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ryniokim의 등록된 링크

 jerrynio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공복에 레몬? 아침 레몬물의 미라클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마시는 생수는 몸에 좋은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여기에 레몬을 짜서 같이 섭취하면 더 놀라운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오늘은 공복에..

뱃살 빼는 특효약! 수용성 식이섬유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다이어트할 때면 가장 먼저 빠지기를 원하는 바로 뱃살. 이 뱃살이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뱃살을 빼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뱃살..

코로 숨쉬어야 하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비염 증상이 심하거나 마스크를 쓰면서 입으로 숨을 쉬게 된 분들이 많으시죠? 사실 입으로 숨을 쉬는 건 몸에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코로 숨을 쉬는 게 여러..

효율적인 공간 쓰는 법! 공간 활용 최대 수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집에 있다가 보면 사는 사람은 변하지 않는데 자꾸 물건들만 늘어가고 버리기는 아까워서 점점 집이 답답하고 좁아지는 느낌이 들죠? 뭔가 정리정돈을 해도 공간이 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간단한 건강식 추천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준비하기 간단한 건강식에 대해서 1차로 모두 소개해드렸죠? 소개한 식품들 위주로 꾸준히 약 3개월간 먹으면 눈에 띄게 달라진..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간단한 건강식 추천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보통 맛있는 건강식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손질을 많이 해야 하고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생각을 하죠. 하지만 그렇지 않은 간단한 건강식들도 많다는 것 아셨나..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에 좋은 찬물 샤워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아무리 더워도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분들이 있는 반면 여름철만 되면 뜨거워지는 날씨 때문에 찬물 샤워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이러한 찬물 샤워는 신체 전..

복부지방, 뱃살 빼는 법 어렵지 않아요! 뱃살 태우는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긴 현대인들의 경우, 30대가 넘어가면서 신체에 가장 빠르게 변화가 찾아오는 부분은 바로 늘어나는 뱃살, 즉 복부지방인데요. 이러한 지방에..

환절기 편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생활 톡톡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환절기만 되면 귀신같이 찾아오는 환절기 편도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러한 편도염은 걸렸을 때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고 치료받는 게 가장 좋겠지..

환절기 호흡기 질환 편도염 원인, 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환절기가 다가오면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침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는 대부분이 환절기에 유행하는 편도염입니다. 잔기침처럼 증상이 심하지는 않지만 일상..

약 장기복용 시 발생하는 영양소 결핍,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신체는 자연스럽게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게 되죠. 이러한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병원에서 다양한 약을 처방받게 되고 나이가 들수록 먹는 약이 많아..

다양한 입냄새로 알아보는 다양한 건강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사람들은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어느 정도의 입냄새를 갖고 산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다만, 이러한 입냄새도 한 가지의 냄새가 아닌 건강 상태에 따라서 다양한 냄새로..

노안의 원인 및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언제부터인가 눈이 침침하게 잘 안 보이게 되는 시기가 찾아오죠. 이는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노안 때문인데요. 나이가 들면서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

침침한 눈, 노안, 시력 저하는 저리가라 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가까이 있는 건 번져 보이고 멀리 있는 건 흐리게 보이신다고요? 이는 우리 눈의 구성과 깊게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눈은 지아잔틴이라는 성분으로 눈..

피로한 몸, 철분 부족으로 일어나는 증상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철분이 부족하면 일어나는 피로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철분을 보충하기 위해 좋은 음식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철분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

피로회복에 좋은 철분 가득 음식 6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인간의 신체는 굉장히 복잡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필요로 하는 영양소의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특이하게도 이러한 영양소중 하나라도 부족하게 되면 신체에 이상반응..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화이트닝 림프 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피부색은 태어나면서 정해지기 때문에 피부색을 자체를 바꾸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같은 색의 피부여도 피부톤에 따라서 그 사람이 주는..

유방암에 좋은 음식 4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서는 유방암의 원인과 초기 증상에 대하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러한 유방암은 원래는 중장년층에서 주로 나타났었지만 점점 발병 연령대가 낮아져서 최근..

