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g-k의 등록된 링크

 jg-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토트넘 디발라 노린다? 영입 가능성은? [내부링크]

2015/16시즌 유벤투스에 합류한 디발라는 오랫동안 유벤투스의 핵심 선수로 활약하며 통산 283경기 113골 48어시스트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겼지만, 2018/19시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합류 이후 팀 내 입지가 점..

박지성 (전)아스날 감독 벵거 감독과 만난다? [내부링크]

3월 30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 추첨식을 이틀 앞두고 <베스트 일레븐>이 카타르 도하 땅을 밟았다. 8개월 뒤면 수십, 수백 만 축구팬으로 가득할 현장에서 월드컵을 미리 맛보고자 한다...

카타르월드컵 엔트리 26명으로 확대한다? [내부링크]

영국 '데일리 메일'은 30일(한국시간) "11월에 열릴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단 인원수를 23명에서 26명으로 늘릴 수 있다. 국제축구연맹(FIFA) 이사회에서 엔트리를 늘릴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가 진행..

벤투호 월드컵 가망없는 팀이다? 카타르월드컵 조추점 포트3 확정일까? [내부링크]

미국 스포츠매체가 2022년 카타르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이변 가능성이 높지 않다고 전망했다. '디 애슬레틱'은 31일, 월드컵 조추첨을 다룬 기사에서 본선행을 확정한 29팀을 4등급으로 분류했다. 벤..

뮌헨 홈구장, 우크라이나 국기로 빛났다.."키예프의 평화를 위해" [내부링크]

뮌헨은 26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뮌헨은 우크라이나 도시 키예프의 평화와 연대를 기원한다. 뮌헨 시청에는 유럽, 우크라이나, 평화를 상징하는 깃발이 걸려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우크라이나는..

차붐의 위엄..노벨상 수상자 "어릴 적 차범근 사인받았어" [내부링크]

프랑크푸르트 광팬인 노벨화학상 수상자 벤야민 리스트 “초등학교 시절 받은 차범근 사인 있다” 노벨상 수상자로 선정된 벤야민 리스트 교수가 어린 시절 한국 축구의 영웅 차범근을 동경했다는 사실을 밝혀 화..

수원 더비 맞는 수원FC, '이승우·니실라' 새 얼굴 앞세워 우위 이어갈까 [내부링크]

수원FC가 지역 라이벌 수원삼성과 올 시즌 첫 번째 맞대결을 갖는다. 26일 오후 2시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과 수원FC가 하나원큐 K리그1 2022 2라운드를 치른다. 두 팀은 개막 라운드..

'7번? 42번?' 구자철 등번호.. 연맹은 "번호 변경 가능" [내부링크]

구자철(32)의 K리그 복귀가 눈앞으로 다가오면서 등번호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제주유나이티드는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구자철의 복귀 협상을 진행 중임을 밝혔다. 제주는 “구자철은 제주와 K리그를..

바르사 진출·도르트문트 탈락..UEL 16강에 갈 팀은? [내부링크]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16강 플레이오프 2차전 8경기가 25일 진행됐습니다.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2위와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위팀이 맞붙은 이번 16강 플레이오프에서 살아남은 팀은 단 8개. 먼저 바..

콘테 감독 토트넘 탈출 진적까지 왔다 레비회장과 긴급 논의 [내부링크]

토트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행보가 오리무중에 빠졌다. 토트넘은 지난 24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번리 터프 무어에서 열린 번리와의 2021-2022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순연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이날 패배로..

경남FC 트레이드로 해외파 경험있는 선수 영입 확정 [내부링크]

경남FC가 프랑스 무대를 경험한 공격수 정충근(26)을 맞트레이드로 완전 영입하며 공격을 보강했다. 이번 트레이드로 미드필더 장혁진(32)은 2년 만에 경남을 떠나 수원FC로 가게 됐다. 경남은 25일 "수원FC와 맞..

K3·K4리그 26일 개막..전북·대구·대전 B팀 K4에 새롭게 참가 [내부링크]

성인 축구의 3부와 4부 리그에 해당하는 K3, K4리그가 26일 개막해 오는 10월까지 8개월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대한축구협회(KFA)가 직접 주관하는 K3, K4리그는 지난 2020년 새롭게 출범해 올해로 세 번째 시즌..

K리그 외국인 쿼터 5+1로 확장 확장 시점은? [내부링크]

아시아축구연맹(AFC)이 2023년부터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하기로 최종 승인했다. 이에 따라 K리그 외국인 선수 쿼터에도 영향을 끼치면서 변화가 생길 가능성이 커졌다. AFC는 25일(한국시간) "집행 위원회는..

