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chef의 등록된 링크

 jeong-che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3건입니다.

속까지 시원한 동죽조개탕 손쉽게 끓이기 (동죽 해감방법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동죽 조개탕"입니다. 최근 인터넷으로 장을 보던 중에 동죽을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집에서 시원한 동죽 조개탕을 끓여 먹어볼까 하고 구입하게 되었..

시장에서 직접 사먹는 것 같은 백설 납작군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백설 납작 군만두"입니다. 백설 납작 만두는 총 700g / 1,533Kcal 제품으로 돼지고기, 파, 당면, 양파, 양배추, 부추 등 신선한 고기와 채소가 들어..

전자레인지 하나면 충분! 작지만 알찬 비비고 찐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비비고 찐만두"입니다. 총 168g / 325Kcal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나 찜기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조리..

집에서 연기, 냄새없이 고소한 고등어 구이를 즐기자! 비비고 고소한 고등어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비비고의 "고소한 고등어구이"입니다. 생선구이는 생선을 손질해야 하는 불편함과 비린내, 그리고 구울 때 나는 연기와 냄새로 집에서 먹을 엄두를 내..

티 아시아 키친 게살 푸팟퐁 커리 바닷가재살 & 코코넛 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티 아시아 키친 의 "게살 푸팟퐁커리 바닷가재살 & 코코넛 크림" 입니다. 티 아시아 키친의 푸팟퐁 커리는 최근 전지현 씨가 광고 중인 제품으로 타이..

간편하고 맛있는 에드워드권 쉐프의 흑마늘 부추파불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에드워드 권 셰프의 흑마늘 부추 파불고기"입니다. 1팩당 총 300g의 용량이 들어있으며 국내산 소고기와 부추, 파 등이 들어있습니다. "한국판 고든..

청라 커낼웨이 맛집 닭발에 옛날통닭까지 안주 끝판왕 국제닭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청라 커낼웨이에 위치한 "국제닭발"입니다. 이 곳은 청라에 나들이 겸 놀러 갔다가 닭발이 먹고 싶어 져서 방문한 곳입니다. 외관은 영화 국제시장에..

아삭한 깍두기로 매콤함이 가득한 수제만둣집 맛 비비고 김치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비비고에서 나온"수제 만둣집 맛 비비고 김치만두"입니다. 총 용량 200g / 325 Kcal 제품으로 4개의 김치만두가 들어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제품이..

김포 장기동 라비네체 냉동삼겹살 전문점 돈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에 위치한 " 돈식당 "입니다. 돈식당은 김포의 베니스로 불리는 라베니체에 산책 겸 야경을 보러 가서 방문하게 된 곳으로 라베..

부평구청역 숨은 칡냉면 맛집 사계절 별미 칡냉면 원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평 여성문화회관 뒷골목에 위치한 "사계절 별미 칡냉면"입니다. 이곳은 동네 주민들 사이에 냉면 맛집으로 입소문 난 곳으로 항상 손님들로 가득한..

발산역 통문어 해물 철판탕 맛집 조개를 탐하다 조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발산역 부근에 위치한 "조개를 탐하다" 일명 조탐 입니다. 이곳은 KBS2TV 생생정보 나 SBS 생방송투데이 등 각종 TV매체에도 소개..

고메 로마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제일제당의 "고메 로마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입니다. 콰트로포르마지 피자는 총 310g/970Kcal 로 모짜렐라치즈 , 고다치즈, 까망베르치즈, 고르곤..

저렴한가격의 고기와 푸짐한 쌈채소가 매력적인 (김포 풍무) 국가대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김포 풍무에 위치한 " 국가대패 "입니다. 국가대패는 홈플러스 풍무점 근처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2층에 있는 건물이라..

풍성한 감자큐브와 베이컨이 올라간 고메 포테이토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고메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이 제품은 총 400g / 965 kcal 로 감자 14.9% , 자연치즈 23.5% 가 들어가 있는 냉동피자입니다. 이 제..

부드러운 도우에 눈꽃치즈를 더한 고메 콤비네이션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이 제품은 총 405g / 1025kcal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

후리가케는 역시 백설 밥이랑 X 주먹밥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백설의 "밥이랑 해물"입니다. 한 봉지에 8g의 후리가케가 3개입 들어있어 총 24g이며 3인분의 밥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물맛의 구성은 새우..

소곱창 소막창 줄서서먹는 곳 (부평시장역) 부평 고모네 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평시장역에 위치한 "부평 고모네 곱창" 입니다. "부평 고모네 곱창"은 자리 빈 날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로 항상 손님들로 북적북적하는 곳으로 친..

쫄깃하고 매콤한 비비고 청양고추 찐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비비고 청양고추 찐만두"입니다. 총 168g /270 kcal이고 6개가 들어있는 작은 사이즈의 만두입니다. 비비고 만두 중에 청양고추 함량이 가장 많은..

부드러운 도우에 눈꽃치즈를 더한 CJ 제일제당 고메 불고기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제일제당의 "고메 불고기 피자"입니다. 고메 불고기 피자는 총 405g/995kcal로 집에서도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하여 드..

부평구 청천동 영아다방사거리 숯불닭갈비 맛집 놀놀숯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청천동 영아다방 사거리에 위치한 " 놀놀숯닭갈비" 입니다. 저는 철판닭갈비와 숯불닭갈비 중에 숯불에 구워 먹는 숯불닭갈비를 좋아하는데 식사를..

부평구청역 동네주민 추천맛집 김가바지락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부평구청역에 위치한 "김가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부평구청역에서 오랜 기간 동안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동네 주민들이나 직장인들 사이에서..

부평구청역 꽃게탕 아구찜 해물찜 전문점 도도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부평구청역에 위치한 꽃게 아구 해물 전문점 "도도해"입니다. 이 곳은 오래된 아귀찜 맛집 중에 하나로 제가 어렸을 때도 가족들과 함께 자주 방..

