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8의 등록된 링크

 jeju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3건입니다.

치킨값 3만원, 현직 셰프 의견 [내부링크]

치킨값 3만원, 현직 셰프 의견

핀잔 주는 공영주차장 계산원 [내부링크]

핀잔 주는 공영주차장 계산원

중산층이 생각하는 학군의 중요성 [내부링크]

중산층이 생각하는 학군의 중요성

연금복권 1,2등 동시당첨자 인터뷰 [내부링크]

[놓치면 후회하는 BEST 인기글] 남자친구 비밀을 알게된 여친 연하남을 꼬시는 카톡 돈없는 남친 이별통보에 현명한 여친 답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 말투 연애시기별 달라지는 카톡반응

일본 버블경제 터지기 직전 상황 [내부링크]

일본 버블경제 터지기 직전 상황

강남 건물주 하루 일과 [내부링크]

강남 건물주 하루 일과

유튜버가 건물에서 1년에 천만원씩 받는 것 [내부링크]

유튜버가 건물에서 1년에 천만원씩 받는 것 건물 위에 있는 기지국 사용료를 통신사에서 연 1천만원씩 지불한다고 하네요.

강남에서 유명하다는 한줄 16,000원 짜리 김밥 [내부링크]

강남에서 유명하다는 한줄 16,000원 짜리 김밥

12억 도쿄 중심가 주택 [내부링크]

12억 도쿄 중심가 주택 [놓치면 후회하는 BEST 인기글] 남자친구 비밀을 알게된 여친 연하남을 꼬시는 카톡 돈없는 남친 이별통보에 현명한 여친 답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 말투 연애시기별 달라..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내부링크]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놓치면 후회하는 BEST 인기글] 남자친구 비밀을 알게된 여친 연하남을 꼬시는 카톡 돈없는 남친 이별통보에 현명한 여친 답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 말투 연애시기별 달라지..

중고차 시장 진출한 대기업 [내부링크]

중고차 시장 진출한 대기업 [놓치면 후회하는 BEST 인기글] 남자친구 비밀을 알게된 여친 연하남을 꼬시는 카톡 돈없는 남친 이별통보에 현명한 여친 답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 말투 연애시기별..

만29살, 1억 모은 후기 및 방법 [내부링크]

만29살, 1억 모은 후기 및 방법 [놓치면 후회하는 BEST 인기글] 남자친구 비밀을 알게된 여친 연하남을 꼬시는 카톡 돈없는 남친 이별통보에 현명한 여친 답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 말투 연애시..

24살에 1억 모은 생활의 달인 출연자 근황 [내부링크]

24살에 1억 모은 생활의 달인 출연자 근황 [놓치면 후회하는 BEST 인기글] 남자친구 비밀을 알게된 여친 연하남을 꼬시는 카톡 돈없는 남친 이별통보에 현명한 여친 답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

공무원 결혼 현실 알려줌...fact [내부링크]

공무원 결혼 현실 알려줌...fact [놓치면 후회하는 BEST 인기글] 남자친구 비밀을 알게된 여친 연하남을 꼬시는 카톡 돈없는 남친 이별통보에 현명한 여친 답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 말투 연애시기..

30대 결혼시장.... [내부링크]

30대 결혼시장....

공무원 9급 1호봉 실수령액 [내부링크]

공무원 9급 1호봉 실수령액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

실수령 460만원 외벌이 지출 [내부링크]

실수령 460만원 외벌이 지출

놀라운 헝가리 저출산 대책 [내부링크]

놀라운 헝가리 저출산 대책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

서울대 교수가 말하는 대한민국 저출산 원인 [내부링크]

서울대 교수가 말하는 대한민국 저출산 원인

흔한 9급 공무원 월급 [내부링크]

흔한 9급 공무원 월급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

공무원 공부한 시간이 아까워요 [내부링크]

공무원 공부한 시간이 아까워요

대한민국 최고 부자의 인생 조언 [내부링크]

대한민국 최고 부자의 인생 조언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연봉6천 20대여자 [내부링크]

연봉6천 20대여자

납득할 수 없는 서울 월세 25만원 수준 [내부링크]

납득할 수 없는 서울 월세 25만원 수준 보증금 200만원 / 월세 25만원 2.5평 원룸 바퀴벌레, 재래식변기, 화장실, 세탁실 곰팡이까지 최악의 원룸

화장실과 주방이 합쳐진 충격적인 월세 40만원 원룸 [내부링크]

화장실과 주방이 합쳐진 충격적인 원룸

10대들이 금수저, 흙수저를 느꼈을때 [내부링크]

10대들이 금수저, 흙수저를 느꼈을때 요즘 10대들은 아파트명과 이름을 SNS프로필에 저장해둔다고 하는데요...

금수저를 넘어서는 집안의 연예인 [내부링크]

금수저를 넘어서는 집안의 연예인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박재범 집 인테리어 [내부링크]

박재범 집 인테리어

사기인줄 모르고 당하는 부동산 사기 [내부링크]

사기인줄 모르고 당하는 부동산 사기

회사 몇년 다니고 느낀거 [내부링크]

회사 몇년 다니고 느낀거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무서운 아마존의 사업 방식 [내부링크]

무서운 아마존의 사업 방식

억대연봉 39살 모태솔로 [내부링크]

억대연봉 39살 모태솔로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다이아몬드 수저였던 여에스더 [내부링크]

다이아몬드 수저였던 여에스더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

여자 가방 계급도 [내부링크]

여자 가방 계급도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ㄷ 길..

의외로 의견 갈리는 직장 조건 [내부링크]

의외로 의견 갈리는 직장 조건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

심리학자가 말하는 사회생활 꿀팁 [내부링크]

심리학자가 말하는 사회생활 꿀팁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

신입이 일 잘 배우는 팁 [내부링크]

신입이 일 잘 배우는 팁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은행원이 직장인에게 조언하는 꿀팁 [내부링크]

은행원이 직장인에게 조언하는 꿀팁

한달 월급 460만원 여자의 취미생활 [내부링크]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ㄷ 길거리에서 샀다가 진..

축의금 100만원 낸 친구와 손절한 이유 [내부링크]

축의금 100만원 낸 친구와 손절한 이유

결혼한 군인이 관사를 꺼리는 이유 [내부링크]

결혼한 군인이 관사를 꺼리는 이유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중고차 딜러가 말하는 카푸어 추천 차량 [내부링크]

중고차 딜러가 말하는 카푸어 추천 차량

초년생이 입사 전 알아야할 기업 체크사항 [내부링크]

초년생이 입사 전 알아야할 기업 체크사항

56년만에 집 장만 성공한 김광규 [내부링크]

56년만에 집 장만 성공한 김광규

서울 구옥빌라 개조해서 산다는 집 [내부링크]

서울 구옥빌라 개조해서 산다는 집

욜로족을 설득한 노홍철 [내부링크]

욜로족을 설득한 노홍철

미쳐버린 토스 회사 복지 [내부링크]

<미쳐버린 토스 회사 복지>

대기업 정유사 사내복지 [내부링크]

대기업 정유사 사내복지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

하이브, SM, JYP, YG 최근 잡플래닛평 [내부링크]

하이브, SM, JYP, YG 최근 잡플래닛평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

한순간에 무너져버린 30대 남자의 재테크 [내부링크]

<한순간에 무너져버린 30대 남자의 재테크> 인기글

주택청약 매달 얼마씩 넣어야 할까? [내부링크]

<주택청약 매달 얼마씩 넣어야 할까?>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

돈도 보험도 없는 사람이 암에 걸리면? [내부링크]

<돈도 보험도 없는 사람이 암에 걸리면?>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유현준 교수님이 말하는 20대가 집을 가질 수 없는 이유 [내부링크]

유현준 교수님이 말하는 20대가 집을 가질 수 없는 이유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

20대 30대 직장인 팁 [내부링크]

20대 30대 직장인 팁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ㄷ..

월1200만원 버는 제주 대학생 파이어족 [내부링크]

월1200만원 버는 제주 대학생 파이어족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

40대에 은퇴한 파이어족 부부 [내부링크]

40대에 은퇴한 파이어족 부부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

퇴사하는 90년대생들 [내부링크]

퇴사하는 90년대생들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ㄷ 길..

아내가 대한민국 가장 유명한 작사가인 김진수 [내부링크]

아내가 대한민국 가장 유명한 작사가인 김진수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아내를 잘만나 상팔자인 장항준 [내부링크]

<아내를 잘만나 상팔자인 장항준>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

충격적인 유주택자 vs 무주택자 자산 격차 [내부링크]

충격적인 유주택자 vs 무주택자 자산 격차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

결혼하고 싶은 이승기 자산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결혼하고 싶은 이승기 자산 포트폴리오 인기글 부모님이 은행원이시기 때문에 경제교육을 잘 받았다고 하네요. 포트폴리오가 잘 분배된것 같네요.

요즘 20대 30대 젊은 부자들 트렌드 [내부링크]

요즘 20대 30대 젊은 부자들 트렌드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영앤리치 20대 부자의 일상생활 [내부링크]

영앤리치 20대 부자의 일상생활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

노가다 무시한 친구에게 공개한 월급 [내부링크]

노가다 무시한 친구에게 공개한 월급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월급 500 버는 노숙자의 삶 [내부링크]

월급 500 버는 노숙자의 삶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부부 월급관리 경제권은 누가 가져야할까요? [내부링크]

부부 월급관리 경제권은 누가 가져야할까요?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

월급관리 시작 통장나누기 [내부링크]

월급관리 시작 통장나누기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직장인 호텔비 지원 꿀팁 [내부링크]

직장인 호텔비 지원 꿀팁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확인해봐야할 숨겨진 내돈 [내부링크]

확인해봐야할 숨겨진 내돈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직장인 퇴사각, 퇴사 판독기 [내부링크]

직장인 퇴사각, 퇴사 판독기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공기업 입사 1년만에 퇴사한 사람 [내부링크]

공기업 입사 1년만에 퇴사한 사람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

대한민국 자산 계급표(+부동산) [내부링크]

대한민국 자산 계급표(+부동산)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

직장인 재테크 순위 [내부링크]

직장인 재테크 순위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ㄷ 길..

대기업 연봉은 실제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대기업 연봉은 실제 얼마나 될까?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

일당 50만원, 역대 연봉 직업 [내부링크]

일당 50만원, 역대 연봉 직업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

회사 몇 년 다니고 느낀 점 [내부링크]

회사 몇 년 다니고 느낀 점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

직장인이 회사에서 뿌듯했을 때 [내부링크]

직장인이 회사에서 뿌듯했을 때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

19억 로또1등 당첨자 재테크 [내부링크]

19억 로또1등 당첨자 재테크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즉석복권 당첨된 할머니 [내부링크]

즉석복권 당첨된 할머니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

직장인이 능력을 100% 발휘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직장인이 자신의 능력을 100% 발휘하지 않는 이유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

진짜 무서운 직장인들 특징 [내부링크]

진짜 무서운 직장인들 특징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4월 부터 전국민 1일 73,000원 누구나 신청하세요! 나이 소득 관계없는 정부일자리!! [내부링크]

4월부터 나이와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1일 73,000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정부일자리 지금 확인해보세요!!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월급500만원 스트레스 강도 [내부링크]

월급500만원 스트레스 강도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논란중인 스타벅스 정규직 바리스타 월급 [내부링크]

논란중인 스타벅스 정규직 바리스타 월급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퇴사한 유튜버 후회 [내부링크]

퇴사한 유튜버 후회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ㄷ 길..

연예인, 유튜버들 유튜브 수익 공개 [내부링크]

연예인, 유튜버들 유튜브 수익 공개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180만원 벌면서 이마트를 걱정하는 습관... [내부링크]

180만원 벌면서 이마트를 걱정하는 습관...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

가난하게 만드는 습관들 [내부링크]

가난하게 만드는 습관들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

오늘부터 은행에 갈 때 '이것'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은행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은행에 가셔서 꼭 신청하시는게 좋은데요. 알려드릴 은행가셔서 신청해야하는 총 4가지 입니다. -금리인하 -ATM수수료무료 -착오송금반환정책 -은행방..

