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c8424의 등록된 링크

 jhc84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눈사람 모음 (feat.첫눈)️ <촌떡일상 #27> [내부링크]

 저번주말에 저희지역에 눈이 정말 펑펑 내렸어요!! ㅎㅎ어마어마하게ㅋㅋㅋㅋ (feat. <반려댕댕 #45>) 그래서 그런지 동네에 눈사람이 엄청생겼더라구요!ㅋㅋㅋㅋ 보면서 어렸을때 생각도나고ㅎㅎ 추억에 잠시..

핫팩을 알아버린 강아지<반려댕댕 #46> [내부링크]

퇴근하고 집에 오니 역시나 격하게 반겨주는 깜푸ㅎㅎㅎ 그래그래... 알아 나두 반가워 기다렸구나 배까지 긁어주는 깜푸ㅋㅋㅋㅋ 내가 많이 긁어줬다고 이제 내 배도 긁어주는 거니?ㅎㅎ 시원하긴 한데 점점..

운전연습!(feat. 그린카) <촌떡일상 #26> [내부링크]

전 5년 된 장롱면허를 가지고 있었답니다.... 근데 이번에 코로나가 너무 심해지고 해서 대중교통 이용하는 게 힘들고 여자친구와 놀러도 가기 힘들고 해서 그린카를 이용해 운전을 다시 연습하기로 했어요!!.....

첫눈에 신난 강아지 <반려댕댕 #45> [내부링크]

저번 주말 일어났는데 세상이 온통 하얘졌어요!!!... 대박.... 코로나긴 하지만 너무 이쁘네요... 눈이 오면서 싹 사라졌으면 좋겠는데...ㅠ 아침에 멍하니 보고 한참을 구경했어요ㅎㅎ 눈을 본지 한참이 된 깜..

숨박꼭질을 해보자! <반려댕댕 #44> [내부링크]

 저번시간 엄마를 두고 너무 걱정하던 깜푸를 겨우겨우 달래서 놀이터를 가기로했어요!ㅋㅋㅋ (feat. <반려댕댕 #43>) 놀이터에 간다고 엄마는 잊어버리고 호다닥 달려가는 깜푸ㅎㅎ 으휴 참 단순해요ㅎㅎ 어..

엄마를 챙기는 깜푸 <반려댕댕 #43> [내부링크]

저번에 월급을 flex하며 깜푸와 엄마와 같이 산책을 나갔어요!!ㅎㅎ (feat.<촌떡일상 #25>) 엄마와 같이 나가서 그런지 더 신이 난 깜푸ㅎㅎ 야야...줄은 매고 나가야지... 진정해ㅜ 에???!!! 춤추는거야?ㅋㅋ..

월급 flex!!!(feat. 리치 포테이토 버거) <촌떡일상 #25> [내부링크]

드디어.... 월급이 들어왔습니다~!!!!!! 흑흑 ㅜㅜ 일은 하기 싫어도 들어온 돈을 보면 또 맘이 싹 풀려버리네요...ㅋㅋㅋㅋ 180 조금 넘게 들어왔네요ㅎㅎ 한 달 아르바이트치고는 꽤 괜찮게 들어왔죠?ㅎ 그..

눈치주는 깜푸 <반려댕댕 #42> [내부링크]

 집에서 운동을 하려는데 갑자기 앞에와서 누워버리는 깜푸....ㅋㅋㅋㅋㅋ 아니 왜 갑자기 눈치주는데...소파에 누워있다가 꼭 뭐좀하려고하면 방해해요...ㅎ 같이 하자는건가?ㅎ 이번엔 아빠가 와인한잔하려..

출근...오늘도 내일도 (feat.귤, 애옹이) <촌떡일상 #24> [내부링크]

역시나 해가 뜨는군요.... ㅠ 이렇게 또 출근길 아침이.... 일구했다고 좋아할때는 언제고 (feat. <촌떡일상 #14>)하니까 또 출근하기 싫어지는 이런 아이러니한 현상.....ㅋㅋㅋㅋ 돈버는건 좋지만 일하기는 싫..

