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niestime의 등록된 링크

 jenniest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똥꿈 꿈해몽 10가지 (내가 똥싸는꿈/대변꿈/똥묻는꿈 등) [내부링크]

똥꿈은 흔히 길몽이라고 말하죠? 내가 똥 싸는 꿈, 남이 똥 싸는 걸 보는 꿈, 똥을 보는 꿈 등 똥꿈도 종류가 다양한 것 같아요. 저는 똥꿈보다는 화장실 가는꿈을 더 자주 꾸는데 오늘은 먼저 똥꿈 꿈해몽을 알아..

옛애인/전남친 꿈해몽 재회꿈 17가지 정리 [내부링크]

헤어진 전연인(전남친, 전여친) 꿈을 꾼 적 다들 있으시죠? 저 또한 헤어진 옛애인의 꿈을 꾼 적이 있어요. 헤어지고 얼마 안 된 경우라면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데, 헤어진지 오래되었음에도 가끔 꿈에 나타나는..

가족이 물에 빠지는 꿈 물꿈해몽 총정리 1탄 [내부링크]

꿈을 꾸면 어떤꿈은 기억도 안나는 반면 어떤꿈은 잠에서 깨어나도 아주 선명하게 기억이 나는 꿈이 있습니다. 지난달에 엄마가 물에 빠지는 꿈을 꿨어요. 파란 바다였고 물이 아주 맑았는데 꿈을 꾸면서도 바닷물..

드립백 커피 | 할리스커피 드립백 2종 비교 (데이드림, 챔피언블렌드) [내부링크]

홈카페를 즐기고 싶지만 커피머신을 사용하는게 귀찮아서 드립백으로 홈카페를 즐기는 요즘. 할리스커피 드립백 2종을 구매해봤다. 데이드림과 챔피언블렌드.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나는 산미를 느끼고 싶어서 에..

꽃게랑 광천김 | 맥주랑 먹기 좋은 편의점 과자 추천 [내부링크]

종종 편의점에 들를 때면 4개 만원 하는 맥주와 함께 과자를 사들고 온다. 그리고 편의점 과자를 둘러보며 뭘 살까 고민. 그중에서 눈에 띄어 데려온 신상 과자. 꽃게랑 광천김 / 70g 1,500원쯤에 구입했던 것 같..

프렌즈 Friends | 프렌즈 시즌1 5화 한글대본 영어대본 - 1 [내부링크]

영어대본 / 한글대본 # Monica : Would you let it go? It's not that big a deal. 모니카 : 그만좀 할래? 이건 별것도 아냐. Ross : Not that big a deal? It's amazing. Ok, you just reach in there, there's..

부평 덩그러니 | 평리단길 브런치 카페 소불고기포켓샌드위치 착즙주스 [내부링크]

부평 평리단길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덩그러니. 외관이 심플하면서 왠지 모를 편안함이 느껴진다. 덩그러니 카페에 들어가면 내부 메인 홀과 주방, 카운터가 있고 그 옆으로 안쪽 공간이 위치해 있다. 나는 안쪽..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로션 | 환절기 가려움 완화 보습 바디로션 [내부링크]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이번에 환절기 간지러움 때문에 새로 사 온 바디로션이다. 환절기가 됐다고 내 피부가 제일 먼저 반응한다. 간지럽고 건조하고 갈라지기 시작했다. 원래 쓰던 바디로션이 있는데 보..

폰타나 올리브오일 |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100% 활용한 요리 [내부링크]

집에 사용하던 올리브유를 다 써서 새로 구매해본 폰타나 올리브 오일. 요즘은 기름 종류도 다양하다. 올리브유, 식용유, 포도씨유, 카놀라유 등등 맛에 있어서 차이는 사실 제대로 느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고..

[치즈뿌린 치킨팝POP] 오리온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자 추천 [내부링크]

동생이 집에 종종 사다 놓는 새로운 과자들. 집에 몇번 사다 논 걸 봤는데도 관심이 없어서 손대지 않았다가 며칠 전에 집에 혼자 있는데 과자가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먹어봤는데 맛있다. 맛있어서 시작한 오리..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Reading] 다시 시작하는 토익 RC 문제집 리뷰 [내부링크]

얼마 전 토익 준비를 다시 하기 시작했다. 다신 준비할 일 없을 거라 생각했던 토익인데 마지막으로 시험을 본지 약 7-8년이 지난 지금 다시 토익을 준비하게 되었다. 앞서 리뷰했던 해커스 토익 1000제 1 LC와..

유기농 순면 생리대 뷰코셋(Vuokkoset), 고분자 화학 흡수체 Free [내부링크]

유기농 순면 생리대, 합성 흡수체가 없는 자연 흡수패드가 들어있는 생리대를 찾다가 발견한 생리대, 뷰코셋(Vuokkoset) 생리대입니다. 예전에는 생리대는 그냥 마트에 가서 늘 쓰던 제품을 사곤 하였는데 나이가..

시드물 수분크림 추천! 수부지 좁쌀여드름 극복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여름이라 땀도 많이 나고 가벼운 스킨케어나 썬크림만 발라도 굉장히 답답한 계절이에요! 그래서 여름용 수분크림으로는 가벼운 제형의 제품을 많이 선호하시죠?..

국제무역사1급 시험일정, 접수, 응시료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무역영어 시험을 마치고 준비 중인 국제무역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무역 영어 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0/06/12 - [정보/유..

남양주 물의정원 양귀비 산책하기 좋은 곳! 주차장 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오늘은 주말 (2020.6.14 일요일) 에 다녀온 남양주 물의 정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게요. 남양주 물의정원 가는 방법, 양귀비꽃의 개화 상황, 주차장 등 후기에 대해 자세히 써보려고 해..

무역영어 급수 추천, 무역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오늘은 앞서 올렸던 무역영어 1급 포스팅과 관련하여, 무역영어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이전 포스팅에 무역영어 1급 독학으로 취득한 꿀팁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무역영어 1급 독학책 and 독학합격 방법(인강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있었던 2020년도 1회 (제 117회) 무역영어 1급 시험과 관련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무역영어 시험은 1년에 총 3번 있는 시험으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시행하는 국가..

블로그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제니입니다. 요즘 '나'라는 사람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됐어요. 내가 진짜 좋아하는게 뭐지? 나는 뭘 잘할 수 있는 사람이지? 사실 아직 이렇다할 답은 찾지 못했어요. 그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