4월1일부터 1인당 10만원 지급! 인천, 경기도 등 지차체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4월1일부터 1인당 10만원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는데요. 인천 , 경기도 등 지자체에서 시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가 있는 지역도 속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길거리에서 절대로 만지면 안되는 것 TOP4 [내부링크]

길거리에 흔히 볼 수 있지만 만져서는 안되는 것들이 있는데요. 잘못했다가는 탈모까지 올 수 있는데요. 꼭 조심해야하는 TOP4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총 2조 회사의 회장실 [내부링크]

시총1조 회사를 이끄는 회장실치고 작은 것 같다는 얘기에 답변하는 JYP 역시 남다른 마인드입니다. 어떻게 하면 직원들이 자길 막 대할까를 생각했는데 커다란 회장실에 '회장 박진영' 책상에 놓여 있으면 편안..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내부링크]

백종원씨가 피자에 도전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빽보이 피자입니다. 벌써부터 커뮤니티에서 반응이 뜨거운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한번은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백선생님 브랜드답게 가..

편의점 맨날 가는데 처음 알았음ㄷㄷ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있는 편의점 음식 TOP5 [내부링크]

편의점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알고 계신가요? 평소에 편의점 자주 가는 편인데요. 이건 정말 몰랐네요. 내일부터 편의점에 가서 하나씩 확인해볼 생각입니다.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있는 편의점 음식 TOP5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ㄷ 길거리에서 샀다가 진짜 큰일날 수도 있는 위험한 물건 TOP3 [내부링크]

집에 있으면 위험할 수 있는 물건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집에 이 물건들이 있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저도 아무 생각없이 집에 모으고 있었는데요 ;;; 당장 집에가서 치워야겠습니다ㅠㅠ

코로나 확진 가족이 있다면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긴급하게 돌봐야 할 자녀가 있다면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가족돌봄휴가 지원금으로 최대 5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예산 소진..

세탁기에 물티슈를 넣으면 놀라운 효과가 생긴다 [내부링크]

물티슈를 세탁기에 넣어 옷을 더욱 깨끗하게 세탁하는 방법입니다. 물티슈를 세탁기에 넣으면 놀라운 효과가 생기는데요. 직접 확인해보시고 꼭 한번 해보세요~!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부자가 되기위한 첫번째 단계는 저축입니다. 가장 먼저 돈을 모아야 하는데요. 투자하기전 먼저해야할 '저축' 빠르게 하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모으고 싶은 분들은 꼭 확인해주세요. [BEST 인기게시..

윤석열표 1억통장 '청년도약계좌' 가입대상, 방법 [내부링크]

매월 40만원을 지원하며 최대 5,74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윤석열표 1억통장 청년도약계좌입니다. 이전에 이미 공약으로 발표된 바 있는데요. 청년분들은 미리 알아두시고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년희망..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내부링크]

가족간 계좌이체 하신적 있나요? 괜찮을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이제부터라도 조심해야 겠네요. 세금폭탄이 나올 수 있으니 꼭 주의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세탁기에 다 쓴 치약을 넣으면 놀라운 효과가 생깁니다. [내부링크]

세탁기 청소 잘 해주고 계신가요? 냄새가 난다면 이 방법을 한번 활용해보세요. 주기적으로 청소하시면 효과가 더욱 좋아집니다. 군대 다녀온 남자분들은 치약의 효과를 이미 알고 계실 수 있는데요. 영상을 통해..

더러운 운동화 초고속 세탁, 건조 방법 [내부링크]

평소 운동화 빨래 어떻게 하시나요? 처음에 샀을때는 정말 예쁜데, 지저분해지면 아쉽더라고요. 집에서 운동화 청소하는것도 쉽지 않은데요. 간단하게 집에서 신발 청소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쉽게 따라해보세요..

변기 물통에 락스를 넣으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변기 물통에 락스를 넣으면 생기는 일 그동안 변기청소 잘 하고 계셨나요? 매번 청소하면서도 걱정이 되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변기물통에 락스만 넣어주어도 악취가 사라진다고 하는데요. 변기가 누렇게 변..

요구르트 이용하여 횟집 초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요구르트 이용하여 횟집 초장 만드는 방법 집에서는 횟집초장이 없어 회를 먹을때 항상 아쉬웠는데요. 요구르트만 있으면 횟집에서 즐기던 초장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집에서 먹는 회도 횟..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서 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양식은 생활지원비 신청서 양식과 유급휴가지원비 신청서입니다.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서 양식입니다.

법원 사건번호 조회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원사건번호 조회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대법원 사이트를 검색해서 이동해주세요. 대법원 사이트로 이동하시게 되는데요. 대법원사이트 바로가기 좌측 상단에 있는 대국민 서비스로..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요약정리 hwp [내부링크]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요약정리 오늘 준비한 자료는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요약정리입니다. 산업안전 산업기사 준비를 시작하는분들에게 꼭 필요한 자료입니다. 사진으로 올리기에는 양이 많아 하단 첨부파일..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계산식 기법순서 암기 100(기출문제) [내부링크]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계산식 기법순서 암기100 오늘 공유해드리는 자료는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 계산식 기법순서 입니다. 꼭 암기하셔야 하는 기출문제 100개를 준비하셨는데요. PDF, hwp로 모두 첨부드립니다..

트렌디한 니트 조끼 패션 [내부링크]

셔츠 + 팬츠 조합도 톰보이 느낌으로 멋스러워요 긴바지 / 반바지에 따라 느낌이 조금은 달라지죠 원피스 처럼 입어도 예쁜데, 부츠 길이에 따라서도 느낌이 많이 달라지네요 :)

간절기, 힙한 유럽언니들의 패션코디 참고하기 [내부링크]

기본적인 아이템들로 이루어져있는 힙한 코디들, 어렵지 않아요! 뉴트럴 베이지톤 코디세트 넘 예쁘죠! 블랙&화이트 진리.. 가죽 못잃어,, 화이트 셔트 못잃어!!! 니트 코디까지 완벽

여자친구가 싫어하는 남자 카톡 유형 [내부링크]

1. 단답형 2. 변명형 3. 내편 안들어주는 유형 4. 결론만 원하는 유형 5. 대화가 안통하는 유형

연애시기별 달라지는 카톡반응 jpg [내부링크]

1. 처음 썸탈때 2. 사귀고 한달 3. 200일 4. 2년차 카톡 5. 6년차 커플

썸탈때 꼭 해야하는 카톡 [내부링크]

1. 아침에 선톡하기 2. 칭찬하기 3. 칭찬하는 카톡 4. 데이트 신청하기 5. 걱정하기

지우지 못하는 남친 카톡모음 jpg [내부링크]

1. 나 걱정해주는 남친 2. 내 편이 되어주는 남친 3. 나와 미래를 약속하는 남친 4. 항상 예쁘다고 해주는 남친 5. 내 생각 많이하는 남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 말투 [내부링크]

1. 표현잘하는 남친 2. 공감잘해주는 남친 3. 쿨한 말투

보건증 발급 방법, 비용, 장소, 준비물 [내부링크]

음식점,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게 보건증입니다. 위생관련 분야에서 종사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진단결과서입니다. 보건증에서 현재 건강진단결과서로 명칭이 바뀌게 되었습..

가족이 치매걸렸을 때 해야하는 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현직에서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사 입니다. 여러가지 질병으로 불편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을 많이 만났는데요. 가족을 알아보지 못하는 치매가 가장 가슴아팠습니다. 치매 증상이 있으면 빠른 검..

만족도 높은 명절선물 BEST10 [내부링크]

 만족도 높은 명절선물 BEST 10 다가오는 명절, 선물 고민이 많으시죠? 코로나로 서로 만나지 못하는 만큼 선물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받는 사람이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명절선물 BEST10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채끝 스테이크 굽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스테이크를 구웠습니다. 한우채끝 스테이크를 구매했는데요. 귀한 한우를 망칠까 걱정이 되었지만 채끝 스테이크를 잘 구워보았습니다. 아내와 둘이서 먹는 한우채끝입니다...

0~1세 영아수당 30만원 육아휴직 최대 300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아수당 30만원, 육아휴직 최대 300만원 12월15일 정부는 제4차 저출산, 고령사회 기본계획을 확정했습니다. 이 계획은 2021년부터 2025까지 추진될 인구에 기반이 될 예정입니다.  영아수당 지..

싱어게인 56호 20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재밌게 보고 있는 싱어게인 프로그램입니다. 싱어게인을 보다보면 가수이름이 나오지 않아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이번에 싱어게인 56호 태양계 정말 멋있었는데요. 다음 무대도 기대되더라..

싱어게인 47호 55호 [내부링크]

요즘 정말 좋아하는 프로는 싱어게인입니다. 싱어게인에서 불렀던 노래들이 음원으로 나와서 아내와 항상 차에서 듣고 있습니다. 이번에 싱어게인 47호와 55호 위올하이 한팀이 되어 엄청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

싱어게인 2호 가수 러브홀릭 지선 [내부링크]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중 하나가 싱어게인 입니다. 싱어게인 2호 가수 러브홀릭 지선이 나와 멋있게 '러브홀릭'을 열창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러브홀릭 노래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건강검진 금식시간 [내부링크]

 건강검진 금식시간, 주의사항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건강보험가입자는 국가에서 2년에 1번 건강검진을 받게됩니다. 20세 이상은 2년에 한번 건강검진을 받도록 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을 받을..

청년창업지원금 신청 및 정리 [내부링크]

 청년창업지원금 신청 및 정리 앞으로는 평생직장이라는 말이 없어지고 있는데요. 아마도 유일한 공무원이 아닐까요? 요즘에는 창업을 생각하는 청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나라에서도 청년들에게 창업을 장려..

코스피 코스닥 차이 간단정리 [내부링크]

 코스피 코스닥 차이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주식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주식에 관심이 없던 분들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주식을 시작하기전에 주식 기본용어를 확실하게 알아두는게 좋..

강원랜드 개장 안내 정리 [내부링크]

 강원랜드 개장 안내 정리 강원랜드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국내인에게 허용된 카지노가 있습니다. 강원랜드는 기존에 석탄산업을 했던 폐광지역입니다. 지역경제활성을 위해 강원..

코로나 2.5단계 기준(학원, 헬스장, 카페, 결혼식, 학교)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기준(학원, 헬스장, 카페, 결혼식, 학교)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연말까지 3주간 코로나 2.5단계로 격상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2.5단계가 되었을 때 기준과 달라지는 것에 대해서 정리해보..

돌반지 1돈 가격 [내부링크]

 돌반지 1돈 가격 예전에는 돌잔치 선물로 돌반지 선물을 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금가격이 올라가면서 돌반지를 선물해주는게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정말 특별한 사이에서 돌반지 1돈을 선물하는 경우가..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내부링크]

 서해안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몰이 멋있는 서해안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해안은 갯벌이 있어 조개가 많죠! 멋진 석양을 즐길 수 있는게 서해안의 매력입니다. 수도권..

사조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 [내부링크]

사조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  사조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 참치 2대장이 있죠. 동원참치와 사조참치가 있습니다. 사모참치를 판매하는 사조몰이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조몰이 이번에 새롭게..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내부링크]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피자헛 방문포장 40% 할인 방법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치킨을 참 좋아했는데요. 요즘은 피자도 좋아합니다. 지난번 도미노피자 할인행사기간을 통해 피자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홈택스에서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방법 쉽게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연말이 되면서 여러가지 서류가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서류마다 발급받는 방법이 달라서 혼란스럽기도 하는데..

우울증 자가진단 극복방법 [내부링크]

우울증 자가진단 극복방법 우울증 자가진단 극복방법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라고도 불리는데요. 흔하지만 위험에 빠질 수 있는 무서운 병입니다. 우울증은 정신질환의 일종으로 우울한 기분, 불안을 느끼는 특징이..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신용등급은 점수에 따라 등급이 나뉘는데요. 신용등급은 높을수록 좋은데요. 신용등급을 왜 관리해야 할까요? 신용등급 점수가 높을수록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느게..