치석관리하는 깜푸<반려댕댕 #41>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깜푸 치석제거 간식을 보여달라는 곰손이 님의 의견이 있었어요!!!ㅎㅎ(feat.<반려댕댕 #38>) 냉장고를 열자마자 눈치채고 바로 달려오는 깜푸ㅎㅎ 기다려...뭐가 그렇게 급하니... 간식을..

엉덩이 토닥토닥 도전!! <반려댕댕 #40>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다이어트하는 혀니'님이 깜푸에게 엉덩이를 토닥토닥해보고싶다는 요청이 있었어요!ㅋㅋㅋ (feat. <촌떡일상 #21>) 그럼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ㅎㅎ 저기 아무것도 모르고 요양을 즐기고..

장거리연애(feat.데이트) 2편 <촌떡일상 #23>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 1편에 이어서 2편 시작합니댱!!! (feat.<촌떡일상 #22>) 하루종일 집에서 먹고 커피마시고 꽁냥거리다가 드디어 나왔어요!!!ㅋㅋㅋ조금 늦었지만 그래두 많이 추억을 쌓아야해요!ㅎ 시내로 나와서..

장거리연애(feat.데이트) 1편 <촌떡일상 #22> [내부링크]

 쨔잔~~~~!!!!선물들을 가지고 저는 어디를 다녀왔을까요??!ㅎㅎ 바로 다른지역에 사는 여자친구를 오랜만에 보러 가는 길이랍니다!!!ㅎㅎ 여자친구가 집을 이사해서 집들이 선물겸 바리바리 싸갔어요ㅎㅎ..

가족을 좋아하는 강아지 <반려댕댕 #39> [내부링크]

 헤드락!!!!!! 감히 주인에게 올라오다니!!!!!ㅋㅋㅋㅋ 장난 좀 치려는데 귀찮은 눈빛으로 쳐다보는 깜푸... 이번에는 아빠에게 가서 기대는 깜푸ㅎㅎ 까놓은 귤은 달려들면서 뺐는데 안까놓은 귤은 어찌할바..

연어 사냥(feat.새로운 장난감) <반려댕댕 #38> [내부링크]

 저번 산책에서 들린 애견샵!!! 여기를 들린이유는?!! (feat. <촌떡일상 #37>) 깜푸야 근데 그건 냥코밥상이야...애옹이들꺼란다...ㅎ ???!!!!ㅋㅋㅋㅋㅋㅋ 깜푸의 치석관리간식과 연어한마리를 샀어요!!!!키..

다음 검색등록 신청했는데 보류 됐어요...<다음 검색 등록>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다음 검색등록이란 걸 알아서 사이트 검색등록을 신청했습니다!!! 깜푸와 촌떡이ㅎㅎ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대부분 등록이 쉽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별생각 없이 당연히 해주는 줄 알고 신청했어요!!..

주말 flex <촌떡일상 #21> [내부링크]

 저번 주말에 간만에 외출을 했어요!!! 집에서 맨날 반둥대다가 큰맘 먹고 나갔어요ㅎㅎ 일단 시작은... 병원을 갔어요....ㅠ 요즘 허리가 좀 아픈것같아서 물리치료랑 약을 받고 왔답니다...ㅠ 하는일이 하루종..

근성장하는 강아지 <반려댕댕 #37> [내부링크]

어김없이 운동끝나고 닭가슴살을 먹고있었어요... (feat. <촌떡일상 #20>) 너무 배고파서 견과류가 들어있는 요거트도 같이 먹었답니다...흑흑 ㅠ 몸관리 정말 힘드네요... 특히 먹는게.. 역시나 따라붙는 검은..

애드센스 재개!! <애드센스> [내부링크]

저번에 제가 핀번호 주소를 바꾸려고 일부러 3번을 틀렸다가 애드센스광고가 정지됐었어요... (feat. 애드센스 고수분 계신가요???ㅠ도와주세요 <애드센스>)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연락하라고해서 애스센스를 다..

