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0813의 등록된 링크

 ji-08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고양이 미용] 하남 꿈냥꿈냥 고양이 무마취 미용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는 전 어쩔수없이 빵이 미용을 시킬수밖에없어요 ㅠㅠ 정말 이게...시키면 스트레스 받는데 집에서 배를 밀수만있으면 어디가서 안밀어도되는데 배를 절대..

[고양이 모래] 모래, 고양이 화장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엉이와 입니다!!! 이번에 케이캣에 다녀왔을때 모래와 대형 화장실을 구입했다고 전글에서 얘기드렸잖아요! 오늘은 모래와 화장실 후기를 알려드릴려고해요!! 일단, "강집사"라는 곳에서 구입했던..

[고양이] 빵이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엉이와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 키우고있는 고양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좀 해볼려고해요! 전에도 얘기했듯이 저는 첫째냥이가 있는데 지금은 본집에서 생활하고있어요 이름: 빵 품종: 브리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모두다 알아야되는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엉이와 입니다 요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 때문에 세계 각국들이 비상들이 걸렸어요 저희나라도 예외는 아니죠 지금까지 확진자가 네번째까지 나왔어요 이제 점점 안늘어갈거라고..

[애완용품 할인매장]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원래는 제가 빵이 용품을 매번 인터넷으로 시키는데 저번에 방문했던 케이 캣 박람회에서 고양이 모래를 제가 샀어요ㅠㅠ 그런데 원래 쓰던 게 아니라 먼지 날림이 심해서 바꿔..

[고양이는 처음이야] 처음이라면 알아두면 좋은것 [내부링크]

고양이는 도대체 왜? 1인 가구가 많아지기 시작하면서 반려견, 반려묘를 키우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생겼습니다. 물론 저도 집사 10년차입니다. 처음 접하게 된 이유는 요새 흔히 말하는 냥줍이란 것을 하게 되었..

추울때 생각나는 파주 닭칼국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긴한데 코로나 떄문에 식당에가서 밥먹기가 조금 부담스러울때는 집앞에서 먹고싶은거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게 짱! 집앞에 파주 닭칼국수가 있어서 예..

추억의 옛날 도시락 추천 :: 든든한 한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요 며칠 한파, 눈 때문에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이번에는 최고로 많은 눈이 내린 것 같은데 정말 오랜만에 함박눈을 볼 수 있어서 처음에는 좋았지만 퇴근길에 내린 폭설로..

페스룸 고양이 화장실 모래 실제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스룸 제품은 가격들이 조금 있는 편이라 제 가격에 사기 조금 부담스럽지만 원래 쓰던 두부 모래 제품이 이상한 건지 이번에 잘못 만들었는지 원래는 가루들이 많지 않았는데 갑자기 모래 가루들이..

배달음식 곱창,막창 야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야식으로 빠질 수 없는 메뉴가 있는데 족발, 보쌈+곱창, 막 창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들인데 이게 또 못하는 집에서는 냄새가 나면 먹지를 못하잖아요 저도 냄새나는 곱..

에어팟2 투명 케이스 + 목 골프공 안마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새해 시작과 동시에 이사 갈 날도 얼마 남지 않아서 가구, 가전 그릇이나 너무 정신없는 하루가 지나다 보니까 블로그를 잠시 미뤄둬버렸네요 ㅠㅠㅠ 이번 연도에는 정..

배달음식 죠스떡볶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입니다(´`) 요새는 배달이 잘 되어있어서 시켜 먹기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어디 나가서 먹기도 그렇고 집에서 해먹기 귀찮은 메뉴가 떡볶이인데 집 앞에 위치하고 있는 죠스 떡볶이를..

수도권 23일 0시부터 5인이상 집합금지 :사적모임 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입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하루하루 10,000명 이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오는 문자며 확진자 몇 명이 나왔다는 문자를 받을 때마다 한숨밖에 안 나오더..

페스룸 고양이,강아지 덴탈 클린 칫솔+덴탈 클린 치약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요새 페스 룸에서 할인을 많이 하는 편이라 미리 쟁여두기 위해서 자주 들어가는 편인데 이번에 덴탈 칫솔이 작게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하러 갔어요 포장박스..

에어팟2세대 개봉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엉이와 입니다(´`) 이번에 제가 늦은 감이 있는 #에어팟2세대 개봉기를 쓸려고 해요 원래는 1세대를 사용했지만 떨어트리고 물에 빠트리다 보니.. 어느새 3년이 지났는데 잘 버텨줬다고 생각..

