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0527의 등록된 링크

 jesus052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괄사 마사지기 V라인 얼굴 만들기 [내부링크]

괄사 마사지기 V라인 얼굴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살펴볼 제가 안내해드리는 제품 아래에 완벽하게 준비해왔습니다. 단순히 가격 경쟁력만 갖춘 것이 아니라 품질도 뒤쳐지지 않아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

듀먼화식 반려견을 위한 영양특식 소개할께요. [내부링크]

듀먼화식 반려견을 위한 영양특식 오늘 함께 알아볼 제품은 가격면에서 정말 큰 경쟁력이 있는거 같아요 ^^ 사실 제품이라는게 아무리 좋아도 가격이 착하지 않으면 조금 사기가 망설여 지잖아요? 왜 제가 이 제품..

[연예] 오! 삼광빌라! 진기주, 황신혜 집으로 떠나.... [내부링크]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잘보고 계시나요? 저는 다른 드라마는 잘 보지 않는데,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챙겨서 보고 있는데요. 갈수록 캐미가 느껴지고 빠른전개로 재미있어지네요. 못보신 분들은 아래..

PC 쇼핑몰 10월 게이밍 PC (i5/10400F) 견적 추천 [내부링크]

PC 쇼핑몰 10월 게이밍 PC (i5/10400F) 견적 추천 10월 컴퓨터 쇼핑몰에서 추천하는 데스크탑 PC 견적 추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0년 가을 컴퓨터 구매하시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데스크탑 견적..

부산 회동마루 해운대 추억여행 [내부링크]

부산 회동마루 해운대 추억여행 부산 회동동 회동초등학교를 아시나요? 2018년 학생들이 없어서 폐교처리 된 학교인데요. 방탄소년단 BTS 지민의 모교이기도 하죠? 이번 추석때 회동마루에 한번 다녀왔어요. 명..

영광 불갑사 꽃무릇 산행 [내부링크]

영광 불갑사 꽃무릇 산행 매년 가을에 영광 불갑사 상사화 축제가 열리는데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취소가 되었지만, 마스크 착용하고, 발열 체크하고 행사나 무대는 모두 취소되었지만, 방문해서 상사화 구..

쌍암공원 나들이 [내부링크]

오늘 주말 완연한 가을 날씨에 근처 공원에 콧바람 쐬러 나왔다. 가족끼리 가을날씨를 만끽하러 아이들 데리고 공원에 나와 있었다.  자전거 타는 사람, 초등 야구 클럽에서 연습하러 온 야구팀들~^^ 쌍암공원..

모든 통치자와 권세의 머리이신 예수님을 의지하라 [내부링크]

모든 통치자와 권세의 머리이신 예수님을 의지하라 골 2:8~15절 8. 누가 철학과 헛된 속임수로 너희를 사로잡을까 주의하라 이것은 사람의 전통과 세상의 초등학문을 따름이요 그리스  도 를 따름이 아니니라  9..

허리관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허리관절에 좋은 음식 장시간 앉아 있는 업무나 학업으로 잘못된 자세습관으로 학생들이 허리가 굽어갑니다. 거북목이 되고, 직장인들은 허리디스크 질환을 갖고 있는 환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허리 디스크..

찬영이의 7번째 생일날 파티 [내부링크]

찬영이의 7번째 생일날 파티 오늘은 찬영이의 7번째 생일이었던 날 생일파티했던 내용을 적어봅니다. 우리 가정, 우리 가족이 된것을 감사하며, 우리 가정의 소망이며, 복덩이 입니다. 아이스크림 케잌 찬영이..

죄에서 떠나는 연습을 하자(사59:1~12) [내부링크]

죄에서 떠나는 연습을 하자 하나님과 가까이 있지 못하는 이유는? 나의 죄 때문이다. 내 눈에 하나님도 보이지 않지만 하나님의 음성 소리를 듣지도 못하고, 하나님을 붙들지 못한다. 내 죄악이 하나님과 나 사이..

