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ugossip의 등록된 링크

 jayugoss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0건입니다.

소지섭 조은정 열애, 소지섭 조은정 나이차이, 아나운서 조은정은 누구? [내부링크]

검색어 '소지섭 조은정 열애'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배우 소지섭과 아나운서 조은정의 열애 사실이 확인되면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

강민경 김영철, 콜린퍼스, 다비치 강민경 성형전, 집안, 아버지 사기 혐의 [내부링크]

강민경 김영철, 콜린퍼스, 다비치 강민경 성형전, 집안, 아버지 사기 검색어 '강민경 김영철'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룹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

전현무 경위서, 한혜진 전현무 헤어진이유, 전현무 인성 [내부링크]

전현무 경위서, 한혜진 전현무 헤어진이유, 전현무 인성 검색어 '전현무 경위서'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지난 5월 16일 방송된 K..

로이킴 정상졸업, 로이킴 비행기 승무원,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내부링크]

로이킴 정상졸업, 로이킴 비행기 승무원,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검색어 '로이킴 정상 졸업'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음란물 유포 혐의..

오정연 아나운서 몸매, 김태희 이하늬, 서울대, 11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오정연 아나운서 몸매, 11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수영복 작년 11월 방송인 오정연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었는데요. 평소보다 후덕해진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었습니다. 알려진 바..

한채영 성형전이 더 화제가 된 이유? 이혼, 남편, 아들, 글래머, 움짤 [내부링크]

한채영 성형전이 더 화제가 된 이유? 이혼, 남편, 아들, 글래머, 움짤 배우 한채영이 국세청 고소득 유명인들을 대상으로 한 고강도 세무조사 대상자에 포함돼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4월 ..

이승윤 한달수입,매니저,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출연료 [내부링크]

이승윤 한달수입,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출연료 '이승윤 한달수입'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승윤의 한달수입 관련 발언이 ..

서장훈 결혼 후회,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 이태란 미우새 [내부링크]

'서장훈 결혼 후회'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장훈 결혼 후회'와 함께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

이청아 나이, 성형전, 이기우 결별 그리고 매니저 [내부링크]

이청아 나이, 성형전, 이기우 결별, 매니저 영화 '늑대와 유혹'에서 보여줬던 애 띄고 풋풋했던 배우 이청아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강동원과의 우산 속 입맞춤은 잊히지 않는 영화 속..

박유천 출국금지, 박유천 성폭행 생리, 황하나 [내부링크]

박유천 출국금지, 박유천 성폭행 생리, 황하나 '박유천 출국금지'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경찰이 마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박..

윤균상 sns 일침, 고양이, 윤균상 김유정 열애 [내부링크]

윤균상 sns 일침, 고양이, 윤균상 김유정 열애 '윤균상 sns 일침'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윤균상이 자신의 SNS를 통해..

홍상수 불참, 김민희 불참, 김민희 홍상수 나이차이 [내부링크]

홍상수 불참, 김민희 불참, 김민희 홍상수 나이차이 '홍상수 불참'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홍상수 영화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로이킴 추방탄원서,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열애 [내부링크]

로이킴 추방탄원서, 로이킴 박수진 성지순례, 열애 '로이킴 추방탄원서'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불법 촬영 영상물 유포 혐의로 ..

로버트 할리 종교, 로버트 할리 통일교, 로버트 할리 몰몬교 [내부링크]

로버트 할리 종교, 로버트 할리 통일교, 로버트 할리 몰몬교 '로버트 할리 종교'가 포털 실시간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된 방송..

김연아 전액기부, 김연아 산불 기부 [내부링크]

김연아 전액기부, 김연아 산불 기부 '김연아 전액기부'가 포털 실시간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피겨여왕 김연아가 자신의 아이스 쇼 출연료 전액을..

주진모 민혜연 결혼, 주진모 나이, 여의사 [내부링크]

주진모 민혜연 결혼, 주진모 나이, 주진모 여의사 '주진모 민혜연 결혼'이 각종 포털 실시간 순위 상위에 빠르게 오르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주진모와 그와 열애..

마닷 부모 체포, 마닷 부모 체포영장, 마닷 부모 사기 [내부링크]

'마닷 부모 체포', '마닷 부모 체포영장' 등이 각종 포털 실시간 순위 상위에 빠르게 오르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래퍼 마이크로닷(마닷)과 산체스 부모가 체포됐다..

이이경 우울증, 아버지, 이이경 음주운전 [내부링크]

이이경 우울증, 아버지, 이이경 음주운전 '이이경 우울증'이 각종 포털 실시간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이경이 한 방송에 출연해 과거 자신이 ..

로버트할리 마약혐의, 필로폰, 몰몬교, 하일, 아들 [내부링크]

로버트할리 마약혐의, 필로폰, 몰몬교, 하일, 아들 '로버트할리 마약혐의'가 각종 포털 실시간 순위 상위에 빠르게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인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

김동욱 10kg 증량 이유,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내부링크]

'김동욱 10kg 증량'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동욱의 몸무게 10kg을 증량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

혜정 류의현 열애, aoa 혜정 이종현, 혜정 몸매 [내부링크]

'혜정 류의현 열애'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전도연 딸 사진, 전도연 나이, 리즈 [내부링크]

전도연 딸 사진, 전도연 나이, 리즈 '전도연 딸'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전도연이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

이정진 공식입장, 이정진 이유애린 결별, 이정진 결혼 [내부링크]

'이정진 공식입장'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오르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진이 열애 중이었던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과 결별했다는..

승리 생일파티 명단 박수홍, 승리 6억 생일파티 [내부링크]

승리 생일파티 명단, 승리 박수홍, 승리 6억 생일파티 '승리 생일파티 명단'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경찰이 가수 ..

임시완 월급기부, 임시완 제대, 임시완 복귀 [내부링크]

'임시완 월급기부'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임시완이 군 복무 시절 월급 전액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

수지 1억 기부, 수지 jyp 계약종료, 수지 새 소속사는? [내부링크]

수지 1억 기부, 수지 jyp 계약종료, 수지 새 소속사는? '수지 1억 기부'가 각종 포털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가수이자 배우인 수지가 강원도 산불 ..

이정현 결혼. 이정현 정준영, 예비신랑 나이, 직업 [내부링크]

이정현 결혼. 이정현 정준영, 예비신랑 나이, 직업 '이정현 결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이자 배우인 이정현의 결혼 소식이 ..

황하나 구속, 황하나 연예인 지인, 황하나 버닝썬 [내부링크]

'황하나 구속'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 친구로 유명세를 탔던..

이재명 소송 취하, 이재명 김사랑, 이재명 부인 김혜경 학력 [내부링크]

'이재명 소송 취하'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SBS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및 정정보도 청구 소송과 명..

이승윤 눈물,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 [내부링크]

'이승윤 눈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승윤이 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눈물을 흘린 사연이 공..

왕진진 지명수배, 왕진진 국적, 왕진진 전준주, 낸시랭 [내부링크]

'왕진진 지명수배'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랭크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수폭행 및 협박 등의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던 왕진진(본명 전준..

민호 입대 이유, 샤이니 민호 해병대 지원, 샤이니 민호 탈모 [내부링크]

민호 입대 이유, 샤이니 민호 해병대 지원, 샤이니 민호 탈모 '민호 입대 이유'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강예원 갑상선, 강예원 나이, 강예원 글래머, 가슴 사이즈 [내부링크]

'강예원 갑상선'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강예원이 갑상선 항진증 투병 사실을 밝히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

폼페이오 회담 확신, 3차 북미회담 성사여부, 대북제재 [내부링크]

'폼페이오 회담 확신'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부 장관이 3차 북미 정상회담 개최에 대한 ..

황하나 폐쇄병동 입원 이유? 황하나 정신과 입원, 형량 줄이기 위한 시도 가능성 [내부링크]

'황하나 폐쇄병동'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자 외손녀이자 박유천의 전 여자 친구로 주목받았던 황하나가..

윤두준 조기진급 이유? 윤두준 3개월 빨리 상병진급 이유 [내부링크]

'윤두준 조기진급'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윤 주준이 상병으로 조기 진급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조기진급 이유..

토니안 사과 이유? 토니안 '불금' 네티즌 뭇매 이유? [내부링크]

'토니안 사과'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원조 아이돌 그룹 H.O.T 출신 가수 토니안이 자신의 SNS에 '불타는 금요일'의 줄임형..

서수연 임신, 이필모 서수연 혼전임신, 이필모 서수연 속도위반 루머 [내부링크]

'서수연 임신', '이필모 서수연 혼전임신', '이필모 서수연 속도위반' 등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오르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TV조선 '연애의 맛'..

이일재 별세, 장군의 아들 김동회 가슴에 묻히다 [내부링크]

'이일재 별세'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오르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이일재가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알려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

이정재 임세령 데이트, 정우성 동행 이유, 임세령 전남편 이재용 [내부링크]

'이정재 임세령 데이트'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오르면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이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

강기영 결혼, 강기영의 뮤즈 예비신부는 누구? [내부링크]

'강기영 결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강기영의 결혼 소식이 갑작스럽게 전해졌는데요. 강기영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

이미숙 자진출석, 이미숙 고 장자연 사건 연루 의혹 [내부링크]

'이미숙 자진출석'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미숙이 고 장자연 사건 관련해 검찰에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는 소..

블랙핑크 행사취소 이유? 블랙핑크 컴백, YG 세무조사 중 승부수 [내부링크]

'블랙핑크 행사취소'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예정됐던 행사를 갑작스럽게 취소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

전현무 결별 언급, 전현무 한혜진 결별후 첫 심경, 네티즌 "부적절" 왜? [내부링크]

'전현무 결별 언급'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모델 한혜진과의 결별에 대해 처음 언급하면서 여론의 주목..

정준호 동생 공개, 형제 맞나? 놀란 사연, 정준호 뷔페사업 [내부링크]

'정준호 동생 공개'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정준호의 친동생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손석희 울컥, 손석희 눈물, 손석희 고 노회찬 회고 [내부링크]

'손석희 울컥', '손석희 눈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손석희 앵커가 4월 4일 JTBC '뉴스룸' 진행 도중 감정이 복받쳐..

케이케이 전신마비, 태국여행중 사고이유, 후원금 요청 [내부링크]

'케이케이 전신마비'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래퍼 케이케이(본명 김규완)가 해외에서 사고를 당해 전신이 마비됐다는..

정진운 공식입장, 정진운 정준영 독일 성매매 의혹, 히트메이커 등 [내부링크]

'정진운 공식입장'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준영 단톡방'에 있었던 연예인으로 지목받았던 2AM 출신 가수 정진운이 소..

백종원 700평, 백종원 제주도, 백종원 성형전사진 [내부링크]

'백종원 700평'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검색어는 백종원 더본 코리아 대표가 제주도에 약 700평 규모의 땅을 매입한..

로이킴 피의자 전환, 로이킴 퇴출 성명, 로이킴 아버지 사과 [내부링크]

'로이킴 피의자 전환'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빠르게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로이킴 아버지 사과' 검색어가 화제가 된 지 몇 시간도 지나지 않..

강주은 논란 언급, 최민수 보복운전 논란 심정 [내부링크]

'강주은 논란 언급'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남편의 보복운전 논란에 대해  방송에서 언급하..

로이킴 경찰조사, 로이킴 정준영 승리, 참고인 조사 [내부링크]

로이킴 경찰조사, 로이킴 정준영 승리, 참고인 조사 로이킴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면서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로이킴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 이유는 '정준영 경찰조..

고준희 심경, 고준희 법적대응, 고준희 의혹 해명, 고준희 승리 [내부링크]

'고준희 심경'이 각종 포털 화제의 검색어로 오르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고준희가 최근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심경을 밝히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고준희는 최..

