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ysika의 등록된 링크

 jeonysi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2건입니다.

율무차 효능은? [내부링크]

율무차 효능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에 있는 율무차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는 것 같아서 간혹 율무차를 마시기도 하는데요. 혹자는 남자에게 치명적..

계단오르기 운동효과는? [내부링크]

계단오르기 운동효과는?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서 아파트형공장을 분양하고 있는데요. 부동산 분양영업이 항상 돌아다니는 직업이라고 많이들 알고 계신 텐데요. 그렇게 전단지도 뿌리고 현수막도 거치하고.. 바..

안과에서 처방해준 디쿠아스 안구건조증 치료제 [내부링크]

한동안 눈이 너무 아파 안과에 가서 받아온 처방전으로 사온 안구건조증 치료제 디쿠아스.. 사무실이 건조하고 먼지도 많고 항상 컴퓨터 앞에서 컴퓨터 작업만 해서 그런지 눈이 건조해지고 뿌옇게 보이고 있는..

코스트코 송도점에서 사온 고무나무와 금전수 [내부링크]

집에 인테리어도 신경 안 쓰고 너무 한것같아서 그 동안 코스트코 송도점 갈 때마다 지켜본 고무나무와 금전수. 드디어 사가지고 와서 사진을 한 번 찍어봤다.. 고무나무랑 금전수가 잘 안 죽고 관리하기 편해서..

인천 도화동 봉할매 김찌치개 불백전문점 괜찮아요.. [내부링크]

집근처 인근에 서희스타힐스 누구나집도 생기고 대림 이편한세상도 생기고 도화오거리가 도화사거리로 바뀌면서 포스코더샾 도 열심히 짖고 있고.. 여러모로 도화동 인근에 아파트도 많이 들어서고 사람들도 많..

집근처 인천 도화동에 위치한 안용준 우렁추어탕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어느샌가 추어탕집이 생겼네...^^ 애들이야 약간 매운맛이 있어서 싫어하긴 하지만 내가 좋아라하는 추어탕..ㅎ 그것도 그냥 추어탕이 아니라 우렁추어탕..^^ 오잉~ 그러고 보니 메..

기아오토큐 인천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정기점검 받다 [내부링크]

언젠가 카톡인지 문자인지 기아오토큐에서 와이프가 타고 다니는 기아 K3 무상점검 받으라고 연락이 왔다..^^ 2014년에 산 걸로 기억하는데 어느덧 7년이 다 되어가네.. 어쨋든 뭐 무상점검이라니깐 시간내어서..

고양 이케아점에 위치한 타요 키즈카페 다녀온 이야기 [내부링크]

고양 이케아점에 위치한 타요 키즈카페에 다녀온 이야기..^^ 정확히 말하면 롯데 아웃렛 안에 위치한 타요 키즈카페.. ㅎ 이케아 광명점도 그렇고 이케아 고양점도 그렇고 이케아에는 항상 롯데 아웃렛이 같이 있..

멀웨어제로 악성코드 제거 도구 사용하기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컴퓨터가 느려기 시작 하더니 도저히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V3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돌려보기도 하고..아니면 알약을 깔고 또 업데이트까지 한 후에 빠른검사를 해도 안 잡히는 바이러스..ㅠ..

궁금하시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아파트형 공장을 분양하는 전연식 팀장입니다. 요즘들어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다니던 등산도 핑계겠지만 추워져서 못가고 있네요...ㅠ 하지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 아파트형공장 중 가장 퍼펙트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 가좌IC 부근을 지나시다보면 엄청 거대한 건물이 보이시는데요..그게 바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입..

기가막히게 좋은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인천을 대표하는 지식산업센터 광양 프런티어밸리3차는 공장과 상가 그리고 기숙사로 구성된 대규모 비즈니스센터인데요. 경인고속도로 가좌IC 지나시는 길에 지하1층부터 지상14층까지 높이 77M..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즉시입주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지하철2호선 인천가좌역 도보 3분거리의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는 위 그림 에서처럼 다 지어진 아파트형공장 으로 즉시..

인천에서 테슬라 모델X를 보다니.. [내부링크]

인천 청라가는 길에 앞차를 보니 테슬라 모델X가 있네...ㅎ 출시가가 1억이 넘는 차가 인천을 돌아다니다니..^^ 뭐 물론 인천공항가는 길일 수 도 있겠지만 인천 시내에서 테슬라 모델X를 보니 바로 사진을 찍었..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와 함께 활기찬 하루를 맞이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인천 경인고속도로 가좌IC를 지나 시다보면 엄청 큰 건물이 하나 들어섰는 데요...ㅎ 이 건물이 뭔가 궁금해서 물어보시는 분이 많으신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라고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예..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가좌동 인천지식산업센터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인천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ㅎ 한동안 포스팅 작성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그동안 너무나 열심히 광양3차 지식산업센터 홍보에 치..

인천 가좌IC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가좌IC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제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를 하면서 위와같이 제 이름을 걸고 제 사진걸고 분양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그..

눈이 침침해서 찾아간 청라에 있는 빛안과 [내부링크]

눈이 침침해서 찾아간 청라에 있는 빛안과..ㅠ 요 근래 새벽에 사무실에서 인터넷 블로그 작업하느라고 석달동안 컴퓨터만 봤더니 눈이 너무 침침하다. 이게 노안이 오는건지 아니면 사무실이 건조해서 안구건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앞에 생기는 인천현대중장비운전학원 [내부링크]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앞에 생기는 인천현대중장비운전학원..^^ 어느날인가 홍보관 앞에 공터가 시멘트가 부어지더니 차선을 도색하기 시작한다. ㅎ 3톤미만지게차 건설기계조종사 면허증이 있는 나로..

친구집 초대받아 가서 먹은 꼬막비빔밥 [내부링크]

친구집 초대받아 가서 먹은 꼬막비빔밥..^^ 오랜만에 친구집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여러 친구들이 모일 뿐만 아니라 친구 와이프랑 애들까지 한꺼번에 모이니 크게 보이는 집도 작아보인다.ㅎ 예전 아버지 친구분..

인테리어에 신경쓴 럭셔리한 집이 친구집이라니...ㅋ [내부링크]

와우~ 이렇게 럭셔리한 집이 친구집이라니...ㅋ 이번에 친구모임이 있어 다녀간 친구 아파트 내부모습. 꽤나 돈을 들여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는데. 어느 인테리어 잡지에도 게재되었다고 하는데..부럽기만하다...

나는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산재보험 적용제외자이다 [내부링크]

나는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산재보험 적용제외자이다..^^ 인천에 있는 아파트형공장 분양하는 나로서는 중소기업 사장님과 더 많이 만나야 하는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 생각해낸것이 보험설계사이다. 뭐 내가 직접..

샤브샤브 먹으러 모다아울렛에 있는 마루샤브에 가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쇠고기 샤브샤브 먹으러 모다아울렛 인천점에 있는 마루샤브에 갔다..ㅎ 뭐였지? 잘 기억은 안나는데 무슨 기념을 하려고 갔던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 ㅎ. 가끔 애들 옷이나 내 옷 사러 들르는 모다..

청라에 있는 기가막힌 어린이 중고서점 개똥이네 청라가정점 [내부링크]

청라에 있는 기가막힌 어린이 중고서점 개똥이네 청라가정점을 찾았다...^^ 청라에 사는 처제네는 아이들 교육에 열정이 대단하다. 같은 어린이집 다니던 연아와 민기를 YMCA 에 보내기도 하고. 영어학원을 보내..

모다아울렛 인천점도 시럽 모바일 카드가 발급되네 [내부링크]

오잉~ 모다아울렛 인천점도 시럽 모바일 카드가 발급되네...ㅎ 옷을 자주 사는건 아니지만 인천에서 옷 살 만한 아울렛은 모다아울렛 인천점과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 정도..^^ 미세먼지와 함께 봄바람이 솔솔..

나와 함께한 스마트폰 짐벌 랜파드 HHG-01 [내부링크]

나와 함께한 스마트폰 짐벌 랜파드 HHG-01. 2016년 구매당시에는 우와~ 이런게 다 있어..!! 하며 30만원이나 되는 고가의 핸드폰 짐벌을 바로 질러버렸다. 스마트폰을 손으로 들고 다니면서 동영상을 찍을 때와..

김건모가 땃다는 드론 자격증에 도전 [내부링크]

드론 즉, 초경량비행장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보던 시대에듀에서 나온 무인멀티콥터 필기 핵심이론 출제문제집..ㅎ 2015년부터 아파트형공장 분양한다고 건설현장을 DJI에서 나온 팬텀3 프로페셔널로 간혹 찍..

옥션에서 산 양키캔들 라지자 향초 [내부링크]

우씨~ 사진이 흐리게 나왔네...ㅎ 어쨋든 양키캔들 라지자 향초를 하나도 아니고 두개나 샀다.. 요즘 미세먼지로 환기도 잘 못하고 해서 향초 하나정도는 있어야 되지 않을까해서 ㅎ...먼저 공기청정기가 있어야..

인천 가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장 분양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3차 아파트형공장 전연식 팀장입니다. 요근래 2차 북미정상회담이 끝났는데요. 아무 성과도 없이 합의서 도출도 없이 서로 웃으면서 헤어지는 모습을 보고 왜 만..

아버지 병간호했던 오랜만에 와본 보라매병원 [내부링크]

오랜만에 와본 서울시립 보라매병원. 지난 해 아버지가 뇌경색으로 입원하시고 한 달동안 먹고자고 병간호 했던 기억이...ㅎ 벌써 횟수로 5개월전 얘기네...그래서 그런지 여기저기 복잡한 보라매병원을 내 집처..

원룸 오피스텔 중개에서 아파트형공장 분양으로 온 사연.. [내부링크]

관악우체국에 있는 한우궁 육개장을 먹고 나오는 길에 산책 겸 둘러본 신림동 원룸들.. 언젠지도 잘 기억이 안 나는 원룸 오피스텔 중개의 기억...ㅎ 아마 2009년도로 기억하는데..그 때 막 부동산도 온라인 마케..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제안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을 대표할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는 성공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왜냐하면 업무효율..