변비에 좋은 과일 5가지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과일  변비에 좋은 과일 5가지 변비에 걸리면 정말 답답한기분이 드는데요. 저도 평소에는 괜찮은데 가끔씩 변이 나오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2~3일정도가 지나면 속이 더부룩하면서 불안한 기분이..

공인인증서 폐지 정리(+새로 도입 금융인증서)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 정리 공인인증서 폐지 정리 - 새로운 금융인증서 12월10일 부터 공인인증서가 폐지되고 새로운 인증서가 생긴다고 합니다. 평소에 공인인증서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서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지..

zoompc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Zoom줌을 이용한 화상회의, 강의, 수업이 많아졌습니다.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앞으로 zoom을 사용하는 일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아직 PC에 zoom이 없다면 zoomp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하프앤하프 후기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후기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후기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50%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피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

싱어게인 63호 70호 30호 [내부링크]

싱어게인 63호 싱어게인 70호 싱어게인 30호  싱어게인 63호 싱어게인 70호 싱어게인 30호 요즘 가장 핫한 오디션 프로 중 하나입니다. 바로 싱어게인입니다. 오디션프로그램을 좋아하지만 근 몇년간 정말 많은..

도미노피자 50%할인 주문방법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50%할인 주문방법 도미노피자 50%할인 주문방법 11월27일부터 11월 29일까지 금, 토, 일 3일간 슈퍼 블랙위켄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도미노피자 50%할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할..

국토교통부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규제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국토교통부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국토교통부 조정대상지역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부동산 규제 정책이 심해지고 있지만 아파트 매매 가격은 신고가를 찍는 곳들이 생기..

코로나 증상확인법 코로나 증상 순서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확인법 코로나 증상 순서  코로나 증상확인법 코로나 증상 순서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감기 환자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코로나와 감기 증세가 비슷하기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내부링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코로나19 확진자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되었습니다. 계속 이렇게 확진자가 늘어나다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

도라지 효능 [내부링크]

도라지 효능  도라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라지하면 도라지무침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인 도라지입니다. 강원도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고요. 봄철에 가장 맛있습니다. 오래된..

생강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생강 효능 부작용  생강 효능 부작용 생강은 생강만의 독특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맛은 있지 않지만 건강에 매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고요. 생강 효능이 좋아 재료로 다양한 음식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QR큐알코드 만들기 정리 [내부링크]

QR코드 큐알코드 만들기 정리  QR코드 큐알코드 만들기 정리 코로나가 계속적으로 확산하면서 출입명부 관리가 중요해졌습니다. 확진자가 방문했던 시간에 방문한 모든 사람이 검사를 받아야하기 때문인데요. 수..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대상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3차 유행을 공식화하였습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가장 심하게 타격을 받는 것은 자영업자들 입니다. 경제상황..

꽃mbti 바로가기 플라워 나는 무슨 꽃일까 [내부링크]

요즘 MBTI가 정말 유행입니다. 얼마전에는 스낵으로 알아보는 MBTI가 인기였는데요. 이번에 꽃MBTI가 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테스트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싱크가 제대로 맞는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테..

코로나 2단계 결혼식 학교 [내부링크]

코로나 2단계 결혼식  코로나 2단계 결혼식 5일 연속 일 300명 확진자 발생!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24일 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됩니다. 코로나 단계가 변화하면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곳은..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개발 임박 [내부링크]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개발  국내 최초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개발임박!? 국내 최고 의약제품인 셀트리온은 코로나 백신 개발을 열심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문재인대통령으로 부터 극찬을 받은 셀트리온 서정..

코로나 잠복기간 [내부링크]

코로나 잠복기간  코로나 잠복기 잠복기간 증상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것 같더니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는 전파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잠복기가 있기 때문에 정확히 알..

11.19 부동산 대책 전세 정리 [내부링크]

11.19 부동산 대책 전세정리  11.19 부동산 대책 전세 정리 이번에 발표한 11.19 부동산 대책 전세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부동산 대책은 오전에 발표되는데요. 이번에는 일찍 발표되었습니다. 2022년 까지 11만40..

코로나 백신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코로나 백신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하나, 둘씩 백신개발이 성공하기 시작되었습니다. 어서 상용화가 되어 국민들이 맞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는데요. 화이자가 백..

이낙연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이낙연 관련주 수혜주 이낙연은 대표적인 여당 대권주자입니다. 자연스럽게 대선후보로 관심이 쏠리면서 관련주들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테마주는 가장 주의하셔야 하는 주식종목 중 하나입니다. 신중하게..

2021년 최저임금 계산법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계산, 월급은? 2021년 최저시급은 8720원입니다.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며 최저임금을 받는 근로자부터 임금을 주어야 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도 부담을 느끼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관련주 정리 아시아나 인수가 결렬되고 대한항공이 아시아나를 인수하기로 결정되었는데요. 한편으로 다행인것 같지만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산업은행은 발표 후 인수 추..

코로나 초기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초기증상 예방방법 치료기간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것 같더니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지속적으로 감염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해야 합니다. 코로나는 바로 증상이 나타나지 않..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전환 서류 준비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은 금리가 높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전환하시는게 좋은데요. 청년들은 내집 마련을 위해 열심히 돈을 모아야 하는 만큼 이율이 높은 통장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정부에..

나훈아 콘서트 2020 공연일정 예매방법 [내부링크]

나훈아 콘서트 2020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추석특집으로 KBS에 출연한 나훈아는 국민들에게 큰 위로를 전했습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당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수 많은 유행어를 남기기도 했습..

전입신고 인터넷 [내부링크]

이사를 하시게 되면 꼭 하셔야 하는게 있습니다. 전입신고와 확정일자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전세금과 보증금을 지키려면 꼭 해주셔야합니다. 전입신고를 하지 않으시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전입신고 인..

내가 먹는 약 한눈에 사용법 14세 미만 [내부링크]

 내가 먹는 약 한눈에 사용법 14세 미만  내가 먹는 약 한눈에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근 1년간 약국에서 조제받은 의약품 투약 내역과 개인별 의약품 알러지 부작용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14세 미만 자녀..

면역력에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음식 10 날씨가 추워지면 면역력이 중요해지는데요. 건조하고 온도가 내려가면 질병에 약해지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성에서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면역력을 꼭 잘..

광군제 기간 알리바바 타오바오 할인 행사 [내부링크]

광군제 기간  광군제 기간 알리바바 타오바오 할인 행사  광군제는 중국에서 진행되는 가장 큰 할인기간입니다. 이 날을 기다렸다가 많은 분들이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하시는데요. 광군제기간과 알리바바, 타오..

삼립호빵 호찜이 3차 판매처 판매일정 [내부링크]

 삼립호빵 호찜이 3차 판매처 판매일정  겨울이 되면 먹고 싶은 간식 중 하나가 호빵입니다. 호빵은 맛있고 정말 좋은데 쪄서 먹어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이번에 삼립에서 호빵을 전자렌지로 돌려먹을 수..

화이자 백신 생산 부작용 관련주 [내부링크]

 화이자 코로나 백신 개발 성공  매번 코로나 확진자 수만 듣다가 기쁜 소식을 들었습니다. 미국 화이자가 코로나19 백신의 초기 분석결과 90% 이상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임상 3상 결과 심각한 안..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무료대상 [내부링크]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무료대상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무료대상 암은 인간은 힘들게하고 죽음까지 이르게 하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늦게 발견할 경우 완치가 어렵기 때문에 가능한 초기에 발견하여 빠르..

조 바이든 수혜주 및 관련주 [내부링크]

미국대통령 조 바이든 수혜주 및 관련주 조 바이든 수혜주 및 관련주 미국대선이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현재 분위기가 조 바이든으로 확정되는 분위기 입니다. 트럼프는 우편투표를 인정할 수 없다는 소송..

조 바이든 나이 아들 성향 [내부링크]

조 바이든 나이 아들 성향 조 바이든 나이 아들 치매 성향  조 바이든이 미국대통령을 확정지으면서 조바이든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아닌 조바이든은 어떤 사람인지 궁금했습니다. 미국대통령..

대한민국 야놀자 숙박대전 [내부링크]

야놀자 숙박대전  대한민국 숙박대전 (사이트정리, 예약방법)  11월4일부터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어플과 야놀자에서도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애플 에어팟 프로 리콜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 프로 리콜 무상교환 방법 총정리 애플 에어팟 프로에서 음질문제가 발생하여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프로가 무상 교환을 실시합니다. 애플은 홈페이지에서 2020년 이전에 제조하였던 극히 일부 에..

미국 대선 결과 실시간 조회 [내부링크]

 미국 대선 결과 실시간 조회  미국시각으로 대선 결과가 개표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초기 개표상황에 본인이 앞서고 있다면 조기 승리 선언을 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돌발행동을 하지 말라고 제재..

교촌치킨 상장 교촌에프앤비 공모청약 [내부링크]

교촌치킨 상장 교촌에프앤비 공모청약  교촌치킨 상장 교촌에프앤비 공모청약  치킨업계 최초로 교촌치킨이 상장합니다. 교촌치킨으로 알려진 교촌에프앤비는 11월3일부터11월4일동안 청약 진행예정입니다. 교..

박지선 피부 햇빛알레르기 유서 발견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지선씨 피부 좋지 않아...햇빛알레르기...> 개그우먼 박지선 씨가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자택에서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를 발견하였습니다. 박..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안녕하세요. 여행하면 빠질수 없는곳이 강원도와 동해바다인데요. 산과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록가 있어 서울에서 강릉까지는..

카무트 부작용, 효능 [내부링크]

카무트 부작용, 효능  카무트 부작용, 효능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 식품으로 카무트를 많이 알아보시고 계시는데요. 카무트를 드시기 전에 카무트에 부작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정리 [내부링크]

강화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정리  강화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정리  서울, 인천에서 가까운 강화도는 주말, 휴일에 당일치기로 여행가기 좋은 곳입니다. 가까운곳에서 서해바다를 즐길 수 있고 여러가지..

2020년 연차 발생기준 [내부링크]

2020년 연차발생기준 연차가 발생하는 것과 연차 수당을 계산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차발생기준> 대표를 제외한 상시 근로자 5인이상 사업장일 경우 연차 유급휴가가 발생합니다. 5인 미만 사업장 경..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 정리 [내부링크]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을 즐기기 위해 시작되었는데 어느새 인스타그램에 중독되어 있는 나를 만날 때가 있습니다. 시도때도 없이 인스타그램에서 새로고침을 하고 있습니다. 그저 아무것..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LG전자 현대자동차 할인기간 백화점 [내부링크]

코리아세일페스타 한국 블랙 프라이데이 - 정부에서 지원하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1일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산업통상자원부와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가 주최하는..

연말정산 미리보기 이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미리보기 사이트 이용법, 소득공제 절세팁 이제 2020년이 얼마나지 않았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 연말정산을 해야된는 기간이 오는데요. 내가 세금을 얼마나 받게되는지 혹은 내야한다면 얼마를 내..

정부 외식쿠폰 소비쿠폰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 외식쿠폰 소비쿠폰 사용처 총정리 코로나가 잠잠해지나 싶더니 다시 코로나가 번지면서 정부에서 지급하려던 외식쿠폰과 소비쿠폰이 중단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

무허가 가짜마스크 환불 방법 [내부링크]

가짜마스크 환불 요즘 마스크를 대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는데요. 집에있는 마스크 확인이 필요합니다. 가짜마스크라면 환불은?? 허가되지 않은 마스크를 KF94에 포장하여 판매된 사실이 적발되었습니다. 가..

