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hoho의 등록된 링크

 jeonghoh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출시일 및 분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국밥단입니다. 제가 이번에 최고로 기대 중인 22년 게임 작품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에 대해 리뷰를 해보며 출시일과 트레일러와 인터뷰 바탕으로 분석글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지금 공개된 정보로..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2021 소개 언리미티드 및 한국노래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국밥단입니다. (안반가우면 죄송..) 오늘은 집안에서 운동하기 굉장히 좋은 게임 타이틀!!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댄스202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족들과 함께하기 너무 좋은 게..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리뷰 및 초보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국밥단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에서 굉장히 재밌다고 생각하는 독점 타이틀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처럼 턴제 RPG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잘 맞는 게..

닌텐도 스위치 방전과 전원 안켜질때 충전 해결 방법 [내부링크]

반가워요 국밥단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써보니까 기분이 좋군요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를 오랜만에 사용할때 방전되는 경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고장이 난건지 걱정되서 A/S센터를 알아보신 분들이 많..

닌텐도 스위치 위쳐3 플레이 후기 생각보다 명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리뷰를 자주 하고 있는데 이 명작인 위쳐3를 안해볼수가 없겠지요?! 스위치 게임들을 많이 추천하고 있으니깐 제 티스토리 많이 찾아와주세요! 그럼 이번에 포스팅할..

GTA5 치트키 사용방법과 꿀잼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에요 이번에 GTA5가 무료로 풀렸으니 치트키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꿀같은 정보들을 몇 가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자유도가 굉장히 높은 게임이니 지금까지 핫한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PC버전과 모바일버전 2가지버전으로 나눠서 설명해드릴건데 이것만 따라하면 여러분도 초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깐 알..

부산 청년 월세 지원금 신청자격 및 기간 확인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입니다! 오늘은 부산 청년월세지원에 관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솔직히 코로나로 다들 힘드신데 이런거라도 받으면 굉장히 든든할거같아요! 지원관련 간단한 요약 지원대상을 간단하게..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공략 1편 아시나성 성하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입니다. 이번에 공략해볼게임은 킹갓 갓겜 세키로입니다. 그럼 공략을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제 공략은 중요아이템과 핵심 몬스터, 길찾기 위주로 공략합니다. 시작하면 이런 우물이 있고 아..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연결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입니다 이번에는 닌텐도 스위치 인터넷 연결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닌텐도 스위치가 모르면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니 최대한 간단하게 설명하면서..

피파20 리뷰 전작과 차이점 개인기 꿀팁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입니다 오늘은 피파20에 대해 리뷰해볼겁니다 콘솔버전인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많이 해봤지만 개인적으로 PC버전이 괜찮았습니다 피파20이 전작과 다른 차이점 콘솔 피파 시리즈중에서 최초 한..

한글파일복구 방법 자동저장으로 임시 저장 한글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에요 요즘 사이버강의하시는 분들도 많고 과제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직장인분들도 한글 파일을 여러번 사용하실건데 갑자기 컴퓨터가 꺼지거나 먹통이 되어서 작업하던 한글 파일이..

메이플 리부트 폭업 사냥터 무자본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테라버닝 이밴트때 굉장히 좋은 사냥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부트서버는 본레 서버랑 다른 점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걸 알려드리고 시작할게요 1. 몬스터의 체력이 5배..

닌텐도 스위치 충전안됨 배터리 충전방법 방전 / 전원 안켜짐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입니다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가 굉장히 핫해서 오랜만에 꺼내신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합니다 제가 닌텐도 스위치가 1대만 있는게 아니고 그냥 안쓰던게 한대 있었는데 오랜만에 꺼내니깐 띠용..

명일방주 리세마라 방법과 꼭 얻어야하는 캐릭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에요 오늘은 제가 주로 하고 있는 명일방주 게임에 리세마라를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리세마라가 많이 중요하지는 않고 강한 캐릭터라고 막 밀어붙이는 게임은 아닙니다..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 고민되시면 봐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정호에요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프로콘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많은 분들이 가지고 싶어 하시지만 가격이 비싸서 고민하실건데 제가 프로콘을 사용해본 후기와 그에 대한 대처방안을 알..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철광석 꿀팁 점토랑 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정호입니다 오늘은 모동숲 초보자분들이 가장 힘들어하시는 모동숲 철광석과 점토,돌을 많이 얻는 방법을 적어볼겁니다 그 외에도 많은 꿀팁들을 적어볼테니깐 이미 많이 하신분들도 한번씩 읽어보..

링 피트 어드벤처 닌텐도 스위치로 운동한 후기 [내부링크]

방갑습니다 집정호입니다. 오늘은 링 피트 어드밴처를 하고 난 뒤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링 피트 어드벤처 후기 먼저 요약하기 살빼시려고 게임 사셨다고요? 정말 잘한 선택이십니다! 이건 하면 살이 안빠질..

닌텐도 스위치 어카운트 연동 방법 정리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안에 있는 eshop을 이용해야지 편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e샵 어카운트 방법을 자세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어린 친구들이 많이 하고 부모님들이 도와주시기 편하게 작성하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