유방암 원인과 초기증상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오늘은 세계 여성암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암환자 내 비율이 증가하고 있는 유방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방암이란 유방 부위에 발생하는 모..

얼굴이 붓는 원인과 얼굴 붓기 빼는 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킴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아침에 일어났을 때 퉁퉁부은 얼굴을 보면 오늘 나가야하는 약속에 어떻게 나갈지 걱정부터 앞서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얼굴이 붓게되는 주요한 원..

전립선암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전립선암의 원인과 초기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립선암은 나이가 들면서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암중에 하나로서 초기 진단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립선암 원인 및 초기증상 그리고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전립선암의 환자수는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연령대도 낮아지고 있는 주요 질병중 하나입니다. 국내 남성 암 중 5번째로 발병율이 높으며 남성 비뇨기계 암 발병율..

췌장암 원인과 췌장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췌장암의 초기 증상과 자가진단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조용히 다가오는 이러한 췌장암의 원인과 췌장암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소개해드리..

췌장암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췌장암은 진행 및 전이 속도가 매우 빠른 암으로 우리나라 10대 암 중 7, 8위의 발병률을 기록합니다. 췌장암은 생존율이 극히 낮은 암인데요. 진단 이후 5년 이내 생..

위암에 좋은 음식 4가지와 나쁜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이번 시간도 위암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지난 시간에서는 위암의 초기 증상과 자가진단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이러한..

위암 초기증상 7가지와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악습관에는 대표적으로 수면부족, 잘못된 식습관, 음주, 흡연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악습관이 장기적으로 지속되게 되면 여러 가지 질병 및 성인..

차가운 손과 발, 수족냉증을 유발하는 원인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많은 분들이 손발이 찬 증상인 수족냉증에 시달리고 계시는데요. 이는 사람의 신체 구조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습니다. 외부의 온도가 추울 때  신체는 몸에서 중요한..

단식의 미라클! 간헐적 단식 효과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과식을 버릇처럼 하시는 분들은 보통 허기짐의 악순환을 반복하고 계십니다. 우선 과식을 하게 되면 위가 늘어나고 그만큼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게 되죠. 그러면 위..

헬스장 대신 홈트! 승모근 걱정은 더 이상 NO! 상체 운동 루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어깨 운동 및 상체 운동을 하면서 가장 걱정하시는 것 중 하나는 바로 같이 운동되어 툭 튀어나오는 승모근일 텐데요. 이러한 승모근은 운동 말고도..

헬스장 대신 홈트! 애플힙을 만드는 힙업 운동 루틴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탄탄한 엉덩이, 애플힙을 만드는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건데요. 사실 엉덩이 운동하면 헬스장에서 렉이나 스미스 머신을 활용한 스..

잘못된 양치습관 신호와 올바른 양치습관 갖는 법 [내부링크]

양치를 하는 습관은 어렸을때 부터 어떻게 습관을 들이느냐에 따라서 결정이 되는데요. 어렸을 때 올바른 양치 습관을 갖지 않으면 어른이 되어서도 쉽게 고치기 어렵고 치아와 잇몸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헬스장 대신 홈트! 폼롤러를 이용한 힙업 운동 루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와 끝나가는 코로나로 인하여 약속이 늘어나고 외식이 잦아지시죠? 어느덧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보니 늘어난 뱃살과 줄어든 근육을 보면 한숨부..

다가오는 여름! 근력&유산소 올인원, 전신 지방 태우는 운동 루틴 4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킴의 생활 톡톡 꿀팁입니다. 다가오는 여름 시리즈 오늘은 덤벨을 활용한 다양한 상하체 운동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이 루틴은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하여 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움과 동시..

줄어든 니트 복원시키기! 세탁방법 꿀팁 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보통 니트를 세탁하다가 줄어든 경우를 종종 겪게 되는데요. 이 경우 다시 원래대로 늘리는 방법은 사실상 어렵지 않습니다. 세탁소에 맡기면 마네킹에 니트를 입혀 스..

건강감별사! 콧물 색깔로 보는 건강 신호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비염, 감기 등에 걸리면 가장 처음 나타나는 증상인 콧물.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하루에 500ml 정도의 콧물을 삼키고 있다는 사실! 콧물은 사실 병균이 코를 통해서..

