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tory의 등록된 링크

 ja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vs 멤피스 그리즐리스 NBA 정규시즌 마지막 날 [내부링크]

저는 게임제작 뿐만 아니라 농구에도 관심이 많았는데요, 오늘은 골스의 팬인 저로서는 매우 기쁜 날이었습니다^^. 오늘은 NBA의 정규시즌 마지막 날이었는데요. 오늘 경기전까지만 해도 골든 스테이..

파이썬을 이용한 게임만들기 1 (파이썬 설치) [내부링크]

사람들이 게임을 제작할 때는 사용하는 툴이 어느 정도 정해져 있는데요. 가장 핫한 프로그램들인 유니티나 언리얼엔진 이 둘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제가 이번에 유튜브를 보다가 파이썬으로 게임제작..

왕초보 블렌더 3D 아파트 만들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블렌더를 이용해 아파트를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블렌더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연습할때도 쉬운 것부터 시작하려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간단한 건물인 아파트가 가장 쉬워 보이길래 아파트..

블렌더 3D로 만드는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기숙사 2 [내부링크]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애니중 하나인 사쿠라장의 애완그녀에서 캐릭터들이 지내는 기숙사를 한번 만들어 봤는데요. 이번에는 1층에 있는 방들과 2층을 살펴보겠습니다. 자 이어서 2번째 방을 만들었는데요. 이 두..

블렌더 왕초보의 사쿠라장 기숙사 만들기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해봤어요 처음이라 미숙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3d 게임을 만들어 보려고 유니티와 블랜더를 시작했는데 코딩은 전에 해본 적이 있어 블랜더부터 시작해보고..

2021년 5월 14일 블로그 첫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해봅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아직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지금 캐나다에서 유학중인 유학생입니다. 요즘은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제작해 보려 하는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