가짜마스크 확인법 구별 의약품안전나라 진짜마스크는? [내부링크]

가짜마스크 확인법 구별방법 의약품안전나라 진짜마스크는? 무허가 공장에서 가짜마스크 1천만장을 정식 의약외품 KF94인것처럼 속여서 판매한 사실이 적발되었습니다. 가짜마스크를 판매한 업체 대표는 약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계좌개설확인서 모바일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출력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카카오뱅크 통장사본출력과 계좌개설확인서출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인터넷뱅크이기 때문에 따로 은행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서류가..

주택연금 가입조건 수령액계산 단점 [내부링크]

주택연금 총 정리 (주택연금 가입조건) 주택연금 이란 우선 주택연금 이란? 집이 있지만 소득이 부족한 어르신들을 위해 평생 또는 일정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수입을 얻으실 수 있도록 주택을 담보로 맡기고 자기..

카카오뱅크 미니카드 혜택, 수수료, 티머니 [내부링크]

카카오미니카드 카카오 미니카드 혜택, 티머니, 수수료 카카오뱅크에서 청소년을 위한 카카오뱅크 미니(mini) 계좌 및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는 카카오뱅크 카드와는 다르게 청소년을 위해 만..

서울형 주택바우처 신청방법 및 지원기준 [내부링크]

서울에서 고시원이나 월세로 거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서울시에서 매월 8만원에서 10만원을 지원해주는 서울형 주택바우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0월부터 기준이 완화되었다고 하니 꼭 기준확인하시고 신..

과천 르센토 데시앙 분양가, 분양일정(과천지식정보타운 S5 위치) [내부링크]

요즘 인기있는 과천 지식정보타운 S1, S4, S5 블럭 입주자모집공고가 발표되었다. S5 블럭 과천 르센토 데시앙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5블럭 경기도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 S5 아..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 온라인신청을 안내드립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현장신청과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소상공인희망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자격요건을 확인해주세요. 1. 소상공인에 해당됩니까? 2..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투자할곳들이 줄어들면서 공모주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SK바이오팜을 시작으로 카카오게임즈까지 엄청난 경쟁률을 이끌었습니다. 다만 이번 빅히트는 생각보다 상승세를 이어나가지 못했는데요. 일반 개미투자..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돈 보낼때 상대방 계좌번호를 몰라도 카카오페이를 통해 쉽게 송금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쉽게 송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반대로 상대를 잘못선택하여 돈을 잘못 보낼 수 도 있..

9급 공무원 월급 실수령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안정적인 직업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요즘 최고의 직업으로 꼽히는 공무원입니다. 공시생들이 매해 늘어나면서 경쟁률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9급 공무원이 되었..

이천 시몬스테라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내와 서울에 다녀오면서 이천 시몬스테라스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이천 시몬스테라스는 핫플레이스인것 같더라고요.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다고 하는데요. 평일에 방문했는데 이미 주차장이 가득..

캐모마일차 효능 [내부링크]

캐모마일차 효능 10가지 캐모마일차는 몸에 좋고 진정효과가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저도 밤에 카페를 가게될경우 커피대신 캐모마일차를 마시려고 합니다. 캐모마일은 수면조절, 소화 도움, 면역력 강화, 피부..

삼성 건조기 16kg 그랑데 DV16R8540KV 후기 [내부링크]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16kg DV16R8540KV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삼성 그랑데 건조기 16kg DV16R8540KV입니다. 요즘 건조기는 필수가전에 포함될 정도로 실용성이 높습니다. 하루에도 날씨가 몇번씩 바뀌다보니..

갤럭시S20 FE 5G 자급제 사전예약 사은품 [내부링크]

소개해드릴 제품은 갤럭시S20FE 5G 자급제와 사전예약 사은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 10월31일 내 개통한 분들은 갤럭시S20 FE 사전예약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20 FE 갤럭시..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 1등 [내부링크]

연금복권 720 1등에 당첨된다면 실수령액은 얼마나 될까요? 2020년5월에 출신되 연금복권 720은 대한민국 연금식 복권입니다. 일반적으로 복권에 당첨되면 당첨금을 한번에 받지만 연금복권에 당첨되면 월마다 일..

아파트 관리소장 자격 급여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소장 자격 급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파트관리소장은 아파트마다 꼭 있으신 분들이 있는데요. 어떠한 자격과 대우를 받고 계실까요? 아파트 관리소장 자격 아파트 관리소장이 되기 위해서는..

한글날 태극기 공휴일 택배 [내부링크]

한글날 태극기 다는법, 택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월9일은 한글날로 5대 국경일이면서 크리스마스 이전 마지막 휴일입니다. 한글날이 갖는 의미와 태극기 다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글날> 삼일절..

한로 뜻 의미 풍습 [내부링크]

한로 뜻 의미 풍습 먹는음식   벌써 10월 둘째 주가 찾아왔습니다. 가을이 더욱 깊어지는 절기 한로가 왔는데요. 입추->처서->백로->처서->추분에 이어 찾아오는 5번째 절기입니다. 한로는 어떤 날인지 알아보도..

갤럭시S20FE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핏2 [내부링크]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갤럭시S20FE가 10월6일부터 10월12일까지 사전예약을 시작합니다. 현재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입니다. 현재 가격은 카드할인 혜택으로 13%할인혜택을 받아 78만원에 구입이 가능..

밸브형 마스크 과태료 부과 [내부링크]

10월13일 부터 마스크 착용의무화가 시작됩니다. 밸브형마스크는 과태료부과대상에 포함되었는데요. 밸브형마스크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밸브형마스크는 무엇이고 어떻게 생겼을까 <마스크로 인정되지 않는..

마스크 의무화 과태료 면제 대상(망사, 밸브형 마스크 안됨) [내부링크]

마스크의무화 장소, 과태료부과 마스크, 과태료면제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다수가 모이는 집회 현장이나 대중교통 의료기관과 요양시설에서 마스크 의무화가 실시 된다. 10월 13일부터 코로나 바이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 방탄소년단 공모주 청약 정리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안녕하세요.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반기 최대 기대주 방탄소년단 BTS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이 시작됩니다. 카카오게임즈 공모가 대박을 치면서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서류 [내부링크]

집값이 점점 올라가면서 내 집마련은 과연 가능할까 의심이 되기도 합니다. 현재 유일한 희망은 청약 통장이 되겠는데요. 청약통장은 무주택자들에게 유일한 희망입니다. 대부분의 청약통장은 이자율이 1%대입니..

이근대위 빚투 200만원 해명(+사과글,해명글,반박글) [내부링크]

가짜사나이1에서 교관으로 유명해진 이근 해군특수전전단(UDT/SEAL)출신 예비역 대위가 빚투논란에 휩싸였다. 이근대위는 유튜브를 통해 200만원 이하의 금액을 빌린것을 인정했다. 100만~150만원에 달하는 현금과..

발암물질 없는 생리대 업체 리스트 [내부링크]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용호 의원은 666개 품목중 97%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생리대중 97% 발암물질이 나왔다는건 정말 충격적이었는데요. 이에 대응하기 위해 식약처에서 전수조사를 시작..

생리대 발암물질 업체 리스트 명단 [내부링크]

생리대 발암물질 업체 리스트 명단 2014년 이후로 국내 유통된 해외직구 여성 생리용품인 생리대, 팬티라이너 등 25종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해외직구 제품을 포함하여 생리대 업체 중 97%에서 발..

독감백신 상온노출 부작용 [내부링크]

매년 9월말에서 10월초가 되면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독감접종을 맞아야하는 시기가 오는데요. 상온노출 의심 독감백신 접종자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독감백신 상온노출이 생긴이유 국가 조달물량을 공급하는 국내..

노니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노니 효능과 부작용 요즘 노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노니는 신이 내린 열매라고 불리우는데요. 남태평양 일대에서 서식하는 노니는 상처치료제나 진통제로 사용되었습니다. 최근 노니에 대한 관심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배당소득세 신고와 절세 [내부링크]

주식에 대한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많은 돈이 주식으로 몰리면서 주식에 세금을 붙기 시작했습니다. 기존 소액주주들에게는 양도소득세가 없었습니다. 2023년 이후 부터 해외주식에 대해서도 양도소득..

밤 효능, 부작용, 밤 삶는 법 [내부링크]

9월, 10월이 되면 밤나무에서 밤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밤은 겨울철 대표간식으로 유명한데요. 추운 겨울날 호호 불면서 군밤을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밤은 영양소가 많고 맛도 좋고 효능이 다양한데요. 밤 효..

빨간약 포비돈 코로나 억제효과 [내부링크]

집에 하나씩 있는 빨간 약 포비돈은 요오드 소독제입니다. 코로나19바이러 활동을 짧은 시간에 중단시킨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하단에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표비돈 요오드는 상처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출시 이근 대위 [내부링크]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출시 이근대위 모델 버거 6400원 세트 8100원 밀리터리버거 출시, 이것은 군대리아 롯데리아에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식판형 용기에 담아 제공하는 밀키트형 제품 밀리터리버거를 28..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16살차이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16살차이는 누구? 황소희씨는 이화여대 출신으로 2018년까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했다. 14살때 모친 소희통상의 이혜경 대표가 론칭한 브랜드에서 런웨이로 모델 데..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방송일정 정리 [내부링크]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가짜사나이 2기 31명 지원자 A조 : 줄리엔강,김동현,박민규,곽윤기 B조: 지피티,홍구,김병지,룩삼 C조:와꾸대장봉준,도현,트할,임동규 D조:오킹,손민수,김민교,힘의길 F조:까로,재민TV,조재..

갤럭시 카메라 무음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넘어오면서 카메라를 찍을 때 찰칵소리가 나는 경우가 불편하더라고요. 갤럭시는 간단한 설정으로 무음변경이 가능한데요. 갤럭시 카메라 무음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카메라 무음이 되..

벤츠 전기차 EQC 400 보조금 지원 [내부링크]

지금 해외 전기차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라고 하는데요. 바로 보조금 때문입니다. 벤츠 전기차 EQC400 모델도 보조금이 지급될까요? 네, 가능합니다. 그럼 얼마나 보조금이 지원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요..

거제도 맛집 스시거제 [내부링크]

스시거제 경남 거제시 아주로 46 방문전 예약필수 거제를 여행하면서 숙소방명록에서 우연히 발견한 스시집이다. 예약제로만 운영하는 스시거제에 방문했다. 가격은 런치 3만원부터 시작된다. 거제여행 첫날 점심..

네고왕 위메프 반올림피자샵 후기 [내부링크]

네고왕 위메프 반올림피자샵 후기 아내는 피자, 저는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아내와 네고왕을 함께 보다가 반올림피자샵이 나오더라고요. 처음보는곳인데 맛있어보이더라고요. 네고왕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주식 대대주 요건, 양도소득세 [내부링크]

주식 대주주 요건 주식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대주주가 되는 요건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많아진다. 2021년 부터 대주주 기준이 3억원 이상 보유자로 하향된다. 대주주가 더 많아지는게 아닐까? 이전에는 코..

크래프톤 상장 배틀그라운드 게임 운영사 [내부링크]

크래프톤 상장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운영하고 있는 크래프톤 상장이 기대된다. 카카오게임과 빅히트에 이어 다음으로 상장되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누구나 한번쯤 들어볼만큼 유명..

늘보리 효능, 늘보리압맥 [내부링크]

늘보리효능, 늘보리압맥, 늘보리 밥짓는법 안녕하세요. 한국인은 밥심으로 사는데요. 흰쌀밥에는 영양소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죠. 5가지 잡곡을 섞었을 때가 가장 영양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늘보리에 대해서..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걸리는 것 중 하나가 역류성식도염 입니다. 술과 담배를 좋아하거나 야식을 자주 즐겨먹으면 역류성식도염에 걸리기 쉬운데요. 규칙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

농협 벌초대행 가격 총정리(농협장례지원단) [내부링크]

농협 벌초대행 가격 총정리 명절이 되면 꼭 해줘야 하는게 있죠. 바로 벌초 입니다. 벌초는 더운 날씨에 긴팔과 긴바지를 입고 하루종일 작업을 해야하는 고된 업무입니다. 이번 추석을 앞두고 정부에서는 가족..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과 솔직후기 [내부링크]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과 솔직후기(내돈내산,취득절차,취득기준) 공대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따기 위해 사이버대학을 다녔다. 이미 대학교를 졸업했을 경우 2학기와 실습을 하면 사회복..

