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k95의 등록된 링크

 jayk9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5건입니다.

생생정보 대왕 해물탕 샤부샤부 어디 위치 [내부링크]

생생정보 오늘 맛집을 알아보겠습니다. 생생정보 오늘 맛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샤브샤브 좋아하시죠? 저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샤..

2021년 연봉실수령액 계산, 연봉 인상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글인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표에 이은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 봉급표, 수당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 봉급표, 수당 2021년 공무원 봉급표를 공유하겠습..

kt 포인트 현금화, 사용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이제 연말이 다가오니 많은 분들이 바쁘신 것 같아요. 한해를 마무리하는데 많은 작업들이 필요하니까요. 연말정산도 있을 거고, 크리스마스 준비도, 새해 준비도 있죠...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 봉급표, 수당 [내부링크]

2021년 공무원 봉급표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2021년 공무원 봉급을 이해할 것입니다. 2021년 공무원 봉급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2021년 공무원 봉급표를 알아보도록..

개인택시 자격 완화 완벽정리 [내부링크]

개인택시 자격 완화 최근, 정부가 개인 택시 면허 자격 기준을 완화하는 내용을 입법 예고했습니다. 완화 기준은 5년 무사고이면 자격이 주어진다는 것인데요. 이게 굉장히 애매합니다. 원래는 개인 택시 양수..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 방법2가지 [내부링크]

최근에 설문조사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핸드폰 어플리케이션 1위가 카카오톡, 2위가 쿠팡으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로켓배송부터 쿠팡잇츠까지 우리의 편리한 생활에 이미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죠..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 [내부링크]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이 궁금하..

2020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환급금,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계신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2020년에 새롭게 바뀐 정책들..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종부세 계산 [내부링크]

이제 겨울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니, 얼마 남지 않은 수준이 아닌 거의 다 와서 이젠 롱패딩없이 너무 춥죠. 양털 옷을 입고 그 위에 롱패딩을 입어도 이젠 춥더라구요. 다들 코로나 뿐만 아니라, 감기..

쿠팡와우 월회비 2900원, 해지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티몬, 위메프, 쿠팡 같은 소셜 커머스 같은 서비스 중 쿠팡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결제가 아주 편리하고, 배송이 제일 빠른 것 같아요. 꼭 로켓배송이 아니어도 오후 10..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이제 자동차 필수 옵션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 게 바로 하이패스입니다. 높은속도로 달리는 고속도로에서 멈추어 계산을 하고, 이런 귀찮은 일 할 필요 없이 그냥 지나가기만 하면 되니까요. 만약 자동 하이패스를..

[생방송 오늘저녁] 어복쟁반 안동국시 어디 위치 [내부링크]

오늘 생방송 오늘저녁엔 어복쟁반이 방영되었습니다. 어복쟁반이란, 쇠고기 편육을 놋쟁반에 담아 여럿이 둘러앉아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냥 좀 큰 편육쟁반이라 생각하시면 되네요. 전 사실 편육보단 수육..

[생생정보] 굴밥정식 굴전 어디 위치 [내부링크]

오늘 생생정보엔 굴밥정식과 굴전 맛집이 방영되었습니다. 굴밥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시고 굴전 또한 마찬가지더라구요. 오늘 방영된 곳은 연매출이 어마어마한 14억이라고 합니다. 매출이 14억이..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달라지는 것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잠잠해지긴 커녕 다시 점점 확산 조짐이 보입니다. 특히 감염자 수가 많아진 수도권과 강원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1.5단계로 격상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는 쉽게..

2020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할인 팁 [내부링크]

이제 블랙프라이데이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미국엔 댕스기빙데이가 있고, 한국엔 추석이 있는 것처럼 미국의 명절인 땡스기빙데이 다음날, 온가족이 같이 쇼핑을 가는 것을 유래로 정해져있는데요. 2020블랙프라..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방법(PC, 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이제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해외 직구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실 것 같은데요. 해외 직구는 알리익스프레스, 알리바바, 아마존 등 여러가지 쇼핑몰이 있죠..