싱크홀 발견 <촌떡일상 #20> [내부링크]

 저번주 갑자기 비가 부슬부슬내렸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추위가 다가오는 건가봐요... 이런 시기에 비까지 내리니 뭔가 맘이 더 안 좋고...ㅠ 얼른 코로나가 없어져야할텐데... 근데 제가 일을 하는 곳..

보일러를 알아버린 깜푸 <반려댕댕 #36> [내부링크]

 ???거기서 뭐하니 깜푸야?ㅋㅋㅋㅋ 왜 깜푸가 부엌에 있을까요?ㅋㅋㅎㅎ 뭐해 거기서!!ㅋㅋㅋㅋ 너무 까매서 눈도 안보이네....ㅋㅋㅋ 깜푸도 따뜻한걸 좋아하나봐요!!ㅎㅎ 깜푸가 부엌에 이렇게 있는 이..

귀차니즘 깜푸 <반려댕댕 #35> [내부링크]

 화장실에 깜푸의 를 치우고 왔더니 앞에서 꼬리를 흔들며 기다리는 깜푸ㅎㅎ 항상 화장실에 쉬나 응아를 하면 달려와서 빨리 보라고 잘했으니까 칭찬이랑 간식달라고 쫄랑쫄랑 따라와요!!ㅋㅋㅋ 얼른 냉장..

백년만에 산책나간 깜푸<반려댕댕 #34> [내부링크]

????뭘 쳐다보니?! 주말인데 간만에 산책갈까?! 쫑긋!! 산책소리 듣자마자 귀가 올라온 깜풐ㅋㅋㅋㅋc 오메에엥에 많이 신났네!ㅋㅋㅋㅋ 그래그래! 어여 나가자!! 내가 안시켜주니까 아무도 산책을 안시켜..

할 일 없는 깜푸 <반려댕댕 #33> [내부링크]

아침에 옆에서 슥슥샥 소리가 나길래 눈을 떠보니 배게를 핥고 있는 깜푸...ㅎ 맛있냐?.. 강아지가 뭘 계속 핥는다는건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렇다는데 맞나요?ㅠㅠ 설마 스트레스받은 일 있니 깜푸야??ㅠ 그..

운동시작! 헬린이되기!! <촌떡일상 #19> [내부링크]

일 끝나고 저는 이제 바로 집을 갈 수 없어요... 왜냐면 이제 헬스를 시작했기 때문이에요!.... 그냥 살다보니 몸이 망가진 것 같아서 관리를 하려고 시작했답니다!.... 상체 하체 나눠서 슨생님들이 알려주..

껌딱지 깜푸 <반려댕댕 #31> [내부링크]

??뭐하세요??? 소파에 누워있는데 겨드랑이로 파고드는 깜푸ㅎㅎㅎㅎ 자다일어나서 소파에 있는 저에게 다가와서 파고드네욬ㅋㅋㅋ 그러다 갑자기 미동이 없는 깜푸.....뭐야...정신차려 깜푸야...! 저대로 잠..

오리...사망... <반려댕댕 #30> [내부링크]

주말에 갔다오니 격하게 반겨주는 깜푸ㅎㅎㅋㅋㅋ 깜푸야 잘 있었지?ㅠㅠ 워메...점프를 어디까지 뛰는거야....c 어우야....그러다 넘어오겠다...그만해...다리다쳐 ㅜ 에?ㅋㅋㅋㅋㅋ씻고 문을 딱 열었는..

김장! <촌떡일상 #17> [내부링크]

 외할머니 댁에 간 이유는 김장을 하기위해서였어요!... 우선 김장전날 김치속을 다 준비해놔야해요...후아... 무도 갈고 슬슬 시작해볼까.... 무가 어마어마하네요....할일도 많은데 왜 무는 또 큰거야...ㅠ..