니콜라스 케이지 이혼 이유, 결혼 4일만 이혼 사유, 니콜라스 케이지 한국부인 등 [내부링크]

니콜라스 케이지 이혼 이유, 결혼 4일만 이혼 사유, 니콜라스 케이지 한국부인 등등 '니콜라스 케이지 이혼' 화제의 검색어로 떠오르며 네티즌들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미국 유명 할리우드 ..

비닐봉투 사용금지, 비닐봉투 시행일 및 사용 과태료는? 100년간 썩지않아 [내부링크]

비닐봉투 사용금지, 비닐봉투 시행일 및 사용 과태료는? 100년간 썩지않아 '비닐봉투 사용금지'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4월 1일 오늘부터 전국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에..

김현영 결혼, 김현영 리포터, 김현영 사기결혼 등 [내부링크]

'김현영 결혼'이 실시가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방송인 김현영이 3월 31일 오늘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받고 있는 것입니다.  ..

김형준 맞고소, 김형준 성폭행, 소이현 김형준 열애 등 [내부링크]

'김형준 맞고소'가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면서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룹 SS501 출신 가수 김형준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

윤종신 언급, 윤종신 차태현 하차 언급, 배슬기 내기 볼링 등 [내부링크]

'윤종신 언급'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윤종신이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서 내기 골프 논..

김상혁 결혼, 김상혁 신부 송다예 누구? 김상혁 여자친구 등 [내부링크]

김상혁 결혼, 김상혁 신부 송다예 누구? 김상혁 여자친구 등 '김상혁 결혼'이 실시간 포털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고 있는데요.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김종민 심경, 정준영 사태 심경전해, 1박2일 제작중단 등 [내부링크]

'김종민 심경'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민이 최근 잇단 멤버들의 이탈로 제작 중단 사태에 몰리며 방송이래 최대 위기를 맞고 있..

추상미 우울증 이유, 추상미 남편 이석준 직업, 나이 등 [내부링크]

'추상미 우울증'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추상미가 오랜만에 예능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는데요. 자신이 그동안 우울..

이수영 루머해명, 이수영 이효리 절교, 이수영 이혼 루머 등 [내부링크]

'이수영 루머해명' 검색어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가수 이수영이 과거 자신을 둘러싼 '연예인병' 루머에 대해 해명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

이정현 결혼, 가수 배우 이정현 나이, 이정현 예비신랑 직업, 나이 등 [내부링크]

이정현 결혼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겸 가수인 이정현이 마침내 노처녀 딱지를 떼고 결혼식을 올린다는 기쁜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이 응원과 함께..

박용곤 별세 이유, 박용곤 누구? 참전용사 출신, 두산그룹 등 [내부링크]

'박용곤 별세'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산그룹 박용곤 명예회장이 3일 밤 노환으로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은 향년 87세의 일기로 삶을..

주결경 공식입장, 주결경 열애설, 왕쓰총 누구, 주결경 국적, 주결경 김재덕 등 [내부링크]

주결경 공식입장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프리스틴의 멤버 주결경이 중국 재벌 왕쓰총과의 열애설이 터진후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중화권..

박보영 런닝맨, 송지효 박보영 몸매, 각선미, 박보영 실제 키 등 [내부링크]

박보영 런닝맨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깜짝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것인..

차태현 공황장애, 차태현 군대 면제 사유, 차태현 부인 직업, 차태현 학력 등 [내부링크]

차태현 공황장애가 화제가 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배우 차태현이 자신이 공황장애를 앓고있다는 사실을 한 방송에 출연해 고백하면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것인데요. 차태현..

손담비 나이, 손담비 흑역사, 손담비 몸매, 손담비 성형전후 등 [내부링크]

손담비 흑역사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가수 손담비가 자신의 한 방송에 출연해 과거 자신의 흑역사를 고백해 관심을 받고 있는것입니다. 손담비는 3월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추리 8-10..

한혜진 눈물 이유, 전현무 한혜진, 한혜진 은퇴, 김원경 등 [내부링크]

한혜진 눈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모델 한혜진이 지난 3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모델생활 20년을 회고하며 눈물을 흘렸습..

태영호 발언, 태영호 누구, 태영호 미성년자 성폭행, 귀순이유 등 [내부링크]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결렬됐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2월28일 전해졌습니다. 종전선언 가능성까지 점쳐지며 회담성사에 높은 관심에 쏠렸었는데요. 기대가 높았던만큼 회담이 결렬되자 실망감이 더 크게 다가오는것..

승리 마약 음성, 승리 6억 생일파티 디스패치, 룸살롱 여성들 초대이유 등 [내부링크]

승리 마약 음성, 승리 6억 생일파티, 룸살롱 여성들 초대이유 등 '승리 6억 생일파티'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월 28일 디스패치가 단독으로 그룹 빅뱅..

김희철 게이설, 김희철 결혼발표, 김희철 커밍아웃 등 [내부링크]

김희철 게이설, 김희철 결혼발표, 김희철 커밍아웃 등 검색어 '김희철 게이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자신을 둘러싼 게이설 루머에 대한 입장을 한 방송에..

박훈 형 사망, 박훈 김부선 무슨관계? 박훈 태양의 후예 등 [내부링크]

'박훈 형 사망'이 각종 포털 상위에 노출되면서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훈이 자신의 가정사를 공개하면서 형의 사망사실을 고백했는데요. 박훈이 사용하고 있는 현재의 활동명의 죽은 형의 이름..

윤문식 재혼 아내 암, 윤문식 신난희, 윤문식 나이차, 윤문식 폐암 등 [내부링크]

'윤문식 재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22일 KBS1TV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 배우 윤문식이 18살 연하 아내와 재혼하게된 이야기를 공개했기 때문인데요...

박준규 빚 7억, 빚더미, 박준규 아버지 박노식, 박준규 아들 박종혁 결혼 등 [내부링크]

'박준규 빚더미'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박준규가 21일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자신이 빚더미에 앉았던 사연..

이용마 암투병, 이용마 문재인, 이용마 문재인 문병, 병문안 이유 등 [내부링크]

'이용마 암투병'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MBC 이용마 기자의 암투병 소식과 문재인 대통령의 문병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용마 기자는 지난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 김신영 34kg 감량 비법, 김신영 친일 등 [내부링크]

'김신영 34kg'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개그우먼 김신영이 자신이 몸무게 34kg을 감량할 당시의 비법을 공개했기 때문인데요. 17일 방송된 SBS예능프로그..

손석희 증거, 손석희 아내 신현숙, 손석희 이혼, 불륜설 등 [내부링크]

'손석희 증거'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19시간의 긴 경찰조사를 마치고 귀가하던 손석희 JTBC대표가 취재진을 향해 증거를 다 제출했다고 밝혔기 때..

이상화 눈물, 이상화 성형, 이상화 쌍꺼플, 집사부일체 [내부링크]

'이상화 눈물'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사부로 출연한 이상화 선수가 눈물을 보였기 때문인데요. 방송..

빈지노 미초바, 미초바 이혼, 미초바 전남편, 미초바는 누구? [내부링크]

'빈지노 미초바'가 포털 검색 상위에 노출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7일 래퍼 빈지노가 육군병장으로 만기전역했다는 소식을 언론들이 앞다퉈 보도했는데요. 빈지노의 독일인 여자친구가 현장에서..

조원진 무혐의, 조원진 문재인 욕설 동영상, 막말, 명예훼손 등 [내부링크]

'조원진 무혐의'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에게 욕설을 해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됐던 대한애국당 조원진 대표가 검찰로부터 불기소 처분을 받은것..

윤성빈 동메달, 윤성빈 세계랭킹, 윤성빈 장예원 등 [내부링크]

'윤성빈 동메달'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가 월드컵 7차 대회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대회에서 금메달을 처음에 목에 걸었던..

김영아 출연취소, 김영아 남편 시바 코타로, 직업, 나이차 등 [내부링크]

'김영아 출연취소'가 각종 포털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예정이었던 배우 김영아가 돌연 출연취소한다는 입장을 밝혔기 때문입니다. 김..

이시언 악플, 이시언 근황, 이시언 서지승, 이시언 라디오스타 등 [내부링크]

이시언 악플, 이시언 근황, 이시언 서지승, 이시언 라디오스타 등 '이시언 악플' 등이 포털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배우 이시언이 악플로 고생했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이영자 정우성, 이영자 나이, 문재인 이영자, 이영자 현상 등 [내부링크]

'이영자 정우성'이 포털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개그우먼 이영자와 배우 정우성이 만남이 예고됐기 때문입..

백종원 40명 후원, 백종원 200만원 여배우 반민정, 백종원 식당 협박녀 등 [내부링크]

백종원 40명 후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골목식당' 등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종원이 자신이 광고출연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아동환자들에게 기부했다는 사실이 알려..

박중훈 금주선언 이유, 박중훈 프로필, 박중훈 종교 등 [내부링크]

배우 박중훈의 금주선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중훈이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금주선언을 했는데요. 네티즌들을 해당글에 댓글 등을 달며 박중훈의 금주성공을 응원했습니다. 안재욱, 김병옥..

정겨운 이혼사실, 정겨운 아내 김우림, 박수진 닮은꼴, 나이차 등 [내부링크]

배우 정겨운 이혼사실이 각종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겨운 이혼사실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11일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모2-너는 내운영'에서 정겨운..

임은수 4대륙, 임은수 키, 임은수 프로필, 임은수 메달, 점프실수 등 [내부링크]

피겨스케이팅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임은수 선수가 4대륙 선수권대회 출연해 7위에 올랐습니다. 임은수는 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201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 선수권 여자..

권창훈 풀타임, 권창훈 부상, 권창훈 대표팀 복귀, 디종, 벤투 등 [내부링크]

'권창훈 풀타임' 등의 검색어가 포털 상위에 노출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부상으로 한동안 축구국가대표팀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권창훈이 소속팀에서 5경기 연속 풀타임 출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축구팬..

심석희 조1위, 심석희 1위, 심석희 조재범, 폭풍추월 등 [내부링크]

'심석희 조 1위'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쇼트트랙 월드컵에 참가중인 한국체대 심석희 선수가 자신이 출전한 예선 전 종목을 조 1위로 통과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

비건 김혁철, 2차 북미정상회담, 비건 종전선언 여부 등 [내부링크]

'비건 김혁철'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오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유는 스티븐 비건 국무부 대북정책특별대표와 김혁철 북한 국무위원회 대미특별대표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차 북미정상회담에..

손석희 cctv, 손석희 아내 신현숙, 손석희 이혼, 불륜, 외도 등 [내부링크]

손석희 CCTV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경찰츠손석희 JTBC 사장이 폭행을 행사했다는 일식당 내부의 CCTV 손석희 JTBC 사장의 폭행사건을 조사중인 경찰이 폭행사건이 발생했던 일식주점 내부CCTV를 확보한것으로..

최민수 피해자, 최민수 보복운전, 최민수 아들 최유성 장애 등 [내부링크]

최민수 피해자가 최민수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피해자는 최민수의 사실과 다른 주장으로 인해 2차 피해를 입었다고 호소했습니다. 8일 한 언론이 피해자 A씨의 남편 B씨와 한 인터뷰 내용을 보..

주철기 별세, 주철기 사망이유, 주철기는 누구?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 초대 청와대 외교안보수석을 지냈던 주철기 전 재외동포재단 이사장이 7일 향년 72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고인은 지난해 뇌종양 판정을 받고 8개월간 투병생활을 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인..

실종 살라 사망, 살라 사망 확인, 살라 사망이유 등 [내부링크]

실종돼 생사가 불분명했던 아르헨티나 출신 축구선수 에밀리아노 살라(28)가 결국 고인이 됐습니다. 7일 영국해협 해저에서 발견된 추락 경비행기 잔해에서 수습된 시신을 확인한 결과 살라로 확인됐다고 영국경찰..

