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bliss의 등록된 링크

 jhbli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5건입니다.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국민비서 백신예약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국민비서 백신예약 신청방법 총정리 국민들이 생활 속에서 꼭 알아야할 정보들을 한 눈에 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 국민비서 알림서비스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신청하셔서 다양한 서..

쿠팡플렉스 급여 전업 가능여부 및 단가 장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쿠팡플렉스 급여 전업 가능여부 및 단가 장단점 총정리 우리나라 물가는 점점 상승하고 집값은 점점 치솟고 경제적으로 나날히 힘들어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게다가 자녀가 많은 가정의 가장이라면 어깨가 더욱 무..

아파트 관리비 신용카드 납부 및 카드납부 변경 할인 혜택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신용카드 납부 및 카드납부 변경 할인 혜택 매달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항목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아파트 관리비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파트 관리비를 직접 고지서로 납부를 하..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대상 및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대상 및 기준 총정리 코로나19 사태가 이렇게 장기화가 될 줄 정말 몰랐습니다. 장기화로 인해 평생토록 기억에 남을만한 경제적인 고통이 이어지고 있는 현실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희망두배 청년통장 2021 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희망두배 청년통장 2021 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서울시와 서울시의회가 열심히 일하고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결혼, 주거 등 미래를 위해서 목돈 마련의 기회를 지원하고자 희망두배 청년통장 참가자를 모집하..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및 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5분안에 하기 [내부링크]

국민연금 환급금 조회 및 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국민연금과 건강보험료의 가입자가 오납이 되었으니 정확히 알지 못하여 환급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사례들이 점점 늘어나 환급금액이 굉장히 많다는 사실 알고 계신..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3가지 쉬운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3가지 쉬운 방법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서류가 필요할 때가 종종 생깁니다. 대부분은 회사에 입사할 때 필요하고 또는 국가장학금을 지원받거나 등 다양한 경..

한전 전기요금 조회 및 한전 전화번호 [내부링크]

한전 전기요금 조회 및 한전 전화번호 매년 여름이 찾아오면 항상 느끼는 것이 점점 더워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올해는 정말 특히나 폭염이 심각할 정도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이런날은 에어컨..

쉽게 유료방송 미환급액 조회하기 [내부링크]

쉽게 유료방송 미환급액 조회하기 세금이나 국민연금 등 다양한 항목별로 과오납되어 환급되어야 하는 돈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항목들 중에 유료방송 미환급액 역시 상당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

삼쩜삼 환급 방법 후기 및 삼쩜삼 수수료 총정리 [내부링크]

삼쩜삼 환급 방법 후기 및 삼쩜삼 수수료 총정리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모든 항목에 3.3 세금이 포함이 되어 세금을 항상 납부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실거에요. 이러한 세금은 꼭 돌려받아야 하는데 복잡해보이다보..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및 100만원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및 100만원 사용처 총정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1분기와 2분기에 이어서 3분기 신청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대상자는 누가 될 것이며 신청 방법과 사용..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사용처 대상자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사용처 대상자 신청방법 우리나라 여성들 결혼 후 출산과 육아로 인해 경력단절 되어 취업의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대다수 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시키고자 경기도에서 경력단절 여성들..

2021년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빠르게 찾기 [내부링크]

2021년 무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빠르게 찾기 건강검진만 잘 받아도 초기시기에 질병을 잡아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매년 올해의 건강검진 대상자는 누구일지 궁금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2021..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용방법 등 모든정보 [내부링크]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용방법 등 모든정보 경기가 점점 심각해지면서 취업의 길 역시 좁아지고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다보니 요즘에는 명문대 입학 보다는 공무원 시험을 일찍 준비하여 공무원의 길로..

통신요금 환급금 조회 및 환급신청 까지 1분만에 성공 [내부링크]

통신요금 환급금 조회 및 환급신청 까지 1분만에 성공 통신사에서 먼저 알려주지 않는 통신요금 환급금 이야기 들어보셨을까요? 환급받을 통신요금을 받지 못한 금액을 통신요금 미환급금 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배달의민족 신용카드 영수증 초간단 발급 받기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신용카드 영수증 초간단 발급 받기 생각치도 못하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으로 인해 수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 가서 식사를 하기 보다는 집이나 사무실에 음식을 배달시켜서 먹는 분들이 정말 많습..

자동차 보험료 할인 할증 조회 빠르게 확인되는 시스템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료 할인 할증 조회 빠르게 확인되는 시스템 자동차를 소지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의무보험을 가입해야만 하죠. 그러나 자동차를 운행 중에 사고를 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갱신시점에 보험료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및 탈퇴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및 탈퇴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이용방법 많은 사람들이 수 많은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해 둔 사이트가 많을 것입니다. 편리한 생활을 위해 가입을 하겠지만 반면에 개..

휴면예금 조회 및 휴면예금 찾아줌 한방에 하기 [내부링크]

휴면예금 조회 및 휴면예금 찾아줌 한방에 하기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여러 개의 통장을 가지고 활용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죠. 그러다 보면 내가 가지고 있는 통장에 모두 몇 개인지 헷갈리기도 하고 통장 속에 있..

머지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법 모든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머지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법 모든내용 총정리 할인율이 너무 좋아서 이제는 사용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진 머지포인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머지포인트가 도대체 머지? 하고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

전월세신고제란 , 대상 및 신고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전월세신고제란 , 대상 및 신고 방법 총정리 최근 몇 년동안 우리나라 부동산 가격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할만큼 치솟게 되었죠. 이러한 상황에서 주택시장의 안정과 임차인을 보호하기 위해 임대차 3법을 시행하게..

경기도 소비지원금 2탄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바로가기 [내부링크]

경기도 소비지원금 2탄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바로가기 경기도민 여러분들에게 또 다시 희소식이 찾아왔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이 다시 돌아왔는데요. 경기지역화폐 20만원을 충전하면 7만..

자동차 과태료 조회 및 주소변경 초간단 [내부링크]

자동차 과태료 조회 및 주소변경 초간단 자동차 과태료 때문에 골치 아파본 분들이라면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이나 과태료 받는 주소를 어떻게 바꿀지 검색해본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과태료 조회..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및 사이트 탈퇴 초간단 팁 [내부링크]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및 사이트 탈퇴 초간단 팁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수십년 동안 가입해두었던 온라인 사이트는 정말 많을 것입니다. 너무 많아서 내가 가입해두었던 사이트들을 모두 찾아내는 것은..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바로 입금 꿀팁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바로 입금 꿀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금결재 보다는 카드결재로 보다 쉽고 편하게 소비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현금과 마찬가지인 포인트가 쌓인다는 사실은 많이들..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요금할인 및 자급제폰 추천 3가지 [내부링크]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요금할인 및 자급제폰 추천 3가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보면 기능은 거의 비슷한데 매번 신제품이라며 단말기 가격은 너무 비싸고 통신 요금은 높아져서 고객들의 부담..

범용공인인증서 인터넷 발급 방법 쉽게 하기 [내부링크]

범용공인인증서 인터넷 발급 방법 쉽게 하기 얼마전까지만 해도 누구나 공인인증서로 쉽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었죠. 그러나 최근 전자서명법 개정으로 인해 공인인증서는 없어지고 공동인증서가 나왔습니다. 그러..

국세환급금 조회 및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국세환급금 조회 및 신청 총정리 찾아가지 않은 국세환급금이 굉장히 많다는 소식과 함께 국세청을 사칭하는 사기문자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문에 조심히 조회하셔서 환급금을 돌려 받으셔야겠습니다. 주인에..

근로장려금 조건 및 신청기간 방법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조건 및 신청기간 방법 한눈에 보기 근로장려금은 매년 반기신청과 정기신청 기간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5월은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기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조건을 알아보시고 대상자라면 신청방..

쏘카 반납장소 변경 초간단 TIP 및 쏘카 패스 반값패스 [내부링크]

쏘카 반납장소 변경 초간단 TIP 및 쏘카 패스 및 반값패스 우리나라에 차량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인기가 많은 곳이 쏘카 입니다. 쏘카 이용자 분들이 워낙 많다보니 반..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TOP5 및 할인 방법 꿀팁 [내부링크]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TOP5 및 할인 방법 꿀팁 간식거리와 야식거리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 중 하나가 피자이죠. 브랜드별로 피자 종류가 정말 많은데 가장 인기 있는 피자는 도미노 피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진주시 행복 지원금 신청방법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진주시 행복 지원금 신청방법 및 사용방법 경상남도 진주시는 지난 4월 14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 경제를 살리고자 제5차 지역경제 긴급 지원 대책으로 1인당 1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발표했었는데요. 본격적..

진주시 행복 지원금 가장 많이 하는 Q&A [내부링크]

진주시 행복 지원금 가장 많이 하는 Q&A 5월 17일부터 신청 가능한 진주시 행복 지원금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내용들을 보시고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주..

맘스터치 할인 꿀정보 및 강추 메뉴 6가지 [내부링크]

맘스터치 할인 꿀정보 및 강추 메뉴 6가지 햄버거, 치킨 메뉴 중에 최근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가 맘스터치 이죠. 맘스터치는 드셔보신 분들은 하나같이 재주문 하고 계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담백하고..

피부 뒤집어짐 해결방법 노하우 N가지 [내부링크]

피부 뒤집어짐 해결방법 노하우 N가지 모든 피부타입을 막론하고 가장 흔하게 겪는 피부 문제는 피부 뒤집어짐 입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마스크 쓰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리다 보니 마스크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심..

피자알볼로 할인 정보 및 메뉴 추천 베스트5 [내부링크]

피자알볼로 할인 정보 및 메뉴 추천 베스트5 누구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알볼로 브랜드 피자를 꽤 좋아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피자알볼로 할인 정보와 피..

차용증 양식 및 법적효력 총정리 [내부링크]

차용증 양식 및 법적효력 총정리 갑자기 상황이 어려워져 지인에게 돈을 빌려준 경험들 한번씩은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문제없이 돌려받는 경우도 있으나 제대로 돌려받지 못해 소송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제천 워크넷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제천 워크넷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과거에는 일자리 정보 구하러 밖으로 다니며 이력서 돌리는 시대였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일자리 정보 충분히 구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 구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아보는..

피부 좋아지는 법 및 피부 관리 노하우 N가지 [내부링크]

피부 좋아지는 법 및 피부 관리 노하우 N가지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는 좋지 않고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사회에 살면서 다양한 이유로 피부는 쉽게 지쳐갑니다. 나이 들어서 피부 관리 하기 보다는 젊은 나이때부터..

실업급여 계산기 활용과 신청방법 등 모든 것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 활용과 신청방법 등 모든 것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너무 오랫동안 장기화 되면서 비자발적으로 퇴사하게 되는 사례가 굉장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비자발적인 퇴사를 하게 되면 실업급..

집들이 선물 베스트 15가지 골라보세요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베스트 15가지 골라보세요. 집들이 초대를 받게 되면 빈 손으로 놀러가기에는 성의 없어보이고 그렇다고 비싼 선물을 사자니 너무 부담스럽죠. 그래서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실용적이고 만족도 높은..

손톱 세로줄 및 손톱으로 보는 건강상태 N가지 [내부링크]

손톱 세로줄 및 손톱으로 보는 건강상태 N가지 손톱은 케라틴과 단백질, 칼슘으로 주성분을 이루고 있습니다. 단단한 손톱으로 약물검사를 하거나 중금속 중독 등을 체크하기 위해 활용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손톱..

저녁 레시피 찾아 줘 10가지 백종원 황금레시피 모음 [내부링크]

저녁 레시피 찾아 줘 10가지 백종원 황금레시피 모음 매일 저녁마다 어떤 레시피로 저녁식사를 할지 고민하는 분들 엄청 많죠. 그러한 고민을 덜아드리고자 저녁 레시피 찾아 줘 10가지 준비해봤습니다. 추가로 백..

2021년 삼재띠 및 무료운세보기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 및 무료운세보기 2021년으로 새해가 바뀐지 벌써 4개월차에 접어들었는데도 아직 2021년 삼재띠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신축년인 2021년 삼재띠 그리고 무료운세보기 가능한 사이..

꼬망세 구인구직 정보가득 바로가기 [내부링크]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꼬망세라는 회사는 1955년도에 한국교육출판회사로 시작을 해서 현재 꼬망세로 이어지기까지 아주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큰 회사 입니다. 꼬망세라고 하면 유아교육잡지라고 기억하는..

문상 사용처 및 문상 5분안에 현금받는 꿀팁 [내부링크]

문상 사용처 및 문상 5분안에 현금받는 꿀팁 문상 이라는 것은 문화상품권을 말합니다. 문화상품권이 종종 선물로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어디에 사용을 할지 알아보시거나 수수료 저렴하게 현금 입금해주..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일 프리랜서 지원금 최종확정 정보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일 프리랜서 지원금 최종확정 정보 그 동안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는 누구이며 어떻게 신청을 하고 언제 얼마의 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 정말 많으실 것 입니다. 오늘 확..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내부링크]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카드 사용자들을 보면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체크카드만 사용하는 분들도 계시죠. 신용관리와 돈 관리를 잘 하기 위해서 신용카드는 딱 한..

롯데카드 분실신고 ARS 단축번호 [내부링크]

롯데카드 분실신고 ARS 단축번호 외출을 했다가 카드를 분실하게 되면 그렇게 당황스러울수가 없습니다. 그럴때는 주저하지 말고 바로 분실신고 먼저 해야 금융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분실신고..

톨비 미납 초간편 납부방법 [내부링크]

톨비 미납 초간편 납부방법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깜빡하고 하이패스 충전을 못했을 경우가 있죠. 충전 못한 것을 깜빡하고 하이패스를 그냥 통과하게 되었을 때 부득이하게 톨비 미납을 하게 됩니다. 톨비 미납..

2021년 군인 월급 및 군인 월급 인상 확정 [내부링크]

2021년 군인 월급 및 군인 월급 인상 확정 추운 겨울시즌이 되면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하고 있을 군인들이 더 생각이 나곤 하는데요. 특히 눈이 많이 온 날에는 아침부터 저녁시간까지 눈 치우느라 하루가 끝나버..

공무원 복지카드 사용처 및 발급방법 정리 [내부링크]

공무원 복지카드 사용처 및 발급방법 정리 매년 공무원에 취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공무원의 길을 가고자 하는 이유는 다양하게 많겠지만 그 중 하나가 복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

2021년 띠별나이 및 띠별운세 [내부링크]

2021년 띠별나이 및 띠별운세 매년 해가 바뀌면 많은 사람들이 띠별운세를 궁금해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띠별운세 그리고 2021년 띠별나이 정리까지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2개의 띠별운세 살펴보기 전에 20..

2021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발급 신청 기간 [내부링크]

2021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발급 신청 기간 간혹 길을 가다보면 2021 문화누리카드 안내 현수막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름만 봐서는 문화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 같은데 구체적인 내용은 살펴봐..

임영웅 프로필 및 인기 절정 신곡발표 [내부링크]

임영웅 프로필 및 인기 절정 신곡발표 이번에 트롯가수 임영웅이 설운도 자작곡 신곡 발표가 되어 음원차트 1위에 오르고 온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갑자기 대스타가 된 임영웅 프로필 그리고 임영..

