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0414의 등록된 링크

 jay04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다꾸팁 선인장 그리기 손그림 강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펠입니다. 오늘 그려볼 그림은 선인장 손그림 일러스트 강좌입니다. 선인장 화분을 귀여운 캐릭터 느낌으로 한번 그려봤어요. 예전에 선인장 화분을 키운 적 있었는데 위쪽만 꽃을 달고 있는 게..

그림으로 보는 백종원 어묵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파더에 나오는 한방에 끝내는 백종원 어묵볶음 레시피를 간단한 그림 레시피로 만들어봤습니다. 어묵볶음은 간단하고 반찬으로 먹기도 좋아서 선택해봤어요! 어묵을 좋아해서 장 볼 때마다..

어린이집 유치원 네임카드 이름표 공유어린이집 유치원 동물 네임카드 이름표 도안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펠입니다. 제 네이버 블로그에 손그림 강좌를 꾸준하게 올렸는데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선생님 분들이 이름표로 쓰고 싶다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 아예 이름표 도안을 만들어서 꾸준하게 올려..

맛있는 오므라이스 캐릭터 그리기 강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이하게 오므라이스 캐릭터 손그림 일러스트 강좌를 만들어봤습니다. 주로 동물 그림 위주로 그려왔었는데 앞으로는 중간 중간에 음식이나 물건, 식물 쪽 캐릭터도 그려볼 예정이에요. 취미로..

손그림 강좌 영상 모음 2탄 [내부링크]

아이 표현력, 상상력, 창의력 등 정서발달 공부에도 좋고 학생이나 직장인 취미 생활로도 좋은 그림 그리기 강좌 영상 모음 2탄입니다. 블로그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에만 올렸던 손그림..

간단한 토끼 인형 그리기 손그림 강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볼 강좌는 간단한 토끼 인형 그리기 손그림 강좌입니다. 사실 이 포스팅을 한번 썼었는데 갑자기 날아가는 바람에 멘붕이 오네요. 똑같은 말 다시 쓰고 있는데ㅠㅠ 제가 왜 그랬을 까요... 동영..

그리기 쉬운 코알라 손그림 일러스트 강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래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올렸던 손그림 강좌인데 이젠 티스토리 블로그와 나눠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그림 그리기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본 손그림 강좌예요. 취미 삼아 그림을 그려보려고..

드라마 화랑 뷔 캐릭터 배경화면 만들어 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예전에 봤던 드라마들을 재탕하고 있어요. 기억에 남는 재밌는 드라마나 처음에 몇 화 봤다가 바빠서 못 보고 그대로 끝나버린 드라마들 위주로 보고 있는데 드라마 화랑은 방송 시작했을 때 초중반까지 봤다..

양배추 효능과 칼로리 &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양배추는 샐러드, 볶음, 쌈 등 여러 요리에 넓게 쓰고 있죠. 예전에 소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이 들어서 위에 좋은 음식을 검색했었는데 양배추 추천이 많아서 저도 양배추즙을 사서 틈틈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림으로 보는 연어샐러드 연어롤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 그려본 그림요리 레시피는 바로 EBS 최고의 요리비결 방송에서 요리연구가 한명숙이 만든 연어롤과 연어샐러드입니다. 최요비 방송 중에 '연어 해체쇼'를 보니 연어요리 레시피를 한번 그려보고 싶어 져서..

그림으로 보는 백종원 달걀 장조림 레시피 [내부링크]

방송을 보면서 도전해보고 싶은 요리 레시피들을 직접 그려서 정리하기 위해 만든 [그림 요리 레시피]입니다. 오늘 볼 요리 레시피는 백파더 방송에 나온 백종원의 달걀 장조림이에요. 백파더에 나온 다양한 음식..

티스토리 블로그 첫 시작!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처음 개설하면서 어떤 주제를 정해야 내가 질리지 않고 꾸준하게 포스팅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어요. 제가 매일매일 꾸준히 성실하게 작업하는 스타일이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