원미연 사기, 원미연 남편 박성국, 원미연 딸, 원미연 서태지 등 [내부링크]

가수 원미연이 사기를 당해 현재 남편을 만났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원미연이 7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자신의 인생사를 공개했습니다. 방송이후 '원미연 사기',..

김종민 황미나 결별설, 김종민 황미나 하차설, 나이차이 등 [내부링크]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7일 방송분에서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분량이 상대적으로 줄어들면서 김종민 황미나 결별설, 하차설 등의 루머가 온라인상에 퍼졌었습니다. 이같은 루머가 확산되자 제작진이 진..

박근혜 위독설, 박근혜 39kg, 유영하 변호사, 황교안 접견거절 이유 등 [내부링크]

박근혜 전 대통령 위독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옥중에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을 유일하게 면담하고 있는 최측근 유영하 변호사가 7일 TV조선에 출연해 박근혜 전 대통령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유영하 변호사는..

유하나 임신, 유하나 둘째임신, 유하나 몸매, 유하나 남편 이용규 등 [내부링크]

배우 유하나 둘째 임신소식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하나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주때 찍은 사진"이라는 설명한 함께 한 장의 초음파사진을 올려 둘째..

유민 P군 이혼, 유민 장동건 관계, 유민 P군 득남, 별거 등 [내부링크]

유민 P군 이혼, 유민 장동건 관계, 유민 P군 득남, 별거 등 걸그룹 BP라니아 출신 유민(김유민)이 남편 P군과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지난해 8월 25일 결혼식을 올리고..

슈 징역1년, 슈 이혼, 슈 남편 임효성 직업, 슈 리즈시절 등 [내부링크]

슈 징역1년, 슈 이혼, 슈 남편 임효성 직업, 슈 리즈시절 등 상습도박 혐의로 기소된 그룹 SES출신 가수 슈가 검찰로부터 징역 1년형을 구형받았습니다. 슈는 2016년부터 2018년 5월까지 홍콩, 마카오 등지에서 8..

신동욱 사기논란, 신동욱 효도사기, 신동욱 희귀질환, 여자친구 등 [내부링크]

배우 신동욱의 사기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동욱 조부가 나서 상황을 바로잡으며 신동욱 사기논란은 일단락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신동욱의 조부 신호균은 씨는 7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자신의 처한 상황이..

라윤경 50kg 감량, 라윤경 집단폭행 사건 이유? 등 [내부링크]

라윤경 50kg 감량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겸 가수로 활동중인 라윤경은 7일 오전 방송된 ‘좋은 아침’에 출연해 자신이 50k..

김구라 갱년기, 김구라 아내 이신정 부채 규모, 김구라 이혼 이유 등 [내부링크]

김구라 갱년기, 김구라 아내 이신정 부채 규모, 김구라 이혼 이유 등 김구라 갱년기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를 대신해..

이수경 태도 논란, 김병만 이수경 결혼 루머, 이수경 논란 등 [내부링크]

과거 태도논란으로 여론의 도마에 올랐었던 이수경이 자신의 과거 논란에 대해 해명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수경은 지난 2015년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자리에서 연신 장난끼 가득한 태도와..

오나라 20년열애,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오나라 몸매, 각선미, 성형 등 [내부링크]

오나라 20년열애,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직업, 오나라 몸매, 각선미 등 배우 오나라 20년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최근 큰 인기를 끌며 종영한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진진희 역..

양준혁 10억 사기, 양준혁 김은아 근황, 김은아 트로트가수 등 [내부링크]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을 상대로 10억원대 사기행위를 벌인 50대 사업가 정모씨가 2심에서 실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피의자 정씨는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은바 있습니다. 서울고법 형사 9부(재판장 김우수)는 7일..

김원희 출산 진심, 자녀계획, 김원희 남편 손혁찬 나이, 직업, 김원희 리즈시절 등 [내부링크]

방송인 김원희는 결혼 14년차 주부이지만 아직까지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원희는 출산, 자녀계획을 묻는 질문에 솔직한 자신의 입장을 밝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원희는 6일 방송된..

양진호 청부살인 이유? 양진호 아내 형부 살인 청탁 등 [내부링크]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청부살인 혐의까지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7일 양진호 회장이 전 아내와 이혼 소숭중이던 시절 지인을 시켜 아내의 형부를..

윤한덕 사망 이유? 윤한덕 사망소식에 이국종 애도, 윤한덕 영웅 등 [내부링크]

윤한덕 중앙응급의료센터장의 사망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국립중앙의료원에 따르면 윤한덕 센터장이 4일 오후 6시경 자신의 집무실에 숨진채 발견됐다고 6일 발표했습니다. 윤한덕 센..

송준근 형 실족사, 송준근 아내 윤미영 미모, 송중근 결혼 등 [내부링크]

개그맨 송준근 형 실족사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송준근은 8일 방송예정인 KBS'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가슴아픈 가족사를 공개했습니다. 송준근은 해..

심석희 메모, 조재범 검찰 송치, 조재범 성폭행 증거 등 [내부링크]

심석희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아왔던 조재범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코치가 성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조재범 전 코치를 검찰에 송치한 경찰은 조재범 전 코치의 성폭행 정황을 입..

비 혼밥 이유? 김태희 비 부부싸움, 김태희 비 이혼, 김태희 출산 등 [내부링크]

비 혼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비가 김태희와 결혼한 이후에도 가끔 혼밥을 즐긴다고 6일 MBC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밝혔습니다. 혼밥은 혼자 식사하는 것을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비는 이날 방송에서 이..

김고은 노래실력, 김고은 몸매 등 [내부링크]

배우 김고은이 그동안 숨겨왔던 노래실력이 공개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고은은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영화 '계춘할망' 등의 OST를 부르며 가창력을 인정받은바 있습니다. 김고은 오는 7일 방송..

천명훈 자숙, 천명훈 여호와의증인, 천명훈 리즈시절 등 [내부링크]

가수 천명훈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천명훈이 6일 방송된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명훈이 선배가수 김성수의 집을 방문하는 장면이 전파를..

무리뉴 징역1년, 무리뉴 탈세, 조세 무리뉴 징역형 이유? [내부링크]

조세 무리뉴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이 탐세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6일 영국 BBC 보도에 따르면 스페인 법원이 탈세혐의로 무리뉴 전 감독에게 218만 2500유로의 벌금과 징역 1년을..

서장훈 김숙 로맨스, 서장훈 김숙 이상형에 가까워 [내부링크]

서장훈 김숙 이 포털검색어 상위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서장훈과 김숙은 KBS'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함께 출연했는데 해당방송에 뜻밖의 로맨스를 형성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될 '옥탑방과 문제아들'에..

양예원 100명 고소, 양예원 악플러 고소, 양에원 사건정리 등 [내부링크]

유명 유튜버 양예원이 악플러들과의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6일 양예원측 변호인은 악플러 100여명을 명웨훼손과 모욕 등의 혐의로 고소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변호인의 말에 따르면 양예원은 오는 7일 자신의..

김도균 수술, 김도균 대장암, 김도균 기타실력, 장호일 [내부링크]

김도균 수술이 각종 포털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도균이 용종제거 수술장면이 방송을 타면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여느 설특..

토니안 고백, 토니안 산다라박 고백, 토니안 혜리 열애, 결별이유 등 [내부링크]

가수 토니안이 후배 가수 산다라박에게 호감이 있었던적이 있다고 고백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5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가수 토니안을 비롯해 김이나, 황보, 제아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해..

방탄소년단 그래미, 방탄 그래미, BTS 그래미 어워즈 초청돼 [내부링크]

작년한해 미국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 가요계 역사를 새로썼던 방탄소년단이 미국 그래미 어워즈에 시상장로 초청됐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상자가 아닌 시장자로 초청되긴 했지만 한국출신 가수가..

이보영 득남, 이보영 성형전, 지성 이보영 득남, 결혼 등 [내부링크]

배우 이보영의 득남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보영의 남편 지성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5일 오전 이보영이 득남했다고 발표했고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으며 축복해주시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하희라 아버지 국적, 하희라 국적, 최수종 하희라 아들, 딸 등 [내부링크]

배우 최수종이 자신의 아내 하희라의 아버지가 중국인이라고 밝혀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수종은 지난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아내 하희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버닝썬 반박, 버닝썬 대표 이문호, 승리 친구 해명, 버닝썬 만수르 세트 등 [내부링크]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클럽 버닝썬 폭행사건과 관련해 해명을 내놓았지만 네티즌들은 해명이 신빙성이 떨어진다면 보다 강도높은 비난을 퍼붙었습니다. 사태가 심각해지자 이번에는 클럽 버닝썬의 대표 이문호씨..

김보성 격파, 김보성 아내 박지윤, 김보성 미모의 아내 등 [내부링크]

김보성 격파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김보성이 출연했습니다. 오랫만에 예능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김보성에 대한 관심탓인지 김보성 방송분이 송출되는 동..

임효준 금메달, 박지원 금메달, 쇼트트랙 계주 실격 등 [내부링크]

쇼트트랙 남자 대표팀의 임효준과 박지원이 나란히 금메달을 목에 걸면서 쇼트트랙 강국 대한미국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임효준 3일(한국시간) 독일 드레스덴에서 열린 쇼트트랙 월드컵 5차대회 남자 500m 결승..

전소민 김지석 열애, 전소민 공명, 전소민 설렘 이상엽 등 [내부링크]

전소민 김지석, 전소민 공명, 전소민 설렘 이상엽 등 배우 전소민 김지석이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유는 전소민이 작품활동중 설렘을 느꼈던 상대배역으로 김지석을 꼽았기..

김준호 은메달, 고다이라 금메달, 빙속기대주 김준호는 누구? [내부링크]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김준호 선수가 2일(현지시간) 노르웨이 하마르에 위치한 하마르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8-2019 국제빙상경기연맹(ISU)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5차 남자 500M 결선에 은메달을 획득했습니..

승리 사과, 버닝썬 폭행, 마약, 승리 버닝썬 이사, 만수르 세트 등 [내부링크]

빅뱅 승리가 마침내 입을 열었습니다. 클럽 버닝썬 폭행사건이 터진지 6일만입니다. 승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이번사건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해당글을 통해 승리는 버닝..

승리 여동생, 버닝썬 폭행 cctv, 양현석 입장 발표 등 [내부링크]

승리 여동생이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승리 여동생은 2일 자신의 SNS에 "오빠가 더이상 다치지 않게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버닝썬 폭행 사건과 관련된 CCTV 영상을 올렸습니다. '버닝썬 사건..

이영자 신입 매니저 교체 이유,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결혼, 송성호 민경훈 동창 등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영자의 매니저 송성호 팀장의 결혼설이 각종포털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언급하면 송성호 팀장의 결혼설과 관련해 확인된 사실이나 공식발표는 없습니다...

심석희 예선통과, 심석희 최민정 불화, 심석희 조재범 성폭행 등 [내부링크]

쇼트트랙 여자국가대표 심석희(한국체대)가 심적부다감을 이겨내고 국제대회에서 이전의 기량을 과시했습니다. 최근 조재범 전 코치로부터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폭로하며 여론의 주목을 받았던 쇼트트랙 국가대..

카타르 우승 상금, 사비 예언, 카타르 우승 예언, 아시안컵 우승 상금, 카타르 피파랭킹 등 [내부링크]

카타르가 2019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카타르는 2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위치한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일본과의 아시안컵 결승에서 일본을 3대1로 꺽고 우승했습..

구준엽 오지혜 연애, 오지혜 누구, 연애의 맛 등 [내부링크]

가수 구준엽이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습니디다. TV조선 '연애의 맛'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구준엽은 지난달 31일 방송분에서 파트너로 출연중인 일반인 여성 오지혜와 정식으로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

김연자 남편배신, 김연자 남편 김호식, 송대관 김연자 막말시비 등 [내부링크]

엔카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로 잘 알려진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전 남편의 배신으로 우울증을 앓았던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김연자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 설맞이 트로트 가수 특집에 출연해 파란만..