시고르자브종 외할머니 댕댕이 <반려댕댕 : 번외편> [내부링크]

 오늘은 외할머니댁 댕댕이들을 소개해볼까해요!ㅋㅋ (feat.<촌떡일상 #17>) 누워있는 아이가 누렁이 뒤에 소심한 애가 까미에요ㅎ 얘네는 딱봐도 시고르자브종입니다!!!ㅋㅋㅋㅋㅋ ???뭐하세요 누렁아?ㅋㅋㅋ..

주말의 힐링 <촌떡일상 #16> [내부링크]

 쨘!!!!! 제가 어디에 왔을까요?!!! 엄청난 시골이죠!??ㅋㅋㅋㅋㅋㅎㅎㅎ 저는 주말에 외할머니 댁에 다녀왔습니당! 경치 참 좋죠~? 정말 산골이라 아무것도 없어요ㅋㅋㅋㅋ그래도 공기도 좋고ㅎㅎ 오면 마음..

출근을 막는 깜푸 <반려댕댕 #29> [내부링크]

 맨날 집에만 있던 오빠가 갑자기 아침에 나가기 시작하자 어색했던 깜푸 깜푸야 나 일 시작했어!... 자꾸 어딜가냐고 앞길을 막아요 ㅠㅠ 깜푸ㅜ야아아 나 가야돼!!! 아가랑 잘 놀고 있으렴!! 금방 갔..

평일끝!!(feat.아빠생신) <촌떡일상 #15> [내부링크]

 저번주 금요일 아침... 출근길에 마주친 비둘기행님들... ㅎ...행님들...지나가도 되겠습니까?...하하... 저 우람한 뒷모습 좀 보세요...ㄷ ㄷ 점심은 같이 일하는 친구들과 고등학교때 단골식당을 왔어..

자다가 마중나오는 깜푸 <반려댕댕 #28> [내부링크]

일끝나고 집에오니 자다가 나와서 졸린눈으로 마중을 나온 깜푸ㅎㅎㅎ 귤없어 깜푸야...다 먹은거야... 넌 자다가 나와서 먹으려고하니..?살쪄... 으흉으흉ㅋㅋㅋㅋ먹기는 포기했고 만져달라고 하네욯ㅎ..

맹수 깜푸 <반려댕댕 #27> [내부링크]

 한번 잡은 상대를 절대 놓치지 않을 것 같은 강력한 앞발...이 무서운 발은 누구의 것일까요?... 바로 그 맹수는 깜푸랍니다!!! 빨래더미를 건들지 못하게 지키고 있는 맹수 깜푸... (사실은 그냥 누워있..

아르바이트 시작! (feat. 시청) <촌떡일상 #14> [내부링크]

저번에 합격했던 일을 시작했어요!!!(feat.<촌떡일상 #14>) 시청에서 하는거에요 제가 하는 일은 대학교 건물 앞에서 코로나관련 발열체크를 하는 일이에요ㅎㅎ 나름 일도 별로 없고 간단해서 편해요!!ㅎㅎ..

애드센스 고수분 계신가요???ㅠ도와주세요 <애드센스> [내부링크]

제가 어제 핀번호 관련해서 약간 실수한것 같은데 광고가 정지되고 핀번호 주소를 다시 적어야된다거해요 ㅠㅠ 혹시 애드센스 고수분들 계시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이거 어찌하죠?ㅠ

전 피씨방 알바생의 짜파게티 <촌떡일상 #13> [내부링크]

 깜푸를 달래주고...(feat.<반려댕댕 #26>) 밥을 뭐 먹을까하다가 짜파게티를 먹기로했어요!! 쨔란~ㅋㅋㅋ 저는 예전에 PC방 아르바이트를 해서 뭔가 계량컵에 딱딱 맞추고 정석으로 하는게 좋더라구요ㅋㅋㅋ..

발 없어진 관종 깜푸 <반려댕댕 #26> [내부링크]

 아침부터 만져달라는 깜푸....ㅎㅎ그래그래..잘잤니 깜푸야?.. 목살뭐야!!!... 아예 누워서 배까지 쓰다듬어 달라고 하네요ㅋㅋㅋ.. ㄱ..그래..나 ㅂ..밥좀 먹고해주면 안될까?..c 대충해줬더니 부엌까지..

