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urim0520의 등록된 링크

 jaurim05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비대면 학위 취득! 학점은행제 9월 23일 개강반 수강생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비전원격평생교육원 담당자 김현숙입니다 :) 길고 길었던 장마가 끝이나니 찌는듯한 더위에.. 다시 무섭게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에 우리의 소중하고 평범했던 일상을 또 뺏긴 기분이에요ㅠㅠ ..

국가유공자, 보훈 자녀 대학, 학점은행제 수업료 등록금 면제 받는법 [내부링크]

나라를 위해 공헌하거나 희생하신 분들 애국지사나 순국선열 등 우리나라를 위해 몸 바쳐 고생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나라에서 국가유공자라 지정하고 그에 따른 혜택을 드리고 있..

학점은행제로 할 수 있는 모든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점은행제가 무엇인지 학점은행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학점은행제란 교육부 산하기관인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제도이구요 고등학교 졸..

학점은행제 보육교사 2급 취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점은행제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 중에 하나인 보육교사2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육교사란 어린이집과 같은 보육시설에서 어린 아이들을 돌보며 가르치는 사람을 일컫는 말입니다. ..

국가유공자 자녀, 보훈, 학점은행제 수업료 면제 [비전원격평생교육원] [내부링크]

오늘은 대학교 수업료 면제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학교 수업료 면제 혜택은 보통 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 자녀분들이 혜택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런분들이나 자녀분들은 학점은행제 수업료 전액 혜택이..

심리학 패키지 역대급 할인! 학점은행제 비전원격평생교육원 [내부링크]

최근 MBC 놀면뭐하지 에서 MBTI 성격유형테스트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이런 성격유형테스트도 다 심리학에 기반에 나온것들입니다. 이런 학점은행제 심리학을 비전원격평생교육원에서 역대급 할인 진..

학점은행제 건강가정사 취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점은행제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 중에 하나인 건강가정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강가정사란? 건강가정사는 국가 자격증으로 '건강가정기본법'에 규정된 건강가정사업을..

전북, 전주 9.2개강 사회복지실습, 사회복지현장실습, 평생교육실습 수강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전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현장실습, 평생교육실습 2학기 5기수(9월 2일)개강이 한달가량 남았는데요! 그래서 비전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현장실습, 평생교육실습 어떻게 진행되는지 포스..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학사학위 취득 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에 많은 전공중 오늘은 컴퓨터공학으로 학사취득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학점은행제란? 학점은행제는 교육부 주관 평생교육제도입니다.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학위는 교육부 장관명..

학점은행제 2학기 8월 19일 개강!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장애영유아, 컴퓨터공학, 심리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전원격평생교육원 2기수 4학기 (8월 19일)개강이 벌써 한달도 남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비전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로 어떤과정들을 진행 할 수 있는지 포스팅 시작하려고 합니다. 01..

학점은행제 경영학으로 학사학위 취득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학점은항제의 관심이 많아지면서 많은분들이 학위취득에 어떤 전공들이 있나 궁금해 하시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경영학전공에 대해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학점은행제란? 교육부 산하기관인 국..

필독! 자격증 취득 전 사회복지사로 취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로 취업하는 방법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하는데요 막연히 사회복지사 자격증 따서 사회복지사 취업이나 해야겠다~ 라는 마인드는 취업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사회복지사..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취득방법! 비대면 온택트 강의로 한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보육교사 사이에서 많이 화자가 되고있는 자격증 인데요? 무슨 자격증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

시험없이 사회복지사 2급 취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이 유망한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어떻게 취득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회복지사란 사회적, 개인적 문제로 어려움에 처한 의뢰..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사 2급 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생교육사 자격증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평생교육사란 육분야의 전문가임을 국가에서 인정해주는 하나의 국가자격입니다. 평생교육현장에서 프로그램의 기획, 진행, 분석, 평가 및 교..

학점은행제 컴퓨터공학 학위취득과 정보처리기사 자격 충족 여부는? [내부링크]

최근 it계열 관련학과가 굉장히 인기가 많고 관련업종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학점은행제로 컴퓨터공학 학사 취득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컴퓨터공학 학위를 설명하기 전에 !! 학..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하는방법! A to Z[출처]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하는방법! [내부링크]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거쳐야하는 학습자등록입니다. 지금부터 학습자 등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습자등록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학점은행제 심리학 전공으로 4년제 대졸, 학사학위 취득! [내부링크]

요즘 학점은행제로 많이 학위를 취득하면서 그 중 인기있는 심리학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학점은행제란 교육부 산하기관인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진행하는 평생교육제도 이구요 온라인으로 대학교..

학비 면제! 보훈 대상자, 국가유공자 자녀 학점은행제 [내부링크]

학비 면제! 보훈 대상자, 국가유공자 자녀 학점은행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가유공자 보훈대상 가족이라면 교육비를 지원받아 공부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일단 보훈대상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사회복지현장실습 최소 출석수업 비전원격평생교육원 [내부링크]

사회복지현장실습이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 필수과목 10과목중 1과목인데요 그래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하려면 꼭 수강해야 하는 과목중에 하나입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시간은 수강 시작일에..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신청 방법 (2019년 1차) [내부링크]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신청 방법 (2019년 1차) 평생교육사 라는 자격증은 교육부에서 발급하는 몇 안되는 자격증입니다. 교육부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은 교원자격증 평생교육사 이 2가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2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관련 법이 개정됩니다.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관련 법이 개정됩니다. 2020년 1월 1일부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기준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관련신문기사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6180 위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