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wep의 등록된 링크

 jaswe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0건입니다.

명주밥투리 3423bvcbcb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3423bvcbcb

손목이 잘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손목이 잘리는 꿈 해몽 꿈에서 손목이 잘렸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일이 문제가 생겨서 막히게 되거나 또는 자매 형제와 이별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이 작아지는 꿈 해몽 꿈에서 손이 작아졌다면 의미는 현실에..

연인과 악수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연인과 악수하는 꿈 해몽 꿈에서 연인과 악수를 했다면 현실에서 만나고 있는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더 돈독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악수하면서 잡은 손을 서로 흔드는 꿈 꿈에서 악수하면서 잡은 손을 서로..

양말을 빠는 꿈 해몽 [내부링크]

양말을 빠는 꿈 해몽 꿈에서 양말을 빠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신분이 달라지게 되거나 본인을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세탁기에 빨래를 돌리는 꿈 꿈에서 세탁기에 빨래를 돌리셨..

빨래를 너는 꿈 해몽 [내부링크]

빨래를 너는 꿈 해몽 꿈에서 빨래를 너셨다면 의미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직장에서 재직중이라면 승진수가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이 확장됨을 의미합니다. 빨래감을 세탁소에 맡기는 꿈 꿈에서 빨래..

빨래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빨래하는꿈 해몽 풀이 모자를 깨끗이 빨래한 꿈 꿈에서 모자를 깨끗이 빠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을 힘들게 하고 막던 요소가 해결되어서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일이 잘해결되어서 명성과 재물까지..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해몽 [내부링크]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해몽 꿈에서 경찰에게 쫓겨 도망쳤다면 의미는 안좋게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하는일이 진행이 되어가서 마무리 될때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적에게서 도망치는 꿈 꿈에서 적에..

귀신에게 쫓기는 꿈 해몽 [내부링크]

귀신에게 쫓기는 꿈 해몽 꿈에서 귀신에게 쫓기셨다면 의미는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재물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도망가고 싶지망 도망쳐지지 않는 꿈 꿈에서 도망가..

도망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도망치는꿈 해몽 풀이 불이 나서 도망가는 꿈 꿈에서 불이 나서 도망갔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불편하고 안좋은 일이 생겨 스트레스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홍수가 나 도망가는 꿈 꿈에서 홍수가 나 도망갔다면 의미..

쫓기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뱀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뱀에게 쫓겨 도망가셨다면 의미는 믿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재물에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시체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시체에게 쫓겨 도망가셨다면 의미는 현..

자동 드라이버 설치 방법 [내부링크]

자동 드라이버 설치 방법 이번시간에는 자동 드라이버 설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으데요. http://www.3dpchip.com/3dp/chip_down_kor.php 위의 사이트에 들어가신후에 3dp chip 파일..

사슴이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이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사슴이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이꿈은 미혼이라면 반려와 만나게 됨을 의미하고 높은 직책에 올라 명예와 지위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깊은 산속에서 사슴들이 뛰어놀고있..

새끼곰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끼곰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새끼곰을 보셨다면 이꿈은 기혼의 여성이라면 태몽을 암시하는데요. 어머니가 되는것에 대한 불안과 기대를 암시합니다. 곰이 나무를 기어오르는꿈 꿈에서 곰이 나무에 기어올랐다면..

보석을 구입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구입하는꿈 해몽 꿈에서 보석을 구입하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머지않아 목돈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석을 직접캐는꿈 이꿈은 꿈에서 보석을 직접캤다면 생각지 않은곳에..

동전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동전받는꿈 해몽 꿈에서 동전을 받았다면 이꿈은 고민과 걱정을 나타내는데요 현실에서 본인이 하기 싫은 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꿈에서 호랑이가 새끼를 낳았다면 이꿈은 겁이 없고 영리한 남자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맑은물에 빠져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맑은물에 빠져죽는꿈 해몽 꿈에서 맑은물에 빠져죽었다면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변화가 있게 되고 또한 기분이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원숭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원숭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원숭이에게 물리셨다면 사기를 조심해야함을 암시하는데요. 모르는 사람이 아닌 아는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무덤을 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덤을 청소하는꿈 해몽 꿈에서 무덤을 청소하셨다면 이꿈은 과거와는 다른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청소했는데도 더럽게 느껴졌다면 일이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옷을 도둑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옷을 도둑맞는꿈 해몽 꿈에서 옷을 도둑맞으셨다면 흉몽같지만 좋은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문제가 될일이 해결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메뚜기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메뚜기 보는꿈 해몽 꿈에서 메뚜기를 보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생각지 않던곳에서 재물이 생기거나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연락이 한동안 없던 반가운 친구를 만나게 될..

