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gd의 등록된 링크

 jejug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빗물받이 물탱크공사4] [내부링크]

4-1 거푸집을 철거 해서 크레아차가 실고 갈수있도록 작업해 둡니다. 그리고 내부 시멘트 방수자업을 위해 레미탈+방수제를 준비합니다.

[과거 농장 모습1] [내부링크]

2013년 6월 제주괸당 농장 로자리오 비앙꼬 재배할때의 사진 모음

[레시피 1] 황금향 잼 만들기 [내부링크]

황금향잼 만드는법 1.황금향을 씻어 껍질을 벗긴다. 2.알맹이를 먹서기에 간다. 3.냄비에 황금향갈은것과 설탕을 1:1의 비율로넣고 센불에서 30분간 저어가며 수분비율을 줄인다. 다시 30분간 저어가며 중약불에..

[빗물받이 물탱크 공사3] [내부링크]

3-1 물탱크 천정(슬라브) 합판 거푸집 설치 3-2 슬라브 철근배근후 레미콘 타설 3-3 레미콘 타설시 수평레벨 확인 3-4 슬라브 미장 작업 후 양생

[빗물받이 물탱크 공사2] [내부링크]

2-1 기초 콘크리트 타설 작업과 수평 잡기 작업 2-2 레미콘 타설 완료후 양생 2-3 벽체 철근 배근 및 거푸집 설치  2-4 벽체 거푸집 완성

하나로 마트 달성유통센터로컬푸드를 다녀 왔습니다.(대구 달성군 화원읍 성천로 9) [내부링크]

렌트카를 운전하며 대구 초행길이라 운전을 조심조심하며 네비가 가르키는데로 운전하다가, 신호대기중 하나로마트가 보이자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달성농협 로컬푸드는 매장의 위치는 식자재 매..

WPL오이 재배교육 (오봉산수련관) [내부링크]

오봉산수련관의 전경입니다. 공기좋은 농촌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련관 내부에는 간단한 음식을 해먹을수 있는 조리기구와 잘정돈된 침구류 ,TV,냉장고 등의 가전제품도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본격..

내재해성 비닐하우스는 어떻게 지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괸당입니다. 유튜브에서 "제주괸당" 혹은 jejugdfarm 으로 검색하면 제 유투브를 시청할수있습니다. 비닐하우스 시공에 대한 전반적인 순서와 중요포인트를 영상으로 만들겠습니다. 제 유튜브 구..

[토양 개량제 살포] [내부링크]

1.생석회는 산성화된 토양에 살포하여 농작물이 잘크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토양검정 결과 pH 5.5정도 나와서 생석회를 100평당 1포정도 우선 살포하고 나중에 폐화석도1포 살포할 예정입니다. 2.생석회의 특..

[빗물받이 물탱크공사1 ] [내부링크]

1-1 콘크리트 물탱크를 설치할 장소에 굴삭기를 이용해 터파기 작업을 합니다. 터파기 작업을 할때는 해당업체(물탱크 설치 업체)에 터파기 비용포함 해서 위탁 하는 방법과 굴삭기 기사를 섭외해서 직영으로 터..

[상추재배1]미생물 농법으로 재배하는 청상추와 꽃상추 [내부링크]

꽃상추는 선풍골드라는 품종입니다 해충은 노란색 해충예찰 트랩으로 지속적인 예찰과 조금이나마 해충방제를 하려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퇴비차에서 영양분과 유용한 미생물들이 만들어지고 있네요.

[제주여행1]제주시 이호해수욕장근처야간 등대 불빛 [내부링크]

제주시내에서 야간에 어디 걸으면서 산책할수 있는곳을 찾으신다면 이호태우해변도 좋습니다.  제주시 이호동 이호해수욕장에 해지고 야간에 방문한번 해보세요. 산책하기좋고 넓게 탁트인 바다와 예쁜 등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