구주소 신주소 변환 초간단한 꿀팁 [내부링크]

구주소 신주소 변환 초간단한 꿀팁 구주소에서 신주소로 적용시킨지는 꽤 되었지만 아직도 신주소인 도로명 주소를 낯설어하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렇지만 신주소를 꼭 알아야 편한세상이니 구주소 신주소 변환..

거창군 재난지원금 2차 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거창군 재난지원금 2차 지원금 총정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서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군 재난지원금 2차 지원금으로 지급을 하겠다는 계획을 2월 초에 브리핑 하였습니다. 거창군 재난지원금 지급으로 경제적..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신청기간 [내부링크]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신청기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나라에서 지원금에 대한 제도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곧 있으면 신청할 수 있는 2021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2021..

2021 청년저축계좌 신청기간 및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2021 청년저축계좌 신청기간 및 조건 총정리 2020년에 이어서 올해에도 2021 청년저축계좌 제도가 시행됩니다. 매달 10만원씩 저축을 하면 매달 30만원씩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저축계좌가 있어서 많은 분들의 주목..

국제전화 00682 차단안하면 이렇게 돼요. [내부링크]

국제전화 00682 차단안하면 이렇게 돼요. 000682 번호로 전화를 받아보신 분들 종종 계실텐데요. 단순히 국제전화인가 하고 전화받기 보다는 보이스피싱이 난리치는 요즘 시대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한국조상땅찾기서비스 대박 기회 [내부링크]

한국조상땅찾기서비스 대박 기회 몇 년 전부터 조상 땅 찾기 조회하기 서비스가 시행되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조상 땅 찾기로 기회가 온다면 로또보다 더 좋은 재상 증식할 수 있는 기회가..

2021년 설날 인사말 및 저렴한 명절선물 추천 [내부링크]

2021년 설날 인사말 및 저렴한 명절선물 추천 2020년 연말이 엊그데 같은데 벌써 설날 명절을 앞두고 있네요. 이러한 명절에 자주 찾아뵙기 어렵다면 인사말이라도 제대로 전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오늘은 2021..

2021년 구정 대체휴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1년 구정 대체휴일 알아봅시다 새해가 바뀌면 올해는 언제가 황금연휴가 될지 달력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2021년 대체휴일과 2021년 구정 대체휴일은 어떻게 될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흰소의 해가..

미스트롯 시즌2 투표 바로가기 [내부링크]

정말 많은 방송채널에서 트로트 방송이 나올만큼 요즘은 트로트가 정말 대세이죠. 이러한 트로트 오디션에서 나온 최고의 스타는 임영웅 이라고 볼 수 있을텐데요. 트로트 대스타 임영웅의 뒤를 이을 글로벌 트롯..

코안이 헐었을때 꼭 기억할 것 [내부링크]

코안이 헐었을때 꼭 기억할 것 코 안쪽이 건조해지거나 다양한 이유로 코안이 헐 때가 있습니다. 코 안이 헐게 되면 아프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해서 신경 쓰이기 마련이죠. 오늘은 코안이 헐었을때 꼭 기억해야 할..

2021년 대박띠 및 뽐뿌 운세 공짜로 보자 [내부링크]

2021년 대박띠 및 뽐뿌 운세 공짜로 보자 새해가 되면 올해는 대박 나는 띠와 삼재띠는 어떤 띠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1년 대박띠 어떤 띠 인지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공짜로 볼..

겨울철 국종류 베스트 7가지 [내부링크]

겨울철 국종류 베스트 7가지 올해는 겨울날씨가 유난히 추운 것 같아요. 자꾸 기승을 부리는 한파 때문에 운전도 조심스럽게 하게 되고 밖에 나가는 것도 꺼려지는 요즘 입니다. 이렇게 추울 때 따뜻하고 얼큰한..

밤새다 밤세다 맞는말은 바로이거 [내부링크]

밤새다 밤세다 맞는 말은 바로 이거 오늘은 밤새다 밤세다 둘 중에 어떤 말이 맞는 말인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평상시에는 별 신경을 쓰지 않다가 글자로 쓰게 될 경우 갑자기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오늘 정확..

2021년 3재띠 및 삼재 피하는 법 [내부링크]

2021년 3재띠 및 삼재 피하는 법 어느새 벌써 새해가 밝아 소의 해가 시작되었네요. 매년마다 새해가 시작되면 올해의 삼재띠와 대박 나는 띠는 무엇인지 궁금한 것은 모두가 같은 마음일 텐데요. 오늘은 2021년 3..

무속인 최원희점집 정보 및 무속인 된 사연 [내부링크]

무속인 최원희점집 정보 및 무속인 된 사연 최근 방송매체에 피겨선수 최원희가 나오면서 그 스토리에 많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피겨선수 최원희가 무속인의 길을 걷기로 결심하게 된 내용이 나왔는데요...

사진으로 옷찾기 구글에서 쉽게가능! [내부링크]

사진으로 옷찾기 구글에서 쉽게가능! 인터넷이나 방송을 보다 보면 누군가가 입고 있는 옷이 너무 예뻐 어떤 브랜드 옷인지 비싸지는 않은지 궁금해서 찾아보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러다가 가격대가 부담되지 않으..

좀비꿈 10가지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좀비꿈 10가지 꿈해몽 총정리 좀비라는 것은 영화에서만 보다가 꿈에 나타나면 무섭기도 하고 이런 꿈은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정말 궁금할 거예요. 오늘은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좀비꿈 10가지를 살펴..

꺼진 핸드폰 위치 추적 어떤 방법으로? [내부링크]

꺼진 핸드폰 위치 추적 어떤 방법으로? 아무리 정신 차리고 지낸다고 해도 바쁘게 생활을 하다가 보면 휴대폰 분실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 됩니다. 그럴 때일수록 당황하지 말고 차근히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

알뜰폰 유심 인식 안 될때 이렇게! [내부링크]

알뜰폰 유심 인식 안된다면 이렇게! 조금 더 저렴하게 휴대폰 사용을 하기 위해 알뜰폰을 마련하는 분들 주위에 많이 보이실 거예요. 알뜰폰을 장만했는데 유심 인식이 계속되지 않아 불편함을 경험하신 분들 많으..

단감 칼로리 및 단감 보관법 등 모든정보 [내부링크]

단감 칼로리 및 단감 보관법 등 모든정보 단감은 가을에 많이들 먹는 과일 중에 하나인데요. 달콤하고 영양가도 풍부해서 아이들 간식과 노인들이 부드럽게 챙겨드시기 좋은 과일 입니다. 오늘은 단감 칼로리 및..

염증수치 높으면 꼭 관리해야하는 비법 [내부링크]

염증수치 높으면 꼭 관리해야하는 비법 툭 하면 두통에 시달리고 소화가 잘 안되고 아무리 쉬어도 피곤함에서 헤어나올 수 없고 무기력하다면 최대한 빨리 검사를 받아봐야만 하는데요. 바로 염증수치 때문이지요...

겨울철 실내적정습도 및 온도 까지 정리 [내부링크]

겨울철 실내적정습도 및 온도 까지 정리 어느 새 추운 겨울철이 와서 집안의 온도 와 습도를 신경쓰게 되었네요. 특히 겨울에는 난방을 가동시키다보니 실내가 금새 건조해지기 쉬워 가습기를 꺼내는 분들이 많습..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 및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 및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처음 에어프라이어가 우리나라에 도입이 되었을 때 완전 신박한 아이템으로 보고 인기가 엄청나게 치솟았습니다. 기름이 아닌 공기중에 열을 가해 음식을..

가습기 물은 정수기물 수돗물 과연 어떤거? [내부링크]

가습기 물은 정수기물 수돗물 과연 어떤거? 가을와 겨울시즌이 되면 더욱 가습기를 꺼내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죠. 건조한 계절이니 만큼 가습기 사용을 잘 해서 습도조절을 잘 해두는 것도 건강관리하는 방..

모바일 티머니 사용법 따라오세요 [내부링크]

모바일 티머니 사용법 따라오세요 요즘 세상 살기 참 편해져서 어플로 다운로드 받은 모바일 티머니로 버스만 따는게 끝이 아니죠. 오늘은 너무 쉬운 모바일 티머니 사용법 소개해드려볼테니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난방비 절약방법 가장좋은꿀팁 5가지 [내부링크]

난방비 절약방법 가장좋은꿀팁 5가지 본격적으로 겨울시즌이 되면서 보일러를 교체하는 분도 계시고 난방비를 아끼고자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하는 분들도 계시죠. 오늘은 여러 아이템을 활용해서 난방비 절약방법..

지천명 뜻 불혹 뜻 정리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지천명 뜻 불혹 뜻 정리해드릴게요 나이 먹는게 정말 빠르다 라고 느끼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그러다보면 금새 이립 시기가 오고 불혹의 시기가 오며 지천명의 시기가 옵니다. 오늘은 지천명 뜻 그리고 불혹 뜻..

가을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꼭가보기 [내부링크]

가을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꼭가보기 가을이 되면 계절을 타서 울적한 마음에 어딘가 훌쩍 떠나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종종 계시죠. 그런 울적한 마음이 들때면 멋있는 경치를 구경하면서 마음을 달래보는 시..

도토리묵 칼로리 및 대단한 효능 까지 [내부링크]

도토리묵 칼로리 및 대단한 효능 까지 도토리로 직접 묵을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 도토리묵은 식감이 아주 부드럽고 촉촉해서 많은 사람들이 애정하는 반찬이기도 하죠. 오늘은 이러한 도토리묵 칼..

고양이 수명 이정도였습니다. [내부링크]

고양이 수명 이정도였습니다. 요즘에는 애완동물을 가정에서 기르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이 계신데요. 그 중에 고양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집에서 기르는 집고양이와 밖에서 사는 길고양이 각각 고양이 수명이..

침삼킬때 목아픔 예방하는 꿀팁 [내부링크]

침삼킬때 목아픔 예방하는 꿀팁 요즘처럼 갑자기 추워지는 시즌에는 감기와 같은 기관지염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갑자기 많아지기 마련이죠. 목이 아픈 경우는 특히 고열로 이어질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한데요...

스킨푸드 추천템 베스트 6가지 강추 [내부링크]

스킨푸드 추천템 베스트 6가지 강추 스킨푸드 제품을 지인의 추천을 받고 이것저것 사용해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제품들이 순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용해보았던 제품들 중에 스킨푸드 추천템 가..

아기 손발이 차요 왜그럴까요? 설명드릴게요 [내부링크]

아기 손발이 차요 왜그럴까요? 설명드릴게요 우리 소중한 아기의 예븐 손을 만져보았는데 차갑다면 어디 아픈것은 아닌지 걱정부터 하게 되는 것이 부모의 마음입니다. 오늘은 아기 손발이 차요 라고 염려하시는..

수능시험일 등 수능 관련정보 정리 [내부링크]

수능시험일 등 수능 관련정보 정리 올해는 수능날짜가 미뤄져서 2020년 마지막 달에 시행이 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바뀐 일들이 정말 많은데요. 수능도 그 중에 하나 입니다. 오늘은 수능시험일 그리고 수능에..

콘도회원권 시세 바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콘도회원권 시세 바로 알아볼게요 코로나19 때문에 해외여행을 떠날 수 없으니 우리나라 리조트의 가치가 점점 상승하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콘도회원권 시세 역시 알아보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럼 오늘은..

무좀 옮나요 그 해답 [내부링크]

무좀 옮나요 그 해답 무좀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신데요. 특히 여자보다는 남자에게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무좀이 생명을 위협하는 존재는 아니지만 보기에 좋지않고 더러워 보여서 깨끗해지..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지 베스트 [내부링크]

혼자 여행가기 좋은곳 국내 여행지 베스트 요즘에는 당연히 해외여행을 갈 수 없으니 국내여행 정말 많이들 다니시는데요. 혼밥 혼술 등 이렇게 혼자서 즐기는 트랜드가 계속 유행이다 보니 국내여행도 혼자 즐길..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이것만 챙기면 돼 [내부링크]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이것만 챙기면 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국내여행을 많이 다니는 추세이죠. 국내여행을 다니다보면 글램핑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편하게 다니..

아이폰12 미니 출시일 및 아이폰12 미니 스펙 [내부링크]

아이폰12 미니 출시일 및 아이폰12 미니 스펙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 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갖고는 하는데 이번 아이폰12 열풍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곧 있으면 아이폰12 미니 출시일 앞두..

밤 속껍질 효능 대박좋았군요 [내부링크]

밤 속껍질 효능 대박좋았군요 가을이 되면 먹을 과일도 많고 몸에 좋다는 식품들도 참 많은데요. 그 중에 가을에 밤 많이들 드시죠. 밤에 영양가가 많다는 것은 알았지만 밤알만 좋은데 아니더라구요. 오늘은 밤..

맥도날드 메뉴가격 및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내부링크]

맥도날드 메뉴가격 및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맥도날드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메뉴들 총집합이죠. 특히 맥도날드 맥모닝 해시브라운은 정말 꿀맛 그 자체 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메뉴가격 및 맥도날..

뚱보균 없애는 방법 요점만 말씀드릴게요 [내부링크]

뚱보균 없애는 방법 요점만 말씀드릴게요 요즘에는 방송에 건강관련된 정보가 정말 많이 나와서 건강정보에 대해 아는 분들 많더라구요. 그 중에 뚱보균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이 뚱보균 없애..

인유두종바이러스 원인 제대로 파악하기 [내부링크]

인유두종바이러스 원인 제대로 파악하기 여자들은 2년마다 자궁경부암 검진을 받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은 많이들 아실텐데요. 그렇게 자궁경부암 검진을 받고나면 인유두종바이러스 진단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

무료 파비콘 추출 만들기 아주 빠르고 쉽게 [내부링크]

무료 파비콘 추출 만들기 아주 빠르고 쉽게 인터넷을 하다 보면 파비콘을 볼 수 있는데요. 파비콘이 있으면 인터넷 주소를 보지 않아도 쉽게 여기는 어떤 사이트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오늘은 이런 무료 파비콘 추..

도시가스 계량기 보는법 및 도시가스 1루베 가격 [내부링크]

도시가스 계량기 보는법 및 도시가스 1루베 가격 슬슬 추운 겨울철이 다가오니 도시가스에 대해 궁금한 점들이 자꾸 나오네요. 그래서 오늘은 도시가스 계량기 보는법 및 도시가스 1루베 가격 까지 알아보도록 할..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및 영업시간 까지~~~!!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및 영업시간 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아주 넓고 구경할만한 관심이 가는 제품들도 정말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쇼핑을 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

급체했을 때 올바른 대처법 대표적인 4가지 [내부링크]

급체했을 때 올바른 대처법 대표적인 4가지 요즘 배달문화가 발달이 되다보니 소화가 안되서 힘들어하는 분들 주위에 많이 보이죠. 급체했을 때 올바른 대처법이 어떻게 되고 어떤 증상들이 보이는지 살펴보도록..