실업급여 신청방법, 신청 대상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하는 곳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 또한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다니던 직장에서 권고사직을 당했는데요, 일단 월급을 못받는 걸 떠나서 지금 당..

[생생정보] 만두 엄마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30년 손맛을 자랑하는 만두 장인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만두를 좋아하시나요? 김치만두,고기만두, 새우 만두 등 저도 만두를 아주 좋아합니다. 행복을 빚는..

[생생정보] 항아리 해물 짬뽕 전골, 눈꽃 깐쇼새우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와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항아리는 보통 장을 담그거나, 김치를 숙성시킬때 정도에나 쓰는 음식이라고들 알고 계실겁니다. 저 또한 그렇구요. 그런데 이 항아리에 해물 짬뽕 전골을..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 관계도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10월 26일부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후속작품으로 방영중인 SBS 월화드라마인 펜트하우스가 아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한 퀸과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신청 자격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와 함께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인 신청 자격과 방법, 날짜까지 한번에 알려드릴게요.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지원이 정확히 뭔지 먼저 알려드릴게요. 청년..

[생생정보] 삼색 닭갈비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연매출 111억원이라니.. 닭갈비로 그정도 수익을 내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렇게 대단한 곳이 있다니 지금 알게 되었어요. 그럼 가게 정보 바로..

[생생정보] 녹두오리찜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요즘 생생정보에서 오리가 특히 많이 방영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다름없이 오리요리집이 방영되었습니다. 저는 닭요리와 오리요리 모두 다 좋아하기..

[생방송 오늘 저녁] 칼국수 맛집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생방송 오늘 저녁엔 공항동의 한 칼국수 집이 방영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칼국수 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뜨끈한 국물? 혹은 바지락? 저는 다..

[생활의 달인] 꽈배기 달인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편엔 꽈배기 달인이 나왔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한 자리에서 이동하지도 않고 맛있는 꽈배기를 만드는 달인이 방영되었습..

[생활의 달인] 칼국수 달인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전국에 방방곳곳 숨어있는 달인들 중,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의 달인입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이 생각나시나..

[생방송 투데이] 들깨 오리탕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자족식당 코너에서 들깨 오리탕이 방영되었습니다. 들깨 오리탕도 처음 들어보는 음식이긴한데 대충 예상은 갑니다. 약간 들..

[생방송 오늘 저녁] 수박무 농원 구입처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생방송 오늘 저녁에선 수박무 농원이 방영되었습니다. 수박무는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 수박무가 도대체 뭘까요? 수박무는 일반 무와 겉은 비슷합..

[생방송 투데이] 우거지짬뽕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방금전에도 짬뽕을 먹고 왔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그런데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우거지짬뽕이 방영되었더라구요. 어떻게 짬뽕에 우거..

[생방송 투데이] 전복해물뚝배기 맛집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번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전복 맛집이 방영되었습니다. 사실 전복을 처음 먹어본게 얼마 안됐을 정도로 전복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요, 그래도 한번 먹..

[생생정보] 닭 칼국수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생생정보 청춘시대 코너에서는 닭칼국수 집이 나왔습니다. 날씨가 요즘 정말 추워졌는데요, 그런만큼 이렇게 뜨끈뜨끈한 음식들이 생각날 수 밖에..

[생생정보] 장어 맛집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생각해보니 저는 장어요리를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어요. 한번 정도 있나? 기억도 잘안나네요. 장어는 스테미나에 좋은음식으로 유명하지만, 다른 많은..

[생방송 오늘 저녁] 산더미 감자탕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산더미 감자탕이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산더미 처럼 감자를 쌓아준다는 뜻일까요? 입이 떡 벌어지는 비유얼에 손님들이 모두 놀..

[생방송 투데이] 삼바 바베큐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선 삼바 바베큐가 나왔습니다. 삼바와 함께 바베큐를 즐긴다는 맛집이었는데요. 말만 들어도 흥미롭습니다. 여러분들은 삼바에 대..