LG엘지 윙(Wing) 가격 스펙 출시일 정리 LM-F100N [내부링크]

LG 윙(Wing) 가격 스펙 출시일 정리 LG전자에서 신제품으로 LG 윙을 출시했습니다. LG전자는 다른 가전제품들은 잘하고 있는데 유독 스마트폰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분명 애플, 삼성과는 차별..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할인방법 포텐피자(모바일,PC 할인방법) [내부링크]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할인방법 포텐피자(PC,모바일 할인방법) 재밌게 보고있는 네고왕에서 반올림피자샵이 나왔습니다. 어떤 할인을 받아낼지 기대가 되는데요. 따박따박 따질수 있는 광희가 아니면 못할거 같네..

택배파업 21일부터 전국 택배기사 분류작업 거부 [내부링크]

택배파업 21일부터 전국 택배기사 분류작업 거부 택배파업 택배 분류작업 파업이유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택배 노동자 과로사 대책위원회'는 전국 4천여명 택배기사들이 오는 21일 택배파업 택배 분류작업..

카카오워크 출시 카카오 업무용 메신저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내부링크]

카카오 업무전용 메신저 카카오워크 출시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개발) 카카오톡을 통해 업무시간외에도 업무관련으로 고통받는 직장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직장인들 또한 업무시간외에 업무적인 답변을 해야하는지..

2차 재난지원금 아동수당 스쿨뱅킹으로 지급(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아동수당 추경후 추석전 지급예정 현 정부는 4차 추경안이 22일 통과하여 추석전에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국에 있는 초등학교 미만의 자녀는 모두 20만씩 지원금을..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선착순 지급 신청은? [내부링크]

폐업 소상공인 재도전 장려금 선착순 지급 예정, 신청은 어디서? 폐업소상공인 재도전 장려금은 1019억원이 편성되어 있다. 우선순위 없이 8월16일 이후 폐업 신고한 소상공인에게 예산 소진 될때까지 지급할 계획..

65세이상 노인혜택 [내부링크]

65세이상 노인혜택 대한민국에서는 65세이상을 노인을 정하고 있는데요. 요즘 65세분들을 보면 건강하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도 혜택을 미리 알고계시는게 좋은데요. 여러분야에서 65세이상 노인혜택을..

루미큐브 게임방법(쉽게 정리) [내부링크]

루미큐브 게임방법 - 초등학생도 할수 있는 루미큐브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심심함도 길어지고 있는데요. 온가족이 재밌게 즐길수 있는 루미큐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동센터에서 사회복지사 실습을..

한국투자글로벌전기차&배터리-연금저축펀드 [내부링크]

한국투자글로벌전기차&배터리-연금저축펀드 주식의 시작은 연금저축펀드이다. 연말정산 400만원까지 공제받을 수 있으며 존리도 연금저축펀드에 가입하라고 한다. 은행예금이자가 0%에 가까워지면서 은행에 돈을..

중국 시노팜 관련주 코로나 백신 [내부링크]

시노팜 관련주 코로나 백신 중국에서 가장 잘나가는 제약사인 시노팜은 현재 개발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수십만명에게 접종했다. 접종한 결과에 따르며 단 한 건의 부작용이 발생되지 않았다고 한다. 시노..

벌에쏘였을때 응급처치,치료,증상 [내부링크]

벌에쏘였을때 응급처치,치료,증상 요즘 벌초때문에 산에 많이 가시는데요. 가장 주의하셔야 하는게 벌입니다. 벌에 쏘이면 증상이 심하며 고통스럽습니다. 벌에쏘였을때 증상과 응급처치, 치료방법에 대해 정리해..

쿠팡파트너스 저품질없이 수익, 한달 수익공개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수익구조와 한달수익, 가입방법, 저품질 피하는 방법 저는 N잡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쿠팡파트너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유명하기도 한데요. 아직..

화상벌레 특징, 증상, 청딱지개미반날개 [내부링크]

화상벌레, 청딱지개미반날개 특징, 주의사항, 사진첨부 최근 전북 익산에서 '화상벌레'로 불리는 청딱지개미반날개가 발견되었다. 이 '화상벌레'는 닿기만 해도 화상을 입은것 처럼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화상..

갤럭시 Z플립2 사전예약 Z플립5G 자급제폰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Z플립2 출시, 사전예약 시작, 크기, 성능 갤럭시 폴드2 출시소식과 함께 갤럭시Z플립이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Z플립2 공식출시 2020년 9월 18일 갤럭시Z플립2 사전예약 2020년 9월 11일~15일 점점 접히는..

LG전자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 출시예정 [내부링크]

LG전자는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을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받았다. LG전자 탈모치료용 의료기기(모델명 HGM1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품목허가를 받아 마지막 출고가격을 조율하고 있는 것..

기준 중위소득 75% 확인표, 가구별 확인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2차지원금 지급기준을 재산6억원 이하, 중위소득 75% 이하로 지급예정 2020년 기준 중위소득 75% 확인 가장 중요한 2020년 기준 중위소득 75%이하에 들어가는지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기준 중위소득 75%..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재난지원금 대상, 조건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재난지원금 대상, 조건 2차재난지원금을 추석전으로 빠르게 지급하기 위해 추경예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4차 추경 자금 7조8천억원 중 절반에 해당하는 3조 8천억원을 사회적 거리두기..

강릉자동차극장 강릉데이트코스 [내부링크]

강릉자동차극장 후기 요즘 영화는 보고 싶은데 코로나때문에 극장에 가는건 조금 불안하더라고요. 마침 강릉에 자동차 극장이 있어서 아내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어두워지는 저녁7시부터 시작됩니다. 하루에 3번..

카카오 클레이튼 코인 클레이 클립(klip)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카카오 클립, 클레이튼, 클레이는 무엇일까? 최근 카카오와 관련된 모두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 클립이라는 모바일지갑서비스에 대해 알게되었는데요. 클레이튼, 클레이, 클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

카카오뱅크 상장일 관련주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상장일 관련주 얼마전 카카오게임즈가 공모주에 대박을 터뜨리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 카카오는 앞으로 더욱 성장할 가치가 있는 기업인데요. 계열사마다 대박행진을 이어나갈것으로 기대됩니..

교직원 건강상태 자가진단교육부 (담임교사,관리자) [내부링크]

교직원 건강상태 자가진단교육부 (담임교사, 관리자) 지난 포스팅에서는 학생들의 필수 건강상태 자가진단 교육부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학생뿐만 아니라 교직원도 반드시 참여해야하는데요. 교직원 자가진..

도서정가제 폐지 논란 [내부링크]

 도서정가제 폐지 논란 도서정가제는 3년을 주기로 지속할 것인지 폐지할 것인지 결정되는데요. 올해 11월 도서정가제에 대해 새로운 발표가 될 예정입니다. 이것이 폐지될 것인지 지속될 것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오치기투자 2030 주식 투자법 [내부링크]

오치기투자 2030 주식 투자법 요즘 20-30대들이 주식시장에 많이 참여하고 있는데요. 그 중 저도 하나에 포함되었습니다. 각자마다 투자방식이 다른데요. 전 장기투자를 보고 하고있습니다. 2030사이에서 새로운..

건강상태 자가진단 교육부 어플 [내부링크]

 건강상태 자가진단 교육부 어플 교육부에서 건강상태 자가진단 교육부 어플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건강상태 자가진단 교육부 어플을 통해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건강상태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건강상태가 위험할..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2차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2차재난지원금은 1차와 다르게 경제적으로 타격을 받은 계층에 선별 지급하겠다는 정부와 여당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지원대상으로 초등학생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수업이 많아지면 돌..

별풍선 1개 가격, 수수료 [내부링크]

별풍선 1개 가격, 수수료  안녕하세요. 요즘 개인방송이 정말 많아졌죠. 현재 많은 유튜버들이 아프리카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BJ들의 아프리카 수익구조는 별풍선입니다. 시청자들이 BJ에게 별풍선을 쏘는..

벤큐 GW2480 모니터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벤큐 GW2480 내돈내산 후기 구매가격 : 159,000원 안녕하세요. 모니터를 봐야하는 일을 하다보니까 눈의 피로감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블루라이트 안경을 착용했지만 중고모니터를 사용해서 그런지 밤이 되면 눈이..

수소에너지 관련주 [내부링크]

 수소에너지 관련주  안녕하세요. 화석연료시대는 사라지고 신재생에너지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에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는 수소에너지에 대해 기대가 큰데요. 미국 니콜라는 수소전기트럭을 개..

일리커피머신 y3.3 화이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커피머신 y3.3 후기입니다. 아내가 일리커피머신을 가지고 싶어했는데요. 맛과 인테리어 모두를 사로잡은 일리커피머신입니다. 기다리고 있다가 카드포인트가 쌓이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상장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게임즈 상일을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 카카오게임즈 공모주가 마감되었는데요. 주식의 인기와 함께 대박이 났습니다. 최고기록을 세우며 마감을 했습니다. 정확한 기록에 따르면 경쟁률이 1500..

KB국민은행 디지털헌금바구니 출시, 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교회다니시는 분들은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비대면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교회에서 직접하던 헌금을 하지못해 성도들, 교회들 서로 걱정이 되었습니다. 교회에서 계좌번호를 안..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솔직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생가 홍삼정순스틱(내돈내산)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조금씩 들기 시작하면서 몸을 챙기기 시작했습니다. 홍삼에 눈이 가더라고요. 홍삼하면 '정관장'이 많이 떠오르..

속초 고양이카페 냥이네호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고양이카페 냥이네호수에 다녀왔습니다. 예쁜 고양이뿐만이나라 멋진 호수뷰를 바라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일반 카페로도 많이 방문하신다고 하네요. 속초 엑스포, 청초호와 정말 가까이..

맥쿼리인프라 주식, 장점, 단점, 관련주 [내부링크]

 맥쿼리인프라 주식 안녕하세요. 제가 조금 특별한 주식을 알게되었는데요.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은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지켜볼만한 맥쿼리 인프라 주식입니다. 목차 맥쿼리인프라 - 업체정보 맥쿼리인프라..

KT&G 케이티엔지 주가 [내부링크]

 KT&G 주가  안녕하세요. 최근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KT&G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T&G 주가 괜찮을까? KT&G는 국내 유일의 담배회사입니다. 또한 담배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턱걸이 잘하는방법, 밴드, 장갑 [내부링크]

 턱걸이 잘하는방법, 밴드, 장갑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가장 즐겨하는 운동은 턱걸이입니다. 상체운동에는 턱걸이 만한게 없는데요. 제가하고 있는 턱걸이 기구와 밴드, 장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초보자를..

삼성 제트 2.0 VS15R8547S1CW +청정스테이션 후기 [내부링크]

 삼성 제트 2.0 VS15R8547S1CW +청정스테이션 안녕하세요. 기존에 쓰던 청소기가 유선이라 복층인 저희집에서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3층으로 되어있는데 계속 코드를 옮겨주어야 하니 힘들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샤인머스켓 가격 효능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가격 효능 안녕하세요.  아내가 과일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면 항상 과일을 구매합니다. 과일은 소량을 판매하지 않아서 둘이서 먹을경우 남는경우가 많습니다. 청포도를 구..

이마트 노브랜드 전자렌지 MWM-N1601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노브랜드 전자렌지 MWM-N1601후기 안녕하세요. 결혼하고 전자렌지가 꼭 필요했는데 아내의 반대로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전자렌지 없이 잘 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꼭 필요한 순간이 있더라고요. 간..

현대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현대차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앞으로 급격하게 바뀌어 나갈 산업군을 생각하면 저는 자동차를 먼저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보급이 많아졌다면 앞으로는 자동차의 형태가 많이 바뀌어 나갈 것이라고 생각..