서울 관악구에서 종합병원하면 보라매병원과 양지병원 [내부링크]

서울 관악구에서 종합병원하면 보라매병원과 양지병원정도.. 그동안 아버지가 연하치료를 잘 받았는지 확인차 연하검사때문에 양지병원을 다녀왔다. 양지병원은 예전에는 한 동짜리 병원이였는데 어느새 세개동짜..

말썽부리던 기아 K3 자동차 배터리를 교체하고야 말았다 [내부링크]

그동안 말썽부리던 기아 K3 자동차 배터리를 교체하고야 말았다.ㅠ 금요일 저녁 퇴근하고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으면 월요일 아침 출근길에 여지없이 자동차 밧데리 방전이 되어 있다. 그래서 삼성다이렉트자동차..

영종도 사시는 분이 추천하는 영종도맛집. 동해막국수. [내부링크]

영종도에 사시는 분이 추천하는 소문난 영종도맛집이 둘 있는데. 황해칼국수와 동해막국수. 황해칼국수는 예전에 먹어봤고. 이번엔 동해막국수다...ㅋ 처형네 집에서 놀다가 집으로 가는길에 저녁식사가 집에서..

신비아파트 카드게임을 하자고 조르는 현우씨 [내부링크]

이제 어느덧 현우씨도 7살. 언제 이렇게 컷는지 말도 잘하고 대화도 좀 통하는것 같고.^^ 예전에는 그러지 않았는데 요즘들어 동생한테 샘내는 현우한테 잘 해주려고 하는데 이렇게 판 깔고 놀자고 하면 힘들다....

자동차보험이 만기라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 [내부링크]

3월달이 자동차보험 만기라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갱신했다. 나도 어엿한 시험보고 합격한 경력없는 코드만 있는 보험설계사...ㅋ 지난 번에 누굴 통해서 간병보험을 들려고 했는데 너도 보험설계사면서 왜..

마눌님 반차내고 GCV 청라에서 보고 온 영화 극한직업 [내부링크]

와이프가 오랜만에 반차를 내서 CGV 청라에 예매를 하고 영화 극한직업을 보고왔다.ㅎ 지난 번 구정때 처형이 아이들 봐준다고 처제네랑 같이 보러 가라고 했는데 다들 내키지 않는지 보지 못한 영화 극한직업.ㅋ..

집근처 소아과에서 진료받고 약국에서 쇼핑하는 현우씨 [내부링크]

집근처 소아과에서 진료받고 처방전 들고 약국에 와서 쇼핑하는 현우씨 사진..ㅋ 요즘 한창 추운 겨울이라 아이들이 감기가 많이 걸린다. 지금 다니는 소아과가 없을 때는 용현동이나 청라에 있는 소아청소년과를..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본사직영콜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몇일전 눈이 좀 왔는데 서울은 대비가 철저하지 않았는지 도로에 눈이 많이 쌓여서 출근길이 거의 대란 수준이였다는데요. 요즘은..

허영만의 식객에 나온 인천 청라맛집. 권오길손국수 [내부링크]

오랜만에 찾아간 인천 청라에 있는 권오길손국수. 인천검단에 있는 권오길손국수 본점에서 먹었던 기억이 남아 주말에 종종 간다...면종류를 잘 먹지는 않는데 허영만의 식객에서 나온 칼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많..

마곡지구 내 서울식물원 가는길에 차안에서 [내부링크]

그동안 마곡에 있는 서울식물원을 가보고싶었는데 아버지 아프셔서 토요일마다 재활병원 병문안 다녀서 못가고. 현우씨 감기걸리면 항상 중이염 증상까지 동반되어서 안정이 필요하니 일요일에도 항상 집에만 있..

편의점에서 사온 트럼프카드로 카드쌓기 놀이 [내부링크]

현우씨가 얇고 작은 카드로 카드쌓기 놀이를 하길래 편의점가서 사온 트럼프카드. 다이소나 홈플러스에서 찾아봤어야 하는데 편의점에서 갔더니 7,000원이나 달라고 한다. 한 20년전에 2000원에 샀던 기억이..ㅠ..

HP Officejet Pro 8100 프린터 헤드청소 방법 [내부링크]

사무실에 있는 HP Officejet Pro 8100 프린터. 사무실에 2대가 있어서 번갈아 가면서 쓰고 있는데. 한대를 다른 분이 쓰고 계시면 나머지 한대를 써야하는데. 오른쪽 HP 8100 이 항상 문제를 일으킨다. 헤드청소..

전설의 할리우드 배우 그레이스 켈리를 모나코왕비로 만든 행운의 2달러 [내부링크]

사무실 책상 앞에 놓아둔 행운의 돈 2달러 유리액자.ㅎ 지난 2015년 경기도 양주에 있는 어느 아파트 부동산 분양한다고 갔는데.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지만 누가 준다고하니 고맙다고 받은 기억이 난다. 지금 생..

인천 광양프론티어3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임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지역에서 제조업을 하시는 CEO 분들은 잘 알고 계시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실입주기업의 다양성을 고려해서 설계가 되었 는데요. 경인고..

기아K3에 장착된 로케트 자동차 배터리 방전..ㅠ [내부링크]

와이프가 출퇴근용으로 타고다니는 기아 K3에 장착된 로케트 자동차 배터리 GB 57220. 물론 3년정도 탄 상태여서 교체시기는 됐지만 작년 겨울에 하도 배터리가 방전되서 이마트트레이더스 송림점에 있는 카센터..

파리바게트에서 초코케이크 사오다 청운대학교 앞에서 주정차위반 ㅠ [내부링크]

아우~ 열받어.. 친구놈이 내 생일이라고 카카오톡으로 케익 선물을 줬다. 모바일 상품권이나 기프티콘은 한참 지나다 보면 잘 까먹기 때문에 빨리 써버려야 한다. 그래서 받은 다음 날 바로 파리바케트에가서 애..

메가박스 송도에서 드래곤 길들이기3 입장하기 전에 찰칵..ㅋ [내부링크]

아들 둘 키우느라 너무~ 힘들다. 주말이면 집에서도 좀 쉬고 해야하는데 이건 뭐 요놈들 때문에 쉴 수가 없다...ㅠ 지난 번 아래층 사람들은 본인들도 아이들 둘을 키워서 그런지 우리집에서 쿵쿵거려도 별 말 없..

가좌동아파트형공장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좌동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설명절이 끝나고 연휴동안 잘 쉬었나 싶었더니 바로 출근이여서 좀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다행인게 그동안 광양프런티어밸..

광명IC 가는길에 들른 추오정 남원추어탕 [내부링크]

예전에 광명 철산역에서 먹던 삼계탕이 생각나 지나는 길에 와이프랑 애들 먹이려고 가봤더니 없어졌는지. 아니면 내가 못 찾는건지.. 찾다찾다 못찾아서 하안동에서 광명IC 가는 길에 있는 맛집 중 고른 추오정..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개설등록 실무교육 수료증 [내부링크]

설명절 전에는 바쁜일이 없을 것같아 언제 개업할지는 모르겠지만 공인중개사사무소 개설등록 실무교육을 4일동안 받았다. 혹시 갑자기 손님이 올지몰라 첫날은 주차도 외부주차를 해서 일일주차요금을 냈는데....

설날에 드릴 설선물세트 사러 방문한 코스트코 송도점 [내부링크]

설날에 드릴 설선물세트 사러 방문한 코스트코 송도점. 몇해전에 우연찮게 들렀던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만든 코스트코 멤버쉽. 아직도 연회비 내면서 유지중이여서 연회비 아깝다고 와이프가 한 번 가보자고 해서..

아버지가 계신 은천재활요양병원 [내부링크]

벌써 작년이라고 얘기해야되네..아버지가 구급차에 실려 보라매병원 응급실에 실려가셨던 2018년10월11일. 어머니가 다급하게 전화주셔서 찾아간 보라매병원 응급실. 어리둥절하고 있는 사이 보호자 명찰을 달고..

세무서에 간이과세자 부가가치세 확정신고하러 간날 [내부링크]

2019년 부가가치세 확정신고 때문에 들른 세무서. 1월25일이 마지막 부가세신고기간이라고 해서 사무실 인터넷으로 홈택스 들어가서 간이과세자부가세신고하려고 했는데. 마침 방부장님이 세무서에 사업자등록증..

아파트형공장 분양사무실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하게된 사연 [내부링크]

아파트형공장 분양 및 중개를 2010년도부터 시작했으니 지식산업센터와 인연을 맺은지도 어언 횟수로 10년차. 벌써 강산이 한번 변했을 시간. 생활고로 어쩔 수 없이 다녔던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한 평판프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늦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론티어벨리3차는 인천광역시 최고의 아파트형공장이라고 자부하는데요. 인천 주안산단 가좌IC 부근 에 지어지는 최고의..

종이컵으로 쌓아올리고 인증샷. ㅎ [내부링크]

어느덧 2019년 7살이 된 우리 현우. 아파트형공장 분양할 때 영업하라고 나눠준 종이컵 판촉물을 컵쌓기 놀이에 활용중. 언제 이렇게 컷는지..ㅎ 저렇게 종이컵을 쌓고 인증샷 찍어달라고 난리다..ㅎ 먹을건 먹어..

인천 아파트형공장 최고의 입지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아파트형공장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오늘도 새벽에 나와 포스팅하는데요. 분양홍보관은 여전히 춥고. 무섭습니다. 새벽에 나와서 일하다..

세바시 정선희 강연을 보고 산 하루세줄, 마음정리법. [내부링크]

그동안 살아오면서 항상 열심히 살아온거는 같은데. 뒤돌아보면 큼지막한 사건사고들은 기억이 나는데. 자잘한 소소한 일들은 잘 기억이 안나기 시작한다. 그래서 항상 일기를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도 그동안 못..