초유 단백질 효능 여러가지와 먹는법 [내부링크]

초유 단백질 효능 여러가지와 먹는법 나이가 들면서 모든 사람들은 노화를 겪게 되죠. 노화가 진행되면 면역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여러 질환에 쉽게 노출되기 마련입니다.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좋을 초유 단백질 효..

피 지우는 방법 6가지 정리! [내부링크]

피 지우는 방법 6가지 정리! 살다보면 예상치 못하게 옷에 피를 묻히게 되는 경우가 있죠. 이럴 때는 김치국물을 묻힐때보다 더 당황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피 지우는 방법 6가지를 정리해서 알려드려볼게요. 갑..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아주쉬운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아주쉬운방법 요즘에 카카오톡 사용안하는 분들 없으시죠. 카카오톡이 활성화 되면서 카카오페이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은 위해서 너무 쉬운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방..

낙지 다리개수 오징어 다리개수 전부공개 [내부링크]

낙지 다리개수 오징어 다리개수 전부공개 낙지 다리개수 그리고 오징어 다리개수 간혹 헷갈려 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런분들 모두 검색창에 입력해서 알아보곤 하실텐데요. 바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

sk 5g 요금제 4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sk 5g 요금제 4가지 총정리 sk 5g 요금제는 대표적으로 총 4가지의 요금제가 있답니다. 가장 저렴한 5G슬림 요금제부터 가장 비싸지만 혜택은 제일 많은 5GX플래티넘 요금제까지 4가지 모두 알아보도록 할게요...

애플아이디 잠김 당황치말고 이렇게! [내부링크]

애플아이디 잠김 당황치말고 이렇게! 아이폰을 혹시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당황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애플아이디 잠김 증상 입니다. 저뿐 아니라 주위에도 이런 경험때문에 골치였던 분들이 많..

손톱 파임 건강이상 신호? [내부링크]

손톱 파임 건강이상 신호? 손과 손톱은 얼굴처럼 사람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신체의 일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간혹 손톱 파임 증상 때문에 신경쓰시는 분들 계시죠. 오늘은 손톱 파임 왜그런지 살펴보도록..

냉장고 온도적정온도 이렇게 지켜주세요 [내부링크]

냉장고 온도적정온도 이렇게 지켜주세요 실수로 냉장고 온도를 잘못 설정을 해놔서 음식이 상해버린 경험들 종종 있으실거에요. 무조건 온도를 내린다고 되는것도 아니거든요. 오늘은 냉장고 온도적정온도 및 냉동..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방문이나 온라인 신청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방문이나 온라인 신청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미래를 위해서 자격증 한개정도는 취득하려고 하고 있죠. 그 많은 자격증 중에 오늘은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꼭 봐야할 어플2개 [내부링크]

인테리어 비교견적 어플 꼭 봐야할 어플2개 아파트나 주택, 사무실에 인테리어를 계획하게 되면 반드시 여러 업체를 비교견적을 받게 되죠. 비교견적을 받다보면 어느 업체는 이 시공이 저렴하고 어느 업체는 저..

검은고양이 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내부링크]

검은고양이 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대부분 꿈을 꾸미 마련이죠. 그 수 많은 꿈 중에서 오늘은 검은고양이 꿈에 대해서 해몽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혹 고양이꿈을 꾸곤 하는데요. 흰..

오른쪽 눈떨림 및 오른쪽 눈떨림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오른쪽 눈떨림 및 오른쪽 눈떨림 원인 총정리 주위를 보면 오른쪽 눈떨림 증상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검사를 해봐도 명확한 원인을 찾기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오른쪽 눈떨림 그리고 오른..

노후대비 유망자격증 4가지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노후대비 유망자격증 4가지만 기억하세요 은퇴연령이 점점 빨라지는 요즘시대에 노후준비는 미리 해두지 않으면 노후에 고생할 가능성이 높겠죠. 노후에도 안정적으로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오늘은 노후대비 유망..

쥐젖 제거비용 및 쥐젖 제거후 관리 [내부링크]

쥐젖 제거비용 및 쥐젖 제거후 관리 얼굴이나 눈두덩이, 목, 겨드랑이 등 몸에 쥐젖이 생겨서 참 보기싫고 스트레스 받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이런 골치아픈 쥐젖 제거비용 및 쥐젖 제거후 관리에 대해 살펴보..

왼쪽 눈꺼풀 떨림 이유를 알고 해결팁공개 [내부링크]

왼쪽 눈꺼풀 떨림 이유를 알고 해결팁공개 나이가 들수록 눈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눈도 건강할 때 잘 관리해주면 나이가 들어서도 눈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텐데 꾸준히 눈건강관리를 해주는 사람은..

보일러 물새는 현상 여러가지 상황설명~! [내부링크]

보일러 물새는 현상 여러가지 상황설명~! 요즘 아침 저녁이 되면 쌀쌀해서 많이들 보일러를 가동시키고 계실거에요. 그런데 보일러 물새는 현상 때문에 골치아픈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빨리..

조상꿈해몽 상황별로 총정리 [내부링크]

조상꿈해몽 상황별로 총정리 깊은 잠을 자지 못하게 되면 꿈을 꾸기 마련이죠. 다양한 꿈 중에서 오늘은 조상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여러가지 상황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조상꿈해몽으로 꿈을 꾸다보..

스테로이드 주사 효능 및 스테로이드 부작용 꼭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스테로이드 주사 효능 및 스테로이드 부작용 꼭 기억하세요 몸이 아파서 진료를 보다보면 스테로이드가 처방되는 경우가 참 많죠. 관절이 아프거나 피부에 문제가 생겼을 때에도 우리나라는 정말 스테로이드로 치..

미간주름 관상 보는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미간주름 관상 보는 방법에 대해서! 미간주름은 관상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주름에 매우 신경을 쓰곤 하는데요. 오늘은 미간주름 관상 보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미간은 사람의..

수입차 장기렌트 가격 알아볼 때 꼭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수입차 장기렌트 가격 알아볼 때 꼭 체크해보세요 비싼 수입차를 할부로 구입을 하는 것보다 수입차 장기렌트 를 알아보시는 분들 아주 많습니다. 오늘은 수입차 장기렌트 가격 알아볼 때 체크해야될 점들 알아보..

gs편의점 꿀조합 베스트 3가지 이건 꼭 먹어야돼 [내부링크]

gs편의점 꿀조합 베스트 3가지 이건 꼭 먹어야돼 바쁜 직장인들 바쁜 학생들 시간이 여의치 못해서 편의점에 있는 음식으로 식사하는 분들 정말 많죠. 오늘은 gs편의점 꿀조합 베스트 3가지 소개해드릴건데요. 꼭..

속이 메스꺼울때 이거면 해결되죠 [내부링크]

속이 메스꺼울때 이거면 해결되죠 평상시에 괜찮다면 잊을만하면 속이 메스꺼워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고통스러울 때가 종종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속이 메스꺼울때 해결할 수 있는 음식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톡 차단 방법 아주아주 쉽죠 [내부링크]

카카오톡 차단 방법 아주아주 쉽죠 카카오톡이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서로 아주 쉽게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어 참 편리해졌죠. 그러나 원치 않는 사람에게도 쉽게 연락이 와서 참 불편하기도 한데요. 오늘은 카..

노트북 마우스 안될때 이렇게 하면 해결! [내부링크]

노트북 마우스 안될때 이렇게 하면 해결! 요즘에는 카페와 같은 외부에서 노트북으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죠.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종종 불편할 때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노트북 마우스 안될때..

우황청심환 복용법 및 우황청심환 효능 꼭보세요 [내부링크]

우황청심환 복용법 및 우황청심환 효능 꼭보세요 시중에 건강에 좋은 약재들이나 식품들 정말 많이 있죠. 그 많은 약재들 중에 오늘은 생각보다 너무 좋은 우황청심환 효능 그리고 우황청심환 복용법 까지 꼼꼼히..

다시마 보관법 및 너무좋은 다시마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다시마 보관법 및 너무좋은 다시마 효능 총정리 다시마 식재료는 참 다양하게 활용도가 좋아서 어느 가정에나 보관해두곤 하죠. 그래서 종종 다시마는 어떻게 보관하는게 가장 좋을까 생각하곤 합니다. 그래서 오..

아침에 속쓰림 이럴땐 이거 꼭 드세요 [내부링크]

아침에 속쓰림 이럴땐 이거 꼭 드세요 아침마다 속쓰림에 고생하는 분들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라구요. 아침에 속쓰림이 있다는 것은 공복에 특히 속이 쓰리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아침에 속쓰림 있는 분들은 어떤..

저렴한 스마트폰 이거 진짜 괜찮네요 [내부링크]

저렴한 스마트폰 이거 진짜 괜찮네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굳이 고성능은 필요하지 않은 분들이 계시죠. 저 또한 그런데요. 그렇다고 해서 성능이 많이 부족하지도 않기 때문에 가격도 저렴하거나 무료제공되..

레모나 200포 건강챙기기 초간편 [내부링크]

레모나 200포 건강챙기기 초간편 레모나는 비타민c가 가득히 들어간 분말형태의 영양제로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죠. 오늘은 레모나 200포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극심한 피로 때..

실업급여 금액 및 실업급여 조건 쉽게정리 [내부링크]

실업급여 금액 및 실업급여 조건 쉽게정리 자발적으로 퇴직 처리가 된 것이 아니라 회사에서 퇴사처리를 하여 직장을 어쩔 수 없이 그만두게 된 경우에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가 실업급여 인데요. 오늘은 실업급여..

노트20 스펙 및 노트20 색상 [내부링크]

노트20 스펙 및 노트20 색상 노트20 스마트폰은 정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노트20 스펙 및 노트20 색상 까지 꼼꼼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갤럭시 노트20 스마트폰은 올해 8월 오..

아침에 라면 먹을 땐 이걸로 드세요. [내부링크]

아침에 라면 먹을 땐 이걸로 드세요. 아침부터 라면이 엄청 먹고 싶을 때 많이들 있으시죠. 특히 전날 한 잔 걸쳤다면 더욱 아침부터 라면이 생각날텐데요. 오늘은 아침에 라면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리고 싶은 라면..

갤럭시 s20 가격 및 갤럭시 s20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s20 가격 및 갤럭시 s20 스펙 총정리 갤럭시 s20 가격이 초창기에 비해서 아주 많이 저렴해졌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그래서 갤럭시 s20 스펙 뿐 아니라 저렴해진 갤럭시 s20 가격 까지 알아보도..

한우물 정수기 직접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한우물 정수기 직접 사용해보니! 그 동안 마음에 드는 정수기를 찾지 못해 생수만 계속 배달시켜 먹었답니다. 그런데 드디어 제가 찾던 건강에 좋은 정수기를 찾았어요. 한우물 정수기 직접 사용해본 그 이야기 바..

배란일 계산기 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배란일 계산기 어렵지않아요. 소중한 생명을 갖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를 하고 준비를 하게 되죠. 그 중에 하나나 배란일을 체크해보는 건데요. 오늘은 배란일 계산기 그 내용을 쉽게 알아볼게요. 사랑..

갤럭시 a31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a31 스펙 총정리 오늘은 갤럭시 a31 스펙 정리를 해보려고해요. 스마트폰 판매시장에서는 플래그십 보다는 보급형 스마트폰이 월등히 인기가 높답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 중에는 a 시리즈 인기가 굉..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7가지 꼭 보기 [내부링크]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7가지 꼭 보기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잘 하지 못하니 집에서 좀 더 유익하고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영화를 정말 많이 보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본 영화 중에 너..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 정리해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야식이 땡길때, 간단히 식사로 주문해 먹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메뉴는 족발입니다. 족발 브랜드 중에 가장 맛있는 족발이 이름처럼 가장 맛있더라구..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고혼진 후기 [내부링크]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고혼진 후기 요즘에는 남녀 상관없이 피부관리 정말 열심히들 하시죠. 집에서도 어느 피부관리실 못지 않게 피부관리 잘할 수 있는 고혼진 화장품 입니다. 많은분들이 정말 관심가지고 있는..

개미 없애는 방법 살충제 NO [내부링크]

개미 없애는 방법 살충제 NO 아파트나 주택, 오래된 건물에 개미들이 종종 나타나서 골치가 아프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경우는 이미 개미들이 집 안에서 서식하고 있다고 보면 되요. 개미는 사람을 물기도 하기 때..

아디다스 레깅스 후기들 모음 [내부링크]

아디다스 레깅스 후기들 모음 어느새 가을이 되어 선선한 계절이 되었네요. 선선한 계절에는 여성분들 레깅스 입고 티셔츠 걸치면 너무 편하고 멋진 스타일을 꾸밀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디다스 레깅스 후기들을..

차상위계층 혜택 및 차상위계층 조건 간단정리 [내부링크]

차상위계층 혜택 및 차상위계층 조건 간단정리 차상위계층 조건 여러사항들을 보면 기초생활수급자 조건에 해당되지 않아서 차상위계층으로 해당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차상위계층 혜택 및 차상위계층 조..

겨드랑이 살빼기 운동 3가지 집에서 이렇게해요 [내부링크]

겨드랑이 살빼기 운동 집에서 이렇게해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콕생활의 연장이죠. 이렇게 활동을 많이 안하다보니 너도 나도 확찐자가 되버리고 있어요. 여기저기 살찐 부위들이 고민인데요. 오늘은 겨드랑..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베스트 9가지 [내부링크]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 베스트 9가지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아무것도 먹지 않고 출근하는 분들 많으시죠. 그러다보니 출출해서 편의점에서 뭐라도 사서 먹곤 하는데요. 그러지 마시고 제가 소개해드리는 간단한 아..

무선이어폰 추천 가성비좋은 제품들 [내부링크]

무선이어폰 추천 가성비좋은 제품들 과거에는 이어폰에 모두 줄이 있어서 불편함을 감수해가면서 음악을 듣곤 했죠. 그러나 언제부터인가 모두들 무선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무선이어폰 추..

고등어 구이 맛있게 하는법 엄청맛나요 [내부링크]

고등어 구이 맛있게 하는법 엄청맛나요 주부들 특히나 반찬 고민 많이들 하시죠. 제일 편하게 반찬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는 고기구이와 생선구이인 것 같아요. 그 중에서 오늘은 고등어 구이 맛있게 하는법 바로..

독감예방접종 가격 및 독감예방접종 무료대상 [내부링크]

독감예방접종 가격 및 독감예방접종 무료대상 예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독감 바이러스 유행시즌이 되면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동시에 감염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예방을 해야할텐데요. 올해는 특히 나라에서 독감예방..

세븐일레븐 도시락 3가지는 꼭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도시락 3가지는 꼭 드셔보세요 예전에는 CU도시락을 자주 먹고는 했는데 요즘에는 세븐일레븐 도시락 맛에 반해버려서 그 내용을 담아볼게요. 꼭 드셔보시길 권하는 세븐일레븐 도시락 3가지 추려보았..

노브랜드 추천상품 BEST 8가지 [내부링크]

노브랜드 추천상품 BEST 8가지 주위를 보면 노브랜드에서 장을 보시는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제품들이 많아서 저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브랜드 추천상품 BEST 7..