고추를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추를 따는꿈 해몽 꿈에서 고추를 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이 잘풀리게 되고 그로인해서 좋은 복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시험중 실수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험중 실수하는꿈 해몽 꿈에서 시험중에 실수를 하셨다면 현실이라면 큰일이지만 꿈에서는 좋은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고민하거나 걱정하던 일들이 사라지고 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경찰에게 구조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경찰에게 구조되는꿈 해몽 꿈에서 경찰들에게 구조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진행 하고 있던 일이나 프로젝트가 있으셨다면 잘 끝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리밥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리밥 먹는꿈 해몽 꿈에서 보리밥을 드셨다면 현실에서 하는일에 문제가 있게 되고 또한 힘들게 하는일이 이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총에 맞아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총에 맞아 죽는꿈 해몽 꿈에서 총에 맞아 죽으셨다면 현실에서 하려고 하는일마다 잘풀리게 되고 또한 막힘이 없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부부가 함께 자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부가 함께 자는꿈 해몽 꿈에서 부부가 함께 잠을잤다면 이꿈은 흉모입니다. 액운수가 생기게 되어서 부부간에 말다툼을 하거나 싸움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가족과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과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가족과 싸우셨다면 이꿈은 흉몽같지만 좋은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의 가족이 돈독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큰파리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파리를 보는꿈 해몽 꿈에서 큰 파리를 보셨다면 현실에서 힘든일들이 생기게 되고 또한 문제로 인해 고민과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들판에 앉아 쉬는꿈 해몽 [내부링크]

들판에 앉아 쉬는꿈 해몽 꿈에서 들판에 앉아서 쉬고계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문제나 시련 난관등을 만날 수 있지만 극복하게 되어서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가족들이 웃고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들이 웃고 있는꿈 해몽 꿈에서 가족들이 웃고 있었다면 이꿈의 의미는 길몽같지만 나쁜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가족중에 다치는 사람이 나오거나 가족으로 인해 본인이 상처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한테 물리셨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수완이 좋은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자신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신이 죽는꿈 해몽 전쟁중이나 자신이 죽는꿈을 꾸셨다면 기분은 별로일 수 있지만 해석되는 의미는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의 사업이 잘풀리게 되어서 재물을 모으게 됨을 암시합니다.

등에 칼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등에 칼맞는꿈 해몽 꿈에서 등에 칼을 맞으셨다면 이꿈은 가까운 사람중에서 본인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주변사람들을 신경쓰는게 필요함ㅇ르 암시합니다.

날아가는 새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날아가는 새를 잡는꿈 해몽 꿈에서 날아가는 새를 잡으셨다면 기혼이시라면 부부관계가 멀어지게 될 수 있고 미혼이시라면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이별수가 있게됨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키스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과 키스하는꿈 해몽 꿈에서 애인과 키스를 하셨다면 길몽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을것을 암시하는데요. 집안에 좋은 소식이나 프로포즈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벼락 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벼락 맞는꿈 해몽 꿈에서 벼락을 맞으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명예운이 좋아져서 여러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고 국가나 조직에서 좋은 혜택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유리잔에 음료를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리잔에 음료를 마시는꿈 해몽 꿈에서 유리잔에서 음료를 마셨다면 유리잔의 색이 중요한데요. 유리잔색이 아름답고 영롱하게 느끼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집안에 아프신 분이 있다면 건강이 좋아지..

코를 다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를 다치는꿈 해몽 꿈에서 코를 다치셨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 입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를 짧게 자르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짧게 자르셨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가족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그로인해 가족이 분리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리에 거머리가 붙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리에 거머리가 붙어있는꿈 해몽 꿈에서 다리에 거머리가 붙어 있다면 흉몽같지만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사업을 하고 계시고 있다면 사업이 점점 커져서 재물이 쌓이게 됨을 암시하는..