공현주 결혼, 예비신랑 직업, 이상엽 공현주 결별 이유? 공현주 이혼 등 [내부링크]

배우 공현주가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3월 16일 열리며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금융업 종사자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현주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현주가 3월의 신부..

최교일 스트립바, 최교일 술집폭로, 최교일 성폭행, 서지현, 박종철 등 [내부링크]

최교일 자유한국당 의원이 미국 출장중 스트립바에 간적이 있다는 폭로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최교일 의원의 반박 보도자료가 나오자 최교일 의원의 미국 출장 행적을 폭로했던 미국 현지 가이드 대니얼 조씨가 추..

최민수 사고 협박, 보복운전 입장, 최수종 최민수 싸움 승자는? [내부링크]

배우 최민수 보복운전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최민수가 직접 해당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최민수는 먼저 물의를 일으켜 송구하다고 팬들에게 사과했지만 억울한 면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했습..

오윤아 아들 장애, 오윤아 이혼, 오윤아 레이싱걸,오윤아 아들 자폐 등 [내부링크]

배우 오윤아 아들 장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모의 여배우로 오랜기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오윤아가 장애를 가진 아들을 두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여론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30일 MBC 주..

최민수 사고협박, 최민수 보복운전 이유는? 최민수 아들 최유성 장애 등 [내부링크]

배우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기소돼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남부지검은 31일 최민수가 특수협박과 특수재물손괴, 모욕 등의 혐의로 29일 불구속 기소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최민수는 지난 해 9월 1..

정준 6600만원 채무, 월세 3000만원 미납 이유 등 [내부링크]

월세 미납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정준이 이번에는 6600만원 채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31일 한 언론매체가 정준에게 돈을 빌려주고 못받고 있다는 고소인 A씨로부터 서울중앙지방법원 조정조서, 차용증, 정준과의..

김웅 손석희 사과, 김웅 기자는 누구? [내부링크]

손석희 JTBC 사장과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는 김웅 프리랜서 기자가 손석희 사장에게 사과를 제안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웅 기자는 31일 입장문을 통해 손석희 사장이 진행하는 JTBC 뉴스룸을 통해 폭행사실..

강성훈 사실혼, 강성훈 여자친구 사진, 후니월드 등 [내부링크]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이 자신의 팬클럽 후니월드 운영자 박모 씨와 사실혼 관계라는 주장이 나와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해당주장은 30일 MBC 시사프로그램 ‘실화탐사대’를 통해 방송됐습니다. 이날..

오정연 경도비만, 서장훈 오정연 이혼 이유, 오정연 살찐이유 등 [내부링크]

최근 한 행사장에 참석했다 언론사들의 카메라에 포착됐던 방송인 오정연. 평소보다 후덕해진 외모로 네티즌들의 구설수에 올랐었습니다. 오정연이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당시 심정을 밝혀 화제가..

김경수 징역 2년, 김경수 선고, 재판결과, 성창호 판사 등 [내부링크]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징역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김경수 지사는 '드루킹' 일당과 공모해 댓글을 조작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30일 열린 1심재판에서 징역2년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습니다.  이날 서울중..

김나영 이혼, 김나영 남편 구속 이유, 김나영 남편 사진, 나이, 직업, 대부업 등 [내부링크]

김나영 이혼, 김나영 남편 구속 이유, 김나영 남편 사진, 나이, 직업, 대부업 등 방송인 김나영이 이혼을 발표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에 1분 36..

펑웨이중 사망, 펑웨이중 나이, 국적, 한국사랑 등 [내부링크]

싱가포를 배우 펑웨이중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망소식을 접한 펑웨이중의 국내팬들도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애도의 메시지를 SNS 등을 통해 보내고 있습니다. 28일 다수의 대만매체가 펑웨이중의 사망소..

승리클럽 집단폭행, 버닝썬 만수르세트 가격이 1억? 버닝썬 폭행 등 [내부링크]

승리클럽 집단폭행, 버닝썬 만수르세트 가격이 1억? 버닝썬 폭행 등 논란이 되고있는 승리클럽 집단폭행 사건 CCTV가 공개됐습니다. 29일 한 언론을 통해 공개된 CCTV영상에는 한 남성이 보안요원들에 의해 클럽밖..

손석희 녹취록, 손석희 바보, 손석희 동승자 안나경 등 [내부링크]

손석희 JTBC 사장의 폭행의혹 논란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28일 손석희 사장과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는 김웅 프리랜서 기자가 또다른 녹취록을 공개했는데요. 접촉사고 당시, 손석희 사장의 차량에 동승했던..

박종철 폭행 56억, 예천군 박종철 폭행 이유? 박종철 탈당 등 [내부링크]

박종철 폭행 56억 소송이 진행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종철 경북 예천군의회 의원로부터 폭행을 당한 가이드측이 박종철 의원측을 대상으로 500만달러 우리나라돈으로 약 56..

이매리 카타르응원 이유? 이매리 한국실망 이유? 폭로 [내부링크]

배우 출신 이매리가 아시안컵 카타르와의 8강전에서 자신의 조국인 대한민국인 아닌 카타르를 응원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리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매리는 지난 25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니 자예..

강성훈 방송금지, 강성훈 여자친구, 강성훈 횡령, 팬클럽 사기 등 [내부링크]

강성훈 방송금지 신청이 각종포털 상위에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강성훈이 MBC '실화탐사대'를 상대로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

손석희 문자공개, 김웅 기자, 손석희는 무엇을 감추려고 했나? [내부링크]

'손석희 문자공개'가 각종 포털상위에 올랐습니다. 현재 손석희 JTBC 사장과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는 김웅 프리랜서 기자가 지난 27일 자신이 손석희 사장과 주고받았다고 주장하는 문자를 추가로 공개해 진위여부..

최수종 딸 공개, 최수종 하희라 폭행루머, 최수종 하희라 아들, 나이 등 [내부링크]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자녀들의 얼굴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배우 최수종이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최수종은..

손석희 폭행혐의, 손석희 사과, 폭행주장 기자는 누구, 뉴스룸 시청률상승, ? [내부링크]

손석희 JTBC 사장이 폭행혐의를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그가 진행하고 있는 JTBC 뉴스룸의 시청률이 상승했습니다. 25일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의 시청률이 전날보다 0.89%..

우정태 결혼, 우정태 신부 직업, 나이 등, 우정태 파이브 등 [내부링크]

파이브 출신 가수 우정태가 오는 26일 서울 강남의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정태의 예비신부는 연예인급 이상의 미모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정태는 최근 한 언..

이효리 이상순 메이크업,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한 이유, 이상순 재력 등 [내부링크]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검색어 상위에 올랐습니다. 이유는 지난 23일 공개된 영상때문인데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은 이날 자신의 유튜브에 '효리의 남편 상순을 위한 메이크업 플레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김병조 방송퇴출, 김병조 말실수, 김병조 근황 등 [내부링크]

한동안 방송에서 볼수 없었던 개그맨 김병조. 사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방송에서 퇴출 당했었다고 하는데요. 김병조가 자신이 방송에서 퇴출당하게됐던 사연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되는 T..

양택조 심근경색, 양택조 간이식, 양택조 사위 장현성 등 [내부링크]

배우 양택조가 심근경색을 경험을 고백해 관심을 주목받고 있습니다. 양택조는 24일 방송된 KBS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 패널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령운전자 운전면허 자진반납, 나의 선택은?'이..

양승태 구속, 양승태 구속이유,구속영장발부, 사법농단, 홍준표 등 [내부링크]

양승태 대법원장이 24일 새벽 법원이 구속영장을 발부함에 따라 서울 구치소에 수감됐습니다. 전직 대법원장이 구속된것은 우리나라 헌정역사상 처음있는 일이라고 합니다. 서울중앙지법 명재권 영장전담 부장판..

조해주 고향, 조해주 음주운전, 임명강행, 인사청문회, 나경원 등 [내부링크]

조해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후보자가 24일 인사청문회를 거치지 않고 임명될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당초 문재인 대통령은 인사청문회를 거친후 조해주 후보자를 임명할 예정이었지만 국회..

두리안 50대 사망, '과일의 왕' 섭취후 사망원인은? [내부링크]

두리안 50대 사망, '과일의 왕' 섭취후 사망원인은? 인도네시아에서 열대과일 두리안을 섭취한 후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한 50대 남성이 두리안을 과다하게 섭취한 후 심한..

김동현 사기, 혜은이 남편 김동현 사기혐의, 혜은이 피소예정 등 [내부링크]

가수 혜은이 남편인 배우 김동현이 사기혐의로 다시한번 피소됐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 김동현이 고소한 당사자는 다름아닌 김동현이 소속된 소속사 노석 대표라고 합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최근 노석대표가..

최지나 성추행, 세팍타크로 최지나 성추행, 체육 미투 등 [내부링크]

최지나 성추행, 세팍타크로 최지나 성추행, 체육 미투 등 체육계 미투운동이 추가폭로로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세팍타크로 최지나(26) 국가대표 선수가 고교시절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해 큰 파장이 일고..

주영훈 이윤미 득녀, 셋째 수중분만, 주영훈 이윤미 나이차 등 [내부링크]

주영훈 이윤미 부부 득녀했다는 소식입니다. 22일 오전 가수 겸 작곡가 주영훈의 아내 배우 이윤미가 서울자택에서 수중분만으로 셋째딸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현재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합니다. 주..

이하정 임신,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 정준호 논란, 정준호 파혼 등 [내부링크]

이하정 임신,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 정준호 논란, 정준호 파혼 등 배우 정준호의 아내이자 TV조선 앵커인 이하정의 임신소식이 전했습니다. 이하정은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2014년 아들 시욱군을 낳..

함연지 남편공개, 함연지 남편직업, 함연지 결혼, 아버지, 오뚜기 등 [내부링크]

함연지 남편공개, 함연지 남편직업, 함연지 결혼, 아버지, 오뚜기 등 배우 함연지가 가족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일반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남편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함연지는 지난 21일..

현빈 손예진 미국 포착, 열애설, 나이, 현빈 강소라 결별이유 등 [내부링크]

현빈 손예진 미국 포착, 열애설, 현빈 강소라 결별이유 등 배우 현빈 손예진이 같이있는 모습이 미국현지에서 목격되면서 둘의 열애설이 또다시 붉어졌습니다.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빈과 손예진이 미..

허영란 400평 세차장, 허영란 남편 직업, 허영란 김기환 나이차 등 [내부링크]

배우 허영란이 400평 세차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따로 또 같이에서는 허영란과 그녀의 남편 김기환 부부의 일상이 담긴 영..

홍석천 오보논란, 홍석천 집단 성폭행, 홍석천 폐업, 김어준 등 [내부링크]

홍석천이 자신과 관련된 오보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홍석천은 지난 21일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석천은 자신의 식당폐업관련 기사중 일부가 원래 의도에서 벗어났다면..

허영란 남편 직업, 허영란 김기환 나이차, 따로 또 같이 출연 등 [내부링크]

허영란 남편 김기환직업 배우 허영란과 연극배우 겸 연출가 김기환 부부의 일상이 tvN 따로 또 같이를 통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 부부가 주목을 받으면서 허영란이 과거 한 방송을..

아는형님 이유리, 이유리 남편, 이유리 성형전 등 [내부링크]

배우 이유리가 아는형님에 출연해 코믹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덩달아 이유리와 관련된 연관 검색어들도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유리 남편에 대해 궁금해 하는 여론이 높아지고 있..

손혜원 탈당, 손혜원 고향, 손혜원 남편, 손혜원 막말 등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탈당을 선언했습니다. 손혜원의원은 지난 20일 국회정론관에서 목포부동산 투기의혹 관련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가 동석했습니다...