세탁기 청소하는방법 쉽게하자구요. [내부링크]

세탁기 청소하는방법 쉽게하자구요. 세탁기 속은 습한 환경이 잘 만들어지기 때문에 세균번식이 정말 잘되는 곳이죠. 그래서 잘 관리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세탁기 청소하는방법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이..

에어컨 제습 냉방 차이 확인결과 [내부링크]

에어컨 제습 냉방 차이 확인결과 습하고 더운 계절이 되면 에어컨 없이는 살 수가 없죠. 에어컨에는 단순하게 냉방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제습기능, 청정기능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 오늘은..

계란찜 전자렌지로 하는 방법 이렇게하면 아주촉촉 [내부링크]

계란찜 전자렌지로 하는 방법 이렇게하면 아주촉촉 계란을 활용해서 하는 요리는 누구나 많이들 하시죠. 영양덩어리만큼 아이들에게 해주기에도 너무 좋은 식품이에요. 오늘은 너무 편하게 계란찜 전자렌지로 하는..

2020 추석 기차표 예매 성공꿀팁 [내부링크]

2020 추석 기차표 예매 성공꿀팁 올해는 특히나 장마가 너무나 길고 고통스러운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빠른지 벌써 추석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올해 추석기간은 9월 30일 수요일부터 10월..

사타구니 가려움증 연고 꼭 이거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사타구니 가려움증 연고 꼭 이거사용하세요 덥고 습한 계절인 여름에 특히 사무실에서 가만히 오랫동안 앉아서 생활하는 분들은 이 고통 아주 잘 아실거에요. 바로 사타구니 가려움증 인데요. 오늘은 사타구니 가..

40대 헤어스타일 베스트3가지 [내부링크]

40대 헤어스타일 베스트3가지 시간이 어쩜 이렇게도 빠른지 30대였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0대이죠. 40대도 역시 금새 지나갑니다. 세월은 붙잡을수도 없고 정말 야속하네요. 그럴수록 지금을 즐기고 충실하자..

에어컨 설치비용 꿀팁정보 [내부링크]

에어컨 설치비용 꿀팁정보 더운 여름이 되기 전에 에어컨 많이들 구입을 하시거나 에어컨 청소를 하셔서 에어컨 틀 준비를 하셨겠죠. 올해 여름은 장마가 길다보니 에어컨 구매율이 다른해보다 적었다고 하네요...

쿠우쿠우 가격 및 쿠우쿠우 할인 [내부링크]

쿠우쿠우 가격 및 쿠우쿠우 할인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부페도 영업중지가 되었죠. 하지만 코로나가 평생지속되는 것은 아니니 나중에 방문할 경우를 대비하여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초밥 부페로 너..

2019년 영화순위 BEST 20 [내부링크]

2019년 영화순위 BEST 20 2019년도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꽤 많더라구요. 그 중에 자랑스럽게 한국영화들도 많았구요. 오늘은 2019년 영화순위 중에서 베스트 20 순위로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2019년 영화순위 1..

반찬종류50가지 만들기 쉬운 반찬들 [내부링크]

반찬종류50가지 만들기 쉬운 반찬들 주부들이라면 매끼 어떤 반찬들과 식사를 할지 고민하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그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오늘은 반찬종류50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되도록 만들기..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중국의 전통차로 알려져 있는 보이차는 우리나라에도 이미 입소문이 퍼져 많은 사람들이 마시고 있는 차입니다. 오늘은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잇몸이 붓고 아플때 관리꿀팁 [내부링크]

잇몸이 붓고 아플때 관리꿀팁 바쁜 현대인들은 식사도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고 먹은 후에도 하루3번 제대로 양치를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렇게 관리를 소홀히 하다보면 잇몸에서 피가 나는 경우가 정말 많죠...

식욕억제 방법 여러가지 꿀팁 [내부링크]

식욕억제 방법 여러가지 꿀팁 건강을 유지 하기 위해서는 지켜야할 수칙들이 여러가지 이지만 그 중 하나가 과식을 줄이는 것입니다. 과식을 자주 하는 사람들의 특징은 식욕이 왕성하다는 것이지요. 과식을 줄이..

민속촌 입장료 및 민속촌 할인 정리 [내부링크]

민속촌 입장료 및 민속촌 할인 정리 요즘 여름방학 시즌이라 아이들 데리고 멀지 않은 곳으로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을 하게 되죠. 꼭 여름방학이 아니어도 주말에 날 좋은날 민속촌에 가면 아이들 교육에도 좋습니..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 방법 초간단하게 [내부링크]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 방법 초간단하게 유튜브는 전 세계적으로 수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웹사이트 입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다보면 소장하고 싶은 음원이나 영상이 나타나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초..

수건 냄새 없애는법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수건 냄새 없애는법 꿀팁 대방출 요즘처럼 더운 계절에는 빨래감을 자칫 소홀히 관리를 하면 꿉꿉한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특히 수건에서 냄새가 나면 찝찝함에 다시 빨래를 돌리곤 하죠. 오늘은 수건 냄새 없애..

애슐리 가격 및 애슐리 퀸즈 가격 [내부링크]

애슐리 가격 및 애슐리 퀸즈 가격 최근에 중복이었죠. 날이 날이니만큼 먹고싶은 음식을 먹고싶은 생각에 패밀리 레스토랑이 떠올랐습니다. 빕스를 갈까 애슐리를 갈까 고민하다가 조금 더 저렴하고 맛있는 애슐리..

모바일 운전면허증 신청 초간단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신청 초간단 예전에는 플라스틱으로 된 운전면허증이 대부분이었지만 이제만 보다 편리한 모바일 운전면허증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신청 어떻게하는지 방법을 알아볼게..

건선 치료방법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건선 치료방법 꼭 알아두세요 옛날에는 피부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지금처럼 많지가 않았습니다. 옛날에는 그만큼 공기도 좋고 먹는 음식들도 건강식이라서 그러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반대로 지금은 서..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및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내부링크]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및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아기를 기다리는 여자분들 같은 경우 평상시와 다르게 몸이 좀 이상하다고 느껴지면 천사가 찾아왔을수도 있다는 생각에 임신테스트기를 찾게 됩니다. 임신테스트기..

홈플러스 영업시간 및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영업시간 및 홈플러스 휴무일 요즘 굉장히 덥고 습한 날씨의 연속이죠. 코로나만 아니라면 대형마트에 훨씬 더 많이 갔을텐데 그점이 아쉽더라구요. 그렇다고 해서 대형마트를 아예 가지 않을 수는 없어..

바나나 칼로리 및 바나나 효능 [내부링크]

바나나 칼로리 및 바나나 효능 살을 빼는 분들이나 간단하게 배를 채우기 위한 과일로 바나나를 찾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살을 빼시려는 분에게는 칼로리체크는 필수이겠지요. 오늘은 바나나 칼로리 및 바..

펭수 정체 알고봤더니 바로 [내부링크]

펭수 정체 알고봤더니 바로 뽀로로가 우리 아이들에게 뽀통령이라면 펭수는 국민펭귄 국민캐릭터가 되어있죠. 너무 유명해지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펭수에 대해 관심이 참 많습니다. 오늘은 펭수 정체에 대해서 알..

에어컨 냄새 없애는 방법 이렇게해보세요 [내부링크]

에어컨 냄새 없애는 방법 이렇게해보세요 한 여름 에어컨이 있기 때문에 더위를 이겨내고 열대야도 견딜수 있죠. 그런데 에어컨을 틀때마다 쉰냄새가 나고 곰팡이 냄새가 난다면 그 찝찝함은 말도 못합니다. 그래..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쉽게해요 [내부링크]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쉽게해요 명절이나 장거리운행을 하게 되면 고속도로 운행을 하게 되죠. 고속도로 운행을 하다보면 가끔 통행료를 지불하지 않고 지나칠때가 있습니다. 필수적으로 지불해야하는데도 말..

근로장려금 금액 2020년 정보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금액 2020년 정보 매년 5월이 되면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 하고 추가로 아셔야 할 근로장려금이 있습니다. 모두가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자격조건에 해당이 되면 받을 수 있는 금액인데요. 오늘은..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기간 할인금액 [내부링크]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기간 할인금액 매년 자동차를 구입하려고 계획하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자동차를 구매하게 되면 각종 세금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자동차 개별소비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 개..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및 공기청정기 순위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및 공기청정기 순위 정리했어요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환경이 점점 오염되어 가는 시대에 각 가정마다 각 사무실마다 공기청정기는 필수로 챙겨야할 가전제품 입니다. 제품 종류가 워낙 다양하..

gs25 편의점 택배 초간단 이용방법 및 배송비 [내부링크]

gs25 편의점 택배 초간단 이용방법 및 배송비 요즘 온라인 시대에 맞게 아무리 멀리 살아도 택배로 물건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참 편리한 세상같아요.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gs25 편의점 택배 초간단한 이용..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및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바탕화면 바로가기 및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우리나라 검색 포탈 사이트 중에 네이버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 아직도 많으시죠. 네이버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

50대 엄마옷 세련되고 체형커버되게 [내부링크]

50대 엄마옷 세련되고 체형커버되게 50대 여성분들날씨에 맞게 옷을 어떻게 입는지에 따라서 젊어보이기도 하고 오히려 더 나이가 많아보이기도 하죠. 오늘은 50대 엄마옷 어떻게 입으면 더욱 세련되고 체형까지..

이사업체 비교 할 때 체크사항 및 포장이사 비용 [내부링크]

이사업체 비교 할 때 체크사항 및 포장이사 비용 요즘 이사준비로 분주해보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사를 하게 되면 알아보고 준비해야될 것들이 정말 많죠. 그 중에 이사업체를 잘 고르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입주청소 비용 등 자세한 정보 [내부링크]

입주청소 비용 등 자세한 정보 봄과 가을이 되면 이사철이라 이사로 분주하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사를 하게 되면 새로 입주하게 되는 집이 구축일 경우 특히 입주청소를 많이 알아보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비닐하우스 설치비용 및 비닐하우스 짓기 [내부링크]

비닐하우스 설치비용 및 비닐하우스 짓기 도시생활을 하다가 은퇴를 하거나 여러 사유로 귀농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귀농을 하게 되면 여러 농작물을 기르게 되고 그러다보면 비닐하우스를 짓게 되죠...

50대 취미생활 추천 6가지 [내부링크]

50대 취미생활 추천 6가지 시간이 어떻게 이렇게 빠를수가 있는지 30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40대가 되어있고 40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50대가 되어있는 나 자신을 보게 됩니다. 100세 시대에 50대는 충분..

에버랜드 입장료 및 에버랜드 주차장 주차방법 [내부링크]

에버랜드 입장료 및 에버랜드 주차장 주차방법 가정의 달이면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즐거운 계획들 많이 세우시죠. 지금 시기가 시기이니 만큼 생활방역을 철저히 하는 곳으로 마스크쓰고 개인위생..

운전면허학원 비용 및 운전면허 갱신 방법 [내부링크]

운전면허학원 비용 및 운전면허 갱신 방법 운전면허를 취득하기 위해서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는 분도 계시고 학원에 등록하여 시험을 보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오늘은 운전면허학원 비용 그리고 운전면허 갱신..

배달음식 추천 12가지 소개해드려요 [내부링크]

배달음식 추천 12가지 소개해드려요 주말이나 늦은 밤에 맛있는 음식을 배달 시켜서 드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특히 밤 11시만 되면 왜 그렇게 음식이 먹고 싶은지 식욕이 너무 당기더라구요. 오늘은 12가지의..

층간소음 해결방안 및 층간소음 법적기준 [내부링크]

층간소음 해결방안 및 층간소음 법적기준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에서 공동생활을 하다보면 가장 골치아픈 경험이 층간소음 입니다. 심한 정도에 따라 참기도 하지만 좀 심해지면 이웃끼리 다툼이 일어나기도 하는데..

바나나껍질 음식물쓰레기 ! 쓰레기 분류기준 [내부링크]

바나나껍질 음식물쓰레기 ! 쓰레기 분류기준 마트에 장보러 가면 항상 사오는 과일이 바나나 입니다. 바나나를 먹게 되면 간혹 바나나껍질을 일반쓰레기에 버려야 할지 음식물쓰레기에 버려야할지 아직도 헷갈려하..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 총7가지 [내부링크]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 총7가지 탄수화물을 많이 먹으면 살이 많이 찐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 것입니다. 그렇다고 탄수화물을 완전히 끊으면 몸에 질병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은 적절하게 조절할 필요가 있..

부모님 생신상 메뉴 TOP10 [내부링크]

부모님 생신상 메뉴 TOP10 매년 부모님 생신은 정말 빨리 돌아오는 것 같아요. 그만큼 시간이 빠르다는 이야기이겠지요. 부모님 생신상을 직접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럴때면 어떤 메뉴를 준비하면 좋을지 고..

도시가스 이사 할 때 체크해야 할것들 [내부링크]

도시가스 이사 할 때 체크해야 할것들 봄이나 가을이 되면 이사철이 되어 이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꼭 이사철이 아니더라도 이사준비를 위해서 이것 저것 알아보고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손가락 마디 통증 류마티스 관절염 일까? [내부링크]

손가락 마디 통증 류마티스 관절염 일까? 연령이 높아질수록 관절에 통증을 호소하게 됩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30대 연령층도 손가락 마디 통증을 호소하면서 고통을 겪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손가락 마디..

어린이날 선물 추천 10가지 총집합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추천 10가지 총집합 시간이 너무 빨라 벌써 가정의 달인 5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5월이 되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로 챙길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입니다. 그 중에 어린이날 선물로 고..

식후 2시간 혈당 정상수치 정리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식후 2시간 혈당 정상수치 정리해드릴게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성인병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그 많은 성인병 중에 오늘은 당뇨병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건데요. 식후 2시간 혈당..

염색약 지우는법 집에서 간편하게 [내부링크]

염색약 지우는법 집에서 간편하게 요즘에는 뭐든지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시대이죠. 미용실에 가서 염색을 하려면 바쁜 일상에서 시간을 따로 빼야하고 비용도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집에서 셀프염색..

자동차 검사비용 및 자동차검사 과태료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비용 및 자동차검사 과태료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분이라면 정기적으로 자동차 검사를 받게 됩니다. 자동차검사를 받을 시기가 다가오면 해당 주소지로 안내문이 오게되죠. 검사를 해당 시기에 받지..

발 각질제거 하는법 꿀팁방출 [내부링크]

발 각질제거 하는법 꿀팁방출 발에 각질이 너무 많아서 골치인 분들 많으시죠. 여러가지 방법으로 아무리 시도를 해도 각질이 또 다시 생겨서 고민인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발 각질제거 하는법에 대해서 설명해..

40대 오피스룩 이렇게 입어보세요. [내부링크]

40대 오피스룩 이렇게 입어보세요. 요즘에는 40대나 50대가 되어도 직장생활을 하는 여성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만큼 의상도 그에 맞게 깔끔하게 입고다녀야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40대 오피스룩..

당뇨에 나쁜 음식 및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에 나쁜 음식 및 당뇨에 좋은 음식 현대인들이 경험하고 있는 성인병은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다양한 질환들 중에 당뇨병은 심장병이나 뇌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삶을 굉장히 위협하는 질환으..