돌고래와 눈이 마주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고래와 눈이 마주치는꿈 해몽 꿈에서 돌고래와 눈이 마주치셨다면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사랑스럽고 예쁜 딸이 태어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입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입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입에 피가나셨다면 현실에서 언어 실수를 하게되면 오해가 커져서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여러사람 입에 오르내려 스트레스 받게 될 수 있음을 암..

약을 먹고 속이 편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약을 먹고 속이 편해지는꿈 해몽 꿈에서 약을 먹고 속이 편해지거나 속이 후련해지셨다면 현실에서 힘든일들이나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되게 되어서 마음에 평화가 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똥싸는꿈 누는꿈 해몽 [내부링크]

똥싸는꿈 누는꿈 해몽 꿈에서 똥을 누었거나 싸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되게 됩니다. 현실에서 진행하게될일이나 진행하던일이 본인이 생각하던 것보다 잘풀리게 되어서 좋은 성과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귀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귀에서 피가나셨다면 흉한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평소에 가깝게 지내던 사람으로 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고 배신을당해 재산에 손해를 볼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향수를 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향수를 뿌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꿈에서 향수를 뿌렸다면 본인의 능력이 벗어난일을 맡게 되거나 그 일로 인해서 부담을 느껴고 힘듬을 느낀다면 이꿈을 꾸게되고 또한 비싼물건을 사게되서 부담을 느끼..

버섯을 아주 맛있게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섯을 아주 맛있게 먹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꿈에서 버섯을 아주 맛있게 드셨다면 현실에서 하고 있던일이나 할계획이 잇던일을 진행하면 막힘없이 진행되고 결과가 좋음을 암시합니다.

라면을 나눠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라면을 나눠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여러가 명과 같이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라면을 부부끼리 먹는꿈 이꿈은 현실이라면 오붓하지만 꿈에서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집안에 안좋은..

무덤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덤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으로 생각하실 수 있지만 길몽입니다. 무덤에 꽃이 피어있는꿈 같은 경우에는 더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좋은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옷을 벗는꿈 해몽 [내부링크]

옷을 벗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의미로 해석되는 꿈 입니다. 답답했던 현실을 극복하고 평소에 간직햇던 목표를 이루게 되어서 만족스러운 삶을 살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건물을 폭파시키는꿈 해몽 [내부링크]

건물을 폭파시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준비하던일 하던일 하려고한일들이 커져서 잘풀리고 또한 사업적으로 성공해서 주변사람들에 관심을 받게 되고 명에와 부를 둘다 얻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

복숭아가 썩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복숭아가 썩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집중하고 있거나 진행하는일이 결과가 안나오고 나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키스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연예인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거나 궁금하던 일을 듣게 됨을 암시 합니다. 그리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구렁이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구렁이를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찝찝할 수 있지만 꿈에서 이꿈을 꾸신다면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조직이나 사회에서 인정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과일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과일 사는꿈 해몽 이꿈은 원하는 일을 준비하기 위해서 사전조사와 준비를 열심히 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일로 인해서 재복을 얻게 됨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큰 수박을 안고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 수박을 안고 있는꿈 해몽 이꿈을 태몽으로 꾸신다면 복을 많이 가지고 태어날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일반적인 의미로는 큰돈을 만지게됨을 의미합니다

은행알을 많이 소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은행알을 많이 소유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손대는 일 진행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사업운이 좋아져서 재물이 점점 늘아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동나무가 열매를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동나무가 열매를 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는일에 성과가 좋거나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잘풀리게 되어서 재물이 쌓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옥수수를 솥에 넣고 찌는꿈 해몽 [내부링크]

옥수수를 솥에 넣고 찌는꿈 해몽 이꿈은 회사를 운영한다면 정부에서 주는 공사를 맡아서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뜩이는 영감으로 신제품을 만들게 되어서 출시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가지를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지를 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게 될 일과 사업에서 진행을 하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큰 가지를 손에 들고 집으로 오는꿈 이꿈은 하는일을 진행하다보면 지위가 높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본인이 소식한 조직에서 높은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맡은 프로젝트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선녀와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선녀와 결혼하는꿈 해몽 현실에서 훌륭한 인연이 생기게 되어서 필요할때 도움을 받게 되거나 같이 일한 동업자나 참한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공작새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공작새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과 만나게 되고 그로인해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공작새를 풀숲에서 잡았다면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이성과 만나게 됨을 암시..

