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mani714의 등록된 링크

 jeongmani7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일산카페 페스츄리 빵맛집 어브레스트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카페 빵맛집 어브레스트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신상카페에 딱히 관심이 많은 편이 아닌데요. 저의 스승님께서 새로운 곳을 매번 발견 하시고 데려가주신답니다. 뻔한 카페라면 소개 안드리겠지만 빵이 진짜 매우매우 맛있어요 빵순이 빵돌이는 꼭 가보셔야되요 10시 오픈 -21시까지 20:30분 라스트 오더입니다. 저는 빵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밥순이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어서 추가 주문까지 했답니다 맛도 있는데, 대형카페라 넓은 공간까지 넘넘 좋았어요. 옆에 풍경이랑 같이 찍은 사진은 잃어버렸네요 ㅎㅎ 모든 빵이 다 맛있었는데요 이 집 페스츄리에 진심이에요 진짜 소세지빵 누가 먹을까봐 흡입했습니다. 이런 대형카페는 음료 가격이 상당한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가 6천원 입니다. 커피 값이라기 보다는..

재니네일가격 - 선유도역네일 여름네일추천 [내부링크]

재니네일은 나만 모르는 유명한 곳 같다.. 재니네일이 집근처 및 전 직장 근처여서 알게 되었다. 다른 곳에 네일을 받으러 갔더니 거기 완전 유명한 곳 아니냐 하시더라! 화려한 디자인 특이한 디자인의 네일이 많으니 구경해보세요 https://instagram.com/y_yjenny?igshid=MzRlODBiNWFlZA== 솔직히 너무 화려해서 나에겐 매우 용기가 필요한 디자인들.. 근데 인기가 정말 많아 지방에서도 올라온다 하더라 화려한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음에도 재니네일의 장점은 분명하다. 1. 유지력이 좋다 -나는 한번 네일 아트를 받으면 4주~6주는 유지 하려는 편이다. 다른 네일샵에서 받았을땐 손톱이 찢어지거나 꺾이는 경우가 정말 많았다 찢어지면 너무 아프고 반대로 꺾이면 손톱에서 피가 너무 났다..

그알 1359회예고-그것이 알고싶다 이번주 미리보기 [내부링크]

이번주 그알 예고가 드디어 나왔네요 위험한 여행, 그리고 소문과 의혹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 캄보디아에서 한국인 BJ 사망한 사건 아시나요? #팔로워 25만 명, 유명 BJ의 기이한 죽음 팔로워가 25만이나 되는 인플루언서인데요.. 지난 6월 6일,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 인근 공사 현장에서 수상한 물건이 발견됐다. 캄보디아에서 바닥에 까는 용도로 쓰는 돗자리인 껀딸이 하수관 물웅덩이에 반쯤 잠겨 있었는데, 전깃 줄로 꽁꽁 묶인 모양이 심상치 않았다. 중장비기사의 신고로 출 동한 캄보디아 경찰이 전깃줄을 풀자 놀랍게도 젊은 여성의 시신이 모습을 드러냈다. 신원 확인해 보니 SNS에서 25만 팔로 워를 가진 인플루언서이자 얼마 전까지 BJ로 활동했던 한국인 김유니(가명) 씨였다. 눈에 띄는 외모와 ..

영등포 세차장 서울 손세차 베스트디테일링 선유도 [내부링크]

정카가 생긴 지 벌써 3개월째 처음에 가까운 세차장에 맡겼더니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다 대신 가격이 5만 원인가 3만 원으로 매우 합리적이었음. 그곳은 마음에 안 들었으니 그 세차장은 추천하지 않겠다. 내 첫 차 이기도 하고, 실내외 모두 깨끗하게 하고 싶어 디테일링샵을 검색했고 50만 원 정도 부르는 곳도 있었다. 차가 소중하긴 하지만 그건 좀 오버인 것 같아 손세차로 검색 열심히 했음! 내가 선유도역 근처에 살기도 하고 첫 세차 당시.. 먼 세차장까지 운전해서 갈 자신이 없었기 때문에 제일 가까운 선유도역 세차 이런 식으로 검색했다. 후기 보니 내 차보다 더러운 차들도 말끔해지는 걸 보고 문자로 예약 문자 드렸다. 바로 선유도 베스트디테일링 샵! 사장님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감동받으실까..? 베스트..

보라카이 맛집 레드크랩 로컬맛집 추천 [내부링크]

영업시간 오전10시 ~오후 10시 카톡 친구 추가 후 예약가능 보라카이 디몰에서 도보 3분 오늘은 보라카이에서 먹었던 두번째 음식 크랩집이다! 음식점 이름이 레드크랩임 여기 사장님 한국인이시고, 내가 듣기로는 정~말 잘되서 확장?까지 하셨는데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드셨다고 한다.. 보라카이 맛집인 레드크랩이 사라지는 것을 반대하는 나 많은 한국인 분들이 가셔서, 여기를 알아주시고 많이 드셔주셨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쓴다 (그러기엔 영향력이 너무 없는 나.. ) 우리는 보라카이 여행하는 내내 매일 저녁을 레드크랩에서 먹었다. 졸리비가 유명하긴 하지만, 햄버거 굳이 왜 먹습니까!!! 레드크랩이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다구 가면 크랩과 새우 종류가 있고 우리는 단체인 만큼 종류별로 다 먹어보았다. 아마 우리만큼 ..

보라카이 맛집 화이트비치 할로망고 추천 [내부링크]

1월 쯤 필리핀 보라카이에 다녀왔다. 일년에 3-4번은 해외여행 가는데 필리핀은 매번 탈락 하고 다른 곳으로 다녀온듯? 보라카이 폐쇄 전을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화이트비치 좋더라 필리핀은 보홀이후로 두번째 여행! 보홀 여행에선 음식에 실망을 많이 했어서 이번 필리핀 보라카이 갈때 체념 하고 갔었는데 웬걸.. 살이 쪄서 왔다 한국 사람들이 보라카이를 많이 좋아한다던데 왜인지 알거같다 다녀오고 나서 계속 생각나고 낭만이 쩔어유 ~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고 보라카이에서는 늦게까지 할 게 있다는게 한국사람들에겐 매력이 됐을 수도? 필리핀에서 먹은 것도 많고 그래서 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한다 일단 할로망고부터 도착 해서 처음 먹은 음식이기때문? 너무 덥고 멀미도 났었는데 이거 한입먹고 사르르 녹았다..

클럽디오아시스 가격 해운대 정보 [내부링크]

8월 12일 부터 8월 14일까지 부산여행이 계획되어있다 그래서 부산 & 해운대 이런 글자만 떠도 호다닥 들어가서 보는 편 해운대에 있는 클럽디오아시스가 7월 5일에 오픈 한다고 한다 나는 8월 되서야 가겠지만 먼저 가는 사람들도 있을테니 정보 공유한당 클럽디오아시스의 오픈은 7월 5일 낮12시이다 일단 클럽디오아시스 해운대 전화번호 및 주소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엘시티 3,4,5,6층 주차는 LCT MALL(엘시티 몰) 3층 클럽디오아시스 입구 쪽에서 지하 주차장으로 이동 ( 시그니엘 호텔 입구 ) 이라니 참고! 해운대에 있어 접근성 좋을 듯 하다 그러나~ 솔직히 바다가 있는데 워터파크 굳이? 라는 생각을 했는데 부산에는 그럴듯한 워터파크가 없다고 리뷰에서 봄 나도 제주도 출신이라 알지..

히피펌강남 요닝미용실청담 가격 &요닝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마니예용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이 된 기쁜 날~ 기쁜 마음으로 블로그 포스팅 시이작~ 요닝에서 히피펌 파마 5월 5일에 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는 나 꽤나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두려고 함! 오랫동안 생머리를 유지 해왔는데 지겹기도 지겹고, 고데기하기도 귀찮았다. 히피펌, 여자히피펌, 강남 미용실, 청담 미용실 등 검색해서 찾았고 후기 사진들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요닝 유림 선생님으로 픽! 요닝 미용실 가격이 궁금한 분들 꼭 있을 것이다 이게 대략적으로 나와있긴 한데 그 놈의 기장추가 때문에 난처하쥬? 요닝 히피펌 가격은 44만원이었다 커트 가격도 같이 있어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지만 대충 40~50만원 예상하고 가야 한다 왜냐면 계산할 때 할인 해줬다고 한 것 같음.. ^^ 머리가 길긴 길다. ..

포러데이팔당 경기도 남양주 드라이브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가 생긴 정만이 드라이브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포러데이 팔당 영업시간 매일 10:00-새벽 5:00 연중무휴 사실 저는 운린이기때문에 경기도며 서울 드라이브 명소를 잘 알지는 못해요 기러기(친구)의 추천을 받아, 포러데이팔당에 다녀왔어요 나 빼고 다 아는 남양주 드라이브 명소 같아서 포스팅 안 하려다 내가 모르면 또 모르는 사람들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 그리고 포러데이 팔당에 가는 길은 ,, 매우 어둡고 ~ 차도 없으니 진짜 초보에게는 비추합니다! (굳이 간다면, 포러데이팔당은 평일 밤에 다녀오세요 주말에는 주차요원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저는 기러기와 한번 다녀온 후, 용기 내서 다녀온 것이기 때문에 포러데이 팔당 입구의 좁음을 각오하고 갔습니다 포러데이..