가성비 좋은 샤오미 미에어 공기처정기 3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면역력이 약해진 틈을 타서 비염이 생겨버려서 2년째 고생 중인데 고양이 알레르기도 원..

[삼성전자 TV] 삼성전자 the serif tv 138cm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입니다(´`) 내년에 이사를 하는데 기간이 붕 떠서 단기로 들어온 곳에 TV가 없어서 구매를 하게 됐어요 스탠드형이라 tv 장을 안 사도 되고, 나름 인테리어도 되고 그래서 구매를 했어..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로지텍 Logitech 휴대가 편한 K380, M350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갤럭시탭을 사고 나서 키보드 커버를 사지않았는데 사용하다보니 꼭 필요할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블루투스 키보드가 굉장히 많아서 어떤 브랜드를 사야 되는지 어떤 상품을..

갤럭시탭S7+ 12.4 LTE+wi-Fi 256GB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아이패드랑 고민고민하다가 결국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다른곳에서도 최저가로 사면 몇만원 정도는 싸게 살수있지만 쿠팡은 로켓배송이라는것이 있잖아요??!!! 고민하..

코로나도 싫고 날씨도 춥고 고양이와 하루종일 보내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 와입니다(´`) 코로나.... 이번 연도 1월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12월... 처음에는 정말 아무렇지 않게 행동했던 것들이 일상이 되고 없어서는 안 될 물건들이 생기고 일상의 변화도 너무..

양평 벗고개터널 찐! 서울 근교 별보러 가기 별천지 : [내부링크]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3탄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저번에 양평에 벗고개터널을 다녀왔는데 잘못 다녀왔다는 포스팅 보셨나요?? 이번에는 진짜로 벗고개 터널에 다..

[광명 밤일마을 카페] 이케아근처 밤일마을 분위기좋은 카페 몽트리베이커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입니다(´`) 제가 이케아 갔을 때 광명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밤일 마을이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몽트리베이커리에 방문했어요 이때는 시간이 조금 늦어서 그런지 안에 손..

[남양주 맛집] 생생정보통 895회에 방영된 골프채 갈비탕 맛집 부산본가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제가 생생정보통 895회에 방영된 골프채 갈비탕이 유명한 #부산 본가 식당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생생정보통 보고있는데 엄청난 크기에 갈비가 들어있는 갈비탕을 보고 꼭..

[나혼자산다 화사편] 368회에서 나온 화악터널쌈지공원 별구경하기: [내부링크]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2탄 안녕하세요 부엉이 와입니다(´`) 이번에 <나 혼자 산다> 368회에서 나온 마마무 화사 씨가 다녀온 별들이 그림처럼 있던 그곳에 다녀왔습니다!! 나 혼자 산다를 시청하고..

[광명이케아] 광명에 위치하고있는 이케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입니다(´`) 며칠 전에 제가 광명 이케아를 다녀왔어요 내년에 이사를 가야되서 사야될것들이 좀 많은편이라 가격이 얼마정도하는지 견적을 조금 내고싶어서 다녀왔는데 솔직히..먹방..

배달음식 모둠 회 시켜먹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날씨도 쌀쌀하고 코로나도 2.5단 계고 어디 나가서 먹지도 못하니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 먹는 것 같아요 필요한 것들은 웬만하면 쿠팡에서 시키기도 하고 모두 마스크 잘..

[하남 미사 맛집] 파스타 맛집 RICCO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오늘은 하남미사에 위치하고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리코라는 곳에 방문했어요 여기도 전에 방문했던 곳인데 점심시간인데도 코로나때문에 그런지 두팀정도 있었어요 ..

[제주도 협재,한림 맛집] 해물갈비찜 맛집 옥만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제주도는 언제 가도 항상 즐겁고 기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이곳은 5월달에 다녀온 곳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처음으로 왔을때는 구경하느라 바빠서 맛집은 찾을 생각도안하고..

[제주 중문맛집] 통갈치조림,구이 전문점 색달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제주도 여행에서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도 있는데 통 갈치조림, 구이가 유명한 전문점 색달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새별 오름에 들렸다가 저희는 산방산 유람선을 타기 전..

페스룸/ 고양이 버블 샴푸 &펫 닥터 스프레이 플러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페스룸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요 #페스룸 은 반려동물 제품들을 파는 곳인데 할인 안 할 때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 내는데 전 할인할 때마다..

