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178의 등록된 링크

 jh-17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원목 장난감 유아에게 좋은 이유 [내부링크]

원목 장난감 원목 장난감은 유해물질이 함유되어 있지 않는 친환경 장난감입니다. 유아는 하루 종일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장난감에 유해물질이 함유되어 유아의 인체에 안 좋은 영향을..

와인 따는 법 와인 오프너 사용법 [내부링크]

와인 따는 법 이제 곧 크리스마스이고 연말이 다가옵니다. 가족,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에 와인을 먹는 것은 행복하고 낭만적인 일입니다. 하지만 와인 병 따는 법이 익숙하지 않다면 생각보다 난감..

크리스마스 트리 종류 [내부링크]

크리스마스트리 종류 크리스마스트리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하여 나무에 각종 장식품들로 꾸미는 기념물입니다. 크리스마스트리의 유래를 보면 주로 상록수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지가 균형..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항상 크리스마스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설레는 마음으로 서로 선물을 주고받고 근사한 식사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왔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방어회 겨울 제철생선 [내부링크]

방어회 겨울 제철생선 방어회는 겨울철의 대표적인 제철 생선입니다. 봄에는 도다리, 여름에는 민어, 가을에는 전어가 제철 생선입니다. 제철에 먹는 생선은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합니다. 겨울철에 가장 맛 좋고..

천혜향 한라봉 차이점 [내부링크]

천혜향 한라봉 차이 겨울철의 대표적인 제철 과일에는 귤이 있습니다. 이러한 귤의 품종에는 한라봉과 천혜향을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는데 오늘은 한라봉과 천혜향의 차이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

카시트 의무착용 나이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카시트 카시트는 차량에 탑승한 어린이를 사고 발생 시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자동차 좌석에 고정시키는 안전장치입니다. 즉 카시트는 아이들의 생명을 지켜주기 위한 벨트입니다. 기존의 자동차 안전벨..

새구두 길들이기 [내부링크]

새구두 길들이기 남성이든 여성이든 새구두를 신으면 옷의 맵시도 살고 기분이 참 좋습니다. 하지만 새구두를 잘못 신게 되면 발이 너무 아플 수도 있고 심하면 발에 피부가 벗겨지고 물집까지 잡히게 됩니다. 물..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무릎관절 건강지키기 [내부링크]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무릎관절 건강 지키기 초록입 홍합은 홍합은 뉴질랜드의 최고 청정지역인 남섬에서 살고 있는 생물입니다. 뉴질랜드 해당 지역의 기후특성이 자외선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바닷속에 살고 있..

전용면적과 공급면적의 차이점 [내부링크]

전용면적 전용면적은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에서 거실, 부엌, 주방, 화장실, 방, 침실을 모두 포함한 면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주택에 주거하는 사람들이 생활하는 공간이 전용면적에 속하게 됩니다. 다시 말하..

빛공해의 피해와 해결방안 [내부링크]

빛공해 빛공해란 과도한 인공조명으로 인하여 밤이 낮과 같이 밝은 상태가 지속되면서 인간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을 뜻합니다. 야간의 거리에는 수많은 네온사인 간판이 있고 건물 내부에는 실내조명, 건..

전방십자인대 파열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십자인대 십자인대는 다리의 무릎 관절에 위치하고 있는 십자 모양의 인대를 말합니다. 십자인대는 전방십자인대와 후방십자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방십자인대는 정강뼈가 앞으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는..

카카오톡 생일설정 비공개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앱 요새는 카카오 톡앱 다운하여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 톡앱 다운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엄청나게 대중화되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들..

사회적 거리두기와 작은 결혼식 [내부링크]

결혼식이란 남자와 여자가 만나서 부부가 되기를 서약하는 의식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남자와 여자 모두 만 18세 이상이 된다면 결혼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미..

티눈과 사마귀의 차이와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람들이 혼동할 수 있는 티눈과 사마귀의 차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티눈과 사마귀의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눈 티눈은 피부에 생기는 단단한 각질층을 말합..

자동차 타이어 교체주기 확인 중요 [내부링크]

타이어는 자동차에서 상당히 중요한 부품입니다. 만약에 타이어가 문제가 생기면 자동차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주행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타이어의 관리 및 타이어의 교체주기 확인은 중요합니다. 타..

