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tikitaka의 등록된 링크

 jd-tikita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7건입니다.

큐알코드 만들기 쉽네 [내부링크]

오늘은 큐알코드 만들기를 알아볼까 합니다. 기존에도 코로나로 인해서 큐알코드를 사용해야 하는 일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몇 번 포스팅을 했지만 아직까지 큐알코드 만들기를 할 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한번 더..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내 건강상태의 척도를 알려주는 손톱 상태는 과거부터 우리 조상들이 흔히 손톱에 흰색 점이 생기는 건 김치를 먹지 않아서 생기는 거다, 영양상태가 부족해서 생기는거다 등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손톱..

제곱미터를 평으로 환산 방법 [내부링크]

내집마련하기가 꿈인 요즘 시대에 경제도 많이 안좋아지고 이놈의 전염병은 언제까지 유행할런지 자영업자분들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실텐데 하루 빨리 경제 회복도 되기를 바라고 전염병사태로 종식되기를 바..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활형편이 좋지 못한 가정이나 가구같은 경우에는 일을 아무리 성실히하여도 소득이 좋지 못하고 형편이 나이지 못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보청기 가격 및 국가보조금지원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보고, 듣고, 느끼는 감정은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선천적인 이유나 후천적인 이유로 인해서 보고, 듣고, 느끼지를 못한다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요? 과학이 발달함에..

자동차 정기검사 유효기간 및 대행서비스 [내부링크]

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자동차 정기검사는 시기를 놓치고 하지 않는다면 과태료까지 부과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기한을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그럼 오늘은 자동차 정기검사 유..

반려동물 장례식장 절차 및 비용 [내부링크]

1000만 반려동물 시대! 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인구가 1500만이 돌파했다는 자료가 있을 정도로 이제 우리 사회에서 반려동물은 여러가지 방면으로 때어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일부분이 되었다..

방탄커피 만드는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방탄커피 제대로 알고 먹지 않으면 부작용으로 이뤄질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방탄커피 만드는법과 주의사항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에게 공통적인 고민이 있다면 바로 살과의 전쟁이지 않..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한국인의 밥상의 대표적인 찌개라고 할 수 있는 된장찌개! 우리나라에서 찌개의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는 한국인이라면 일주일에 기본 2-3번정도는 집에서..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 표 [내부링크]

안정적인 직장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생각해 보셨을법한 공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해서 궁금하신것들이 많으실 거 같아 오늘은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무원 봉급은..

2021년 달력 다운로드 [내부링크]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2020년은 너무도 힘들도 살기 각박한 한해가 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하루빨리 2020년이 잘 마무리되고 2021년이 왔으면 하는 마음에 오늘은 2021년 달력 다운로드를 공유해..

2021년 최저임금 시급 [내부링크]

7월 21일 2021년 최저임금이 결정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1년 최저임금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할텐데 2020년 최저임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길..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 10가지 [내부링크]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사랑니를 빼보신 분들이라면 그 고통은 다들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평생 사랑니가 뭔지도 모르고 살아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사랑니 때문에 통증으..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 기억하자 [내부링크]

최근에는 코로나 우울증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코로나로 인해서 야외활동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고 경제적인 타격을 입은 자영업자 분들의 근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준 [내부링크]

최근 잠잠했던 코로나19가 다시 한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안에 떨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지난주까지만 해도 3-40명 대를 유지하던 하루 확진자수가 주말간 교회발 확진자로 인해..

다음 QR코드 만들기 카카오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qr코드 만들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까합니다. 사실 코로나가 터지기 전까지만해도 qr코드에 대해서 알고계시는 분은 얼마 없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한국에서는 많이 사용하지 않은 제..

퇴직금 지급기한 꼭 알아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퇴직금 관련해서 여러가지 내용들을 다뤄서 포스팅을 해봤는데 이번 시간에는 퇴직금 지급기한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지난 시간에는 퇴직금 계산방법과 지급기준, 중간정산조건에 대해..

퇴직금 중간정산요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퇴직금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봤다면 오늘시간에는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퇴직금 중간정산요건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퇴직금 자격요건에..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1가구 1반려 시대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분들이 반려동물을 키우고계십니다. 그럼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반려동물 관련된 직종의 수요가 높아지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있습니..

주휴수당 지급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주휴수당 지급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월급 이외에 지급받게되는 수당 중 한가지인 주휴수당으로 이외에도 야근 수당, 휴일수당, 연장근무 수당이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4가지 중..

퇴직금 계산방법 지급기준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다보면 피치못한 사정으로 이직을 하거나 자신의 목표나 꿈을 위해서 퇴직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복지가 좋거나 본인에게 잘 맞는 직장이거나 신뢰도가 높은 직장에 다니고 계시는 분들이..

근로기준법 연차 기준 [내부링크]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중에서 근로기준법 연차 기준에 대해 자세하게 알고 계시는 분이 얼마나 될까요? 과거에는 열심히 일을해도 복지나 기본적인 근로자의 권리 조차도 누리지 못하는 분들이 비일비재 했지..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해외여행에 제한이 걸리면서 국내 여행으로 발길을 돌리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을 아주 주관적인 시선으로 뽑아봤습니다 :) 사실 저 같..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 평소에 잘 접하지 못하는 클래식과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를 알아볼까합니다 :) 아무래도 평소에 가요, 팝송에 비해서 조금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은 다른 말로 하면 서양의 고전 음악이라..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240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즐거운 주말이 지나가고 어느덧 월요일도 지나간 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 준비한 콘텐츠는 바로!! 자장가 무료연속듣기인데요 자장가라고 하면 어린 아기들을 재울 때 아기들을 릴랙스 시키거..

2020년 최저임금 월급계산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월급 계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어떻게 보면 가장 신경을 많이 쓰고 중요한 것이 월급이 아닐까 싶은데요. 근로자의 권리라고 할 수 있는 최저임금을 모르고 정당하게..

고용보험 실업급여 신청자격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가 제도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혜택을 받았을법한 고용보험 실업급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용보험 실업급여는 매..