허경환 박나래, 허경환 여자친구, 허경환 신수지 열애 등 [내부링크]

허경환 박나래 두 사람이 이름이 나란히 검색어 상위에 올랐습니다. 이는 지난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짠내투어'에서 보인 허경환의 발언과 행동때문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허경환 박명수가 여행설계자..

홍석천 폐업, 홍석천 집단성폭행, 홍석천 최저임금 등 [내부링크]

방송인 홍석천 폐업소식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홍석천은 지난 해 12월말 자신이 이태원에서 운영중이던 태국레스토랑을 폐업한데 이어 오는 1월중으로 이태원의 또다른 서양식레스토랑을 폐업하기로..

염지영 결혼, 예비신랑 이준우는 누구? 염지영 이준우 결혼 등 [내부링크]

배우 염지영과 영화 프로듀서 이준우의 결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염지영과 이준우는 13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가족들과 지인들을 초청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처음만나 연인..

허안나 결혼, 허안나 남편, 예비신랑은 누구? 허안나 몸매 등 [내부링크]

개그우먼 허안나 1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허안나는 앞서 결혼 하루 전날인 11일 자신의 SNS계정에 글을 올리고 자신의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허안나는 해당글에서 "1주년 기념 커플링을 6년 끼고 내일..

박종철 폭행영상 cctv, 박종철 가이드 폭행, 접대부요구 [내부링크]

경북 예천군의회 박종철 부의장의 가이드 폭행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돼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당초 박종철 부의장은 폭행이 아니고 손톱으로 긁은 정도라고 주장했지만 이날 가이드의 얼굴을 가격하는 장..

조재범 심석희 성폭행, 심석희 조재범 성폭행, 17살부터 성폭행 충격 등 [내부링크]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가 이번에는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심석희가 조재범 전 쇼트트랙 대표팀 코치로부터 상급적인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은 이미 보도를 통해 잘 알려졌는데요. 성..

아이유 건물공개, 아이유 몸매, 아이유 성형, 아이유 투기의혹 반박 등 [내부링크]

가수 아이유가 부동산 투기 의혹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전날 소속사 입장발표에도 불구하고 여론이 사그러들지 않자 직접 해명키로 결심한것으로 해석됩니다. 아이유는 '자신의 커리어를 걸고', '맹세'..

홍수현 마닷 결별, 홍수현 결혼 등 [내부링크]

홍수현 마닷 결별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침ㄴ내예정됐던 수순이라며 홍수현의 입장을 옹호하는 반응들이 다수 올라왔습니다. 홍수현의 소속사 콘텐츠와..

지만원 나경원 욕설, 나경원 성형전, 젊은시절, 과거사진, 딸 등 [내부링크]

극우논객 지만원이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향해 욕설을 퍼붓는 등 공개적으로 비난하고 나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만원이 같은 정치노선을 걷고 있는 나경원 원내대표에게 날선 비난을 가한 이유는 자신을..

맹유나 사망, 맹유나 사망원인, 사망발표 2주나 늦어진 이유 등 [내부링크]

가수 맹유나의 사망소식이 갑작스럽게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맹유나의 사망원인은 심장마비라고 합니다. 맹유나이 소속사 JH엔터테인먼트는 8일 맹유나가 지난해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12월26일 자택에서..

기성용 부상, 기성용 한혜진 나이차, 연봉 등 [내부링크]

59년만에 AFC 아시안컵 우승을 꿈꾸고 있는 대한민국 축가국가대표팀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대표팀 중원의 핵심인 기성용선수가 8일 아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아시안컵 C조 조별..

아이유 몸매, 아이유 성형, 아이유 투기의혹 [내부링크]

아이유 투기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아이유의 소속사가 이를 적극적으로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아이유가 경기도 과천시에 매입한 부동산 가격이 급등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아이유 투기의혹이 불거졌고 이에 대한..

이어령 암투병, 이어령 딸 이민아 별세, 김한길 전처 이민아 등 [내부링크]

이어령 이화여대 명예석좌교수이 암투병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어령 교수는 지난 7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병을 가진 걸 정식으로 제대로 이야기하는 건 오늘이 처음이라면서 자신..

장동민 보석사기 전말, 장동민 나비 좌약, 대저택, 결별이유 등 [내부링크]

개그맨 장동민의 대저택이 여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장동민의 대저택은 지난 6일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로 통해 처음 공개됐습니다. 가수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장동민의 집을 방문해 대저택을 구경..

이승우 여자친구, 이승우 발탁, 벤투 이승우 발탁 이유 등 [내부링크]

이승우 여자친구, 이승우 발탁, 벤투 이승우 발탁 이유 등 AFC 아시안컵 최종엔트리에서 탈락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이승우가 대회개막일에 국가대표로 발탁됐습니다. 특히 해당소식이 전해진날이 하필 이승우..

태영호 성폭행, 태영호 조성길 편지, 태영호 망명이유 등 [내부링크]

태영호 전 영국주재 북한공사가 조성길 이탈리아주재 북한 대사대리에게 보낸 편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성길 대사대리는 작년 11월 가족과 함께 잠적했고 미국망명을 준비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태영..

스피어스 활동중단, 브리트니 스피어스 리즈시절, 브리트니 흑역사 등 [내부링크]

스피어스 활동중단, 스피어스 리즈시절, 브리트니 리즈시절 등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4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계정을 통해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투병중인 아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낼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아버지 투병, 스피어스 활동중단, 스피어스 리즈시절 등 [내부링크]

미국 유명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가수활동을 잠정 중단했다는 소식입니다. 갑작스럽게 활동중단을 선언한 이유는 현재 투병중인 부친을 돌보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부친 제이비 스피어스..

신기루 결혼, 신기루 남편 직업, 신기루 먹방 웨딩화보 [내부링크]

개그우먼 신기루의 웨딩화보가 화제입니다. 4일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신기루는 예비신랑과 함께 일명 먹방화보를 연출해 보는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요즘 다양한 트렌드로 웨딩화보를 촬영하기는 하지만 먹방..

클라라 신혼집, 클라라 아버지, 클라라 결혼, 클라라 성형, 클라라 거짓말 등 [내부링크]

갑작스런 결혼발표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클라라가 이번에는 결혼이후 살게될 신혼집으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클라라의 신혼집은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로 알려졌습니다. 잘..

클라라 가슴성형전, 클라라 결혼, 클라라 거짓말 등 혼전임신, 속도위반 [내부링크]

클라라 결혼, 클라라 성형, 클라라 거짓말 등 혼전임신, 속도위반 배우 클라라가 결혼식을 3일 앞두고 갑작스럽게 결혼발표를 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일 클라라의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는 클라라..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나이차이, 키차이 비인두암, 군대 등 [내부링크]

새해 첫날이었던 1일 묵직묵직한 열애설 터진가운데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데이트 사진이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호주에서 찍힌것으로 알려진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사진에는 둘은 주..

차주혁 허찬미, 차주혁 아버지 조폭, 차주혁 마약, 과거 등 [내부링크]

배우 차주혁이 마약투약혐의로 또다시 구속됐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했습니다. 서울서초경찰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차주혁은 지난 25일 오전4시경 서초구 소재 한 아파트 현관문을 발로 차고 고성을 지르는 등..

제주 여객선 좌초, 전원구조 이끈 해경의 발빠른 대처 [내부링크]

제주도와 마라도를 오가는 여객선이 고장으로 좌초됐지만 해경의 발빠른 대처로 아무런 인명피해없이 전원구조됐다고 합니다. 지난 24일 오후 2시43분경 마라도에서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운진항을 향하던 여객..

홍진영 엄마 나이, 홍진영 아버지 고향, 홍진영 언니 직업 [내부링크]

홍진영 엄마 나이, 홍진영 아버지 고향, 홍진영 언니 직업 가수 홍진영 엄마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분에 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한 홍진영 엄마는 딸들인 홍진영 홍..

인도네시아 쓰나미, 쓰나미 발생원인은?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순다해협 인근을 덮친 쓰나미로 인한 사망자가 최초집계됐던 수보다 늘어났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 국가재난방지청이 23일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오전10시까지 집계된 사망자의 수는 당..

준호 생명 위협, 준호 성형 사진 2PM [내부링크]

남성 아이돌그룹 2PM 멤버 준호가 일부 극성팬들의 그 동안의 그릇된 행태를 폭로하고 강경하게 대처해 나갈것이라고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준호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자신의 가족들에 대한 폭..

민혁 부친 빚투, 비투비 민혁 전여친 [내부링크]

남성그룹 비투비의 멤버 민혁 부친에 대한 빚투논란이 20일 폭로돼 여론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해당의혹이 공개된 당일 공교롭게도 비투비가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2018 KPMA)에 참석해 2관왕에 올랐습니..

액체괴물 유해물질, 액체괴물 버리기, 슬라임 버리는 방법 [내부링크]

액체괴물이 각종포털 검색어 상위에 올랐습니다. 액체괴물은 슬라임(slime)이라고 불리는 장난감인데요. 특유의 촉감과 만질때나는 소리로 어린아이들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중에 유..

김영희 거짓해명, 김영희 빚투, 김영희 엄마, 아버지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영희가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최근 김영희 부모에 대한 빚투논란이 일었는데요. 해명과정에서의 김영희의 발언이 논란을 더 키웠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김영희 해명이 거짓해명이었다고 비판..

김성수 아내사망 이유, 김성수 재혼, 이혼사유 등 [내부링크]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시청률이 7.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9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12일 방송분에서는 가수 김성수가 딸 혜빈양과 함께 죽은 아내의..

김부선 증거, 애초에 없었다? 이재명 불기소 처분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지사의 여배우 스캔들이 불기소 처분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여배우 스캔들의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은 아직까지 어떠한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 11일 수원지검 성남지청이 그동안 진행됐던..

배현진 광기, 배현진 남편 나이 집안 결혼 몸매 고향 등 [내부링크]

배현진 광기, 배현진 남편 나이 집안 결혼 몸매 고향 등 배현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이 현 정권의 적폐정치를 비판하고 나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피 맛, '광기' 등의 살벌한 표현들을 써가며..

성은채 결혼, 예비신랑은 누구? 중국인 재벌 [내부링크]

개그우먼 출신 배우 성은채의 결혼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상대는 13살 연상의 중국인 사업가라고 합니다. 몽고에서 활동한 바 있는 성은채는 몽고정치인의 소개로 예비신랑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오..

방탄소년단 교통사고, 사생팬들 때문에? [내부링크]

올한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이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다행히 큰사고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10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발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이재명 기소, 김혜경 무혐의, 이재명 김혜경 나이, 학력 등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지사의 부인 김혜경씨가 무혐의 판정을 받았다고 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건을 조사했던 검찰관계자는 "지금까지 수사한 내용만으로는 공소유지를 하기가 어렵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른..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입장, 결혼설, 나이차이, 키차이 등 [내부링크]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에 대한 여론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방송인 전현무의 소속사가 침묵을 깨고 결별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10일 전현무의 소속사는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느라 공식 입..

조윤희 딸 노출, 조윤희 이동건 임신, 결혼, 나이, 키 등 [내부링크]

배우 조윤희, 이동건의 딸 이로아양의 사진이 온라인상에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곧바로 조윤희가 SNS에 글을 올리고 불편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당사자가 부모인 조윤희와 이동건의 동의없이 딸 로아양의 사진을..

페이커 준우승, 페이커 연봉 얼마? [내부링크]

페이커 준우승, 페이커 연봉 얼마나 될까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이 미국 네바다 라스베이거스 룩소 호텔내 위치한 e스포츠 아레나에서 한창 열리고 있습니다. 2일차 경기가 열린 7일 우리나라의 '페이..

왕석현 부모 이혼, 나이 등 신과의약속, 과속스캔들 박보영 [내부링크]

왕석현 부모 이혼, 나이 등 신과의약속, 과속스캔들 박보영 MBC드라마 '신과의 약속'에 출연중인 아역배우 왕석현이 화제입니다. 왕석현이 2008년 차태현 주연의 흥행작 '과속스캔들'에 출현했던 사실이 전해지면..

