈밥 책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제4차 산업혁명이라는 클라우스 슈밥의 책입니다. 이거 2017년도에 읽었던 책인데, 지금은 과언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네요. 4차 산업혁명이라.. 거의 5년이 흐른 지금은 과연.. 당시에는 와 신기하다. 인..

이기주 - 언어의 온도 (책 리뷰) [내부링크]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입니다. 언어의 온도에는 말과 글에는 따듯함과 차가움이 존재한다는 책입니다. 말에서 기쁨을 주기도 하고, 슬픔을 주기도 하죠. 그것을 따뜻함, 차가움으로 표현을 하고 말이죠. 때로..

검은 꽃 - 김영하 책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검은 꽃입니다. 김영하 작가의 책이지요. 김영하 작가의 검은 꽃은 당시에 제가 군함도를 봤을 때 봤던 책입니다. 그렇기 때문인지, 정말로 감정이입이 많이 되면서 봤던 책이였죠. 진짜 일본 너무 미워했..

스님의 주례사 - 법륜 스님(책 리뷰) [내부링크]

스님의 주례사는 법륜스님의 책입니다. 이거 이 책은 그때 참 좋았던 것 같길래, 나중에 유튜브든 뭐든 한번 다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일단은 어떤 느낌이었는지, 어떤 책이었는지 한번 다시 보고요. 스님의 주..

이야기 세계종교 - 책 리뷰 [내부링크]

이 책은 종교에 대해서 궁금해서 읽어 봤던 책입니다. 그때는 기독교에 거부감이 많이 있었고, 여러 종교에 대해서 궁금증으로 펼쳐보았던 책이죠. 생각보다 어려웠던? ㅋㅋㅋㅋ 쉽지 않았어요. 그냥 무슨 말인지..

명견만리 (윤리, 기술, 중국, 교육) 책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명견만리 2편이네요. 저번에는 인구, 경제, 북한, 의료에 대해서 우리가 미래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보았다면, 이번에는 윤리과 기술 중국과 교육입니다. 명견만리(윤리, 기술, 중국, 교육) 이제..

왜 고전을 읽는가 - 책 리뷰 [내부링크]

이탈로 칼비노의 왜 고전을 읽는가 라는 책입니다. 질문을 합니다. 왜 고전을 읽는가라고. 여러분은 왜 고전을 읽습니까? 왜 고전을 읽는가 저도 고전을 읽기가 참 어렵습니다. 읽어야 뭔가 책을 좀 봤다와 같은..

최후의 경전 - 김진명 소설 [내부링크]

김진명 소설의 최후의 경전입니다. 소설책입니다ㅋㅋ 뭔가 최후의 경전이라고 하니 비장하고 어마어마한 책 같지만, 소설책이에요. 어찌 보면 참 국뽕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 책이고, 참 즐겁고 재미있는 책입니..

데일 카네기 - 자기관기론 엣센셜 [내부링크]

데일 카네기 하면 인간 관계론을 이야기합니다. 그는 과연 어떻게 자기 관리를 하였을까요? 저는 이런 자기계발서를 참 좋아합니다. 물론 다 똑같은 이야기보다는, 뭔가 하나의 주제를 정해서 어떤 부분을 조금 깊..

명견만리 - 책 리뷰 [내부링크]

명견만리 책입니다. 프로그램을 글로 만든 책인 명견만리는 한때 베스트셀러였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되고 추천했던 책이기도 했죠. 이 책은 향후 인류를 이야기합니다. 무엇이 중요한지, 무엇이 변할지, 속..

잠자기 전 30분 - 다카시마 데쓰지 - 책 리뷰 [내부링크]

잠자기 전 30분입니다. 이 책은 내일이 바뀌는 새로운 습관을 위해 만든 책입니다. 시간의 효율성. 습관의 중요성. 잠의 메커니즘. 이 3가지를 을 설명하면서 인생의 변화를 이야기하는 책이에요. 물론 자기 계발..

걷기예찬 - 다비드 르 브르통 (책 리뷰) [내부링크]

이번 편은 다비드 르 브르통의 걷기 예찬입니다. 다비드 르 브르통은 걷기에 대하여 굉장히 다각도로 바라보면서 이야기하죠. 요즘 세상은 참 바쁘게 돌아갑니다. 그렇기에 걷기가 하나씩 힘들어지고, 그냥 넘어가..