개인방송장비 중 꼭 필요한 룩스패드43 촬영조명 도착 [내부링크]

드디어 도착했다. 개인방송장비 중 꼭 필요한 LUXPAD43 촬영조명. 하도 가성비 갑이라고 해서 구매하게 된 개인방송용 촬영조명. 네이버 쇼핑에서 주문일자가 2019.01.02 인데. 도착은 1월22일. 거의 20일이 지나..

SK-II ESSENTIAL POWER RICH CREAM,1.6 FL OZ [내부링크]

와이프 사무실 직원이 신혼여행 다녀오면서 면세점에서 구입해다 준 여자화장품. 포장 밑면을 보니 대충 $120 로 적혀있는거 같은데. 부담스럽게 시리..ㅋ 네이버에 SK-II ESSENTIAL POWER RICH CREAM 이라고 검..

ulanzi 에서 나온 PT-4 짐벌 무게추 (Gimbal CounterWeight) [내부링크]

내 오래된 핸드헬드짐벌. 이제는 제품명도 까먹었네...ㅠ 그동안 잘 써먹기는 했는데. 이번에 핸드폰을 갤럭시노트9으로 바꿨더니 이놈의 짐벌이 노트9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목이 꺽인다. 이참에 DJI 오즈모 모..

부동산과 힐링 그리고 마케팅. 행복주치의 단희쌤 [내부링크]

부동산과 힐링. 그리고 마케팅을 주제로 유튜브에서 방송하는 유튜버. 나도 부동산을 하고 인터넷 마케팅에 중요성을 알고 부동산과 마케팅에 집중하는 사람으로서 많은 도움이 되시는 분. 나보다 연배이신 분이..

인천서구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공장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서구 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및 공장을 분양하는 전연식 팀장입니다. 2018년 크리마스라고. 연말이라고 바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2019년 01월 중순을 넘어 월말이 되어갑니..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분양임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어제는 제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당직이였는데요. 분양홍보관 당직이라고 해서 밤새 근무서는 그런건 아니구요...

5톤화물차도 진입할 수 있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위한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2017년 11월 착공식을 시작으로 2019년 1월 현재 12층 골조공사가 한창..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을 분양중인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코스모화학부지에 개발되고 있는. 인천시 아파트형공장 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소기업에 최적화 된 광양프런티어 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지난주에는 엄청 날씨가 추웠는데 오늘은 온도가 영상이네요. 2겹씩 잠바를 입어도 추운 날씨였는데 오늘은 그냥 가벼운..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염없이 대표님을 기다리며 열심히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 에 열을 올리는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추운 날씨탓에 기침감기가 심해져서 잠자면서 하도 기침을 많이 해서 잠못..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대표님..^^ 인천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요즘같이 춥고 약간 한가로운 년초인데요.. 그동안 궁금하셨던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에 대해 알아보고..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사무실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사무실 분양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포스팅 중 오늘자 뉴스를 보니 낸시랭 남편 왕진진이 유흥업소 욕설시비로 입건되 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가좌동 아파트형공장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인천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좌역 도보3분거리에 있는. 경인고속도로가 바로 보이는 옛 코스모화학부지에 지어지는 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오늘은 김정은이 트럼프에게 친서를 보냈고. 트럼프는 훌륭한 친서. 정말 좋은 관계 구축했다고 격찬을 했다는 군요...ㅎㅎ 날..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추천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한 인천서구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오늘도 인천서구 가좌동 날씨는 영하5도입니다. 너무 춥습니다. 날씨가 춥고 습도가 없어..

드라이브인 가능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소형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드라이브인 가능한 인천소형공장 분양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날씨가 너무너무 춥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대표님께서도 항상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춥습니다. 인천날씨가 영하12도라니...ㅠ 요 몇일전 추운 날씨를 예상하고 따뜻한 남쪽 부산에 다녀왔는데요..부산도 엄청 추웠습니다. 꼭 보고싶었던 마린시티도 제대로 못보고..ㅠㅠ..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대표님을 응원하는 인천가좌역 광양 프런티어밸리 3차 지식산업센터 전연식 팀장입니다. 어느덧 한해가 지나가고 있는 크리스마스에 오늘도 열심히 광양프런티어 밸리3차 홍보에 임하고 있..

인천가좌동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가좌동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매서운 추위를 보이고 있는 날씨인데요..대표님께서도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아래 내용은 다름이 아..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가 (구)경인고속도로 가좌IC 인근에 연면적 21,000평 규모. 14층 건물이 웅장하게 지어지고 있는데요. 요 근래 건물이 10층바닥 공사를 진행하고 있고 (구)경인고속..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인천 아파트형공장 사무실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인천아파트형공장 사무실 분양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 참조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

인천 소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공장 사무실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소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공장 사무실 분양하는 전연식 팀장입니다. 아래 내용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아래 홈페이지도 방문해주세요. http://www.kwangyang3.kr 광양프론티어벨리 3..

광양프론티어밸리 3차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광역시 소형공장 찾으실 땐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도 분양중이니 궁금하신 점 아래 홈페이지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

인천 가좌동사무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상의 입지와 작업환경을 모두 갖춘 인천서구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전연식 팀장입니다. 아래 내용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가좌역 아파트형공장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아래 내용들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도 방문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서구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kr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인천가좌역 아..

인천아파트형공장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한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포스팅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http://www.kwangyang3.kr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ㅎ 홈페이지 바로..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카다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카다로그 내용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작년 11월27일부터 시작된 광양프런티어밸리3..

2018년 3D프린팅 기술활용 컨설팅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3D프린팅 기술활용 컨설팅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3D프린팅 기술활용 컨설팅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

2018년 3차 일학습병행제 학습기업 정기모집 안내 [내부링크]

2018년 3차 일학습병행제 학습기업 정기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3차 일학습병행제 학습기업 정기모집 안내에 관한 내용 입니다...

2018년 하반기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산연전용) 시행계획 [내부링크]

2018년 하반기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산연전용)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하반기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산연전용) 시행계획에..

2018년 3차 해양플랜트 서비스산업 타당성조사 지원 대상사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3차 해양플랜트 서비스산업 타당성조사 지원 대상사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3차 해양플랜트 서비스산업 타당성조사 지원..

2018년 중국 항저우 국제 전자상거래 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안내 (바우처사업) [내부링크]

2018년 중국 항저우 국제 전자상거래 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안내 (바우처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중국 항저우 국제 전자상거래 박람회..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클린사업장 조성지원 사업안내 [내부링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클린사업장 조성지원 사업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클린사업장 조성지원 사업안내에 관한 내용입니..

2018년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안내 [내부링크]

2018년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중소ㆍ중견기업에..

2018년 임치기술 활용지원사업 안내 (사업화 자금지원) [내부링크]

2018년 임치기술 활용지원사업 안내 (사업화 자금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임치기술 활용지원사업 안내 (사업화 자금지원)에 관한 내용..

2018년 양자기타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공고 [내부링크]

2018년 양자기타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공고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양자기타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공고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해..

2018년 사회서비스 R&D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내 [내부링크]

2018년 사회서비스 R&D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사회서비스 R&D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

2018년 디바이스 제품화 기획 컨설팅 및 바우처(디자인ㆍPCBㆍ외형제작) 수요기업 수시모집 [내부링크]

2018년 디바이스 제품화 기획 컨설팅 및 바우처(디자인ㆍPCBㆍ외형제작) 수요기업 수시모집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디바이스 제품화 기획 컨..

2018년 방송영상콘텐츠 포맷 컨셉트레일러 제작지원 사업 [내부링크]

2018년 방송영상콘텐츠 포맷 컨셉트레일러 제작지원 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방송영상콘텐츠 포맷 컨셉트레일러 제작지원 사업에 관한..

2018년 2차 국방분야 핵심부품 국산화개발 지원사업 주관기업선정안내 [내부링크]

2018년 2차 국방분야 핵심부품 국산화개발 지원사업 주관기업선정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차 국방분야 핵심부품 국산화개발 지원사업..

KOTRA 해외물류네트워크 사업안내 (해외인프라 지원) [내부링크]

KOTRA 해외물류네트워크 사업안내 (해외인프라 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KOTRA 해외물류네트워크 사업안내 (해외인프라 지원)에 관한 내용입니..

2018년 밀라노 장인상품박람회(Artigiano in Fiera)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밀라노 장인상품박람회(Artigiano in Fiera)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밀라노 장인상품박람회(Artigiano in Fiera)..

2018년 환경책임보험 중소기업 지원사업 신청안내 [내부링크]

2018년 환경책임보험 중소기업 지원사업 신청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환경책임보험 중소기업 지원사업 신청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2018년 제2회 G밸리 창업경진대회 참가안내 [내부링크]

2018년 제2회 G밸리 창업경진대회 참가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제2회 G밸리 창업경진대회 참가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미래..

2018년 백년(100년)가게 육성사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백년(100년)가게 육성사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백년(100년)가게 육성사업 모집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지속..

2018년 2차 혁신도시 공공기관연계 육성사업 지원계획 [내부링크]

2018년 2차 혁신도시 공공기관연계 육성사업 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차 혁신도시 공공기관연계 육성사업 지원계획에 관한 내용입..

2018년 4차 해외자원개발 조사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4차 해외자원개발 조사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4차 해외자원개발 조사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에 관한 내용입..

2018년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 안내 [내부링크]

2018년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 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농업ㆍ농촌의  미래..

2018년 농림축산식품 연구개발사업 시행계획 추가안내 [내부링크]

2018년 농림축산식품 연구개발사업 시행계획 추가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농림축산식품 연구개발사업 시행계획 추가안내에 관한 내용입..

2018년 로봇 제품 현황조사 및 홍보 지원과제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로봇 제품 현황조사 및 홍보 지원과제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로봇 제품 현황조사 및 홍보 지원과제 모집안내에 관한 내용..