다가오는 여름! 전신 지방 태우는 운동 루틴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탄탄한 몸매 만들기 시리즈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 전신 지방 태우는 운동 루틴 3탄을 소개해드..

다가오는 여름! 힙업 엉덩이 운동! 전신 지방 태우는 운동 루틴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다가오는 여름! 이제 많은 분들이 수영장 또는 해변에서 뜨거운 햇살을 맞으며 보낼 여름을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그동안 코로나와 겨울로 인해서 운동을 게을리해서..

믹서기 & 플라스틱 용기 물때 제거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믹서기 물 세척만 하다 보면 투명했던 용기가 어느새 광택을 잃고 불투명하게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는 통에 물때가 끼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전반..

눈 건강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환절기만 되면 나타나는 급격한 온도 변화와 황사로 인하여 눈이 뻑뻑하고 안구건조증, 눈병에 만성적으로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눈 건강은 보는 즐거움을..

디톡스! 몸을 해독하는 음식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살아가다 보면 다양한 환경에 노출되어 다양한 외부환경에 의해서 몸이 영향을 받게 되는데요. 이러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영향을 받는 경우에는 좋은 성분들과 나쁜 성..

다이어트 식품 오트밀을 매일 먹으면 벌어지는 일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여러 연구에서 밝힌 많은 효능을 보이는 슈퍼푸드 오트밀의 효능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에 관한 음식을 얘기할 때 세계의 건강 관련된 석박사는..

다가오는 여름! 전신 지방 태우는 운동 루틴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어느덧 겨울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이 봄이 오는가 싶었는데 벌써 초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빨리 더워질지 생각하지 못했고 준비도 못했을..

혈관건강을 위한 음식!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혈액순환은 신체 건강에 가장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혈관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고 결국에는 혈액순환을 둔화시키는 악순환을..

여드름에 좋은 음식 6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이전 시간에는 여드름의 원인, 종류 그리고 치료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언제나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치는 것보다는 미리미리 준비하고 예방하는 습관을 가지는..

여드름의 종류와 여드름이 생기는 이유 그리고 올바른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나타나는 얼굴의 울긋불긋한 여드름, 사춘기의 꽃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이러한 여드름은 보통 청소년기에 나타나서 성인으로 접어들면서 사라지는..

갑상선암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가장 흔하게 걸리는 암중에 하나인 갑상선암, 이러한 갑상선암은 암환자의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흔한 질병입니다. 현대에 들어서는 의학의..

갑상선에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의 분비가 변하게 되고 이에 따라서 가장 먼저 흔하게 갑상선에 이상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갑상선은 목 앞쪽에 있는 내분비 기관입니다...

손목이 시큰거릴때는 이렇게! 손목통증 스트레칭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손목 통증 원인 대부분은 반복적인 손목의 운동입니다. 장시간 요리하기, 청소하기, 휴대폰 사용, 키보드 사용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손목통증은 건염, 건초염, 손..

손목이 아프고 손가락 손바닥 저리는 이유 |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이 가장 흔하게 걸리는 질병인 손목터널증후군, 이러한 손목터널증후군은 어떻게 생기는 걸까요?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이 시큰거리고 손가락 또는 손바..

색소침착 제거에 효과가 뛰어난 음식, 피부미인 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젊음의 상징, 뾰루지 또는 여드름으로 청소년기 때 다들 한 번씩 고역을 겪습니다. 하지만 어떤 분들은 성인이 되어서도 뾰루지나 여드름으로 여전히 고생하고 계신 분..

다가오는 여름! 팔뚝살 빼는법과 예쁜 팔뚝 라인 만드는 운동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벌써 여름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죠? 여름에 수영장을 갈 때 가장 예뻐 보이는 부위가 어디냐고 물으면 단연코 팔뚝, 어깨선, 복근, 등..

다가오는 여름! 팔뚝살 빼는법과 예쁜 팔뚝 라인 만드는 운동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벌써 여름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죠? 여름에 수영장을 갈 때 가장 예뻐 보이는 부위가 어디냐고 물으면 단연코 팔뚝, 어깨선, 복근, 등..