까사니 핸드블랜더 특가:: [내부링크]

oneany.shop/pXA6ni [美친특가] 소량재입고 까사니 핸드블랜더 4in1세트 BT-HB200 nefing.com #까사니핸드블랜더 제품인데요 핸드블랜더를 살려고 고민고민하다가 좋은 것들은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서울근교 별보기 좋은곳: 양평 벗고개터널 [내부링크]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1탄! 안녕하세요 부엉이 와입니다(´`) 매일 집에만 있기도 뭐하고 친구랑 함께 새벽에 한적한 곳에 별을 보러 갔다 왔어요 저번에 저는 나 혼자 산다에서 나온 화악터널도 다..

완전히 달라진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하세요!!! bit.ly/3q2BsaO 완전히 달라진 메이플스토리M이 온다 nefing.com

[강동구 한정식] 가족외식하기 좋은 강동구 한정식집 수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입니다(´`) 하루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남에 집근처까지 확진자 문자가 오는거보니 혹시나 확진자가 우리동에 있을까 불안한 마음이 드는 하루네요... 저도 9월에 상견례 예정이었으..

배달음식/ 하남치킨 맛집 치킨처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이제 내일부터 21시 이후면 음식점에서 음식을 드실 수 없고 2단계로 바뀌면서 많은 변화들이 생길 텐데 큰 걱정부터 앞서네요.. 제가 하남으로 이사온지 3년째인데 치킨이..

24일 0시부터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격상! 바뀌는 일상 공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저번 주부터 계속 코로나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점점 괜찮아지는 듯싶더니 갑자기 또 유행이 시작되었어요 1단계로 내려간후로 굉장히 많이들 모이는 곳에 있고 그런 경우 때문에 그런..

[강동구 올림픽공원점] 강동구 올림픽공원 가족모임,상견례하기 좋은 일식집 긴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비가 온뒤 날씨가 굉장히 쌀쌀해졌는데 몇일전에는 날씨가 더워서 얇은옷을 입다가 또 추워지니 패딩을 꺼내 입어야 되겠어요 작년에도 생각외로 많이 안추워서 후리스하나..

[강동구 한정식] 상견례,가족모임하기좋은 상일동 강동반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요새 상견례 자리를 알아보고 있는데 계획은 9월에 상견례를 하는것이었는데 바쁘기도 바쁘고 코로나도 너무 심해져서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드디어하게 되었어요 시부모님,..

[강동구 둔촌동 맛집] 칼국수 전문점 황도 바지락 칼국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둔촌동에 위치하고 있는 황도 바지락 칼국수라는 곳인데 강동구 사람이라면 한번 쯤은 가봤을것 같은 이곳! 제가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하루 종일 비가 오는 날에는 뭔가 칼..

[면목동 맛집] 가성비 갑인 족발 맛집 하륜일만족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 하남에 살고있지만 그래도 가끔은 나들이 정도는 해줘야 되잖아요? 면목동에 갈 일이 생겨서 지나가다가 족발집이 생긴 걸 발견 면목동에는 갈일이 잘없는데 배도 고프고..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하고있는 맛집 달려라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입니다(´`) 저는 지금 하남에 거주중이라 하남 스타필드를 꽤 자주가는 편이에요 그대신 점심이든 저녁이든 스타필드 안에서는 왠만하면 잘 안먹는데 이번에는 하남 스타필드안에 위치..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늘봄 방문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10월달에 방문했던 제주도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늘봄 흑돼지라는 곳에 방문했는데요 제가 5월달에 다녀왔을때는 마트에서 흑돼지를 사서 숙소에서 구워먹었는데 그때..

[크록스 털신 ]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크록스 털신 개봉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편하게 신을 신발이 필요하다고 해서신발을 찾아보는 도중에 저번에 크록스 매장에서 봤던 크록스 털신이 너무 따뜻해서 남자 친구가 사고 싶다 했는데 그날 사이즈가 없어..

[강원도 속초 여행] 커피가 맛있는 속초 한옥카페 너울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속초에 방문했을 때 짬뽕순두부를 먹고 그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이곳은 한옥 카페인데 검색했을 때도 은근 사람들이 만이 간 카페더라고요 그래..

[강원도 속초 여행] 강원도 속초 수산물 중앙시장 방문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제주도에 방문하면 필수 코스로 들려야 되는 곳이 올레시장이고 강원도 속초에 오게되면 속초 중앙시장이 유명하더라고요 원래 그전에 아바이순대마을에서 먹을까 했다가 생..

[강원도 속초 맛집] 짬뽕순두부가 유명한 학사평 콩꽃마을 하성짬뽕 순두부 방문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닷바람 좀 쐴 겸 속초에 다녀왔어요! 속초에는 학사평 콩꽃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는 짬뽕 순두부 맛집을 다녀왔는데 순두부마을이 있는 건 처음 알았고 짬뽕 순두부라는 것도 처음 알았어..