이번주 그알 1358회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 그알을 들고 찾아온 나.. 시이작 두 분은 부부였는데요 옹벽에 박았는데, 조수석에 있던 아내분은 사망했습니다 근데 졸음 운전 했다고 운전자는 말했네요 # 한밤의 질주, 수상한 교통사고 지난 3월 8일 새벽 4시 52분경, 강원도 동해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텅 빈 사거리에서 차량 한 대가 약 90km/h 속도로 돌 진하더니 시멘트 옹벽을 그대로 들이받았다. 차량 앞부분이 반 파될 만큼 충격이 컸지만, 부상은 심하지 않았던 운전자 박성수 (가명) 씨. 육군 부사관이었던 그는 출동한 119 구조대원에게 졸음운전을 했다고 설명했다. 그런데 동승자가 있는지 살피던 구조대원이 조수석에서 한 여성을 발견했는데, 박 씨의 아내인 김민혜(가명) 씨가 뒤돌아 조수석 바닥에 무릎을 꿇은 채로 사 망..

이번주 그알 1357회 : 정욱이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내부링크]

이번주 그알 예고가 나왔어요 ! 매주 마음 아픈 주제들이 많네요 이번주는 정욱이 이야기 입니다 지난 5월 7일 밤, 119 상황실에 접수된 다급한 신고전화. 갑자기 쓰러진 아이의 의식이 돌아오지 않는다며, 어머니의 절규하는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구급대원이 도착해 심폐소생술을 이어갔지만, 인근 대학병원 응급실에 도착했을 때 아이는 이미 사망했다. 다섯 살의 나이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아이의 이름은 오정욱. 마흔이 넘어 시험관 시술로 어렵게 얻은 정욱이는 웬만한 병치레 없이 또래보다 건강했고, 네 살에 스스로 한글을 깨칠 정도로 영특한 아이였다. 지하철 노선도 암기하는 걸 좋아했고, 7호선 종점인 장암역에 꼭 가보고 싶어 했던 정욱이. 부모님은 정욱이와 약속을 끝내 지킬 수 없게 되었다. 정욱이의 사인은..

석양명소 시부야 스카이 솔직후기 및 팁 [내부링크]

시부야 스카이 팁 1. 예약 미리 하고 가기 - 현장 티켓 구매 하기엔 줄이 길다. 2. 석양 한 두시간 전에 가기 - 입장하는 줄이 길기 때문에, 딱 맞춰가면 해 다 질 수 있다. 3. 인스타에서 유명한 사진 핫 스팟은 줄이 상당히 길다 - 빨리 빠질 것 같지만, 외국인들이 5분씩은 찍어대서 빨리 안빠짐 4. 날씨 안 좋으면 그냥 대충 보고 딴데가서 놀기 - 개인적으로 석양 없는 시부야 스카이는 서울 야경보다 크게 나을 거 없다3월에 일본여행을 다녀 왔어요 몇년만의 도쿄더라 ㅎㅎ 그 중에 시부야스카이가 사실 제일 기대되었음! (블로그 쉬다 돌아오니 말투를 어떻게 해야할지) 도쿄 다른 일정들은 다 빼고 일단 요즘 핫한 시부야 스카이부터! https://www.kkday.com/ko/product/1333..

내돈내산 나비존 피코프락셀 부작용 및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이어도 병원 정보는 쓰면 안되나,,? 근데 어차피 병원 추천글 아님 피코 프락셀을 받고 그 과정이 너무 충격이어서 블로그를 다 뒤졌는데 다 효과 좋다는 말만 있고 눈물 났었다 피코프락셀 부작용 글을 쓴 사람은 보긴 했지만 나랑 증상도 다르고,, 진짜 혼자 피코프락셀 과정, 피코프락셀 모낭염 , 프코프락셀후기 피코프락셀 좁쌀여드름 검색하고 난리 났었음 받고 나서 1시간 뒤에 이랬다 피코프락셀 받을 때는 사실 안아팠다 오징어 타는 냄새랑 불꽃이 무서웠지만 기계 끄지마자부터 지옥임,,,^^ 볼에 두 개의 심장 있는 느낌이라던데 진짜 피코프락셀 받고 나서 심장이 볼에서 뛰더라. +고무팩도 볼만 왕 빨리 굳음 이 때까지만 해도 웃으면서 밥 먹었다 피코프락셀 2일차 나의 우울증은 이 날부터,, 이렇게 모낭염..

폴댄스학원 내돈내산 추천 및 장단점 [내부링크]

폴댄스 폴댄스 계속 하니까,, 겁나 계속 쓰고 싶음 오늘은 폴댄스 학원을 추천 하려고 한다 나는 폴댄스를 2018년에 처음 시작했다 이때는 노는게 좋아 아침에 운동 가는게 힘들어서 며칠 하다 때려쳤고 2021년에 다시 찾아 봤다 2018년도에는 “대한폴댄스연맹” 이라는 폴댄스 학원 밖에 없었던거 같은데 2021년에 알아 볼 때는 엄청 많이 생겨서 놀랐었다 나는 폴댄스 학원을 결정 하기 전에 여러학원을 체험 해봤다 ㅎㅎ 체험 가는게 처음엔 머쓱 했지만 꼭 해보는 걸 추천한다 소수 수업이 잘 맞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분위기도 좀 그렇고 꼭꼭 해보기 나는 진짜 한 5-6개 체험 한듯,, 1. 더유연폴댄스 https://instagram.com/the.uyeon?igshid=MWQ1ZGUxMzBkMA==..

야당파주 당일케이크 아웃셀베이커리 가격 [내부링크]

친한 친구의 생일이었다 보통 케이크를 미리 주문하는 편인데 현생에 치여 미리 주문 하지도 못했다 원래 서울에서 일했으니 서울 당일 케이크를 많이 찾아봤었다! 일터가 파주로 바뀌어 야당케이크검색하여 아웃셀 베이커리를 찾았다 픽업이면 미소야 찍고, 잠깐 앞에 세워둔 후 픽업하는게 빠를거 같다 주차장이 cgv 건물이라 복잡하고 만차 일때가 많은 듯? (아니면 애초에 cgv 야당으로 찍으세용) 나는 옆 주차장으로 잘못 들어갔다선물처럼 포장해주시는 건 좋았지만 내부가 보이지 않아 쏟아지고 있는지도 몰랐다. 당일케이크 보여달라고 카톡으로 말씀 드리면 실시간으로 보여주신다. http://pf.kakao.com/_Gyvxnb 가격은 28000원 크기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 기본초도 없어, 초도 사고 나니 30000원이 ..

바디프로필로도 좋은 NPS에서 찍은 폴 프로필 팁 [내부링크]

폴생 1년쯤 되면 폴프로필의 유혹에 빠지게 된다 운동 하는 사람들이 바디프로필을 목표로 하듯이 https://instagram.com/nps_grafia?igshid=MWQ1ZGUxMzBkMA== 나는 첫 폴 댄스 프로필 스튜디오로 나단 스튜디오를 택했다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와 다르게 폴 프로필 스튜디오는 몇개 없다! 1.nps(나단스튜디오) 2.블랙원스튜디오 3.하음파파 정도로 추려진다,, 일단 NPS Nps야 워낙 유명하지만 유명한 만큼 원하는 날짜에 하기 위해서 예약을 미리 해야한다 블랙원 &nps 가격은 비슷했고 사진 느낌이 나는 nps가 더 좋았다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선택하시길) Nps작가님은 알기로,, 폴댄스를 하셨다 했나? 그래서 동작이름도 잘 아시고, 촬영을 많이 해보셔서 그런지 어떤 자세..

여자 운동 추천 폴댄스 장단점 2년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폴댄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시작 한지 2년이나 되었는데 지금 쓰는게 조금 웃기지만 내가 사랑하는 운동이니까? 호호폴댄스를 배운지 일년 되었을 때는 폴 프로필도 찍었다 바디프로필 처럼 준비를 꽤나 했다는,,? 폴 프로필 후기는 나중에 정리 하려고 한다! 이 동작은 정말 배우고 싶었던 아이샤라는 동작이다 폴댄스에 중독되서 전문가 반도 등록 했고,, 잘 모르는 친구들은 내가 강사 준비 하는 줄 알았을 정도로 매일 갔었다 일단 폴댄스의 장점 먼저 말해 보자면 1. 성취감을 주는 운동 2. 전신 운동 3. 지루하지 않은 운동 4. 예쁜 운동 이 정도로 정리 할 수 있을 것 같다. 1. 성취감을 주는 이유는 안 되던 동작이 되는 날이 생기고, 잘 안되던게 잘 되는 날이 생긴다 이 맛에 오래 다닐 수 ..