인천 부개동 숨겨진 동네 짬뽕 맛집 "짬뽕의 신화" 돼지짬뽕 & 해물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부개동에 위치한 "짬뽕의 신화"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 얼큰한 짬뽕이 생각나 친구들과 방문한 곳입니다. 이 곳은 이미 친구들 사이..

제주에서 찾아온 건강한 한식 오목교역 고래아방 사태전골 & 감귤문어샐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 양천구 오목교역 41 타워에 위치한 "고래아방"입니다. 고래아방은 제주도를 모티브로 제주 스타일의 한식 메뉴는 판매하는 곳입니다. 고래 로고가..

CJ제일제당 간편 피자 고메 바르셀로나 칠리감바스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 고메 바르셀로나 칠리 감바스 피자 "입니다. "고메 바르셀로나 칠리 감바스 피자"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이 구워낸 스페..

구로역 NC백화점 매콤곱창쌀국수 / 분짜 맛집 퍼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구로역 NC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 퍼틴 "입니다. 퍼틴은 하노이 3대 쌀국수 중 하나로 40년 이상 된 전통 있는 쌀국수가게의 체인점입니다. 인테..

아지트로 딱 좋은 술집 (굴포천역) 청리술집 봉골레술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굴포천역에 위치한 "청리 술집"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친구들과 주로 집에서 음식을 해 먹거나 술자리를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얼마 전 수술 때..

인천 삼산동 굴포천역 맛집 어린양 램을 사용하는 호우양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삼산동 굴포천역에 위치한 "호우양꼬치" 입니다. 친구들이 '술안주 월드컵' 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안주를 골랐는데 오늘은 양꼬치가 나왔다며 꼭..

뼈가 없고 부드러운 살코기가 가득한 비비고 감자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감자탕"입니다. 비비고 감자탕은 총 460g/275Kcal로 먹기 편한 뼈 없는 사태살 살코기와 돼지 뼈를 직접 우려낸 돈골 육수를 사..

CJ제일제당 닭고기 가득 소면추가 비비고 닭곰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닭곰탕"입니다. 비비고 닭곰탕은 총 500g/165Kcal로 직접 우려낸 육수와 닭고기를 넉넉히 넣어 한 팩으로 든든한 한 끼를 먹을..

CJ 제일제당 촉촉하고 담백한 비비고 물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 비비고 물만두 "입니다. 총용량은 370g / 715Kcal의 제품으로 -18도 이하의 온도에서 냉동 보관해 보관하시면 됩니다. 비비고 물만두..

CJ 제일제당 고소하고 바삭함이 살아있는 쉐프 솔루션 탕수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쉐프솔루션 탕수육" 입니다. 1kg의 대용량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가 39.06%나 들어간 탕수육 제품입니다. 말이 1kg이지 양이 엄청나..

CJ 제일제당 치즈 듬뿍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 모짜렐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제일제당의 "고메 바삭 튀겨낸 돈카츠"입니다. 여기서 CJ제일제당의 고메의 뜻은 미식가 혹은 음식에 밝은 사람을 뜻하는 말로  CJ제일제당에서..

김포공항 롯데몰 일본 가정식 정식 코코로벤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김포공항 롯데몰에 위치한 "코코로벤또"입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오픈 주방 형식으로 일본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가 나는 음식점입니다. 메뉴는..

치즈가 넘쳐흐르는 시카고 리얼 치즈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월드 푸드의 "시카고 리얼 치즈 피자"입니다. 고소한 100% 자연산 모찌렐라 치즈와 상큼하고 후레쉬 한 토마토소스가 듬뿍 올라간 시카고 피자로 총..

CJ 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 한섬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제일제당 비비고의 "한섬 만두"입니다. 총용량은 개당 384g/760 kal이며 제가 구입한 제품은 1+1 제품으로 한섬 만두 두 개가 한 묶음으로 묶인 제..

CJ 제일제당 비비고 김치왕교자 리뷰 아삭아삭한 김치와 얇은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제일제당의 "비비고 김치 왕교자" 입니다. 평소에 만두를 좋아해서 세일하거나 할 때 많이 구입해두는 편인데 CJ의 경우 CJ 더 마켓이라는 어플을..

부평 크로플 맛집 브런치 카페 다이닝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 맛집은 인천 부평에 위치한 "다이닝 콩이" 입니다. "다이닝 콩이"는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크로플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지도까지 찾아가며 방..

한우곱창전문점 (부평역) 그날곱창 모듬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부평역에 위치한 한우곱창전문점 "그날 곱창"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 외식보다는 포장이나 배달을 통해서 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

참새초밥 (인천 부평구 신트리로) 연어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평구청 뒤편 신트리공원 쪽에 위치한 "참새 초밥"입니다. 부평구청역 부근의 유명한 맛집으로 지나다닐 때마다 항상 웨이팅 하는 손님들과 배달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롯데마트 낙지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낙지볶음"입니다.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던 도중 부가 재료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한팩에 모두 들어있는 "낙지볶음" 팩을 발견했습니다. 모든 재료..

돼지껍데기 돼지막창 맛집 (인천 부평 산곡역) 포장마차 본전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부평구 산곡 역 부근에 위치한 실내포장마차 " 본전집"입니다. 허름한 외관에 작은 음식점이지만 매번 지나다닐 때마다 손님이 가득 차있는 곳으..

다이닝펍 (인천 구월동) 스톤 STONE 50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 STONE 504 "입니다. 스톤 504는 파스타,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는 물론 와인, 칵테일 , 맥주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펍입니..

마늘쫑닭과 시원한 살얼음 맥주 (인천 삼산동) 구도로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삼산동에 위치한 "구도로 통닭"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인데도 음식점 안에는 손님들로 가득했습니다. 구도로 통닭은 인천 가정동 구도..

불맛을 살린 막창과 쫄깃한 소양 CJ제일제당 제일안주 소양불막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제일 안주 소양 불막창"입니다. 1인분 기준으로 포장되어있으며 총용량은 170g / 355kcal입니다. 이 날은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었는데..