2018년 나들가게 이행보증지원 시행안내 [내부링크]

2018년 나들가게 이행보증지원 시행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나들가게 이행보증지원 시행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국내 나들..

2018년 포스트팁스(Post-TIPS) 프로그램 창업기업 지원계획 [내부링크]

2018년 포스트팁스(Post-TIPS) 프로그램 창업기업 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포스트팁스 (Post-TIPS) 프로그램 창업기업 지원계획 에..

2018년 하반기 산업기술국제협력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안내 [내부링크]

2018년 하반기 산업기술국제협력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하반기 산업기술국제협력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안내에..

신용보증기금 매출채권 공적 보험제도 안내 [내부링크]

신용보증기금 매출채권 공적 보험제도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신용보증기금 매출채권 공적 보험제도 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내수..

2018년 정부추경에 따른 장시간근로개선컨설팅 사업장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정부추경에 따른 장시간근로개선컨설팅 사업장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정부추경에 따른 장시간근로개선컨설팅 사업장 모집..

2018년 관광진흥개발기금 고용ㆍ산업위기지역 특별융자 지원지침 [내부링크]

2018년 관광진흥개발기금 고용ㆍ산업위기지역 특별융자 지원지침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관광진흥개발기금 고용ㆍ산업위기지역 특별융자 지..

2020년 개도국 환경개선 마스터플랜 수립 대상사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20년 개도국 환경개선 마스터플랜 수립 대상사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20년 개도국 환경개선 마스터플랜 수립 대상사업 모집안내 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생활혁신형 창업사업화 (예비)창업자 지원안내 [내부링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생활혁신형 창업사업화 (예비)창업자 지원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생활혁신형 창업사업화 (예비)창..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 [내부링크]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에 관한 내용 입니다. 위 사업은 기상산업의 중요성..

2018년 조달청 G-PASS기업 해외규격인증 획득지원사업 안내 [내부링크]

2018년 조달청 G-PASS기업 해외규격인증 획득지원사업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조달청 G-PASS기업 해외규격인증 획득지원사업 안내에 관..

2018년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 공고 [내부링크]

2018년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 공고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 공고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국내 우수한 디..

2018년 2차 데이터 구매 바우처 지원사업 [내부링크]

2018년 2차 데이터 구매 바우처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차 데이터 구매 바우처 지원사업에 관한 내용 입니다. 위 사업은 중소ㆍ..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2018년 스마트공장 보급ㆍ확산사업 통합 공고(추경)) [내부링크]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2018년 스마트공장 보급ㆍ확산사업 통합 공고(추경))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2018년 스마트공장 보급ㆍ..

생산현장디지털화 (2018년 스마트공장 보급ㆍ확산사업 통합 공고(추경)) [내부링크]

생산현장디지털화 (2018년 스마트공장 보급ㆍ확산사업 통합 공고(추경))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생산현장디지털화 (2018년 스마트공장 보급ㆍ확산사..

기술경력 전문 연구인력 채용 공고-Track2 (2018년 중견기업 핵심연구인력 성장지원사업) [내부링크]

기술경력 전문 연구인력 채용 공고-Track2 (2018년 중견기업 핵심연구인력 성장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기술경력 전문 연구인력 채용 공고..

청년 석ㆍ박사 연구인력 채용 공고-Track1 (2018년 중견기업 핵심연구인력 성장지원사업) [내부링크]

청년 석ㆍ박사 연구인력 채용 공고-Track1 (2018년 중견기업 핵심연구인력 성장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청년 석ㆍ박사 연구인력 채용 공고..

2018년도 항공우주부품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내부링크]

2018년도 항공우주부품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도 항공우주부품 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에 관한 내용..

2018년 2차 수출기업기술개발 (글로벌강소기업과제) 시행계획안내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내부링크]

2018년 2차 수출기업기술개발 (글로벌강소기업과제) 시행계획안내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차 수출기업기술개..

2018년 2차 수출기업기술개발(수출유망과제) 시행계획 공고(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내부링크]

2018년 2차 수출기업기술개발(수출유망과제) 시행계획 공고(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차 수출기업기술개발 (수출..

청년상인 창업지원-청년상인육성 및 특성화시장 지원사업 [내부링크]

청년상인 창업지원-청년상인육성 및 특성화시장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청년상인 창업지원- 청년상인육성 및 특성화시장 지원사업 에 관한..

2018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2차 혁신 창업과제(혁신 R&D + 창업도약패키지과제) 시행계획 [내부링크]

2018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2차 혁신 창업과제(혁신 R&D + 창업도약패키지과제)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2..

엔젤투자매칭펀드 사업안내 [내부링크]

엔젤투자매칭펀드 사업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엔젤투자매칭펀드 사업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창업 초기기업에 엔젤투자자가 선투..

기술개발과제-비즈니스협력형 R&D (2018년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 추가 지원계획 공고) [내부링크]

기술개발과제-비즈니스협력형 R&D (2018년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 추가 지원계획 공고)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기술개발과제-비즈니스협력형 R&D (..

2018년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개발사업(스마트공장 솔루션 개발) 시행계획 [내부링크]

2018년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개발사업(스마트공장 솔루션 개발)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개발사업(스마트공장..

2018년 세컨찬스 프로그램(콘텐츠분야 재창업 지원프로그램) 사업화지원 사업안내 [내부링크]

2018년 세컨찬스 프로그램(콘텐츠분야 재창업 지원프로그램) 사업화지원 사업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세컨찬스 프로그램 (콘텐츠분야 재..

2018년 3차 중소기업 온실가스 감축기술 사업화 지원사업 [내부링크]

2018년 3차 중소기업 온실가스 감축기술 사업화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3차 중소기업 온실가스 감축기술 사업화 지원사업 에 관한..

2018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친환경 소비ㆍ생활을 위한 착한기업관)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친환경 소비ㆍ생활을 위한 착한기업관)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친환경..

2018년 방산 중소기업 컨설팅 지원사업 [내부링크]

2018년 방산 중소기업 컨설팅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방산 중소기업 컨설팅 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기술력을 갖..

2018년 산업기술진흥 유공 및 대한민국 기술대상 포상 신청안내 [내부링크]

2018년 산업기술진흥 유공 및 대한민국 기술대상 포상 신청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산업기술진흥 유공 및 대한민국 기술대상 포상 신청..

2018년 창의적 지식재산(디자인) 사업화 지원사업 예비창업자(팀)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창의적 지식재산(디자인) 사업화 지원사업 예비창업자(팀)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창의적 지식재산 (디자인) 사업화 지원사..

아이에스비즈타워 하남미사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내부링크]

아이에스비즈타워 하남미사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안녕하세요. 한강미사 조정경기장이 인근 하남아파트형공장 아이에스비즈타워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는 중소기업 입주기업..

2018년 1차 IP-R&D 전략지원 사업 하반기 시행 계획안내 [내부링크]

2018년 1차 IP-R&D 전략지원 사업 하반기 시행 계획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1차 IP-R&D 전략지원 사업 하반기 시행 계획안내 에 관한 내..

2018년 국산 농축산물 구매이행 보증보험 지원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국산 농축산물 구매이행 보증보험 지원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국산 농축산물 구매이행 보증보험 지원업체 모집안내 에..

2018년 사업장 건강증진활동 비용지원 [내부링크]

2018년 사업장 건강증진활동 비용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사업장 건강증진활동 비용지원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중ㆍ소규모 사..

2018년 2차 수탁기업협의회 교류활동 지원사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2차 수탁기업협의회 교류활동 지원사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차 수탁기업협의회 교류활동 지원사업 모집안내에 관한 내..

2018년 한국도로공사 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사업 [내부링크]

2018년 한국도로공사 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한국도로공사 중소기업 기술개발지원사업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2018년 1차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글로벌 스타트업 해외진출 지원 [내부링크]

2018년 1차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글로벌 스타트업 해외진출 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1차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글로벌..

2018년 국방과학연구소 연구개발 시제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공모 [내부링크]

2018년 국방과학연구소 연구개발 시제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공모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국방과학연구소 연구개발 시제업체 선정을 위한..

악취배출사업장 기술지원 안내 (한국환경공단 악취관리 사업) [내부링크]

악취배출사업장 기술지원 안내 (한국환경공단 악취관리 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악취배출사업장 기술지원 안내 (한국환경공단 악취관리 사업)..

HAPs 비산배출시설 정기점검 및 기술지원 안내 [내부링크]

HAPs 비산배출시설 정기점검 및 기술지원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HAPs 비산배출시설 정기점검 및 기술지원 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

2018년 2차 안전인증역량강화사업 (소비자제품안전기술기반조성) 신규지원 대상과제 [내부링크]

2018년 2차 안전인증역량강화사업 (소비자제품안전기술기반조성)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차 안전인증역량강화사업 (소비..

한국광물자원공사 2018년 Mining Neighborhood 사업안내 [내부링크]

한국광물자원공사 2018년 Mining Neighborhood 사업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광물자원공사 2018년 Mining Neighborhood 사업안내에 관한 내..

2018년 2차 범부처 Giga KOREA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내 [내부링크]

2018년 2차 범부처 Giga KOREA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차 범부처 Giga KOREA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내 에..

2018년 우수문화상품 문화콘텐츠분야 지정계획 [내부링크]

2018년 우수문화상품 문화콘텐츠분야 지정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우수문화상품 문화콘텐츠분야 지정계획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

2018년 글로벌 SW개발역량 혁신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글로벌 SW개발역량 혁신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글로벌 SW개발역량 혁신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안내 에 관..

2018년 일자리 안정자금 수급기업 일관지원 사업 시행계획 [내부링크]

2018년 일자리 안정자금 수급기업 일관지원 사업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일자리 안정자금 수급기업 일관지원 사업 시행계획 에 관..