이번주 그알 1356회 예고-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정유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그알,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를 올려요 이번주 그알은 정유정이네요 23살이 살인에 시신 훼손이 말이 되나요..?ㅜㅜ 게다가 cctv 속 정유정은 너무 해맑더라구요..? 조용하고 문제 일으킨 적이 없다는 정유정인데.. 무슨 이유일까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단독으로 cctv를 입수 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우발적 범행이라더니 .. 계속 말을 바꾸는 정유정이네요 조용하고 눈에 띄지 않던 사람이 5년간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내일 그알에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유정 사건에 대해 저도 궁금 해서 내일 그것이 알고싶다 본방 사수 예정!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정유정 #이번주 그알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 추천& 치실 써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오랄비 글라이드 딥 클린 치실 40m, 1개입, 1개 https://link.coupang.com/a/Nrv1O ㅎㅎ 진짜 인생 치실이라 소개 하는 글,, 치실 쓴지 4-5년 된거 같다 한창 치과 치료 받을 때 의사 쌤이 치실은 꼭 써야 된다 하셨다 ㅎㅎ 마메 쏙 드는 치실을 찾기까지 진짜 10종류 넘게 써본 것 같다,,, 이런 타입도 써봤지만 아직 이 사이가 많이 벌어지진 않았는지 생각보다 아팠다 시스테마 스펀지 치실 40m 랜덤 발송, 1개입, 6개 https://link.coupang.com/a/NrvdB 시스테마 스펀지 치실 40m 랜덤 발송 COUPANG www.coupang.com 처음에는 이 치실을 사용했다 침이 닿으면 부푸는 형식인데 ,, 치아 사이에 있을 때 부풀어서 뺄 때 아플 때가 많..

진도쏠비치호텔 후기 [내부링크]

쉬는 날이 생겨 여행을 가기로 생각하다 진도까지 다녀왔다!! 진도 쏠비치 자체는 좋았지만, 국내여행은 다시 안 갈 것 같긴 하다,, 이유는 너무 비쌈!!! 소노호텔 회원권으로 목요일이 14만 5천원이었다 주말은 20만원이 넘는 가격..ㅎㅎ 이 가격이면 조금 더 써서 해외가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너무 들었음c 예쁘긴 하지만,, 해외가 더 예쁠 거 같아,,c 체크인은 12시부터 시작 되고, 번호표는 미리 뽑을 수 있었다! 생각보다 체크인은 빨리 되었고 룸정리가 안되있더라도 안에 짐은 넣을 수 있음! 또 다른 단점은 쏠비치 진도에 한번 들어가면 할 게 없다는거...?? 진짜 힐링‘만’ 원하면 가세요 !! 진짜 조용하고 조용해요 밤 되도 할 건 없다 ㅎㅎ (같이 갔던 사람이 잠 들어서 심심했음..^^ㅎ) 할 거..

방어회-제주방어맛집:노형맛집 신토불이수산 [내부링크]

진짜, 블로그 쉰지 오래 됐는데 이걸 안 쓰는 건 진짜 죄라는 생각이 들어서 컴퓨터를 켰다 ㅎㅎ 신토불이수산 : 제주 제주시 정존3길 25 방어를 좀 먹어 봤다고 생각했는데 이제까지 내가 먹은 방어를 부정당한 기분이다 로컬 분들도 많이 오시고 관광객도 많이 오시기 때문에 예약 추천 ! 우리가 예약할 때 그 날 예약 마지막이라고 하셨다 그리고 주차는 식당 근처 주차장에 하면 되서 주차 걱정도 없는게 장점! 다금바리 코스 & 특대방어 특대뱃살 코스 & 대방어코스 & 갓돔코스 이렇게 있는데 보통 특대방어 특대뱃살 코스를 선택하는 듯 하다 특대방어 2인 10만원 3/4인 15만원! + 머리구이 2만원 추가 특대방어 특대뱃살 코스에 특수부위 등살&옆구리살&초밥 &특대뱃살 &해산물 &튀김 &탕 이렇게 들어 있다! ..

애월더선셋리조트 장단점 [내부링크]

진짜진짜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글이다,, ㅎㅎ 애드센스 떨어진 이후로 포기하고 안했는데 갑자기 하고 싶어졌다 블로그 열심히 하려고 공부하던게 벌써 1년전이라니 시간은 진짜 빠르고 내 변덕은 진짜 미쳤다 ! 코로나 이후로 휴가를 제주도로 가는데, 작년에 갔던 월정리 숙소는 이미 마감되어서 급하게 다른 곳을 알아보게 되었다. 애월 풀빌라 중에 가장 좋다는 애월더선셋! 사진 한장이면 다 설명 되는 곳 같다ㅎㅎ 눈 뜨면 바로 바다라니 짱 좋잖아? 근데 사실 나는 눈 떠서 바다 보는 감성은 아니라서, 바다 옆 침대는 양보했다 ㅋㅋㅋㅋ 눈부셔 ^^.. ㅎ 일단 장점으로는 1. 애월카페거리를 걸어갈 수 있다. 친구들은 걸어서 다녀오고 그랬는데, 나는 더워서 택시 탔다. 기본요금밖에 안 나오기 때문에 택시 추천 ㅎㅎ ..

레터링케이크 &미니케이크맛집 : 로즈베리모어 [내부링크]

ㅎㅎ 애드센스 계속 떨어지고 버려버릴까 했던 내 블로그,, 일단 첫 번째로 잠이 안 오고 두 번째로 나중에 추억이 될 거라 믿고, 다시 열심히 해보기로! 밀린 포스팅 중에서 제일 쓰고 싶은 레터링 케이크&미니케이크 포스팅>< 벌써 몇 달 전 일이네 일년 축하한돠아앜이런 귀여운 느낌의 케이크! 도시락에 케이크가 담겨 있어서 귀엽기도 하지만, 로즈 베리모어에서 파는 초들이 너무 귀여웠음 초 값이 더 나온 거 같기두,,?날이 더운데, 케이크 들고 이곳저곳 다녔더니 크림이 녹아서 쉽게 찍혀서 속상했던,,, 진짜 무슨 가보 모시듯 가지고 왔는데 집 앞에서 휘청했다 ㅠ ㅠ (오랜만에 블로그 쓰려니까 말투 어색,,) 글씨도 번져서 속상,, 1주년인 거 미리 말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당일에 알려줘서 인스타그램으로 당일 ..

서울 레터링 케이크 - 홍대 베니케이크&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오! 밀린 포스팅 중인 정만스,, ㅎ 케이크 진짜 세젤귀 아니에요? 여자라면 다 좋아할 디자인! 사진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ㅎ 제일 친한 친구 생일이라 레터링케이크를 알아보던 도중 매일 가던 곳 말고 새로운 레터링케이크 집을 찾아봤어요! (원래 가던 곳이 별로 인 게 아니라 일 년에 2~3번은 꾸준히 가기 때문에!) 제가 선택한 곳은 홍대에 있는 베니 케이크예요! 영업시간은 1시~7:30분입니둥! 원래는 홀 운영 및 조각 케이크 판매하셨는데 코로나로 지금은 하고 있지 않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입구부터 정맬루 귀여웠어요! 동화책에서 나온 거 같아 ㅠㅠ! 베니 케이크는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2-3일 전엔 뭐,, 구할 수도 없더라구요? 중요한 일정이라면 미리미리 문의드리는 거 추..

그알1223회 예고-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아물지 않는 영혼의 상처, 그 후 -2020 아동학대 # 2020년, 여전히 숨어있는 아동학대 사건 대부분이 집안에서 은밀하게 벌어진다는 특성 때문에, 학대 사실을 파악하기조차 힘들다는 대표적 ‘암수 범죄’ 아동학대. 더군다나 최근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비대면 수업으로 아동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범죄 가능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한다. 아동학대 예방 관련 새로운 제도가 계속 생겨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보도된 창녕 아동학대 사건이나 여행용 가방에 가둬 죽음에 이르게 한 사건 같이 심각한 아동학대 사례를 완전히 막을 수는 없었다. 우리는 아이들이 죽어서 발견되거나, 목숨을 걸고 탈출해야만 학대 사실을 알아차릴 수 있는 걸까. # 1998년부터 22년, 다시 돌아보는 아동학..

2020년 복날&초복&중복&말복 날짜 -서울 삼계탕 맛집 :홍대 닭한마리 [내부링크]

평일 09:00 - 24:00 토요일 11:00 - 24:00 일요일 17:30 - 24:00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오 헿 코로나 때문에 애드센스 승인에 계속 떨어지면서, 블태기(?) 오다가 다시 정신 차렸어요. 밀린 포스팅 다시 성실히 스타뜨! 오늘 초복이더라구요? ㅎㅎㅎ 초복 인지도 몰랐는데, 어쩌다 알았음 2020년 초복은 7/16일로 이미 지나버렸어요!!! 중복은 초복인 7/16일부터 10일 뒤인 7/26일이네요 말복은 또 중복 10일 뒤인 8/15일,, 분위기를 보니까 초복을 제일 많이 챙기는 거 같아요? 초복 때문에 다녀온 삼계탕집은 아니지만, 초복기념으로 포스팅해볼게요! 제가 다녀온 삼계탕집은 홍대 닭 한 마리입니당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곳도 있지만, 그곳은 일요일에 휴무라고 해요! 그리고 ..