수면 밸런스 - 책리뷰 [내부링크]

수면 밸런스라는 책입니다. 오늘은 건강의 근원은 숙면에 있라는 부제를 가진 책이죠. 마침 또 어제 새벽에 너무 늦게 잠을 자서, 수면이 부족한 상태인데, 지금 딱 맞는 것 같네요. 우리 한국은 말이죠. 지금 수..

기적의 집중력 - 모라겐지 책 리뷰 [내부링크]

모라 겐지의 "기적의 집중력" 이란 책입니다. 이 책의 집중력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집중력은 언제 어디에서나 원할 때 써야 하는 능력입니다. 모두에게 그 어떤 일이라도 필요한 능력이죠. 물론 계속 집중하고..

실력의 배신 - 책 리뷰 [내부링크]

실력의 배신이라는 책입니다. 1부. 실력의 배신 2부. 신실력주의 사회로 가는 길 3부. 다음 세대를 위한 교육정책 이러한 수업이 있었어요. 문제점을 진단하는 1부 실력의 배신. 문제의 핵심을 잘 찾아내죠..

여행의 이유 - 김영하 책 리뷰 [내부링크]

여행의 이유라는 책입니다. 책을 보고도.. 인생의 이유라도 적을 뻔했네요 ㅋㅋ 여행은 곧 인생이라고 생각해서 인가 보기도 합니다ㅋㅋ 김영하 작가는 여행의 이유에 대해서 참 많고 다양한 이야기로 풀어갑니다...

공부머리 독서법 - 책 리뷰 [내부링크]

공부머리 독서법입니다. 워낙 유명한 책이기도 하죠.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주로 부모 입장에서.. 많이 들 사는 책이고 보는 책 같은데, 그래도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공부머리를 가르치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

소유냐 존재냐 - 에리히 프롬 (책 리뷰 ) [내부링크]

에리히 프롬의 소유냐 존재냐라는 책 리뷰입니다. 워낙 유명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소유냐 존재냐 의 저자이기도 하고, 건전한 사회, 사랑의 기술, 인간의 마음, 존재의 기술, 자유로부터의 도피 등의 책을 쓰신..

나는 지방대 시간강사다 - 책 리뷰 [내부링크]

아메리카노 나오셨습니다. 이런 말을 들으면 뭔가 어색하지 않은가? 전부터 느끼지만 나는 참 이런 말에 어색함을 느낀다. 말씀하셨습니다. 와 같은 말도 이게 은근히 높인 말을 누군가에게 하는지도 모르는 경우..

황석영 - 수인 (책 리뷰) [내부링크]

황석영 소설운 유명한 책들이 많다. 장길산과 같은 티브이로 본 것도 있고, 오래된 정원과 같은 책들도 있다. 하지만 뭔가 어렵고 두려웠던 그런 책이었다. 이번에 책 수인을 보니까 그의 자전을 알 수가 있었다...

책 리뷰] 박장대소 (영어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내부링크]

오늘은 박장대소라는 영어 공부할 수 있는 책입니다. 이 책을 보니.. 영어공부를 쉽게, 확실하게 가르쳐주는 것 같아요. 물론 지금 보니까 영어공부를 안 했던 것 같지만.. 그래도 볼 때는 아 영어 해야 했다고 그..

천재들의 공부법 [책 리뷰] [내부링크]

천재들의 공부법입니다. 오늘은 천재들이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 좀 알아보겠습니다. 책 천재들의 공부법이에요. 깊고 연결된 공부의 기술 천재들의 공부법을 우리는 알아볼 필요가 있어요? 왜? 잘하는 건 우리는..

책 리뷰 -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 [내부링크]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라는 책입니다. 현시점의 부동산의 트렌드를 정확히 짚고 이야기하고 있는 책 같아요. 금융 세계경제 트렌드 미래를 잘 연계하여 내용을 적혀있습니다. 왜 부동산을 해야 하는지부터 이렇게..

책 리뷰 - 눈 먼자들의 도시 [내부링크]

책 리뷰 눈먼 자들의 도시입니다. 눈먼자들의 도시라;; 정말 이 책 눈먼 자들의 도시를 보고 나서 많은 감정을 느껴지는 소설이었습니다. 답답함에 눈물이 날정도로 답답한 경우도 있습니다. 눈먼 자들의 도시는..

책 리뷰 - 레미제라블 (빅토르 위고의 장발장) [내부링크]

책 리뷰 레미제라블입니다. 레미제라블은 참 유명하죠? 레미제라블은 장발장으로 많이 알려진 책입니다. 오페라의 유령, 미스 사이공, 캣츠와 더불어 세계 4대 뮤지컬이기도 하죠. 프랑스 자유,평등,인간애(박애)..

