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moneycastle의 등록된 링크

 jh-moneycast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폭스바겐 준중형 세단 제타 1.4 TSI, 아반떼 킬러?? 품절 대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한 해도 끝나가는 시점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한 해 어떻게 보내셨나요??ㅎㅎ 만족하신 분들도 계시고, 아닌 분들도 계시겠지만 새로운 한해 2021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쌍용차 파산?? 부도?? 위기에 휩싸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쌍용차가 법정 관리에 들어갔는데요..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쌍용자동차가 기업 회생 절차를 밟으면서 법정 관리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기업 회..

스팅어 마이스터 2.5T(신형 엔진 적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른 때 보다 날씨가 따뜻했습니다. 대신 미세먼지를 얻었지만요.. 요즘 같은 시국에 몸조리 잘하시길 바라면서 본문 시작하겠습니다! 신형 스팅어 마이스터를 시작하기에 앞서, 페이스리프트..

애플 자동차(아이카) 출시 팩트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연휴 크리스마스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참신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애플의 자동차 산업 진출?(Feat. 아이카 or애플 카) 정말 참신하고 신박한 소식이라 저도 놀라울 따름..

11월 수입차 판매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산차 판매순위에이어 11월 수입차 판매순위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수입차가 1위를 차지 했을까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순위의 출처는 다나와 자동차 입니다! 처음으로 브랜드..

11월 국산차 판매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 국산차 판매순위! 어떤 차가 많이 팔리고 어떤 차가 적게 팔렸을지 과연 그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순위의 출처는 다나와 자동차입니다! 처음으로 브랜드별 순위를..

투싼 풀체인지(NX4) 이전 세대와 뭐가 다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낮에도 영하의 기운이 맴도는 요즘 건강들 챙기시기 바라고, 코로나 조심하시기 바라면서 본문 내용 시작하겠습니다. 신형 투싼(NX4)의 경우 이전 세대에 비해 디자인에서 엄청난 차이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