야생의 푸들 <반려댕댕 #25> [내부링크]

할아버지 집에 도착한 깜푸ㅎㅎ (feat. <반려댕댕 #24>) 일단 짐 좀 옮기느라 깜푸 혼자 차에 뒀어요 ㅠㅠ 깜푸가 어딨냐고요??c 쨘!!! 운전석에서 애타게 아빠와 오빠를 찾고 있는 깜푸ㅎㅎ 금방 데리러 갈..

주말을 즐기는 깜푸 <반려댕댕 #24> [내부링크]

평화로운 주말... 따뜻한 부엌에 널부러져있는 까만 물체 모두가 다 알고 있는 깜푸에요...ㅋㅋ 왜 자기 쉬는데 찍냐며 눈치를 주는 깜푸... 뭐...째려보면 어쩔건데.... 그러다 혼자 티비를 보고 있었는데..

푸들 털 밀기 전후 (with 깜푸)(feat.털의 중요성) <반려댕댕: 번외편> [내부링크]

푸들의 꼬불꼬불한 털의 유무차이가 얼마나 있을까요?!!ㅎㅎ 그래서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깜푸 번외편!!ㅋㅋㅋ 깜푸가 털을 밀기 전에는 포신포신한 분위기였어요!! 뭔가 저렇게 웃어도 온순해보이고ㅋㅋㅋ..

옷 입은 깜푸!! <반려댕댕 #23> [내부링크]

빠박이가 되고 나니 추운지 식빵을 굽는 깜푸... feat.<반려댕댕 #22> ㄷㄷㄷ왜 그렇게 무섭게 쳐다보는데?... 자기 빡빡 밀어 놨다고 화가 났나 봐요ㅠㅠ 초롱초롱한 눈봐라!!! 속눈썹도 길고 나름 예쁘장..

우렁청년 백수탈출! <촌떡일상 #12> [내부링크]

 할일없는 백수는 집 앞 풀숲에서 작은 생명을 발견했어요!! 으잉?? 저게 뭐시여? 두둥!! 그것은 바로 작고 소중한 아기애옹이!!!c 아직은 사람이 무서운지 경계를 하네요ㅎㅎ 츄르주면 오려나~? 엄마처럼 나..

깜푸는 자유에요!! <반려댕댕 #22> [내부링크]

저번 글에서 깜푸는 어디로 가고 있던 걸까요??!!!c<반려댕댕 #21> 두둥....긴장한 깜푸의 모습... 사실.... 사실은... . . . . . . . . ????!!!!!으잉?!!!!! 누구세요?!!!! 끄에에에!!!!!!.....깜푸 털을..

새로운 PET의 등장!?! <촌떡일상 #11> [내부링크]

어제 저녁 집에 밥이 없다구 해서 장 칼국수와 김밥을 시켜먹었어요!! 크으 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따뜻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난 수제비라는게 함정ㅋ) 흐어?!!! 어제 저녁 저멀리 삼천포에 계시..

건강 챙기는 깜푸 <반려댕댕 #21> [내부링크]

요것이 무엇인가... 하면 이건 바로 깜푸의 고지혈증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 갱얼쥐 오메가3에요!!! (feat.<반려댕댕 #16>) 요렇게 가루로 돼있어서 밥을 주고 거기에 같이 2스푼 정도 섞어주면 된답니다!!!..

가정주부인척하는 잉여 <촌떡일상 #10> [내부링크]

주말에 엄마를 도와 집안일을 했어요!.. 사실은 일을 아직도 구하지 못해 집에만 있었어요...ㅠㅠ 누가 일 좀 주세요 ㅠㅠㅠ 그래서 집에서 청소기도 돌리고 집안일을 도왔답니다! 근데.... 힘을 너무 준건지..