꿩을 잡았다가 놓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꿩을 잡았다가 놓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고 방심하면 일이 실패 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자만심이 생긴다면 자제하는게 좋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미꾸라지가 그릇에 가득 담긴꿈 해몽 [내부링크]

미꾸라지가 그릇에 가득 담긴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좋은일이 생겨 잔치를 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재운이 좋아지게 되는 길몽이니 좋은꿈 입니다.

이사짐 꾸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사짐 꾸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막혔던 일들이 잘 해결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계약이나 결혼등이 잘 안풀렸다면 이꿈을 꾸면 잘 풀릴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뜨거운 차를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뜨거운 차를 마시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가진 매력으로 인해서 마음에 드는 이성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미혼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을 암시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김장을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김장을 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이지만 준비가 필요한 길몽입니다. 사업에서 큰돈이 들어 올 수 있지만 철저히 준비해야 손해를 보지 않고 이득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뜨개질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뜨개질 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대인관계에 상처를 받을 수 있고 그로인해 휴식기를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꿀을 구입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꿀을 구입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고 몸상태가 나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에게 꿀을 파는 꿈 해몽은 현실에서 요행수가 좋아지게 되어서 생각지 못한곳에서 재..

오리가 헤엄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리가 헤엄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의 가족이 즐겁고 안정되고 편안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오리가 날아와 대문 위에 앉는 꿈 이꿈은 가까운곳이 아닌 지방이나 해외같이 먼곳에서 손님이 찾아오게 되어서 반가운..

파리가 입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파리가 입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가족이나 친한사람에게 질병수가 닥쳐 아플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음식물에 파리가 달려드는꿈 해몽 은 역시 현실에 가족이나 본인에게 질병수가..

죽은 소나무가 살아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소나무가 살아나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인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잘 안풀리던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되어지고 또한 건강이나 재복등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게 됩니다

인어가 육지로 올라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인어가 육지로 올라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일이 어려울  수 있지만 꾸준히 노력하다보면 적응하고 잘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중 하나입니다.

새끼 고양이를 품에 안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끼 고양이를 품에 안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인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생각하고 있던 아이디어가 좋은 결과를 가져오고 그로인해서 사업이나 하는일이 잘 풀리고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이 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이 되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이나 그룹에서 높은자리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밖에 공부를 하고 있다면 합격운이 좋아짐을 암시하는 명예와 재물에 관련된 꿈 입니다

캥거루를 사냥해서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캥거루를 사냥해서 먹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진행하던 일에 방해가 생겨서 어려워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집안에 문제가 생겨서 집안이 흔들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강물에 불이 붙는꿈 해몽 [내부링크]

강물에 불이 붙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정부기관이나 다른 회사와 같이 일한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서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정원을 산책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정원을 산책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나온 정원이 잘 정돈되어있으면 현실에서 안정적인 자리를 얻게 되어서 마음에 평화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정원이 엉망이었다면 하는일에서 스트레스를 받게..

돌무덤 위에 카네이션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무덤 위에 카네이션이 피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열심히 준비하던일에 결과가 좋게 얻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잘 풀린 일 덕분에 재물이 생기게 됨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오줌줄기가 세찬꿈 해몽 [내부링크]

오줌줄기가 세찬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마음먹은대로 일들이 진행되게 되고 그로인해서 명예운까지 좋아지게 되는 좋은 길몽중하나입니다

옛날돈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옛날돈 줍는꿈 해몽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생각지 못한곳에서 재복이나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왠지 즐거운 일을 기대해봐도 좋음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생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부모님과 생활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같지만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사고수가 있을 수 있는데요. 밖에 돌아다니실때 조심해야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하늘을 날다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하늘을 날다 떨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누리고 있던 부나 좋은일들이 어려워지게 되고 사업을 하게된다면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래에게 잡아먹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래에게 잡아먹히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이 순탄대로를 타서 집을 좋은곳으로 이상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시험에서 좋은결과를 암시합니다