피자알볼로 메뉴 중 제일 맛있는 피자추천 [내부링크]

피자알볼로 메뉴 중 제일 맛있는 피자추천 피자라는 음식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됩니다. 요즘에는 피자 토핑이 건강식으로도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정말 좋..

강아지 간식 만들기 초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간식 만들기 초간단한 방법 요즘 가정에서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고슴도치, 파충류, 햄스터, 물고기 등등 알뜰하게 잘 키우시는 분들 보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반려동..

집들이 선물 베스트 8가지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베스트 8가지 집들이 초대를 받게 되면 당연히 빈손으로 갈 수는 없겠죠. 너무 비싼 선물은 부담이 되고 저렴하면서도 실생활에 필요한 선물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극찬해주..

하인리히의 법칙 1:29:300 [내부링크]

하인리히의 법칙 1:29:300 여러분들은 하인리히의 법칙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큰 대형사고는 갑자기 발생되는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오늘은 하인리히의 법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인리..

화산폭발 꿈 및 자연재해 꿈 [내부링크]

화산폭발 꿈 및 자연재해 꿈 매일 꿈을 꾸는 사람들이 있죠. 저도 꿈을 너무 자주 꾸는 편인데요. 꿈을 자주 꾼다는 것은 그만큼 숙면을 취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꿈을 꾸고 나면 도대체 무슨 의미인지..

빕스 샐러드바 가격 및 메뉴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유명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빕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빕스 샐러드바 가격 그리고 다양한 빕스 메뉴 가격까지 모두 정리해볼게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간단한 저녁메뉴 베스트10가지 추천 [내부링크]

간단한 저녁메뉴 베스트10가지 추천 항상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나 하는 고민에 빠져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 고민을 조금 덜어드리고자 간단한 저녁메뉴 10가지 추천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

소주안주 베스트 9가지 [내부링크]

소주안주 베스트 9가지 경기 어려운 요즘 같은 날 소주 한 잔 기울이며 마음을 달래주는 날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위로가 필요한 날이 아닌 기분이 좋은 날에도 소주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소주 먹을 때 어떤..

문화상품권 사용처 및 주의할점 [내부링크]

문화상품권 사용처 및 주의할점 문화상품권이 생기면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해서 다른사람에게 선물하거나 지갑속에 넣어두는 분들 많으시죠.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생각보다 많으니 잘 활용해보..

우체국택배 요금 및 편의점 택배 비교 [내부링크]

우체국택배 요금 및 편의점 택배 비교 여러분들은 물건을 보낼 때 주로 어느곳을 이용하시나요? 안전하게 보내길 원하는 분들은 우체국을 주로 이용하시고 편하고 쉽게 보내고 싶은 분들은 편의점 택배 많이 이용..

편의점 아침대용 베스트6가지 [내부링크]

편의점 아침대용 베스트6가지 바쁜 현대인들 집에서 아침식사 챙겨먹고 출근하기 참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편의점에서 아침식사 대용을 찾기도 하는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편의점 아..

벽지 곰팡이 제거법 확실하게~ [내부링크]

벽지 곰팡이 제거법 확실하게~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고 해도 집안의 공기를 환기시켜주지 않으면 건강에도 해롭고 집 안에 곰팡이가 잘 생길수가 있답니다. 특히 벽지에 생긴 곰팡이는 생각만해도 보기가 싫죠. 비..

태몽 종류 12가지 총집합 [내부링크]

태몽 종류 12가지 총집합 아기를 임신하게 되는 일은 정말로 축복받는 일이죠. 임신을 하기 전이나 임신을 한 후에 태몽을 꾸게 됩니다. 오늘은 12가지의 태몽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첫번째 태몽 종..

야식 추천메뉴 베스트 10가지 [내부링크]

야식 추천메뉴 베스트 10가지 매일 밤 11시정도만 되면 온갖 맛있는 음식들 생각에 참지 못하고 배달 주문하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저는 그 시간에 꼭 과자 한 봉지를 뜯고 있습니다. 야식은 참 끊기 어려운 존재..

아침 공복에 좋은 음식 및 나쁜 음식 [내부링크]

아침 공복에 좋은 음식 및 나쁜 음식 바쁜 현대인들 아침에 시간이 부족해서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그렇다고 아침에 간단하게 토마토 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과연 아침 공복에 토마토 먹는건..

점심메뉴 추천 베스트 10가지 [내부링크]

점심메뉴 추천 베스트 10가지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분들은 점심메뉴를 매일 고민하시죠. 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하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점심메뉴 추천 드리고자 베스트 10..

먹는 콜라겐 부작용 그리고 효능까지 [내부링크]

먹는 콜라겐 부작용 그리고 효능까지 요즘 건강에 좋은 식품들 챙겨드시는 분들 정말 많으십니다. 오늘은 그 많은 건강식품 중에서 콜라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돼지껍데기와 같은 큰 입자의 콜라겐은 피부가..

안연고 바르는법 및 점안액 사용법 [내부링크]

안연고 바르는법 및 점안액 사용법 미세먼지로 인해서 공기가 계속 오염이 되면서 눈 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정말 많죠. 특히 비염이 심한 사람들은 결막염까지 동반되는 경우가 많아서 참 문제입니다. 이러한..

가족 영화 추천 BEST 5 [내부링크]

가족 영화 추천 BEST 5 코로나 바이러스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나가는 것 조차 자유롭지 못해서 많이 힘드시죠. 많이 힘들겠지만 지금 이 시기 잘 헤쳐나가서 다시 회복이 되길 바랍니다. 되도록 외출을 자제해..

배에 가스 빼는 방법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배에 가스 빼는 방법 기억하세요 음식을 먹은 후에 시도때도 없이 방귀를 뀌느라 곤욕을 치르시는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사람들과 함께 있는 공간에서 가스가 나오면 그만큼 창피한 일도 없죠. 오늘은 배에 가스..

맘스터치 메뉴 가격 엄청맛난메뉴 [내부링크]

맘스터치 메뉴 가격 엄청맛난메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식을 못한지 꽤 오래되었네요. 외식 뿐 아니라 배달음식도 잘 시켜먹지 않고 집밥을 주로 먹고는 있는 요즘입니다. 외부음식을 잘 먹지 못하고 있는 요..

쥐 꿈해몽 여러가지 모음 [내부링크]

잠자리에 들면 꿈을 정말 많이 꾸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꿈을 많이 꾼다는 것은 그만큼 숙면에 취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그 부분은 아쉽지만 꿈을 꾸고 나면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궁금하게 되죠. 오늘은..

코로나 잠복기 전파력까지 [내부링크]

코로나 잠복기 전파력까지 계속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많은 사람들이 불안에 떨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 흔한 대형마트와 쇼핑몰에 마음편히 가지도 못하고 가족여행은 대부분 취소가 되고 있는 현실인..

흑염소 효능 그리고 흑염소 부작용 [내부링크]

흑염소 효능 그리고 흑염소 부작용 흑염소가 건강에 매우 좋다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명확하게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은 없는지 아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흑..

3월 4월 손 없는 날 및 이사준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3월 4월 손 없는 날 및 이사준비 체크리스트 2020년 봄이 되면 이사시즌이 되죠. 봄과 가을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3월 4월 손 없는 날에 대한 정보와 이사준비 체크리스트까지 준비해보..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및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및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현금선물을 하기 애매할 때 상품권 선물이 참 좋습니다. 현금 보다는 좀 더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 들기 때문이지요. 오늘은 선물용으로 많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및 손소독제 만들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및 손소독제 만들기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 때문에 외출도 꺼려지게 되고 외출을 한다고 해도 마스크는 필수착용에 불안한 점들이 너무나 많으시죠. 우리나라 국민들이 더이상 불..

발렌타인데이 날짜와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내부링크]

발렌타인데이 날짜와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연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기념일 중에 하나가 발렌타인데이 이죠. 발렌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기념일로서 주로 여자가 남자에게 마음의 표현을..

초간단 정월대보름 음식 및 정월대보름에 하는일 [내부링크]

초간단 정월대보름 음식 및 정월대보름에 하는일 정월대보름은 음력으로 1월 15일이죠. 2020년 정월대보름은 2월 8일 토요일이네요. 작년 정월대보름이 지나간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해가 바뀌고 정월대보름이..

무릎이 시린이유 그리고 대처법까지 [내부링크]

무릎이 시린이유 그리고 대처법까지 추운 겨울이 되면 시리던 무릎이 더욱 시린통증을 느끼게 되어 고통스럽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시죠. 이렇게 무릎이 시린이유는 관절염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여자 향수 best 5 강추강추 [내부링크]

여자 향수 best 5 강추강추 주위 분들이 어떤 향수를 사용하는지 물어보는 경우들이 많아서 오늘은 여자 향수 best 5 소개해드려보려고 합니다. 이 향수들은 참고로 남성분들도 참 좋아하는 여자 향수이니 참고하..

유통 기한 지난 우유 활용법 여러가지~! [내부링크]

유통 기한 지난 우유 활용법 여러가지~! 저는 유통기한이 굉장히 긴 멸균우유를 주로 사서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간혹 멸균우유를 깜빡하고 구매하지 못했을 때에만 마트에 가서 생우유를 사서 먹는 편인데요. 이..

곱창김이란 ? 곱창김 효능 및 곱창김 보관꿀팁 [내부링크]

곱창김이란 ? 곱창김 효능 및 곱창김 보관꿀팁 최근 설날에 선물로 곱창김을 받아보았는데 곱창김을 처음받아봐서 좀 신기한 모습에 놀랬던 기억이 있습니다. 곱창김 선물은 귀한분에게 드리는 선물이라고 하네요...

명절음식 활용법 꿀팁 [내부링크]

명절음식 활용법 꿀팁 벌써 2020년이 되어 우리나라 대명절인 설날이 끝이 났네요. 명절이 끝나면 많이 남아있는 명절음식으로 골치거리가 생기기도 합니다. 남은 명절음식을 어떻게 활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폐가구 스티커 가격 및 폐가전 공짜로버리기 [내부링크]

폐가구 스티커 가격 및 폐가전 공짜로버리기 봄이나 가을이 되면 이사철이 되니 오래된 가구들 버리는 일들이 많아지죠. 물건을 버릴때에도 돈이 들어가니 쓸만한 물건은 리폼해서 재사용이 가능한지 꼼꼼히 체크..

군대 면제 조건 및 군대면제받은 연예인 [내부링크]

군대 면제 조건 및 군대면제받은 연예인 과거에 비하면 군대기간 등 군대생활이 유해진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정당하게 군대 면제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다면 면제를 받아야겠지요. 오늘은 군대 면제 조건..

대한민국 여자 평균키 및 남자 평균키 [내부링크]

대한민국 여자 평균키 및 남자 평균키 아주 오래전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보면 지금은 평균키가 많이 성장을 했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요즘에는 사람들이 먹는 식습관도 발달해오고 영양제 등 건강을 관리할 수 있..

포도당 캔디 부작용 주의보! 포도당 캔디 효과까지 [내부링크]

포도당 캔디 부작용 주의보! 포도당 캔디 효과까지 약국에 가면 포도당 캔디를 아주 쉽게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당이 떨어진 사람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인데요. 그렇다보니 부작..

편의점 화상연고 및 편의점 상비약 [내부링크]

편의점 화상연고 및 편의점 상비약 누구나 쉬는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급하게 상비약이 필요한데 집에 약이 없으면 굉장히 난감하겠죠. 그럴때 편의점에서 쉽게 상비약을 구입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미..

2월 대만 날씨 및 대만여행정보 [내부링크]

2월 대만 날씨 및 대만여행정보 2월에 대만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라구요.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그 나라의 날씨는 어떠한지 미리 알아보는 것은 기본 상식이겠지요. 오늘은 2월 대만 날씨..

귤껍질 음식물쓰레기 버리는법과 귤껍질 활용법 [내부링크]

귤껍질 음식물쓰레기 버리는법과 귤껍질 활용법 추운 겨울에 가장 많이 먹는 과일 중 하나가 귤이죠. 귤 속에는 비타민 등 여러가지 몸에 이로운 영양성분들이 가득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과일입니다. 귤을 까서..

노니의 부작용 및 노니 효능 이정도네요~! [내부링크]

노니의 부작용 및 노니 효능 이정도네요~! 노니가 몸에 좋다는 이야기가 방송에 많이 나와서 건강에 매우 이롭다는 사실을 아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입니다. 오늘은 노니의 부작용 및 노니 효능 까지 자세히 알아보..

기초연금과 노령연금 차이 간단한설명~! [내부링크]

기초연금과 노령연금 차이 간단한설명~! 기초연금과 노령연금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더라구요. 오늘은 기초연금과 노령연금 차이는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초연..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 팩트정리 [내부링크]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 팩트정리 2020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또 이렇게 연말정산 시기가 다가왔네요. 연말정산 신경써야할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부양가족에 대해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아서 정리를..

항문이 가려운 이유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항문이 가려운 이유 알아봤어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공간에서 항문이 가려워 곤란했던 경험이 있는분들 많으실거에요. 일시적으로 가려운거라면 괜찮은데 계속적으로 항문이 가렵다면 신경이 굉장히 쓰일텐데요...

몸이 가려운 이유 이것때문! [내부링크]

몸이 가려운 이유 이것때문! 주위를 둘러보면 많은 사람들이 정확한 원인을 모른채 몸이 가려운 증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렇게 가려운 증상을 소양증 이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이러한 몸이 가려운 이유는 단순..

갱년기에 좋은 식품 총정리 [내부링크]

갱년기에 좋은 식품 총정리 남자나 여자나 나이가 들면 신체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에 됩니다. 특히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면서 갱년기에 적어들게 되고 갱년기 증상을 다양하게 보이게 되죠. 이러한 불편한 증상들..

피그말리온 효과 아주좋습니다 [내부링크]

피그말리온 효과 아주좋습니다. 피그말리온 효과라고 들어보셨을까요? 교육심리학에 의하면 간절히 원하면 타인의 기대만큼 결과가 아주 좋아지게 변화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오늘은 그 위대한 피그말리온 효과에..

비건 뜻 그리고 비건 식품 먹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비건 뜻 그리고 비건 식품 먹어야하는 이유 건강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채식위주로 식습관을 바꾸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채식이라고 하면 비건 이라고 하는 단어가 떠오..

혈압이 높을때 증상 및 혈압 낮추는 법 [내부링크]

혈압이 높을때 증상 및 혈압 낮추는 법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실외와 실내의 온도차이가 심해지기 때문에 혈압이 높은 분들은 특히나 조심해야 합니다. 외출할 때에는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따뜻한 모자를 쓰..

심근경색 초기증상 기억해두세요 [내부링크]

심근경색 초기증상 기억해두세요. 심근경색이 나타나게 되는 이유는 심장에 있는 근육에 혈액의 공급이 원활히 되지 않다보니 심근의 세포가 죽게되면서 심근경색이 오게 됩니다. 오늘은 심근경색 초기증상에는 어..

복식호흡하는 방법 및 복식호흡의 효과 [내부링크]

복식호흡하는 방법 및 복식호흡의 효과 경쟁이 치열한 현대사회에서 살아가면서 스트레스로 인해서 질병에 노출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명상 등으로 스트레스 완화를 할 수 있다면 적극 활용해야..