[첨단2지구 맛집] 바울아저씨 첨단점 [내부링크]

[첨단2지구 맛집] 바울아저씨 첨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5년 전 처음으로 방문했던 파스타 전문점 바울아저씨 첨단점에 갔다 왔던 일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울 아들 12개월째 되는 때인것 같아요. 노란 간판이..

담양 죽녹원 바닥 분수대 나들이 [내부링크]

담양 죽녹원 앞 대나무 관광안내소 분수대에서 나들이했던 모습을 포스팅할게요. 긴 장마가 지나고 바로 폭염이 지속되고 있네요. 코로나 19로 인해 모든 야외 활동에 제한이 있다 보니 올해는 분수대 운영을 하지..

영유아 무료 독감 예방 접종 [내부링크]

영유아 독감 예방 접종 벌써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네요. 일교차가 심해 감기 걸리기 쉬운 계절입니다. 내일(20년9월22일)부터 영유아 독감 예방접종이 시작되네요. 영유아 독감 예방 접종은 언제 부터 맞아야..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양배추의 효능과 부작용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배추는 우리나라에 20세기 초에 들어와서 재배가 되었다고 합니다. 따뜻한 기후와 선선한 기후에서 잘 자라납니다. 그럼 양배추..

광주 넥센타이어 렌탈 [내부링크]

광주 넥센타이어 렌탈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어 렌탈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타이어도 렌탈시대가 왔습니다. 보통 많이 타시는 분들은 1년에 한번씩 타이어를 교체하시는데요. 자동차 타이어..

전기장판 온도조절기 수리 [내부링크]

전기장판 온도조절기 수리 안녕하세요. chanyoungpapa 예루야 입니다. 오늘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 전기장판 중의 온도조절기 수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서히 추워지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서..

온열매트 차이점과 장단점 [내부링크]

온열매트 차이점과 장단점 온열매트란? 온열매트의 뜻부터 알아볼까요? 온열매트의 뜻(정의)은 안에 열선이나 온수관을 넣어 전기를 연결하면 따뜻해지는 매트 라고 정의 되어 있습니다. 전기로 연결해서 사용..

믿음이 모든것을 이긴다.(요3:14-17) [내부링크]

믿음이 모든것을 이긴다.(요3:14-17) 영적인 사람이라는 것은 말씀으로 선 사람이다. 말씀으로 중심 잡은 사림이다. 그리고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가기 때문에 요동하지 않으며 당당하게 가게 되어있다. 그렇기..

[여수여행] 오동도 동백꽃 분수대 추억 여행 [내부링크]

[여수여행] 오동도 동백꽃 분수대 추억 여행 여수여행 가보셨어요? 늦겨울 초봄의 기운이 있던 3월의 여수여행을 다녀왔어요. 울 아들이 3살 되던해인 2016년 초봄의 계절에 다녀왔던 여행을 포스팅하려 합니..

어떻게 살것인가?(신명기 5:31-6:15) [내부링크]

어떻게 살 것인가?(신명기 5:31-6:15) 사람들이 살아가는 유형은 각기 다르다. 어떤 이는 자신을 고치며 살아가고, 어떤 이는 자신을 가두고 살아간다. 또 어떤 이는 자신을 방어하고 살고, 어떤 이는 자신을 높..

하나님의 사람(왕상 17장1-24)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람(왕상 17장1-24) 하나님의 사람은 어려운 것이 아니다. 나를 어디에 둘까 고민하는 사람들 그리고 하나님을 존중하는 사람이 하나님의 사람들이다. 하나님을 존중히 여긴다는 것은 새 노래로 하나..

예수 그이름의 능력 [내부링크]

예수님은 어떤 분인가? 1. 예수님은 나를 위해 자신을 다 내어주신 분이다. 예수님은 섬김을 받기 위해 이 땅에 오신 게 아니다. 섬기러 오셨다. 2. 예수님은 전도하시는 분이다. 3. 예수님은 인류의 소망되시는..

