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view의 등록된 링크

 jet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10月 용인여행 _ 보정동카페거리(feat.할로윈데이),어로프슬라이스피스(feat.호텔델루나 빵집) [내부링크]

용인에 보정동카페거리가 유명하다고해서 가봤다. 마침 시월달은 할로윈데이가 있는 달이라서 모든 가게 주변, 길가에 할로윈 코스프레로 장식해두었다. 카페거리 안쪽 길 위에도 이렇게 밝게 해놓아서 마치 크리..

10月 화성여행 _우음도, 수섬(조용한여행장소) [내부링크]

어디 조용한 곳, 사람없는 곳이 없을까하다가 찾은 화성 우음도 정말 사람이 없고, 조용한 곳이었다. 조용해서 드라이브하기 좋고 갈대 밭과 잔잔한 농촌 내음 맡으며 힐링하기 좋았다. 우음도에 있다가 근처에..

10月 안성여행_안성팜랜드(feat.핑크뮬리,동물,),안성카페most [내부링크]

안성팜랜드 핑크뮬리가 유명하다길래 가봤다. 일요일 오후 점심때쯤 갔는데 안성자체에는 차가 안막혔으나 도로에서 안성팜랜드 까지 들어가는 길은 정말 많이 막혔다.. 사람들이 다 안성팜랜드로 놀러 오는 것 같..

시간을 파는 상점 [내부링크]

시간을 파는 상점 제1회 자음과 모음 청소년문학상 수상작 김선영 장편소설이다. 시간을 판다길래 판타지 소설인줄 알았다. 판타지 소설은 아니고, 고등학생인 주인공이 ‘시간을 파는 상점’이라는 웹사이트를..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내부링크]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내가 요즘 필요한 마인드다 애쓰고 싶지도 않고 조급해 하고 싶지도 않다. 그냥 자연스럽고 편안한 마음으로 살고싶다. 난 너 마음에 안 들어. 어머, 나도. 내 기분도 못 맞추겠..

1cm다이빙 [내부링크]

이 책은 태수와 문정이 대화를 하면서 자기 얘기를 한다. 그러면서 독자에게 질문을 던진다. 가볍게 끌리는 주제만 골라서 읽어야지 했는데 다 읽어버렸다. 다 공감가서 그랬나보다. 그리고 질..

부자가 보낸 편지 <책추천> [내부링크]

부자가 보낸 편지 재벌이었던 할아버지가 남겨주신 것은 '돈'이 아닌 '9통의 편지'였다. 나는 엄청난 돈을 벌어 '재벌'이 되었지만, 내가 가진 모든 재산을 '장학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 _ 무라카미 라디오 [내부링크]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 무라카미 하루키의 에세이이다. '무라카미 라디오'의 완결판!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는 무라카미 하루키가 짧게 짧게 적어놓은 글을 묶어 에세이집으로 출판한 것이다...

심리를 처방합니다. [내부링크]

심리를 처방합니다. 나를 알고 사랑하는 이들을 이해하는 심리 카드 심리카드라는 말이 재미있어서 책을 골라보았다. 지금 내 심리는 무엇일까 저자 노우유어셀프(KnowYourself)는 해외 유수 대..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책> [내부링크]

이토록 공부가 재밌어지는 순간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한 힐링 에세이이다. 저자는공부를 대하는 '마음가짐'에 대해서는 그 누구보다도 할말이 많은 사람이라고 한다. "제가 지금 공부하..

오래된 비밀 <책리뷰> [내부링크]

오래된 비밀 앞에서 읽었던 '내가 춤추면 코끼리도 춤춘다'와 같은 저자가 쓴 책이고 비슷한 맥락의 책이다. 연속해서 같은 저자의 책을 읽어보고 싶어 읽게 되었다. 아래는 목차이다. 목차 자..

내가 춤추면 코끼리도 춤춘다 [내부링크]

운명학에 대해서 쓴 책이다. 사람은 원래 가지고 태어나는 운이 있는데 스스로 믿어야 그 운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다. 부자가 되는 것도 마찬가지이다. 스스로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는..

나를 사랑하는 연습 [내부링크]

나를 사랑하는 연습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눈에 띄는 글귀마다 이 책이여서 한번 구매해서 읽어보았다. Chapter1. 주변에서의 연습 Chapter2. 애정에서의 연습 Chapter3. 인생에서의 연습 이 중..

우린 누군가의 봄이었으니까 [내부링크]

우린 누군가의 봄이었으니까 그냥 예쁜말이 듣고 싶었고, 읽고싶었고, 그래서 서점을 찾았다가 눈에 띄어 산 책. 우린 누군가의 봄이었다라는 책 제목 책은 시집처럼 되어있다. 마음에 드는 글..

미움,우정,구애,사랑,결혼 _앨리스먼로 소설 [내부링크]

<미움, 우정, 구애, 사랑, 결혼>의 저자 앨리스 먼로 앨리스 먼로는 1931년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시골 마을에서 태어났다. 10대 시절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첫 단편 <그림자의 세계>를 발표..

일빵빵 영어단어1 [내부링크]

일빵빵 영어단어1 일빵빵 어플과 유튜브에 무료로 영어공부 할 수 있게 제공해주어서 단어 책을 샀다. 가로13cm 세로19cm로 책이 조그마해서 들고다니기도 편하다. 2014년 '네티즌 선정 올해의 도서' 저자 2015년..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내부링크]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원래 소설책을 잘 안읽는데 제목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고 애니메이션으로도 나왔어서 한번 읽어보았다. 무슨 내용일까? 너의 췌장을 먹고싶다는 말의 의미는 뭘까 저자..

뷰티인사이드 책 [내부링크]

<뷰티인사이드> '사랑해 오늘의 당신이 어떤모습이든' 처음 만나는 판타지 로맨스 <뷰티인사이드> 2015년, 영화관에서 뷰티인사이드를 처음 봤었다. 한 사람이 매일 일어나면 얼굴이 바뀌는 설정, 가구..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 [내부링크]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입니다. 이 책을 읽게 된 이유는 친한 언니가 소개해줘서 읽게 되어 찾아보니 일단 제목이..

더 해빙 (The Having) 진짜부짜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더 해빙'이라는 책입니다. 베스트 셀러에 올라오기도 하고,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이라고 적힌 표지가 이 책을 구매하도록 했습니다.  사실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

KEEP GOING 킵고잉 유튜버 신사임당 [내부링크]

KEEP GOING 나는 월 천만 원을 벌기로 결심했다. '월 천만원' 이 세상에는 부자가 많지만 아주 지극히 평범한 월급쟁이인 나에겐 저 말이 많이 낯설다. 오늘 소개할 KEEP GOING이라는 책..

김미경의 리부트 _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다 [내부링크]

"코로나가 언제 끝날까?" "우리 코로나 끝나면 보자~" 요즘 참 많이 하는 말이다. 그러면서도 코로나는 안없어질 것 같고 코로나가 종식된다해도 그 다음 바이러스가 또 올 수 있을거라는 ..

슛뚜의 감성 브이로그 _나만의 감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젯뷰입니다. 오늘도 책 하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유튜브 많이들 하시잖아요 저도 유튜브를 하고 싶은데,, 하하 ;; 정말 분위기가 너무 좋은 브이로그 하나를 발견했어요 슛뚜라는 분인데 일상..

나는 매주 시체를 보러간다. <책리뷰> [내부링크]

나는 매주 시체를 보러간다. 이책은 '법의학'을 통해서 우리가 죽음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보단 여러 관점을 가지고, '죽음'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공부하게 하는 책이다. (법의학이란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