2018년 스마트공장 도입기업 일관지원 사업 시행계획 [내부링크]

2018년 스마트공장 도입기업 일관지원 사업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스마트공장 도입기업 일관지원 사업 시행계획에 관한 내용입니..

2018년 한-스위스 양자 공동기술개발사업(R&D) 신규과제 [내부링크]

2018년 한-스위스 양자 공동기술개발사업(R&D) 신규과제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한-스위스 양자 공동기술개발사업(R&D) 신규과제에 관한 내..

2018년 국민안전증진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내부링크]

2018년 국민안전증진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국민안전증진기술 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에 관한 내용입니..

2018년 ITS GAME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ITS GAME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ITS GAME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안내에 관한 내용 입니다. 위 사..

2018년 수출역량 우수기업 일관지원 사업 계획 [내부링크]

2018년 수출역량 우수기업 일관지원 사업 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수출역량 우수기업 일관지원 사업 계획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

2018년 ICTㆍSW분야 중소기업 맞춤형 해외진출컨설팅 지원사업 [내부링크]

2018년 ICTㆍSW분야 중소기업 맞춤형 해외진출컨설팅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ICTㆍSW분야 중소기업 맞춤형 해외진출컨설팅 지원사..

2018년 GMV 해외 IT바이어 초청 전시 상담회 참가지원 [내부링크]

2018년 GMV 해외 IT바이어 초청 전시 상담회 참가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GMV 해외 IT바이어 초청 전시 상담회 참가지원에 관한 내용입..

[강원] 인제군 2018년 중소기업 역량강화 지원사업 (스타기업 육성 지원사업) [내부링크]

[강원] 인제군 2018년 중소기업 역량강화 지원사업 (스타기업 육성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인제군 2018년 중소기업 역량강화 지원..

[경기] 2018년 3차 FTA활용 아세안(마닐라ㆍ하노이) 시장개척단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기] 2018년 3차 FTA활용 아세안(마닐라ㆍ하노이) 시장개척단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2018년 3차 FTA활용 아세안(마닐..

[제주] 2018년 중소기업 인증획득 컨설팅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제주] 2018년 중소기업 인증획득 컨설팅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특별자치도 2018년 중소기업 인증획득 컨설팅 지..

[대전] 2018년 수요기반맞춤형개별지원사업 (시장창조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대전] 2018년 수요기반맞춤형개별지원사업 (시장창조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광역시 2018년 수요기반맞춤형개별지..

[부산] JIS(일본공업규격) 컨설팅 수출상담회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부산] JIS(일본공업규격) 컨설팅 수출상담회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광역시 JIS(일본공업규격) 컨설팅 수출상담회 참가업체..

[경기] 2018년 2차 특화기업 일본진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기] 2018년 2차 특화기업 일본진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2018년 2차 특화기업 일본진출 지원사업 참여기업..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즈아~역 도보 3분거리^^ [내부링크]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즈아~역 도보 3분거리^^ 안녕하세요. 인천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성공기업을 향한 최상의 시너지 시스템.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표..

[경기] 3차 GMS(GBC Marketing Service)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기] 3차 GMS(GBC Marketing Service)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3차 GMS (GBC Marketing Service) 참가기업 모집안내에..

[서울] 강서구 2018년 동남아 무역사절단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서울] 강서구 2018년 동남아 무역사절단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2018년 동남아 무역사절단 참가기업 모집안..

[광주] 2018년 해외시장조사사업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광주] 2018년 해외시장조사사업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주광역시 2018년 해외시장조사사업 참가업체 모집안내 에 관한 내용입..

[경남] 2018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남] 2018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2018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자동차부품 박..

[강원] 2018년 해외 규격인증 획득 지원사업 기업모집 [내부링크]

[강원] 2018년 해외 규격인증 획득 지원사업 기업모집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2018년 해외 규격인증 획득 지원사업 기업모집 에 관한 내용입..

[경기] 청년 해외 역직구 창업지원사업 참가자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기] 청년 해외 역직구 창업지원사업 참가자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청년 해외 역직구 창업지원사업 참가자 모집안내 에 관한 내..

[충북] 2018년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시회(SOURCE DIRECT & ASD) 참여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충북] 2018년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시회(SOURCE DIRECT & ASD) 참여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2018년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시..

[광주] 2018년 지역스타기업육성사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광주] 2018년 지역스타기업육성사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주광역시 2018년 지역스타기업육성사업 모집안내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대전] 2018년 수출기업 현지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대전] 2018년 수출기업 현지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광역시 2018년 수출기업 현지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

[대전] 청년 기창업자의 지속성장을 위한 도약 및 성장 지원사업 시행계획 [내부링크]

[대전] 청년 기창업자의 지속성장을 위한 도약 및 성장 지원사업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광역시 청년 기창업자의 지속성장을 위한 도..

[경기] 용인시 2018년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초기수출 역량강화 지원사업 [내부링크]

[경기] 용인시 2018년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초기수출 역량강화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용인시 2018년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초기수출..

[대전] 2018년 대전글로벌게임센터 국내외 전시회 개별참가 지원사업 [내부링크]

[대전] 2018년 대전글로벌게임센터 국내외 전시회 개별참가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광역시 2018년 대전글로벌게임센터 국내외 전시회..

[제주] 2018년 수출상품 외국어 홍보동영상 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제주] 2018년 수출상품 외국어 홍보동영상 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특별자치도 2018년 수출상품 외국어 홍보..

[부산] 제11회 복지ㆍ재활ㆍ시니어전시회(KORECA 2018) 수출상담회 바이어 초청 희망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부산] 제11회 복지ㆍ재활ㆍ시니어전시회(KORECA 2018) 수출상담회 바이어 초청 희망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광역시 제11회 복지..

[강원] 원주시 2018년 수출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강원] 원주시 2018년 수출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원주시 2018년 수출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참여기..

[대구] 중소벤처기업부 지역스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대구] 중소벤처기업부 지역스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 중소벤처기업부 지역스타기업 모집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

[강원] 2018년 수출기업 해외물류비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강원] 2018년 수출기업 해외물류비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 2018년 수출기업 해외물류비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

한ㆍ영 창조산업포럼 및 런던테크위크 참가사(콘텐츠 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한ㆍ영 창조산업포럼 및 런던테크위크 참가사(콘텐츠 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ㆍ영 창조산업포럼 및 런던테크위크 참가사(콘텐츠..

2018년 제12회 장애인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내부링크]

2018년 제12회 장애인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제12회 장애인 창업아이템 경진대회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장애..

2018년 2기 여성벤처창업 케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2기 여성벤처창업 케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2기 여성벤처창업 케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안내에 관한..

1차 성장촉진 프로그램 창업기업 모집안내 (2018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내부링크]

1차 성장촉진 프로그램 창업기업 모집안내 (2018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1차 성장촉진 프로그램 창업기업 모집안내 (20..

4차 산업혁명 분야 창업기업 모집 공고 (2018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 분야 창업기업 모집 공고 (2018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4차 산업혁명 분야 창업기업 모집안내 (2018년 창..

2018년 해양 신산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지원대상 통합 모집안내 [내부링크]

2018년 해양 신산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지원대상 통합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해양 신산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지원대상 통합..

한국관광공사 2018년 관광 중소기업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 2018년 관광 중소기업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관광공사 2018년 관광 중소기업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 에..

2018년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장년인재 서포터즈 지원사업 [내부링크]

2018년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장년인재 서포터즈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8년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장년인재 서포터즈 지원사업 에 관한..

K-Global 시큐리티 스타트업(창업ㆍ사업화 지원) [내부링크]

K-Global 시큐리티 스타트업(창업ㆍ사업화 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K-Global 시큐리티 스타트업(창업ㆍ사업화 지원)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검단 블루텍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분양임대 [내부링크]

인천소형공장 검단 블루텍 지식산업센터 분양임대 안녕하세요. 검단 블루텍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검단 블루텍 아파트형공장은 인천 서구 오류동 1656-1에 위치한 연면적 약4..

[광주] 2018년 광산업시험평가 및 인증획득 지원사업 지원기업 수시모집안내 [내부링크]

[광주] 2018년 광산업시험평가 및 인증획득 지원사업 지원기업 수시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주광역시 2018년 광산업시험평가 및 인증획득..

[강원] 2018년 내수기업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강원] 2018년 내수기업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2018년 내수기업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 참가기업..

[강원] 강원도 수출기업 통합 플랫폼 구축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강원] 강원도 수출기업 통합 플랫폼 구축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수출기업 통합 플랫폼 구축 참가기업 모집안내에 관한..

[인천] 항공 선도ㆍ유망 기업 지정 신청 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인천] 항공 선도ㆍ유망 기업 지정 신청 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광역시 항공 선도ㆍ유망 기업 지정 신청 기업 모집안내에 관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은 인천가좌역 초역세권 [내부링크]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은 인천가좌역 초역세권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위한 아파트형공장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가좌역 초..

[충남] 2018년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 희망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충남] 2018년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 희망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남도 2018년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참가 희망..

[경기] 안산시 2018년 중국 흑룡강성(하얼빈)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기] 안산시 2018년 중국 흑룡강성(하얼빈)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안산시 2018년 중국 흑룡강성(하얼빈)..

[대전] 2018년 하반기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지원사업 참여기업 추가모집 [내부링크]

[대전] 2018년 하반기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지원사업 참여기업 추가모집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광역시 2018년 하반기 해외전시회 단체참가 지..

[경남] 2018년 인도네시아 조선기자재 무역사절단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남] 2018년 인도네시아 조선기자재 무역사절단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2018년 인도네시아 조선기자재 무역사절단 참..

[대전] 2018년 SW융합클러스터사업 국내외 시장진출 지원사업 지원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대전] 2018년 SW융합클러스터사업 국내외 시장진출 지원사업 지원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광역시 2018년 SW융합클러스터사업 국..