동요 연속듣기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가지 동요 연속듣기를 공유해드려볼까합니다 :) 우리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동요 연속듣기로 아이들 정서를 안정시켜주고 혹시나 집안일을 할때나 외출을했을때 아이들을 집중시켜 잠시나마 시간..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2020 [내부링크]

취업이 힘든 요즘시기에 청년들에게 황금같은 제도가 될 수 있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해서 오늘은 자~~세하게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최근에 코로나뿐만 아니라 많이 어려워진 경제로 인해서 청년들에게 일자..

보건증 인터넷발급 간단하네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발급 받아보셨나요? 누구에게나 한번쯤은 있는 아르바이트의 경험! 그중에서도 다른 업종에 비해 비교적 진입 문턱이 낮은 요식업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보건증을 필수로 지참해야하는데요...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Feat.백종원) [내부링크]

소주 안주뿐만 아니라 어떤 술에도 잘 어울리는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를 소개해드려볼까합니다 :) 기본적인 베이스는 백종원 쌤의 레시피를 기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요리가 망칠일은 없겠죠~? 자~~세하게 차..

기초연금 수급자격 &신청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에 대해서 다뤄볼까하는데 바로 기초연금 수급자격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기초연금은 만 65세 이상이 된 상황에서 미처 노후를 대비하지 못한분들과 소득수..

4대보험 계산기 간단한 사이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직장인에게 가장 중요한 건 뭘까요? 무엇보다 월급이 아닐까 싶습니다 :) 저 같은 경우도 월급날만 다가오기를 손꼽아서 기다리는 사람 중 한 명인데요. 뭔 놈의 세금을 이리도 많이 떼어가는지ㅠ_ㅠ 내..

양도소득세 자동계산 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도소득세 자동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투자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에게 양도소득세는 그렇게 큰 어려움이 되지 않지만 실질적으로 실수요자라면 굉장히 까다로우면서도..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사용법 [내부링크]

최근에 우리 일상 속에서는 많은 변화들이 있는 시대가 온거같습니다. 모든 일든이 주로 비대면으로 이뤄지고 사회적인 거리두기와 생활 방역이 일상생활이 되어가고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지치고 무료함을 많이..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내부링크]

아직도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를 안하신 분들이 계실까 싶지만 제 주변만해도 업그레이들를 안하시거나 못하신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물론 본인이 원하는 운영체제를 사용하는건 당연한거지만 아무래도 기존..

구찌가방 인기순위 Best [내부링크]

오늘은 2019-20년도 구찌가방 인기순위 Best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글과 비슷한 컨텐츠 2020/07/09 - [내맘대로랭킹] -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Best 10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Best 10 오늘은..

식기세척기 렌탈 브랜드 비교 [내부링크]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렌탈이 아닐까 싶습니다. 월 이용료로 크게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침대, 정수기 등등 렌탈 사업이 흥행을 이루고..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Best 10 [내부링크]

오늘은 여성분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Best 10을 알아볼까합니다. 나열 순서와 순위랑은 상관없이 인기가 있는 제품 10가지를 무작위로 선정해보았습니다 :)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스트레스 테스트 [내부링크]

모든 분들이 알고 계시다시피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스트레스가 우리 몸에 끼치는 영향은 굉장히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현재 우리나라에서 스트레스에 대한 문제가 굉장히 크기..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내부링크]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가 필요하신분들 계시죠 업무적으로나 타이핑 속도를 늘리고싶으신 분들에게 꼭 필요하실텐데 오늘은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내부링크]

최근에 근로자 사건 사고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근로자는 본인의 최소한의 권리를 주장하기 위함과 사업주 입장에서는 근로자를 법 테두리 안에서 최대한으로 보호하기 위해서 근로계약서 작성은 이제 필수가 되..

구글 드라이브 사용방법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과거에는 중요한 서류나 자료들을 USB에 보관했지만 최근에는 구글 드라이브나 네이버 클라우드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중요한 자료들을 보관하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구글 드라이브 사용방법과 다운로..

중년여성의류 쇼핑몰 인기순위 [내부링크]

오늘은 특별히 중년여성의류 쇼핑몰 인기순위를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과거처럼 엄마들은 헌옷, 이쁘지 않은옷을 입는다는 편견은 깨진지 오래입니다. 이제 중년여성분들도 꾸미기를 좋아하고 꾸밀줄 아는 시대..

공진단 효능 [내부링크]

사람의 몸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것 중 한가지인 면연력은 얼마나 관리를 잘해주고 튼튼하게 해주는지에 따라서 내 몸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느냐가 갈리기도 합니다. 면연력은 우리 몸을 질병으로부터 지켜주..

치매 초기증상 8가지 [내부링크]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사회적인 문제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고령화사회로 인해서 야기되는 여러가지 문제들 중 한가지인 고령인 노인들의 치매라는 질환입니다. 물론 다른 질병들도 발생하게되면..

윈도우10 다운로드 [내부링크]

윈도우10 다운로드 방법이 궁금하신분들은 정독하세요! 이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기존 윈도우 운영체제 서비스를 종료함에 따라서 윈도우xp, 7 등 기존에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윈도우10..

제습기 위닉스 vs 위니아 [내부링크]

이제 슬슬 장마철이 돌아오면서 제습기 구매를 위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장마철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뽀송뽀송한 집안이나 사무실, 결로현상을 막기 위해서 365일 사용하는 분들도 늘..

운전자보험 추천상품 인기순위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추천상품과 인기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민식이법이나 여러가지 운전자들에게 민감한 법안들이 많이 통과되면서 운전자보험이 더욱 더 중요해졌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컨텐츠## 2..

유기견 무료분양 주의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민감할수도 있는 유기견 무료분양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최근에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고있는 유기견에 대한 문제는 반려인에 입장에서 정말 안타까움을 느끼게합니다.. 분명히 이 글을..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후기 [내부링크]

공인중개사를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만한게 뭐가 있을까 싶어서 고민하다가 오늘 포스팅 주제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 최근에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모든 일정들이 뒤로 조금..

진학사 어플라이 스마트경쟁률 확인 [내부링크]

진학사 어플라이를 이용해서 모든 대학의 합격예측을 할 수 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서 앞으로의 수능이나 대학 입시가 어떤식으로 흘러갈지는 알수없지만 미리미리 대비해서 알아놓는것도..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알아볼까요? 요즘같은 시기에 왠 나들이 포스팅이냐구요? 하루 빨리 이 코로나 사태가 지나가고 예전같이 자유롭게 나들이 다니고싶은 마음에 이 글을 보시고 조금이나마..

