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ouda의 등록된 링크

 jayou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아스파이어 avp 큐브 2주 사용기 [내부링크]

아스파이어 avp 큐브 2주 사용기 입니다. 이 전에 렉시콘, avp 프로 등의 모델을 사용해 봤습니다. 아스파이어 모델이 2번째라서 기대를 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처음 사용한 avp 프로는 1대를 사고 바다에 빠지고..

캠핑 미니 스토브 제라 로켓스토브 구매후기(JB-103A) [내부링크]

캠핑의 계절입니다. 차박, 쏠캠 등 야외에서 활동하기 최적의 시기가 4월과 5월 입니다. 6월 만 되면 덥기 시작하지요. 캠핑 준비물은 사실 끝이 없습니다. 필요한 것을 모두 사게되면 캠핑을 가는 것이 이사가됩..

어몽어스 설치 방법 및 기본 매뉴얼 설명~쉽게 따라해 봅시다~ [내부링크]

어몽어스를 설치하기 위하여 #구글 #앱스토어로 들어 가세요. 검색창에 #어몽어스 입력을 하면 게임이 검색 됩니다. 설치 버튼을 누른 후 잠시 기다리면 어몽어스가 설치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어몽어스를 실..

뉴 아비노(Aveeno) 베이비 더멕사 로션, 피부 가려움 건조증, 보습로션 2주 사용후기 [내부링크]

New Aveeno baby Dermexa - ATO NIGHTTIME BALM - 최강 한파로 날씨가 춥고 미세먼지 까지 피부를 힘들게 합니다. 겨울만 되면 지루성피부염과 얼굴 및 몸의 건조로 로션을 하루에 3번 이상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노 브랜드 2 PORT 충전기, C TYPE 충전기 2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이 지면서 충전기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다이소도 있지만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구입을 하기로 합니다. 노브랜드 제품이 잘 사면 은근 좋은 것도 많더라구요 집에서 사용하던 고속충전기..

코로나 이후 온라인 사업의 확산과 준비 [내부링크]

20대에는 30대 후반이 보이지 안았지만 생각보다 30대 후반은 빨리 왔습니다. 금방 40살(불혹)의 나이를 바라고보 있지만, 마음은 아직도 30대 초반에 머물어 있습니다. 30대 후반에 와보니 인생의 중요한 시기라..

와 마트 천안점 오픈 할인 삼겹살 특가 꼭 사야 하는 것(할인기간) [내부링크]

와 마트가 새로 오픈 했습니다. 오픈 행사로 만흔 먹거리들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할인 품목 안내드립니다. 와마트는 천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한지 몇일 안된 마트입니다. 그래서 사람도 많습니다. 마스크..

밥순삭 꽃게야 맛집 추천 [내부링크]

코르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입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우리 모두를 위해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먹기 딱 좋은 매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밥순삭 꽃게야" 수원에 있습니다. 꽃게장은 살짝 비..

본 도시락 별미약선 보약 한정식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코르나 19로 식당 보다는 도시락을 많이 이용합니다. 미국에서는 햄버거 회의를 한다는데 한국은 도시락 회의를 합니다. 그런데 도시락이 대학생 때 학교 앞에서 먹던 도시락을 생각 하시면 안됩니다. ^^ 사실 학..

당진 쌈밥 맛집 오두막~ [내부링크]

충남 당진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당진은 도비도와 삼길포 바다좌대를 많이 갑니다. 바다좌대 낚시를 마치면 보통 1시~늦으면 4시 정도 됩니다. 낚시하느라 점심을 대충 먹을 때가 많아요. 낚시 마치고 집..

블랙 신라면 두부김치~야식으로~딱~ [내부링크]

코르나 19가 생각보다 쉽게 잠잠해 지지 않습니다. 정부에는 3단계를 논의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요즘은 외식하기도 겁나기 때문에 집에서 배달 또는 편의점 도시락, 컵라면 등을 자주 먹는거 같습니다. 저는..

천안 북면 계곡 동계 차박 캠핑, 핫팻 8개로 버티기 [내부링크]

2020.12.12.일(토) ~ 13.(일) 천안시 북면 계곡 동계 차박 캠핑~!! "무장비 핫팻으로 버티기" 살다 보면 혼자 있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이럴 때면, 어디론가 여행을 떠납니다. 하지만 최근에 코르나 때문에 사람..

