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honey의 등록된 링크

 jeonh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 [내부링크]

바이러스의 여파로 시장 경기가 점점 안 좋아지고 있는 것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당연히 누구도 원치 않는 상황이지만 현실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채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에 대해..

무급휴직자 150만원 받는다 [내부링크]

어제인 27일부터 신청이 가능한 무급휴직 지원금은 휴직자에게 최대 150만원을 지원합니다. 1. 신청 가능 대상자 2. 신청방법 3. 자세한 지원 내용 3가지를 중점적으로 알아볼텐데요 우선 정부의 고용안정 특별대..

조기폐차 지원금 2020 [내부링크]

조금이라도 차량을 처분하면서 돈을 받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보셨다면 조기폐차 지원금 2020 올해에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해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여러지역에서 진행되어지고 있기..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내부링크]

과거에는 사회초년생이 경제활동을 통해 제일먼저 하고싶은일이 자가용을 구매하는것인데 요즘에는 내집마련의 꿈을 먼저 말할정도로 주택청약 1순위 조건을 맞추기위해 일찍히 서두르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특히..

건물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발급방법을 제대로 잘 알지못해서 부동산까지 가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집에서도 편리하게 건물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은 프린터를 통해 할수있어서 한번 훑어 보더라도 바로 따라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리고자합니..

국세납세증명서 발급 [내부링크]

은행을 이용할때에나 관공서에 방문하게 되는경우 가장 많이 제출하는만큼 국세납세증명서 발급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할수있는 환경이라면 집이든 사무실이든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프린트기..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대상 확인서 [내부링크]

언제쯤 잠잠해질지 얼마전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대상 확인서를 받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이 작성하기에는 다소 어려운면이 있었기때문에 제게 할당 되신 은행 담당 직원분이 대리 작성을 해..

개인회생 비용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자금이 부족한 경우에 금융 시스템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의도했던 것과는 다른 결과를 낳는 경우에는 개인회생 비용을 알아보아야 할 정도로 지급불능 상태에 처하게..

제2금융권 은행 종류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 있던 은행들이 모두 같은 종류가 아닌 그들만의 기준으로 서로 나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특별히 제2금융권 은행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면서 차이점과 각 장단점에 대해 살펴보기로..

개인신용정보 조회 [내부링크]

미성년자에서 성인이되어 사회에 나오게되면 가장 중요한것이 경제활동인데 개인신용정보 조회를 통하여 잘 관리해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좋지만 낮은 경우에는 카드발급이 지체되거나 안될수도..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내부링크]

매년 조금씩 상승하고있는 물가와 보호되는 금액안에서 현금을 넣어두어 많은 이자를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를 알아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기간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상품을 찾다보..

태강대부 총정리 [내부링크]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적절한 조건이 성사되지 않는다면 대부업체를 알아보아야 하는데요 금리가 높아서 빌리는데 부담이 되지만 현재 신용도에서 빌릴수 있는지 조건이될수있는지 태강대부에서는 다양한 상품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지면서 야외 유동인구가 많아지면 국내 환자가 다시 늘지 않을까 걱정되었지만 어느정도 줄어들고 있는 통계치를 보면 한편으로 다행이라는 생각도 많이 들고 있습니다. 반면에 해외는 기하급수적으로..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만드는 법 [내부링크]

올해 초부터 사업을 준비하면서 계획했었던일이 바이러스 때문에 최대한 늦추며 진행하려고하니 장난아니게 힘든것 같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분들이 안과 밖으로 힘듦을 겪고 있는만큼 하루빨리 정상화 되길..

[긴급재난지원금] 서울사랑상품권?? 선불카드 ?? 이걸로 정리 끝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를 지급 받기위해서는 중위소득 충족 여건도 살펴보아야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서울사랑상품권과 선불카드 무엇으로 수령받을지 매우 고민될것입니다. 만약 아직..

[서울시] 재난긴급 생활비 신청방법 및 총정리 ++ [내부링크]

살면서 처음 겪는 상황에 저뿐만 아니라 많은 엄마들이 당황스러움을 많이 느끼실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혼란스러운 지금 사태가 진정이되고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국가적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

[코로나긴급] 1인당 40만원? 아이돌봄쿠폰 총정리 ++ [내부링크]

몇일전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아동돌콤쿠폰 지급안내] 바이러스로 인해서 아이들 키우는데 굉장히 힘들어진 엄마들이 저뿐만 아니라 많이 계시다는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조금..