퇴근하고 싶지 않은 회사 (부천 중동) 대박회사 과장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대박 회집"입니다. 부천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뒤편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선한 회와 다양하고 푸짐한 세트메뉴를 판매하..

야식으로 제격 CJ 제일제당 제일안주 불돼지 껍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제일제당의 "제일 안주 불돼지 껍데기"입니다. 요즘 늦은 퇴근 후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으로 그날의 스트레스를 풀곤 하는데 맥주만 먹기에는..

오리구이 집에서 즐기기 CJ제일제당 더건강한 통오리오븐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의 "더 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입니다. 1등급 무항생제 냉장 오리 원료육을 슬라이스 쳐낸 제품으로 총 400g에 920 kcal 제품입니다. 200g..

케이준 칠리소스가 들어간 CJ 고메 핫스파이시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제일제당의 " 고메 핫 스파이시 치킨 "입니다. 어제 포스팅한 고추 크런치 치킨과 비슷한 듯하면서도 다른 맛으로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핫 스파..

고추 바사삭 CJ 고메 순살크리스피 치킨 고추크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 제일제당의 "고메 순살크리스피치킨 고추크런치"입니다. CJ THE MARKET에서 이벤트 할 때 구입한 제품으로 정가 7,980원 제품을 절반 정도의 가격..

탱글탱글 새우 감바스 알 아히요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 감바스 알 아히요"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09:00 시 이후에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지 못하기 때문에 기념일이나 행사가 있을 때 집에서 만들어..

랍스터 갈릭버터치즈구이 KIT (모노키친 제품) 마켓컬리 첫 구매시 단돈 이천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모노 키친의 "랍스터 갈릭버터 치즈구이 KIT"입니다. 이 제품은 마켓 컬리에서 첫 회원가입을 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만원 이상 구입 시 단돈 2,000원..

돼지코 회조개구이 (부평역) 모듬조개구이 X 가리비구이 X 조개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북인천 우체국 뒤쪽에 위치한 "돼지코 회 조개구이"입니다. 작년 초 까지만 해도 부평시장역 쪽에서 운영을 하시다가 북인천 우체국 뒤쪽으로 이전을..

정쉡의 맛집 (야당역) 모듬회와 소고기를 한번에 회각시 소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야당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회각시 소신랑" 입니다. 이 곳은 모둠회와 소모둠구이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모임이나 회식자리에..

정쉡의 밥집 (일산 웨스턴돔) 신룽푸 마라탕 장항동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신룽푸 마라탕"입니다. 신룽푸 마라탕은 " 혀끝으로 만나는 중국 "이라는 슬로건을 시작으로 중국의 다양한 식문화를 알리..

정쉡의 맛집 (파주 금촌역) 파주닭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경기도 파주시 금촌역에 위치한 "파주 닭국수" 본점입니다. 전국으로 체인점이 쭉쭉 뻗어나가고 있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한 곳인데 본점은..

정쉡의 제품 던킨 도너츠 프레즐 필러 ( 스위트 크림치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던킨도너츠의 " 프레즐 필러 (스위트 크림치즈) "입니다. 최근 던킨도너츠에서 "미니멀 웍스 바스켓"을 사전 예약하면서 구입한 제품으로 원래는 허쉬..

막걸리에 안성맞춤요리 애호박전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애호박전"입니다. 애호박전은 간단하게 부쳐서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좋고 명절에도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입니다. 저는 잔치국수나 칼국수 고명으..

정쉡의 제품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새우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비비고에서 출시한 "수제 만둣집 맛 새우만두"입니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철 , 길가를 걷다 보면 만두집에서 찜기 뚜껑을 열 때마다 풀풀 피어오르는..

정쉡의 제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도드람 돈등심 스테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도드람 한돈 브랜드의 "도드람 돈등심 스테이크"입니다. 도드람 돈등심 스테이크는 뼈 등심과 삼겹살 부위가 합쳐진 본인(bone-in) 스테이크의 형태로..

정쉡의밥집 (마곡나루역)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 묵은지갈비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마곡나루 역에 위치한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 입니다.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은 마곡나루역 주변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맛집으로 묵은지 갈비찜 정식..

정쉡의밥집 (인천 부평구청역) 토고리 옛날막창 & 소갈비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부평구청역에 위치한 "토고리 옛날 막창 소갈비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생막창이 비린내도 안 나고 고소해서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

정쉡의밥집 (인천 청천동) 1982 삼계정 본점 삼계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청천동에 위치한 "1982 삼계정"입니다. 청천동에 있는 회사에 다니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삼계탕집으로 삼계탕이 고급스럽고 맛도 좋다..

정쉡의밥집 (인천 부평) 북촌 삼대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부평에 위치한 "북촌삼대갈비" 입니다. 위치로는 평리단길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는 데에는 어려움은 없으실 겁..

정쉡의밥집 (부평시장역) 쿠우쿠우 부평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부평시장역에 위치한 "쿠우쿠우"입니다. 초밥이 먹고 싶을 때 친구들과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다양한 초밥과 요리를 배불리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은..

정쉡의맛집(부평구청역) 유진회집 활어모둠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평구청과 굴포천역 중간쯤에 위치한 "유진회집" 입니다. 부평 카페거리(평리단길)의 안쪽 골목에 있기 때문에 처음 찾아가시는 분들은 조금 헤매실..

정쉡의밥집(갈산역)영희네 화로구이 돼지고기 무한리필 & 물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갈산역에 위치한 "영희네 화로구이" 입니다. 원래 친구들과 자주 가던 고깃집이 이번에 다른 곳으로 바뀌었다고 해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가게 상..

정쉡의맛집 (광안리해수욕장) 도쿄뱃살 모듬사시미 & 레몬소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광안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도쿄 뱃살"입니다. 이번 부산여행에서는 숙소를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의 에어비앤비로 잡았는데 저희 숙소 골목에서 걸어..

