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review의 등록된 링크

 jay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2020년 출산휴가 급여 인상 정보 [내부링크]

2019년 12월 23일에 고용노동부 장관이 매년 만료되는 출산 전후 휴가 급여 등의 상한액을 다시 지정했습니다. 2019년도에 비해 2020년 출산 휴가 급여는 20만 원 인상이 되었습니다. 2019년도에는 통상임금의 10..

키워드 분석 도구 - 블랙키위 사용법 [내부링크]

쇼핑몰을 운영하던, 블로그를 쓰려고 할 때도, 심지어 유튜브를 하게 될 때에도 키워드가 참 중요하다고 자주 이야기를 합니다. 그 이유는 키워드 자체에 있는 것이라기보다는 사람들의 심리와 각 검색엔진이 이..

블로그 생성후 10일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생성하고 생각보다 세팅 관련해서 이것저것 만진 것이 많다. 아직 광고가 돌지도 않고 있는 상황이지만, 성격상 준비를 먼저 해놓고 최대한의 효율을 보려고 하는 성격 탓인 듯하다. 첫날은 비..

블록원의 Voice는 결국 EOS 블록체인을 쓰지 않기로 함 [내부링크]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에서 ICO를 하고 가장 많은 현금화를 성공적으로 한 기업을 꼽는다면 단연 EOS를 만든 블록원이 될 것입니다. 이런 블록원의 경우 EOS를 판매하고 나서 4조 원이 넘는 암호화폐를 받아서 이..

임신주수계산기 사용방법과 팁 [내부링크]

아이가 생긴다는 것은 너무나도 행복한 일이기도 하면서 초보 부모들에게는 겁나는 일이 될 수 도 있습니다. 둘만 있다가 새로운 식구가 생긴다는 설렘도 있지만 앞으로는 부모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과 유의사항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할 경우 가장 기초적이고 근본적인 수입처는 광고 노출을 통한 방법입니다. 다음에서도 제공하는 광고 설루션이 있으나, 사실상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구글의 애드센스입니다. 네이버 블로..

2020년도 서울시출산선물 [내부링크]

서울시의 출산축하금은 지방에 비해서 좀 적은 편이긴 하지만 대신에 출산 축하 선물은 비교적 잘 꾸려져 있어서 서울에서 출산하시는 분들은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업 자체는 2017년도부터 시작을 했으..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 주의해야할 점 7가지 [내부링크]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하게 될 경우 작은 일기장으로 이용해도 되고, 사진만 올려서 공유하는 공간으로 써도 되는 것이 개인 블로그입니다. 인스타나 페이스북과 같이 소셜 미디어, 즉 SNS 대용으로 쓸 수 있는 곳..

중국 중앙은행 암호화폐 DECP의 실체가 가까워진다. [내부링크]

기업단위의 세계 통화를 세팅하고자 페이스북에서는 리브라 재단을 만들고 이를 위해 전 세계적으로 로비를 시작하면서 각국의 관료들도 이제는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가 국가재정에 어떤 위협이 될 수 있는지..

티스토리 블로그 오픈후 세팅해야할 것들 1탄 [내부링크]

티스토리의 블로그는 10분 내외로 빠르게 세팅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도 빠른 세팅이 가능합니다만, 티스토리가 제공하는 편집 기능 등 및 HTML 접근 기능 등을 고려했을..

2020년 다자녀 혜택 정보 총망라 [내부링크]

아이를 낳게 되면서 대한민국에서 어떤 종류의 혜택이 있는지 찾아보게 됩니다. 특히 2020년도부터는 정부의 출산 장려정책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면서 서울의 경우는 다자녀가 2자녀 이상부터 등록이 가능하게 변..

인터넷과 블록체인의 발전 관계 [내부링크]

인터넷의 발전과 블록체인의 발전이 비슷하면서도 다른 양상으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사를 들여다보게 되면 앞으로 일어날 블록체인의 미래가 조금은 뚜렷하게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1. 인터넷의 역..

[유아용품] 휴대용 유모차 끝판왕 요요 1년 사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둥독일아빠 제이입니다. 가정에 아이가 생기고 나면 그동안 미니멀리즘으로 살아왔던 부부일지언정 아이 때문에 짐이 하나둘씩 늘어나기 시작합니다. 일부는 육아는 아이템빨 이라는 이야기도 있습..

[블로그] 시작이 반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여러 종류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막상 한국에서는 연재는 했지만 블로그를 제대로 운영한 적이 없어서 이번에 새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한..

부산 수산과학관 [내부링크]

아이들과 이동을 하게 되면 어디서 재미있게 놀아줄 수 있을까를 고민하게 됩니다. 부산 여행에서도 날씨가 좋지 않았던 것에 비해 아이들은 신나게 놀 수 있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이번에는 국립수산과학원에..

군포 초막골 생태공원 [내부링크]

아이들과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찾았습니다. 공기도 상쾌하고, 미세먼지도 문제가 없어서 옷을 따뜻하게 입히고 차에 올라탔습니다. 군포로 가는 길은 언제나 막히는 인천을 지나는 관계로 조금은 마음의..

경기북부 어린이 박물관 [내부링크]

아이들과 같이 다닐 수 있는 곳이면 열심히 찾아서 다니고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면 부모의 마음이란 똑같이 좋아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접할 수 있는 어린이 박물관들의 경우는 아이들이 교육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