책 리뷰 - 무의식을 지배하는 사람 무의식에 지배 당하는 사람 [내부링크]

무의식을 지배하는 사람 무의식에 지배당하는 사람이란 책이에요. 부제목으로는 내가원하는 나를 이끌어내는 무의식의 힘이란 책이죠. 내가 원하는 나를 이끌어내는 무의식의 힘이라.. 구스도 후토시의 책이며 최..

책 리뷰] 유혹의 기술 다이제스트 [내부링크]

책 리뷰입니다. 오늘은 유혹의 기술 다이제스트라는 책입니다. 위 책은 로버트 그린이라는 군주론의 현대판이라는 유명한 작가의 책이에요. 그리고 유혹의 기술 다이제스트는 유혹의 형태, 유형별 유혹방법, 유혹..

다이어트 식이요법에 필요한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이요법에 필요한 방법 3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어터를 성공하기 위해서 식이요법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 식이요법을 잘하려면,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하죠. 하지만.. 그 다이어트 식단만으..

무릎 관절에(통증) 좋은 음식 BEST 6 [내부링크]

나이가 지날수록 무릎관절이 시린다는 느낌을 이제는 점점 알아가고 있습니다.. 이게 어릴 때는 괜찮고, 아무 문제없던 것이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점점 시리고 아프더군요? 처음에는 너무 신기했는데, 이제는 지..

우울증 원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라고도 칭해집니다. 우울증은 이제는 그정도로 흔해진 정신질환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절대로 심각하지 않다는 것이 아니죠. 이는 극단적인 선택까지 취할 생각을 가질 정도로 매우 매우 심각..

수전증 원인과 치료방법(손떨림 증상) [내부링크]

수전증 원인과 치료방법(손떨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전증은 손떨림 증상이라고 하죠? 수전증은 질환 자체의 이름이 아닙니다. 수전증은 어떠한 원인으로 인하여 손이 떨리는 증상 전체를 나타내는..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과 손가락 관절염 [내부링크]

요즘 류마티스 관절염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류마티스 관절염에 대해서 알아보고,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망고보드 무료 사용법 ppt로 쉽게 만들어봐요! [내부링크]

망고보드 무료 사용법 ppt입니다. 망고 보드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에 엑셀, 파워포인트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망고 보드, 미리 캔버스와 같은 것들이 있죠. 망고 보드가 그럼 무엇이냐?..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진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진 다운로드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인터넷 상에서 사진을 사용하려면 저작권이 걸려있습니다. 그렇기에 이 저작권이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검색하지요. 가장 많이 이용되..

유튜브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는 어디가 좋죠? [내부링크]

유튜브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를 할 때 가장 꼭 필요한 것은 바로 음악이죠. 오늘은 유튜브에 필요한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튜브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에..

영화 박열 줄거리, 결말, 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박열입니다. 관동대지진부터 이 영화에서 다루고 있는 박열외의 이야기도 나뤄보겠습니다. 목차 영화 박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박열은 이제훈과 최희서란 배우가 주연으로 연기를..

영화 특별시민 줄거리 결말 - 선거전쟁? [내부링크]

영화 특별시민 줄거리 결말 - 선거전쟁? 특별시민이라는 영화입니다. 특별시민.. 영화 특별시민 줄거리 결말입니다. 선거전쟁을 다룬 영화죠. 개연성이 떨어지는 인물들 등장으로 좋지않은 평점들도 어느정도 있..

레버리지 - 롭 무어, 책 리뷰 [내부링크]

레버리지란 책입니다. 롭 무어 책이에요. 너무 보고 싶었던 책 중에 하나였지요. 나중에 또 제대로 리뷰를 할 것같습니다. 경제학이나, 부동산 전문가입니다. 몇 년 만에 수백 채의 부동산을 소유한!! 목차 레버리..

정의란 무엇인가 - 마이클샌델 (책 - 리뷰) [내부링크]

먼저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책은 너무나도 유명한 책이죠. 그렇기에.. 나름 요약한 것과 독후감을 이렇게 작성해봅니다. 정의란 무엇인가 요약 독후감 - 마이클샌델 마이클샌들의 정의란 무엇인가입니다. 이 책은...

버킷리스트 - 책 리뷰 (꼭 이루고 싶은 자신과의 약속) [내부링크]

버킷리스트라는 책은 소설이 아니라 자기 계발서입니다. 꼭 이루고 싶은 자신과의 약속. 버킷리스트!!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라라..입니다. 버킷리스트 (책 리뷰) 버킷리스트 뜻은 죽음을 생각해보고 죽기 전에 꼭..