[리뷰] 오리코 2179U3 USB 3.0 외장하드케이스 구입후기 [내부링크]

SSD기술이 발전하면서 이제는 가격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SSD는 가격 때문에 128GB 등 제품을 많이 사용했지만 최근에는 500GB를 많이 사용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SSD 교체를 많이 합니다. 데스크탑에 사..

안면도 맛집 드르니회센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요즘 코르나로 많이들 어렵고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기 바랍니다! 11월 달...코르나가 살짝 잠잠 할 때 친구들과 모임을 했습니다. 분기마다 모이던 모임인데 코르나 때문에 미루다가 올해 처음 얼굴을 봤네요 위치..

삼척 마린데크(MARINE DECK) 커피숍에서 바다구경 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여행을 떠난다면 목적지의 커피숍 중 괜찮은 곳이 있을까? 검색을 하게 됩니다. 이제는 커피숍이 커피의 맛을 떠나서 휴식주는 장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이제는 금강산도 커피후경이..

강릉 900 달러 피자 먹고 코르나 이겨내자~(With 와인) [내부링크]

이 블로그를 보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하고 건강히시길 바랍니다. 코르나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2.5단계를 시행중입니다. 과거 처럼 밖에 나가 시원한 치맥한잔 먹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삼척 성원 닭갈비 맛 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여행은 보는 즐거운과 먹는 즐거운이 전부가 아닐까 합니다. 삼척은 국내 대표적인 동해의 관광명소이며 환선굴, 촛대바위 등 볼 것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먹을 것 또한 많습니다. 백종원이 다녀갔다는 삼척의 맛..

아스파이어 avp pro 사용 후기 ~ 전자 담배의 혁신! [내부링크]

금연 보다는 액상 담배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폐호흡 전용 이리프 렉시콘은 무겁고 크기가 크다 보니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실패하고 연초를 피다가 최근에 건강을 위해 다시 전자담배를 구..

디클린 샤워기 헤드 패키지~~내 아이의 피부건강을 위한 선택~ [내부링크]

아파트, 단독주택, 건물 등 우리가 살고 있는 곳 대부분에 물이 공급됩니다. 그럼 배관이 있겠지요? 이 배관도 시설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녹슬고, 곰팡이와 벌레가 생깁니다. 우리는 그 물로 세수하고 샤..

대하 맛있게 먹는 법(Feat. 쩌서 먹는 다) [내부링크]

가을하면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가을이 되면 추수와 동시에 바다에서는 대하가 잡힙니다. 과거에는 선주들이 자연산을 잡으면서 동시에 양식도 병행했습니다. 우연히 자연산 대하를 먹어본..

쿠팡 파트너스 개인 및 법인 가입 방법과 유의사항(추천인:AF8209394) [내부링크]

국내 오픈마켓 시장에는 다양한 기업들이 많습니다. 11번가,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등 이 중에 AI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는 기업이 쿠팡이다 보니 쿠팡은 한국의 아마존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제휴마케팅을 통해..

삼척 쏠비치 리조트 앞 무제한 소고기 무한리필 야시장 [내부링크]

삼철 솔비치 리조트 근처에는 식당이 일부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근처 삼척해수욕장이나 회집을 찾아 가지만 저희는 근처의 식당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코르나로 멀리 보다는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합니다...

아즈나 삼각대 GT-1 브이로그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스마트폰과 함께 삼각대, 짐벌, 셀카봉 등은 사진 찍을 때 필수 아이템입니다.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삼각대는 플라스틱 재질이다 보니 가볍교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잘 부러지거고 바람에 너무 쉽게..

BTS 블록팩 배스킨라빈스 받아왔어요! [내부링크]

와이프 부탁드로 베스킨라빈스에서 BTS블록팩&포토카드 세트 찾아왔습니다. BTS블록팩&포토카드는 사이즈가 커서 쇼케이스에 없고다른 곳에서 꺼내 주셨습니다. BTS블록팩&포토카드~BORABORA GIFT BOX "예약한 것..

CU 편의점 족발 장자 미니 족발~ [내부링크]

여름에 편의점에서 맥주한잔~좋지요 족발을 좋아하는데 편의점 족발은 안 먹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동네 편의점 앞에서 맥주한잔 하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요즘 집에서 혼술하면 안주는 편의점 족발입니다...

비비고 왕교자 만두 with 맥주 1깡~ [내부링크]

태풍으로 전국에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게릴라성 장마비로 날씨 예측도 힘들어 지네요 가득이나 코르나로 마트에 야식거리 사러 가기도 신경쓰이고 요즘에는 집에서 혼줄이 최고입니다. 간단히 먹기에는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