맘스터치 메뉴 가격 [내부링크]

맘스터치 메뉴 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신가요? 지금부터 속시원하게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예전부터 정말 혜자스럽다라는 단어에 대표적으로 거론되었던 브랜드가 바로 맘스터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같..

반신욕의 효능 [내부링크]

요즘같이 야외활동이 꺼려지는 날에는 집에서 조용하게 반신욕을 즐기는거 만큼 소확행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줍니다. 그렇다면 반신욕의 효능을 정확하게 알아볼까요? 건강에 좋은 반신욕..

신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 음식을 알아볼까요? 신장은 우리 기관중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써 노폐물을 배설해주고 체내 항상성을 유지해주는 역할을합니다. 그말인즉 우리 몸속에서 필터역할을 한다고 생각할 수..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백종원편 [내부링크]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백종원편을 알아볼까요 :) 우리나라가 라면 강국이 된 이유가 무엇일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빨리빨리를 좋아하는 성향과 과거 먹을것이 많이 없었던 시절에 향수가 맞물려서 지금까..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비교를 해볼까합니다! 요즘은 아무래도 핸드폰 요금이 생각보다 높아지기도 했고 어린 아이들이나 나이가 지긋하신 어머님 아버님은 불필요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가끔있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뿐만 아니라 영화나 예능같은 프로그램들도 많은분들이 다시보기를 통해서 시청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생방송으로 시청을 하기에는 프로그램이 방영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

전입신고 필요서류 [내부링크]

오늘은 전입신고 필요서류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당 :) 많은 사람들이 전세나 월세 계약 기간이 끝나게 되면 이사를 가게되고 이사를 가게 되면 전입신고는 꼭 해야하는 절차 중한가지 입니다. 만약에 귀찮다고..

아이폰12 출시일 연기? [내부링크]

오늘은 애플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수 있을 만한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 바로 아이폰12 미니가 출시될 예정이라는 대박적인 소식!! 하지만 다들 아시겠지만 최근에 코로나19라는 엄청난 사태로 전..

청년 저축계좌 조건 &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 저축계좌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최근 정부에서 가장 신경을 쓰고 있는 청년실업과 취업난에 경제위기까지 거기에다 최근에는 코로나19까지 겹치는 바람에 2020년 한해는 누구에게나..

소시오패스 뜻 / 특징 [내부링크]

소시오패스 뜻과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뉴스를 보면 차마 입에 올리지도 못할 사건들이 일어나고 영화 같은 일들이 우리 일상생활 속에서 벌어지고 있는걸 보고 있으면 무섭기도하고 소름이 돋더..

마블 영화 어벤져스 순서정리 [내부링크]

마블 영화 어벤져스 순서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이미 마블 영화 어벤져스는 전세계적으로 흥행을 하고 있고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엄청난 규모의 영화시장이라고 할 수 있겠죠~? 마블 세계관은 아무래도 엄청..

넷플릭스 영화 추천 -2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2번째! 요즘 코로나19로 야외활동도 꺼려지고 집에있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취미들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거같아요 :) 그중에 대표적인게 바로 영화를 보는게 아..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내부링크]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워낙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볼거리가 많은곳이기 때문에 1-2가지 알려드려서는 부족하다 싶어서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선정해서 소개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제주..

안마의자렌탈 추천 인기순위 [내부링크]

안마의자렌탈 추천 인기순위를 알아볼까합니다~~! 최근에 부모님께 효도선물 상위권을 차지한 안마의자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하고 이용을 하고 계시다는거 일텐데요! 하지만 꽤나 비싼 금액을 형..

제빙기 추천 Top 5 [내부링크]

제빙기 추천 Top 5!! 이제 곧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면서 제빙기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정이나 회사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빙기 추천을 해드려볼까 합니다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알아보자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유명하죠~ 집에서도 카페에서 만든듯한 느낌의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커피머신기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이미 집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요즘 유튜브 플랫폼이 호황을 맞이하고있는 상황에서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편집이 필요합니다ㅎㅎ 아무리 영상을 잘 찍는 분들이라고해도 편집이 꼭 필요하기..

샤오미 로봇청소기 스펙 정리 [내부링크]

샤오미 로봇청소기 들어보셨나요~? 과거에는 샤오미가 애플짝퉁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면서 이미지가 그리 좋지 않았지만 꾸준한 발전을 통해서 최근에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갓성비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면서..

트로트 메들리 35 [내부링크]

트로트 메들리 35!!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트로트 메들리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정말 좋은 트로트 메들리 노래 35곡을 선별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트로트 메들리 35 1. 홍원빈 - 영등포의 밤 2. 홍..

냉장고 가격비교 갓성비4 [내부링크]

냉장고 가격비교와 함께 갓성비 제품들로 4가지 제품들만 꼽아봤습니다~! 최대한 가성비와 효율을 따져서 제품을 뽑았으며 3월 25일 기준으로 작성된 글이다보니 이후에 최저가나 금액대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는..

플래시게임 사이트 [내부링크]

어린시절 추억을 되살려주는 플래시게임 사이트를 공유해드려볼까합니다ㅎㅎ 요즘은 워낙 게임들이 고사양으로 잘나오고 재밌는 게임들도 많지만 잠깐잠깐 아이들을 위해서 컴퓨터를 하게 해주거나 할때 간단하게..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내부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을 해드려볼까하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은 핸드폰으로 음악을 많이 듣다보니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필요성을 못느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음악을 조금 더 고퀄리티로 듣길 원하는 분들은 아..

대상포진 초기증상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에 대해서 잘알고계신가요~? 생각보다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대상포진인데요, 하지만 본인이 대상포진인걸 인지하지 못하고 방치하다가 대상포진이 악화되서 고생하시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유관순 열사 : 대한민국을 위해 일생을 바치다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지켜낸 유관순 열사의 일생은 어떠하였는지 궁금해졌습니다. 2019년 2월 27일에 개봉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았던 유관순 열사의 일생을 그린 영화 "항거", 항상 봐야지 봐야지 생각만 해오다 얼마전에..

나홀로 떠나는 국내여행지 추천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졍도리의 티키탁입니다^_^ 요즘 야외활동을 마음대로 할 수 없어서 다들 온몸이 쑤시고 삶이 무기력해지지 않으신가요?ㅠ_ㅠ 혼자서 여행떠나는걸 좋아하는 저뿐만 아니라 여행 매니아들에게는 너무..