1만 권 독서법 - 책 리뷰 [내부링크]

1만 권 독서법 리뷰 요약입니다. 1만 권 독서법은 유명한 평론가 인나미 아쓰시 작가의 책이에요. 1만 권 독서법은 어떤 이야기 인지 알아볼까요? 글을 읽는 게 느렸던 작가는 평론가라는 직업을 가지면서까지 책..

미움 받을 용기 (아들러 책 리뷰) [내부링크]

미움받을 용기라는 책입니다. 처음에는 자기 계발 책이라고 생각하고 읽은 책인데, 철학 책입니다. 책 뒷면에는 한번에 읽어진다고 했는데, 생각도 많이 하게 되고 아들러의 철학이 이해가 안 가서인지 어려웠고..

최면 심리술 - 책 리뷰 [내부링크]

최면 심리 술이란 책입니다. 최면이란 무엇일까 생각해보게 되는 책이지요. 최면이라니.. 너무 신기하고 궁금하지 않으세요? 최면 심리술 - 책 리뷰입니다. 각자 생각하는 최면이란 무엇이죠? 초능력? 마술? 마법?..

아침 글쓰기의 힘 - 책 리뷰 [내부링크]

아침 글쓰기의 힘이란 책입니다. 요즘 정말 느리고 게을러져서.. 뭔가 노력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다시 쓰기 시작합니다. 아침 글쓰기의 힘입니다. 아침 글쓰기의 힘 말 그대로 아침에 일찍 일..

아몬드 줄거리 책 리뷰 - 감정표현불능증? [내부링크]

아몬드 책은 총 4부로 구성됩니다. 간단하게 먼저 아몬드 책 소설 줄거리도 보고,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감정표현 불능증이라.. 참 심오하면서, 가볍습니다. 신기하네요. 아몬드 책 소설 줄거리 모두 주인공 '나'..

철학의 힘 - 책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는 철학의 힘이라는 책입니다. 철학의 힘 처음에는 장자의 무용지용을 이야기합니다. 쓸모없음의 쓸모라는 의미로 세상에 모든 것은 쓸모가 있다는 의미의 사자성어이지요. 여러 이유 때문에 힘들어하는 학..

실패보다 쉬운 성공원칙 9가지 - 책 리뷰 [내부링크]

실패보다 쉬운 성공원칙 9가지입니다. 지금도 마찬가지고, 자기계발에 엄청 고민하고 있었을 때 입니다. 그럴 때 읽었던 책 같네요. 만약 보신다면, 여러분도 비슷한 느낌으로 보시고 있겠죠? 자, 성공하는 사람들..

고정관념을 깨는 8가지 질문 - 책 리뷰 [내부링크]

고정관념을 깨는 8가지 질문입니다. 고정관념을 깨는 8가지 질문에서는 상대적이고, 회의론적인 글 같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믿고있던 절대적 진리는 없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이지요. 음.. 저는 절대적인..

유혹하는 글쓰기 (글 잘 쓰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글 잘 쓰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추천하는 구글 책 구글 서적은 스티븐 킹의 유혹하는 글쓰기입니다. 글 잘 쓰는 법은 링크 따라서 한번 보시죠! 글 잘 쓰는 법 유혹하는 글쓰기 일단 유혹..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책 리뷰) [내부링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너무나도 유명한 책이죠? 로버트 기요사키 저자의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책 리뷰입니다. 부자들의 자기계발서로는 거의 최고의 베스트셀러가 아닌가 싶어요. 워낙에 유명했고 2편도 나고..

시민의 교양 세금, 국가, 자유, 직업 (채사장) [내부링크]

시민의 교양 세금, 국가, 자유, 직업 (채사장) 오늘은 시민의 교양이라는 책입니다. 시민의 교양 세금, 국가, 자유, 직업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위 책도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줄여서 지대넓얕)의 저자..

토론의 전사 - 책 리뷰 [내부링크]

토론의전사라는 책이다. 이게 전에는 1편만 있었던 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많은 편수가 나올줄이야.. 일단 토론의 전사 1입니다. 토론의 전사라.. 궁금하지 않나요? 위 책은 토론이 무엇이고, 토론을 해야하는..