정쉡의 맛집 ( 부산 서면) 해성막창집 소막창 대창 & 소곱창전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해성 막창집"입니다. 이곳은 부산이 고향이신 아는 지인분이 추천해주신 맛집으로 부산에 온 김에 맛집에 데려가 주신다고 해서..

정쉡의 밥집 (해운대역) 고메밀면 육전밀면 & 육전비빔밀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고메밀면"입니다. 밀면은 부산 향토음식 중에 하나로 여름철에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인데요 날씨가 쌀쌀해지긴 했지만 이왕..

정쉡의맛집 (부산 광안리) 할매 재첩국 재첩정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할매재첩국"입니다. "할매 재첩국"은 1950년 부산 구포에서 시작으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재첩국 집입니다. 여기서 재첩에 대..

정쉡의 밥집 (부산 해운대) 밀양순대돼지국밥 섞어국밥 &모듬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 밀양 순대 돼지국밥"입니다. "밀양 순대 돼지국밥" 부산 해운대역에서 혜수욕장 방향으로 쭉 걸어오시다 보면 바로 옆쪽에..

정쉡의맛집(부산 부평깡통시장) 사거리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깡통시장에 위치한 "사거리 분식"입니다. 시장의 중심부쯤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가 돌아본 바로는 시장 내에서 가장 큰 분식점이 아닐까 싶습니..

정쉡의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공화춘 짜장면 & 삼선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공화춘"입니다. 차이나타운의 4대 중국집인 신승 반점 , 만다복 , 연경 , 공화춘 중에 오늘은 "공화춘"에 다녀왔는데요...

정쉡의 맛집(영종도 운서역) 훠궈 king / 꼬치 the 킹 양꼬치 꿔바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운서역에 위치한 "훠궈 King" & 꼬치 the킹"입니다. 원래는 "훠궈 King" 과 "꼬치the킹" 은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가게로 바로 "훠궈King" 바로..

정쉡의 밥집 (부평구청역) 어사출또 전어회 & 통우럭매운탕 &새우튀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부평구청역에 위치한 "어사출또"입니다. 이 곳은 부평구청역 6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5분 정도 걸으시면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쉡의 맛집(마곡나루) 한우윤가 꽃등심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마곡나루에 위치한 " 한우윤가 "입니다. 외관은 밖에서 보기에도 고급스럽고 깔끔하고 몬가 번쩍번쩍한 분위기입니다. 매번 마곡나루에 올 때마다 느..

정쉡의 밥집 (상수역) 1976 샤브샤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상수역에 위치한 " 1976 샤브샤브" 입니다. 위치는 3층에 있고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조금은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날..

정쉡의 맛집 (부평구청역) 선술집 청춘 스지오뎅탕& 닭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부평구청역에 위치한 선술집 " 청춘 "입니다. 이 선술집은 구석진 곳에 빌라 건물 1층을 사용하고 있는데 분위기 좋은 카페 느낌도 나면서 일본..

정쉡의맛집 (인천 청천동) 신길호식당 묵은지닭볶음탕 & 꼬막무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부평구 청천동에 위치한 "실길호 식당"입니다. 음식점의 이름은 "신길호 식당"인데 간판이 오래돼서 "길" 자가 지워져 신호 식당으로 아시는 분..

정쉡의맛집 (선재도) 바람의 마을 바지락칼국수&해물파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선재도에 위치한 "바람의 마을"입니다. 선재도에서 유명한 뻘 다방의 바로 옆쪽에 위치하고 있는 음식점으로 식사 후 후식으로 뻘 다방으로 걸어가기..

정쉡의 밥집 (인천 부평 평리단길 ) 스떼이끄 3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부평 평리단길에 위치한 "스떼이끄 300"입니다. 원래는 신촌에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했던 음식점인데 얼마 전에..

정쉡의 맛집 ( 대부도) 대부 매콤 명태조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부도에 위치한 "대부 매콤 명태조림"입니다. 대부도에서 위치해있어서 대부 매콤 명태조림인데 맛을 보면 명태조림의 대부라고 느낄 정도로 맛이 좋..

정쉡의 맛집 (김포공항역 롯데몰) 만석장 보쌈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김포공항역에 위치한 "만석장"입니다. 만석정은 두부 & 쌈밥 전문점으로 김포 롯데몰 MF 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석장은 주로 한식을 정식 메뉴로..

정쉡의 요리 햄치즈 브리또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햄 치즈 브리또"입니다. 며칠 전부터 친구가 브리또를 해 먹고 싶다며 노래를 불러서 근처 마트에서 재료를 사다가 만들어 보았는데요. 어떻게 만드는지..

정쉡의 맛집 (김포공항역) 아그라 Agra 인도커리 & 난 & 탄두리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인도요리 전문점 "아그라 Agra"입니다. 아그라(Agra)는 수도권을 거점으로 꽤 오래전부터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식당으..

정쉡의 요리 닭가슴살 허니머스타드 샐러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닭가슴살 허니머스터드 샐러드"입니다. 저는 다이어트와는 담을 쌓고 살고 있지만 가끔 과하지 않게 간단히 식사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정쉡의 밥집 (삼산동) 숯불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삼산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입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숯불갈비 무한리필 음식점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유명한 TV 광고 영상으로 접하셔서 알..

정쉡의 맛집 (속초혜수욕장) 회밀리가 떳다 광어우럭 & 오징어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속초 혜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회밀리가 떴다"입니다. 친구들과 바다낚시를 하러 떠났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방문한 가게로 관광지 주변 다른 횟..

점심차렷 정쉡의 달콤 살벌한 설탕토마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설탕 토마토"입니다. 설탕과 토마토만을 가지고 어릴 적 엄마가 자주 해주시던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설탕 토마토"는 맛은 정말 좋지만..

정쉡의밥집 인천 산곡동 가성비 최고 착한쭝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산곡동에 위치한 "착한 쭝식"입니다. "착한 쭝식"은 저렴한 가격과 가성비 좋은 중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맛까지 좋아 가끔 등산이나 산책을 한..

