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bakoo의 등록된 링크

 jbbak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8 코끼리 한마리 몰고가세요~ 나이키 X 조던 NSW 1998 아노락 [내부링크]

[나이키 X 조던] [NSW 1998 아노락]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바람막이 2탄 나이키 조던 NSW 1988 코끼리 패턴 아노락입니다 저는 나이키도 많이 좋아하지만 조던을 정말 사랑하는데요 한창 조던..

#10 관리만 잘하면 몇 년까지 가능할까?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블루 [내부링크]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 2]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다들 잘 적응하시고 계신가요? 저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있어요 얼른 다시 적응해서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ㅋㅋ 나이키 제이크루..

#9 바람을 잘 막아줄 수 있을까? 나이키 윈드러너 후드 자켓 [내부링크]

[나이키] [윈드러너 후드 자켓]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바람막이 3탄 나이키 윈드러너 바람막이 후드 자켓 입니다. 이 나이키 윈드러너 바람막이 자켓 역시 나이키 바람막이하면 딱 떠오르는..

#7 운동복은 역시 이 브랜드가 1위? 나이키 에어로레이어 경량패딩 자켓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로레이어] [경량 패딩 후드 자켓]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다들 운동 좋아하시나요? 저는 헬스나 테니스를 일주일에 그래도 세 번 정도는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운동..

#6 A.P.C? ACNE? 이건 어때 플랙진 뉴커츠 생지 진 [내부링크]

[플랙 진] [뉴 커츠 생지바지]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여섯 번째 리뷰로 찾아왔어요! 오늘 리뷰 할 제품은 플랙진 브랜드의 뉴 커츠(노이 커츠)입니다 뉴커츠는 플랙진에서 커츠가 너무 슬림하다는 구매자들..

#5 남방은 역시 여기가 맛집?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셔츠 [내부링크]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셔츠]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요즘 코로나 관련해서 다들 마스크 쓰고 이동하느라 쉽지 않으실 텐데 한분 한분 마스크 착용의 노력이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

#4 라이더 자켓 고민돼? 비바스튜디오 라이더 자켓 [내부링크]

[비바스튜디오] [클래식 라이더 자켓]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 날씨가 쌀쌀 한 것이 이제 여름이 지나가고 있구나 실감이 되는 하루하루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면서 네번째 리뷰 들어갈께요 :..

#3 슬슬 준비해야지? 폴로 랄프로렌 바람막이 자켓 [내부링크]

[폴로 랄프로렌] [바람막이 자켓]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 오늘 세번째 리뷰 시간이네요 오늘 리뷰할 옷은 폴로 랄프로렌 윈드브레이커 자켓이에요 누구나 알고 있고 좋아하는 브랜드죠? 폴로 랄프로렌 :)..

#2 미국감성? 뉴발란스 574 리뷰 [내부링크]

[뉴발란스] [574]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코로나 조심 감기 조심하고 계신가요? 모두모두마스크를 생활화 해야 할 것 같아요 ㅋㅋ 두번째 내돈와산 후기네요 제가 오늘 소개할 신발은 뉴발란스 574 모델입니..

#1 10명 중7명이 있다고?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셔츠 [내부링크]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클래식핏 남방 셔츠] 안녕하세요 지빠끄 입니다. 저의 첫 내돈와산 제품 리뷰는 폴로 랄프로렌 옥스포드 셔츠 입니다 아참 내돈내산이 아니고 왜 내돈와산이야? 하는 분들 계실텐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