배달의민족 vs 요기요 수수료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vs 요기요 업체등록 수수료를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에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지만 사업장 운영이 녹록치 않은 상황이다보니 여러가지 방면으로 대책을 마련하고 있는 모습입니..

2019 베스트 셀러 도서목록 [내부링크]

2019 베스트 셀러 도서목록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래서 오늘은 준비했습니다!! 2019 베스트 셀러 도서목록 Top 10 서론은 짫게하고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_^ 2019 베스트 셀러 도서목록 10위 흔한..

에어팟 2세대 사용후기 [내부링크]

에어팟 2세대 사용후기를 오늘은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길거리를 돌아다녀보면 유선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무선이어폰이 대중화되어 있는거같아요~ 저 같은 경우..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 [내부링크]

2020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과 기타 정보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까합니다. 2017년에 출시된 코나 모델은 약 4년이라는 시간 동안 소형 SUV로 많은 판매량과 인기가 꾸준하게 높아지는 모양새를 보여주고있습니..

타다 이용방법 요금 [내부링크]

타다 이용방법과 요금을 조금 자세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얼마전까지 떠들썩했던 타다는 택시조합과의 마찰이 마찰이 있었지만 최근에 법적 싸움에서 무죄를 받으면서 날개를 다는듯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타..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최하단에 링크 걸어두었습니다^_^) 아침마다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를 이용하시는분들 계시죠~? 출근하는 길에 심심풀이로 오늘 하루 내 운세는 어떨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보..

포장마차 잔치국수 어렵지 않다!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질때마다 한번씩 생각나는 포장마차 잔치국수!! 근데 요즘은 정말 포장마차를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요ㅠ_ㅠ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직접 포장마자 잔치국수 맛을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

쿠팡플렉스 급여와 장단점 [내부링크]

쿠팡플렉스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얼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태사자 김형준씨가 나와서 새벽에 배송 아르바이트를 하는걸 보고 처음 쿠팡플렉스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참 매력적인 아르바이트라고 생..

왓챠플레이 무료이용 [내부링크]

왓챠플레이 무료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_^ 야외활동이 꺼려지는 요즘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있는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밀린..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결제하신 분들이라면 단연 미드를 포함해서 외국드라마를 보기위해서가 아닐까요?ㅎㅎ 물론 우리나라 드라마도 재밌는것들이 많지만 미드나 외국 드라마들만의 감성이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게 아닐..

치아보험 추천 순위와 용어정리! [내부링크]

얼마전에 치과를 다녀왔는데 가격이 정말 ㅎㄷㄷ하더라구요ㅠ_ㅠ 이렇게 한번 겪어보니까 치아보험은 이제 필수로 들어야겠구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많이 이용하는 치아보험 추천 순위를 한번 알아볼까합..

강아지종류 인기 순위 [내부링크]

요즘은 1가구 1반려견 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많은분들이 반려견과 함께 인생을 보내고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아지종류 중에서 인기있는 아이들은 선정해볼까합니다ㅎㅎㅎ 저도 반려견을 키우는 입장에서..

아마존닷컴 직구방법 [내부링크]

요즘 해외직구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요즘 해외직구에 맛들려서 싹 다 구매는 못하지만 장바구니에 열심히 담아놓거나 아이쇼핑을 위주로 하고있는데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해외직구의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아..

이베이츠로 해외직구 합리적으로 이용해요! [내부링크]

요즘은 해외직구를 더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은데요~ 혹시 이베이츠 적립금이라고 들어보셨나요?ㅎㅎㅎ저도 생소한데요. 우리나라 온라인마켓 같은 경우는 각종 적립금이나 캐쉬백이 있지만 해외직구 같은 경우에는..

비프루걸 통해서 해외직구 캐쉬백 받아보자 [내부링크]

비프루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얼마전까지만해도 생소한 사이트였는데요~^^ 우연하게 아마존 해외 직구를 하기 위해서 알아보다 보니 그냥 쇼핑을 하시는거보다는 구매금액의 일정금액을 캐쉬백으로 돌려주는..

층간소음 해결방안 &법적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층간소음 해결방안과 그에 따른 법적기준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최근에 정말 층간소음 문제때문에 이웃간에 다툼도 늘어나고 감정의 골이 심해지는거 같습니다. 심지어는 층간소음으로 인해서 살인..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최근 소비자들은 조금이라도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위해서 노력을 많이 하는 편이시죠? 그렇다보니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마켓에서도 조금 더 저..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받기 [내부링크]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인해서 법령근거가 없는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금지가 됐기 때문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번호 대신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을 통해서 본인 인증을 한 후에 해외 직구를 이용할 수..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대 드라마순위를 알아볼텐데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야외 외출이 꺼려지다보니 다들 집안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찾아내는 문화가 유행인거같아요~ 최근에는 없는 노동도 만들어..

저녁메뉴추천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졍도리의 티키탁입니당~~!! 많은 직장인들이나 주부님들의 최대의 고민은 바로 메뉴선택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저녁메뉴추천 어플을 소개시켜드려 볼까합니당!! 시작전에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가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과 과목에 대한 정보를 좀 알려드려볼까 합니다^_^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해서는 자격증 취득이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하지만 자격증 시험이라는 게 아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이용할 거라고 생각되는 넷플릭스인데요! 저도 얼마 전에 정기결제로 등록해놓고 꾸준하게 이용 중입니다!! 평일에 퇴근하고 집에 와서 저녁 먹고 누워서라든지 주..

아이돌봄 서비스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아이돌봄 서비스가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힘든 육아를 맞벌이하면서 지속해나가는게 어렵다보니까 잠시나마 아이돌봄 서비스를 통해서 육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엑셀 함수 정리 [내부링크]

사무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익혀야하는 엑셀인데요. 꼭 배워야하는 엑셀프로그램이지만 회사에서 누가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그렇다고 돈을주고 배우자니 헛돈이 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어찌해야하..