[생방송 투데이] 철판해전편 해물천지, 복만루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철판해전편이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수원의 해물천지가 나왔는데요. 해물조개전골, 문어숙회, 해물보양탕 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리뷰들을 보면 다..

[생방송 투데이] 연근 어디 위치 홈페이지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방송 투데이 김pd가 떴다 에서 땅 속 보물로, 연근이 소개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연근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직 어린이 입맛이..

[생생정보] 삼치 조림, 삼치 어탕 국수, 삼치 회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삼치는 구워 먹어도 맛있고, 조려먹어도 맛있는 생선이죠.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삼치 요리는 곧잘 먹으니, 누구나 좋아하는 생선이라고 할..

[생생정보] 더덕구이 정식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한사람이 장인이 되려면 10년 이상의 시간이 걸리고, 전통이란 소릴 들으려면 그것보다 더한 시간이 걸린다고해요. 그런 면에서 26년간 더덕구이를 만..

[생생정보] 한정식 어디 위치 맛집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여러분들은 식사를 고르라고 할 때 어떤 종류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중식? 한식? 일식? 양식? 저는 양식을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인데요, 양식은 양식만의 매..

[생방송 오늘 저녁] 쌀찐빵 어디 위치 온라인 주문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제 정말 아침 저녁으론 추워요. 벌써 전기장판을 키고, 온열기구도 키구요. 먹는 것도 차가운 것들이 아닌 따뜻한 걸 위주로 먹죠. 여러분들은 겨울..

[생활의 달인] 창원 김밥 달인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김밥 달인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김밥은 항상 우리 곁에 있는 듯 해도 맛있는 집을 찾기가 어렵죠. 맛이 조금씩 다르고, 프랜차이즈는 또 비싸기도 하..

[생활의 달인] 러시아 케이크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여러분 저는 지금도 케이크를 먹으면서 글을 쓸 정도로 케이크를 좋아합니다. 이 세상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케이크의 종류가 있죠. 저는 치크케..

[생활의 달인] 서울 2대 떡볶이 달인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의 달인에서 떡볶이 달인이 나왔죠. 여러분들은 떡볶이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프랜차이즈 떡볶이, 그냥 동네 떡볶이, 직접 만..

[생생정보] 해물 소갈비 전골, 철판 해물찜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 쌀쌀한 가을 날씨입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생생정보에서 시기에 맞게 얼큰한 해물..

[생생정보] 매운탕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 생생정보는 가을 힐링 여행을 테마로 방영되었습니다. 가을하면 여러가지 먹을 거리들이 생각나시지 않나요? 저는 그중에서도 곶감과 전어를 좋아..

[그것이 알고 싶다] 삼례나라슈퍼 살인사건 춘천경찰서 [내부링크]

sbs 30주년 기념으로 그것이 알고 싶다가 3주동안 특집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테마는 과연 세상은 나아지는가?라고 해요. 그것이 알고 싶다는 1992년 3월에 이형호 유괴사건이 첫회였는데요, 그날 부터 지금까..

[생방송 투데이] 만두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만두집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제가 강서구에 살기 때문에 이 집에 자주 갔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추천드려요! 일단 기본적으로 고기만..

[생방송 투데이] 아귀찜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생방송 투데이에서 신기한 걸 했어요. 빅데이터로 아귀찜 순위를 알려줬는데요. 아귀찜 순위를 더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블로그 방문하시면 됩..

[생방송 투데이] 백숙 성남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생방송 투데이에서 성남의 가게들을 소개했는데요. 그중에서 닭백숙 집도 있었습니다. 누룽지백숙, 닭도가니, 닭볶음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정보 기사식당, 대게민박 [내부링크]

오늘10월 23일 맛집 정보입니다. 다들 즐거운 식사 되세요! <슬기로운 외식생활> 고흥 과역기사님식당 전남 고흥군 과역면 고흥로 2959-3 061-834-3365 <특종! 동물의 세계> 흐노니 (애견 카페) 강화군..