그알1218회예고-그것이 알고싶다 미리보기(feat.웰컴투비디오) [내부링크]

악의 고리 -웰컴 투 비디오 그리고 N # 전 세계 수사 기관이 찾아 헤맨 남자 특정 프로그램을 이용해야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다크 웹 상에서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아동 성착취물 사이트로 악명이 높았던 ‘웰컴 투 비디오’. 미국 HSI, 영국 NCA 등 전 세계 32개국 수사기관의 공조수사 끝에 지난 2018년 3월, 사이트의 운영자가 검거됐다. 컴퓨터 보안 전문가들이 찾아낸 서버의 주소지는 놀랍게도 대한민국 충청남도 당진의 한적한 시골마을, 3년 만에 검거된 이 사이트의 운영자는 당시 22살의 손 모씨였다.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매주 써야지 하고 못 쓰는 그알 예고 ㅎㅎ 오늘은 그알 1218회입미다! 한창 n번방, 박사방으로 시끄러웠었는데 비슷한 사건인 거 같아요! 아동 성착취물 웹사이트인 “웰컴..

남양주카페추천-북한강카페 뷰포인트(feat.테라스 있는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잠도 안 오고,, 밀린 포스팅이나 하자는 생각이 들어서 리뷰하는!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 뷰포인트예요! 저번에는 파주였는데, 이번엔 남양주! >< 나이가 들었는지 요즘 풍경 보이는 카페가 조하 북한강 데이트로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뷰포인트 카페 말고,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다른 카페를 처음에 갔는데 사진은 뭐 카페랑 상관없을 정도로 카페가 별로라 뷰포인트로 저는 다녀왔어요! 뷰포인트카페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안내! 지도에서도 볼 수 있듯 풍수지리 지리고 오지고 렛 잇고.. ㅎㅎ 배산임수 지리고요.. ㅎ 실내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요즘엔 날이 더워서 실내에서 마셔야 하는데, 뷰포인트 카페는 실내뷰도 테라스만큼 좋은 편! 북한강이 한눈에 보여요오 메뉴판이 잘 안 보이네 헤헷. 음료 ..

스벅 여름신메뉴 추천 - 라임 모히토 티 스타벅스 별 추가적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 일 있어서 일찍 나왔다가 더워서 삶아지는 줄 알았어요?^_^ 6월 초인데 31도가 말이 되냐구요 ㅠㅠㅠ 더워서 스벅 갔다가 여름 신 메뉴 발견!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는 총 3종이에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는 맛이 예상 가고, 애플망고는 요거트라 싫고! 라임 모히토가 제일 맛있어 보어서 라임 모히토 주문! 지금 스벅 여름 신메뉴 주문하면, 별 3개 추가 적립해주니까 개꿀>< 사과랑 라임이 통째로 들어가있어요! 음료 다 마시고 사과만 빼 먹었습니당 ㅎㅎㅎ + 모히토라고 알코올 기대 하시면 안되영 ㅋㅋㅋㅋ 없습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으로 솔직히 싸진 않아요 ! 별 3개 추가 적립 안해주면 초큼,, 별로인듯 ㅎ 맛은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별로다? 정도? 더워..

그알1215회 미리보기 - 이번주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내용(feat.리딩방) [내부링크]

일확천금의 찬스와 비밀의 방 - 코로나19 시대 신종 재테크의 진실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그알 1215회 예고를 들고왔어요! 지난주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를 포스팅 못했어 흑흑 ㅠㅠ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그러나 누군가는 돈을 번다 ? IMF 이후 사상 최대치의 실직자 수를 기록한 코로나19 시대.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올 1월에서 4월까지의 실직자만 무려 200만 명이 넘는다. 아르바이트 자리 하나 구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일이 되어버린 오늘의 대한민국. 그런데, 이런 위기 속에서도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신종 재테크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SNS 스타들 또한 이 재테크를 통해 큰 수익을 봤다며 명품과 슈퍼카 인증사진을..

서울 강남 꽃집 - 예쁜 작은 꽃다발을 파는 임블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밀린 포스팅 처리 하는 중 ,, 스승의 날 포스팅이 아직도 안 끝났어요 ㅋㅋㅋ 레터링 케이크와 함께 꽃도 준비 했답니다. 다른 꽃집 찾아가는 길에 예뻐 보여서 그냥 들어간 임블룸! 매일 09:00~20:00 꽃다발 요즘 비싸게 파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합리적인 가격이라 더 기분 좋게 산거 같아요! 스승의 날 꽃다발! 일주일 전인데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요 22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카네이션을 기본으로 다른 예쁜 꽃들로 꽃다발을 만들어 주셨답니다. 받는 사람의 성별을 들으시더니, 포장지 색까지 섬세하게 바꿔주셨어요 ! 그리고 실내가 엄청 예뻐요! 꽃 만들어 주시는 동안 예뻐서 계속 찰칵찰칵 해떠요 디퓨저와 향수도 만들어 파신다고 하더라고요. 하나 사오려고 했는데 저..

데이트로 좋은 마장호수가 보이는 카페 -커피 맛집 파주레드브릿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원래 오랑주리를 다녀오려했는데 오픈 시간이 11시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온 파주레드브릿지카페! 오랑주리는 다녀오지 않았지만 풀떼기 보다는 마장호수가 더 제 취향이에요! 레드 브릿지 외관! 이름처럼 레드가 곳곳에 있어요! 전 평일 이른 오전에 다녀와서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 거 같더라구요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해 지면 보이는 게 없어서 그런가 7시에 닫네요 ㅋㅋㅋ 들어오면 음료를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곳이 나온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1층보다는 2층이 호수가 더 잘 보인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일 얘기 하러 간거라 1층에 앉았어요 2층에 있는 왕거울,, 셀카존인거 같은데 나 홀로 거지존,, ㅎㅎ 자리는 이런식으로 호수를 바라..

서울 수제 레터링 케이크 맛집 강남 파스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 >< 며칠 전에 스승의 날이라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요기 real 맛집!!!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2-18 1층 빨간가게 /화~토 14:00 - 20:00매주 일. 월요일 휴무 중요한 날에 준비하거나 리얼~소중한 사람들한테 선물한답니다! 제 친구 생일날 처음 주문하고, 지금까지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이건 제가 처음 준비한 케이크! 귀엽죠? 케이크는 디자인이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원하는 디자인 보내시면 상담해주신답니다. 윗면뿐만 아니라 옆면도 예쁘게 해 주세요 ㅠ_ㅠ 오픈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순서대로 답변 주신답니다! 이건 제가 받은 케이크! 저 가운데 캐릭터가 저인데, 겁나 닮았다 ㅠ 제가 딱 저렇게 귀엽거든요?(양심결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문래&신도림 맛집 튀김족발이 있는 그믐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어제 문래 창작촌에 다녀왔답니다. 튀김족발 하나만 바라보고 다녀왔어요! 양키통닭과 그믐족발 중에 고민하다 그믐족발로 픽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21 문래역 1번 출구에서 473 m 매일 16:00-23:00 마지막 주문은 22시 (재료 소진시 마감) 마지막 주문 22시라고 하지만, 8시에 갔는데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어요. 재료소진이 빠르니 일찍 방문해주세요! 간판부터 창작촌 느낌 물-씬 8시부터 8시 40분 정도 까지 기다렸답니다. 웨이팅 없는 날이 없으니까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해주세요! 포장주문은 도착 30분전에 미리 연락 주시면 된다고 하니 포장 추천! 저희가 간 날이 웨이팅이 적은 날 같았어요 ㅠㅠ 보통 한시간은 기다리신다고 들었습니당 웨이팅 처음 해보는 사람이랑 가..

서울 데이트로 좋은 합정역 카페 앤티크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토요일에 합정역 근처에 있는 앤티크 커피에 다녀왔답니다. 매일 11:30-22:00 연중무휴 합정역 7번 출구에서 334m 서울 마포구 토정로 3길 17 밥 먹고 어디 카페 갈까 하면서 대충 검색해서 갔는데 넘나 예쁜 것 ,,, ㅠ_ㅠ 사진은 앤티크커피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어요! 이거 보고 간 건데 급하게 찾느라 이름도 몰랐구요... ㅎ 더티 앤 크림이래요! 다음번에 이거 마시러 또 가려구요. 저희는 앙버터 스콘, 아이스 아메리카노, 앤틱라떼를 시켰어요 앤틱라떼가 더티 앤 크림인 줄 알았음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라고 쿠폰 도장도 여러 장 찍어주셨다는! 앤티크 커피에 오시는 분들이 거의 여자분들이라 저랑 같이 온 분은 머..

이번주 그알 1213회 :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내부링크]

타이어가 남긴 흔적 - 갱티고개 살인사건의 진실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이번주 그알 예고가 올라왔어요 ㅎㅎ 처음 들어보는 사건인데 갱티고개 살인사건이라고 하네요! # 아산 갱티고개에서 일어난 두 번의 비극 충남 아산에서 공주로 굽이굽이 이어지는 길 정상에 위치한 갱티고개. 지난 2002년 인적이 드물어 동네사람들도 잘 알지 못한다는 이곳에서 40대 여성의 변사체가 잇따라 발견됐다. 4월에 발견된 1차사건의 피해자는 목이 졸린 뒤, 흉기로 한 번 더 목을 베여 사망한 상태. 피해자의 신용카드로 현금인출을 하는 용의자의 모습이 cctv에 남았지만 흐릿한 화질 탓에 진범을 검거하지 못했다. 그로부터 3개월이 지났을 무렵, 1차사건 현장으로부터 불과 200m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2차사건 피해자 장해영(가명)..