소변에 거품이 생기는 이유 바로정리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소변에 거품이 생기는 이유 바로정리해드릴게요 사람의 건강을 매일매일 체크할 수 있는 기준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 하나가 소변을 보는 것입니다. 소변을 보면 거품이 자꾸 나와서 걱정하는 분들이 굉장히..

멜라토닌 부작용 및 멜로토닌 효능까지 팩트정리 [내부링크]

멜라토닌 부작용 및 멜라토닌 효능까지 팩트정리 멜라토닌은 보통 저녁9시부터 분비가 되기 시작해서 새벽시간으로 2시부터 4시 사이에는 제일 많이 분비가 되고 그 이후 시간에는 분비량이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항문에서 피가 나오는 경우 대장암일까? [내부링크]

항문에서 피가 나오는 경우 대장암일까? 항문에서 피가 나오게 되는 것을 보통은 혈변 이라고 부릅니다. 혈변을 보게 된다면 내시경 검사를 통해서 어떠한 질환을 갖고 있는지 반드시 확인을 해봐야겠죠. 오늘은..

유방 석회화가 암으로 진행 가능성은 몇프로?? [내부링크]

유방 석회화가 암으로 진행 가능성은 몇프로?? 유방 미세석회화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유방 미세석회화는 걱정할만한 일인지. 유방 석회화가 암으로 진행 가능성은 얼마나 있는..

현혈의집 운영시간 및 헌혈 조건 [내부링크]

헌혈의집 운영시간 및 헌혈 조건 요즘 대학병원에는 혈액이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헌혈을 해보신 경험이 있으실까요. 저는 헌혈을 한 때 참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헌혈하시는데 도움되시도록 헌..

부종 원인과 증상 심각한질환일수 있어요. [내부링크]

부종 원인과 증상 심각한질환일수 있어요. 몸이 계속 붓는 것 같아서 걱정하는 분들 많으시죠. 간혹 부종인데 살이 찐 것으로 착각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몸의 부종 원인과 증상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씁니..

감홍시 효능 대박이었어요 [내부링크]

감홍시 효능 대박이었어요 홍시는 간식으로도 먹으면 너무 좋은 달달한 과일입니다. 이런 홍시가 동의보감에도 나오는 내용이 있다는 사실 아시는지요. 오늘은 감홍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

쑥차 효능 그리고 쑥차 만드는법 [내부링크]

쑥차 효능 그리고 쑥차 만드는법 사람들은 체온을 올려주면 면역력이 상승해서 여러가지 질환을 예방할 수가 있죠. 특히 여자들은 따뜻한 성질의 음식을 많이 먹어주어 몸을 항상 따뜻하게 해주어야 자궁 관련된..

소변볼때 요도 통증 그것은바로! [내부링크]

소변볼때 요도 통증 그것은바로! 남자이든 여자이든 소변을 볼 때마다 그 통증이 심해서 너무 고통스러워하는 분들을 종종 볼수가 있습니다. 소변 볼때 아프다는 것은 당연히 어떤 염증이 원인이 되겠지요. 오늘은..

구정 선물 추천 리스트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구정 선물 추천 리스트정리해봤어요! 2020년도 구정은 1월 24일부터 시작되죠. 작년에는 2월이 구정이었는데 경자년 구정은 1월에 시작되네요. 구정이 다가오면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요...

2020년 호랑이띠 운세 이러니 대박이지 [내부링크]

2020년 호랑이띠 운세 이러니 대박이지 2020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가 밝으면 많은 사람들이 새해운세는 어떠한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오늘은 2020년 호랑이띠 운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2020년 최저임금 예상 이렇게!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예상 이렇게! 20일정도만 지나면 벌써 2020년의 새해가 다가옵니다. 그 많은 공약 중에 2020년 안에는 최저임금 1만원을 달성하겠다는 공약이 있었는데요. 올해 2020년 최저임금 예상 어떻게 결정..

새해 인사말 모음 좋은문구들 많아요 [내부링크]

새해 인사말 모음 좋은문구들 많아요 벌써 2019년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이맘쯤 되면 새해 인사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새해 인사말 모음 가지고 와봤습니다. 연말연시가 되..

1월 해외여행지 추천 및 가족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1월 해외여행지 추천 및 가족여행지 추천 벌써 2019년의 끝자락을 향해 가고 있네요. 2020년 새해가 되면 새해맞이 기념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1월 해외여행지 추천을 드리고 1월 해외 가족여..

2020년 1월 손 없는 날 6월까지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2020년 1월 손 없는 날 6월까지 체크하세요 벌써 2019년 12월이네요. 올 한해의 끝을 향해 너무 빠르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무서울때도 있어요. 그만큼 나이도 빨리 먹는거겠죠. 올해 겨울..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이대로해주세요 [내부링크]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이대로해주세요 공기가 안좋아지면서 아이도 어른도 비염으로 고통을 겪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환경적인 요인이 아니더라도 유전적인 요인으로도 비염으로 고생하기도 하죠. 오늘은 이..

자동차 사고 꿈해몽 여러가지 꿈해몽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 꿈해몽 여러가지 꿈해몽 밤에 잠을 자다가 꿈을 꾸는 분들 많으신가요?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요. 꿈을 자주 꾸는 것이라면 그만큼 숙면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걱정거리가 많아도 숙면이 되..

생리주기가 빨라지는 이유 걱정해야할까? [내부링크]

생리주기가 빨라지는 이유 걱정해야할까? 여자들이라면 한달에 한번씩 하게 되는 생리 때문에 배가 아프기도 하고 몸살기운이 나기도 하며 기분도 우울해지는 분들도 있죠. 그런데 간혹 한달에 한번이 아니라 한달..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 그리고 해결법! [내부링크]

입술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 그리고 해결법! 사람이 피곤하게 되면 신체의 약한 부위에 가장 먼저 증상을 보이게 되죠. 어떤 사람은 조금만 피곤해도 바로 입술에 물집이 자주 생기는 사람이 있습니다. 오늘은 입술..

크릴오일 인지질함량 인지질56% 제대로골라야해요 [내부링크]

크릴오일 인지질함량 인지질56% 제대로골라야해요 어느 날 방송매체를 통해서 크릴오일이 몸에 굉장히 좋다는 내용이 나오면서 인기가 매우 좋아졌지요. 크릴오일을 고를 때에는 인지질함량을 잘 확인하고 골라야..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 및 수족냉증에 좋은 차 [내부링크]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 및 수족냉증에 좋은 차 본격적으로 추운 겨울이 되니 저처럼 손과 발리 너무 차가워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손을 겨우 비벼서 따뜻하게 만들어도 시간이 지나면 금새 차가워지는..

구충제 복용시기 및 복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구충제 복용시기 및 복용법 알려드려요 구충제 하면 아주 옛날에만 먹던 약으로 알고계신분 계실까요? 저는 그런생각이 있었거든요. 하지만 이제는 아닙니다. 구충제 누구나 매년 잘 챙겨먹어야하죠. 그렇다면 구..

장염 빨리낫는법 팩트만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장염 빨리낫는법 팩트만 정리해봤어요 장염이라는 질병은 유독물질이나 유해 미생물이 들어가 있는 식품을 먹게되면 주로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주로 음식을 익히지 않고 날 것으로 먹거나 제대로 익히지 않고 먹..

국민연금 납입기간 및 국민연금 납부연령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연금 납입기간 및 국민연금 납부연령 총정리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국민연금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갖고 계시겠지요. 하지만 국민연금에 대한 구체적인 부분은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

12월 다낭 날씨 및 다낭 여행 꿀팁 [내부링크]

12월 다낭 날씨 및 다낭 여행 꿀팁 추운 겨울이 되면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죠. 다낭 이라는 나라는 추운 겨울 뿐 아니라 봄, 여름, 가을, 겨울 가리지 않고 언제든지 많은 분들이..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떠나봅시다 [내부링크]

12월 해외여행지 추천 떠나봅시다 가을은 너무 짧아 빨리 끝나버리는 계절이죠. 가을이 끝나면 금새 추운 겨울이 와서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게다가 12월에는 겨울방학까지 있어서..

초겨울 인사말 및 초겨울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초겨울 인사말 및 초겨울 인사말 모음 보통 수능시험날짜가 지나고 11월 중순을 지나게 되면 초겨울 날씨를 보이게 되죠.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 더욱 추워진게 겨울이 완전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이럴 때 주위분..

겨드랑이부유방 자가진단 해보세요 [내부링크]

겨드랑이부유방 자가진단 해보세요 여러분들은 겨드랑이부유방 없으신가요? 겨드랑이부유방이 있는 사람들은 이 또한 굉장히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겨드랑이부유방을 빼기 위해서 살을 빼려고 결심하는 분들도..

어르신 돌봄종사자 종합지원센터 센터벌로 소개해드려요 [내부링크]

어르신 돌봄종사자 종합지원센터 센터별로 소개해드려요 어르신 돌봄종사자 종합지원센터는 서울지역의 요양보호사 등 이러한 돌봄종사자를 종합적으로 지원해드리기 위해서 설집이 된 센터입니다. 오늘은 어르신..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총정리 [내부링크]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총정리 2019년 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9년 막바지에 달해서 겨울축제가 기대가 되고 있네요. 지역 곳곳마다 즐거운 겨울축제들이 많이 진행이 되는데요. 오늘은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동상이몽2 예고편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 [내부링크]

동상이몽2 예고편 강남 이상화 커플스토리 동상이몽2 방송을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있는데요. 방송에 나오는 커플들 중에 강남 이상화 커플이 가장 관심이 가는 커플입니다. 오늘은 동상이몽2 예고편 11월 18일..

2020 수험표 할인혜택정보 및 수험생할인 충정리 ! [내부링크]

2020 수험표 할인혜택정보 및 수험생할인 총정리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에 2020년 수능시험날이었습니다. 매년 수능시험 보는 날에는 너무 추웠는데 올해에도 역시 추웠더라구요. 긴 터널을 지나 그동안 공부하..

2020년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및 수능성적표 발급일 [내부링크]

2020년 수능성적표 온라인발급 및 수능성적표 발급일 어느덧 벌써 2020년 수능일정이 나가와서 오늘 2019년 11월 14일 수능날짜가 되었네요. 지금쯤이면 수능시험 보는 수험생들이 집중을 해서 시험을 보고 있겠습..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밤에 소변 누는 아이 [내부링크]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밤에 소변 누는 아이 밤에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겪고 있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으시더라구요.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서 숙면을 취하지 못하게 되고 숙면을 취하지 못하니 잠이 부..

무릎연골에 좋은 운동 이렇게 간단할수가! [내부링크]

나이가 들거나 평소 운동을 무리하게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무릎연골이 좋지가 않습니다. 계속해서 무릎연골을 사용하다보니 연골이 닳게 되는 것이죠. 무릎연골이 손상이 되었다고 무조건 수술만이 정답일까요?..

등산 효과 너무 좋습니다! [내부링크]

시원한 가을의 계절이 오면 산은 경치도 아름다워 지고 등산을 가려고 산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죠. 지금 시기는 이미 입동이 조금 지난 시기인데요. 아직도 등산을 하려고 산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요로결석 피해야 하는 음식 이렇게많아요! [내부링크]

건강검진을 하고 우연히 요로결석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미 많이 진행이 된 경우는 극심한 통증으로 인해서 알게 되는 경우도 많구요. 오늘은 요로결석 피해야 하는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

혓바닥 백태 몸이 좋지않아 발생된 것! [내부링크]

혓바닥 백태는 단순히 혓바닥을 깨끗히 닦지 않아서 생긴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혓바닥 백태는 몸이 좋지가 않아서 발생되는 현상으로 구체적으로 어디가 안좋아서 발생되는 것인지 혓바닥 백태에 대해서 자세..

표고버섯 물 효능 무조건 드세요 [내부링크]

건강에 관심은 점점 치솟게 되면서 다양한 몸에 좋은 음식들이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마트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 중에 으뜸으로 건강에 좋은 식품은 버섯이고 버섯 중에서도 표고버섯이 건강에 매우..

타이레놀 효능 부작용까지~!! [내부링크]

사람들이 감기가 오거나 두통을 겪으면 가장 먼저 찾는 약이 타이레놀 입니다. 타이레놀은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진통제 이죠. 그러나 이렇게 효과가 좋다는 타이레놀도 잘못 먹으면 타이레놀 부작용을 겪을수가..

안압이 높을때 증상 실명할수도 있어요 [내부링크]

후천적인 요인과 선천적인 요인으로 눈의 질환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압이 높을때 증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압이 높을때 증상을 보이고 있다면 시신경 모양을 비롯하..

아로나민 골드 효능 과연있을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서 다양한 영양제들을 챙겨드실겁니다. 가장 많이들 찾는 영양제 종류는 종합비타민제이고 그 중에 아로나민골드는 아주 오래전부터 많은분들이 찾고 있는 영양제인데요. 오늘은 아로나민..

독감주사 부작용 제대로알기 [내부링크]

10월과 11월이 되면 겨울이 되기 전에 독감주사를 맞기에 딱 좋은 시기 입니다. 저는 10월중순에 이미 맞았는데요. 독감주사 부작용은 없는지 아직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오늘은 독감주사 부작용과..

호두기름 효능 대박입니다 [내부링크]

호두가 우리 건강에 매우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사실이겠지요. 그렇게 좋은 호두를 가지고 기름으로 활용해서 먹으면 또 얼마나 좋은 효과가 있는지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호두기름 효능에..

뇌경색 후유증 심각성 극복가능 [내부링크]

뇌경색이라는 것은 눈에 딱 보이는 전조증상이 없어서 굉장히 위험한 질환 중에 하나입니다. 어느날 갑작스럽게 발생된 뇌경색으로 인해서 뇌경색 후유증으로 까지 이어져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임플란트 후 음주 그리고 주의사항 [내부링크]

임플란트는 통증이 거의 없는 본인의 치아와 똑같은 느낌으로 뼈의 질과 양익 괜찮으면 연세가 80세가 넘어서 시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예전에는 치아가 빠지면 틀니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점점 기술이..

탄수화물 부족증상 이정도였네요! [내부링크]

탄수화물이라는 영양분을 너무 과하게 섭취하게 된다면 우리 신체는 어떤변화가 나타날까요?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찌고 건강에 좋지 않다는 정도는 누구나 아는 상식일 것 입니다. 오늘은 탄수화물..

안면마비 발병원인 바로이것! 치료법까지~ [내부링크]

안면마비로 인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이 계십니다. 한의학에서는 안면마비를 구안와사 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안면마비가 왜 생기는 것인지 안면마비 발병원인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

수면제 부작용 심각하네요 [내부링크]

치열한 현대사회 속에서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해서 불면증에 시달라고 있습니다. 스스로는 해결을 하지 못하니 수면제를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너무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반드시 맞아야 할까? [내부링크]

여자들이 가장 많이 걸리는 암질환중에 자궁경부암은 두번째로 많이 걸리는 암입니다. 이러한 암을 예방할 수있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이 있는데요. 오늘은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과 접종을 꼭 맞아야하는지 자..