[생생정보] 굴림만두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굴림만두 샤부샤부가 오늘 생생정보에 나왔습니다. 정~말 너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정보를 알아왔습니다. 굴림만두는 다른 만두와 다르기 때문에 파..

[생생정보] 황제 문어보쌈 어디 위치 번호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정보에서 황제 문어 보쌈이 나왔죠. 문어 보쌈이라니 조금 생소하기도 한데요. 저는 문어는 그냥 삶아 먹은게 전부라서요.ㅎㅎ..

[생방송 투데이] 제주 흑돼지구이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세상에 돼지고기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전 정말 돼지고기를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제주 흑돼지를 좋아해요. 그 특유의 쫄깃쫄깃하고 고소..

[생방송 투데이] 퐁당새우 닭발구이 어디 위치 주택가 천호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천호를 테마로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 많은 맛집이 나왔어요. 그중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퐁당새우와 닭발구이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것 말고도..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소고기 철판구이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소고기!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고기 철판구이가 소개되었습니다. 소고기는 어떻게 먹어도 정말 맛있죠. 구워먹어도, 국에 넣어먹어도 삶아먹어두..

[생방송 투데이] 만두라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여러분들은 만두를 좋아하시나요? 김치만두,고기만두, 찐만두, 구운만두 등등 만두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죠? 저는 만두를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어..

[생생정보] 황절삼 어디 연락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여러분은 황절삼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황절삼이 뭔지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산삼 안엔 사포닌이란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1년 중 가장 많이..

[생생정보] 쏘가리 매운탕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실 저는 생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회도, 구이도, 탕도 잘 못먹어요. 그나마 먹을 수 있는건 광어회 정도? 왜인진 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생선 특..

[생생정보] 곤드레 고등어조림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여러분들은 곤드레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곤드레 나물도 좋아하고, 비빔밥도 좋아합니다. 향긋하고 씹을 때 식감도 좋구요. 하지만 곤드레가 요리하기는 정..

[생방송 투데이]맛집 베트남 쌀국수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선 진짜 맛집이 나왔죠 베트남 쌀국수 맛집이 나왔는데요. 여러분은 쌀국수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쌀국수를 정말 좋아합니다. 고수도 좋..

[생방송 투데이 맛집] 꽈리치킨, 꽈리찰밥닭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는 하단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 생방송투데이에선 꽈리찰밥닭편이 방영됐죠? 꽈리찰밥닭이 도대체 뭘까 봤더니 치킨을 백숙처럼 만든 것이더라구요. 영상으로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였어..

[생생정보] 참숯 어디 위치 [내부링크]

가게 상호와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숯은 우리 생활에 알게모르게 참 많이 사용하는 물질이죠. 고기를 구울때부터, 뭔가 열이 필요할때는 항상 사용하는데요 숯으로 요리한 건 더 맛있..

[생생정보] 식물병원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와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동물전공자이기 때문에 식물과는 거리가 좀 있어요. 그런데도 취미로 식물을 가꾸기도 하는데요. 동물처럼 움직이진 않아도 나름 교감하는 것 같기도..

[생생정보] 곰탕 더덕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와 정보는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여러분들은 불맛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제육볶음, 중식 등이 생각나는데요 오늘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선 매운..

[생생정보] 무제한 감자탕 어디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위치는 하단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날씨가 정말 너무 쌀쌀해졌죠? 날씨가 추워지면 당연히 얼큰한 국물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 마침 생생정보에서 무재한 시래기 감자탕집..

[생방송투데이] 연탄 초벌 뼈등심 가게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정보는 하단 링크를 확인하시면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는 연탄 초벌로 나오는 뼈등심가게가 나왔죠? 제가 찾아보니 이 가게는 무항생제 돼지고기만 취급한다고 해요. 무항생제로 돼지를..

[생생정보] 소갈비구이집 위치, 전화번호 정보 [내부링크]

생생정보에서 나온 소갈비구이집에 대한 정보는 아래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정보에서 소갈비구이집이 나왔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돼지갈비도 좋아하는 저는 당연히 소갈비구이..