다이어트할 때 탄수화물 먹으면 안된다? | 탄수화물의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실 때 가장 많이 신경 쓰시는 부분이 바로 식단 조절이죠. 그중에서도 탄수화물을 조절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알려져 있고 실제로도 다이어..

복근운동 하면 뱃살이 빠질까? 부위별 살 빼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복근 운동을 했을 때 살을 뺄 수 있을까?라고 말하면 많은 전문가들은 불가능하다고 말할 겁니다. 하지만 최근에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부위별 살이 빼는게 가능하다는..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암 초기증상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암이란 질병은 아직 인류가 완벽하게 정복하지 못한 몇 안 되는 질병의 영역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암은 초기 진단이 정말 나을 수 있는지 없는지의 경계를 정하는 가..

혓바늘 원인과 치료, 구내염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부족한 잠과 영양 그리고 만성적 피로로 인하여 가장 자주 생기는 질환은 바로 '혓바늘'이라고 흔히 불리는 '설염'인데요. 혓바늘은 구내염 종류 중 하나로, 혀에 생기..

나잇살 찌는 이유와 나잇살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식습관, 생활패턴 어느것 하나 바뀐 것이 없는데 나이가 들면서 어느날부터 금방 살이 찌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흔히들 우리가 부르는 '나잇살'이라고 하는데요, 예..

정말 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찔까?스트레스와 살 찌는 생리학적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처음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살이 빠지는 것 같고 입맛이 없어서 살이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됩니다. 하지만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아 단 음식, 매운 음식, 기름..

운동해도 식단조절 안하면 살이 찐다?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 살이 안빠지신다구요? 그 이유는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지 않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식단만으로 살을 빼는 방법과 식단과..

나 늙었나?....피부 노화의 시작 신호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언제나 다름없이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보던 와중 어?.... 하고 뭔가 달라지는 얼굴을 발견하게 됩니다. 한순간에 달라진 것 같은 나의 얼굴 어딘가 나이가 들어 보..

따뜻한 물이 피부에 주는 긍정적 효능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이 건강에 다들 좋다는 것을 알고 있죠? 하루에 약 2L의 물을 마셔주는게 신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것은 이미 일반적인 상식입니다. 하지..

물만 먹어도 살찐다?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이 되는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먹방유튜버를 보면 어떻게 저렇게 많이 먹고도 살이 안찌지?? 라는 생각을 하시면서 본인은 물만 먹어도 살찌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아서 좌절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식전운동?식후운동? 공복운동을 해야 하는 과학적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꿀팁입니다. 항상 운동을 가기 전에 고민되는게 한가지 있죠? 밥을 먹고 가야하는지 밥을 굶고 가야하는지 말이죠! 밥을 먹고 가야지 힘을 내서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에..

코로나가 의심된다면?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 구성과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꿀팁입니다.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습니다. 확진자 폭증과 더불어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등 처럼 코로나 검사에 대한 수요도 덩달아 폭증을 하고 있는데요. 과도하게 몰..

혹시 나 갱년기인가? 여성 갱년기 자가진단 및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킴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여성 갱년기 증상 및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러한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당황하기보다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부터 고민해야 할 텐..

혹시 나 갱년기인가? 여성 갱년기 증상 및 원인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킴의 톡톡 생활꿀팁입니다. 중장년에 접어든 부모님이나 배우자가 어느날부터, 갑자기 평소와 다른 행동을 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찾아온 것 같은데 특별히 원인을 모르시겠나요? 그럴때는 혹시 '..

역류성식도염 증상 예방 방법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현대인들은 오래된 좌식 생활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다양한 성인병 위험에 노출이 되어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흔하게 겪는 질병인 역류성 식도염에 대해서 오늘은..

헬스장 대신 홈트! 뱃살 빼는 과학적인 방법 및 복근 빨리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이제 어느덧 추위는 물러가고 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따뜻한 계절이 왔습니다. 또 이렇게 몇 달이 지나면 뜨거운 여름의 계절이 오겠죠? 여름이 되면 남녀노소 불구하..