친구들(?)을 찾은 깜푸 <반려댕댕 #20> [내부링크]

오늘도 부지런히 일어나 기지개로 아침을 시작하는 깜푸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하는 깜푸에요ㅋㅋㅎ 기지개를 피고 멍때리고 있어요ㅋㅋㅋㅋ 사람이나 댕댕이나 아치에 비몽사몽한건 똑같네요... ????깜푸가..

잉여로운 깜푸 <반려댕댕 #19> [내부링크]

??? 당황스럽네.... 붕대를 풀었더니 편해졌는지 배를 까고 자는 깜푸 ㅈ... 저기요.... 여기서 이렇게 주무시면 안 돼요...! 안될 건 없지ㅁ.... 어제 운동을 갔다 오니 역시나 배를 보여주며 긁어달라는..

자유를 얻은 깜푸!! <반려댕댕 #18> [내부링크]

아침부터 침대를 파는 깜푸... 덕분에 일찍있어났ㄷ.... 날 깨워주려는 거니?ㅜ 너 자리를 만들려고 한 거였구나...ㅎ ㄱ.. 그래... 더 자자... 인나서 멍 때리고 있었는데 최애 장난감을 가지고와 요가를..

러닝을 해보쟈!!!(feat.자기관리) <촌떡일상 #9> [내부링크]

일자리가 없어 한동안 집에서 빈둥거리고 있다가 느꼈어요.. 뭔가 살도 오른 것 같고 나태해지고 있다는 걸... 평소 집에서 운동을 하고있지만...밖에를 안 나가니 뭔가 답답하기도 하고 그래서 이번 주부터 하..

말은 못해도 표현은 하는 깜푸 <반려댕댕 #17> [내부링크]

아침에 부스스 일어나 보니 방은 못 들어오고 멀리서 지켜보는 검은 물체 그 물체는 깜푸였다!!!(모두가 다 아는 사실ㅎㅎ) 엄마가 깜푸한테 안방에 들어오지 말라고 해서 그런지 앞에서만 우물쭈물있다가..

수술한 깜푸... <반려댕댕 #1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촌떡입니당!!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ㅠㅠ 다름이 아니라 사실 깜푸가 저번 주에 중성화 수술을 했습니다...ㅠ 깜푸를 위해서라도 하는 게 좋다고 해서 어렵게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깜푸를 옆에..

깜푸의 맨몸공개!! <반려댕댕 #15>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영역을 확장 중인 깜푸씨 이번엔 좀 멀리나왔는데 낯선 동네라 경계를 하네요ㅋㅋㅋ 든든하다 깜푸야!! 역시나 어두워지면 잘 안 보이는 깜푸... 정말 LED목걸이를 구매해야겠어요...ㅠ..

에어팟은 혁신이다!!c <촌떡일상 #8> [내부링크]

두둥두둥!! 두둥두둥!!!! 드디어 저에게 에어팟이 생겼어요!!! (여자친구가 사준 에어팟!!! 고마워) 크으....박스부터 정말 멋이 철철 흐릅니다...ㅠㅠ 제껀 에어팟2라고 해요!!! 킼ㅋ 크으... 이 사과 모양..

주인 놀아주는 깜푸ㅋ <반려댕댕 #14> [내부링크]

오늘도 여느 때와 같이 잉여스러운 깜푸c 심심했는지 최애 장난감(오리인형)을 가져왔어요! 근데 문제는 놀아달라고 가져와놓고 안 줘요...ㅎ 그냥 자기가 물고 있는 걸 구경하라는 건가?... ㅇ.. 알았어...

한 성깔하는 깜푸(feat.마킹데이) <반려댕댕 #13> [내부링크]

아침부터 쉬야해서 간식 주고 사진 찍으려는데 갑자기 성질 내는 깜푸... 안 뺐어먹어...ㅡㅅㅡ 내가 그걸 왜 먹니!! ㅇ.. 알았어.. 갈ㄲ... 천천히 머겅.... 하루 동안 말도 안 걸었더니 미안했는지 오는..