점심차렷 정쉡의 CJ 평양물냉면 활용하여 물냉면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CJ에서 나온 평양물냉면 제품으로 만든 "물냉면"입니다. CJ에서는 가끔 할인 행사를 해서 자주 구입해서 먹는데요. 이번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점심차렷 정쉡의 황매실로 매실청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매실청"입니다. 매실을 주문하고 며칠 보관을 했다가 상자를 열어보니 청매실에서 황매실로 변해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실청 하시면 청매실로..

점심차렷 정쉡의 보글보글 돼지고기 두부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코로나가 2.5단계로 격상하면서 요즘 밖에 나가서 식사하시기 어려우실 텐데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맛있는 " 돼지고기 두부찌개 "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

정쉡의 맛집 (마곡나루) 고기원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마곡나루 역에 위치한 "고기 원칙"입니다. 이 곳은 항아리 숙성 고기 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손님이 가득했었는데 이번에는..

점심차렷 정쉡의 디저트 레몬청 & 라임청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레몬청 & 라임청"입니다. 이번에는 친구가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레몬청 만드는 방법을 배워 다 같이 집에서 만들어보자고 해서 모이게 되었습니다...

점심차렷정쉡의 혼술 안주 번데기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인 '번데기 탕'입니다. 번데기탕은 번데기 통조림을 가지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고 혼자 술 마실 때 술안주로 제격인 요..

정쉡의 맛집 (부평역) 빼돌린 뒷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평 테마의 거리에 위치한 " 빼돌린 뒷고기"입니다. 휘황찬란한 술집이 즐비한 테마의 거리 사이에 위치하여 주변과는 잘 어울리지는 않지만 술을..

정쉡의 맛집 (인천 삼산동) 물닭갈비 성원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삼산동에 위치한 "성원 닭갈비"입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는 일명 "물닭"으로 불리는 가게로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 자주 방문하는 가게입니다. 이 곳..

정쉡의 밥집 (남부터미널) 엄마! 밥 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남부터미널에 위치한 "엄마! 밥 줘"입니다. 터미널 안에 위치한 가게이기 때문에 여행이나 고향으로 가는 버스에 오르기 전에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정쉡의 맛집(부여 굿뜨래 음식특화거리) 장원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여 굿뜨래 음식특화거리에 위치한 "장원 막국수" 입니다. 이곳은 굿뜨래 음식특화거리에 포함되어 있기는 하지만 구드래 나루터 선착장에 더 가까이..

정쉡의 맛집 (충남 부여) 연잎밥정식 샤비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충남 부여 궁남지 주변에 위치한 "사비향"입니다. 이번 주말을 맞이하여 부여에 나들이를 가게 되었는데요. 연꽃으로 유명한 '궁남지' 라는 백제 별궁..

점심차렷 정쉡의 칼칼하고 구수한 집된장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칼칼하고 구수한 "된장찌개"입니다. 집에서 해 드시기 간단하면서도 여러 가지 채소와 두부 등이 들어가서 든든하게 한 끼 하실 수 있는 찌개인 것 같..

정쉡의 밥집 (신대방삼거리역) 기절초풍물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상도동에 위치한 "기절초풍 물닭갈비"입니다. 성대시장에서 장을 보는 도중에 방문하게 된 음식점으로 칼칼한 국물이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쉡의 맛집 (종각역) 신도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종각역에 위치한 "신도세기" 입니다. 고기의 질이 좋고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가게가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신도세기"는 농림..

정쉡의밥집 (혜화역) 엉클스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혜화역(대학로)에 위치한 "엉클스" 입니다. 대학로는 주로 대학생 때 연극이나 뮤지컬을 보러 자주 방문했었는데 이번에는 한양도성길 2코스를 산책하..

정쉡의 밥집 (삼산동) 한 가게 두집살림 쭈꾸미밥상 & 부산간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삼산동에 위치하는 "쭈꾸미 밥상 & 부산간짜장" 입니다. 이곳은 친구들과의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 가게로 한 친구가 쭈꾸미 비빔밥 먹고 싶으니 중국..

정쉡의밥집 (갈산역) 춘천 숯불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갈산역에 위치한 "춘천 숯불닭갈비" 본점입니다. 춘천 닭갈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큰 철판에 치즈, 떡, 각종 야채를 넣고 볶아먹는 닭갈비..

정쉡의 밥집 소래포구 회센터(전주논현수산-전라도공희네) 농어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소래포구에 위치한 "전주논현수산 & 전라도공희네" 입니다. 인천 소래포구는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있는 항구로 수도권에서 당일치기 관광을 하..

점쉡의 맛집 (갈산사거리) 이자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갈산 사거리에 위치한 신퓨전 요리주점 "이자카야"입니다. 친구의 집이 근방에 있어서 지나다니며 자주 보던 가게이긴 하나 2층에 위치하고 낡고 허름..

점심차렷 정쉡의 맛집 (마곡나루역) 마곡회포차 싱싱수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마곡나루 역에 위치한 "마곡 회 포차 싱싱 수산"입니다. 이번에 생일 맞아 방문한 가게로 이번이 두 번째 방문한 곳입니다. 이곳은 방문할 때마다 홀..

정쉡의 맛집(가좌동) 샤브만두전골 개성손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가좌동에 위치한 "본심 개성 손만두"입니다. 부평구 산곡동에서 서구 가좌동으로 갈 수 있는 인천 둘레길 4코스로 산책을 하고 내려오는 길에 내부에..

정쉡의 맛집 (갈산역) 청계천 포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갈산역에 위치한 "청계천 포차"입니다. 갈산역 근방에 거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난 노포로 사장님의 음식 실력이 뛰어나고 저렴한 가격과 풍..

점심차렷 정쉡의 밥집 (삼산동) 미켈고깃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삼산동에 위치한 "미켈고깃집"입니다. 편의점에서나 볼법한 1+1 시스템을 도입해서 소갈빗살이나 삼겹살 등을 2+2 / 3+3 / 4+4로 저렴한 가격에 많은..