[천호동 맛집] 천호동로데오 맛집 틈새라면 방문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날씨도 선선하기도 하고 낮에는 덥고 환절기라서 그런지 감기도 쉽게 걸리고 몸도 축축 처지는 그런 날일 때는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을 먹으면 좋은데 천호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 애월 맛집] 제주도 애월 해물라면 맛집 제주와 함께라면 방문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제주도하면 해물이 유명하고 에메랄드빛바다도 유명하고 해물라면도 유명하다는 점!!! 저는 그 유명하다는 애월에 위치하고있는 해물라면집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일찍 열고 일찍..

[제주도 김만복 본점] 제주도 김밥 유명한 제주 김만복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 와입니다!! 제주도 하면 뭐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제주 김만복을 아시나요?? 다들 아시겠지만 제주 김만복은 김밥이 특이해서 더 유명했던 집이에요 저는 제주도 방문할 때마다 가보지를 못해..

[제주도 억새 새별오름& 새빌카페] 제주도 오름 추천!! 억새밭 인생샷 명소 새별오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10월에 방문한 제주도에 대해서 쓸건대 5월에는 시댁과 다녀왔지만 이번에는 친정과 함께하는 여행이에요 결혼 전에 가족여행을 다녀와야 될 것 같아서 여행을 기획하게 되었는데 이..

[제주도 김녕해수욕장 맛집] 수제버거가 유명한 삼다 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 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는데 더 맛있는 곳을 더 찾아다니고 더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조금이나마 재정비를 위해서 잠시 쉬었어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

[가평 커플,가족펜션] 실내수영장 가평 풀빌라 다이아펜션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 돌아다니기도 좀 그렇고 제가 8월에 일이 끝나서 9월 말쯤에 예랑이 와 함께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시국이 시국인지라..수영장 이런 곳은 절대 못가고 ..(나중되도 전 못 갈듯싶어요..) 가평..

[제주도 함덕 맛집] 제주 공항근처 맛집 전복요리가 유명한 순옥이네명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5월에 다녀온 제주도 맛집에 대해서 소개를 할게요 이번에 사회적거리두기가 2.5단계를 격상하고 나서 예비 신혼부부들이 굉장히 힘들어했던 달이었던 것 같네요 저 또한 원래는 예정돼있던 결혼..

[공릉동 맛집] 공릉동 골목식당 백반집 경복식당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주에 다녀온 골목식당에 나온 경복식당에 대해서 쓸게요!! 가기전날부터 여기는 방송중이니까 일찍 가야된다고 생각해서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출발했어요!!! 여기는 방송에서 나왔다시피..

[서산 가볼곳] 서산에 위치하고있는 해미읍성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충남 서산에 위치하고 있는 해미읍성이라는 곳에 방문했어요!!! 처음에는 골목식당 맛집 찾으러왔다가 시간이 비어서 한번 둘러보고자 들어갔어요!!! 해미읍성은 서해안 방어를..

[태안 가두리낚시] 가두리낚시 처음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친구 커플과 함께 저희는 태안에 위치하고있는 가두리낚시를 하러 갔어요!!! 가두리 낚시는 낚시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좌대에서 물고기를 풀어서 낚시는 하는 방식이에요!..

[서산 맛집] 골목식당에 출연한 맛이나식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제가 친구부부와 함께 태안에 놀러갔다가 서산에 골목식당 출연한 집이있어서 방문하기로해서 방문을 했어요!!! 여기는 해미읍성 앞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맛이나 식당 인..

[시흥 아울렛]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얼마 전에 다녀온 시흥에 위치하고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에 다녀왔어요!! 주차장도 정말 넓고 입구랑 출구 모두다 고속도로로 바로 진입이 가능해서 다른 지역에서도 방..

[신종코로나,우한폐렴] 홈쇼핑에서 마스크 판매 편성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 때문에 급속도로 지금 마스크 품절 사태가 계속 나고 있잖아요 지금 중국에서 신종코로나로 사망 700명 넘고 확진만 3만4천명 육박.. 1..

[하남 맛집] 소담촌 샤브샤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하남인이라 하남에 있는 맛집이라면 다 찾아다닐 기세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샤브샤브를 좋아하는편이라 샤브샤브집들은 한번씩 가본것같네요!!! 요새는 무한리필집이 굉장히..

[천호동 맛집] 추억의 맛집 한스델리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혹시....추억의 맛집 한스델리를 아시나요?!!!!!! 이렇게 말하면 나이가 금방 들통나버릴수도 있겠죠?!!!ㅎㅎㅎㅎ 저는 중고등학교때 정말 많이갔던 기억이 있어서...한살도 먹..