강태성 최정윤 동안, 강태성 개명, 결혼 등 [내부링크]

강태성 최정윤 동안, 강태성 개명, 결혼 등 배우 강태성이 여전한 동안외모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강태성은 8일 MBC 에브리원 '할 말 있어, 오늘'에 배우 최정윤의 속마음 고백 상대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블랙핑크 '뚜두뚜두', 뉴욕타임즈 선정 올해의 베스트송 [내부링크]

블랙핑크 '뚜두뚜두', 뉴욕타임즈 선정 올해의 베스트송 걸그룹 블랙핑크의 인기곡 '뚜두뚜두'가 미국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올 한해 최고히트곡 65곡 가운데 포함됐다는 소식입니다. 뉴욕타임즈는 매년 ‘The 65..

KTX 탈선, 강릉선 코레일 탈선, 국민들 불신증폭 [내부링크]

8일 아침 KTX강릉선 열차가 탈선했다고 합니다. 이번 KTX 열차탈선사고는 작년 12월 개통한 KTX 강릉선 구간에서 발생한 첫번째 중대사고입니다. 다행히 이날사고로 15명이 경상을 입은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또 ..

이재수 기무사령관 프로필, 고향, 박지만, 유서내용 등 [내부링크]

세월호 유가족 불법사찰 지시혐의로 검찰수사를 받다 지난 7일 투신사망한 이재수 전 국군기무사령관의 유서가 공개됐습니다. 유서에서 이재수 전 사령관의 자신이 받아왔던 세월호 유가족 불법사찰에 대한 혐의를..

구미지진 포함 올해만 109차례 지진발생...안전한가? [내부링크]

구미지진 포함 올해만 109차례 지진발생...안전한가? 우리나라에서 또 지진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8일 오전 4시경 경북 구미에서 규모 2.4의 지진이 발생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진의 진앙지는..

황교익 경고, 황교익 친일 논란 화제 [내부링크]

황교익 경고, 황교익 친일 논란 황교익의 경고가 화제가 됐습니다. '황교익 경고' 등의 검색어가 각종 포털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오마이뉴스) 5일 YTN '뉴스Q'..

양예원 사진 유출, 피의자 4년구형에 "양예원 뻔뻔하다" [내부링크]

양예원 사진 유출, 피의자 4년구형에 네티즌 찬반의견 검찰이 지난 7일 유명유튜버 양예원의 노출사진 유출 및 성추행 혐의로 피의자 최모씨에게 징역 4년을 구형했는데요. 이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사이에서..

윤민수 빚투, 윤민수 이혼 루머 [내부링크]

윤민수 빚투, 윤민수 이혼 루머 가수 윤민수가 어머니 '빚투'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7일 윤민수는 소속사 메이저나인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좋지 않은 일로 많은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점 죄송하다"고..

이재수 박지만, 이재수 서태지 ...무슨관계? [내부링크]

세월호 유가족에 대한 불법사찰을 지시한 혐의로 검찰수사를 받고 있던 이재수 전 국군기무사령관이 7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법조타운에 위치한 한 건물에서 투신사망했습니다. 이재수 전 사령관은 지난 2014년 6..

박원숙 빚투, 박원숙 임현식 실제 재혼 등 [내부링크]

배우 박원숙이 최근 제기된 자신의 빚투논란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며 단호하게 맞섰습니다. 박원숙이 법적대응까지 언급하고 나서 향후 해당논란이 진실공방국면으로 번질 조짐입니다. 박원숙은 6일 방송된 MB..

백낙환 별세...백낙환 업적, 아들 사기 논란 등 [내부링크]

백낙환 전 인제학원 이사장이 숙환으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향년 92세 일기로 생을 마감한 백낙환 전 이사장은 국내 의료와 교육 발전에 이바지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백낙환 전 이사장은 1926년 평안북..

황광희 제대, 제국의 아이들 해체 다시 회자돼 [내부링크]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황광희가 전역했습니다. 황광희는 7일 서울동작구에 위치한 국립현충원에서 전역신고를 했습니다. 황광희는 지난 3월13일 입대해 육군 군악대소속 군악병으로 복무했습니다. 이날..

변희재 손석희 사과, 변희재 부인, 고향, 나이, 학력, 군대 등 [내부링크]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손석희 JTBC 대표이사에게 사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변희재 고문은 5일 서울중앙지법원 형사13단독 박주영판사 심리로 열린 결심공판에서 “집..

율희 살림남 출연, 라붐팬들 화났다..최민환 율희 임신, 출산, 몸매 등 [내부링크]

걸그룹 라붐출신 율희가 KBS '살림하는 남자2'에 출연사실이 알려지면서 라붐팬들이 이를 비난하고 나섰습니다. 이날 율희의 방송소식이 전해진날 공교롭게도 라붐이 컴백했습니다. 당초 라붐의 컴백일은 6일이었..

율희 최민환, 율희 임신 출산, 율희 몸매, 라붐, 결혼 등 총정리 [내부링크]

율희 최민환 열애부터 임신, 출산, 결혼까지 율희 임신, 율희 출산, 율희 몸매, 라붐 율희, 율희 결혼 등 총정리 지난 5일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출신 율희 부부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새로운..

피오 남자친구, 피오 아버지 재벌, 국적 등 [내부링크]

tvN 예능프로그램 출연이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보이그룹 블락비의 멤버 피오가 드라마에 깜짝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놀래켰습니다. 피오는 지난 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극중 박보검의 동생..

이선정 이혼 이유, 이선정 엘제이 류화영, 황지만 열애 등 [내부링크]

이선정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전남편 엘제이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자신의 소회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정은 "결혼은 너무 섣불렀다. 짧은 시간 선택해서 성격, 성향 모..

손준호 결혼, 예비신부 나이, 직업 등 [내부링크]

전북현대모터스 손준호선수가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손준호는 지난 5일 소속팀을 통해 웨딩사진 등을 공개하며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예비신부의 미모가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날 손준호 선수의 소속팀..

양수경 남편 사망 이유, 불타는청춘 양수경 나이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양수경이 여동생과 남편의 죽음에 대해 언급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양수경 남편'과 '양수경 남편의 사망이유' 등에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수경이 배우 한정수에..

티파니 부친 사기 누구? 소녀시대 티파니 몸매 빚투 [내부링크]

최근 연예계에 들이닥친 이른바 연예인 가족사기논란이 연예계전반으로 확산돼 나가며 끝이없는 폭로적 양상을 띄기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사회적파장을 일으켰던 미투운동과 비슷한 양상을 띈다하여 이른바 빚투..

이일재 폐암 투병, 이일재 딸, 부인 나이차 [내부링크]

배우 이일재가 폐암으로 투병중에 있음을 고백했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에서는 ‘장군의 아들’에서 김두한의 친구 김동회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배우 이일재의 근황이 전..

이용대 병역조작, 이용대 부인 성형전, 딸 집안 등 [내부링크]

한국 배드민턴계의 간판 이용대선수가 병역특례 봉사활동 서류를 조작했다는 의혹에 대해 행정 처리 착오"라며 "해당 내용을 자진 신고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용대는 소속팀 요넥스를 통해 "봉사 활동 과정을..

이준석 홍준표 비판, 이준석 학력위조, 군대의혹, 아버지 [내부링크]

바른미래당 이준석 최고위원은 4일 문재인 대통령의 체코 방문에 의혹을 제기한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를 겨냥해 “헛발질을 했다”며 “남들이 못 보는 귤 속의 뭘 보더니 이번에는 아무도 못 보는 김평일을..

김태희 출산, 비 김태희 이혼, 김태희 비 부부싸움, 비 폭언 등 [내부링크]

'빚투논란'에 휩싸인 가수 비측이 자신의 어머니를 상대로 빚 의혹을 제기한 A씨로부터 폭언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폭언내용은 지난 4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은 연예계..

개그맨 정재형, 예비신부는 누구? [내부링크]

개그맨 정재형이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오는 15일 서울시 강남구 논형동에 위치한 뉴힐탑호텔 웨딩홀에서 예비신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사회는 개그맨 김준호가 주례는 개그맨출신 목사 김정식이 각각..

홍영표 영수증, 홍영표 친일파 후손 고백 [내부링크]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이른바 '영수증 이중제출' 의혹이 홍영표 의원의 해명에도 수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홍영표 원내대표는 영수증 이중제출로 정치자금을 중복수령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

김혜경 억울, 김혜경 나이,학력, 이재명과 나이차 등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부인 김혜경씨가 4일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에 출두했습니다. 앞서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지난달 18일 '혜경궁 김씨는 김혜경'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김씨를 기소의견으로 수원지..

텀블러 음란물 삭제, 텀블러 SNS계의 음란물 온상 [내부링크]

각종 음란물의 온상이었던 SNS 텀블러(Tumblr)가 지난 3일 규제정책을 발표하고 음란물과의 싸움을 선포했습니다. 텀블러측은 "성인물을 포함하는 표현을 두고 그 장단점을 포괄적으로 고려해본 결과 성인물이 없..

발롱도르 모드리치, 호날두 메시 각각 몇회수상? [내부링크]

메시와 호날두, 이른바 메날두 시대가 저물었다. 축구역사상 가장 오랜기간동안 이어진 메시와 호날두 양강 구도를 깨뜨린 주인공은 바로 루카 모드리치였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축구전문지 '프랑스 풋볼'이 4일(..

윤도현 하현우 귀싸대기, 윤도현 부인, 딸, 나이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록보컬 윤도현과 하현우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입담대결을 펼쳤습니다. 윤도현과 하현우는 가요계 절친 선후배사이로 유명합니다. 이날 윤도현은 하현우과 관련된 재미있는 일화들을..

윤도현 "하현우, 예의지켜라!"... 하현우 허영지 나이차, 키 차이 등 [내부링크]

국카스텐 보컬보다 음악대장으로 더 잘알려져있는 가수 하현우가 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하현우 이날 방송에 평소 절친하게 지냈던 선배가수 윤도현과 함께 출연해..

방탄소년단 슈가, 서태지와의 친분과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가수 서태지와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슈가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태지형 우리 언제 밥 먹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은 서태지 데뷔 25주년 콘서트..

설인아 도수치료, 설인아 몸매, 성형, 나이 등 [내부링크]

'설인아 도수치료'가 검색어 상위에 올랐습니다. 배우 설인아가 3일 방송된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출연해 자신의 일상생활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설인아가 나이와 맞지않게 한방병원을 찾아..

산이 정신병? 산이 여성혐오, 페미니스트 논란왜? [내부링크]

“페미니스트는 정신병”이라는 발언으로 여성혐오 논란을 일으켰던 래퍼 산이가 신곡 ‘웅앵웅’을 발표하며 페미니스트들과의 2차설전을 예고했습니다. ‘웅앵웅’이란 ‘헛소리’, ‘실 없는 소리’라는 뜻의..

생생정보 이PD, 이지윤PD 남자야, 여자야? 성별논란 [내부링크]

KBS 2TV 생생정보 인기코너 '이PD가 간다'의 이지윤PD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관련검색어로 '이지윤PD 성별' 등이 올라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름만 봐도 알수 있듯이 이지..

이국종 해군중령 진급, 이국종 부인, 권리세 연관검색어 왜 [내부링크]

아주대학교 권역외상센터장 이국종교수가 대한민국 명예해군 중령으로 진급했다는 소식입니다. 이 교수는 2015년 7월 명예해군 대위에 위촉된 후 2017년 4월 11일에는 명예해군 소령으로 진급한 바 있다. 이국종..

경동나비엔, 유해물질함유 온수매트 전량회수 [내부링크]

지난 3일 경동나비엔이 유해물질이 기준치 이상으로 함유된것으로 확인된 온수매트 제품을 전량회수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10월19일 한 협력업체의 원단을 사용해 생산한 온수매트에서 기준..