이제 두려워하지 말자(요일 4:15-18) [내부링크]

이제 두려워하지 말자(요일 4:15-18) 내일은 두 방향으로 역사한다. 기대 되는 내일이 있고, 두려운 내일이 있다. 에덴동산은 항상 기대되는 내일이었다. 에덴의 내일은 언제나 새로운 행복이었다. 에덴의 내일..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 [내부링크]

신안 증도 짱뚱어 다리 안녕하세요. 휴가철 바닷가가 생각나는 시즌입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 1004의 섬 전남 신안으로 다녀오셔도 좋을 듯 하네요.^^* 중부지방에서는 서해안고속도로로 오시면 되..

하나님의 마음(출애굽기 32:25-29) [내부링크]

하나님의 마음(출애굽기 32:25-29) 하나님 아버지시여! 중국 사람들을 긍휼히 여겨주소서. 이스라엘이 복되게 하소서. 북한 동포들을 귀하게 보소서. 대한민국이 하나님 품에 있게 하소서. 하나님의 마음은 하나..

영원을 사모하자 (전도서3:1-22) [내부링크]

영원을 사모하자 (전도서3:1-22) 세상의 모든 일은 하나님의 계획 속에 있다. 사람이 태어나는 것도, 죽는것도 다 하나님의 때에 맞춰 이뤄진다. 이 땅에 심어진 이유도 이 땅에서 뽑히는 이유도 하나님의 계획..

하늘 무서운 줄 알라 (시14-1-7) [내부링크]

하늘 무서운 줄  알라 (시14-1-7) 하늘 무서운 줄 알라. 하나님이 없다 하는 자. 어리석은 자는 ①하나님이 없다 하는자 ②부패한 자 ③행실이 가증한 자 ④선을 행하지 않는 자 ⑤다 치우친 자 ⑥ 더러운 자..

주만 따르리 (마8:18-22) [내부링크]

자기만 따르라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책임질 수 있는 사람만이 가능하다. 인생을 책임져 주고, 건강을 책임져 주고, 영혼을 책임져 주고, 모든 것을 책임져 줄 수 있는 자 만이 가능한 말이다..

영광 백수 해안 도로 겨울 드라이브 추억여행 [내부링크]

영광 백수 해안 도로 겨울 드라이브 추억여행 2018년 12월 찬영이가 6살 되기 전 겨울 여행 백수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갔습니다. 광주에서 제법 추운 날씨였는데, 그때 광주에 첫눈이 내리지 않은 때였는데, 바닷..

소속감을 가지라(에베소서 1:1-6) [내부링크]

지금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현세대는 미래성이 없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다시 말해, 예수님께서 오실 날짜가 거의 다 되었다는 것이다. 그리스도인들은 세속적인 가치관에 매여서 흔들릴 것이 아니라 내게 주어..

관계의 법칙(호세아13장1-9절) [내부링크]

관계의 법칙(호세아13장1-9절) 사람들은 관계를 맺고 산다. 어떤 관계로 지내며 살까? 지금 우리가 관계하고 있는 사람들중 나를 스트레스 받게 하고 있는 그 사람을 떠올려 보자. 그것은 분명 시작부터 잘못된..

삼길포항 드라이브 여행 [내부링크]

삼길포항 왜목마을 해수욕장 드라이브 여행 올해 초 충남 서산에 위치한 삼길포항에 여행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충남 당진에 아주 친한 동생의 가게에 갈겸 여행길을 떠났습니다. 광주에서 2시간 넘는 길을 쉬..

하나님의 그릇(딤후2:20-21) [내부링크]

그릇은 그 자체가 중요하지 않다. 그릇에 무엇이 담겨있는가? 누가 사용하는가에 따라 그릇의 가치와 무게, 그리고 의미가 결정된다. 그릇은 스스로 무언가를 담거나 비우는 능력을 가진 능동적인 존재가 아니고..