[생생정보] 조개전골 위치 전화번호 [내부링크]

조개전골집에 대한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정보에서 대왕 조개전골을 소개했는데요! 저도 보면서 군침을 흘렸습니다. 저는 평소에 조개구이를 자주 먹었는데요 조개 전골도..

[생생정보] 생대추 파는곳, 전화번호, 보은대추축제 [내부링크]

보은대추온라인 축제등 다양한 정보는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여러분은 대추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이렇게 말린대추? 말린대추는 먹었을때 별로 유쾌하진않아서 즐겨먹진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제사상..

생방송 투데이 닭갈비 위치 정보 [내부링크]

가게 상호, 전화번호, 위치등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닭이란 닭은 다 좋아합니다. 그래서 치킨도 자주 시켜먹고, 찜닭도 자주 먹어요. 당연히 닭갈비도 굉장히..

[생활의달인] 돼지연탄불고기 삼선짬뽕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연락처와 홈페이지는 하단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생활의 달인에선 여러가지 분야의 달인들이 출연하십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최근에 나온 주차선 그리기 달인이었는데요, 이번주엔 어떤 달인분..

생방송오늘저녁 고구마농장 흥와사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10월 19일입니다. 날씨가 정말 너무 추워졌죠?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코로나도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생방송오늘저녁에 나온 흥와사비와 사랑애찬고구마농장에 대한 정보를 가져..

자동차 성에 빨리 없애는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제가 며칠전에 렌트카를 빌렸는데요 빌리자마자 벌써 기온이 너무 떨어져서 집에 오는데 성에가 엄청 꼈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정말 위험하다!란 생각에 여러가지 방법들을 알아..

[내돈내산] 중고차 장기 렌트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지방의 한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데요, 서울에 사시 는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지방은 밤 9시도 전에 버스가 끊기고, 그러다보니 택시비는 하늘 높은줄 모르고 4키..

택시 2차 지원금 신청 방법 대상조회 [내부링크]

지난 4차 추경이 통과되면서 택시 2차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되었는데요! 어떻게 받는건지, 내가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들은 본문 하단에 있는 링크를 꼭 클릭해주세요...

예방접종도우미 독감무료접종 예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제가 전에 작성했었던 예방접종 시기에 대한 글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그만큼 지금 많은 분들이 예방접종을 받으려고 하신다는 거겠죠? 그런데 문제가..

아이엠듀 자동차 무선 핸드폰 충전 거치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최근에 자동차를 한대 뽑았는데요, 요즘 사실 자동차에 내장된 내비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잖아요 보통 핸드폰으로 카카오 길찾기나 t맵 사용하지. 저 또한 그..

랑케레이시 g660s ncx 싯포스트로 통증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전기자전거 꿀팁으로 ncx 싯포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전기자전거 싯포스트 알아보기 전기자전거는 속도가 다른 자전거보다도 훨씬 빠르기 때문에 승차감이 일반 자전거보..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2차 신청, 운전면허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코로나때문에 구직도 너무 힘든 상황이죠. 저도 대학생입장에서 취업 걱정하느라 밤잠 설칠 정도이니까요. 그런데 정부에서 청년을 위해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을 2차로 신청받기..

독감 예방접종 후 술,운동 괜찮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한창 예방접종을 맞으러 다니는 시즌이죠. 저는 사실, 예방접종을 맞아본 기억이 많이 없어요. 어렸을 때는 기억이 안난다고 쳐도, 고등학생? 이후로는 맞아본 적이 없는 것 같..

알티지 오메가3 고르는 법, 복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요즘 오메가3가 핫한데요, 몸에 무슨 기능을 하는지, 왜 중요한지 알려드릴게요. 오메가3의 효능은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는게 가장 큽니다. 그래서 비만인 저는 오메가3를 필..

긴급고용안전지원금 지원대상,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저번에 10월에 1차 긴급고용안전지원금을 신청받았고, 추석 전에 지급이 완료되었죠? 긴급고요안전지원금은, 제 4회 추경예산이 통과하면서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 대상이 굉장히 넓습니다. 먼저, 내가 소상..