이영자 '빚투', 이영자 가족 사기논란 [내부링크]

지난 1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한 부대를 찾아 감동적인 강연을 펼치며 관심을 끌었던 이영자가 이틀만에 빚투논란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연예인 가족들의 빚투논란이 끝도 없이 쏟아져 나..

손태영 권상우 재산, 손태영 부동산 부자 [내부링크]

손태영 아들 특혜 논란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손태영측의 앞뒤맞지않는 해명이 논란을 더 키웠다는 평가입니다. 네티즌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티티 사이들을 통해 "연예인이 귀족이다". "연예인이 벼슬..

손흥민 악플테러, "눈뜨고 축구해라" 작은눈 비하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아스날팬들로부터 악플테러를 당했습니다. 해당 악플중에는 인종차별성 발언들도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2일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랜드 프..

조국 젊었을 때, 조국 아내, 조국 이혼루머, 조국 외모 콤플렉스 ? [내부링크]

'조국 사퇴촉구' 등의 검색어가 각종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 상위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음주운전, 근무태만 등 민정수석실 산하 특별감찰반의 비위정황이 속속 드러나면서 야권을 중심으로 조국 대통령민..

손태영 아들논란, "연예인이 귀족이네"...팬들 분노 [내부링크]

배우 손태영의 아들 특혜 논란이 손태영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일파만파 커지고 있습니다. 1일 멜론뮤직어워드 시상자로 참석한 손태영이 오랫만에 얼굴을 비치며 근황을 전했지만 예상치 못한 논란에 휩싸이며..

미우새 김종국 아버지 직업, 김종국 군대 면제 [내부링크]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김종국에 대한 여론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해당방송후 김종국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김종국 아버지, 김종국 군대 등의 관련검색어들도 덩달아..

집사부일체 손예진, 손예진 성형전 가슴성형 나이 학력 등 [내부링크]

예능에서 보기힘든 여배우 손예진이 2일 방송된 SBS예능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뒤 손예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손예진 나이, 학력, 경력, 성형여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예진 나이,..

감스트, 현란한 축구실력 최초공개 [내부링크]

K리그 홍보대사이자 유명 아프리카TV BJ 감스트가 자신의 축구실력을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감스트배 축구경기를 열고 자신의 축구실력..

감스트, 트와이스, 블랙핑크 외치며 분노한 이유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유명BJ이자 유튜버인 감스트가 멜론뮤직어워드에 깜짝등장해 화제가 됐었습니다. 네티즌인기상 수상자를 소개하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이날 감스트는 현장인 아닌 VCR을 통해 등장했는데 화면속 감..

감스트 해설위원 데뷔, 문선민 관제탑댄스로 축하세러모니 [내부링크]

유명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인 감스트가 K리그 해설위원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지난 1일 감스트는 MBC 스포츠플러스 객원 해설위원으로 나서 K리그1 38라운드 인천 유나이티드와 전남 드래곤즈의 경기를 중계..

개그우먼 이영자, '어묵'...세월호 비하?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영자가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했던 강연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관련검색어로 '이영자 어묵 세월호' 등이 연관검색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왜 이런 검색어들이 노출..

이영자의 콤플렉스는? 문재인 이영자, 이영자 현상이란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영자가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했던 사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는 한 부대를 찾아 장병 800여명 앞에서 강연을 펼쳤습니다. 이날 펼쳐진..

BJ 철구, 외질혜 "우리 오래버텼다" ...이혼암시 [내부링크]

지날달 30일 아프리카TV 유명BJ 외질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로맨스가 끝났습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랐습니다. 영상 썸네일에는 '우리 오래버텼다'라는 글귀와 함께 BJ외질혜와 그녀 남편이자 아프리카..

호날두 불참, 발롱도르 수상자는 모드리치...2등은 싫다 [내부링크]

크리티아누 호날두가 다음주 3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프랑스풋볼 발롱도르 시상식에 불참할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호날두의 발롱도르 불참소식이 전해지면서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졌습니다. 스..

이승환, 자유한국당 지지자와 교제안돼...채림과 이혼이유는 [내부링크]

가수 이승환이 자유한국당을 지지하는 이성과 만날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승환은 30일 방송된 KBS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밝은 분이 좋다. 그런데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분과..

설인아 성현전, 설인아 몸매, 나이는 [내부링크]

최근 해피투게더4 출연으로 주목을 끌었던 배우 설인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로 '설인아 몸매', '설인아 성형전' 등 이전에 올라왔었던 검색어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해당 검색어들..

윤미래 딸, 타이거JK 딸, 비비 김형서 화제...왜? [내부링크]

24일 S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오디션방송 '더 팬' 첫방송 이후 '비비' 김형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습니다. 김형서는 이날 방송에서 윤종신의 '환생'을 불렀는데요. 그녀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무대매..

정재용 혼전임신으로 결혼? 19살차 신부 이선아는 누구? [내부링크]

DJ DOC의 멤버 정재용이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로써 김창렬, 이하늘에 이어 DJ DOC 멤버 모두가 품절남이 됐습니다. 늦깍이 신랑 정재용의 결혼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현재 임신중인것으로 알려진..

배기성 결혼, 별거...아내 이은비 나이, 학력, 직업 등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잦은 가슴통증을 느껴 검진차 병원을 방문했던 가수 배기성이 스트레스와 피로누적으로 입원치료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지난 11월30일 전해지면서 팬들의 걱정을 샀었습니다. 이같은 소식때문에 한때 '배기성..

진짜사나이 조현, 최민정 쇼트트랙선수와 어떤 인연이길래 [내부링크]

MBC '진짜사나이300'에 출연중인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이 해당 프로그램이 방송될때마다 실시간검색어 순위에 계속해서 오르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합류한 진짜사나이300 출연진 가운데 가장많은 관심을..

진짜사나이 조현, 교관 앞에서 눈물... 이유는 [내부링크]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노출됐습니다. 이같은 이유는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 '진짜사나이 300'에서 조현이 눈물을 보였기때문인것으로 알렸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현은 교관으..

배기성 입원, 생각보다 심각했던 증상...가슴 통증 [내부링크]

그룹 캔의 맴버 배기성이 과로로 입원했다고 합니다. 30일 배기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배기성이 과로 진단을 받고 입원했다면서 당분간 휴식을 취한뒤 다음주 정도 퇴원예정이라고 했습니다. 배기성은 최근 가슴쪽..

파격드레스 강한나, 동명이인 망언 방송인 강한나는 누구 [내부링크]

배우 강한나가 '강한나 드레스' 등의 검색어로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면서 덩달아 동명이인 방송인 강한나의 망언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인 강한나가 누구이며 또 어떤 망언을 했는지 한번..

강한나 드레스, 엉덩이 문신 ...파격 노출 어떻길래 [내부링크]

'강한나', '강한나 드레스' 등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이유는 29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배우 강한나가 한때 자신이 입어 화제를 일으켰던 '드레스'에 대한 에피소드를 언급..

'쌀딩크' 박항서가 이끄는 베트남축구 피파랭킹 역대 최고순위는 ? [내부링크]

쌀딩크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축구대표님이 국제축구연맹에서 선정하는 피파랭킹에서 6년만에 최고순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축구변방 베트남의 피파랭킹 따위는 사실 우리 안중에는 없는 뉴스였지만 최근..

'연애의맛' 구준엽 고백 거절녀, 오지혜는 누구? 나이, 직업 등 [내부링크]

90년대 인기그룹 클론의 멤버이자 DJ Koo로 활동중인 가수 구준엽의 소개팅녀 오지혜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9일 TV조선 '연애의 맛' 방송에서 구준엽의 고백을 거절하면서 오지혜에 대한 관심이..

오지혜, 구준엽 고백거절 "연애 아닌 방송일로 나를 대하는듯" [내부링크]

오지혜가 검색의 상위에 올랐습니다. 오지혜는 TV조선 '연예의 맛'에 출연중인 일반인인데요 29일 방송에서 가수 구준엽의 고백을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 상위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

문재인 아들, 문준용 취업특혜 의혹 총정리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지사,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 등이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 씨의 취업특혜 논란에 대한 조사를 실시해 시비를 가려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해당 의혹이 다시금 이슈화 되고 있는데요. 도대체 어떠한..

이언주, 판도라 상자 열렸다...문준용 취업특혜 조사요구 [내부링크]

바른미래당 이언주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씨 취업특혜 의혹에 대한 조사해 시비를 확실하게 가려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언주 의원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검찰이 혜경궁 김씨를..

드루킹..고 노회찬에게 돈 안줬다 진술번복...허익범이 시킨일 [내부링크]

드루킹이 또 말을 바꿨습니다. 드루킹 김동원은고 노회찬 전 정의당 원내대표에게 불법 정치자금 5000만원을 건넸다고 진술했던 내용을 번복, 자신이 준것은 돈이 아니라 차(茶)였다고 말해 충격을 줬습니다. 거짓..

멜라이니 트럼프, 디자인 백악관 성탄트리장식 어떻길래? [내부링크]

미국 영부인 멜라이니 트럼프가 디자인한 백악관 크리스마스 장식때문에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에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이유는 멜라이니가 디자인한 트리장식이 모두 빨간색이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해당이슈..

배우 김민서, 남편은 누구? 나이, 직업 등... [내부링크]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리고 미국에서 신혼생활중인 배우 김민서가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남편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출처: 김민서 인스타그램) 29일 김민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씩 꺼..

오세훈 김부선 동거? 오세훈 연관검색어로 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오세훈 전 시장이 최근 자유한국당에 입당하면서 실시간검색에 상위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부포털에 '오세훈'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오세훈 김부선 동거' 가 뜨는것으로 확인되고 있..

오세훈 서울시장직 사퇴이유 재조명돼 [내부링크]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자유한국당으로 복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세훈 전시장은 박근혜대통령 탄핵당시 새누리당 탈당후 바른정당에 합류했었고 그동안 보수정치인들과 지지자들로부..

정준호, 이하정과 파혼? 쇼윈도부부 루머의 진상은 [내부링크]

정준호가 지난 28일 오랫만에 예능방송 출연을 했습니다. 입담이 좋은것으로 알려진 정준호는 이날방송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실시간 검색어에 그의 아내와 가정사에 대한 검색어들이 오르..

정준호 아내 이하정은 누구...나이, 학력 등 관심집중 [내부링크]

최근 JTBC 예능 한끼줍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 배우 정준호가 화제가 되면서 그의 아내 이하정에게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하정은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석사를 졸업한뒤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

정준호, 결혼식 축의금 내고간 아랍왕자는 누구? [내부링크]

배우 정준호의 결혼식에 아랍왕자가 하객으로 왔다? 농담처럼 들리는데 사실이라고 합니다. 정준호는 지난 28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자신의 특별한 인맥을 자랑했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날 MC 강호..

백종원의 진정성, 홍탁집에 사비털어 연습용 닭 지원 [내부링크]

28일 고대하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하는 날이 밝았습니다. 지난회 방송에서 불성실하고 안일한 태도로 백종원을 분노케했던 논란의 주인공 홍탁집 아들 권상훈씨. 골목식당 출연자 가운데 백종원의 역대..

광주FC 이승모 선수, 아찔한 충돌후 한때 의식잃어 [내부링크]

광주FC의 이승모 선수가 경기중 부상을 당해 한때 의식을 잃었다 심판진의 발빠른 응급대처로 회복됐다고 합니다. 이승모 선수는 2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2 승강 준플레이오프 대전과의 경기 전반3분..

지코, AAA 베스트 뮤지션상 수상...소감서 블락비 언급 [내부링크]

최근 홀로서기에 나선 가수 지코가 블락비와의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블락비는 지난 28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Asia Artist Awards'에서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했는데 이날 수상소감에서 블락비..