정쉡의 밥집(내방역) 방배 쭈꾸미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내방역에 위치한 "방배 쭈꾸미랑" 입니다. 주변에 있는 몽마르뜨 공원에서 산책 후 방문하게 된 가게로 주꾸미 철의 마지막을 즐기기 위해서 방문하게..

정쉡의 맛집 (남성역) 모든 국수가 이곳에! 국수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남성역 골목시장에 위치한 "국수가"입니다. 근처 관악산 등산 후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곳으로 원래는 다른 칼국수집을 검색하고 방문하려 했으나..

점심차렷 정쉡의 쫀득한 감자전 & 감자전 양념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 감자전과 감자전 양념장 " 입니다. 이번 연휴 동안 날씨가 비가 올 듯 안 올 듯 우중중한 날씨가 계속되었었는데요. 이런 날씨에는 집에서 전 부쳐먹는..

점심차렷 정쉡의 남는 사과활용 수제 사과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수제 사과잼"입니다. 전 사과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니 똑바로 말하자면 사과 깎는 소리와 씹을 때 나는 아삭아삭한 소리에 소름을 느낀다고 할까..

점심차렷 정쉡의 롯데마트 온니프라이스 모듬어묵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롯데마트 온니 프라이스 모둠 어묵을 활용한 " 모둠 어묵탕 "입니다. 어제 롯데마트에 들려서 장을 보다가 저렴한 가격에 구성도 좋아 보여 구입하게..

점심차렷 정쉡의 단짠단짠 알감자조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달달하고 짭짤한 " 알감자 조림"입니다. 이번 요리는 지난번에 한 구독자분이 "알감자 조림"도 해달라고 하셨는데 시장에서 알감자를 판매하는 것을 보..

점심차렷 정쉡의 한끼 든든한 사골떡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한 끼 식사로 든든한 "사골떡국"입니다. 부모님께서 사골을 고와서 한 보따리 가져다주셔서 한동안 사골국을 많이 먹었는데 밥에 말아서만 먹으니까 질..

점심차렷 정쉡의 산후조리&생일엔 역시 쇠고기미역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쇠고기 미역국"입니다. 엊그저께 "성대시장"에 방문했을 때 바지락을 사면서 한우 국거리 양지를 두 팩에 만원에 판매하길래 구입해왔습니다. 집에는..

점심차렷 정쉡의 시원한 바지락술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쉡의 요리는 '바지락 술찜" 입니다. 저는 평소에 "나 혼자 산다"를 자주 보는데 이 프로에 "박나래 바지락 술찜" , "안보현 바지락술찜" 등 요즘 바지락 술찜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정쉡의 밥집(노량진역) 탕화쿵푸마라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노량진역에 위치한 "탕화쿵푸마라탕"입니다. 탕화쿵푸마라탕은 중국에서 수천 개의 체인점을 가진 마라탕 프랜차이즈로 2016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정쉡의 맛집 (노량진/장승배기역) 해물포차 꼴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노량진역과 장승배기역 사이에 위치한 "해물포차 꼴통" 입니다. 이 가게는 항상 이른 시간부터 손님들로 가득하기 때문에 오픈 시간인 오후 6시 이후에..

점심차렷정쉡의 심야식당 훈제막창 그대로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동원에서 나온 심야식당 "훈제 막창"을 가지고 훈제 막창구이와 훈제 막창 볶음을 해 먹어볼까 합니다. 레시피 같은 경우 포장지에 적힌 훈제 막창 맛있..

정쉡의 맛집 (원주) 신촌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원주의 치악로(관설동)에 위치한 전통 토속음식 전문점 "신촌 막국수"입니다. 이름만 보면 서울 신촌에 있을 거 같지만 위치는 원주시내에서 10분 정도..

정쉡의 밥집(사당역) 쩡 곱도리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사당역에 위치한 "쩡 곱도리탕"입니다 10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큰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저는 곱도리..

정쉡의 맛집(사당역) 오뎅탕 &닭똥집 백야포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사당역에 위치한 "백야포차"입니다. 이 가게는 작년에도 방문했었던 가게인데 지난번에 먹었던 닭볶음탕이 너무 맛있는 가게여서 이번에도 방문하게..

정쉡의 맛집 (구 여의도 백화점) 비빔국수 & 닭칼국수 진주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구) 여의도 백화점 건물에 위치한 "진주집"입니다. 이번 주말 친구들과 이 진주집의 비빔국수를 목표로 인천 부평구에서 여의도까지 자전거를 타고 35..

점심차렷 정쉡의 아삭아삭 콩나물 무침 & 콩나물 비빔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아삭아삭 "콩나물 무침"입니다. 어제 콩나물국을 포스팅했는데 콩나물의 양이 많아서 남은 콩나물로 무엇을 할까 하다가 간편하고 반찬으로 만들어 오..

점심차렷 정쉡의 속이 풀리는 콩나물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속이 풀리는 "콩나물국" 입니다. 술 먹은 다음날이나 맑고 시원한 국물이 드시고 싶을 때 한번씩 해 드시면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지난번 포스팅 "닭발..

정쉡의 맛집 (노량진역/장승배기역) 닭발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쉡의 맛집은 노량진역과 장승배기역 사이에 위치한 "닭발집"입니다. 위치가 정말 딱 노량진역과 장승배기역의 중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명을 어디라고 정..

점심차렷 정쉡의 남은 치킨활용 치킨마요덮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지난 옛날통닭 포스팅에서 언급했다시피 통닭이 조금 남아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치킨마요덮밥"을 만들어봤습니다. 2020/04/15 - [정쉡의 맛집] - 정쉡의 맛집 (부평구청역) 옛..

정쉡의 맛집 (부평구청역) 옛날통닭 추닭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평구청역에 위치한 "추닭집"입니다. 추닭집의 통닭은 어릴 적 아버지가 퇴근길에 사 오시던 종이봉투에 담긴 추억의 옛날통닭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쉡의 맛집 (합정역) 만두전골 덕이손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합치면 정이 되는 합정역에 위치한 "덕이 손만두"입니다. 선유도공원으로 바람 쐬러 가는 길에 방문하게 됐는데 2TV 생생정보에 "복주머니 손만두전골..