중학생 독감 무료접종 날짜, 가능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아직도 잠잠해지지 않았네요. 저도 저 나름대로 사람들과 접촉을 피하려고 하고, 집콕생활을 한다고 하지만 기침 한번만 해도 걱정이 되는건 사실이죠. 아직..

아그네스 후기, 판교 피부과 추천 판교 유앤아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항상 쓰고 다니고 너무 답답한 상황인데.. 여기서 더 안좋은 점은 피부문제죠ㅠ 마스크에 항상 가려져 있으니 통풍이 안돼서 피부가 엄청 뒤집어지죠. 그래서 저..

남은 냉동 피자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피자를 진짜 너무 좋아해요. 피자 브랜드마다 안먹어 본게 없고, 신상 피자가 나오면 다 먹어봅니다. 그런데, 피자는 아무리 작은 피자여도 혼자서는 못먹고, 둘이서도 못..

샤오미 전기자전거 himo V1 plus 단점, 1년간 직접 타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타본 세컨 전기자전거, himo V1 PLUS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저는 이 전에 메인 전기자전거로 랑케레이시 g660s를 타다가 세컨 자전거로 가볍게 타고다닐만..

포비돈요오드액, 코로나 억제하는 빨간약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한가위가 다가왔으니 아무리 코로나라도 많은 분들이 장거리로 이동을 하실 거고, 그러다 보면 꼭 사고가 한번씩 나죠. 그럴 때를 대비해 저는 두통약, 소화제, 반창고 등등 상..

QR코드,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드는 법과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정말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입니다. 집합금지 명령에, 친한 지인들을 만나기도 어렵죠. 어딜가도 불안한 마음이 들고요. 내가 어디에 갔었는지 기록을 통해 혹시 확진자와 동서이 겹치면..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 스트레스 자가진단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 뗄레야 뗄 수 없는 것들이 몇가지 있죠 역류성 식도염, 카페인 중독, 만성 피로 등등 그 중에 핵심은 스트레스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경쟁이 이렇게 심화된 대한민국에서 스트레스 없이 사는 사람..

족저근막염 실비 , 완치 불가능한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족저근막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족저근막염은 쉽게 말해, 족저근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여기서 족저근막이란, 발바닥의 중앙을 평평하게 받치는 질긴 인대를 말합니다. 그럼 이..

그것이 알고 싶다 디지털 교도소, 논란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조금 무거운 주제를 가지고 와봤는데요. 요즘 인터넷을 한창 뜨겁게 달군 디지털 교도소에 관한 것입니다. 지난 10월 10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다룬 내용인데요. 먼..

코로나 추석 인사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아직도 코로나 때문에 가족들도 자주 만나지 못하고, 어딜 놀라가지도 못하고 많이 답답하네요. 한 5년 전부터 2020년 추석 연휴가 황금연휴라고 그때만 보고 기다린다는 분들..

네고왕 널디 콜라보 ! 51%할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에서 널디(NERDY)와 콜라보를 했습니다. 널디는 아이유, 지코 등 핫한 셀럽들이 많이 입고 협찬을 받아 굉장히 핫한 브랜드인데요, 황광희씨가 말씀하신대로 가격이 너무 높아서 많은 학..

마사지건 순위, 마사지건 고르는 법, 리웰 마사지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마사지건 고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마사지건을 이용해 근막을 풀어줘야 하는 이유는 다른게 아닌, 근육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근막 유착으..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특히 더 힘든 소상공인들을 위해 정부에서 준비한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신청하는 곳은 여기입니다. xn--jj0bj8..

20대 여성 무릎 통증 이유와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느 평소에 무릎과 발목이 많이 아픈데요, 허리와 손목까지도 아픈걸 보면 관절이란 관절은 다 아픈것 같네요. 앞으로 살아가야 할 날이 더 많은데 벌써 몸이 이렇게 아픈걸 보..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이벤트 위메프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지금 한창 핫한 네고왕! 이번에 반올림 피자샵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너무 혜자스러워서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셨고 그 결과 며칠동안 서버가 마비돼서 제대로 이벤트에 참..