홍삼 부작용 이정도였네요! 홍삼 효능까지 설명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올리기 위해 인삼제품이나 홍삼제품을 굉장히 많이 드시고 계십니다. 이렇게 누구 할것 없이 많이들 드시고 계신 홍삼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맞을까요? 오늘은 홍삼 부작용과 홍..

독감 예방접종 3가 4가 팩트만 설명드려요 [내부링크]

10월이나 11월 가을시즌이 되면 독감 예방접종을 하게 됩니다. 그래야 겨울에 독감에 걸리지 않게 되겠죠. 사실 독감 예방접종을 한다고 해서 독감에 걸리지 않는것이 아닙니다. 독감에 걸릴수는 있지만 걸린다해..

간기능 검사 정상수치 자세히 짚어드릴게요 [내부링크]

우리가 간의 건강을 체크하기 위해서 간수치를 체크하고는 합니다. 간수치의 명칭을 정확히 말하면 간기능 검사 하고 합니다. 간의 기능을 알아본다는 의미인데요. 오늘은 간기능 검사 정상수치에 대해서 자세하게..

항히스타민제 부작용 3가지 주의해주세요 [내부링크]

피부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항히스타민제 라고 하는 약물을 잘 알것입니다. 왜냐하면 피부질환인 분들에게 가장 많이 처방되는 약물이 항히스타민제 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항히스타민제 부작용 대표..

점뺀후 관리법 이것만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외모를 가꾸는 시대입니다.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하게 되는데요. 그 중 하나가 얼굴에 점 빼기 입니다. 얼굴에 수 많은 점을 빼도 외모가 깔끔해지고 인..

b형간염 치료제 자세히 파헤쳐봤어요 [내부링크]

b형간염 이라는 것은 b형간염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서 발생되는 간의 염증 질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b형간염 증상과 b형간염 치료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형간염 치료제에 대해서 설명하..

바나나 보관법 오랫동안 싱싱하게~~ [내부링크]

마트에 가면 다양한 과일 중에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과일 바나나가 있습니다. 바나나는 건강에도 매우 좋은 과일로 어린아이들에게도 챙겨주면 영양가득하고 너무 좋은 과일입니다. 그러나 바나나를 잘못 보관..

깔라만시 부작용과 깔라만시 효능 팩트정리 [내부링크]

깔라만시가 우리 건강에 매우 좋다는 내용이 매스컴에 나오면서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만드는 곳에도 활용할 수가 있어서 더욱 좋은데요. 아무리 좋다는 음식도 잘못 먹으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

시력이 갑자기 나빠지는 이유와 시력이 좋아지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시력이 굉장히 좋은편인데 제 동생은 시력이 참 좋지가 않습니다. 시력이 나빠서 안경을 쓰거나 렌즈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시력이 갑자기 나빠지는 이유와 시력이 좋아지는 방법은 없는지 살펴보도..

젤라틴 효능 이렇게 좋았나요? [내부링크]

젤라틴은 동물의 연골, 힘줄 등으로 구성하는 천연 단백질인 콜라겐을 뜨거운 물로 만들어질 수 있는 단백질 중 하나로 젤라틴은 단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간식처럼 먹는 식품입니다. 오늘은 젤라틴 효능에 대해서..

성조숙증 주사 부작용 어떻게 관리할까 [내부링크]

시대가 변할수록 우리 아이들의 성장 속도는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영향으로 인해서 성조숙증의 발생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한 해가 바뀔수록 9%씩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조숙증을 치료하기 위..

모링가 부작용 모링가 효능까지 분석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좋다고 하는 식품이 있으면 구매해서 먹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모링가 효능에 대해서 너무 좋다는 방송이 나오면서 붐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모링가는 효능이 너무 뛰어나서 기..

탄산수 부작용 이정도일줄이야 [내부링크]

시원하고 톡 쏘는 청량감에 탄산수를 찾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입덧을 하는 임산부들도 탄산수를 먹으면 속이 시원해진다고 자주 찾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탄산수가 과연 우리 건강에 이로운 음료일까요? 오늘은..

삶은계란 유통 기한과 삶은계란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저는 마트에 가면 항상 구매하는 식품 중 하나가 계란입니다. 하루에 2알씩 먹고 가족들도 함께 먹다보니 금새 다 먹고 또 다시 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계란은 누구나 가장 많이 먹는 식품 중 하나일것입니다. 그..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그리고 다양한 사용처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마트를 더 이용하시나요? 아니면 시장을 더 이용하시나요? 아직은 시장보다는 마트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월등히 많습니다. 이러하니 정부에서는 우리나라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

키위 보관법 싱싱하게 오랫동안~ 키위 효능까지 대박 [내부링크]

요즘 마트에 가면 키위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키위는 우리 건강에 매우 좋은 과일 중에 하나로서 많은 분들이 사서 드시고 계신데요. 조금 더 오랫동안 싱싱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키..

종아리 쥐나는 이유와 예방법. 빠른대처법 [내부링크]

저는 잠을 자다가도 갑자기 종아리 쥐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주위에 물어보니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증상들이었습니다. 오늘은 종아리 쥐나는 이유와 예방법, 그리고 종아리 쥐가났을 때..

늑막염 증세 이것만 기억하면 되요!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 여러가지 질환으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경쟁 넘치는 바쁜 삶 속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질환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늑막염 증세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늑막염 이라는 것..

계란 보관법 싱싱하고 오랫동안~~~ [내부링크]

계란은 어린이든 아이들이든 가장 좋아하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식탁위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음식인 계란을 어떻게 하면 싱싱하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계란 보관법에 대해..

순간 접착제 지우는 방법 아주 간단해요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하면서 많이 접하게 되는 물건 중 하나가 순간 접착제 입니다. 아주 유용하게 쓰여지는 물건인데요. 순간 접착제를 사용하다 보면 빈번하게 발생되는 실수가 있습니다. 순간 접착제가 손에 묻거나 옷에..

햇반 방부제 과연 안전할까요? [내부링크]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밥이 없을 때, 배는 고픈데 밥이 없을 때 등 여러 가지의 경우 햇반은 우리의 삶을 너무 편하게 해줍니다. 그런데 햇반을 어린 자녀에게 주면 안될 것 같은 이 기분은 왜 그런걸까요. 햇반..

개종류 집에서 키우기 좋은 강아지들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키우기 너무 좋은 개종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반려동물 집에서 키우시는 분들 정말 굉장히 많으시죠. 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개 키우면 아이의 사회성발달에도 좋다고 합니다...

지네 퇴치법 이거면 확실합니다 [내부링크]

종종 아파트가 아닌 오래된 집에서 지네를 발견하게 되곤 합니다. 예전에 외할머니댁에 놀라갔다가 집에서 지네를 발견하고 엄청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지네 퇴치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권연벌레 퇴치법 이거면 됩니다 [내부링크]

더운 여름이면 특히나 집에서 권연벌레 때문에 골치아파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십니다. 권연벌레는 퇴치하지 않으면 나중에 더 큰 피해를 입을 수 있는 해로운 곤충입니다. 오늘은 권연벌레 퇴치법에 대해서 살펴..

무화과 재배방법 간단히설명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오늘은 무화과 재배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방법 중에서도 가장 간단한 하우스 상자 재배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화과는 색깔이 자주 빛깔을 띄면서 당도가 매우 높은 과일로..

우황청심환 효과 대박이네요 [내부링크]

드라마를 보더라도 굉장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뒷 목을 잡고 쓰러지는 장면을 본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럴때면 무엇인가를 먹는데 그것이 바로 우황청심환 입니다. 우황청심환은 그만큼의 기사회생의 명약으로..

박카스 d와 f의 차이 팩트 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피곤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가장 많이 찾는 건강 식품이 박카스 입니다. 그런데 약국에서 구매하는 박카스와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박카스의 차이점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박카스 d와 f의 차이..

담석 증상 담성증 원인은 바로 이것~~~~! [내부링크]

복통이 너무 심해서 전문의를 급하게 찾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검사를 해보면 담석증 원인으로 극심한 복통을 일으키는 경우를 보게 되는데 담석 증상과 담성증 원인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

위내시경 주의사항 꼭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건강검진을 생각하면 가장 기본적으로 떠올리는 검진은 위내시경 입니다. 속이 쓰리거나 너무 자주 체하거나 위의 통증을 자주 호소하시는 분들은 위내시경 검진을 많이들 받아보셨을 텐데요. 위내시경 주의사항은..

배탈 설사에 좋은 음식 팩트정라~~~!! 빨리 낫는법 [내부링크]

며칠 후면 우리 나라 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이러날이면 특히나 여러가지 음식을 많이 만들게 되고 과식을 하기도 합니다. 음식물의 양이 많다보니 밀봉하여 냉장보관 또는 냉동보관을 하고 꺼내어 먹기도 하..

금연 금단증상 팩트정리~! 금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모든 질병의 예방을 하려면 흡연을 끊는 금연은 필수입니다. 점점 웰빙시대에 맞추어 많은 사람들이 금연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하다보니 점차 금연 금단증상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금..

코피나는 이유 그리고 생활관리법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어린 유아나 어른이나 누구나 할 것 없이 한 두번 쯤은 코피를 흘려보셨을 것입니다. 특히 비염이 있는 유아들은 코피가 자주 나는경우가 많습니다. 한 번 코피가 나기 시작을 하면 지속적으로 코피가 나는 것을..

앞으로 금값 전망 팩트정리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요즘 경제상황 속에서 조용하게 빛을 발휘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금인데요. 금이 계속해서 상승세를 타고 있어서 많은분들이 금을 지금 파는게 좋을지 아니면 더 오래 가지고 있는 것이 현명한 방법인지..

동물 등록제 비용과 동물등록 방법의 모든것~~! [내부링크]

오늘은 동물 등록제 비용과 동물등록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기사에서 동물 등록제에 대한 내용이 나오면서 반려 동물을 키우고 계신 모든 분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제도 입니다. 아..

역류성 식도염 치료제 효과가없어요! 이젠 이렇게해보세요! [내부링크]

우리 나라 사람들이 가장 흔하게 가지고 있는 질환 중 하나가 역류성 식도염 입니다. 역류라는 것은 거꾸로 올라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식물은 원래 입으로 들어가서 식도를 통해 내려가서 위장으로 들..

아이커 효과 정말 괜찮을까? [내부링크]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누구나 우리 자녀의 키는 잘 클지 걱정을 해보셨을 것입니다. 부모의 노력에 따라서 아이의 키도 큰다는 이야기도 있고 키 성장에는 타이밍이 있다는데 언제 어떻게 신경을 써줘야 하..

입냄새로 알수있는 병 6가지 짚어드릴게요~~! [내부링크]

누군가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대부분의 사람들과는 다르게 웃을 때 입을 크게 벌리지 못하고 이야기할 때 입을 가지고 말하기 바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행동하는 이유는 바로 임냄새 때문에 힘들어..

발포비타민 부작용 아셔야합니다~!!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다양한 종류의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드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영양제 종류 중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드시는 영양제는 비타민제 입니다. 비타민제도 정제된 종류와 마..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BEST 5 [내부링크]

벌써 여름휴가시즌의 끝무렵이 나가오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너무 더운 성수기때 말고 조금 선선해진 비수기 때 9월에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9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추석선물 인기순위 TOP10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추석 명절이 곧 있으면 다가옵니다. 추석 명절이 다가오면 다들 고민하시는 부분이 추석선물은 무엇으로 해드릴지 다들 고민되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서 추석선물 인기순위 를..

슈다페드정 부작용과 정확한 효능~!! [내부링크]

사람들은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감기, 비염, 축농증 등 여러 가지 질환을 겪게 됩니다. 이러한 질환으로 전문의를 찾아가게 되면 흔하게 처방을 해주는 의약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슈다페드정 이라는 의약품인데..

브라질 너트 하루 섭취량과 효능까지~!팩트정리 [내부링크]

브라질 너트가 건강에 매우 좋다는 이야기가 방송에 나온 이후로 굉장히 큰 관심을 끌기 시작하면서 그 관심이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브라질 너트 하루 섭취량을 알아볼것이고 브라질 너트 효능까지 자..

시네츄라 시럽 어떤 효능과 부작용이 있을까? 팩트정리~!! [내부링크]

계절에 관계없이 기관지가 좋지 않아 기침약을 자주 드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기침 가래에 좋은 시네츄라 시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시네츄라 시럽 과연 어떤 효능이 있고 시네츄라 시럽 부..

보스웰리아 먹는방법과 보스웰리아 효능 팩트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보스웰리아 먹는방법과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부작용까지 한 꺼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와 같은 날씨인 땅에서도 잘 살아남는 나무의 추출물로서 나무껍질의 수액을 굳혀..

흑마늘 보관방법 노하우와 초간단 흑마늘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시중에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에 건강 보양식품이라고 해도 괜찮을 정도로 우리 건강에 매우 좋은 흑마늘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흑마늘 보관방법과 초간단하게..

속이 미식거리는 증상 왜그런지 팩트정리~! [내부링크]

속이 미식거리는 증상 호소하는 경우는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증상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보통 정상으로 회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가 않고 속이 미식거리는 증상이 지..

빈혈 수치 정상범위 팩트정리~! 빈혈에 좋은 음식까지~! [내부링크]

요즘 계속 어지럽고 속이 울렁거리는 증상으로 인해 빈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지러움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은 주저마시고 빈혈 검사를 받으셔서 나의 빈혈 수치 정상범위에 속해 있는지 체크해보시기 바..

폐경기 생리증상 팩트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시대가 변할수록 폐경기 나이도 점점 줄어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폐경기로 인해서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나고 있어서 오늘은 폐경기 생리증상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폐경기 생리증상에 대해서 이야..

세탁기 통세척 방법 초간단설명~ 세제 살 필요없어요~! [내부링크]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 세탁기 오래도록 사용하게 되면 쾌쾌한 냄새가 나기 마련입니다. 세탁기 통세척이 제대로 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세탁기 통세척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토지대장 발급 너무 초간단해요~! [내부링크]

오늘은 토지대장 발급을 초간단하고 빠르게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의 검색창에 민원24 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가장 상단에 정부민원포털 민원24 라고..

쥐젖이 생기는 이유 바로이것! 제거방법 까지~! [내부링크]

오늘은 쥐젖이 생기는 이유를 알아보고 쥐젖 제거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거울을 보다가 쉽게 발견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쥐젖입니다. 쥐젖은 주로 목 주변에 생기고 목이 아니더라도 우리..

아로니아 효소 효능 대박이네요! 효소 담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아로니아 효소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아로니아 효소 담는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빙시대에 맞추어서 건강에 좋은 음식들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아로니아 효소 효..

싱크대 배수관 청소 이걸로 해결 ! 생생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싱크대 배수관 청소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거지를 하고 야채를 씻고 음식을 준비하다보면 싱크대에서는 물기가 마를 날이 별로 없습니다. 항상 습한 곳이다 보니 관리를 잘 못하다보면 세균..