동영상 용량 줄이기 간편하게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졍도리의 티키탁입니다~~^^ 오늘은 동영상 용량 줄이기 방법에 대해서 팁을 좀 드려볼까하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은 옛날에 비해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일이 조금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노트북이나..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를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졍도리의 티키탁입니다. 오늘은 많은분들이 대충은 알고있지만 정확하게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를 모르고 계시는거 같아 그 부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그럼..

국민행복카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하는 국민행복카드는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기존 고운맘카드, 맘편한카드, 희망e든카드의 기능을 국민행복카드 한장으로 이용이 가능하게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현재는 6개의 국가바우처를 국민..

치킨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치느님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은 치킨!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치킨 순위를 1위부터 10위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치킨 순위는 제가 생각한 순위가 아닌 모 커뮤니티에서 투표를 통해서..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농도 확인 에어코리아에서! [내부링크]

최근에 길을 돌아다녀보면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스크를 안쓰는 사람을 찾기가 힘들 정도로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하는 분위기 입니다. 이럴때일수록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해야지만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결..

노트북 가격비교 추천 [내부링크]

노트북 가격비교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트북 가격비교 추천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같은때에 직접 쇼핑을 하 기 위해서 나가기 보다는 인터넷 쇼핑을 많이 이용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내부링크]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스펙과 더불어서 가격정보를 좀 알아볼까합니다. 최근들어서 그랜저와 더불어서 국산 준대형 세단으로 자리 매김하고있는 차종인 k7입니다...

안동찜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내맘대로 안동찜닭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졍도리의 티키탁입니당ㅎㅎ 야외나들이가 어려운 요즘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해먹는거 만큼의 행복함은 없을꺼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맛있는 음식으로 심신을 달래줘야..

kt 요금제 종류 [내부링크]

이제는 일상생활에서 스마트폰을 때놓을 수 없는 시대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관련한 질환이 생길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평상시에 스마트폰을 즐겨보거나 항상 옆에 두고 지낸다 고 생각합니다...

QM6 가격표 [내부링크]

QM6 가격표 & 스펙 SUV인기가 나날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QM6에 대한 관심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QM6 가격표와 스펙에 대해서 조금 알아볼까합니다. 더불어서 차..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안녕하세요. 이제 우리 일상생활에서 땔래야 땔 수 없는 존재가 되버린 스마트폰! 이제는 어린 초등학생들도 왠만한 아이들은 하나씩은 다 들고있을정도로 우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단발머리 스타일 상큼하게 [내부링크]

요즘같이 야외활동도 마음대로 못하고 사람 많은곳은 최대한 피해다녀야하는 시국에 기분전환이 필요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꺼같아요~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기분전환을 하기위해서는 자신을 스타일링 한다던가..

농협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부터 이체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은행을 가서 업무를 볼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인터넷이 많이 발달한 상태입니다. 요즘은 왠만한 은행업무는 인터넷에서 가능해졌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은행은 방문할일이 거의 없을..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 [내부링크]

이제는 SNS에서 대표라고할 수 있을 정도로 성장한 인스타그램인데요. 아마 안하는 분들은 계서도 인스타그램을 못들어보신분들은 안계실정도로 대중적인 SNS가 되버렸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에..

연차수당 계산방법 [내부링크]

과거에는 갑의 횡포에 당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근로자의 인권이 중요시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건 근로자 기준으로 유리하고 인식도 그렇게 바뀌고 있는 추세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권리를..

운전면허증 재발급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면허증재발급 Tip을 몇가지 드려볼까합니다. 어느덧 겨울이 지나고 이제는 봄날씨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서 야외활동을 하실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최근에 코로나19로 인해서 야외활..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이용방법 [내부링크]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자취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면서 요즘 빨래방이 인기를 끌고 있는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ㅎㅎ 저도 얼마전에 처음으로 이용해..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Top5를 알아볼려고합니다. 요즘 출퇴근 시간에 주위 사람들을 잘 관찰하다 보면 이제는 줄이 있는 이어폰을 꽂고 있는 사람은 정말 하루에 손으로 꼽을 수 있을 정..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아직도 윈도우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할까요? 무료 업그레이드 기간이 끝났다고 다들 알고 계시지만 가능합니다. 단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기존 윈도우7,8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중에서 정품을 사용하고..

심리테스트 모음 [내부링크]

연인 혹은 친구들과 만났을때 심리테스트만큼 이목을 집중시키고 흥미를 유발한만한건 없을꺼라고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심리테스트 모음을 보시고 한두가지 알아두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보통 심..

떡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겨먹는 떢볶이, 하지만 집에서 내가 만들면 왜 이리도 맛이없는지.. 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한 떡볶이 황금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떡볶이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면 분명히 어렵지는 않은..

구글 애드센스 거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본업 이외에 수익을 만들기 위해서 구글애드센스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구글애드센스 거절 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순위 [내부링크]

차량을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사용하고 계시는 차량용핸드폰거치대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핸드폰 내비가 활성화되어있지 않았기 때문에 굳이 운전중에 핸드폰을 사용할일이없었기..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정리를 통해서 운전자분들의 만약에 상황에 대해서 도움을 조금 드려볼까합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시는 차주 분들이라면 반드시 가입을 해야하는 자동차보험, 나라에..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풀린듯하더니 어제 비가 오고 아침에 굉장히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네요.. 이런 날씨일수록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주말에는 집에서 푹 쉬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ㅎㅎㅎ꾸리꾸리 한 날씨에 비 까지 오면 생각..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온 뒤로 갑자기 또 날씨가 쌀쌀해진 느낌이네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저는 평소에 굉장히 쉽다고 생각해서 모든 분들이..

youtube 동영상 바로가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하루에 동영상을 얼마나 시청하시나요? 최근에는 동영상 플랫폼이 인기가 높아지면서 유튜브나 기타 다른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일상생활에서 없어서..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제는 동영상 제공 서비스는 우리가 생활하는 일상 속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을 정도로 익숙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유튜브가 그 예가 되겠습니다. 하루에 출근하는 시간, 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 전까지 엄청 추운 날씨였는데 오늘 갑자기 따스한 날씨를 넘어서 걸어 다니면 약간 후덥지근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가 되었네요. 최근에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활동이 제한적이라서 답답하..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내부링크]

다들 한 번쯤은 잠에서 깨서 밤새 꿨던 꿈을 생각해본 적이 있으실 텐데요. 이게 대체 무슨 꿈일까 하는 궁금증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기도 하고 지인한테 물어보기도 할 텐데요. 뭐 이런 꿈들이 과학적으로 의미가..