사랑 사랑 사랑 (요일3:11) [내부링크]

사랑하는지, 사랑하지 않은지 모른다는 것은 사랑하는 마음이 없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면 그것을 사랑으로 느끼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마음이 없다는 것은 사랑을 받아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사랑을..

광주 교통 공원 산책 겸 추억 만들기 [내부링크]

광주 교통 공원 산책 겸 추억 만들기 2020년 5월 장미의 계절 코로나19로 답답해 하는 아들을 위해 집근처 영산강변을 산책겸 퀵보드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광주 시민의 숲 주차장에 차를 파킹해놓고, 영산..

죄와 악을 청소하라(에스겔33:11) [내부링크]

죄와 악을 청소하라(에스겔33:11) 사람들이 말하는 죄는 현상으로 나타난 것을 말한다. 도적질, 폭력, 간음, 강도, 살인 등 눈에 보이고 귀에 들리고 들키고 잡힌 것을 죄라고 한다. 그래서 들키면 죄인이고 안..

통영 여행 추억 이야기 [내부링크]

통영 여행 추억 이야기 통영까지 조금 먼 거리의 처음 여행길~ 아이가 감기 기운에 조금 힘들어하는 여행길 날씨가 비온 후라 온 세상이 깨끗하고 여행하기 좋은 날~^^* 처음 여행길인 통영이지만, 잠시 다녀가..

다시 믿음의 힘을 내자 (히브리서11:1-6) [내부링크]

믿음에는 믿음의 대상이 필요하고, 믿음의 관계가 필요하다. 우리는 믿음의 대상이신 하나님과 믿음의 관계를 잘 설정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하나님을 믿음의 대상으로 보고 있는가? 하나님은 믿게 하시는 자..

신앙의 대상(욥기1:1) [내부링크]

신앙의 대상(욥기1:1) 욥은 하나님을 경외하기 때문에 온전하고 정직하며 악을 멀리 하고 떠난 자였다. 동방 사람 중에 가장 훌룡한 자였다. 욥의 사고방식은 욥1:5 그들의 차례대로 잔치를 끝내면 욥이 그들을..

2021 경남 고성 공룡 세계 엑스포 정보 -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경남 고성 공룡 세계 엑스포 공원입니다. 원래는 올해 2020 경남 고성 세계 공룡 엑스포가 열리는 해인데, 코로나19로 내년으로 연기가 되었네요. 내년..

하나님을 경외하라 (시편33편1-22절) [내부링크]

하나님을 경외하라 (시편 33편 1-22절) 경외는 '공경하면서 두려워한다.'라는 의미이다. 헬라어에서 하나님을 경외한다는 뜻은 하나님에 대하여 공포의 대상이요, 두려움의 대상이라는 감정을 가지고 대한다는..

헬로카봇 앵그리 퍼프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헬로카봇 앵그리퍼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올해 7살 된 아들 생일 선물 이야기 하려구요.^^* 6살때부터 헬로카봇 시리즈로 날마다 보았던 헬로카봇 장난감으로 여러개 있는데, 올해 생일선물로 어떤것 갖..

죽을 것 같은 상황에서 살아나는 비법(요5:24-25) [내부링크]

죽을 것 같은 상황에서 살아나는 비법(요5:24-25)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야 사는 존재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야 생존한다. 하지만 우리는 누구의 것, 누구의 말을 들으며 살고 있는가, 우리..

부활의 유산을 상속 받으라(요14:12-24) [내부링크]

부활의 유산을 상속 받으라(요14:12-24) 성부, 성자, 성령 이 세 분의 위격은 구분되지만 한분 하나님으로서 세 위격으로 역사하신다. 하나님 아버지는 본래 존재하시는 분이시며, 아들 예수님은 하나님으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