[부산] 2018년 해외전시회 참가업체 모집안내 (섬유산업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내부링크]

[부산] 2018년 해외전시회 참가업체 모집안내 (섬유산업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광역시 2018년 해외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전북] 2018년 세계로 가는 전북기업 육성사업 수행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전북] 2018년 세계로 가는 전북기업 육성사업 수행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라북도 2018년 세계로 가는 전북기업 육성사업 수행기업..

[경기] 2018년 섬유분야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지원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기] 2018년 섬유분야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지원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경기도 2018년 섬유분야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지원 참여기업 모집안내..

[부산] 2018년 수출기업 해외홍보물 제작 지원사업 신청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부산] 2018년 수출기업 해외홍보물 제작 지원사업 신청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광역시 2018년 수출기업 해외홍보물 제작 지원사..

[충남] 품목별 인증수출자 획득 및 협력업체 사후관리 컨설팅 지원사업 [내부링크]

[충남] 품목별 인증수출자 획득 및 협력업체 사후관리 컨설팅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남도 품목별 인증수출자 획득 및 협력업체 사후..

[인천] 2018년 홍콩 메가쇼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인천] 2018년 홍콩 메가쇼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광역시 2018년 홍콩 메가쇼 참가기업 모집안내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충북] 2018년 싱가폴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충북] 2018년 싱가폴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2018년 싱가폴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에..

[인천] 2018년 홍콩 식품박람회 단체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인천] 2018년 홍콩 식품박람회 단체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광역시 2018년 홍콩 식품박람회 단체 참가업체 모집안내 에 관..

[울산] FTA 원산지 인증수출자 인증 획득 및 사후검증 대비 컨설팅 참여 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울산] FTA 원산지 인증수출자 인증 획득 및 사후검증 대비 컨설팅 참여 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광역시 FTA 원산지 인증수출자..

[경북ㆍ대구] 2018년 중남미 자동차부품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북ㆍ대구] 2018년 중남미 자동차부품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북ㆍ대구지역 2018년 중남미 자동차부품 전시회 참가기..

[제주] 2018년 베트남 온라인몰 입점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제주] 2018년 베트남 온라인몰 입점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2018년 베트남 온라인몰 입점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안내..

[부산] 2018년 지역기업 주도형 해외시장 개척 지원사업 참가그룹 모집안내 [내부링크]

[부산] 2018년 지역기업 주도형 해외시장 개척 지원사업 참가그룹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광역시 지역기업 주도형 해외시장 개척 지원..

[경북] 2018년 경북PRIDE상품 해외비즈니스출장 지원사업 [내부링크]

[경북] 2018년 경북PRIDE상품 해외비즈니스출장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북도 2018년 경북PRIDE상품 해외비즈니스출장 지원사업에 관한..

[경기] 고양시 2018년 영상기업 마케팅 진흥 사업안내 [내부링크]

[경기] 고양시 2018년 영상기업 마케팅 진흥 사업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고양시 영상기업 마케팅 진흥 사업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가좌동 아파트형공장보다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로 오세요 [내부링크]

가좌동 아파트형공장보다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중소기업을 위한 지식산업센터.. 그 중에 인천가좌역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전북] 2018년 1차 기술력 확보 및 시장확장을 위한 마케팅 지원사업 [내부링크]

[전북] 2018년 1차 기술력 확보 및 시장확장을 위한 마케팅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라북도 2018년 1차 기술력 확보 및 시장확장을 위한..

[충남] 2018년 충남 식품(6차산업) 전문 전시 수출상담회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충남] 2018년 충남 식품(6차산업) 전문 전시 수출상담회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남도 식품(6차산업) 전문 전시 수출상담회..

[충남] 2018년 수출 중소기업 마케팅절차 통번역 지원사업 [내부링크]

[충남] 2018년 수출 중소기업 마케팅절차 통번역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남도 2018년 수출 중소기업 마케팅절차 통번역 지원사업 에..

[경기] 2018년 경기도 기술개발사업 시행계획 [내부링크]

[경기] 2018년 경기도 기술개발사업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경기도 기술개발사업 시행계획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경기도 道 여건..

[인천] 2018년 중국 수출기업 물류비(운송ㆍ창고 등)지원사업 [내부링크]

[인천] 2018년 중국 수출기업 물류비(운송ㆍ창고 등)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광역시 2018년 중국 수출기업 물류비(운송ㆍ창고 등) 지원..

[경남] 진주시 2018년 수출기업 통번역 지원사업 [내부링크]

[경남] 진주시 2018년 수출기업 통번역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진주시 2018년 수출기업 통번역 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경남] 창원시 2018년 해외마케팅 개별 지원사업 [내부링크]

[경남] 창원시 2018년 해외마케팅 개별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창원시 2018년 해외마케팅 개별 지원사업 에 관한 내용입니다...

[경기] 남양주시 2018년 해외지사화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기] 남양주시 2018년 해외지사화사업 참여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남양주시 2018년 해외지사화사업 참여기업 에 관한 내용..

[대구] 2018년 중소기업 수출보험료 지원사업 공고 [내부링크]

[대구] 2018년 중소기업 수출보험료 지원사업 공고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광역시 2018년 중소기업 수출보험료 지원사업 에 관한 내용입니다...

[경북] 중소기업 해외세일즈 개별출장 지원사업 [내부링크]

[경북] 중소기업 해외세일즈 개별출장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북도 중소기업 해외세일즈 개별출장 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대구] 북구 2018년 제17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2018) 우수기업관 참가업체 모집 [내부링크]

[대구] 북구 2018년 제17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2018) 우수기업관 참가업체 모집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광역시 북구 2018년 제17회 대구국제..

벤처기업협회 농식품 벤처창업인턴제 참여 인턴 및 기업 모집 [내부링크]

벤처기업협회 농식품 벤처창업인턴제 참여 인턴 및 기업 모집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벤처기업협회 농식품 벤처창업인턴제 참여 인턴 및 기업 모집..

정보통신산업진흥원 K-Global ICT 재도전 패키지 지원 [내부링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K-Global ICT 재도전 패키지 지원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K-Global ICT 재도전 패키지 지원에 관한 내용입..

정부 창업지원사업 중 K-Global 빅데이터 스타트업 기술 지원 [내부링크]

정부 창업지원사업 중 K-Global 빅데이터 스타트업 기술 지원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부 창업지원사업 중 K-Global 빅데이터 스타트업 기술 지원..

K-Global 클라우드 기반 SW개발환경 지원 [내부링크]

K-Global 클라우드 기반 SW개발환경 지원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K-Global 클라우드 기반 SW개발환경 지원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예비창업..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장애인 창업 사업화지원 [내부링크]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장애인 창업 사업화지원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장애인기업 종합지원센터 장애인 창업 사업화지원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아이디어사업화 온라인플랫폼 운영 [내부링크]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아이디어사업화 온라인플랫폼 운영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아이디어사업화 온라인플랫폼 운영 에..

한국연구재단 대학원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육성 [내부링크]

한국연구재단 대학원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육성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연구재단 대학원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육성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촌현장 창업보육 정부 창업지원사업 [내부링크]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촌현장 창업보육 정부 창업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채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촌현장 창업보육 정부 창업지원사업 에 관한 내..

한국발명진흥회 IP기반 차세대영재기업인 육성사업(창업교육) [내부링크]

한국발명진흥회 IP기반 차세대영재기업인 육성사업(창업교육)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발명진흥회 IP기반 차세대영재기업인 육성사업(창업교육)..

농산업체 판로지원 (2018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공고) [내부링크]

농산업체 판로지원 (2018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공고)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농산업체 판로지원 (2018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공고) 에 관한 내용입니..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 정부 창업지원사업 [내부링크]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 정부 창업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식품 창업 콘테스트 정부 창업지원사업에..

한국장학재단 희망사다리 장학금(창업분야) [내부링크]

한국장학재단 희망사다리 장학금(창업분야)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장학재단 희망사다리 장학금(창업분야)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창업..

한국창업보육협회 정부 창업지원사업 중 창업보육센터 [내부링크]

한국창업보육협회 정부 창업지원사업 중 창업보육센터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창업보육협회 정부 창업지원사업 중 창업보육센터 에 관한 내용입..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지원사업 중 시제품제작터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지원사업 중 시제품제작터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지원사업 중 시제품제작터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공인 특화자금(제조업) 접수안내 [내부링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공인 특화자금(제조업) 접수안내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공인 특화자금(제조업) 접수안내 에 관한..

한국무역보험공사 FTA 수혜기업 대상 맞춤형 무역보험 제공 [내부링크]

한국무역보험공사 FTA 수혜기업 대상 맞춤형 무역보험 제공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무역보험공사 FTA 수혜기업 대상 맞춤형 무역보험 제공에 관..

FTA 지원사업 중 어업인 긴급 경영안정자금 [내부링크]

FTA 지원사업 중 어업인 긴급 경영안정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FTA 지원사업 중 어업인 긴급 경영안정자금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태풍..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소프트웨어 기술금융 지원사업 [내부링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소프트웨어 기술금융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소프트웨어 기술금융 지원사업 에 관한 내용입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인 소상공인 고용보험료 지원사업 [내부링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인 소상공인 고용보험료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인 소상공인 고용보험료 지원사업 에 관한..

해양수산부 수산 우수기술 사업화지원 운영지침 [내부링크]

해양수산부 수산 우수기술 사업화지원 운영지침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해양수산부 수산 우수기술 사업화지원 운영지침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소상공인 청년고용특별자금 정책자금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소상공인 청년고용특별자금 정책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소상공인 청년고용특별자금 정책자금에 관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인 매출연동 상환자금 정부지원 [내부링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인 매출연동 상환자금 정부지원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인 매출연동 상환자금 정부지원 에 관한..

신진 석ㆍ박사 연구인력 채용지원-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연구인력지원사업 [내부링크]

신진 석ㆍ박사 연구인력 채용지원-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연구인력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신진 석ㆍ박사 연구인력 채용지원-기술혁신형 중소..

