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tec의 등록된 링크

 jeate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가성비갑 블루투스이어폰만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여러가지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지만 제가 찾은 것들 중에 가장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이어폰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외이도염이슈에 따라서 다른 이어폰들의 가성비있는 제품들로 찾아보았습..

주식 실적 좋아진 기업 및 실적개선 기업 정리2편 5/12~ [내부링크]

8월12일 EMW 이씨에스 모트렉스 제이엔케이히터 알로이스 광주신세계 한국바이오젠 링크제니시스 LIG넥스원 대봉엘에스 엔에스쇼핑 삼화전기 아이디피 녹십자셀 아이컴포넌트 팬오션 나스미디어 켐트로닉스 브이..

소형원전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관련주에 대해서 쓰게 되었는데요. 최근 오르는 관련 테마주를 찾다가 소형 원전 얘기가 나와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원전은 잘 아시다시피 탄소제로 정책 때문에 탈원전 정책으..

주식 실적 좋아진 기업 및 실적개선 기업 정리 (ft.무상증자)(2~8/11까지) [내부링크]

1월18일 흑자전환 코스모신소재 1월19일 에이피티씨 1월21일 삼화페인트 1월25일 오리엔탈정공 조이시티 1월26일 모나리자 로체시스템즈 흑자전환 멕아이씨에스 1월27일 한양증권 1월28일 풀무원 흑자전환 브리지..

주식기초2 주식 차트보기 [내부링크]

봉차트: 캔들형식의 차트로써 촛대 모양으로 만들어 놓은 것 종가: 주식시장이 끝날 때 오후 3시30분에 나온 최종가격 시가: 주식시장이 시작할 때 오전 9시에 나온 최초가격 양봉: 매수한 사람이 더 많을 때 나..

메타버스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저번 시간에는 주식에 대한 기초를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요새 어떤 테마나 주식이 유행하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메타버스라는 단어를 들어보신적 있으신가..

주식기초1 [내부링크]

주식이란? 주식회사의 자본을 이루는 단위 및 그것을 나타내는 증서 기업의 가치를 증서로 사고 주식회사의 주식회사에서 자본을 마련하기 위해 발행한다. 주식을 매수하면 회사에 대한 의결권 및 배당금을 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