학을 날려보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을 날려보내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운과 관련된꿈으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그로인해서 권력 및 재물을 얻게되어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내가 죽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좋은 상황에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취업수가 좋아지게거나 시험에 합격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옛애인과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옛애인과 싸우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나온 연인에게 좋은꿈 입니다. 그 남친이나 여친에게 좋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고 꿈에 나온 연인과 다시 만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시계 고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계 고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아쉬웠던 부분에 해결책을 알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데요. 또한 질병수가 있던분들에게 건강을 되찾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자친구가 바람피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자친구가 바람피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여자친구가 힘든 상태임을 암시하는꿈으로 여자친구에 대한 걱정하는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이때 말다툼을 하게 되면 이별수가 커질 수 있습니다

거미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를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에 고민들이 시원스럽게 해결되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현실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까마귀가 시끄럽게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까마귀가 시끄럽게 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음식을 대접받는 자리나 잔치에 초대받게 되지만 거기에서 시비수에 부딪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돈다발꿈 해몽 [내부링크]

돈다발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길몽중 하나인데요. 일이 원하는대로 잘 풀리고 건강도 좋아지고 가정도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멧돼지가 달려드는꿈 해몽 [내부링크]

멧돼지가 달려드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에 지인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본인도 해결하기 힘들어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의자에 못 앉는꿈 해몽 [내부링크]

의자에 못 앉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와도 놓치게 될 수 있거나 뺏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수험생이 꾸면 안좋은 흉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타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구타당하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사람과 모르는사람 모두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는 구설수와 관련있는 꿈으로 안좋은 풍문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가시나무꿈 해몽 [내부링크]

가시나무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가시나무 같은 장애물과 만나게 되고 그로인해서 벽에 부딪치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현실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멈추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구마 캐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구마 캐는꿈 해몽 이꿈은 재복과 관련된 의미인데요. 고구가마 크면 더 큰 복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꿈에서 고구마를 잘 저장해 둔다면 재복이 쌓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물고기와 노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와 노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두가지로 해석되는데요. 물고기가 일반적인 크기일경우 딸로 물고기가 컸을경ㅇ에는 아들이 태어날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배가 항구에서 나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가 항구에서 나가는꿈 해몽 이꿈은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하던일에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게 되어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됨을 암시하고 또는 이별수가 있어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남자가 아기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자가 아기낳는꿈 해몽 남자가 아기를 낳는다니 특이한데요.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생각지 못한곳에서 이득을 보게되고 그 이득이 커서 기분이 좋아지게 됩니다. 그리고 운수도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개미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미 먹는꿈 해몽 이꿈은 명예운과 관련된 꿈 인데요. 명예운이 좋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금전복도 좋아지게 될 수 잇다고합니다. 그렇지만 개미를 먹다가 놓친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가..

연인과 헤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인과 헤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꿈속에서 나온 연인을 현실에서 사랑하는 마음이 꿈에서 나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다른 의미로는 현실에서의 불안이 꿈에서 나타나게 된것도 의미합니다.

팔 다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팔 다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것을 잃어버리게 됨을 암시하는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본인이 열심히 노력한 성과가 노력이 허사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귀신과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신과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귀신과 싸운다니 왠지 무서운데요. 그렇지만 내용은 길몽입니다. 이꿈을 꾸게되면 오래살게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깨끗한 물에서 수영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깨끗한 물에서 수영하는꿈 해몽 이꿈은 성과를 무조건 이루는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추진력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지렁이떼꿈 해몽 [내부링크]

지렁이떼꿈 해몽 이꿈은 좋은 꿈입니다. 특히 사업을 하신다면 길몽이실텐데요. 하시고 계신 사업이 잘 풀리고 거래를 유리하게 계약하게되어서 재복이 생기고 또한 가정이 화목하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발톱 깎는꿈 해몽 [내부링크]

발톱 깎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입니다. 현실에서 쌓은 고민이나 걱정들을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를때 해결책이 떠오르게 되어서 마음이 편안 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연애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애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과 관련이 있는데요. 본인이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대한 불만이 꿈에서 연애인과 결혼하는것으로 나타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대통령과 나란히 걷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과 나란히 걷는꿈 해몽 이꿈은 혼자서는 잘 안되고 방황 하고 계시다면 주변에 잡아주고 도와주고 잘 이끌어줄 사람을 만나 잘 되게됨을 의미합니다.