중소벤처기업부 공공연 연구인력 파견지원 -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 공공연 연구인력 파견지원 -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소벤처기업부 공공연 연구인력 파견..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연구인력지원사업 - 고경력 연구인력 채용지원 [내부링크]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연구인력지원사업 - 고경력 연구인력 채용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술혁신형..

창업진흥원 창업대학원 정부 창업지원사업 [내부링크]

창업진흥원 창업대학원 정부 창업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창업진흥원 창업대학원 정부 창업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창업학..

한국연구재단 과기형 창업선도대학 육성 창업지원사업 [내부링크]

한국연구재단 과기형 창업선도대학 육성 창업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연구재단 과기형 창업선도대학 육성 창업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입니..

창업진흥원 대학 기업가센터 정부 창업지원사업 [내부링크]

창업진흥원 대학 기업가센터 정부 창업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창업진흥원 대학 기업가센터 정부 창업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계획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계획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정보통신산업진흥원 K-Global 기업가정신 프로그램 창업지원사업 [내부링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K-Global 기업가정신 프로그램 창업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K-Global 기업가정신 프로그램 창업지원..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산업기술혁신기반구축 통합 시행계획 [내부링크]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산업기술혁신기반구축 통합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산업기술혁신기반구축 통합 시행계획에 관한 내..

[전북] 경제통상진흥원 협동조합 컨설팅 지원사업 [내부링크]

[전북] 경제통상진흥원 협동조합 컨설팅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라북도 경제통상진흥원협동조합 컨설팅 지원사업에 내용입니다. 위 사업..

[인천] 스마트공장 도입을 위한 교육 지원사업 [내부링크]

[인천] 스마트공장 도입을 위한 교육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광역시 스마트공장 도입을 위한 교육 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

[경기] 일ㆍ생활 균형 지원 기업컨설팅 사업계획 [내부링크]

[경기] 일ㆍ생활 균형 지원 기업컨설팅 사업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정책자금 및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일ㆍ생활 균형 지원 기업컨설팅 사업계획에 관한 내..

[대구] 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2018년 기업인턴사업 [내부링크]

[대구] 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2018년 기업인턴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광역시 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기업인턴 사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대구..

[충북] 성장촉진지역내 청년근로자를 위한 청년 임금격차해소 지원사업 [내부링크]

[충북] 성장촉진지역내 청년근로자를 위한 중견기업ㆍ소기업 청년 임금격차해소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성장촉진지역내 청년근로..

[대전] 노사상생모델 좋은일터 조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내부링크]

[대전] 노사상생모델 좋은일터 조성사업 참여기업 모집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청년창업대출, 창업자금대출, 운전자금, 시설자금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광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공인 특화자금(융자) [내부링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공인 특화자금(융자)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공인 특화자금(융자)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소상공인 정책자금 청년고용특별자금(융자) 정부지원사업 [내부링크]

소상공인 정책자금 청년고용특별자금(융자) 정부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 창업자금, 국가보조금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 정책자금 중 청년고용..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 정책자금 재도약지원자금-재창업 [내부링크]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 정책자금 재도약지원자금-재창업 안녕하세요. 소상공대출, 지역신용보증재단, 중진공, 청년사업대출 등 중소기업이 꼭 필요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소기업진흥..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중소기업 정책자금 융자계획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중소기업 정책자금 융자계획 안녕하세요. 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창업자금 등 중소기업에 필요한 정부지원 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중소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중진공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개발기술사업화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 소관 중진공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개발기술사업화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창업자금지원, 국가보조금, 신용보증기금 창업대출 등 중소기업에 필요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신성장기반자금 [내부링크]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신성장기반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창업자금지원, 국가보조금 등 중소기업을 위한 국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소기..

KDB산업은행 정책자금 온렌딩 대출안내 [내부링크]

KDB산업은행 정책자금 온렌딩 대출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KDB산업은행 정책자금 중 온렌딩 대출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KDB산업은행 온..

[강원] 정책자금 관광사업체 경영안정자금 지원계획 [내부링크]

[강원] 정책자금 관광사업체 경영안정자금 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신용보증재단 및 신용보증기금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정책자금 중 관광사업체 경영안..

[경기]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자금규모 확대 및 AI 소상공인 특별경영자금 [내부링크]

[경기]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자금규모 확대 및 AI 소상공인 특별경영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자금규모 확대 및..

[서울]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재활용사업자 융자지원계획 [내부링크]

[서울]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재활용사업자 융자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재단, 중진공 정부지원사업 알리미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 정책자..

[울산] 경제진흥원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경영안정자금 [내부링크]

[울산] 경제진흥원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경영안정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대출자격, 사업자대출조건, 창업지원대출 등 정부지원사업 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이번..

[부산] 경제진흥원 자동차부품기업 특별운전자금 정부지원사업 [내부링크]

[부산] 경제진흥원 자동차부품기업 특별운전자금 정부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위한 창업자금지원, 청년창업대출, 정부지원창업대출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광역..

[인천]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태양광발전사업자 융자지원 [내부링크]

[인천]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태양광발전사업자 융자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중소기업정부지원, 기술신보, 특례보증대출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광역시 중소..

[대구] 한국무역보험공사 2018년 중소기업 수출보험료 지원사업 [내부링크]

[대구] 한국무역보험공사 2018년 중소기업 수출보험료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중소기업지원, 국가지원금, 소상공인창업자금에 대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

[광주] 경제고용진흥원 2018년 구조고도화자금 지원계획 [내부링크]

[광주] 경제고용진흥원 2018년 구조고도화자금 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중진공자금, 운전자금, 시설자금 등 정부지원사업에 대한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주광역시 경제고용진흥..

[세종]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시행 공고 [내부링크]

[세종]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시행 공고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창업자금대출, 소상공인차업자금대출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세종특별자치시..

[충남] 신용보증기금 기술혁신형 경영안정자금 [내부링크]

[충남] 신용보증기금 기술혁신형 경영안정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창업대출, 청년창업대출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남도 신용보증기금 기술혁신형 경영안..

[충남]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제조업 경영안정자금 [내부링크]

[충남]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제조업 경영안정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창업자금지원, 소상공인창업자금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남도 중소기업 정..

[충남] 중소기업 정부지원 기업회생자금 [내부링크]

[충남] 중소기업 정부지원 기업회생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자금대출, 정부지원창업대출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남도 중소기업 정부지원 기업회생자금에 관..

[울산] 울산엔젤투자매칭펀드 투자희망기업 투자유치 컨설팅 지원 [내부링크]

[울산] 울산엔젤투자매칭펀드 투자희망기업 투자유치 컨설팅 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엔젤투자매칭펀드 투자희망기업 투자유치 컨설팅 지원..

[대구] 신용보증재단 유망 창업기업 지원자금 [내부링크]

[대구] 신용보증재단 유망 창업기업 지원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광역시 유망 창업기업 지원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대구광역..

[대구] 신용보증재단 성장기업 경영안정 지원자금 [내부링크]

[대구] 신용보증재단 성장기업 경영안정 지원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정책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신용보증재단 성장기업 경영안정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

[부산] 기술보증기금 기술혁신기업자금 지원안내 [내부링크]

[부산] 기술보증기금 기술혁신기업자금 지원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광역시 기술혁신기업자금 지원안내 관련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부산]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 (2018년 중소기업 자금지원계획) [내부링크]

[부산]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 (2018년 중소기업 자금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자금지원계획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광역시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부산 소재..

창업진흥원 재도전 성공패키지 (2018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내부링크]

창업진흥원 재도전 성공패키지 (2018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을 응원하는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부 창업지원사업 중 창업진흥원 재도전 성공패키기 에 관..

[강원] 춘천시 2018년 해외마케팅 지원사업(통ㆍ번역비) 공고 [내부링크]

[강원] 춘천시 2018년 해외마케팅 지원사업(통ㆍ번역비) 공고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춘천시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대구] 중소기업진흥공단 2018년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업체 모집 [내부링크]

[대구] 중소기업진흥공단 2018년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업체 모집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관련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광역시 중소기업진흥공단 해외전시회 개별참가업체 모집에 관한 내용입..

[전남] 2018년 통상닥터제 운영사업 참여 기업모집_전남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내부링크]

[전남] 2018년 통상닥터제 운영사업 참여 기업모집_전남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정책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라남도 통상닥터제 운영사업에 관한 내용입..

[대전] 2018년 소상공인 경영개선자금 지원계획_대전경제통상진흥원 [내부링크]

[대전] 2018년 소상공인 경영개선자금 지원계획_대전경제통상진흥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이 주관하는 소상공인 경영개선자금..

[울산] 2018년 중국 국제 도료전 참가기업 모집 (2018년 해외 유망전시회 지원사업) [내부링크]

[울산] 2018년 중국 국제 도료전 참가기업 모집 (2018년 해외 유망전시회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수출지원 모집공고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광역시에서 해외 유망전시회 중 중국 국제 도료전..

소상공인진흥공단 재창업패키지 (2018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내부링크]

소상공인진흥공단 재창업패키지 (2018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정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 지원사업 중 소상공인진흥공단 재창업패키지 입니다. 위..

신사업 창업사관학교 (2018년 소상공인진흥공단 정책자금 지원) [내부링크]

신사업 창업사관학교 (2018년 소상공인진흥공단 정책자금 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정책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상공인진흥공단 창업지원사업 중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에..

투자연계형 기업성장 R&D 지원 (2017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내부링크]

투자연계형 기업성장 R&D 지원 (2017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정책사업 알리미입니다.. 위 사업은 검증된 사업모델과 기술을 가진 창업기업이 시장에 안착하고 성..

장애인창업점포지원 (2017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 [내부링크]

장애인창업점포지원 (2017년 정부 창업지원사업 )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정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부 창업지원사업 중 장애인창업점포지원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경남] 창업자금 및 경영안정자금 (2018년 상반기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내부링크]

[경남] 창업자금 및 경영안정자금) (2018년 상반기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창업자금 및 경영안정자금에 관한 내..