플리커 프리 제품을 써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플리커는 빛을 내는 조명제품에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플리커에 의하여 인체에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도 많이 확산이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플리커와 플리커의 유해성..

UV LED 장점과 시장전망 [내부링크]

UV LED는 현재 산업용, 의료용, 살균제품 등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기존 램프에 비하여 장점이 많기 때문에 현재 많이 적용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UV LED의 특장점과 전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블루라이트 스마트폰에서 차단하기 [내부링크]

블루라이트는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티브이나, 컴퓨터, 스마트폰 등의 기기에서 방출되는 빛입니다. 블루라이트는 주변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빛이지만 유해성에 대한 논란이 있기 때문에 유의하여야 할 빛..

브레이크오일 교환주기 확인 필수 [내부링크]

자동차의 브레이크는 안전장치 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에 브레이크가 정상적으로 동작을 안 한다면 생각만 하여도 끔찍한 일입니다. 이러한 브레이크가 구동하는 데는 브레이크 오일이 정말..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주기 확인은 필수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기적으로 엔진오일을 점검하고 교환해야 하는 것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기 위하여 정확하게 엔진오일이 어떤 기능을 하고 엔진오일의 종류는 무엇인지..

펜트하우스란 꿈의 공간 [내부링크]

최고급 아파트나 호텔의 최상층을 보면 주변의 전망이 한눈에 보이며 옥상정원이 있고 복층으로 설계가 되어있어 전원주택 같은 주거공간이 있습니다. 이를 펜트하우스라를 볼 수 있습니다. 모두가 살고 싶어 하는..

LED조명 주광색 주백색 전구색의 차이 [내부링크]

LED조명의 주광색, 주백색, 전구색의 차이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주광색, 주백색, 전구색은 상관색온도에 따른 색감에 의해 LED조명의 색을 구분하는 용어로 이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

LED조명에 대한 용어 정리 [내부링크]

현재 실내조명, 실외조명으로 LED조명은 상당히 많이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LED조명에 대한 기본적인 용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LED (light emitting diode) LED란 순방향으로 전류를 흐르게 하면..

생생정보 대왕 조개전골 청년조개 부천 맛집 10월 20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일 생생정보 맛집은 청년조개입니다. 인기메뉴는 대왕 조개가 들어간 대왕 조개전골입니다. 식당정보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297번길 15 (경기도 부천시 중동..

전진 류이서 마스크 기부 선행 [내부링크]

전진 류이서 마스크 2만 장 기부 선행 전진 결혼 전진은 올해로 데뷔 23년 차를 맞은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입니다. 올해 5월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결혼 소식을 전하였었고, 지난 9월 결혼식을 진행하..

공황장애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공황장애는 현재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질병입니다. 공황장애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공황장애란 공황장애는 갑자기 극도의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는 불안장애의 일종입니다. 대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진주 중앙시장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경남 진주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경남 진주에는 새벽시장과 상설시장이 공존하는 136년 전통의 중앙 유등시장이 있습니다. 바로 이번에는 중앙시장의 맛집을 방문할..

이석증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많이 겪고 있는 이석증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이석증이란 이석증의 원래 명칭은 양성 발작성 체위성 현훈이라고 합니다...

불타는 청춘 곽진영 소개팅남은 누구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곽진영 소개팅 안녕하세요. 오늘 밤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곽진영이 소개팅을 할 예정입니다. 곽진영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참 끼가 많은 분이죠. 곽진영 프로필 곽진영 출생 : 1970년 3월..

우울증의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우울증은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 사회적인 문제입니다. 우울증의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울증이란 우울증이란 사람이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분에서 일시적으로 기분이 저..

복면가왕 조인성 차태현 인맥 [내부링크]

10월 18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조인성, 차태현과 인맥이 있는 출연자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조인성이 복면가왕 연습 영상을 찍어주었다고 하는데 과연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복면가왕의 현재..

정찬성 오르테가 중계일정 UFN 180 [내부링크]

정찬성 vs 오르테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내일입니다.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경기가 내일 오전 펼쳐집니다.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경기시간은 오전 9시에서 10시 사이로 예상이 됩니다. 스포티비 나우에서 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