전기차 배터리 대장주 [내부링크]

 전기차 배터리 대장주 안녕하세요. 요즘 주식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들을 보면 사고 싶은 것들이 많지만 아직 총알이 많지 않아 그저 바라보기만 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식투자를 단타가 아닌 장..

분기배당 주식 종목, 정리 [내부링크]

 분기배당 주식 뜻, 정리 안녕하세요. 부동산은 규제가 심해지고 금리는 점점 낮아지면서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내와 팟캐스트를 듣던 중 주식 배당금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더라고요. 한 투자..

재가요양보호사 급여 [내부링크]

 재가요양보호사 급여  안녕하세요. 저는 재가요양센터에 2년간 사회복지사로 근무했습니다. 사회복지사로 운영전반을 맡기도 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재가요양보호사 급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파킨슨병 초기증상 [내부링크]

 파킨슨병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저는 노인사회복지사 2년 넘게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사회복지사로 일하며 많은 어르신들을 만났습니다. 그 중 파킨슨병을 알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파킨슨..

코로나 후유증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후유증 증상 안녕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줄 알았는데 다시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는 걸리더라도 완치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코로나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았던 것 같네..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제 저공해조치 [내부링크]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제  안녕하세요. 전세계적으로 미세먼지가 안좋아지고 있는데요. 아마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자동차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예전에는 가정마다 1대가 있어도 부유하다고 여겨졌습니다. 최..

인스타 디엠 읽음, 인스타 디엠 삭제 [내부링크]

 인스타 디엠 읽음, 인스타 디엠 삭제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요즘 많이 하시죠? 저도 열심히 활동은 하지 않지만 눈팅으로 매번 관찰하고 있는데요. 그중 DM 디엠 디렉트 메시지가 있습니다. 따로 개인적인 채팅..

한전 전기요금 조회 [내부링크]

 한전 전기요금 조회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연일 계속 내리고 있는데요. 집안이 점점 습해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곰팡이 생겨나가는 모습을 보며 에어컨을 틀고 제습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에어..

국민연금 추가납부 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 추가납부 방법 안녕하세요. 나라가 고령화로 가면서 노후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점점 수명이 길어지며 노후준비를 잘해야하는데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유일한 희망이자 동시에 가..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시작 알테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시작 안녕하세요. 요즘 결제할때 페이 많이 사용하시죠. 저도 편리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많이 사용하는 페이는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입니다. 대부분 네이버페이를 이용..

속초 케이크 맛집 케익드림스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내와 저는 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를 항상 찾아다닙니다. 속초에 케이크 맛있는 카페를 찾아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속초에 있는 케익드림스입니다. 카페 이름..

금쪽같은내새끼 감동과 재미를 잡은 예능 추천 [내부링크]

 예능추천 - 금쪽같은 내새끼  안녕하세요 아내와 함께 패드를 통해 예능을 보는 걸 좋아하는데요. 요즘에 재밌는 예능이 많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1박2일,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등등 볼게 정말 많았는데 요즘..

카카오 26주 적금 with 이마트 가입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이마트  안녕하세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 26주 적금은 처음 나올 때 부터 신선함과 참신함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몇년전에 카카오뱅크 26주..

테슬라 배터리데이 [내부링크]

 테슬라 배터리데이 안녕하세요. 9월 테슬라 배테리데이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현재 액면분할을 진행하며 매번 상승을 지속하고 있는 테슬라입니다. 테슬라에 대해서 말이 많습니다. 앞으로 더 오를 것이다. 지..

결혼식 50명 이상 참석시 300만원 이하 벌금 [내부링크]

 결혼식 50명 이상 참석시 300만원 이하 벌금 안녕하세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 2단계 조치가 강화되었습니다. 8월19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강화되었는데요. 하객..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가격 꿀팁정보 [내부링크]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가끔 햄버거 생각이 날때가 있는데요. 바로 맥도날드입니다. 그중에서도 맥모닝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아침메뉴로 든든하게 먹기에 아주 좋..

파킹통장 금리비교 [내부링크]

 파킹통장 금리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킹통장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금리를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파킹통장은 자동차를 주차해놓은 것을 의미하는 파킹을 넣어 돈을 넣고만 있어도 이자가 발생한 상품을 뜻합..

농협 주머니통장 [내부링크]

 농협 주머니통장, 주머니 적금 안녕하세요. 강원농협에서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주머니통장' 과 '주머니적금'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주머니통장과 주머니적금은 20대, 30대를 주 가입대상으로 재미있는..

강릉 런닝맨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강릉 실내데이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요즘 강릉여행 많이 오시죠? 강릉에 가면 바닷가, 커피거리, 해산물이 생각나는데요. 조금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고..

연금저축펀드 장단점,가입시기 [내부링크]

 연금저축펀드 장점, 단점, 가입시기 안녕하세요. 주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연금저축펀드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연금저축펀드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존리를 통해서 입니다. 존리 영상을 유튜브에..

카카오게임즈공모주청약방법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공모주청약방법 안녕하세요. 주식은 너무나도 어렵지만 포기해서는 안되는 제테크 중 하나입니다. 주식을 하기 위해서는 이것저것 알아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업가치나 미래투자 현재 재정..

테슬라 액면분할 [내부링크]

 테슬라 액면분할 주식 결정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테슬라가 액면분할을 결정했습니다. 장기투자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테슬라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테슬라가 액면분할을 결..

관세청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방법 [내부링크]

 관세청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에서 직구많이 하시죠?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들을 외국에서 사오는 것을 뜻하는데요. 직구할 때 반드시 필요한게 있습니다. 바로 개인통관번호..

해수욕장 예약제 바다여행 [내부링크]

해수욕장 예약제, 바다여행에서 미리 하자 안녕하세요. 올해는 정말 긴긴 장마였습니다. 저도 처음으로 비가 그만오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비가 오지 않고 해가 뜨기 시작하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사람들도..

부부 증여세 면제 한도액 [내부링크]

 증여세 면제 한도액 안녕하세요. 증여세 면제 한도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증여세란 재산을 자녀 또는 부부에게 증여 할 때 발생하는 세금입니다. 나의 재산을 누군가에게 주고 싶어도 세금이 발생..

비비큐 네고왕 7천원 BBQ 할인 방법 정리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에서는 광희가 대세입니다. 광희가 유튜브에서 새로운 채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광희의 개인채널은 아니고 광희가 나오는 유튜브 예능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유튜브 '네고왕'입니다. 와썹맨이..

임대차3법시행 임대차3법소급 [내부링크]

 임대차3법시행 임대차3법소급    임대차 3법 전월세신고제 전월세상한제 계약갱신청구권제 3가지 법을 중심으로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과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말하고 있습니다. '..

2020년 신혼부부 특별공급 신혼특공 조건 [내부링크]

2020년 신혼부부 특별공급 신혼특공 조건 안녕하세요. 내 집마련을 위해 준비하는 신혼부부입니다. 요즘 집값이 정말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집값을 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회원권 없어도 구매 [내부링크]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회원권 없어도 구매 안녕하세요. 요즘 코스트코 많이 가시나요? 집 근처에 코스트코는 없지만 1달에 1번씩은 코스트코에 방문합니다. 코스트코는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해외제품들을..

코엔자임 큐텐의 효능 [내부링크]

 코엔자임 큐텐의 효능 요즘들어 날씨가 많이 흐려지면서 몸에 기운이 없어지는 것을 많이 느끼실 겁니다. 이럴수록 건강을 더욱 잘 챙겨야된다고 합니다. 좋은 영양제를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코엔..

티눈생기는이유, 발가락티눈제거 [내부링크]

 티눈 생기는 이유, 발가락 티눈 제거 안녕하세요. 티눈 때문에 고통받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티눈이 생기는 이유와 발가락 티눈 제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티..

갤럭시S20 자급제 폰 구매후기, 언박싱, 장점 [내부링크]

 갤럭시S20 자급제 폰 구매후기, 언박싱   이전부터 갤럭시S20을 원하고 원했습니다. 많은 고민끝에 아이폰XR에서 갤럭시S20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아내가 쓰던 아이폰X 상태가 조금씩 느려져서 아이폰XR..

내방지방 빼는법 꿀팁공개 [내부링크]

 내방지방 빼는법 꿀팁공개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 많이하시죠? 살을 빼면서 가장 안보이는 곳을 빼는게 힘들더라고요. 바로 내장지방입니다. 겉으로는 날씬한 분이였는데 건강검진에서 내장지방이 많다는..

기립성 저혈압 증상 / 어지럼증 [내부링크]

 기립성 저혈압 증상 / 어지럼증 앉았다 일어나는 순간 평소에 핑 도는 어지럼증을 느껴보신적이 있나요? 저 또한 젊은 나이지만 가끔씩 느껴지기도 합니다. 현대인들이 많이 겪는 증상 중 하나라고 합니다. 여..

히든싱어6 출연가수 라인업 [내부링크]

 히든싱어6 라인업  JTBC 히든싱어6가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모집 티저로 인기를 끌었다. 티저영상에는 장범준, 비, 화사, 장윤정, 김종국, 백지영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총출동 했다. 히든싱어는 모창도전..

초당옥수수 효능 / 칼로리 다이어트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효능 / 칼로리  안녕하세요. 드디어 옥수수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여름철이 되면 휴가철에 옥수수를 먹던 기억이 있습니다.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뜨끈뜨끈한 옥수수입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가..

하수구 냄새 없애는 방법 꿀팁공개 [내부링크]

 하수구 냄새 없애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평소에는 아무 문제없는 주방, 화장실 하수구에서 날씨가 안좋거나 가끔씩 냄새가 역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악취때문에 가끔은 괴롭기도 한데요. 저희집을 직접..

냉방병 증상 / 냉방병 두통 [내부링크]

 냉방병 증상 / 냉방병 두통 여름철이 되면 조심해야하는게 냉방병입니다. 냉방병은 밖은 덥지만 실내에는 에어컨을 켜서 온도차로 인해 생기기도 합니다. 냉방병은 온도차이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

무좀 민간요법 치료법 [내부링크]

 무좀 민간요법 치료법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무좀으로 고생하고 계십니다. 무좀은 치료하기 어려우면서도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는 염증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좀은 피부사이에 생기는 곰팡이의 일종입니다...

방귀냄새가 심한이유 / 개선방안 [내부링크]

 방귀냄새가 심한이유   방귀에는 두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리가 크지만 냄새가 없는 방귀와 소리는 없지만 냄새가 심한 방귀입니다. 제가 소리는 없지만 냄새가 심한 방귀입니다. 방귀는 몸 속에 있는 공..

등드름 없애는법 / 원인 [내부링크]

 등드름 없애는 법 / 원인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오며 등이 보이는 옷을 입을 일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수영복을 입어야하는데 뒤에 등드름이 있다면 너무 속상하지 않을까요? 저도 예전에 등드름이 있었습니..

갤럭시S20 가격 / 스펙 /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S20 가격 / 스펙 /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가지고 싶은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바로 갤럭시S20입니다. 이제 갤럭시노트20이 출시를 얼마남기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20을 선호하지 않습..

골드바 1kg 가격 한돈 [내부링크]

 골드바 1kg 가격 한돈  경제가 안 좋아질 수록 금가격은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미 금가격이 많이 오른상태라며 더이상 금가격은 오르지 않을거라는 전망들이 많이 있는데요. 실제로 금가격은 올라가지 않..

화분분갈이방법 / 분갈이흙 후기 [내부링크]

 화분분갈이방법 / 분갈이흙 집안에 있는 금귤나무, 몬스테라, 고무나무, 아이비, 율마들이 점점 커지기 시작하며 큰 곳으로 분갈이를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일 조금씩 물을 줬는데 잘 크니까 예쁘..