다이어트 일기 2일차(feat.1.5리터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힘 없는 정만이에요,,,,, 먹은게 없어서 힘이 없네요 ? 그래도 하루를 잘 견뎠어요!!!! 같이 볼 사람?아침은 가볍게 물로 시작 1.5L 먹기 도전 사실 물 일주일 다 더해도 1.5L 안 마실거 같은데 이거 또한 잘생긴 어떤 분의 영향 아침이에요 고구마+토마토+닭가슴살100g+고무고무맛 샐러리+당근 이렇게 ! 생각보다 배부른데 뭔가 불행해 기분이공부할 게 있어서 카페에서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파는 곳 별로 없어서 팔면 무조건 마시는게 국-룰! 커피 마시지 말랬는데 너어무 피곤해서 어쩔 수가 없었어(변명중)물도 마셔주고, 1일차라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고 화장실만 겁나 감 하루에 두세번 가던 내가 1시간에 2번인가 후 귀찮아 죽겠어>

다이어트 일기 1일차: 연예인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feat.여자미용체중&옷발 잘 받는 체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ㅎㅎㅎ 사실 내 인생에서 다이어트는 없었는데 제가 아는 잘생긴 어떤 분이 다이어트를 한단말이죠? 나만 돼지가 되어가나 싶어서 다이어트 해볼까? 생각”만”했어요 그 증거인 칼로리 폭탄과 닭가슴살의 티키타카.. 보이시나요? ㅎㅎㅎ 저걸 먹고 사람이 서있을 수 있을까 싶어서 전 쳐다도 안봤는데 말이죠 ㅠ ㅠ ㅋㅋㅋ 꿋꿋하게 보냈던 밥사진,,,ㅎ 여름에 래쉬가드와 구명조끼만 있다면 두려울게 없잖아요? ㅎ 그리고 성격 급해서 운동 + 식단 보다는 지방흡입을 차라리 알아봤어요 근데 이런 노력조차 안하고 지흡 하는건 양심에 가책이 느껴져서 결심데쓰 내 열정의 증거물 !! 잔뜩 시켰어요 사실 말 안하고 할랬거든요? 왜냐면 곧 포기할거 같아서 >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사이트 링크공유해요 [내부링크]

https://www.xn--jj0bb2kr6h965bxcbp8g.kr/checkRegForm.jsp https://www.xn--jj0bb2kr6h965bxcbp8g.kr/checkRegForm.jsp www.xn--jj0bb2kr6h965bxcbp8g.kr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할 수 있는 사이트링크예요! 재난지원금은 조회는 휴대폰으로 안되고, 공인인증서 있으셔야 되요! 오늘은 월요일이라 1,6 가능합니다 ㅎㅎ 신용, 체크카드 신청은 11일부터 상품권, 선불카드는 18일부터입니당. 참고해주세요!!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링크 찾기가 힘들다던데 도움되셨으면 해요 ㅎㅎ

신도림&문래동 맛집 : 시금치 통닭이 있는 창작촌 맛집 양키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래전에 다녀온 문래동 맛집 양키 통닭 써보려구요 >

이번주 그알 1212회 :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내부링크]

사라진 엄마와 마지막 고객 - 자동차 영업사원 윤남희씨 실종사건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내일은 그알(그것이 알고싶다) 하는 날이죠? ㅎㅎ 지난주에 결방해서 그런지 그알예고도 일찍 올라왔더라구요? 게으른 정만스,, 알면서도 이제서야 쓰네요! 그알 1212회 예고 먼저 보실까요? 2002년 3월, 안산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승용차 한 대가 발견된다. 세워둔 지 오래 된 듯 뒷바퀴에는 바람마저 빠져있던 차 안에는 누군가의 소지품과 명절 선물세트가 있었다. 잠시 정차해두고 자리를 비운 듯 가지런히 정리된 채 발견된 물건들의 주인은 바로, 한 달 전 흔적도 없이 실종된 자동차 영업사원 윤남희씨였다. 2002년 어느 날 자동차 영업사원 윤남희씨가 실종된거죠! #두 통의 전화와 실종 설 연휴를 앞두고 있던 2002..

스벅 신메뉴 추천 : 초콜릿 블랙 콜드 브루 (서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이번엔 스벅에서 나온 신메뉴 초콜릿 블랙 콜드 브루를 마셔봤어요! 스벅 서머1 메뉴는 이 세 가지였죠! 이 3개 출시할 때는 별 추가 적립해줬는데, 이번 음료는 추가 적립 안 해주시더라고요 그래도 새로 나왔으니까 한번 도전! 우유 + 콜드부루 + 초콜릿 이렇게 구성된 거 같아요! 마시기 전에 든 생각은 스벅 카페 모카 같을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마셔보고 든 생각은 약간 덜 단 카페모카? 정도? 카페 모카랑 거의 비슷해요 ㅎㅎㅎ 그냥 카페모카 드셈,,, ㅎ 콜드브루를 좋아하는데 모카도 좋아한다! 이러면 드셔보실만 한 거 같아요 저는 두 번은 안 마실래요 그럼 20000

알바몬에서 찾은 단기 쿠팡물류센터 여자혼자알바 후기&꿀팁(feat.쿠펀치) [내부링크]

부천 2 센터 요약! 1. 일하는 사람이 많아서 엘리베이터 타기 힘들다. 쿠펀치 찍고 빠르게 타세요! 2. 일하는 사람이 많아서 밥줄도 길다. 빨리 가서 먹거나 늦게 먹거나. 3. 신설 센터라 아직은 일이 많이 힘들지 않다 (다른 센터에 비해 업무 강도가 아직은 많이 낮은 거 같았어요.) 4. 문자신청이 아닌 쿠펀치로 스케줄링해야 한다. https://blog.naver.com/cfs0011 쿠팡부천2신선센터 : 네이버 블로그 좋은 글과 새로운 이웃을 만나는 곳 blog.naver.com 쿠펀치 스케줄링 방법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문자 지원해봤는데 안 받습니다! 그리고 쿠펀치에 아무것도 안 뜬다면 그냥 일이 없는 거예요. ㅠㅠ 5. 자물쇠 필수! 부천 2 센터는 자물쇠 필수입니다. 락커룸 보..

합정 데이트로 좋은 소고기 맛집 온돌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ㅎㅎㅎ 정만이에요 오늘은 합정에 있는 소고기 맛집 온돌에 다녀왔습니다!!! 완전 존맛,,, 오랜만에 진짜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일단 온돌 위치 및 영업시간은요! 매일 11:30 - 22:30 마지막 주문 21:30 / Break time 15: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 서울 마포구 양화로 6길 65 (지번 서교동 399-23) -합정역 5번 출구에서 첫 번째 골목 진입 300m 직진 후 좌측 위치. 길치인 저지만 찾기 어려운 건 아니었어요! (물론 내가 길을 찾지는 않음 >

2020년 석가탄신일 연기(feat.부처님 오신날 공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만이에요. 2020년 석가탄신일 연기 한다는 얘기 알고 계신가요? 석가탄신일이 공휴일인건 그대로이고, 행사만 5월 30일로 미뤄진다고 하네요! 저는 쉬는 날짜도 바뀌는 줄 알고 놀랐답니다 ㅎㅎ 석가탄신일은 공휴일 그대로라, 근로자의 날에 쉬시는 직장인분들은 연차 하루면 어린이날까지 6일 쉰다고 하네요 (부럽) 한국종단협의회에서 발표한 내용이에요! 이례적인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국가적 위기상황에 처하여 그 아픔을 국민과 함께하고 치유와 극복에 매진하고자 불기2564(2020)년 부처님오신날 봉축 행사 일정을 윤4월인 5월로 변경한다. 4월 말 '부처님 오신날 법요식' → 5월 30일(토), 4월 25일(토) 예정하였던 '연등회'를 5월 23일(토)로 변경 2020년 석가탄신일은 공휴일 그대..

레게노로 힘든 제티떡 만들기(feat.레게노 뜻) [내부링크]

레게노 뜻) LEGEND의 D을 O로 봐 LEGENO로 읽은 것으로 레전드, 즉 전설 등을 의미한다.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은 400번 말아 만드는 제티떡 만들어봤어요준비물 : 제티 5봉지, 흰 우유 아빠 숟가락 15번, 감자 전분 아빠 숟가락 5번 ( 옥수수전분은 2배로 하면 된대요!) 유튜브에서 제티떡 보고 만들어야지 한지 3주는 지난 거 같은데 ㅎㅎ 드디어 만들어 보네요! 저 정도 재료로 만들면 초코제티 기준 제티떡 10개 정도 나온답니다! 재료 다 때려 넣어주시고~ 아 여기서 제티떡 꿀팁! 전분 잘 풀어주세요 ㅎㅎ 전분을 풀 시간 따위는 없답니다 이 때 못 푼 전분은 제티떡이 되어도 남아있어,, 잘 안 섞고 만들면 울퉁불퉁 못난이 제티떡 됩니다 위 아래 차이 보이시져? 그리고 잘 만드셨다면..