글20개로 애드센스 승인받는 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도 사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이 가장 처음으로 잡은 목표였는데요. 블로그를 개설하고 글 20개로 애드센스 승인을 드디어 받..

너무 힘든 와디즈 펀딩 후기, 와디즈 환불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와디즈에서 펀딩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구매 인증샷 첨부할게요. 저는 총 8회의 펀딩을 진행했고, 그 중 3건의 환불을 완료했습니다. 일단,..

자전거 전조등 추천, 밝기 루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자전거, 자전거에 관심있는 분들의 필수품인 전조등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투잡을 뛰고 있기 때문에 밤늦게 자전거를 타고 퇴근하는 일이 잦은데요, 자전거를 타는 이유인 안..

노이즈 캔슬링 비교 순위 갤럭시 라이브 에어팟 프로 소니 wf-100xm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3대장을 들고 왔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의 문을 연 애플의 에어팟 프로, 노이즈 캔슬링 명가 소니의 wf-1000xm3, 최근 출시된 오픈형 이어폰..

백미당 메뉴 추천 우유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자주 먹는 편인데요 하겐다즈, 베스킨라빈스, 등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요즘엔 우유 아이스크림..

발목 통증, 발목 인대재건술 후기 마포연세한강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발목이 아픈 제리입니다.ㅜㅜ 어렸을 때부터 발목 통증을 달고 살았는데 이제 너무 아파서 잠이 안오는 지경에 달해 족부로 유명한 병원을 찾았고 마포에 있는 연세한강병원에서 진료, 수술을..

마포 맛집 추천 차돌박이 맛집 차돌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마포 맛집 추천해드리러 온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제가 여러 이유로 마포에 자주 오는데요, 마포는 음식점이 많은 것 같아도 혼자 조용히 밥을 먹을 수 있을 만한 데는 없더라구요. 고..

푸라닭 메뉴 추천,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블랙치즈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라닭 메뉴 추천해드리려고 온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치킨을 참 좋아해요. 정말정말 좋아합니다. 모든 배달 음식들 중에서도 치킨을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브랜드 치킨..

맞춤 영양제 필리 후기, 20대 영양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맞춤 영양제로 광고하는 필리 먹어본 후기에 대해 글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 20대 후반에 들어가는데요 그러다보니 이제 몸 이곳저곳이 아프기 시작하고ㅠㅠ 영양제를 먹고, 운동을..

대장내시경 후기, 오라팡 부작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장내시경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20대 중후반에 들어와서 이제 몸 이곳저곳이 아프기 시작했고 소화도 잘 안되는 것 같아 내시경을 받아봐야겠다!란 생각이 들어 예약했습니다. 위내시..

선인장 정수기 고양이 음수량 늘리는 법, 고양이 정수기 적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고양이 정수기를 가지고 온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8살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사람인데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이제 병원에 정기적으로 다니기로 했어요. 그동안 못챙겨줘서 미안해..

중고나라 사기, 검찰청 직고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ㅜㅜ 오늘은, 제가 중고나라에서 사기당해..^^.. 검찰청에 직고소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사건 경위는, 제가 버즈 라이브를 사기 위해 중고나라를 둘러보던..

갤럭시 라이브 실리콘 이어팁 수령 방법,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리뷰한 갤럭시 라이브 실리콘 이어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왜? 갤럭시 라이브는 실리콘 이어팁을 따로 받으러 가야할까요? https://jayk95.tisto..

갤럭시 라이브 단점과 노이즈캔슬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왔습니다. 오늘은 바로바로! 제가 그토록 기다리던 우리의 강낭콩!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들고 왔습니다~~ 버즈 라이브의 장점과 단점 샅샅히 알려드릴게요! 갤럭시 버즈 빈이라..

[내돈내산] 오즈모 모바일3 콤보 단점(뜯자마자 중고나라에 판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짐벌, 오즈모 모바일3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짐벌의 필요성에 대해 알게되고, 여러가지를 찾아보며 구매를 할까..