자전거 타고 언덕 오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 타고 언덕 오르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하고 있던 일이 변수나 막히는 부분이 생겨서 일이 잘 진행되지 않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차근차근 풀어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백발이 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백발이 되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입니다. 아픈곳이 있으면 좋아질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이꿈을 꾼사람은 아프지않고 장수할것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우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사회에서 일을 하닥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큰 사기를 당할 수 있다고 하니 이꿈을 꾼다면 조심하는게 필요합니다.

호랑이가 달려드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가 달려드는꿈 해몽 호랑이가 무섭게 달려들었을때 느낀 기분이 중요한데요.기분이 좋다면 태몽으로 해석이 되고 무섭다면 하던일에 변수가 생겨서 좌초될 수 있다고 합니다.

벌이 내 주변을 맴도는꿈 해몽 [내부링크]

벌이 내 주변을 맴도는꿈 해몽 이꿈은 사람과 관련된꿈인데요. 주변사람들이 욕을하게되거나 믿는 사람으로부터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필요합니다.

독사가 온몸을 칭칭 감는꿈 해몽 [내부링크]

독사가 온몸을 칭칭 감는꿈 해몽 이꿈은 시험운과 관련된 꿈입니다. 좋은 성과를 기대해봐도 좋은데요. 시험을 준비하지 않더라도 사업가일경우 거래가 잘성사되고 직장인을경우 승진을 기대해봐도 좋다고 합니다.

팔에 주사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팔에 주사맞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맡은 프로젝트나 사업이 잘 진척되지 않을때 꾸게 된다고 하는데요. 오픈팔에 주사를 맞게되면 새로운 변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가방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방 잃어버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재물쪽에서 손해를 보게되고 본인의 실수로인해서 일이 망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중히 일을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슴에 칼에 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에 허벅지를 찔리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중요하게 생각 하던 일에 대해서 결정을 하게되고 고민하던부분이 해결되어서 마음이 편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애인을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애인을 때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이러면 잡혀가지만 꿈에서꾸고나면 현실에서는 사랑의 관계가 깊어짐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남자친구와 드라이브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자친구와 드라이브 하는꿈 해몽 이꿈은 사이가 나빠졌던 부분이 있었다면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결혼이야기가 오고갈 수 있다고 합니다.

입에서 피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입에서 피토하는꿈 해몽 이꿈은 사업하시는분들이 유리 한데요. 사업을할시에 거래를 하게되면 유리하게 거래가되고 복을 많이받아서 유리하게 된다고 합니다.

버섯을 따서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섯을 따서 먹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중 하나인데요. 버섯을 따서 먹었다면 이꿈의 의미는 주변에서 도움에 손길이 오게 됨을 암시한다고 하니 주변사람에게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

버스에 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버스에 타는꿈 해몽 풀이 이꿈은 현실과 관련된 꿈 인데요. 현실에서 받은 시험 점수가 만족스럽지 않고 불만족스러울때 버스에 타는 꿈을 꿀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불타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자신이불타는꿈해몽 풀이 이꿈은 길몽인데요. 재물운과 관련된 꿈중 하나입니다. 그렇지만 불에 타는 정도가 심해서 재만 남는 상황이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중 하나라고 합니다.

산속에많은사람들이사슴을잡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산속에많은사람들이사슴을잡는꿈해몽 풀이 이꿈은 여러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들에서 좋은 성과를 내거나 국가에서 이루어지는 일들에 대해서 좋은결과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꿈을 꾸셨다면 좋은결과를..

얼굴에다른사람이침뱉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얼굴에다른사람이침뱉는꿈해몽풀이 이 꿈은 생각지도 않게 시비를 받게 되거나 싸움 혹은 다툼으로 인해서 주변에 안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음 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우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우는꿈해몽풀이 우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펑펑우는꿈은 길몽인데요. 하는일마다 잘되고 사업은 번창하고 승진시험 준비하는사람은 합격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울고계시는꿈은 부모님에게..

음식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음식꿈해몽풀이 냉면먹는꿈은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잘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국을 마시는 꿈은 새롭게 신경써야 하는 일이 생긴 다고 합니다. 고기를 먹는꿈은 현재 하고 있는일이 잘 진행되지 않아서 고생을..