[인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SMART-X Lab 3기 스타트업 모집 [내부링크]

[인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SMART-X Lab 3기 스타트업 모집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SMART-X Lab 3기 스타트업 모집 관련 내용..

[강원]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018년 디지털 헬스케어 액셀러레이션 연계 아이디어 공모전 [내부링크]

[강원]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018년 디지털 헬스케어 액셀러레이션 연계 아이디어 공모전 안녕하세요. 정책자금 및 창업지원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하는 디지털 헬스케..

[경남] 시설설비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계획) [내부링크]

[경남] 시설설비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시설설비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경남지역..

[대구] 산업기술단지 Post-BI 특화지원사업 지원기업 모집 [내부링크]

[대구] 산업기술단지 Post-BI 특화지원사업 지원기업 모집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윈한 중소기업 정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광역시 산업기술단지 Post-BI 특화지원사업 지원기업 모집에..

[충남] 2018년 청년CEO 500프로젝트 (예비)창업자 모집 [내부링크]

[충남] 2018년 청년CEO 500프로젝트 (예비)창업자 모집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인 충청남도 청년CEO 500프로젝트 창업자 모집에 관한 내용입니다...

[서울] 2018년 협동조합 창업지원사업 제1기 참여팀 모집 [내부링크]

[서울] 2018년 협동조합 창업지원사업 제1기 참여팀 모집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을 위한 창업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협동조합 창업지원사업 제1기 참여팀 모집공고 입니다...

[울산] 2018년 청년CEO육성사업 예비청년CEO 모집 [내부링크]

[울산] 2018년 청년CEO육성사업 예비청년CEO 모집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알리미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광역시 2018년 청년CEO육성사업 예비청년CEO 모집관련 내용입..

[경남] 소상공인 정부정책자금 지원계획 중 청년창업 특별자금 [내부링크]

[경남] 소상공인 정부정책자금 지원계획 중 청년창업 특별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소상공인 정부정책자금 지원계획 중 청년창업 특별자금 입..

[충북] 정부지원 청년창업 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지원) [내부링크]

[충북] 정부지원 청년창업 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정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정부지원 청년창업 지원자금에 관한 내용입니..

[경남] 2018년 중소기업 육성자금 중 시설설비자금 정부지원사업 [내부링크]

[경남] 2018년 중소기업 육성자금 중 시설설비자금 정부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중 시설설비자금 정부지원사업 입..

[서울] 안전보건공단 2018년 산업재해예방 시설자금 융자지원 [내부링크]

[서울] 안전보건공단 2018년 산업재해예방 시설자금 융자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안전보건공단 산업재해예방 시설자금 융자지원에 관한..

[인천] 경영안정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내부링크]

[인천] 경영안정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광역시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경영안정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인천광역시 소재..

[인천] 중소기업 육성기금 중 구조고도화 정부자금 [내부링크]

[인천] 중소기업 육성기금 중 구조고도화 정부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천시 중소기업 육성기금 중 구조고도화 정부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세종] 2018년 소상공인자금 정부지원 정책자금 [내부링크]

[세종] 2018년 소상공인자금 정부지원 정책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세종시 소상공인자금 정부지원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세종..

[세종]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 [내부링크]

[세종]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세종시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금 지원계획입니다. 위 사업은 세종특별자치시 소재..

[울산] 북구 2018년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정부지원금 [내부링크]

[울산] 북구 2018년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정부지원금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한 국가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 북구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위..

[울산] 남구 2018년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국가정책자금 [내부링크]

[울산] 남구 2018년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국가정책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 남구 국가정책자금 중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울산] 2018년 식품진흥기금 시설개선자금 융자사업 공고 [내부링크]

[울산] 2018년 식품진흥기금 시설개선자금 융자사업 공고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광역시 식품진흥기금 시설개선자금 에 관한 내용입니..

[충북] 벤처ㆍ지식산업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육성자금 정부지원) [내부링크]

[충북] 벤처ㆍ지식산업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육성자금 정부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육성자금 정부지원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벤처 및 지식산업지원자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위 사업..

[서울] 긴급자영업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내부링크]

[서울] 긴급자영업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중 긴급자영업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서울..

[충북] 경영안정 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국가정책자금지원) [내부링크]

[충북] 경영안정 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국가정책자금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경영안정 지원자금으로 중소기업 국가정책자금입..

[서울] 시중은행협력자금-특별지원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 [내부링크]

[서울] 시중은행협력자금-특별지원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시중은행협력자금 중 특별지원에 관한 정부지원사업입니다. 위 사업은 서..

[충북] 창업자금 및 경쟁력 강화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부지원) [내부링크]

[충북] 창업자금 및 경쟁력 강화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부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창업자금 및 경쟁력 강화자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위..

[충북] 2018년 중소기업 정부지원 육성자금 대출안내 [내부링크]

[충북] 2018년 중소기업 정부지원 육성자금 대출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중소기업 정부지원 육성자금 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위 사업은 충청북도에 사업..

[서울] 시설자금 (2018년 중소기업육성자금 정부지원) [내부링크]

[서울] 시설자금 (2018년 중소기업육성자금 정부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중소기업 정책자금 정부지원 중 시설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서울] 기술형창업기업 자금 (2018년 중소기업 육성자금 및 정부지원금) [내부링크]

[서울] 기술형창업기업 자금 (2018년 중소기업 육성자금 및 정부지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기술형 창업기업 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서울]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융자지원계획 [내부링크]

[서울]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융자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 정책자금 융자지원계획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서울..

[충북] 고용창출기업 특별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대출) [내부링크]

[충북] 고용창출기업 특별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대출)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대출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중소기업 정책자금 중 고용창출기업 특별지원..

[서울] 2018년 국가정책자금 중 재해중소기업자금 [내부링크]

2018년 서울특별시 정책자금 중 재해중소기업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 정책자금 중 재해중소기업자금 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사업은..

[충북] 청년창업 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시설자금 및 운전자금) [내부링크]

[충북] 청년창업 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 시설자금 및 운전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청년창업 지원자금 중 중소기업 시설자금 및 운전자금 에 관한 포스팅..

[강원] 창업자금 및 경쟁력강화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부지원금) [내부링크]

[강원] 창업 및 경쟁력강화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부지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한 정책자금 알리미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원도 중소기업 정부지원금 중 창업자금 및 경쟁력강화자금에 관..

[전북] 벤처기업 정부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육성기금) [내부링크]

[전북] 벤처기업 정부지원자금 (2018년 중소기업육성기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부지원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라북도 벤처기업 정부지원자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위 사업은 전라북도 소재..

[경남] 2018년 식품진흥기금 시설개선 융자사업 [내부링크]

[경남] 2018년 식품진흥기금 시설개선 융자사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시설개선을 위한 식품진흥기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위 사업은 경상남도 소재 식품관..

[충북] 2018년 소상공인 정부지원금 지원계획 [내부링크]

[충북] 2018년 소상공인 정부지원금 지원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한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소상공인 정부지원금 지원계획입니다.. 위 사업은 충청북도내 소상공인의 경..

[제주] 2018년 정부지원자금 중 식품진흥기금 [내부링크]

[제주] 2018년 정부지원자금 중 식품진흥기금 안녕하십니까?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정부지원자금 중 식품진흥기금 관련 내용입니다. 위 식품진흥기금 정부지원사업은 제주특별..

[제주]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계획 중 경영안정 지원자금 [내부링크]

[제주]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계획 중 경영안정 지원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계획 중 경영안정지원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제주] 창업 및 경쟁력강화 정부지원자금대출 (2018년 중소기업지원) [내부링크]

[제주] 창업 및 경쟁력강화 정부지원자금대출 (2018년 중소기업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부지원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창업 및 경쟁력강화 정부지원자금대출 관련 내용입니다..^^..

[제주] 2018년 중소기업 제조물책임보험 정부지원자금 [내부링크]

[제주] 2018년 중소기업 제조물책임보험 정부지원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중 제조물책임보험 정부지원자금 입니다..^^ 위 사업은 제..

[전남]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내부링크]

[전남]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2018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라남도 중소기업 정부지원사업 중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입니다..^^ 위 사업은..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의원 인천에서 독감주사를 맞다 [내부링크]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의원 인천에서는 항상 내 건강을 엄청 챙긴다..ㅎ 때되면 우편물도 보내고 때되면 가끔씩 문자도 보내시고...^^ 엄청 열심이시다. 그래서 이번에는 독감주사를 맞으러 왔다. 물론 다른..

근로복지공단 기업복지 활성화 지원사업 (기업복지 컨설팅)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 기업복지 활성화 지원사업 (기업복지 컨설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근로복지공단 기업복지 활성화 지원사업 (기업복지 컨설팅)..

[대경권] 2018년 2차 베트남 하노이 섬유산업 전시회(Hanoi Tex 2018)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대경권] 2018년 2차 베트남 하노이 섬유산업 전시회(Hanoi Tex 2018)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 및 경상북도 2018년 2차 베트..

[대전] 일자리창출 고용우수기업 인증제 시행계획 [내부링크]

[대전] 일자리창출 고용우수기업 인증제 시행계획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전광역시 일자리창출 고용우수기업 인증제 시행계획에 관한 내용입니다...

[경남] 2018년 아부다비 석유ㆍ가스 산업전(ADIPEC 2018) 참가업체 모집안내 [내부링크]

[경남] 2018년 아부다비 석유ㆍ가스 산업전(ADIPEC 2018) 참가업체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상남도 2018년 아부다비 석유ㆍ가스 산업전(A..

[대구] 2018년 중남미 자동차부품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내부링크]

[대구] 2018년 중남미 자동차부품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광역시 2018년 중남미 자동차부품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 정책자금 융자지원 [내부링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 정책자금 융자지원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농수산식품 유통공사 농식품 정책자금 융자지원 에 관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