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dun의 등록된 링크

 jdd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식약처, 크릴 오일 건강기능식품 아니다 [내부링크]

식약처, 크릴 오일 건강기능식품 아니다 크릴 오일은 남극 동물성 플랑크톤인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로 지방 분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고지혈증 예방 및 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복용하고..

삼시세끼 공효진, 그녀가 공블리인 이유? [내부링크]

삼시세끼 공효진, 그녀가 공블리인 이유? 드라마를 즐겨보신다면 아니 즐겨보지 않더라도 배우 공효진을 모르시는 분은 없겠지요? 작년 한 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공효진 씨가 다시 돌아온 삼시 세 끼의 첫 게..

한 눈에 알아보자, 무급휴직 신속 지원 프로그램 [내부링크]

한눈에 알아보자, 무급휴직 신속 지원 프로그램 무급 휴직자를 지원하는 무급휴직 신속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어요. 무급휴직 신속 지원 프로그램은 매 달 50만 원씩 3개월 간 지급됩니다. 이에 정부는 4,8..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한방에 보내기와 저장까지 [내부링크]

카톡 사진 묶어 보내기, 한방에 보내기와 저장까지 요즘은 친구들과 사진을 주고받을 때 보통 카톡을 이용하지요. 예전에는 그러니까 피쳐폰을 쓰던 그 시대에는 컴퓨터로 사진을 옮겨서 메일로 보내거나 휴대폰..

카톡 생일 비공개 방법, 프로필 관리에 생일 알림이 없으신가요? [내부링크]

카톡 생일 비공개 방법, 프로필 관리에 생일 알림이 없으신가요? 요즘 거의 모든 연락은 카톡을 이용하지요. 개인적인 인맥뿐만 아니라 일과 관련된 공적인 인맥들까지도 카톡을 이용하는데요. 서브 폰을 두고 사..

우체국 익일특급 시간, 가격, 토요일 [내부링크]

우체국 익일특급 시간, 가격, 토요일 컴퓨터가 보급되고 인터넷 메일을 사용하면서 예전만큼 등기를 잘 보내진 않지요. 하지만 가끔 등기를 보낼 일이 있습니다. 법원에 서류를 보내거나 이력서를 보낼 때 방문접..

[네이버 MY플레이스] 영수증만 있으면 네이버 포인트를 준다고? 레알? [내부링크]

[네이버 MY플레이스] 영수증만 있으면 네이버 포인트를 준다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 영수증으로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10회 리뷰 작성 시 총 3,500원의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2020년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 기간 및 방법 [내부링크]

2020년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 기간 및 방법 근로장려금이란?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또는 사업자 가구를 지원하는 근로연계형 소득지원 제도 자녀장려금이란? 부부합산 총소득이 4..

자동차보험 자기부담금 환급 받기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자기 부담금 환급받기 뉴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기 부담금 환급에 대해 알게 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 번에 내용을 이해하기는 쉽지 않은 게 사실인데요. 자기 부담금이 무엇이고 얼마를..

[진중한 리뷰] 도토리쫄쫄면 [내부링크]

[진중한 리뷰] 도토리쫄쫄면 페이지 아래에 총평이 있습니다. 뚠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토리쫄쫄면을 먹어보겠습니다. 리뷰하려고 산 건 아니고 집에 있길래 배고파서 끓여먹어 봤어요. 봉지 하단에 도토리..

보건증 인터넷 재발급 (보건증 발급 방법, 검사항목, 비용) [내부링크]

인터넷 보건증 발급, 인터넷 보건증 재발급 방법 최초 보건증 발급은 병원이나 보건소를 방문해야 하며, 1년 이내에 검사를 받았다면 인터넷 보건증 발급, 인터넷 보건증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카페나 음식점에서..

이력서 작성 방법, 네모 체크와 서명 싸인 꿀팁까지 [내부링크]

이력서 작성 방법, 네모 체크와 서명 싸인 꿀팁까지 이력서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이력서를 작성함에 있어 어떻게 써야 하나 많은 의문이 있을 것입니다. 저도 처음 이력서를 쓸 당시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혹..

[독후감] 20대, 공부에 미쳐라 [내부링크]

20대, 공부에 미쳐라 / 나카지마 다카시 저 ‘20대 공부에 미쳐라‘ 제목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나의 상황과 책의 제목이 완벽하게 들어맞기 때문이 아닐까? 저자의 말에 의하면 공부에 미쳐야 할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