엑셀 무료 다운로드 끝 [내부링크]

현대 직장인들에게 오피스 파일이란 굉장히 중요하면서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 파일 중 한 가지입니다. 그렇다 보니 컴퓨터에 엑셀 파일이 하나쯤은 설치가 되어있거나 사용해본 적이 한 번쯤은 다들 있을 거라고..

뽀로로 무료 동영상 1-6기 [내부링크]

명실상부한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통령 뽀로로! 최근에는 다른 캐릭터들도 많이 나오고 하다보니 뽀로로의 인기가 식었나?하는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아직 어린이들의 대통령은 뽀로로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중요..

어린이보험 인기 순위 비교 [내부링크]

누군가 아팠을 때 가장 현실적으로 다가오는 어려움은 바로 금전적인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아프지 않은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지만 만약에 경우를 대비해서 최근에는 본인에게 맞는 보험을 가입해..

공기청정기 순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를 안 끼고 외출하는 날이 없을 정도로 개인 청결에 신경 쓰시죠. 아무래도 중국에서 넘어오는 미세먼지다, 최근에 심각해진 코로나바이러스 등등 집안 공기를 걸러주는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시는 분들..

국산suv차량 인기순위 팩트체크! [내부링크]

국산suv차량 인기순위 팩트체크! 최근에는 아무래도 세단 차량보다는 활용 공간이 넓은 suv를 추구하는 시대가 온 거 같습니다. 실제로 도로를 살펴봐도 suv차량의 비율이 점점 더 늘어나는 걸 볼 수 있을 텐데..

캠핑용품 할인매장 고릴라 캠핑 탐방기! [내부링크]

캠핑용품 할인매장 고릴라 캠핑 탐방기!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도 조금씩 풀리고 따뜻해지니까 다들 캠핑에 관심도 많이 가지고 무엇보다 캠핑이라고 하면 남자들의 로망 아닐까 싶어요ㅎㅎ 근데 요즘 걱정되는..

실업급여 신청방법 요점만 간단히!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방법 한눈에 알아보기! *실업급여란?* 정부에서 지원하는 고용보험의 일환으로 실업자가 구직활동을 하기까지의 일정기간 동안 지급되는 급여를 칭합니다. 재취업 기간 동안 생계비용을 지원함으..

프리미어리그(EPL) 4위싸움, 첼시-토트넘 "2:1로 첼시 승리"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EPL) 4위싸움, 첼시-토트넘 "2:1로 첼시 승리" 첼시와 토트넘의 27라운드 경기가 22일 21:30분 영국 런던의 스탬퍼드 브리지(첼시 홈)에서 열렸다. 경기 전 4위 싸움이 치열한 현시점에서 이번..

무리뉴 "손흥민, 케인 빠진 상태로 챔스가면 내 커리어 최고 업적" [내부링크]

무리뉴 "손흥민, 케인 빠진 상태로 챔스가면 내 커리어 최고 업적" 토트넘의 감독 조제 무리뉴 감독이 최근 인터뷰에서 "손흥민과 케인이 부상으로 빠진 이번 시즌 챔스 티켓을 따낸다면 내 커리어상 최..

K리그 복귀 무산 기성용, '마요르카 이적' [내부링크]

K리그 복귀 무산 기성용, '마요르카 이적?' 최근 K리그 복귀가 무산된 기성용이 선택한 리그는 스페인 라리가였다. 팀은 정확하게 밝혀지진 않았지만 최근 보도에 따르면 레알 베티스와, 마요르카 2팀으로 좁혀진..

손흥민 오른팔 골절, '수술대 오르기 위해 귀국' [내부링크]

지난 16일 아스톤빌라와의 경기에서 경기초반 상대방 선수와 부딪히면서 넘어지는 과정에서 이전에 다쳤던 오른팔로 착지가 되면서 다시 한번 골절이 일어났다. 하지만 당시에 경기를 관전하는 팬들이나 해설진들..

UCL 16강 1차전.'도르트문트, AT마드리드 승리' [내부링크]

UCL 16강 1차전.'도르트문트, AT마드리드 승리' 한국시간으로 오늘 새벽 5시에 UCL 16강 1차전이 열렸다. 매치업은 도르트문트vs파리생제르맹 / AT마드리드vs리버풀 이였다. 경기 전 승부를 예측해보는 재미가 있..

토트넘 윙크스, 손흥민 극찬 "역시 월드클래스" [내부링크]

토트넘 윙크스, 손흥민 극찬 "역시 월드클래스" 지난 경기 아스톤빌라전 MOM에 선정된 손흥민이 인터뷰를 하던 중에 무리뉴 감독이 불쑥 난입해서 이렇게 말했다. "질문이 골이에요? 아니면 골을 놓친 장면..

손흥민 아스톤빌라전 '2골', 5G 연속 골 [내부링크]

손흥민 아스톤빌라전 '2골', 5G 연속 골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아스톤빌라와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멀티골로 5경기 연속골을 기록했다. 최근 연속골을 기록하고는 있지만 경기력 자체는..

알고보면 더 재밌는 축구의 역사! [내부링크]

전 세계인의 대표 스포츠 축구 보는 것도 재밌고 하는 것도 재밌는 운동인 만큼 축구의 역사에 대해서 조금 더 알고 보면 재밌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준비하게 됐는데요. 축구의 역사는 유럽에서 가장 먼저 시작됐..

맨시티 2시즌 챔스 출전 정지,'중징계 처분' [내부링크]

맨시티  2시즌 챔스 출전 정지,'중징계 처분' 맨체스터 시티에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유럽축구연맹이 현지 시간으로 14일 맨시티의 2시즌 UEFA 주최 대회 참가 금지 처분을 내렸다. 또한 벌금 3000..

2월 14일은 '안중근 의사 사형선고일' [내부링크]

2월 14일은 '안중근 의사 사형선고일' 안녕하세요. 2월 14일은 발렌타이 데이라고만 알고 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거같은데요. 물론 이런 기념일을 챙기는것이 나쁘다는건 '절대' 아닙니다. 다만 이날이..