그알1211회-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내용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1211회 : 엄마의 두 번째 가족, 그리고 58억 -쑥떡 사망 사건 미스터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은 그알 하는 날이라 그것이 알고싶다 1211회 예고를 들고 왔습니둥 ㅎㅎ 4월 18일 그알에서는 쑥떡 사망 사건의 미스터리에 대해서 다루네요! # 한 여자의 죽음, 그리고 시작된 의문 지방의 노포들이 즐비한 한 골목에서는, 누군가의 죽음과 관련된 흉흉한 소문들이 수년째 끊이지 않고 있다. 한 건물에서는 아이들이 사고로 목숨을 잃었고, 또 다른 가게에서는 사고로 자식을 잃은 사장님이 있었던 탓이었다. 이웃들은 2017년 늦여름께 전해진 한 여자의 비보 또한, 이 동네에서 벌어진 또 하나의 우연한 죽음인 줄로만 여겼다. 2017년 9월, 사망한 여성의 이름은 김경숙, 그녀는 시장 골목 ..

세월호 6주기 - 세월호 리본 이미지&이모티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만이에요. 4월 16일은 저희가 절대 잊어서는 안 되는 날이죠. 매년 이날을 잊지 않기 위해, 노력한답니다. 추모의 의미로 하루지만 카카오톡 프로필에도 해놓고요. 스스로 잊지 말자는 다짐으로 하는 거 같아요. 몇 년이 지나면, 나중 세대는 이 일을 모를 수도 있으니까요! 저희가 늘 기억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세월호 사건이란? 2014년 4월 16일 인천에서 제주로 향하던 여객선 세월호가 진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하면서 승객 304명(전체 탑승자 476명)이 사망, 실종된 대형 참사다. 검경 합동수사본부는 2014년 10월 세월호의 침몰 원인에 대해 화물 과적, 고박 불량, 무리한 선체 증축, 조타수의 운전 미숙 등이라고 발표했다. 이후 2017년 3월 '세월호 선체조사위원회의 특별법'이 합의되..

스벅 메뉴 추천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feat. 별 추가적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벌써 여름 인건가요? ㅠ_ㅠ 스타벅스에서 여름 신메뉴가 나왔어요! 계절 한정 메뉴는 그 때만 마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별을 추가 적립해주기 때문에 더 좋죠? 이번 여름 신메뉴예요! 커피가 들어간 음료는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하나이고, 나머지 두 개는 커피 안 들어갔습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한잔당 별 적립을 3개씩 더 해주기 때문에 한 번쯤은 드셔 볼만한 거 같아요! 저는 피치 젤리 아이스티와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를 구매했어요! 그래서 별을 총 8개를 적립받았답니다! 거의 한잔은 무료로 받은 느낌 대충 3잔 사면 1잔 무료인 셈이 되겠네요! 스타벅스 별 추가 적립 혜택을 받으시려면 꼭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해야 된다는 거 아시죱? 스벅 피치 젤리 아이스티는 젤리..

스마일 꽈배기 - 선유도역 핫도그&도너츠 맛집 (feat.메뉴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은 스마일 꽈배기 리뷰를 들고 왔습니둥 두둥탁저희 동네에 스마일 꽈배기라고 핫도그랑 도너츠? 도넛? 파는 가게가 생겼거든요? 저는 주로 평일에만이용하다 보니까, 또 혼자 맛집인지 몰랐어요 ㅠ_ㅠㅎㅎ 주말에 지나다가 보니까 줄 서서 사 드시더라구요? 이 정도면 맛집 맞죠? 스마일 꽈배기는 체인점 같으니동네에서 곧 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격도 싸고 맛도 있어서 전 메뉴를 사 와 봤어요 저걸 다 샀는데도, 8700원인가? 들었답니다.맨 왼쪽부터 청양 핫도그, 대왕 핫도그, 핫도그, 단팥빵, 치즈볼, 꽈배기, 씨앗 팥 볼 이렇게예요! 보통 700원~1500원에서 구입하실 수 있고, 1000원도 카드결제도 되요! 저는 빵을 하나만 산 적은 없어서 700원은 결제 안 해봤어요 헤헤..

당산역 맛집 당산 고기주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당산 맛집 고기 주방에 대해 리뷰할게요! 고기 주방 외관인데, 진짜 릐얼 분위기 깡패 아니에요? 고기 파는 게 아니라, 파스타 팔 거 같음! 코로나 터지기 전에 일주일에 한 번 갈 정도로 짜루짜루 진짜루 좋아했던 곳인데, 코로나 이후로 다녀온 적이 없네요 즉, 이건 다녀온지 거의 백 년 넘었다는 뜻 (찡긋) 당산동 6가 311-1 유니언 타운 1층 / 평일 17:00 - 24:00 위치랑 영업시간이에요! 주말에 안 한다는 게 넘나 슬픈 점,, 찐으로 직장인을 위한 곳인가 싶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저 쪽 말고도 안 쪽에 자리가 많지만 저 당시 지금보다 심한 블린이어서 ㅎㅎ못 찍음 딱 내가 보이는데 까지만 찍었습니다 하하하 그 당시엔 제가 블로거 정신..

제티 달고나 커피 만들기-비율팁(feat.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내부링크]

준비물 : 제티 초코 2봉지, 우유 아빠 3스푼, 식물성 휘핑크림 3스푼, 설탕 3스푼(모두 아빠 숟가락!)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ㅎㅎ 요즘 바빴더니, 포스팅을 한번에 몰아서 하게 되네요 ㅠㅠ 하 저 애드센스 두번이나 떨어졌어요 우울할 땐 역시 단거죠? https://jeongmani714.tistory.com/17 400번 달고나커피 후속작 -제티와 우유로 발렌타인데이 파베초콜릿 만들기(feat.제티초콜릿) 제티 초콜릿 & 파베 초콜릿 꿀팁 !!! 1. 재료의 양을 정확히 맞춰주세요! 저는 하는 도중에 제티가 부족한 거 같아서 더 넣었는데, 그게 실패의 원인이었어요! 재료의 양을 맞췄다면 믿고 미친 듯이 저어주세용!.. jeongmani714.tistory.com 평소에 전 커피 좋아해서, 제티 달고나..

파빵 레시피 - 맛남의 광장 파게트 만들기 (feat.양세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다들 빵 좋아하시나요? ㅎㅎㅎ 저는 원래 밥파였는데 요즘 빵이 너무 맛있는 거 있죠! 그러던 와중 맛남의 광장을 봤는데 파게트? 를 봤어요! 마늘 대신 파로 만드는 파빵인데 제가 파 또한 좋아한단 말이죠 !!! 재료: 바게트 빵, 파 한단, 버터, 연유&마요네즈 아빠 숟가락 2번, 크림치즈 아빠 숟가락 3번, 소금&설탕 어 리를 빗 (단짠단짠) 저는 재료가 버터만 있어서 ㅋㅋㅋㅋㅋ 다 샀음ㅋㅋ 이 정도면 사먹는게 나을 거 같지만, 파빵 안 팔잖아요?^^ 라고 스스로를 위로 해볼게요 ㅎㅎㅎㅎ 요즘 빵에 꽂혀서 빵이라면 뭔들 좋아요 재료 셋팅 두둥탁 ㅎㅎㅎ 파 한단 써는데 눈물도 한단 쏟았네 미르틴 ㅎㅎㅎ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인 후 파를 볶아주세용 타지 않게 잘 섞어서 파를 버러에 파파..

그알 예고 1210회 -그것이 알고싶다(feat.교주 유재열&이만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은 그알 1210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신천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죠 역시 그알 클라스,,,️ 이번 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교주 이만희에 관한 내용인 거 같아요! 자신을 신의 대리자라고 부른다고 하죠 이만희도 처음부터 자신을 신이라고 부르지는 않았다고 해요. 증언들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알 수 있었는데요 종교를 여기 저기 많이 쫓아다녔다고 하죠? 그리고 거기서 배운 것들을 가지고.. 지금의 이만희가 탄생했다 정도? 인거 같아요! 신천지를 검색하다보면 증거장막성전 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여기서 장막성전이란 교주 유재열을 중심으로 한 종교이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장막성전에서 형성된 신흥 종교라고 하네요 . 장만성전의 교주 유재열은 연예인(ㅆㅇ) ..

카페 폴콘 - 커피 맛집 파주 폴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 오랜만에 place 포스팅! 인스타 보던 도중에 이런 스마일에서 찍은 감성 샷을 본 정만... ㅎ 저도 가서 찍고 왔어요! 오늘은 파주 커피 맛집인 카페 폴콘을 보여드리려고요! 위치는 경기 파주시 월롱면 다락 고갯길 98-10이고, 영업시간은 평일 10:00 - 22:00 연중무휴 / 금요일 00:00 - 23:59/ 토요일 00:00 - 23:59 일요일 pm 22:00 사이트에 있는 거 그대로 가져왔는데 음 평일&일요일엔 오후 10시까지 금토는 12시까지 인 거 같네요! 지도에서 보이듯, 카페 근처에 카페 빼고 아무것도 없어요 ㅠㅠ 파주 아웃렛까지 가는데 또 30분 정도 걸려서 접근성 많이 떨어지더라고요... 파주 간 김에 가보는 것은 추천드리지만 이 카페 하나만 보고 파..