뱀에물리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뱀에물리는꿈해몽풀이 이번시간에는 뱀에 물리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뱀에 물리는꿈은 태몽입니다. 큰인물이되고 머리가 좋은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뱀이 물고 도망가는꿈은 인생에서 잘 안..

금본위정지 뜻 [내부링크]

금본위정지 뜻 금본위제를 일시적으로 정지하는것을 뜻하는데요. 금본위제의 뜻은 한나라의 통화의 가치를 일 정ㅎ나 금과 연계시키고 있는데 이;제도같은경우에는 통화당국이 무제한으로 금과 일정한 비율과 태환..

근로자재산형성저축제도 뜻 [내부링크]

근로자재산형성저축제도 뜻 근로자의 자발적인 재산형성 노력에 대하여서 국가가 세제와 금리에 대해서 우대조치를 해줌으로써 정책적으로 지원하여서 근로자의 장기저축을 유도하고 나아가 재산형성을 촉진하려는..

국채인수신디케이트단 뜻 [내부링크]

국채인수신디케이트단 뜻 국채를 인수하기 위한 금융기관의 연합체로 증권회사나 금융기관이 연합체를 형성하여 국가를 대신하여서 국채를 모집하고 모은 금액이 발행예정총액에 미치지 않을때에는 차액을 책임지..

강제저축 뜻 [내부링크]

강제저축 뜻 소비재 가격의 상승으로 인하여서 소비가 줄어들게되어서 사람들이 저축을 강요당하는 결과로 이어지는것을 강제저축이라고 하빈다. 경제주체가 자발적 의지로 하는 저축과는 다른 의미에 개념입니다...

하이브리드마케팅 뜻 [내부링크]

하이브리드마케팅 뜻 하이브리드 마케팅이란 비용을 줄이는것과 동시에 비교 우위를 확보하려는 마케팅 기법을 말하는데요. 요즘에는 기존의 산업분야에 인터넷을 접목하는 방식이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요즘은..

하르츠개혁 뜻 [내부링크]

하르츠개혁 뜻 하르츠 개혁이란 게르하르트 슈뢰더 총리때인 2002년 2월에 구성된 하르츠 위원회가 제시한 노동개혁 방안을 말하는데요. 임시직 고용을 증진하기 위한 개혁완화와 소규모 일자리 창충등을 추진해..

전사적자원관리 뜻 [내부링크]

전사적자원관리 뜻 기업활동의 사용되는 기업내의 인적 물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서 궁극적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통 합정보 시스템을 말하는데요. 과거의 경영지원을 위해서 각..

가계소비지출 뜻 [내부링크]

가계소비지출 뜻 가구원이 생활에 필요한 용역이나 재화를 구입한 대가로 나가는 지용을 말하는데요. 교육비,교양오락비,주거비,피복신발비,교통통신비,기타잡비로 구성되며 주거용 건물의 감가상각액도 포함됩니다.

가감적 신분 뜻 [내부링크]

가감적 신분 뜻 죄수결정에 대한 학설가감적 신분이란 신분이 없어도 범죄는 성립하지만 신분에 의하여 형이 감경되거나 가중되는것을 말하는데요. 존속살해죄의 직게비속은 가중적 신분이되고 영아살해죄의 직계..

GS상품권 사용처 및 종류 [내부링크]

GS상품권 사용처 및 종류 이번시간에는 gs상품권 종류 사용처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다양한 상품권들ㄹ이 만힝 나오는 것 같습니다. 현금은 주긴 그렇고 선물은 해야할때 많이들 사용하곤 하는..

새마을금고 적금 금리 정보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적금 금리 정보 이번시간에는 새마을금고 적금 금리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새마을금고 정보를 알아보려면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 방문해야 합니다. 적금과 예금의 종류가 다양한데요. 그중에..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면제조건 [내부링크]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면제조건 세금은 우리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데요. 아파트를 양도하거나 하면 양도소득세가 발생하곤 합니다. 자산을 교환 법인 매도 현물출자시 유상으로 이전하는 경우에 발생하..

해피머니 사용처 및 해피머니상품권 사용법 [내부링크]

해피머니 사용처 및 해피머니상품권 사용법 해피머니 사용처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가맹점이 많아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은 종이 문화상품권 과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하이브리드채권 뜻 [내부링크]

하이브리드채권 뜻 은행이나 기업들이 주로 자본 확충을 목적으로 발행하는 신종자본증권으로 주식과 채권의 특징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증권으로 신종자본증권이라고도 합니다. 채권처럼 내년 확정이자를 받을 수..