생일을 맞은 깜푸! <반려댕댕 #12> [내부링크]

서울 갔다가 3일 만에 깜푸와 재회!! 잘 있었니?ㅋㅋㅋ 3일 만에 봐서 그런지 더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알았어 깜푸야...! 그만해!! 나 이제 집에 있어!...백수ㄹ... 컴퓨터를 하려는데 더 만져달라는 깜푸..

사람 같기도 한 깜푸 <반려댕댕 #11> [내부링크]

여느 때와 같이 삼촌네 아기와 놀아주고 있는 깜푸..ㅎ 요즘 아기가 걸어다녀서 깜푸를 만지고 쫒아다니고ㅎㅎ 쪼끄만 것들끼리 참 잘놀더라구요! 그 순간!!! 갑자기 한달전 군대를 갔던 작은 주인이 돌아왔어..

서울 나들이(feat.여자친구) <촌떡 일상 #7>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촌떡입니닿ㅎㅎ 저는 이번주에 서울로 놀러 갔다 왔답니다!ㅎㅎ 여자 친구를 보기 위해 한 달 만에 서울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힣 좀 늦게 만나서 늦은 점심을 먹었답니다 ㅠ 서울 롯데타워의 빌..

방문자 증가!!! <촌떡일상 #6> [내부링크]

어제 밤 깜푸와 쿠팡에 대해 글을 쓰고 자려고 누웠어요. 그리고 재미난 글 없나하고 티스토리 어플로 딱 들어갔죠!! 근데!!! 방문자가 100명을 확!!! 넘어버렸지 뭐얌~!! 100명을 넘긴 적이 처음이라 기분이..

집안의 무법자 깜푸 <반려댕댕 #10> [내부링크]

아침부터 요구사항이 있는 것 같은 깜푸... 왜그래또오... 만져달라는 건가??!싶어서 은글슬쩍 슥슥 긁어주니까 얌전해진 것 같기도해요!! 배까지 까서 손길을 즐기는 깜푸...ㅎ 강아지들은 만져주는 걸 참..

추석 연휴 <촌떡일상 #5> [내부링크]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죠~!!ㅎㅎ 저도 잘 보냈습니다ㅎㅎ 전 추석 당일 할아버지 집을 다녀왔어요!!! 워낙 시골이라 찍을게 자연뿐...ㅎ 날씨는 참 좋았어요 그렇죠?(뭔가 화질이 안 좋은 것 같네...) 여..

새침때기 댕댕이 <반려댕댕 #9> [내부링크]

자고 일어났더니 웬일로 바닥에 있는 깜푸... 무슨 일 있니??c 그래도 아침 인사는 해주는 착한 댕댕이랍니다ㅎㅎ 무엇을 원하는 것만 같은 눈빛으로 바라보는 깜푸... 바라는 게 뭘까요?ㅜ 강아지가 말을 했..

삐순이 깜푸 <반려댕댕 #8> [내부링크]

아침부터 놀아달라고 깨우는 깜푸... 어디 감히 주인 몸에 올라타고 손을 대나!... 였지만 지금은 그냥 포기... 가끔은 밟고 지나가기도 해요...ㅠ(서열이 밀렸나...) 심심해하는 거 같아서 새로운 양말로 장난..

기분파 깜푸 <반려댕댕 #7> [내부링크]

ㅈ...저기...슨생님...? 제 자리인데 왜 거기 계시죠?... 항상 씻고 나서 자려고 하면 자기가 저렇게 누워있는 깜푸... 그래서 제 자리가 가운데가 아니라 벽 쪽으로 밀려났어요... 흑ㅋㅠ 다음날도 역시나 식..

하고 싶은 건 해야 하는 깜푸 <반려댕댕 #6>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나 날 반기는 깜푸!!(꼭...화장실에 있을ㄸ...) 깜푸는 항상 저희가 밥을 먹을 때 식탁 밑에 있어요!! 뭐라도 하나 떨어지나 기다리나 봐요... 으흉  밖을 내다보는 깜푸...산책이 나가고 싶나..