러시아 현역 축구국가대표 푸틴 공개저격?? [내부링크]

러시아 대표팀의 공격수 스몰로프가 조국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스몰로프는 24일(현지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검은 배경과 함께 '전쟁을 멈춰야 한다'는 글을 올렸다. 영국 익스프레..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시작 브라질 축구선수들이 도움 호소 [내부링크]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주니오르 모라에스를 포함한 브라질 축구 선수들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우크라이나를 떠날 것을 호소했다. 선수들과 가족들을 포함한 약 20명의 브라질 사람들이 키예프의 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러시아에서 열리는 경기 보이콧해야 한다. [내부링크]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진출하는 모든 잉글랜드 클럽들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다면 이 대회를 보이콧해야 한다"고 말했다. UEFA는 고조되고 있는 우크라이나-러시아 사태로 인해..

콘테 감독 토트넘 사퇴 가능성?? [내부링크]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은 그가 클럽을 이끌 적임자가 아닐 수도 있다고 시사했다. 토트넘은 전반 71분 벤 미의 헤딩슛이 번리의 강등권 싸움을 부추기면서 프리미어리그 5경기에서 4번째 패배를 당했다. 마지..

아약스 촉망 받는 유망주 누리 가족에게 보상금 지급액은? [내부링크]

아약스는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심각한 영구적 뇌손상을 입은 압델하크 누리 가족에게 785만 유로(약 106억 원)를 지급하기로 합의했다. 압뎁하크 누리는 네델란드 암스테르담 이민자 아들로 태어나 AFC아약스..

인터밀란 우승 경쟁 빨간불 세리에A 11위 사수올로 2-0 패배 [내부링크]

인터밀란 포메이션 3 - 5 - 2 GK - 한다노빛 DF -  스크리니르 데 브리  디마르코 MF - 다르미안 가글리아디니 바렐라  찰하노글루  페리시치 ST - 산체스 마르티네스 사수올로 포메이션 4 - 2 - 1 - 2 - 1 G..

BBC 해외축구 소식 모음 2월 4째 주 [내부링크]

1.레알마드리드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파리 생제르맹 감독을 원하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쟁한다 (데일리메일) 2.맨체스터 시티와 포르투갈 미드필더 베르나르도 실바(27)는 레알 마드리드행을 꿈꾸고 있..

'손흥민' 포함 프리미어리그 BBC 선정 베스트 11 발표 [내부링크]

BBC는 2021-2022 EPL 26라운드 '가스 크룩스의 이주의 팀을 발표했다 포메이션은 3- 4 - 3이다 GK - 알리송 (리버풀) 알리송(리버풀) - 알리송은 리버풀 골키퍼 이자 EPL 내에서도 최고의 골키퍼 중 한명입니다...

K리그 대표 꽃미남 포항 임상협 K리그 통산 100 공격 포인트 달성 [내부링크]

포항스틸러스 임상협 선수가 K리그 개인 통산 공격포인트 100개를 달성했다. 임상협은 하나원큐 K리그1 2022 개막전 제주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K리그 통산 333경기 75 득점 25 도움을 기록..

아스날 '미운오리' 잭 윌셔 드디어 백수 탈출 덴마크 중위권 팀 입단 (등번호, 계약기간) [내부링크]

덴마크 프로축구클럽 AGF아루스는 21일(한국시간) “과거 EPL 아스널과 웨스트햄에서 뛰었던 잭 윌셔가 자유계약(FA) 신분으로 우리 팀에 입단했다. 등번호는 10번이다. 계약 기간은 올 시즌 종료까지이며, 계약..

K-음바페 정상빈 드디어 유럽 무대 데뷔 (출전 시간, 유니폼 선물) [내부링크]

이번 시즌 수원삼성에서 그라스호퍼로 임대 이적한 정상빈이 유럽 무대에 첫 발을 내디뎠다. 매탄중 - 매탄고를 거치면서 2020년 수원삼성에 입단한 정상빈은 K리그1 28경기 6골 2도움을 올리면서 유럽 관계자들..

독일 생활만 8년 구자철 K리그 복귀 11년만의 친정팀 복귀?? [내부링크]

K리그 이적시장에 정통한 관계자는 "구자철이 제주로 돌아온다. 조만간 한국으로 들어와 최종 사인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1년 독일 분데스리가 볼프스부르크로 떠난 구자철은 11년만에 제주와 K리그에 복귀..

울산현대 떠나 김도훈 감독 라이언시티 김신욱 멀티골 싱가포르 커뮤니티 실드 우승 [내부링크]

김도훈 감독이 이끄는 라이언시티가 싱가포르 커뮤니티 실드 정상에 올랐습니다. 라이언시티는 19일 싱가포르 잘란 베사르 스타디움에서 싱가포르와의 2022 커뮤니티 실드에서 2-1로 이겼습니다. 라이언시티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