채식주의자 줄거리 리뷰 (한강) [내부링크]

한강 작가의 채식주의자 줄거리 리뷰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던 책입니다. 처음으로 한강 작가를 알게 된 책이기도 하고 말이죠. 채식주의자 리뷰입니다. 나무가 되어버린 한 시대의 순수한 생명을 그린 작품이..

천사들의 제국 (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 [내부링크]

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 천사들의 제국입니다. 저번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 책 타나토노트에서 이제는 영혼에서 천사가되었던 부분입니다. 그리고 천사로서 3명의 인간을 돌봐주는 것인데, 가치관이 확대되고 신..

타나토노트 줄거리 리뷰 - 베르나르 베르베르 [내부링크]

오늘은 베르나르베르베르 판타지 소설 타나토노트입니다. 타나토노트 줄거리 리뷰 - 베르나르 베르베르입니다. 타나토 노트는 사실 신 전의 책입니다. 그렇지만 신을 읽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에 관심이 생긴 후 신..

베르나르 베르베르 신 ,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 이 소설은 저에게 하루에 한권씩 책을 보게된 계기가 되었던 책입니다. 의미가 있었던 책이지요. 여운이 1년이상을 갔던 책이기도 합니다. 특히 결론이 아쉽다는 사람들이 많던데 제겐..

이카루스 이야기 (이카로스의 날개? 뜻?) [내부링크]

이카루스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 책도..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을 가졌다고 생각이 됩니다. 또한 이카로스 날개 이카루스 날개와 뜻에 대해서도 한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카루스 이야기 (이카로스의 날..

미성년자 자녀 주식계좌 개설방법 정리 / 서류까지! [내부링크]

미성년자인 자녀를 둔 부모는 아이들에게 금융교육을 시키고 싶어 하죠. 과거 한국 대한민국과는 이제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까요. 아이들에게 미리미리 금융권 공부를 시키며, 주식에 대해서, 세상의..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45가지 비결 - 나카타니 아키히로 [내부링크]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45가지 비결이라는 책이에요. 나카타니 아키히로 저자의 비결 책입니다. 이 책은 간단하고 짧아서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성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의 마음을 먼저..

타이탄의 도구들 - 팀 페리스 [내부링크]

팀 페리스의 타이탄의 도구들이라는 책이죠. 영어로는 TOOLS OF TITANS. 저는 이 책으로 참 영향을 많이 받았던 책이기도 합니다. 팀 페리스 책 참.. 많이 읽어본 것 같네요. 앤서니 라빈스의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관계 수업 - 데이비드 번즈 [내부링크]

데이비드 번즈의 책 관계 수업 [책 리뷰]입니다. 관계 수업이란 책.. 최고의 스테디셀러라 보고 싶었는데 오늘 보게 되었네요. 사람의 관계와 의사소통에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서로 편하게 지내지 못하는 이유도..

애드센스 승인이 빨리되길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이 도통 되질않아 답답하다. 왜이렇게 안되는걸까 애드센스 승인이 되어서 빨리 진행이 되었으면 좋겠다. 애드센스 만세

일러스트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일러스트 프로그램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툴중 하나이죠. 저희가 이모티콘을 그린다면서 직장을 때려치면서 만졌던 그 일러스트 프로그램! 요즘은 조금 약해졌지만, 일러스트는 아직도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는..

어도비 인디자인 cc 2019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어도비 인디자인 cc2019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Adobe InDesign은 인쇄물, 그리고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문서를 디자인을 하는 플랫폼이죠.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어도브 인디자인은 2019년에 OpenType 강화하였고..

pdf뷰어 다운로드 및 어도비 리더 무료 설치 방법 [내부링크]

pdf뷰어 다운로드 및 어도비 리더 무료 설치 방법입니다. pdf뷰어 이 것은 업무뿐만 아니라, 학교 과제에도 그리고 수많은 공모전과 작품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은 pdf파일을 볼 수..

어도비 포토샵 7.0 한글판 무료 다운 받기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은 디자인 일을 하는 사람이거나, 유튜브를 꾸미는 등 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반드시 사용해야 할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ppt를 시작으로 할 수 있지만(물론 디자인은 당연히 알아야 하고요) 그래도..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다운 방법 [내부링크]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다운입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다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Adobe illustrator란 어도비(Adobe)가 만든 벡터(Vector) 이미지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목차 간단하게 말해서 포..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 2020 방법 [내부링크]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 2020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유튜브든 뭐든 동영상을 할 때, 동영상을 잘 촬영하는 것만큼이나 제대로 편집하는 것이 중요하죠!! 그런데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편집을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