강릉커피거리 / 안목해변커피거리 카페 솔직후기 [내부링크]

 강릉커피거리 / 안목해변커피거리 카페 요즘따라 날씨가 좋은날이 많은 듯 합니다. 날씨도 더워지면서 화창하고 맑은 날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데요. 그럴때는 강원도를 추천합니다. 강원도의 동해바다를 보시면..

갤럭시a10e 스펙 / 케이스 / 구매솔직후기 [내부링크]

 갤럭시A10e 스펙, 케이스, 구매후기  장인어른 스마트폰 변경 장인어른이 스마트폰을 굉장히 오래사용하고 계십니다. LG Q6라는 약3년정도 사용하고 계셨는데요. 아는 분을 통해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할부금은..

키위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키위 효능 / 부작용  키위는 제가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어렸을 적 반을 잘라 수저로 퍼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다른 과일과는 조금 특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키위아작이라는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오트밀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오트밀 효능과 부작용 최근 다이어트를 하면서 오트밀을 알게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식사대용으로 오트밀을 선택했다. 오트밀의 대해 궁금증을 가지기 시작했고 오트밀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찾아보..

아로니아 효능 [내부링크]

집안 화단에 장인어른께서 아로니아를 심으셨습니다. 얼마전 아로니아 열매가 정말 잘 익기 시작했는데요. 오늘 확인을 해보니 정말 많은 아로니아가 있었습니다. 가끔 새들도 와서 먹더라고요. 아로니아가 몸에..

공벌레 퇴치법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서 집안에 벌레들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아파트보다는 주택에 살다보니 벌레를 더 쉽게 보게된다. 아내는 벌레를 너무 싫어한다. 아파트에 살면서도 벌레 때문에 주기적으로 소독을 받기도 했다. <공..

깔따구 퇴치법, 인천 수돗물 유충 [내부링크]

최근 인천 서구를 중심으로 수돗물에서 깔따구가 발생하며 심각한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천에 살지않지만 불과 8개월전에는 인천 계양구에 있었습니다. 제가 지금 저기에 있다면 당장 씻는문제와 먹..

2021 최저임금 계산 [내부링크]

매년 7월이 되면 다음년도 최저임금이 결정됩니다. 최저임금은 최저임금위원회에서 결정됩니다. 노동자측 9명, 사용자측 9명, 공익위원9명(대통령이 임명)으로 구성됩니다. 2021 최저임금은 8,720원으로 확정되었..

더위 먹었을때 증상 /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마가 지나가고 무더운 더위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차 안이나 건물내부에서는 시원하지만 야외를 이동해야할 경우에는 마스크까지 써야해서 더 많이 더운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기온 특성상 습하고..

미니수박, 애플수박먹는법 [내부링크]

아내와 저는 수박을 좋아합니다.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마트에서 수박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둘이 먹기에 수박은 부담스러웠습니다. 수박을 좋아하지만 많이 먹는 편은 아닙니다. 남은 수박을 냉장보관해서 먹으..

속초 보사노바 카페 [내부링크]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매일 11:00~20:00 아직 가오픈기간이었던 속초 보사노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가오픈기간이었고 7월18일부터 정식오픈 예정입니다...

언택트 뜻 untact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우리의 삶이 변해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이전과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마스크는 우리의 일상처럼 다가오고 있는 요즘입니다. 언론이나 보도를 통해 가장 많이 듣는 단..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7월 분양 [내부링크]

요즘들어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최근 부동산 규제가 심해지면서 사람들의 불만또한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직 부동산 재산은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관심이 생겨 유심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럼에도 계속..

그린뉴딜 관련주 베스트5 [내부링크]

최근 문재인 대통령이 그린뉴딜에 대해 직접 언급했습니다. 한국현 그린뉴딜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관련주가 주목을 받고 동시에 급등 추세를 보이게 됩니다. 주식을 하게 되면 정치적인 이슈..

고양이 샤트룩스 Chartreux (샤르트뢰) [내부링크]

프랑스 출신 고양이 샤트룩스를 소개하고 합니다. 먼저 어느나라 출신일까요? 바로 예술과 낭만의 나라 프랑스 출신입니다. 20세기 후반부터 알려지기 시작했지만 수백년전부터 함께 지내왔습니다. 프랑스 남동..

2020근로장려금8월지급일 [내부링크]

2020근로장려금8월지급일 안녕하세요. 2020근로장려금8월지급일에 대해 많이 궁금하신가요? 저도 굉장히 궁금한데 한번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근로장려금이란?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미만인..

노원롯데캐슬시그니처 분양가 , 7월분양 [내부링크]

요즘들어 부동산 규제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살 집은 필요합니다. 집이 없는 신혼부부들이 많습니다. 신혼부부가 집을 가지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가끔은 돈을 모아서 집을 살..

SM6 페이스리프트, 2020년형 출시는 7월15일 [내부링크]

중형차 시장에 새로운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7월15일 드디어 등장하는 SM6 페이스리프트이다. 지난 2월 공개되었던 '탈리스만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개선된 부분들과 새롭게 추가된 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살이 퇴치법 이렇게 하면 완벽제거! [내부링크]

하루살이 퇴치법 점점 더워지는 여름날씨 하루살이 때문에 힘들지는 않으신가요? 가끔은 하루밖에 살지 못하는 애들이라 불쌍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떼로 몰려다니는 모습을 보면 징그럽기도 합니다. 경기도 인..

아이폰12네이비블루 색상 랜더링 [내부링크]

지난해 나왔던 미드나잇그린은 아이폰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디자인적으로 변화를 주기 어려운 최근에는 새로운 컬러를 시도하며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점점 아이폰12출시일이 다가온다. 어떤 디자인과..

양양 국제공항 제주도 시간표, 플라이강원 무료항공권 [내부링크]

양양-제주 항공 가격, 시간표 왕복 20,000원 실화? 해외로 가지 못하는 요즘 날씨는 점점 뜨거워지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데요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향하고 있습니다. 제주로가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양양..

황희찬 라이프치히 이적 확정 5년 계약 등번호11번, [내부링크]

대한믹국 국가대표 공격수 황희찬이 독일 분데스리가 RB 라이프치히로 이적한다. 황희찬은 독일에서 새로운 도전을 한다. 등번호는 11번이다. 8일 오늘 레드불 잘츠부르크와 RB 라이프치히는 홈페이지를 통해 황..

폐소공포증 원인, 증상, 치료 [내부링크]

예전에는 흔하지 않았지만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병 폐소공포증이다. 좁은 공간에 있을 때 느끼는 공포감이다. 엘리베이터, 버스, 지하철, 지하공간, 독서실, 강의실 등에서 느끼게 된다. 심지어 좁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신청, 발급 방법 [내부링크]

삼성패스로 지갑이 들고다닐 필요가 없어졌는데요. 아직 남은 한가지가 있었죠. 바로 신분증입니다. 운전하다가 혹은 신분확인을 위해서 신분증이 필요했습니다. 이제는 운전면허증까지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 100% 조건, 신청 [내부링크]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금 100%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겠다.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 중기청대출에 대해 알아보자.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은 대한민국 청년 주거 안정을 위해 취업일자와 상관없이 소기업..

버거킹 7월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벌써 일년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네요. 그래도 아직 반이나 남았으니 힘차게 달려보아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버거킹 7월행사입니다. 버거킹이 가격은 있지만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7..

아이폰 face id 오류, 사용할 수 없음 해결 [내부링크]

잘 쓰고 있던 아이폰이 갑자가 face id를 인식를 못하고 있다. 내 페이스는 바뀐게 없는데 왜 인식을 못하니!! 번거롭게 암호를 입력해야 했다 가끔은 지문인식이 그리워지기도 한다. 얼굴을 프레임에 넣어보려고..

체리 효능, 보관법, 씻는 법 [내부링크]

아내가 체리를 정말 좋아한다. 마트에서 장을 볼때면 체리를 꼭 구매하자고 한다. 덕분에 체리를 함께 즐겨먹고 있다. 체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다. 순서 체리효능, 보관법, 씻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체리..

테슬라 모델X 보조금, 가격, 내부공간, 전기차 [내부링크]

2019 테슬라 모델 X 가격 1억2,160 ~ 1억4,160만원 연비 3.9km/kWh 연료 전기차 외관 SUV 유아인이 타고다니면서 더욱 유명해진 테슬라 모델X이다. 국내에서 테슬라 인기는 더욱 많아지고 있다. 현재 보조금이 많..

현대 포터 캠핑카 포레스트 (+가격, 출시일, 전시) [내부링크]

'움직이는 집' 4인 가족 캠핑카 요즘 도로에서 캠핑카를 자주 볼 수 있다. 2014년부터 5년간 캠핑카등록 대수는 약 5배 증가되었다고 한다. 주 52시간 근무제가 강화되며 앞으로 캠핑카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타오바오 직구방법 (배대지,통관,국내배송) [내부링크]

요즘 해외직구가 많이 늘어났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건 바로 중국직구, 타오바오이다. 타오바오는 중국에서 정말 큰 쇼핑몰이다. 없는 게 없을뿐더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가끔 옷을 사면 한국택이 달려..

갤럭시노트 20 출시일, 스펙, 사전예약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러시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삼성은 아이폰과 다르게 유출이 아닌 노출을 통해 광고효과를 얻고 있다. 경쟁자와 반대로 시도하는 건 신선하면서..

아이폰12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내부링크]

새로운 아이폰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다. 현재 아이폰X를 쓰고 있는 아내의 스마트폰이 점점 힘들어하고 있다. 넉넉할 것만 같았던 256GB를 가득채웠고 스마트폰이 조금씩 느려져감을 느낀다. 아이폰은 2년쓰면 교..

청년 저축계좌 신청방법, 조건, 혜택(feat.보건복지부) [내부링크]

현재 적금 얼마나 하고 계신가요? 돈을 모으고 모아도 돈은 쌓이지 않는다. 앞으로 살아갈 청년들에게는 번 돈 보다 써야 할 돈이 많다. 근로활동을 하면서 소득인정액이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인 차상위 계층 1..

이갈이 원인, 두통, 증상, 치료법은?(feat. 신경차단술) [내부링크]

친구가 수면 중 이갈이가 심한 편이다. 다행히 내가 잠든 동안에는 듣지 못한다. 중간에 깨어 보면 친구가 이를 정말 심하게 갈고 있다. 치아가 갈려 없어지지 않을까 걱정될 정도이다. 이갈이란 무엇일까? 잠을..

강릉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오션뷰(위치, 주차) [내부링크]

강릉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강원 강릉시 창해로 350번길 3 스타벅스 앞 무료주차 가능 강문해변 앞에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가 많다. 그중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으로 아내와 함께 갔다. 그 이유는 넓은..

속초맛집 남경막국수 위치, 가격, 주차 [내부링크]

속초남경막국수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888 매일 10:00 ~21:30 수요일휴무 대표메뉴 : 비빔막국수 9,000원 , 들깨막국수 9,000원 속초에서 가장 맛있는 막국수를 꼽자면 남경막국수이다. 남경막국수는 일반 막국..

강원도 양양 막국수 맛집 '삼교리동치미막국수'(위치,주차,가격) [내부링크]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양양점 강원 양양군 손양면 재뫼길 20 매일 10:00~20:00 강원도에 살다보니 막국수를 많이 먹게된다. 강원도에 막국수집이 참 많다. 그렇다보니 막국수 맛집들이 많다. 막국수집마다 막국수 맛..

경주 가볼만한 곳 화랑의언덕 포토존, 피크닉세트 대여 [내부링크]

아내가 경주여행중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다. 바로 화랑의 언덕이다. 캠핑클럽으로 더 유명해진 곳이라고 한다. 경주는 많이 들어봤지만 화랑의 언덕은 처음이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것 같다. 날씨가..

구매대행, 해외직구 사업자 신용카드 추천 [내부링크]

구매대행 사업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마도 앞으로 계속 증가할 것이다. 현재 위탁 구매처럼 마진율을 점점 떨어질 것이고 큰돈을 벌기가 어려워진다. 누구나 집에서 구매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부업..