[코스트코] 대림바스 샤워기 실제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ㅠㅠㅠ 경기도권도 지금 점점 확진자가 늘어나고있어서 저도 불안한 마음뿐이네요 ㅠㅠ 혹시나 우리 동네에는 자가..

[천호 카페] 키읔피읖 카페 갔다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지금은 하남시에 살고있지만 강동구 토박이인 저에게 천호 로데오는 중고딩때 엄청 자주갔었어요!! 예전에 로데오 생겼을때는 천호에 이런곳이 생기다니 이랬는데.. 지금은 뭐..

[고양이 숨숨집] 루어캣 숨숨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오늘은 제가 루어캣에서 샀던 숨숨집에 대해서 후기를 쓸거에요!!! 1월달에 박람회에서 구입했던 숨숨집인데요!! 루어캣은 스크레쳐 제품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고양이 키우시는..

[남양주카페] 베이커리가 유명한 오로라베이커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요새 우한폐렴때문에 어디 못 나가시잖아요 ㅠㅠ 저도 물론 사람 많은 곳들을 가기가 굉장히 꺼려지더라고요 ㅠㅠ 외출 시 항상 마스크는 끼고 다니세요!!! 예방이 중요한 거잖..

[여의도 맛집] 수요미식회 방영된 여의도 부대찌개 희정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엉이와 입니다!!! 제가 예전에 다녀왔던 여의도에 위치하고있는 희정식당에 대해 얘기해드릴게요!! 저는 다녀온지 조금 되서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건 몰랐네요!! 2015년도에 수요미 식회에 나왔..

[하남맛집] 돈까스가 맛있는 호천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돈가스 킬러인 남자 친구와 함께 하남에 돈가스 맛집이라고 유명한 곳을 방문했어요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때문에 밖에 나가시는 게 꺼려지시잖아요 저는 남자 친구..

[하남 미사 카페] 미사중앙점 메가커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오늘은 하남 미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맛도 맛이지만 착한 가격에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 가리카노(1L)가 3,0이에요!! 이쪽에는 카페들..

[강남 맛집] 샐러드 파스타가 유명한 강남 미즈컨테이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미즈컨테이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미즈컨테이너는 제가 알기로는 원래 대구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서울에 생겼다고 들었어요 제가 처..

[하남미사 맛집] 덕만이네 뼈 해장국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오늘은 하남 미사에 위치하고 있는 덕만이네 뼈 해장국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다른 곳이랑 다르게 뼈 해장국만 팔아요ㅎㅎ 감자탕은 팔지 않더라고요! 오직 뼈 해장국과 우거지..

[두물머리] 가족끼리 산책하기 좋은곳 두물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 와입니다!! 설날인데 다들 잘 보내셨나요?? 설날에 가족들끼리 모이면 콧바람 좀 쐬러 나가기도 하는데 차가 막혀서 다들 걱정하시잖아요 ㅠㅠ 솔직히 차 막히면 운전하는 사람도 힘들고 앉아..

[2020 케이캣페어] 조금 늦은 고양이 박람회 후기! [내부링크]

1.17(금)~1.19(일)에 진행되었던 케이캣페어 다녀온 후기를 쓸거에요 시간이 좀 지나서 조금 늦은 후기입니다!! 케이캣페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고양이집사라면 알수밖에없는 고양이 용품들을 싸게파..

[강남 카페] 나도 가봤다 블루보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와 입니다! 그 유명하다는 블루보틀을 다녀온 후기를 작성할 건데요 처음 블루보틀 생겼다고 했을 때 줄 서서 대기했다고 했는데 저희는 좀 뒤늦은 방문이라 그런가 대기를 하고 그러지는 않았어..

[남양주 카페] 남양주에 유명한 아벨커피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엉이와 입니다! 다들 커피를 안좋아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하루에 한잔은 꼭!!드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그래서 제가 커피 유명한곳을 소개해 드릴려구합니다! 팔당역 근처이기도하고 주차공간은..

[춘천 맛집] 춘천 도원 뚝배기 짬뽕 유명한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엉이 와입니다 오늘은 춘천의 맛집!! 도원 뚝배기 짬뽕을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몇 년 전부터 제가 남자 친구와 함께 춘천 지나가는 길이 생기면 항상 들려서 꼭!!! 먹으러 갔던 곳입니다 춘천에는..

[강동구 암사동] 암사 주양두리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주소: 서울 강동구 고덕로 89 2층 open:11시 close:21:00 주차는 밑에 1층에 보시면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건물 입구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나와요 가격은 나쁘지 않은 가격! 3명에서 같이 가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