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home의 등록된 링크

 jayho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의 백링크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백링크는 나의 블로그의 가치를 높여줘서 검색엔진에 노출이 잘 되도록 도와주는 오프페..

디센트 하드월렛으로 비트코인 증여 및 신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 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을 미성년자녀에게 증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년마다 2천만원까지는 비과세입니다. 그러나 신고를 해야 비과세 처리가 되므로 꼭 증여세 신고를 하셔..

백스윙 수직낙하! by 박하림 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 입니다! 저는 유튜브로 골프 레슨 강의를 보고 연습을 해보면서 스윙을 교정해나가고 있습니다. 요즘 제가 감을 잡은 포인트는 그동안 제가 다운스윙부터가 잘못됐었다는 점 입니다. 아마도 저..

암호화폐 유용한 뉴스 구독하는 방법 : 코인니스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암호화폐 업계 전반의 최신 뉴스를 받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코인니스2.0 이라는 앱을 통해서 새로운 뉴스를 받아봅니다. 이 외에도..

비트코인 투자 십계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입니다! 아래는 비트코인 십계명으로 출처는 사운드머니TV입니다. 비트코인만이 유일한 탈중앙화 건전 화폐이며 이를 설명해주는 퀄리티 높은 영상들을 올라오는 채널입니다. 비트코인에 관심이..

비트코인 공포 탐욕 지수(Fear & Greed Index) 극단적 공포 지속중임에도 마음이 편안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입니다. 요즘 비트코인의 Fear & Greed Index가 극단적 공포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Fear & Greed Index란?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인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지수 중 하나로써..

삼성증권 mPOP 개인연금저축펀드 계좌와 퇴직연금 DC형 포트폴리오 구성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입니다. 오늘은 낮에 저의 개인연금저축펀드 계좌와 얼마전 퇴직연금 DC형으로 전환한 퇴직연금 계좌의 포트폴리오 구성을 마쳤습니다. 혹시 개인연금저축펀드 계좌와 포트폴리오 구성에 대해서..

내 스윙의 문제점은 다운스윙이었구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입니다. 저는 나름 골프 구력이 5년 정도 됐습니다. 물론 중간에 거의 치지 않은 기간도 있지만요. 부끄럽게도 아직 레슨은 한번도 받아보지 않았습니다. 뭐랄까.. 그냥 요즘엔 유튜브나 매체가..

리츠 투자의 장점 3가지 정리 [내부링크]

리츠 투자도 부동산을 구입하고 운영하고 매도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직접 실물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하지만, 리츠 투자만의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3가지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개인연금저축펀드 계좌 운용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입니다. 오늘은 제가 <마법의 연금 굴리기>라는 책으로 공부한 개인연금저축펀드 계좌 운용전략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도 할겸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회사에서 임직..

하루 인베스트에 비트코인 1개를 20년간 예치하면 몇개가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제가 최근 투자를 시작한 하루 인베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직 어떻게 투자를 시작하는지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안했는데요. 시작하기 전에 맛보기로 15% 확정이자를 20..

프로들의 다운스윙의 공통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 입니다! 이 영상에 담긴 레슨이 저에게 아주 꿀이네요~ 꿀! 달달~ 합니다. 바로 이거였어요~ 내일부터 이 동작 연습해야겠어요. 아... 저 싱글 되면 어떻게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델리오에 비트코인 예치하고 연12% 이자 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입니다. 저는 비트코인을 사랑하는 비트코이너입니다. 2021년 10월에서야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어쨌거나 어웨이크닝을 겪은 뒤에 끌어올 수 있는 모든 자금을 끌어모아서 1BTC를 샀습니다. 10..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A Y입니다. 여기서 J A Y는 중간에 스페이스가 한칸씩 들어가있습니다. 그냥 JAY는 누군가 쓰고 있더군요~ 자기소개 저는 30대 후반으로 가정이 있고 딸아이가 한명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개발..

유튜브에서 독특한 채널을 발견했다 [내부링크]

오늘도 잠들기 전에 유튜브 쇼츠를 보고 있었다. 알고리즘이 이끄는대로 뇌에서 일어나는 도파민 파티를 즐기다가 독특한 채널을 발견했다. 이런 경우, 해당 채널의 내용을 확인해보고 싶은 강한 호기심이 드는데..

걷기는 기분 좋은 일 [내부링크]

오늘 아침에 출근 준비를 하고 있었을 때의 일입니다. 아내가 아이와 외출을 할 예정이니 차를 두고 출근을 하라고 했습니다. 아이의 유치원이 방학중이기 때문에 외부 활동을 하려는가봅니다. 날씨앱으로 날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