[내돈내산] 한성 올데이롱TFX255S 실사용 후기 대학생 노트북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바로 제가 얼마전 구매한 한성컴퓨터의 노트북, TFX255S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전에도 한성 U35S를 구입해 사용했었고, 약 5년간 잘 쓰..

[내돈내산]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한달 사용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대해 리뷰해도록 해보겠습니다! 제가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나온 시점에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한 이유는 커널형이기 때문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내돈내산 소니 WF-1000XM3 비추하는 이유 솔직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리뷰로 돌아왔는데요,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소니의 WF-1000XM3 입니다! 저는 사실 지방에 있는 대학에 재학중이기 때문에, 버스와 기차를 오랜시간동..

[초간단 ver.]아스파라거스 베이컨 말이?가 아니라 볶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기기 리뷰하는 제리가 아닌! 자취생,요리하는 제리가 되어 왔습니다! 전 워낙에 맛있는 걸 먹는걸 좋아하고 요리하는 것 또한 너무 좋아하는데요, 항상 레시피 올리는 걸 까먹곤 해..

[내돈내산]접이식 휴대용 노트북 스탠드 구입 후기! 거북목 유목민에게 한줄기 빛 ㅜ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휴대용 접이식 노트북 스탠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직접 2만 5천원에 구입했구요, 상품명은, 클레버 이지뷰 알루미늄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입니다! IT기기 악세..

[QCY-t2c(t1s)] 나도 샀다 큐씨와이! 극강의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가성비 극강의 아이템!!!! 큐씨와이 qcy 블루투스 이어폰을 데리고 왔습니다! 많은분들이 아시다시피, 요즘 tws(True Wireless Stereo) 이어폰이 인기죠? 그중,..

자전거 가방 추천 랑케레이시 g660s 가방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가 오랜만에 왔습니다! 사실, 시험기간이라 너무너무 바빠서 이제서야 시간이 좀 났어요ㅜㅜㅜ 그래서 시간 난 김에, 라이딩하다가 이걸 한번 소개해드려야겠다~란 생각에 들고..

[갤럭시 탭s6] 갤탭s6 실사용 후기 대학생 태블릿 추천!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리뷰쟁이 제리왔습니다! 오늘은 가장 최신 안드로이드 태블릿, 갤럭시탭s6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탭s6를 구매하기 전, 많은 고민이 있었죠^^; 저렴이 모델 갤럭시s5e로 갈것..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후기] 실사용 2달 액티브2 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워치 액티브2 lte모델 실사용 후기 들고왔습니다! 사실, 스마트워치에 대해 큰 생각이 없었던 저인데 친구가 갤럭시워치로 버스 타는 걸 보고 반해서 와, 나도 사야겠다 란 생각에 알아..

[JB.Lab 제이비랩 JET-Q1] 무선이어폰 6개월 실사용 후기! 음질좋은 무선이어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주 잘~사용하고 있는 제이비랩 무선이어폰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정가 8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 인증샷! 제이비랩JET-Q1을..

[랑케레이시 g660s] 전기자전거 약 1년간 타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물건은 전기자전거 랑케레이시 g660s입니다! 랑케레이시 g600s 전기자전거 후기 확인하기 사실, 전기자전거에 입문하게 된 계기는 특별하진 않아요. 그냥,..

[겨울 자출 준비] 너무 추워서 산 자전거 핸들 미트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저는 겨울철에 자전거로 약 왕복 10키로 정도 구간을 다니는데요,(자전거 출근) 아직 12월 초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추워... 온몸이 다 시려서 일단은 국내 브랜드 이너웨..

[릴 하이브리드 후기] 1년간 직접 사용해본 후기, 릴 하이브리드 탄맛, 릴 고객센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제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1년간 사용한 릴 하이브리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요즘은 일반 연초담배 피시던 분들이 냄새때문에 많이 전자 담배로 많이 갈아타셨죠? 그 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