그알1209회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군포 빌라 살인사건의 전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벌써 그알 하는 날이 왔네용! 그것이 알고싶다 1209회는 군포 빌라 살인사건에 관한 내용입니당 저는 군포 빌라 살인사건도 처음 들어보네요 ㅠㅠ 미리보기 한번 보실까용? # 군포 빌라 살인사건의 전말 지난 2월 경기도 군포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수차례 흉기에 찔린 두 남녀가 발견됐다. 피해 남성 허 씨(가명)는 현장에서 과다출혈로 사망했으며 가해자 박 씨(가명) 역시 사건 직후 투신자살한 것으로 밝혀졌다. 유일한 생존자는 60대 여인 이금자(가명). 그녀는 옆구리가 칼에 찔리는 큰 부상을 입고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 평소 잘 알고 지냈다는 세 사람! 경찰조사 결과 사망한 두 남자는 이 씨에게 오랜 기간 돈을 빌려준 채권자였으며 살아남은 이 씨는 이들에게 돈을 빌린 채무자였다고 ..

드리클로 :겨드랑이 땀&겨땀 방지(데오드란트 필요없음!) [내부링크]

드리클로 가격 12000원 (약국에서만 팔아요) 좋은 점 1. 땀이 아예 안 나요. 2. 땀이 아예 안나다 보니, 냄새도 안 나요. 3. 겨드랑이뿐만 아니라 손과 발에도 사용 가능! (원래 다한증 완화 목적이래요!) 나쁜 점 1. 적용부위의 자극감 (가려운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부작용이 없었어서ㅠ_ㅠ 잘 모르겠어요. 사람마다 달라서 겨드랑이에 바르시기 전에 다른 부위에 먼저 조금 발라보셔요! 저희 오마니는 굉장히 간지러워하셨어요. 사용 꿀팁! 1. 제모 후 12시간은 피해 주세요. 2.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 주세요. 3. 간지러워도 긁지 말고, 조금 참아주세요!! 긁으면 더 간지러워요.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이제 슬슬 겨땀을 신경 쓸 계절이 오고 있어요! ㅎㅎㅎ 저는 땀이 많은 편이 아..

알바몬에서 구한 송파쿠팡알바 쿠팡로지스틱스 후기( feat.주휴수당) [내부링크]

쿠팡 알바 꿀팁! 1. 송파 쿠팡은 장갑 지급 x! 다른 쿠팡 풀필먼트를 다녀온 건 아니지만, 부천 쿠팡 풀필먼트에 갔을 땐 장갑 지급했거든요? 송파 쿠팡은 로지스틱스라 그런지 장갑 지급 안 하니 참고해주세요!! 다른 분이 쓰시던 거 써야 합니다 그게 싫으시면 꼭 챙겨 가세요! 2. 쿠팡 풀필먼트랑 급여방식이 다르다! 쿠팡 풀필먼트는 익일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로지스틱스는 아니었어요. 다음 주 무슨 요일 이런 식으로 지급했습니다. ㅠㅠ 당일에 돈이 필요하신 분에겐 비추해요. 3. 식사 제공 x 와.. 이것 때문에 진짜 배고파 죽는 줄 알았어요! 7시간 일하니까 간식이라도 주실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일용 직분들은 모르니까 다들 음료수만 마시고, 오래 일하신 분들은 다들 라면이나 빵 챙겨 오셔서..

400번 달고나커피 후속작 -제티와 우유로 발렌타인데이 파베초콜릿 만들기(feat.제티초콜릿) [내부링크]

제티 초콜릿 & 파베 초콜릿 꿀팁 !!! 1. 재료의 양을 정확히 맞춰주세요! 저는 하는 도중에 제티가 부족한 거 같아서 더 넣었는데, 그게 실패의 원인이었어요! 재료의 양을 맞췄다면 믿고 미친 듯이 저어주세용! 2. 코코아 파우더를 준비해주세요! 제티 가루를 위에 뿌렸는데, 제티 가루가 생각보다 입자가 커서 안 예쁘더라구요? 코코아 파우더처럼 부드러운 가루면 파베 초콜릿이랑 똑같을 거 같아요! 3. 우유는 조금 넉넉하게 준비해주세요! 망할 가능성이 있으니 ㅋㅋㅋㅋ 우유는 조금 넉넉하게 해주세용! 준비물 : 제티 스틱 10개 (170g), 흰 우유 200ml, 될 거라는 믿음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은 400번 저어 만드는 달고나 커피 후속작 제티 초콜릿을 들고 왔어요! ㅎㅎㅎ 아니.. 저 요리에 ..

서울 실내 데이트로 좋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꿀팁(feat.스타필드&코엑스 맛집) [내부링크]

코엑스 아쿠아리움 꿀팁! 1. 현금 챙겨가세요! (잉어 먹이, 물품 보관함, 코엑스 아쿠아리움 기념주화 모두 현금 결제예요) 2. 다 보는데 대략 2시간 정도 걸리더라고요! 편한 신발 신으세용! 3. 입장시간제한 있는 티켓 있으니 주의 사항 확인하시고 구매해주세용! (오전권 10~12시까지 입장 가능 (12시 이후 입장 불가) (오후권 17시부터 입장 가능(17시 이전 입장 불가) 입장 시간에만 제한이 있고, 관람 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당. 4. 삼성역 보다 봉은사역에서 가까워요! 5. 코엑스 스타필드도 근처니 스타필드 맛집 찾아서 가세용! >

그알 1208회 : 그것이 알고싶다 텔레그램 뜻 & n번방사건 , 박사방사건& 팀박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일 하고 있는데 그알 1208회 예고가 나왔더라구요. 이번엔 어떤 주제일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역시 그알이에요.. 그알 1208회는 n번방, 박사방에 관한 내용입니다. 정말 화가 나는 일이 아닐 수 없어요. 예고를 보실까요? # 검거된 텔레그램 속 ‘박사’. 그러자 박사방의 알람이 울렸다. 지난 26일 서울 종로경찰서를 나선 한 남성. 바로 메신저 프로그램 텔레그램에서 성착취물을 제작·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일명 ‘박사’, 조주빈이었다. 고액알바를 미끼로 접근해 협박과 강요로 이뤄진 범행. 그의 잔인한 수법에 피해를 입은 이들은 미성년자 16명을 포함해 밝혀진 것만 최소 74명! 협박과 사기로 만들어낸 성착취물로 텔레그램 속에서 군림한 ‘박사’. 그런데, ‘박사’를 추적하던 제작진에게..

편스토랑에 나온 달고나커피 후속 400번 계란커피(feat. 1000번)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ㅎㅎㅎ 유튜브를 보고 있던 도중 계란 커피라는 게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1000번 계란, 1000번 아이스크림 ,400번 젓는 달고나 커피까지 ㅠㅠ 대한민국에 나태지옥은 없어요... ㅎㅎ https://jeongmani714.tistory.com/10 1000번 계란후라이 2탄 1000번 주무르는 우유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정만이에요! 400번 젓는 달고나 커피 후속작이 1000번 저어 만드는 계란후라이죠,,? ㅜㅜ https://jeongmani714.tistory.com/5 3.14 일상 (feat.1000번 저어 만드는 계란후라이) 준비물 : 계란2개, 버터, 소금, 튼튼한 손, 의지 + 시럽(설탕도 괜찮다고 하네요 >

알바몬에서 찾은 단기알바인 쿠팡알바 후기 및 꿀팁 2탄(feat.쿠팡풀필먼트) [내부링크]

쿠팡 알바 꿀팁 !! 1. 장갑 챙기기 장갑 지급 안 하는 캠프도 있어요. (캠바캠) 다른 사람이 쓰던 장갑 쓰기 싫으면 장갑 챙겨가 주세요! 부천 쿠팡은 장갑 지급합니다. ㅎㅎ 2. 마스크 꼭 하기 사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필수지만 먼지가 진짜진짜진짜 조오오오오올라 많아요... 일 끝나고 코 풀면 까만색으로 나올 정도로요. ㅠ_ㅠ 기관지 안 좋으시거나 먼지 드시는 게 취향 아니라면 마스크 꼭 챙겨주세용 3. 롤트레이, 유트레이 정강이 조심 쿠팡알바하다보면 롤트레이, 유트레이 보실 텐데요. 살짝만 박아도 조조조조온나 아파용 바로 멍드니까, 스치지도 마세요.ㅠ 나머지 꿀팁들은 첫 번째 포스팅에 있으니 참고 부탁 드려용. https://jeongmani714.tistory.com/9 알바몬에서 찾은..

벚꽃개화시기 (feat.서울벚꽃명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ㅠ_ㅠ 2020년에는 벚꽃 구경을 가고 싶어서 벚꽃 개화시기며 전국 벚꽃 명소를 많이도 찾아봤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벚꽃 축제도 다 취소되고,,, ㅠ_ㅠ 다른 지역의 벚꽃축제에 가는 것도 조금 민폐인 거 같더라구요...? ㅎㅎㅎ(개인적인 생각 입니둥) 그래서 제가 사는 지역인 서울 안에서 벚꽃 명소를 가보려고 합니당 헤헤 다른 지역의 벚꽃 명소도 같이 준비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 벚꽃 명소는 그대로니까,,, 내년에 가보도록 해요 우리 모두 제 포스팅은 매번 다음을 기약하네요 껄껄 근데 벚꽃 계속 쓰다 보니까 왜 이렇게 틀린 맞춤법 같아 ㅠㅠㅠㅠㅠ ㅎㅎㅎㅎ ; 서울은 벚꽃이 4월 5일에 피네용! 보통 절정은 개화 후 일주일 뒤라고 하더라고요? 아직 여유가 있어요! 좋은 장소 알아 보..