헬스장 대신 홈트! 플랭크 운동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 뱃살 빼는 운동 중 하나로 플랭크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그 플랭크 운동이 흔히 아는 단순히 뱃살 빼주는 운동이 아닌 것!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두통 좋은 지압 마사지 6가지로 두통 없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 꿀팁입니다. 직장인들이 현대사회에서 가장 흔하게 겪는 통증은 누가 뭐래도 바로 두통입니다. 바로 이 두통은 원인에 따라서 여러 가지 종류로 나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헬스장 대신 홈트! 뱃살 삭제 복근 운동 루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꿀팁입니다. 오미크론 코로나의 빠른 확산으로 인해 요즘에는 외부활동은 줄어들고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어나게됩니다. 집에서 음식을 해먹기보다는 자꾸 시켜먹는 일도 늘어나죠...

전자레인지 돌리면 안되는 음식과 용기들 5가지! [내부링크]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안 되는 음식들과 생활용기들이 있는 것! 알고계시나요? 오늘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화재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물품들을 확인해보겠습니다. 1. 소스 종류 파스타 또는 스파..

헬스장 대신 홈트! 푸쉬업의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꿀팁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집에서 홈트로 진행할 수 있는 여러가지 푸쉬업 운동과 자세에 대한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었는데요. 과연 그렇다면 푸쉬업은 정확하게 어떤 효과를..

헬스장 대신 홈트! 운동초보도 따라할 수 있는 푸쉬업 루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뇨의 톡톡 생활꿀팁입니다. 오늘 '22년 03월 09일을 기점으로 일일 신규 코로나 확진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어요...이제는 삶의 일부로 받아들이고 외부 활동을 영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 일정 ㅣ 코로나 확진자 투표 시간 [내부링크]

2022 제20대 대통령 선거 제20대 대통령 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8세 이상의 국민 모두 참여가 가능한 20대 대통령선거 투표는, 2027년 5월 9일까지 임기를 마칠 대통령을 뽑는 선거입니다. 투표 일정..

싱크대 뚫기: 이제는 막혔다고 겁내지 마세요! [내부링크]

설거지 물을 조금밖에 안썼는데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온다구요? 물이 시원하게 내려가지 않고 울컥울컥 하면서 내려간다구요? 이는 조금 있으면 싱크대가 막힐 수 있다는 신호에요. 주기적인 싱크대 배수구 관리..

뱃살은 이제 안녕~ 뱃살 빼는 홈트 루틴! [내부링크]

항상 새해마다 다짐하는 다이어트......하지만 헬스장은 가기 귀찮고 작심삼일이 되는 새해 다이어트 계획 그리고 손에 가득 잡히는 뱃살. 하지만 이러한 뱃살은 몇가지 홈트를 통해서 손쉽게 뺄 수 있다는 사실..

방역패스 해지 중단 폐지 식당·카페 일시중단 [내부링크]

정부는 내일 3월 1일부터 그동안 여러 업장에서 유지해왔던 방역패스 제도 적용의 일시중단을 발표했습니다. * 대상 업종은 총 11종으로써 아래와 같습니다. 식당 카페 실내체육시설 노래연습장 목욕탕 PC방 파..

내가 알고있던 입냄새 확인법 소용이 없다고? | 5가지 입냄새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입냄새 자가진단법 5가지! 입냄새 하면 생각나는 확인방법들, 사실 근거가 없는 이야기인거 아셨나요?... 입냄새는 평소에 저희가 '하' 하며 숨을 내뱉는 방법으로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평소에 말..

올해는 운동해야지! 운동부족 5가지 신호 | 정상체중 운동부족 증상 [내부링크]

운동부족 증상 5가지 | 운동부족 병 테스트 사실 뚱뚱한 체형보다 마른비만인 정상체중 - 운동부족이 우리 주변에는 많아요. 소화불량 두통은 너무 흔하고 몸이 붓는 증상도 나타날 수 있는데요. 코로나로 활동량..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확인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이 9월 6일 온라인 신청을 시작으로 7일부터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처가 불분명하여 국민지원금을 선뜻 쓰러 가기 어려운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