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m8270의 등록된 링크

 jhm827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청주 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저도 정말 둘째 가라하면 서러울 만큼의 슈퍼 집순이 인데요, 8월의 둘쨋날에 너무나 소중한 인친님들께서 저를 만나기 위해 청주에 방문하기로 하셨습니다. 일찌감치 청주 시외버스 터..

로제 불닭 떡볶이 어디에서 팔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올리부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었던 불닭 로제 떡볶이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현재 불닭 로제 떡볶이와 불닭 로제 납작당면은 CU편의점에서 2+1 으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제가 동네에 마트들을..

구글 검색기록 삭제와 끄기 1분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오늘은 구글 검색기록 삭제와 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검색기록 삭제 사실 혼자 사용하는 노트북이나 pc라면 구글 검색기록을 삭제하거나 끄기할필요가 없겠지만,..

카카오 애드핏 가입하기와 연동하기 조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애드센스 심사 승인받은지 얼마 안된 지금 이순간, 저는 또다른 수익 파이프라인을 구축해보려 합니다. 그것은 바로 카카오 애드핏 입니다. 사실 아직 카카오 애드핏이 무엇인지는 잘..

맥북 에어 한영전환 단축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맥북에어m1 을 처음 사용할때에는 윈도우와 달랐던 키보드 때문에 적잖이 당황하신분들 많으시죠? 저역시 많이 당황을 했었답니다. 맥북사용중 가장 당황스러웠던 것은 한영전환키를..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이모티콘 하트도 물론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을 알아볼텐데요, 평소 카카오톡이나 그외 여러 사이트에서 자주 사용하는 문구들을 텍스트 대치모음을 통해 저장해두면 간편하게 입력을 할수있는 아이..

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와 글씨 크기변경하기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글씨크기와 글씨체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무의식중에 어느순간 익숙해지는 글씨크기와 글씨체가 있습니다. 굳이 바꾸지 않아도 불편한지 모르겠고,..

아이폰11프로 카카오톡 테마 바꾸기 다운받을 필요없이 공식테마로 [내부링크]

아이폰 11 pro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변경하기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지긋지긋했던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를 변경하는법을 알려드릴꺼예용. 저는 아이폰은 7년가량 사용하면서 카..

청주 분평동 카페 봄브레드 줄안서고 먹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리부입니다. 때는 간발적인 소나기가 내리던 6월. 유명하디 유명한 청주 분평동 봄브레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인스타에도 이미 핫한 청주 분평동 카페인데요, 저와 함께 구경해보실까요? 이 자..

맥북 에어 m1 화면 캡쳐나 녹화하기 밥먹기보다 쉬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리부 입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1 까지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갈아탄후부터 쭉 아이폰만을 사랑하는 애플러버 입니다. 이번에 맥북 에어 m1을 구입하면서 맥북이 너무 어렵더라구요. 사실 아이폰도..

맥북 에어 m1 개봉기와 최저가를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솔직한 리뷰를 이야기하는 리뷰부자 올리부 입니다. 오늘은 시원하게 남편한테 선물받은 맥북 에어 m1 개봉기를 이야기하려 합니다. 지난달 생일에 멀리 떨어져있는 남편에게 맥북사달라고 한마디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