공지영 '미투'폭로, 심상대는 누구인가...여성폭행이력 [내부링크]

작가 공지영이 작가 심상대로부터 성추행을 당한 사실이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미투운동 동참한 것입니다. 공지영은 28일 자신의 SNS에 심상대의 새 소설 '힘내라 돼지'를 비판한 기사를 공..

누리호, 발사 성공 or 실패? 발사 2분여만에 엔진정지 [내부링크]

8일 오후 전남 고흥군 봉래면 나로우주센터 발사대에서 국내독자기술로 개발중인 한국형 발사체(KSLV-2) 누리호 엔진의 시험발사체가 성공적으로 발사됐습니다. 이날 오후 4시 발산된 이후 고도 185km를 통과해 최..

이재명 아내 김혜경의 학력 및 배경 [내부링크]

혜경궁김씨 트위터 실소유주 논란의 주인공 김혜경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의 부인인 김 씨는 정치권 인사 부인들 가운데에서도 손꼽히는 수려한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김혜..

조덕제, 반민정 성추행영상 전체공개 요구...편파적방송에 울분 [내부링크]

27일 MBC 파일럿 방송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가 방송되고 난후 조덕제사건에 대중들이 관심이 다시 집중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날방송은 배우 반민정가 성추행을 당하던 당시 영상이라며 공개한 촬영본을 공개..

아버지 빚 갚은 차예련, "태진아 같은 아버지 있었더라면..."발언 회자 [내부링크]

빚투논란이 연예계의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배우 차예련이 자신의 아버지의 빚을 대신 갚아온 사연이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차예련은 지난 28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19살이후부터 15년간..

배우 구재이 결혼발표, 예비 신랑은 누구 [내부링크]

배우 구재이가 결혼한다고 합니다. 구재이의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28일 보도자료를 틍해 "구재이 씨가 오는 12월 3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비공개 예식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

드디어 입연 장훈 감독, 조덕제 반민정 성추행관련 폭로예고 [내부링크]

배우 조덕제와 반민정의 성추행사건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 '사랑은 없다' 연출을 맡았던 장훈 감독이 자신의 SNS를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사건이 쟁점화되고 감독의 중재와 입장표명을 요구하..

최연소 챔피언스리그 데뷔, 뮌헨의 19살 정우영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독일축구명문팀 바이에른 뮌헨의 유망주 정우영 선수가 1군 데뷔전을 치뤘다는 기쁜소식이 오늘 아침 전했습니다. 그것도 유럽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말입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28일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

반민정, 조덕제사건 피해영상 공개...여론반전? [내부링크]

조덕제 사건 피해자 배우 반민정이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고 반격에 나섰습니다. 배우 조덕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논란이됐던 촬영본원본을 공개하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해 왔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

드라마 ‘사의 찬미’, 실존주인공 윤심덕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SBS 특집드라마 사의 찬미가 첫방송 되고난 후 성악가 윤심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사의 찬미’는 실존인물인 극작과 김우진과 성악가 윤심덕의 사랑이야기를 소재로한 작품입니다. 배우 이..

노정렬, 개그맨 시험이 행정고시 경쟁렬보다 높아 [내부링크]

서울대 출신 개그맨 노정렬이 개그맨 시험경쟁률이 행정고시보다 더 높았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노정렬은 27일 방송된 KBS 예능 '1대100'에 출연해 5000만원 상금을 놓고 경쟁자들과 퀴즈대결을 펼쳤습..

유재석선배 미안해요...임혁필 사과이유는? [내부링크]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봉숭아학당에서 '세바스찬'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누렸던 개그맨 임혁필이 오랫만에 방송출연을 했습니다. 임혁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2000년대초반 KBS개그콘서..

현대 제너시스 G90, 가격 비싸지고 디자인 아쉬워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제너시스의 최상위 세단 G90 출시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G90 출시행사는 지난 27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열렸습니다. G90은 EQ900의 부분변경모델로 알려졌지..

언프리티랩스타3 출연 나다 결별...커크 김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가수 나다의 결별소식이 전했습니다. 27일 한 매체가 나다가 싸이커델릭 레코즈 대표 커크 김(Kirk Kim)과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해 2월 공개연예를 시작한지 2년여만입니다. 이 둘은 연예당시 14살..

검찰, 혜경궁김씨 휴대폰을 찾아라...이재명 압수수색 [내부링크]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 실소유논란 사건을 경찰로부터 넘겨받은 수원지검 공안부가 오늘(27일) 오전 이재명 경기지사의 성남시 분당구 자택 등을 압수수색했습니다. 이날 압수수색은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

확산되는 '빚투', 이번에는 가수 비 부모 사기논란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수 비입니다. 마이크로닷을 시작으로 아이콘의 비아이, 래퍼 도끼 그리고 구 월드스타 가수 비에 이르기까지 마치 올해 강하게 불었던 미투운동을 연상시킨다하여 '빚투'운동이라고까지 희화돼 불리고..

바른미래당 오세정 의원이 서울대 신임총장에? [내부링크]

총장후보 낙마사태로 진통을 겪던 서울대학교가 신임 총장 최종후보로 오세정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명예교수를 선출했다고 합니다. 서울대학교측은 27일 총장선출을 위한 회의를 열고, 오세정 명예교수를 신임총..

김명수 대법원장에게 화염병 던진 70대남성, 이유는? [내부링크]

오늘(27일) 오전 서울서초동에 위치한 대법원 청사앞에서 시위중이던 70대 남성이 출근중이던 김명수 대법원장 승용차에 화염병을 던지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범행을 저지른 남성은 현장에서 검거됐습니다...

프로골퍼 이보미, 김태희 동생 이완과 열애중 [내부링크]

배우 이완(34)과 골프선수 이보미(30)가 열애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사람은 올해초 지인의 소개로 골프장에서 처음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 둘은 좋아하는 관심사 골..

기성용 3연속 출장=뉴캐슬 3연승 [내부링크]

뉴캐슬 승리의 키, 기성용 이쯤되면 뉴캐슬 승리의 키, 기성용이라 불릴만 한것 같습니다. 기성용은 지난 27일 영국 번리 터프무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번리와의 원정경기 선발출전에 팀의 2대1 승리를..

화성에 인간이 살수 있을까? NASA 인사이트호 화성착륙성공 [내부링크]

화성은 지구에서 가까운 행성중 그나마 인간이 살 가능성이 높은곳으로 꼽힙니다. 이를 확인하고자하는 인간의 노력을 계속돼 왔습니다. 화상탐사를 위해 미국항공우주국 NASA에서 쏘아올린 인사이트호가 오늘 새..

정겨운, 박수진 닮은꼴 아내 미모 공개돼...이혼이력도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정겨운 아내의 미모가 화제가 됐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 정겨운의 아내의 사진이 최초로 공개되었는데요. 배우 박수진과 닮은 외모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날 특별MC로 출연..

옥주현이 서장훈에게 같이 살자고 제안한 이유 [내부링크]

지난 26일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가수 옥주현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옥주현이 쿠킹스튜디오를 찾아가 자신과 오랫동안 인연을 쌓아온 김문정 음악감독을 위한 특별한 요리를..

홍진영, 김종국과 진짜 사귀나? [내부링크]

가수 김종국과 홍진영은 진짜 사귀는 사이일까? 둘은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찰떡궁합을 자랑해왔었는데요. 26일 전파를 탄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한 시민의 질문으로 이 둘의 관계가 다시금..

암투병 가수 허각의 반가운 복귀소식 [내부링크]

갑상선암 판정을 받고 투병했던 가수 허각이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허각은 작년 12월, 갑작스럽게 암투병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었습니다. 그는 앞서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너무 막 살았..

도끼, 母 사기논란 발빠른 해명 [내부링크]

래퍼 도끼가 자신의 어머니와 관련된 주장에 정면으로 맞섰습니다. 26일 도끼 어머니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씨의 가족은 영남일보와의 인터뷰에서 "IMF 외환위기 이후 부산 해운대 인근에서 대형 레스토랑을..

학력위조 신정아, 재외동포 교육 왠말인가 [내부링크]

학력위조, 불륜 등으로 실형을 선고받았던 신정아 전 큐레이터 겸 전 동국대 조교수의 최근 근황이 전했습니다. 신정아 씨의 근황이 전해진곳은 미국 아틀란타 교포들을 교육하는 현장이었다고 합니다. 학력위조로..

마이크로닷 논란, 다음은 비아이? [내부링크]

마이크로닷의 부모사기사건 파문이 그의 활동중단선언으로 마무리돼가는 모양새입니다. 그런데 또 다른 이슈로 그 불통이 튀었습니다. 논란의 주인공은 바로 그룹 아이콘의 비아이입니다. 비아이는 지난 2014년 M..

'원더골' 활약, 손흥민이 사과한 이유?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의 50m 폭풍드리블후 성공시킨 원더골에 대한 관심이 사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시즌1호골을 멋지게 성공시킨 손흥민 선수는 경기후 인터뷰에서 기뻐하는 대신 오히려 팬들에게..

우리는 왜 조두순의 얼굴을 보기 원하는가? [내부링크]

8살 여아에게 끔찍한 성범죄를 저질러 모두에게 충격을 주었던 조두순. 그의 출소가 2년 앞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이 시점에 한 여론조사업체가 조두순의 신상 공개여부에 대한 여론조사 결과를 오늘 발표했습니..

바른전자, 김태섭 회장 주가조작 수법은? [내부링크]

바른전자의 김태섭 회장이 검찰에 구속됐다고 합니다. 바른전자는 코스닥에 상장된 반도체 기업입니다. 김태섭 회장은 허위정보를 흘려 주가를 조작, 200억대의 부당이득을 취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바른..

한국GM, 신형 말리부 반등 이뤄낼수 있을까? [내부링크]

한국시장철수 논란, 판매량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GM이 신차를 발표하고 반등을 노리고 있습니다. 한국지엠 쉐보레가 26일 신형 말리부를 출시했습니다. 이번모델은 2016년 4월 출신됐던 모델의 부..

중국, 손흥민 보유국 한국 부러워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토트넘 홋스퍼)가 지난 25일 영국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첼시와의 경기에서 터트린 골에 대한 찬사가 각종 해외언론들로 부터 계속해서 나오고..

배우 이민정, 남편 이병헌에게 서운했던 점 [내부링크]

배우 이민정이 오랫만에 예능에 출연해 남편인 이병헌과 관련된 에피소드들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결혼이후 공개석상에서 남편과 아들에 대해 언급하는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었을까 생각되는데요. 이민정은..

마이크로닷, 도시어부 자진하차 [내부링크]

부모사기논란으로 잠적했던 래퍼 마이크로닷이 마침내 소속사를 통해 논란과 관련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지난 25일 마이크로닷의 소속사는 ‘마이크로닷이 모든 방송에서 자진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하..

이재명 경기지사 자진탈당하라! [내부링크]

요즘 이재명 경기지사 관련 이슈가 정치권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혜경궁 김씨 티위터 실계정주 논란, 친형강제입원 논란 등 각종논란에 휩싸인 이재명 경기지사의 거취문제와 관련 이 지사가 소속된 더불어..

배우 김수미, 故 김영애 회고 [내부링크]

사람이 한번 죽는것은 정한 이치이다. 성경에 이런구절이 나옵니다. 우주의 질서, 세상에 이치에 따라 누구나가 다 죽음을 맞게 된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정말 이 사실을 알고 살아가는 것일까요? 우리는 우리에게..

배우 김수미의 나이는 몇살? [내부링크]

배우 김수미의 나이가 몇살일까? 지난 25일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배우 김수미의 나이가 인터넷 검색어 상위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집사부일체 멤..

대도서관, MBC 복면가왕 출연 [내부링크]

유명 유튜브 채널 운영자 대도서관이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대도서관은 190여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국내 상위 유튜버 가운데 한명입니다. 최근 여러 종편방송에도 출연하며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