미소천사 깜푸 <반려댕댕 #5> [내부링크]

매번 출근할 때 가지 말라는 듯이 애처롭게 쳐다보는 깜푸ㅠㅠ(까매서 눈이 안 보이는 건 안 비밀ㅋ)c 밥 먹을 때마다 옆에서 뭐 떨어지나 기다리곤 해요ㅎㅎ 그래도 안 주면 다리에 매달리기까지...(너무 오..

주말과 평일은 한 끗차이 <촌떡일상 #4> [내부링크]

남은 주말을 버릴 수 없어 일요일 저녁 친구들과 놀러 나왔어요!! 저희 지역 명물인 닭갈비를 먹었답니다ㅎ(어딘지 아시겠나요??!)c 쌈 싸 먹는 건 필수!!! 다 먹고 볶음밥과 사리도 필수!!!!!ㅎ 저녁을..

컨디션이 안 좋은 깜푸 <반려댕댕 #3> [내부링크]

오늘따라 컨디션이 좋지 않은 우리의 깜푸... 알고 보니 깜푸가 마법의 그날이 왔어요..ㅠㅠ feat.깜푸는 여자아이랍니다!  (*강아지는 1년에 2번 정도 2주에서 길면 3주 정도 한다고 하네요ㅠ!) 그래도..

미워할 수 없는 깜푸 <반려댕댕 #2> [내부링크]

집에 귀갈할때마다 이불을 파며 격렬하게 반기는 우리집 흑염소(?) (강아지들은 왜 땅 파는 시늉을 할까요? 스트레스를 받나 ㅠ) 임무를 마치고 나면 자기 고정석에 앉아서 엄마랑 같이 TV를 보고있어요 그..

예민보스 깜푸 <반려댕댕 #4> [내부링크]

저번에 깜푸를 위한 용품을 샀어요!c 바로바로 치약과 칫솔! 그리고 털 빗는 장갑이에요!! 먼저 깜푸는 양치 대신 양치 간식(?)으로 대신해서 치약은 처음이에요ㅠㅠ! 처음이라 그런지 경계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장날!!(feat. 어르신들의 백화점) <촌떡일상 #3>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 나자 마자 만져달라고 손을 가져가는 깜푸... 결국 쓰다듬어주면서 달래줬어요ㅎㅎ 오늘은 엄마를 따라서 장을 가봤습니다!!(오늘이 장날이라고 하네요!!) 가는 길에 역에 있는 비둘기행님들..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주말!!c <촌떡일상 #2> [내부링크]

드디어 주말이 왔어요!!c 저는 한 달 전 학교를 휴학하고 본집에 와 잉여스러운 삶을 보내고 있었어요ㅎ 그러나 잉여의 삶도 금방 질려버렸고 일을 해야 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답니다..! 운 좋게 나..

흑염소(?) 키우기 <반려댕댕 #1> [내부링크]

저는 촌떡이는 흑염소를 한 마리를 키우고 있어요. 사실은 까만 털을 가진 강아지(푸들)에요 ㅋㅎ(그래서 이름이 '깜 푸'에요!ㅋ) 올해로 8살이 된 보기보단 한 세월 하는 아이랍니다! 귀여운 모습때문에..

난 20대 촌떡이! <촌떡일상 #1> [내부링크]

인생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우선 저는 대한민국의 흔하디 흔한 20대 남자 대학생이에요!(feat. 휴학생) 작년에 국가의 임무를 다하고 사회로 돌아와 재밌는 경험이 없을까 하다가 블로그를 접하게 됐..

쿠팡 파트너스 하는 방법!! <촌떡일상 #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촌떡입니다!!ㅎ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그냥 저번에 쿠팡 파트너스를 처음 시도했는데 궁금해하신 분들이 많아서 글을 써보려고 해요!! 1. 먼저 인터넷에 쿠팡파트너스를 검색합니다. 저는 크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