클루지를 읽고 [내부링크]

아마 유튜브를 즐겨보시거나 자기 계발에 대한 욕구가 강하신 분들이라면 클루지라는 책에 대해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단기간 내에 많은 구독자를 모으신 유튜버 자청님이 책 소개 콘텐츠에서..

맥북에어 구매까지 고민이 된다면 [내부링크]

맥북에어를 두고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과거에 맥북에어를 두고 고민끝에 구매하게 되었지만 역시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이라는 학계의 정설처럼 이미 눈에 띄인이상..

대장내시경 후 식사 [내부링크]

대장내시경 후 식사를 알아볼 만큼 앞으로 진행 예정이신 여러분들 혹은 이미 검사가 끝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고 좋은 결정을 내렸기 때문에 매우 존경스럽습니다. 그만큼 대장암은 사망에 이르기까지 매우 높은..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이것때문 [내부링크]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몸에서 우리에게 알려주는 건강신호는 생각지도 못 한 것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기침, 두통, 저림, 근육통, 소화불량 등 다양한 신호들이 간접적으로..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증상 세가지 [내부링크]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증상은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느껴봤으리라 생각됩니다. 별거 아니겠지라는 생각으로 가볍게 넘어갈 때에도 있지만 일상생활 중 큰 불편을 야기할 정도의 증상은 오히려 심각한 질환으로..

로봇청소기 추천 TOP3 [내부링크]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들의 근거는 바로 다나와에서 인기상품 순에 있는 TOP3의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아마 많은 제품들이 디지털화되어가면서 스마트로 되는 시대에 있어 우리의 생활용품들 또한 상당히..

기침에 좋은 민간요법 [내부링크]

기침에 좋은 민간요법을 알아두는 것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조건으로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미세먼지 때문에 스마트폰에는 재난경보가 울리기도 할 정도로 매해 갈수록 미세먼지가 더욱 기승을..

슬로베니아 여행에서 만난 포스토이나 동굴 [내부링크]

한여름날 유럽에 있는 기간 중 슬로베니아 여행 계획이 있어 더위도 피할 겸 좋은 장소를 몰색 하다 포스토이나 동굴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야외 온도는 40도에 육박할 정도로 상당히 더웠기 때문에 플리트비체를..

[실시간 업데이트]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총정리 ++ [내부링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필요한 정보나 보충 설명이 필요한 부분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올해 초만 하더라도 10년전에 겪었던 신종플루나 사스, 메르스때처럼 잘 지나갈줄 알았지만 역대급으로 전염성..

클래시로얄 페카덱 높은 점수 공략 [내부링크]

오랜만에 복귀하여했는 게임으로 페카덱을 해보니 예전보다 더 강해짐을 느꼈습니다. 메가 나이트를 섞어서 사용했을 때에 강력한 메가 나이트 플러스 페카덱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강력한 것 같은데요 토너먼트..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다 북리뷰 [내부링크]

지금의 건재하고 있는 기업이 언제까지 갈지 혹은 얼마나 높이 올라갈지는 아무도 모를 것입니다. 여태 역사를 살펴보자면 기업뿐만 아니라 나라들의 흥망성쇠의 과정이 계속해서 반복되고 있는 것만 보아도 미래..

아이폰8 리뷰 2020년에도 현역 [내부링크]

이제 2달 뒤인 2020년 3월 2년 약정이 만기 되는 제 아이폰 8 리뷰를 시작합니다. 2020년에도 현역이라는 말을 적어놓았듯이 아이폰 8에서 곧바로 최신 시리즈로 넘어갈 생각이 현재까지 없을 정도로의 큰 불편함..

영화 인터스텔라 리뷰 (스포주의) [내부링크]

출장을 가게 되면 항상 숙소에서 저녁에 유튜브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알 수 없는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우주의 세계로 저를 초대하게 되었고 인터스텔라의 장면이 나오게 되면서 명작을 다시 한번..

중풍의 전조증상 위험해요 [내부링크]

일상을 송두리째 바꿔놓을 수 있을 정도의 위험한 중풍의 전조증상을 모른채 넘어가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사망비율이 우리나라에서 꽤 높은 중풍은 뇌혈관 이상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