K리그 복귀 불발, 기성용 J리그 행? [내부링크]

K리그 복귀 불발, 기성용 J리그 행? 최근 K리그행 복귀설로 뜨겁게 달궜던 기성용이 K리그 복귀가 무산됐다는 소식이다. 무산된 이후 J리그행 이적설이 떠오르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달 31일..

[세상만사]해투4 전현무, '돌연사 위험 경고 메시지' [내부링크]

[세상만사]해투4 전현무, '돌연사 위험 경고 메시지' 평소에 활력이 넘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중에 한명인데 방송활동을 너무 열심히 하다보니 건강상으로 괜찮을까?하는 생각이 평소에도 많이 들..

'한,일 챔피언' 전북-요코하마.. 전북 1:2패배 [내부링크]

전북은 2006,2016년도 우승에 이은 세번째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다. 그 레이스가 12일 전주에서 시작되었다. 하지만 결과는 썩 유쾌하지 않았다. 전북은 12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요코하..

[세상만사] 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한 '고수정 사망' [내부링크]

[세상만사] 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한 '고수정 사망' 점심을 먹고 잠깐 짬을 내서 뉴스를 보고 있었는데.. 도깨비에서 잠깐 봤던 탤런트 고수정님이 사망했다는 기사가.. 아니겠지.. 했는데 사망한지는 며칠 됐..

박항서 감독, AFC 징계처분 "4경기 출전 정지&벌금" [내부링크]

박항서 감독, AFC 징계처분 "4경기 출전 정지&벌금" 베트남 감독을 맡고있는 박항서 감독이 AFC 징계처분을 받았다. 지해 12월 10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벌어진 2019 동남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 인도네시..

[세상만사]짜파구리 황금조리법 [내부링크]

[세상만사]짜파구리 황금조리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짜파구리 황금조리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당 저는 예전부터 자주 먹었던 라면 조합인데 최근에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하면서 영화..

대한민국 축구선수 손흥민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선수 손흥민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졍도리의 티키탁입니다^_^ 현재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축구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고 대한민..

한국최초 아카데미 작품상 쾌거, 기생충 [내부링크]

한국최초 아카데미 작품상 쾌거, 기생충 한국최초, 아시아최초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받았다는 소식이에요~ 역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본상 후보에 오른 아시아계 작가는 '나의 아름다운 세탁소'(1986) 각본..

기성용, 이청용 FC서울 복귀 과연? [내부링크]

기성용, 이청용 FC서울 복귀 과연? K리그 복귀설로 관심을 몰고 있는 기성용과 이청용이다. 이에 대해 FC서울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10년간에 유럽리그 생활을 마친 기성용은 K리그 복귀를 위해 FC서울..

[졍도리]축구장 규격은 얼마일까? / 깨알 축구 상식 [내부링크]

[졍도리]축구장 규격은 얼마일까? / 깨알 축구 상식 안녕하세요~ 정도리입니당^_^ 축구를 좋아하고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궁금하시거나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꺼같은데요~ 저도 축구를 오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추가 확진 "0" 의심환자는 급증 [내부링크]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추가 확진 "0" 의심환자는 급증 검사가능 대상,기관 늘려 의심환자수 급증 중앙방역대책본부는 8일 오후 4시를 기준으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국대 환자가 총 24명이며 전날 오전 9..

서울 이랜드 '2연승' 기록하며 시즌 준비 청신호 [내부링크]

서울 이랜드 '2연승' 기록하며 시즌 준비 청신호 시즌을 준비하고있는 서울 이랜드 FC가 시즌 준비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정정용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서울 이랜드는 8일 오후 3시 제주도 서귀포 중문..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무리뉴 감독.."삭발로 변신 감행" [내부링크]

토트넘 무리뉴 감독 삭발로 변신 감행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감독 지휘봉을 잡고있는 주제 무리뉴 감독이 삭발을 하면서 파격 변신을 했다. 영국 매체 미러는 한국시간으로 8일 "조제 무리뉴 감독이 삭발을..

드디어 터졌다.."백승호 리그 1호골 폭발!" [내부링크]

드디어 터졌다.."백승호 리그 1호골 폭발!" 기다리고 기다리던 백승호의 리그 1호골이 터졌다. 독일 분데스리가2(2부리그) 다름슈타트에서 뛰고있는 백승호가 마침내 리그 데뷔골을 터트리면서 팬들을 환호하..

"기성용 K리그 복귀 임박?"..후보지는 전북현대 [내부링크]

"기성용 K리그 복귀 임박?"..후보지는 전북현대 기성용은 지난해 후반기부터 뉴캐슬을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급격한 경기력 저하와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뉴캐슬에서 주전자리를 확보하지 못한 기성..

손흥민 87분 PK골.."4G 연속골로 토트넘 FA컵 16강 견인" [내부링크]

손흥민 88분 PK골.."4G 연속골로 토트넘 FA컵 16강 견인"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4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토트넘의 FA컵 16강 진출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사우샘프턴과의 FA컵 재경기에 선발 출전해서 후반 42..

한국국대 축구유니폼 내일 공개.."무게 down 경기력 up" [내부링크]

한국국대 축구유니폼 내일 공개.."무게 down 경기력 up" 한국 축구 대표팀의 유니폼이 내일 뉴욕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대한축구협회는 5일 오전 KT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엠블럼을 포함한 신규 브랜드 아..

'호날두 노쇼 사건' 주최사 축구팬 1명당 37만1천원 배상해야 [내부링크]

법원 측, '반드시 출전' 허위 광고에 일부 배상 책임 인정 지난해를 뜨겁게 달군 호날두 노쇼 사건에 대해서 첫 민사 소송에서 법원이 축구팬들의 손을 들어줬다는 소속이다. 인천지법 민사51단독 이재욱 판사는..

[19-20 프리미어리그] 겨울이적시장 총정리 [내부링크]

얼마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9-20 겨울이적시장이 마무리 되었다. 전체적인 겨울이적시장 현황을 한번 살펴보자.

"조센징 행복하자" 수원삼성 수비수 최성근 막말 논란 [내부링크]

수원삼성 블루윙즈 소속 수비수 최성근 선수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스토리로 논란을 빚고있다. 최근 최성근은 자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민우, 조성진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동..

