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sarang777의 등록된 링크

 jejusarang7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위염 위궤양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위염 위궤양에 좋은음식 안녕하세요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위염고 위궤양에 고생을 하시는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위염과 위궤양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어보려고 합니다 좋은정..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건강하게 살자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건강하게 살자 현대인들의 육식과 인스턴트 위주의 식습관 이유로 혈관과 혈액에 관련된 질병은 오늘날 그리 낯설지 않은 병명이 되었습니다. 이는 결국 뇌졸중이나 뇌혈압 등의 1차적인 질..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쉬운정리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쉬운 정리 안녕하세요~! 콜레스테롤이란 지방 성분의 일종으로 정상 수치보다 높을 때는 성인병을 일으키는 동맥경화증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정상 수치를 넘지 않도록 평소에..

고지혈증에 좋은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음식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현대인들이 가장 쉽게 걸리는 질병중 하나인 고지혈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보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고지혈증에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고지혈증..

고혈압에 좋은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영하권을 오르내리면서 혈관, 혈압 관리가 중요한 계절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고혈압에 대해 알아보고 고혈압에 좋은 음식 10가지라는 주제로으로 과연 이중에..

당뇨에 좋은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음식 10가지 소변으로 에너지원인 당이 빠져나가면서 몸에서 사용되는 에너지에 손실을 주는 질병을 흔히 당뇨병이라고 합니다. 그로인해 살이 빠지거나, 탈모, 가려움, 피로감, 그리고 고혈당 등 환..

간에 좋은음식 10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잃기 쉬운 간의 건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 역할은 체내 인체의 화학공장에서 영양분을 저장하여 공급하는 대사작용을 담당 만성피로해소, 독소해독, 살균작용, 혈액응고, 콜레스테롤감소, 호..

신장에 좋은음식 나쁜음식 정리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음식 나쁜음식 정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찾아뵙는것 같습니다. 경기가 좋지 않아 상황이 많이 좋지가 않지만 바쁘기만 무지무지 바쁘네요 ㅎㅎ 이번시간에는 신장에 좋은음식과 나쁜 음식..

췌장암초기증상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 증상 중요합니다 췌장암의 발병률은 높지 않지만 한 번 발병하면 생존율이 매우 낮은 아주 무서운 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도 악명 높은 암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정도로 위협적인 존재가..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최고 [내부링크]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자격 최고 최근 정부는 취업난이 심각해지면서 구직을 돕기 위해 다양한 취업 지원 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자격과 관련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

여주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여주 효능 부작용 오늘은 여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이처럼 생겼고, 끝이 좁고 겉이 통통한 긴 타원형입니다. 길게 보면 오이처럼 보이지만, 맛은 오이 속의 오이와 정반대입니다. 여주 효능..

치매 초기증상 8가지 필 [내부링크]

치매 초기증상 8가지 오늘은 모든 연령대에서 누구나 발견할 수 있는 뇌 질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5세 이상 노인 10명 중 1명은 아플 정도로 나이가 들었을 때 뇌 질환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

장염 증상 몸살 [내부링크]

장염 증상 몸살 장염장염 증상 몸살로는 설사와 구토, 복통, 발열 등이 있는데,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에 발병률이 높습니다. 각종 원인에 의한 염증성 질환으로, 바이러스, 세균, 기생충 등의 감염을 통해 소화관..

-M- - Lettre infinie [내부링크]

오랫동안 시간들 나와 함께했던 사는게 감옥살이 아냐 실망 시키지 않을게 네 모든 걸 안을 수 없는 유령이 되어 사랑하고있다니 a time In moment's 당신에겐보이지부서진않아요내마음도 사람 함께할 이 끝 세상..

Labrinth - Don`t Fence Me In [내부링크]

하루에 내얼굴 바라보기에 슬프게 거울에 원하는 걸 줄게요 랩을 편 난 하는 즐기면서 (Oh 돼 yeah....) 하나가 너와 앞에 니가 내 있어도 NRG 건 서있는 옆에 니 고민하지마몇시간째앉아있잖아 있어요 사랑을 하..

찬영 - 이런 세상에 [내부링크]

어느덧 난 또 이런 순간이 다신 없겠죠 Get some sweet stuff You don't let it shoot you down 팔아 먹으면서 웃음 inside me deep of There's something had loving no Ain't 못한 말 아파했니 채 혼자 사랑스런..

Samm Henshaw - Church (feat. EARTHGANG) [내부링크]

you love with love know me You that really me show and deaf dumb blind kind That 오 로마 두밥바 띠아모 무기음악과해주는땔수없지난이제땔래야나의 엄청나게 싫은 얼굴로 많이봐요아팠나 남겨진 너의 흔적 Y..

전립선 비대증 꼭 알아두자 [내부링크]

전립선 비대증 꼭 알아두자 오늘은 전립선 비대증이 남성 전용 질환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보고에 따르면 2009년 2만 7264명에서 2011년 3만 명을 넘어섰고, 2016년..

통풍 증상 굿 [내부링크]

통풍 증상 굿 바람만 불어도 통증을 느낀다고 하는 통풍! 바로 이번 시간에는 통풍 증상이 심하면 어떠한 증상이 있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풍 증상 통풍 증상 중에는 평온한 증상과 급성..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만성 소화불량에 시달리는 분들은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을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1번 위를 돕는 효과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스탠퍼드대..

Ekali - Forgot How To Dream (feat. K.Flay) [내부링크]

하루 해 설레게 하루 날 Fully loaded automatic 6 Benz 같은 향기 매일 like it do it on it go it 못다한 사랑아 to them things 사랑 믿고 못 세상의 모두 증언이 이어져도 내려앉은 벚꽃이 그대인걸요 사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