울진 베아트리스 펜션 개별 프라이빗 수영장 [내부링크]

요즘같이 코로나가 있으면 물놀이를 하는 것이 위험하다. 물놀이는 다른 사람들과 한 장소에서 마스크 없이 놀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개별 수영장이 있는 펜션을 찾았다. 풀빌라가 그런 형태였고 아주 많지는..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 홈택스에서 [내부링크]

사업을 하다보면 증명서류로 사업자등록증명원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 기업뱅킹 계좌를 하나 더 개설하려고 하는 서류가 필요했다. 홈택스에서 발급이 쉽게 가능했다. 누구나 천천히 보면서 가능하도록 설명해보겠..

니로 엔진오일 교환 속초 공임나라 [내부링크]

차를 구매한지 6개월이 넘었다. 아직까지 수리나 교환을 받은 적이 없다. 10,000km를 가까이 가며 엔진오일을 교체할 때가 되었다. 차를 구입한 후 첫번째 엔진오일은 빨리 갈아줘야 한다고 한다. 하지만 그것은..

개구리를 없애기 위한 가물치 구입 [내부링크]

경칩을 시작으로 집 주변에 개구리가 한마리씩 보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개구리가 신기했다. 도시에서는 못보던 개구리였다. 조그만한게 귀엽기도 했다. 집 주변에 나타나는 개구리는 무당개구리이다. 등에..

캐리어 2in1 에어컨 에어로Z AMC16VZ4GHGH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캐리어 2in1 에어로Z 내돈내산 후기 아무리 강원도가 시원하다고 있지만 여름을 견뎌내기 위해서 에어컨은 필수이다. 전에 아파트 살 때는 안방에 벽걸이 에어컨 하나로 충분했다. 주택으로 이사오면서 3층에서..

스마트스토어 경쟁사와 가격경쟁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다보면 상위노출이 가장 중요하다. 상위노출은 네이버 검색기준에 얼마나 잘 맞추는지가 중요하다. 오늘은 이 방법에 대한 얘기가 아니다. 이 기준은 이미 많은 곳에 정보가 있다. 혹시 궁..

재난지원금 실수기부, 취소문의 방법 [내부링크]

11일부터 시작된 긴급재난지원금. 그러나 실수로 기부한 사람들의 취소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그 이유는? 정부가 긴급재난지원금의 카드 신청메뉴 안에 기부 메뉴를 설치하도록 지침을 내린게 영향을 주었다..

이케아에서 교환, 환불 받기 [내부링크]

이케아를 가게 되면 아내는 인테리어 제품들을 많이 구매합니다. 예쁜 물건들이 많아 집안 곳곳이 정말 감성적이다. 가끔 집에 와서 보면 꼭 필요하지 않은 것들이 있다. 영수증과 결제카드만 있으면 교환, 환불이..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추천 '기묘한이야기' 시리즈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즐겨본다면 이미 알고있거나 봤을 것이다.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알고 있는 유명한 드라마이다. 메인 추천작으로 떠서 아내와 시즌1을 보고 있다. 시즌1은 8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토..

강릉 맛집 미역국 전문점 '가연장' [내부링크]

강릉을 지나가는 길에 많이 보였던 음식점이 있다. 바로 가연장이다. 미역국 전문점이다. 미역국 전문점? 미역국은 제주도나 백반집에서 먹어본 적은 있지만 전문점을 본 적이 없다.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요..

아카시아꽃 튀김 후기, 만드는 법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집 앞 아카시아꽃이 활짝 피었다. 바람이 불 때마다 달콤한 아카시아 향이 느껴진다. 아카시아꽃 튀김해먹으면 맛있는데! 아카시아꽃 튀김이라? 어른들은 예전에 아카시아꽃을 즐겨먹었다고..

강남 블랙수면방은 무엇일까? (동성애자들만의 공간?)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강남 블랙수면방을 이용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블랙수면방? 처음 들어보는 곳이었다. 이름부터가 침침하다. 블랙수면방은 동성애자 전용 사우나라고 한다. 안양시와 양평군 확진자가 4일 오..

너도 요양센터를 창업한다고? [내부링크]

동네를 지나다니다 보면 많은 재가센터를 보게 된다. 아는 지인 중에 꼭 한 명은 재가센터를 운영 중이다. 재가센터장님들은 대부분 50~60대가 많다. 퇴직 후에 재가센터를 많이 선택하셨다. 왜 재가센터일까?..

재가사회복지사가 가져야 할 마인드 [내부링크]

내가 직접 재가사회복지사로 일하면서 느낀 점을 소개한다. 노인재가분야에서만이고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 바란다. 다른 사회복지사들은 어떤 마음인지 궁금하다. 일을 하면서 재가사회복지사는 나와 참 안 맞다..

재가사회복지사의 문제점 [내부링크]

블로그를 찾아와주시는 방문자를 보니 '사회복지사'나 '재가센터' 관련해서 많이 오신다. 지금 재가 사회복지사로 일하다 보니 관련 업무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사회복지 관련 글을 몇 개 더 포스팅하고자 한다...

재가요양센터 창업(사업)을 계획중이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재가센터 사회복지사로 운영하고 있는 뼈있는나무입니다. 저희 부모님이 센터장과 시설장으로 계시기에 가족사업장입니다. 사회복지사임에도 사업운영에 깊이관여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많은..

재가사회복지사의 미래,전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뼈있는나무입니다. 지금 재가사회복지사로 1년 넘게 일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따기 전부터 사무업무를 시작했으니 약 3년 정도 된 거 같네요. 지금까지 일하면서 앞으로 이쪽을 생각하..

재가복지센터사회복지사업무 [내부링크]

저는 지금 재가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센터에서는 방문요양과 방문차량목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가복지센터사회복지사업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재가복지센터사회복지사업무는..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불안감 멘탈관리 [내부링크]

구매대행을 하게 되면 멘탈적으로 흔들리는 일이 많아진다. 난 다행히 아내와 함께 하고 있다. 서로 흔들릴때마다 한 사람이 잡아준다. 같이 무너지게 된다면 큰일인데 말이다. 사람인지라 갑작스럽게 주문이 들어..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 정해진 공식대로만 하면 성공?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의 열기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 직장인, 주부, 학생들까지 나서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스마트스토어 장점과 단점 그리고 매일 운영하면서 함께 유튜브 올리는 사람들도 많다. 스마트스토어를 하게되..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집 밖에서 일하기 디지털노마드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작은 꿈을 이루었다. 아내와 국내외 여행을 하며 일을 하는게 꿈이었다. 사람들은 이것을 디지털노마드라고 부른다. 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게 디지털노마드이다. 스마..

스마트스토어 유입수 늘리는 법(중요한건 oo이다.) [내부링크]

가장 중요한건 기본입니다. 처음 스마트스토어를 만드시는 분들은 유입수가 없어 걱정입니다. 일단 사람들이 들어와야 뭔가를 사야하니까 말이죠 다행히 저는 운이 좋아 많은 유입수를 만들어냈습니다. 하루에 유..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반품 어떻게 대처할것인가? [내부링크]

구매대행을 하면서 허탈함을 느낄 때가 있다. 내가 힘들게 찾아 올린 물건이 저렴가격에 이미 올라왔을 때. 물건을 올리고 난 뒤 검색해보니 국내에서 이미 팔고 있을 때. 가격경쟁을 해서 힘들게 판매한 뒤 반품..

스마트스토어 구매대행, 경쟁업체 어떻게 할 것인가? [내부링크]

요즘은 구매대행이 열풍이다. 전업으로 부업으로 많은 사람들이 구매대행에 도전한다. 구매대행은 재고 없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 또한 늦게 시작한 편이다. 최근에는 시작부터 도와주는 유료강의..

스마트스토어 사업일지, 베풀면 더 돌아온다고? [내부링크]

'기브앤테이크' 책을 보면 기버, 테이커, 기브앤테이커 형으로 사람을 구분한다. 대체로 많은 사람들은 기브앤테이커이다. 받았으면 줘야한다는 생각이 강하다. 기버는 베풀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어쩌면 너무..

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고객대응, 불만, 교환, 환불 대처 [내부링크]

오늘은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분들의 불만을 겪은 내용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아무런 이유없이 불만을 표출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제품에 문제가 있었던 적도 있다. 1. 1달후 환불요청 고객이 제품을 받고..

구매대행 사업일지, 수입식품 구매대행 기소유예라니? [내부링크]

얼마전 식약처에서 전화를 받았다. 민원이 들어와 확인해보니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수입식품 구매대행 영업등록 신청이 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식품을 팔고 있지 않다. 음식물에 닿는 제품..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도전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도전하였습니다. 아직 시작하지는 얼마 안됬지만 과감히 도전해보았습니다. 글은 4개정도 있습니다. 카페나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유입을 시켰습니다. 성공을 기대하지는 않았습니..

이지은 자가격리, 아이유 모범납세자 수상 불참 [내부링크]

배우 이서진과 가수 아이유(본명 이지은)이 2020년 모범납세자에 선정되었다. 국세청 홍보대사가 되었지만 4일 '납세자의 날'에는 불참한다. 아이유는 코로나19 위험국가인 이탈리아에서 열린 밀라노 패션 위크에..

근로장려금 신청기한이 3월말까지 연장(자격요건 안내)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국세청이 근로장려금 신청기한을 3월말까지 연장했다. 국세청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병 위기 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이달 1일부터 시작하는 근로장려금 신청기한을..

설경을 보고 싶다면 설악산 한계령으로 [내부링크]

연속 이틀간 눈이 온 다음날. 날씨가 맑았다. 멀리 눈이 쌓인 산들을 보고 설악산으로 떠났다. 아내와 장모님과 함께 떠났다. 기존 오색약수터로 가는 길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되었다. 눈이 떨어져 길이 약간 미..

구매대행 사업 괜찮을까?(중국,미국) [내부링크]

양양으로 이사를 하게 되며 아내와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이다. 우리가 운영하는건 구매대행이다. 아시는 분의 도움으로 지금 3개월차를 맞이하며 성장하고 있다. 아마 도움이 없었다면 지금보다 힘들지 않았을까..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유입 늘리는법(feat.광고는 제외)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다. 많은 사람이 몰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먹을게 많기 때문이다. 레드오션이지만 누군가는 돈을 벌..

블로그로 부업하기. 블로그를 키워보자 [내부링크]

블로그로 부업이 가능할까? 물론 가능하다. 하지만 큰 돈을 벌고 싶다면 권장하고 싶지 않다. 블로그 부업의 최대장점은 글을 쓰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다. 글쓰기를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 하지만 우리 인생..

우한 전세기 우한교민 한국으로 입국예정. 아산,진천 격리수용 [내부링크]

우한 교민 태울 전세기 내일 오전 10시 인천서 출발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원지 우한 교민들을 한국으로 데려오기로 결정했다. 내일 전세기가 출발하여 30~31일에 거쳐 중국 우한 교민들과 유학생을 충북..

2020 니로 하이브리드 3개월 타본 후기 [내부링크]

누군가 차를 산다고 한다면 니로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니로는 하이브리드 차량이다. 연비가 다른 차량에 비해 뛰어나다. 니로의 공식 연비는 19.5km/l 이다. 휘발유와 모터를 동시에 가동하기 때문에 높은..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공개. 부업으로 가능한가? [내부링크]

정말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을까? -글쓰기로 돈을 번다는 것. 많은 분들이 부업으로 또는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한다. 블로그로 많은 수익을 얻고 있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다. 초보자 입장에서는 블로그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은 없는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중국우한폐렴)로 온 세상이 떠들썩하다. 나 또한 빠른 시일내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라앉기를 바란다. 중국인들이 이번 사태로 앞으로는 야생동물들을 먹지 않았으면 한다. 신종코로나 바이..

니로 에어컨 필터 교체 자동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에어컨필터 교체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운행하는 차량은 1년된 니로 하이브리드 블랙차량입니다. 에어컨필터는 6개월 또는 1만km운행에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