[베트남축구] 박항서가 이끄는 베트남, 이라크와 WC 대비 평가전 [내부링크]

박항서가 이끄는 베트남, 이라크와 WC 대비 평가전 베트남축구협회(VFF)는 3월 26일 박항서가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님이 이라크와의 친선경기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는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토트넘 일정] 2월 토트넘 경기일정 알아보자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중후반을 넘어가고 있는 시점에 현재 리버풀이 독주를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리버풀은 현재 승점 70점으로 2위 맨시티와 19점 차이로 남은 경기가 10경기인 상황에서 맨시티가 과연 19점..

김학범 감독의 와이드카드 조건.."손흥민처럼 물통들어야" [내부링크]

김학범 감독의 와이드카드 조건.."손흥민처럼 물통들어야" 김학범 감독은 U-23 대표님을 이끌로 세계 최초로 9회 연속 올림픽본선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러한 김학범 감독이 올림픽대표 와일드카드..

Good Bye 에릭센.."이젠 영입이 필요한 토트넘" [내부링크]

Good Bye 에릭센.."이젠 영입이 필요한 토트넘" 에릭센은 7시즌 토트넘의 중심 전력으로 활약하면서 매 시즌 20개 안팎의 공격포인트를 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여름을 지나면서 에릭센의 폼이 급격하게 하락..

에슐리영 인테르 데뷔전서 공격포인트 기록.."맨유탈출효과?" [내부링크]

에슐리영 인테르 데뷔전서 공격포인트 기록.."맨유탈출효과?" 에슐리영이 인터밀란 이적 후 데뷔전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했다는 소식이다. 에슐리영은 세리에A 21라운드 홈경기 칼리아리와의 경기에서 어시스..

"정태욱 연장후반 헤딩골"..사상 최초 AFC 챔피언십 우승 [내부링크]

"정태욱 연장후반 헤딩골"..사상 최초 AFC 챔피언십 우승 2020년 1월 26일(한국시간) 대한민국은 AFC 챔피언십 결승에서 사우디를 꺾고 사상 최초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는 소식이다. 한국은 결승 진출로 1..

독주하는 리버풀.. 과연 누가 막을것인가? [내부링크]

독주하는 리버풀.. 과연 누가 막을것인가? 잉글랜드 프리미엄을 즐겨보는 축구팬들이라면 올해 리그 경기를 보면서 모름지기 이런 생각을 한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과연 이번 시즌 흔한 속된말로 "미친듯이..

AFC U-23 챔피언십 결승전 D-1..과연 김학범호는? [내부링크]

AFC U-23 챔피언십 결승전 D-1..과연 김학범호는?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23세 이하(U-23) 축구대표팀은 26일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사우디아라비아와 2020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

"에릭센 260억에 이적 합의"..토트넘, 인터밀란의 계약조건 수용 [내부링크]

당초 에릭센의 인터밀란 이적이 수면위로 올라오고 난 후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입장차이가 쉽게 좁혀지지 못하고 난항을 겪고 있었지만 토트넘이 인터밀란의 계약 조건에 합의했다는 소식이다. 이탈리아 현지 언..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vs리버풀 24라운드.."미나미노 리그데뷔" [내부링크]

울버햄튼vs리버풀 24라운드.."미나미노 리그데뷔" 한국시간 1월 24일 새벽 5시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울버햄튼과 리버풀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현재 EPL절대 강자 리버풀과 신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울버햄튼과..

"손흥민 결승골"..올시즌 첫승 토트넘 [내부링크]

손흥민이 12월 08일 번리와의 경기 이후 46일만에 골맛을 봤다. 올시즌 첫골인 셈이다. 번리와의 경기에서 12월 이달의 상을 수상한 이후 탈도 많고 말도 많았던 손흥민이 드디어 48일간의 골가..

세계 최초 9회 연속 올림픽본선진출! "대한민국" [내부링크]

세계 최초 9회 연속 올림픽본선진출! "대한민국" 대한민국 U-23 올림픽대표 선수들이 AFC U-23 챔피언십 준결승서 김대원·이동경 연속골로 호주를 압도하면 결승진출에 성공하면서 세계최초 9회 연속 올림픽..

[프리미어리그] 24R 첼시vs아스날 "승점 1점씩 획득" [내부링크]

한국시간 1월 22일 오전 5:15분에 첼시와 아스날이 24라운드 경기를 펼쳤다. 결과는 2:2 무승부로 끝이 났다. 선발라인업은 첼시는 4-3-3 라인업을 들고나왔고 골키퍼에는 첼시의 주전골키퍼 케파, 센터백에는 크..

[오피셜]국대골키퍼 조현우 울산현대로 이적 [내부링크]

"국대골키퍼 조현우 울산현대로 이적" 20일 4주간 군사기초훈련을 마친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가 울산현대로 이적했다는 소식이다. 조현우는 2013년 대구FC에서 프로무대에 데뷔한 이후7시즌 동안 K리그에서 210..

대한축구협회 나이키와 대형 파트너 계약 [내부링크]

2020년 1월 20일 대한축구협회는 "나이키코리아와 올해부터 2031년까지 2400억원 +a로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했다. 1년 200억원에 달하는 역대 최고 규모로 기간도 총 12년으로 역대 최장 파트너 계약"이라고 전했..

23라운드 왓포드 vs 토트넘 "가사니아의 선방으로 지킨 승점 1점 " [내부링크]

18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각) 영국 왓포드에서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경기가 펼쳐졌다. 하지만 양팀은 끝내 상대 골문을 열지 못하고 각 1점씩 승점을 가져가게되었다. 순위 경쟁을 펼치는 토트넘..

[오피셜] 제주..윤일록 깜짝 유럽행, 프랑스 리그1 몽펠리에 입단 [내부링크]

윤일록(28) 이 프랑스리그1 몽펠리에로 깜짝 이적했다. 몽펠리에 HSC는 18일(한국시간) 윤일록의 이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발표했다. 최근 소속팀 일본 J1리그 요코하마 F.마리노스와 계약을 해지하면서 거취..

[오피셜] 맨유 주장 애슐리영 "계약기간 6개월" 인터밀란으로 이적 [내부링크]

"맨유 주장 애슐리 영이 인터밀란으로 이적했다." 1985년생 애슐리 영이 인터밀란으로 이적했다고 17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소식을 알렸다. 계약기간은 6개월로 2020년 6월 30일까지이며 1년 연장옵션이 포함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