단백뇨 치료법 제대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단백뇨 증상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우연히 건강검진을 하게 되었는데 단백뇨가 나와서 당황해 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단백뇨 원인 대표적인 이유는 신장 사구체가 망가져서 발생되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조지아커피 일본 불매운동에 타격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을 대상으로 확인해보니 10명중 8명이 일본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불매운동에 참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가 일본국가를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한 것은 아주 잘한 일이다 라고 생각..

등이 아프면 췌장암 이라는데 정말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등이 아프면 췌장암 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사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췌장 건강관리를 평소에 어떻게 하시나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건강관리는 정기적인 건강검진이겠지요. 췌장의..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효능 대단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효능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킬수 있는 새싹보리는 요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급증가 하고 있어서 가정에서도 새싹보리를 키우는 사람들이..

입안이 자주 허는 이유 콕 짚어드릴게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입안은 괜찮으신가요? 조금만 피곤하면 입안이 허는 증상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신것 같습니다. 저희 신랑도 잦은 야근으로 피곤한 날의 연속인데 그래서 그런지 입안이 자주 헐어서 속상할때가..

미녹시딜 부작용 심각성 짚어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미녹시딜 부작용 심각성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그 전에 미녹시딜의 사전적인 의미 먼저 짚어보겠습니다. 미녹시딜은 탈모 치료제이면서 고혈압 치료제 이기도 합니다. 5mg 용량의 정제는 혈관..

드론 자격증 전망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미래를 위해서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오늘은 드론 자격증 전망에 대해서 과연 정말 미래성이 있는 자격증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드론 자격증은 국가에서 인정한 공인자격증과 민간..

자녀 증여세 면제 한도액 팩트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자녀 증여세 면제 한도액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와 자녀사이에서 일어나는 돈 거래와 자산 거래는 보통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우리나라 세법에서는 부모와 자식..

눈떨림 이유 안면마비 올수도 있어요~! [내부링크]

요즘 웰빙시대인 만큼 건강에 관심있는 분들 정말 많으십니다. 그 중 눈의 증상으로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대요. 오늘은 눈떨림 이유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떨림 증상으로 걱정하셨던 분들..

핑거루트 효능 무조건 드세요~!! 요요 없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핑거루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핑거루트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핑거루트는 손가락 모양의 뿌리로 생강과의 식물입니다. 주로 동남아 열대 우림에서 재배되는 식물로서 말레이시아나 인..

건자두 효능 이렇게 좋을수가 있나요?? [내부링크]

오늘은 건자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자두는 서양자두를 말린 식품으로 말린 자두 또는 건자두 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보통 자두 같은 경우는 씨가 있는 상태에서 건조를 하게 되면 부패가 되..

콜라겐 복용의 효과 집중적으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콜라겐 복용의 효과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속의 30%가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물의 피부와 뼈에 존재하는 것으로 머리카락, 연골, 물고기 비늘 등에도 분포..

장상피화생 치료법 대공개~~~!! [내부링크]

오늘은 장상피화생이란 무엇이고 장상피화생 치료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상피화생이란 위의 점막부분에 균이나 염증이 장시간 동안 노출이 되어서 위의 피부가 어느 날 자신의 원래 피부를 잃어..

갑상선 기능 저하증 좋은음식 모두 여기있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좋은음식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갑상선 호르몬은 체온유지와 신체들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중년여성에세 특히 취약하다고 합니다. 중년 여성..

유해화학물질 종류 어떤것들이 있고 어떤점을 주의하면 좋을까? [내부링크]

우리나라 기술이 발전하게 되면서 우리의 삶은 그만큼 굉장히 편리해졌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들을 둘려보시기 바랍니다. 입고 먹고 바르고 닦고 뿌리는 우리가 생활하면서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는 인공적이..

8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BEST5 시원한 나라 강추 [내부링크]

요즘 날씨 너무 덥고 습하죠? 폭염 때문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서 시원한 나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시기가 여름휴가 시기라서 시원한 나라로 여행다녀오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8월에 여행하기..

메니에르 증상 주의경고~! 이렇게 완치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메니에르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메니에르병은 달팽이관 속에 있는 엔돌리프 라고 하는 임파가 어떤 알 수 없는 이유 때문에 팽창이 되면서 주변에 있는 머리카락 세포 또는 신..

백내장 원인과 백내장 증상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우리는 누구나 나이를 들어가면서 노화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노화 증상 중에 가장 문제를 일으키는 백내장과 녹내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백내장 원인과 녹내장 원인, 그리고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

우울증약의 부작용 심각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요즘 너무 경쟁이 치열한 사회속에서 살아가다보면 우울증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우울증 치료방법으로 병원을 찾게 되면 우울증약을 처방받아서 드시게 되실텐데요. 우울하거나 불안함 때문..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대방출합니당~! [내부링크]

요즘 너무 덥고 습한 날씨에 겨드랑이 땀 많이 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땀만 나면 괜찮은데 겨드랑이 냄새까지 심하면 어디 가서 숨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한 여름에 겨드랑이 들어서 아무런 냄새가..

공황장애 극복법 이대로면 이겨낼 수 있어요~! [내부링크]

경쟁이 치열한 현실 속에서 공황장애 초기증상을 겪기 시작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본인이 겪고 있는 공황장애 신체증상이 도대체 무슨 병인지 몰라서 당황해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스누피 커피우유 부작용 주의바람~! [내부링크]

한 편의점에서 자체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는 커피우유가 있습니다. 스누피 커피우유 라고 불리우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누피 커피우유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우유를 먹은 사람들이 제발..

티팬티 남자 어떤처벌될까?? [내부링크]

최근에 너무 황당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충주에서 한 남자가 끈 팬티만 입고 커피를 주문하러 시내의 커피숍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남자를 티팬티 남자 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위에는 잘 차려입었는데 아래는 입..

구내염 수족구 차이 이것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어린 유아들 어려 가지 질병으로 고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어린 유아들이 쉽게 걸리는 질병으로는 감기, 기관지염, 독감, 수족구, 구내염, 중이염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특히 독감, 수족구, 감기와 같..

발목펌프운동 효능 이건 무조건 해야되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일주일에 몇 번 운동을 하시나요? 정말 꾸준히 운동을 해서 운동효과를 보이려면 번거롭거나 어려운 운동이라면 실천하기 쉽지 않을 것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발목펌프운동은 집에서 티비 보면..

깔라만시 부작용 기억해주세요~~~! [내부링크]

깔라만시는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의 동남아 국가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과일입니다. 열매는 탁구공 크기의 사이즈이고 색깔은 녹색이며 과육은 짙은 노란색이고 즙이 아주 많은 과일입니다. 깔라만..

손톱 세로줄 건강적신호! 과연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우리 몸의 손톱을 보시면 사람마다 무늬가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톱의 무늬에 따라서 우리 건강의 적신호를 알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손톱을 보니 손톱 세로줄이 있더라구요. 평소 신..

냉장고 물이새는현상 어떻게하면 될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냉장고 물이새는현상 어떻게 해결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집에서 냉장고 물이새는현상 경험해보신 분들 많으실까요? 저는 직접 경험한 것은 아니고 저희 친정엄마 집에서 냉장고 물이새는..

베이킹소다 효능 대박입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 집안청소나 과일세척할 때에 주로 어떤 방법을 사용 하시나요? 요즘에는 웰빙시대라서 건강에 해롭지 않으면서도 아주 간단한 방법을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부님들에게 특히나 많은 관심을..

청약통장 만드는법 !! 주목해주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청약통장 만드는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아직 청약통장이 없는 분들은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청약통장을 만들려면 당연히 가장 먼저 은행에 가셔야 하겠지요. 그런데 시중에 아무..

대인관계능력 키우기 이렇게하시면되죠~!! ^^ [내부링크]

오늘은 대인관계능력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이유없이 소심해지고 눈치를 자주 보고 상대방에게 서운한 감정을 잘 느끼는 분들의 특징이 대인관계에 대한 메타인지가 낮은 사람들입니다...

CMA통장 무엇인지 정리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재테크에 관심있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주로 어떤 항목을 가지고 재테크로 활용을 하고 계실까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자금이나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재테크 지식에..

통장쪼개기. 저축통장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4개의 통장을 활용해서 통장쪼개기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개의 통장으로 돈 관리 하는 시스템을 익히더라도 앞으로 기본적인 돈 관리는 어려움이 없으실 것입니다. 4개의 통장을 정리..

예금풍차돌리기 적금풍차돌리기 방법 여기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재테크 방법 중에 하나인 풍차돌리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금풍차돌리기 적금풍차돌리기 그 방법과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차돌리기는 재테크를 시작하시는..

돈잘버는직업 TOP20 순위 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돈 잘 버는 직업 TOP 20 순위입니다!! 여러분들은 직업을 가지게 되는 목적이 무엇인가요 나의 꿈 실현, 집장만, 결혼계획 등등 목표 달성을 하기 위해서는 직업이 필요하고 이러한 직업을..

월세 보증금 돌려받기 꼭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전세 또는 월세 보증금 돌려받기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위에 보면 전세 또는 월세 세입자로 살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계약기간이 만료가 되어서 집주인에게 보증금을 돌려받아야 하는..

비타민d효능 비타민d부족하면 이렇게 된대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비타민d 잘 챙겨드시나요? 비타민 종류 중에 가장 중요하게 챙겨먹어야 할 영양소가 비타민d 라고 합니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부족한 비타민이 비타민d 라고 합니다...

돈모으는방법 이렇게만 해보세요~!! [내부링크]

돈 모으는 방법 이렇게만 해보세요~! 여러분들은 돈이 잘 모이게 되나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떻게 하면 돈이 잘 모이게 될까? 하는 돈 모으는 방법 고민은 누구나 살아가면서 늘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왜 우리..

집중력향상 시켜 우리아이 똑똑히 키우는방법 [내부링크]

집중력향상 시켜 우리아이 똑똑히 키우는방법 여러분들의 아이는 산만하지 않고 학습시간에 집중력있는 모습을 보이나요? 저희딸아이는 7살이고 일주일에 한번 학습지 선생님이 오셔서 40분동안 4과목의 학습을 봐..

식중동증상 심각해요~ 여름철 식중독예방해서 건강지켜봐요~ [내부링크]

요즘 너무 덥고 습한 날씨 여러분들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여름철입니다 특히 여름철만 되면 많은 사람들을 괴롭히는 질병이 바로 식중독이죠!! 식중독에 걸..

참다한홍삼스틱 챙겨먹고 홍삼효능 챙기세요 [내부링크]

참다한홍삼스틱 챙겨먹고 홍삼효능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행복요정 쩡해 입니당 ^-^ 저는 건강상식, 생활상식, 육아상식에 관심이 많은편이라 이러한 주제들로 블로그를 운영해..

어도비 무료 다운로드 방법알려드립니당~! [내부링크]

오늘은 어도비 무료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포토샵과 일러스트 CC 2018년 버젼을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버젼이 아닌 작년 버젼..

쏘카 10시간 이용요금과 쏘카 이용방법 팩트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쏘카 10시간 이용요금과 쏘카 이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점 시대가 변할수록 세상은 너무나 편해지고 있습니다. 쏘카처럼 자동차도 언제든지 내가 원하는 지역에서 어플로 간단하게 대..

청년 내일채움공제 무엇인지 누구나 신청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청년 내일채움공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무엇인가요?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가요? 이런 질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우선 청년 내일채..

희망두배 청년통장 파헤쳐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희망두배 청년통장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희망두배 청년통장 이라는 통장은 쉽게 말해서 저축금액을 두배로 불려주는 청년통장 입니다. 직장 월급이 입금이 되자마자 교통비, 통신비 등등 고정..

토스카드 100%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토스카드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토스카드는 돈 쓰면 돈 주는 카드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토스카드 100%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카드는 토스에서 만들 수..

달러투자방법 팁 공유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가지고 있는 자금을 가지고 투자하는 곳이 있으신가요? 저는 요즘 관심갖게 되는 투자가 달러 투자 입니다. 요즘 달러 환율이 오르고 있다는 점 알고계신가요? 2017년 12월과 현재를 비교해보면 7% 가..

카카오뱅크 정기예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이라는 것은 한달에 적금통장에 입금할 금액을 정해두면 그 금액을 매달 적금통장에 입금하는 방식으로 매달 채워나가는 개념입니다. 그러나 정..

케이뱅크 가입방법 알아보고 카카오뱅크와 비교하기 [내부링크]

저축통장이란 말 그대로 저축이나 투자를 위한 통장입니다. 누구나 저축통장은 가지고 있을것 입니다. 저축통장을 재테크통장이나 투자통장으로 부르기도 하지만 어떻게 불리든 용어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월급..

신용점수올리기 방법5가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점수올리기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나의 신용점수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어떻게 관리해야 신용점수올리기 가능할지 궁금하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나의 신..

적금추천 ~!! 꼭 이런 좋은적금으로 가입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좋은 적금 가입하는 방법 알려드려보겠습니다. 주위분들도 저도 수익률 좋은 적금추천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 참 많이 계시더라구요. 반드시 이러한 좋은적금으로 적금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적..

초등교사 연봉 그것이 알고싶다~!! 핵심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학생 시절에 어떤 직업을 가지길 원하셨나요? 저는 초등학교 교사가 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꿈도 여러번 바뀌기는 했지만 초등학교 교사가 되기를 희망할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등교사 연..

금테크 ! 금을 사는 3가지 방법으로 1억모으기 [내부링크]

금테크! 금을 사는 3가지 방법으로 1억 모으기 금테크는 재테크 방법 중에 금을 활용한 재테크입니다. 금 투자를 하기 전에 내가 알아야 할 기초적인 방법들과 왜 금에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금을..

신용카드 소득공제와 체크카드 소득공제 혜택~!! 기억해주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카드 소득공제와 체크카드 소득공제 혜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말정산 기간은 아니지만 내년의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시고 싶은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용카드..

cma통장으로 매일이자 벌어가세요~! cma통장 팩트정리! [내부링크]

여러분 cma통장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일반은행의 입출금통장이 아닌 cma통장에 입금을 해두고 있으면 매일이자를 벌어가실수가 있답니다. 저는 유안타증권 cma통장에 입금을 해서 매일이자를 벌어가고 있는데..

새마을금고 상상뱅크 활용해서 고금리 적금 가입하기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상상뱅크 활용해서 고금리 적금 가입하기 요즘 금융거래 하시면서 금융어플은 많이들 사용하실 것입니다. 금융어플을 사용하는 방법은 6자리 핀번호만 부여받으면 바로 이체가 되는 간편한 소액거래 서..

왕초보도 할수 있는 ETF투자 부동산처럼 안전하게 목돈굴리기 [내부링크]

왕초보도 할 수 있는 ETF 투자 부동산처럼 안전하게 목돈 굴리기 여러분들은 금융투자나 부동산 투자 등등 많이 하고 계십니까? 앞으로는 부동산 쪽에 힘을 실어서 투자를 하실 계획이 많으신지 아니면 금융 쪽에..

노후자금 적어도 4억원은 있어야 한다는데.. [내부링크]

여러분 노후자금은 미리 준비하고 계신가요? 노후자금 얼마가 들어갈지 예상이 되시나요? 각 가정마다 경제사정이 다르다보니 30대부터 미리 노후자금 준비하시는 분 들도 계시고 40대부터, 50대부터 노후자금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