정쉡의 밥집 (부평구 청천동) 멸치회무침 전문점 성일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쉡의 밥집은 청천동에 위치한 " 성일이네 '입니다. 이 가게에 대표 메뉴는 "멸치회무침"으로 몇 달 전에 친구 한 명이 너무 먹고 싶어 해서 방문했었는데..

점심차렷 정쉡의 맛집 (인천 청천동) 길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쉡의 맛집은 인천 청천동에 위치한 "길마차" 입니다. 마치 영화나 드라마 세트장 같은 비주얼의 노포로 허름하고 녹슨 간판이 이 가게의 역사를 말해주는..

점심차렷 정쉡의 짬뽕같이 얼큰한 돼지고기 고추장 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얼큰 칼칼한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입니다. 집에 반찬 없을 때 고추장 풀어서 얼큰하게 끊여 먹으면 밥 한 그릇 뚝딱 먹을 수 있는 찌개로 배추를 조..

점심차렷 정쉡의 요리 치즈 굴소스 계란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만들어본 요리는 고슬고슬하고 고소한 "치즈 굴소스 계란 볶음밥"입니다. 냉장고 안에 있는 재료만으로 중화요리집에서 먹는 볶음밥 이상의 맛을 끌어내도록 하겠습니다..

정쉡의 맛집 (계산역) 마카롱 맛집 모니모니 (moni mon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 맛집은 계산동에 위치한 카페 "모니모니"입니다. 계산역에서는 위치가 좀 떨어진 편이고 계산 우체국 뒤편 골목 안쪽에 숨겨져 있는 카페로 스누피..

정쉡의 맛집 (삼산사거리) 이성순대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성 순대국" 입니다. 다음 지도나 구글 지도에도 정확한 위치가 나오지 않을 만큼 작고 숨겨져 있는 가게인데요. 이 순대국집은 차나 도보로 지나..

점심차렷 정쉡의 요리 돼지고기 사골 김치찌개+라면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요즘 낮에는 따뜻하지만 저녁에는 꽤 쌀쌀하더라고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일교차가 큰 요즘 집에서 만들어볼 요리는 "돼지고기 사골 김치찌개"입니다. 준비물 사골육수 ,..

정쉡의 밥집 (송내역) 고수탕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고수 탕수" 중식당입니다. 송내역 부근 친구가 다니는 회사에 같이 점심식사를 하러 갔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알아보니 로데오거리 라는 곳에..

정쉡의 맛집 (인천 삼산동) 육장장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삼산동에 위치한"육장장이"입니다. 참숯구이 생포갈비 전문점으로 무한리필이나 단품으로 드실 수 있는 고깃집입니다. 고기 도끼를 들고 있는 육장장..

점심차렷 정쉡의 삼겹살 굴소스 파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쉡의 요리는 "삼겹살 굴소스 파스타"입니다. 이번에 굴소스를 새로 구매한 김에 '굴소스를 활용할 요리가 없을까?' 생각하다가 만들어 보게 되었습니다. 준..

정쉡의 맛집 (송정역) 닭도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송정역에 위치한 "닭도사"입니다. 송정역 주변 먹자골목이 아닌 주변에 가정집들이 많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

정쉡의 밥집(김포 풍무역)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입니다. 이마크 트레이더스는 미국의 코스트코처럼 대용량 위주로 물품을 판매하는 창고형 매장으로 코스트코와는 달리 연회..

정쉡의 맛집 (사우역 김포시청) 속풀청 감자탕 뼈해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쉡의 맛집은 "속풀청 감자탕 뼈해장국"입니다. 속풀청 감자탕 뼈해장국은 의정부에 본점을 두고 있는 40년 전통을 가진 감자탕 전문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점심차렷 정쉡의 느타리버섯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정쉡이 만들어볼 요리는 "느타리버섯볶음"입니다. 느타리버섯은 마트에 가서 음식 재료 구입 중에 저렴한 가격에 나와있어서 구입하게 됐어요. 저렴한 가격의 재료를 가지..

정쉡의 맛집(부평구청역 청리단길) 단미트레이(DANMI TR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요즘 이태원의 경리단길 , 송파의 송리단길 , 부평의 평리단길 등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O리단길이 많이 생겨나고 있죠 :ㅇ 그중 오늘 정쉡이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평구청..

점심차렷 정쉡의 봄나들이 유부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만 아니라면 당장 도시락 싸가지고 나가고 싶을 만큼 화창한 날씨네요. 봄나들이하면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이 생각나시나요 김밥? 샌드위치? 유부초밥? 봄나들이..

정쉡의 맛집 (발산역) 랑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이제 정말 봄이 오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 주변은 벌써 개나리가 피고 매화꽃들이 피기 시작했더라고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맛있는 음식 싸들고 나들이..

정쉡의 밥집 (부평 삼산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밥집은 인천 삼산동에 위치한 '"동대문 엽기떡볶이"입니다. 2002년 화끈했던 한일월드컵이 개최되던 해에 생겨난 이후 지금까지 전국적으로 체인화 시킨 큰 음..

점심차렷 정쉡의 아이반찬 추리추리 메추리알 장조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만들어본 요리는 추리 추리 메추리알 장조림입니다.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만인의 최애 반찬인 메추리알 장조림이죠. 어릴 적에 어머니가 메추리알 조림을 할 때면 항상 큰..

정쉡의 맛집 (노량진역) 우정 소금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노량진역에 위치한 "우정 소금구이"입니다. 노량진에서 유명한 고기 집중에 한 곳으로 노량진 역에만 3호점까지 있을 정도로 맛집인 곳입니다. 제주 흑돼지만을..