알바몬에서 찾은 쿠팡알바 후기 및 꿀팁-쿠팡풀필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은 뜨끈뜨끈 쿠팡 알바 후기를 들고 왔어요!!! (손 조심하세요 데입니도)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직장이나 학교가 쉬는 곳이 많아져서 미니잡, 단기 알바로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구요.쿠팡 알바 신청하는 법, 장단점, 시급 등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이미 신청하신 분들은 위해 간단히 말씀 드리자면 장점 1. 일급 익일지급(공휴일 및 휴일 제외)2. 셔틀, 식사제공(캠프마다 달라요!)3. 주 2회 일할 시 주휴수당제공4. 원하는 날짜에만 일하기 가능5. 엄청 싼 음료수 가격>< ㅎㅎㅎㅎ) 저는 부천쿠팡에 다녀왔어요. 쿠팡에서는 부천쿠팡이라고 부르지 않고 캠프라는 말을 사용하더라구요.부천쿠팡 = 부천캠프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ㅎㅎ 원하는 캠프를 정하셨다면 담당자에게 지원문자를 보..

꽃샘추위에 좋은 매생이로 만든 칼국수 : 다래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ㅋㅋㅋ 오늘 필력 미쳤나봐용~ 글을 계속 쓰고싶어 ㅎㅎ ㅋㅋㅋㅋㅋ와,, 오늘 꽃샘추위라더니 또 사기 당했네요 ^^,, 꽃샘추위용으로 준비한 포스팅이에요!!!! 오늘 먹은 건 아니지만 지난 주 쯤 한창 추울 때 있었잖아요! 그 때 혼자 슥~ 다녀왔답니다 언젠가 꽃샘추위 또 오겠죠? 후후 1년 뒤를 바라고 쓰는 포스팅~ ㅎㅎㅎㅎ 선유도역 4번 출구에서 50m에 있는 다래 칼국수예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쥐 8시 30분부터는 포장만 가~능 https://place.map.kakao.com/851321600 다래칼국수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16 (양평동4가 119) place.map.kakao.com 꺄 저 이제 지도도 첨부 할 줄 알아요~?>< 칼국수를 누가 줄까..

프로바이오틱스 한국야구르트 엠프로3 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 오늘은 제가 진짜 감격하며 먹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음료인 엠프로3을 소개 시켜 드릴게요!!! 협찬이면 좋겠지만 내돈내산입니다 ㅠ_ㅠ 그런데도 리뷰까지 써가며 추천하는 이유는 정말! 좋기 때문이에요 ㅎㅎㅎㅎ 엠프로3을 처음 먹게 된 계기는요 지나가다가 야구르트 아주머니가 보이시길래,,,(요즘엔 매니저님이라고 부르는 거 같아요) 장음료 하나 추천해달라고 하고 먹게 되었습니당! ㅋㅋㅋㅋ 하이프레시에 가면 깔끔한 사진 많지만,,, ㅎ 직접 찍은 사진이 있어야 리얼 후기 아니겠어요~? ㅎㅎ 이렇게 캡슐 2개가 들어 있답니다. 이중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라고 해요! 저도 처음에 보고 굉장히 신기했어요...ㅎㅎ 일단 맛은 요거트 정도 생각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_^ 개봉..

3.15 일상 (feat.기온별 코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ㅎㅎㅎ 내일 벌써 월요일이라니 ㅠㅠ 정말 최악이네요,,,, 그나저나 어제 날씨가 정말 좋았잖아요! 잠시 커피사러 나갔을 때 맨발에 슬리퍼 신어도 발도 안 시렵고 롱패딩은 덥더라구요,,,? 그래서 ㅎㅎㅎ 오늘도 날씨가 당-연히 그럴줄 알았답니다. ㅠ_ㅠㅋㅋㅋ 봄이 왔다고 착각했어요!!!!!!!!!!! 하하하 이렇게 외출을 했다지요,,,,ㅎㅎㅎ ㅠ 원래 패셔니스타는 얼어죽는거 아시져,,,? (또르륵) 바람 떄문에 얼어죽을 뻔 했어요,,, ㅋㅋㅋㅋ 집와서 별스타그램 구경하는데 "기온별 코디법" "기온별 코디팁" 이런게 있더라구요! 저도 저장해놨답니다 ㅠ_ㅠ (계절 감각 없는 편,,,) 다들 기온별 코디 참고 하셔서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게 적당하게 입으셨으면 좋겠어요! 기온별 옷차림에 ..

3.14 일상 (feat.1000번 저어 만드는 계란후라이) [내부링크]

준비물 : 계란2개, 버터, 소금, 튼튼한 손, 의지 + 시럽(설탕도 괜찮다고 하네요 >

1000번 계란후라이 2탄 1000번 주무르는 우유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만이에요!400번 젓는 달고나 커피 후속작이 1000번 저어 만드는 계란후라이죠,,? ㅜㅜhttps://jeongmani714.tistory.com/53.14 일상 (feat.1000번 저어 만드는 계란후라이)준비물 : 계란2개, 버터, 소금, 튼튼한 손, 의지 + 시럽(설탕도 괜찮다고 하네요 >< (짧은 과학 지식은 여기까쥐~)그러는 과정에서 우유가 어는거겠죱? ㅎㅎㅎㅎ 이렇게 물이 생길 때 까지 열심히 주물러 주세요! 저는 성질이 급해서 여기서 뺐더니 ,,, ㅠㅠㅠ 초코가 덜 얼었답니다.여기서 좀 더 주물렀다면 완벽쿠한 아이스크림이 됐을 거 같아요.1000번 계란후라이는 정말 1000번 혹은 그 이상 저은 거 같은데요. 천번 주무르는 아이스크림은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한 5분정도면 뚝딱 ..

노트북가방추천 : 얼모스트 블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오늘은 첫 REVIEW로 노트북 파우치를 가져왔어요!!! 저도 노트북을 이번에 새로 샀는데요 ㅎㅎㅎㅎ 예쁜 파우치에 넣고 다니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ㅎㅎㅎㅎㅎ 인터넷을 뒤지던 도중 모스트 블루라는 브랜드를 발견 했어요!!! ㅎㅎㅎ 짜잔 정가는 33000원이구요 최저가라고 해서 들어가보면 ㅜㅜ 배송비때문에 ,, 할인쿠폰 있어도 30000만원이 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제가 자주 쓰는 핫트랙스에서 구매 했어요 !!! 쿠폰 + 포인트 해서 29000원 정도에 샀으니까 ㅎㅎㅎ 싸게 산거 맞죠? (참고로 핫트랙스에는 배송비 없었던거 같아요 헤헤) 블랙이 인기가 더 많았던거 같고 15인치는 배송이 좀-더 걸렸던거 같아요! 저는 퍼플 13인치 겟 ㅎㅎㅎㅎ ㅠㅠㅠ글리터만 보면 환장하겠어요 ㅎㅎ 여자 분들은..

홍대 맛집 : 대왕탕후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ㅎㅎㅎ 오늘은 제가 홍대 갈 때마다 꼬옥 들르는 탕후루집을 소개합니당 ㅎㅎㅎ 집하고 가까워서 ㅠㅠ 자주 가서 사 먹었는데요!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가지를 못해요 ㅠㅠㅠㅠ 코로나 끝나면 다들 들르기 약속,,,️ 글 쓰려고 ㅎㅎㅎㅎㅎ 사진도 찍었답니다 :) 홍대에 러쉬 아시나요? ㅎㅎㅎ 그쪽에 있어요! ㅎㅎ ㅠㅠ 아직 티스토리에서 지도 첨부 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홍대에 정말 많은 탕후루 집이 있는데 ㅎㅎㅎ ㅠㅠㅠ 진짜 딸기가 초록색인 집들 많고든요? 근데 여긴 보세요!!! 호우!!! 진쫘 그냥 먹어도 맛있을 딸기 가지고 탕후루 만드니까,,, real 꿀 to the 맛이에요 ㅎㅎㅎㅎ 전 보통 딸기를 자주 먹는답니당 다른 과일도 있지만 저한테는 딸기가 베스트더라..

선유도역 카페 : 하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인 "하소"를 쓰게 되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사는 동네에는 카페가 저어엉말 많은데!!! 하소는 마카롱까지 팔아서 더욱 좋답니다>

그알 1207회 -벗방 카르텔의 진실(feat.웹하드카르텔 뜻 /카르텔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정만이에요 오늘은 처음으로 TV PREVIEW를 쓰네요!! 그알 예고를 보셨나요? 그것이 알고싶다 1207회에서는 벗방 카르텔의 진실에 대해서 다루는데요! 저는 사실 카르텔이라는 말도 생소 하더라구요. ㅠㅠㅠ "카르텔"이란? 같은 종류의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이 서로 가격이나 생산량, 출하량 등을 협정해서 경쟁을 피하고 이윤을 확보하려는 행위를 가리킨다. 라고 하네요. 원래는 기업 용어 인거 같아요. 요즘엔 벗방 카르텔, 웹하드 카르텔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웹하드 카르텔은 웹하드 업체 - 필터링 업체 - 디지털 장의업체의 유착관계를 뜻한다고 하네요. 웹하드 카르텔의 문제점은 불법음란물 유통을 통해 부당 이익을 나눠 갖고 성범죄 피해자의 고통을 가중시키는 구조를 형성 하게 되는거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