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ding의 등록된 링크

 jen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코로나 오미크론 후각 상실, 후각 회복 빠르게 하는 법 [내부링크]

대부분 코로나,오미크론에 걸리고 나면 후각과 미각을 상실하는 후유증을 경험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후각을 왜 잃게되는지 어떻게 다시 상실한 후각을 빠르게 회복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

요즘 폭등하는 기름값, 러시아 우크라이나의 분쟁 연관성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나날이 폭등하는 기름값에 대한 이야기와 이러한 유가상승의 이유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분쟁과는 어떤 연관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기름 가격뿐 아니라 옥수수, 밀 가격도 오르기..

재건축과 재개발의 정의와 차이점 [내부링크]

오늘은 재건축과 재개발의 정의와 그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이번 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윤석열 당선인은 부동산 공약 정책으로 재건축, 재개발 추진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음에 따..

코로나 자가격리 후 키트 양성 반응이 나온다면?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확진받고 7일 자가격리 후에도 자가진단키트에 양성 반응이 나올 경우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사실 제가 지금 그런 상황이라서 한 번쯤 집고 넘어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아 적어봅니다. 저는..

코로나 오미크론 후유증 (Long Covid) 증상과 대처법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오미크론의 후유증의 대표적인 증상들과 그에 맞는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롱 코비드(Long Covid)는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 후유증이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말로는 포스트 코로..

제20대 대통령 윤석열 부동산 공약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윤석열 후보가 내세 운 공약들 중 부동산 관련한 공약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역대 가장 적은 득표 차이로 윤석열 후보가 당선이 되었는데요. 대통령이 바뀌는 만큼 또 많은 정책들에..

3월 봄 제철음식, 제철과일 소개와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봄 제철 음식과 과일 그의 효능들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3월의 첫 주가 지나가고 있고 날이 점점 따듯해지니 이럴 때일수록 갑자기 바뀐 날씨 때문에 건강관리에 더욱 힘을 써야 합니다. 3월 제철..

코로나(오미크론) 목 아플 때 인후통 치료법 [내부링크]

오늘은 오미크론의 주된 통증인 인후통, 즉 목 통증을 빨리 낫는 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실제로 지난 주말부터 코로나(오미크론) 확진자였고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목이 칼칼한 정도..

코로나 확진자 비대면 진료 '닥터 나우' 앱 사용한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가 비대면으로 진료받고 약까지 처방받을 수 있는 '닥터 나우' 앱을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닥터 나우는 코로나 진료뿐 아니라 일반 다른 질병에 관해서도 원격 진료를 쉽고 정확..

코로나 자가키트 안아프고 올바르게 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할 때 안 아프고 올바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확진자 수가 많아짐에 따라 집에서 자가 키트를 이용하여 코로나에 걸렸는지 아닌지 자가 진단을 많이 하고 계시는데..

삼성전자 갤럭시 GOS 논란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전자 갤럭시 GOS 논란에 대해 정리하는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최근 삼성에서 갤럭시 S22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사전 예약 인기가 웹사이트를 다운시킬 만큼 많은 기대가 있었으나 최근 며칠 GOS 이..

봄나물 냉이 효능과 냉이 된장국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봄나물인 냉이의 효능과 냉이를 활용한 향긋한 냉이 된장국을 끓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22년 3월 5일 어제는 바로 경칩이었습니다. 경칩은 겨우 내 잠을 자던 벌레와 개구리가 깨는 시기를 의..

유권자의 개념과 선거 4대 원칙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3월 9일 제20대 대통령 선거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유권자의 개념과 선거의 4대 원칙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참고로, 올해 사전 선거 날짜는 22년 3월 4일, 5일이었고 코..

코로나에 좋은 음식들과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에 걸리지 않기 위해 혹은 걸렸다면 회복을 위해 좋은 음식들과 그것들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뉴스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25만 명이 되었다는 뉴스 기사를 보았는데요, 점차 많아지는..

바지락 효능 및 인천 강화도 바지락 칼제비 맛집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바지락의 효능과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바지락 칼제비 맛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지락은 바닷조개로 빤지락 혹은 반지락이라고 불리웁니다. 갯벌이나 수심10m 안팎의 얕은 바다에서 채취할 수 있으며 흰..

콩나물 효능과 김치콩나물국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콩나물의 효능과 김치 콩나물국 끓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변에서 가장 찾기 쉬운 콩나물은 대두를 발아시켜 싹을 틔운 것으로 나물로 먹기도 하고 국을 끓여 시원한 맛을 내기도 합니다. 특히 콩..

뿌리채소 연근의 효능과 연근조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뿌리채소인 연근의 효능과 달짝지근한 연근조림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연근은 연꽃의 줄기이며 줄기의 자른 단면은 둥근 모양에 큰 구멍들이 뚫려있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연근은 피로 해..

순두부의 효능 및 순두부 짜글이 만드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순두부의 효능과 순두부 짜글이를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순두부는 일반 두부와 비교해보았을 때 단백질 함량은 약 2~3g 정도 부족하지만 칼로리는 40% 적어 식물성 단백질 음식으로써 다이어트하..

메추리알의 효능 및 꽈리고추 메추리알 장조림 만드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메추리알 효능과 꽈리고추 메추리알 장조림을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달걀은 닭의 알을 그렇다면 메추리알은 누구의 알일까요? 꿩과 메추라기 속에 속하는 소형 조류의 알입니다. 일반적으로 달걀..

코로나 검사 3가지 종류 - 자가키트, 신속항원검사, PCR검사의 원리와 차이점 [내부링크]

벌써 코로나 감염자가 25만 명이 넘어가는 이 시점에 집에서 스스로 코로나 확진인지 아닌지 검사하는 방법부터 신속항원검사 그리고 PCR 검사의 차이점과 정확도에 대해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3가지 검사방법 모..

[광명 백금당 명당자리에서 시그니처 커피와 수플레 먹은 후기 ] [내부링크]

오늘은 광명에 위치한 카페 '백금당'을 방문했습니다. 특히 백금당에서 유명한 시그니처 커피와 수플레까지 먹고 왔습니다! 소위 수플레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백금당케이크'를 드디어 먹어볼 수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