다리잘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다치는 꿈 부러지는 꿈 신체다치는 꿈 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강아지가 다리를 물어 피가 흐른 꿈 은 여러부분에서 재물과 돈이 쏟아들어와서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옴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다리..

꿈미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거미가 꿈속에서 나왔다면 다양한 풀이들이 있는데요 어떤 거미꿈을 꾸셨는지 생각하면서 보시면 좋으실 것 입니다. 거미줄의 거미를 보게 되신다면 자신을 돌아봐야하는꿈인데요 본인의 행동으로 주변사람이 불편..

머리자르는꿈 종류별 해몽 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머리자르는 꿈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번 저도 꾸어서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상황별로 자세히 알아보려고하는데요 머리 자르는 꿈과 머리카락과 연관된 다양한 상황들에 대해..

불타는 청춘 이연수 정유석 각별한 사이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 김수지가 실제로 연인사이가 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요즘은 왕년의 유명했던 스타들이 출연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재미있게 봤던 편이 배우 정..

술 안취하는법 술빨리깨는방법 [내부링크]

술 안취하는법 술빨리깨는방법 알아두록 여러자리에서 유용한데요 대학교mt때 알아두면 유용한 스킬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과 함께 마시는게 좋은데요. 그리고 또한 우유를 술먹기전에 마시면 위벽이..

flac mp3 변환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flac mp3 변환 사이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flac 파일은 일반적으로 무손실 형테의 압축파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eeemake.com으로 이동하셔서 받으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변환은 어..

길건 인스타그램 몸매 국내 맞는 속옷 없어 [내부링크]

길건 인스타그램 몸매 국내 맞는 속옷 없어 길건은 시원시원한 몸매를 가진 가수인데요.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가수중 하나 입니다. 길건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국내에는 맞는 속옷이 없다고 하는데요 실..

한지민 나 혼자 산다 베이비 먹방 [내부링크]

한지민 나 혼자 산다 베이비 먹방 배우 한지민이 나혼자산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에 출연하였다고 하는데요. 고정 출연하는건 아니지만 한혜연의 집에 출연하는 모습이 나온다고해요. 한혜연은 한지민을 보고..

가격조건 뜻 [내부링크]

가격조건 뜻 무역에서 거래 당사자가 주건을 달리하는 국가와 국가간의 소재한느 특징이 있는데요. 그리고 물품을 운송할때 운송 비용을 누가 부담할지와 해상보험은 누가 할지에 따라서 이해관계가 달라집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익스플로러를 초기화 해야할 일들이 생기곤 하는데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처음에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에서 도구부분을 누르면 하단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그..

사람들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음에 관련된 꿈을 꾸고나면 기분이 이상한데요 이번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투를 치른후에 시체가 널려있는 꿈을꾸면 새로운 직장을 얻거나 하는일이 성공하는꿈입니다 그리고 고통없이 안락사한 꿈은..

윈도우10 시작메뉴 다운로드 폴더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윈도우10 시작메뉴에 다운로드 폴더를 추가하는것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젝메뉴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들어가시면 아래와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이후에 다른것은 들어가지 마시..

곰녹음기 사용법 윈도우7 곰녹음기 안되요 [내부링크]

곰녹음기 사용법 윈도우7 곰녹음기 안되요 바탕화면에서 우측부분을 보면 스피커 모양이 있는데요. 그 아이이콘에 마우스를 우클릭하면 위와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이후에 녹음장치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가격구성 이란? [내부링크]

가격구성 이란? 상품의 가격을 구성하는데에는 제비용이나 이익이 포함되는데요. 구체적으로 상품에 관리 ㅇ ㅠ통 이익 생산 비용이 있는데요. 이때 각각 가격이 어느정도를 차지 하는지를 알아보는 것 입니다.

손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손꿈 해몽 풀이 잘려진 손을 줍는 꿈 꿈에서 잘려진 손을 주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타인의 물건을 본인이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에 큰 다이아몬드를 쥐고 있는 꿈 꿈에서 손에 큰 다이아몬드를 쥐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