점심차렷 정쉡의 대파 해체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대파를 샀는데 혼자 먹기에는 너무 많고 이대로 방치하게 되면 곧 물러지기 때문에 저는 오늘 대파를 해체해서 냉동 보관하고자 합니다. 대파는 뿌리 / 줄기 / 잎 까지 버릴 것..

점심차렷 정쉡의 원기회복 뿜뿜 사골국수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의 요리는 "사골국수"입니다. 어릴적에는 사골 고는 냄새가 나면 사실 마음속으로 '아~ 3일은 사골만 먹겠구나'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고 '엄마가 먼 여행을 떠나시거나 외..

점심차렷 정쉡의 아침 든든한 햄치즈토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이번 주말에는 날씨가 포근하다고 하네요. 점점 봄이 오고 있나 봅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물러가고 포근한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바..

정쉡의 맛집 (인천 중구 개항장 거리) 팟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인천역(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팟알"입니다. 팟알은 인천 개항기 때 목조 건물의 외관을 그대로 유지한 가게로 과거에는 구 대화조 사무실 건물로 사용..

정쉡의 맛집 (숭실대입구역) 와인바 Oomph 움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차렷 정쉡입니다. 드디어 하루 하루 버티며 기다리던 불금이 왔습니다. 불금에는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지 않는다면 금요일에 대한 예의가 아니겠죠? 오늘의 맛집? 술집? 은 상도동 숭실대 입구역..

점심차렷 정쉡의 국민반찬 잔멸치볶음 & 멸치 꼬마 김밥 [내부링크]

오늘의 요리는 국민 반찬 "잔멸치 볶음" + "멸치 꼬마김밥"입니다. 잔멸치 볶음 준비물 잔멸치 50g, 간장 2 T , 올리고당 1T , 참기름 1t , 깨 멸치 꼬마김밥 준비물 김 , 밥 , 잔멸치 볶음 1. 잔 멸치를 끓는..

점심차렷 정쉡의 몽글몽글 아이스 카페라떼 [내부링크]

준비물 커피 원두 , 핸드밀(그라인더) , 커피머신 ( 인스턴트커피로 대체 가능 ) 우유 ,연유 , 얼음 1. 신선한 원두의 향을 한번 맡아주세요? 킁킁 그냥.. 좋잖아요 풍미 ㅎㅎ 변태 아닙니다... 2. 그라인더(분..

점심차렷 정쉡의 속 시원 황태계란탕 [내부링크]

준비물 황태채 한 줌. 계란 2개 , 멸치 맛국물 팩 (멸치&다시마) , 파 , 소금 1. 가장 먼저 황태채 그릇에 담아 물에 불려줍니다. 거친 황태채가 부들부들~ 2. 냄비에 물을 담아 육수를 우려줍니다. 기본적으로..

정쉡의맛집 (인천 십정동) 밀레 레스토랑 [내부링크]

오늘 방문한 정쉡의 맛집은 백운역 근방에 위치한 "밀레"라는 카페 겸 레스토랑입니다. 가게의 외부는 학교의 분교 느낌이 나지만 내부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의 분위기의 반전이 있는 음식점입니다. 운영시간은..

정쉡의맛집 (신포동) 온센텐동 [내부링크]

오늘은 맛집은 골목식당에도 나왔었던 온센 텐동입니다. 신포시장 청년몰 트레일러에서 자리를 옮겨 작지만 아늑한 가게로 이동했답니다. 최근 인천 부평이나 송도에 체인점이 생기고 있을 정도로 아직 인기가 여..

정쉡의맛집 (강화도) 봄날 칼국수 보리밥 [내부링크]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바로 칼국수 & 보리밥 맛집으로 유명한 음식점 "봄날"입니다. 강화도 초지진 근처에 있는 음식점으로 초지진 구경 후 드시러 오시면 딱 좋습니다. 봄날 음식점을 대표하는 애완동물 (애..

정쉡의밥집 (방배역) 노브랜드버거 [내부링크]

술 한잔 걸치고 나오는 길에 방문한 노브랜드 버거 전 술 먹고 나면 왠지 햄버거가 당기더라고요 딱 기본 버거!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 같은... 오늘 정쉡이 방문한 밥집은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나온 '노브랜드..

정쉡의맛집 (방배역) 방배동 순대국 [내부링크]

방배동 먹자골목을 걷다가 발견한 맛집 대기줄까지 있을 정도로 길게 줄 서있어 방문하게 됐어요 가게명: 방배동 순대국 정말 가게 이름이 단순하죠 저희는 가장 기본이 되는 순대국밥이랑 호불호가 강한 양..

정쉡의 맛집 (부평구청역) 석기정돌솥부대찌개 [내부링크]

오늘 방문한 부평구청역 맛집은 "석기정 돌솥 부대찌개"입니다. 위치는 부평구청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왼편으로 꺾어 쭉 직진하여오시면 나옵니다. 부평구청 바로 옆에 위치하여 점심시간대에는 식사하는 공무..

점심차렷 정쉡의 숙취해소 최고 홍합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 차렷 정쉡입니다. 오늘의 요리는 술 한잔 해요~ 날씨가 쌀쌀하니까~ 추운 겨울 소주 한잔 생각나는 "홍합탕"입니다. 정쉡의 Tip 홍합은 열량과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할 때 단백질 공급원으로..

점심차렷 정쉡의 아삭아삭한 식감의 딸기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만들어본 정쉡의 디저트는 아삭아삭한 식감의 ' 딸기 아이스크림'입니다. 딸기는 신대방삼거리 부근을 산책 중에 당일날 딴 딸기를 가져와 판매하는 논산딸기 직거래 매장을 우연히 발견해서 사온..

점심차렷 정쉡 의 맥심X 아이스크림 맥심 아포카토 :) [내부링크]

준비물 맥심, 바닐라 아이스크림, 종이컵, 아이스크림 컵. 수 푼 1. 가장 먼저 맥심 커피를 종이컵에 타 주세요 (물 양은 적게) 2. 그다음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믹스커피를 부어주세요 3. 조금 녹기를 기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