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bung04의 등록된 링크

 jibung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4건입니다.

장출혈대장균 주의 예방법 [내부링크]

용혈성 요독 증후군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장출혈성 대장균 감염증,여름철에 특히 주의하세요!  2011년∼2016년에 발생한 장출혈성 대장균 감염증 환자 중 역학조사서 분석 결과 계절별로는 여름철, 연령별로는..

통일부 장관 사의 표명, 앞으로의 난제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아침이 되자 회사가 배달했다..."분위기를 새롭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하는 것도 내 의무다." 김 위원장은 남북관계 악화에 대해 누군가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런 마..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내부링크]

무직자는 현재 서류상으로 소득증빙이 불가능한 사람 또는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 또는 주부가 되겠습니다. 여러 가지 사정이 있겠지만 다니던 직장에서 퇴사를 하였더나, 급여를 현금으로 수령하거나, 세금..

최저임금 심의 본격 시작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은 시급 8,590원으로 최저 월급은 1,795,310원 입니다. 국가가 임금의 최저 수준을 정하고, 사용자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 입니다. 1..

소액대출 쉬운곳 [내부링크]

우리는 언제나 자본주의 사회를 살면서 앞날이 깜깜할 때도 있습니다. 이 자본주의 사회를 살려면 꼭 필요한 건 '돈'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풍족할 수 없는 주머니 사정에 허덕이며 하루하루를 보낼 때가 많이 있..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 지역 감염 확산이 이태원을 시작으로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와중에, 최근에 쿠팡 물류센터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나와 100여 명의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하여 사람들의..

암보험 비교견적 가격 추천 [내부링크]

보험을 크게 두 종류로 나뉘면 암보험과 실비보험으로 나누어집니다. 실비의 경우에는 비교적 수월하게 가입이 되지만, 암보험의 경우에는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특약과 옵션들 때문에 어려움이..

대환대출 조건 [내부링크]

우리는 살면서 여러 가지 대출을 이용합니다. 은행, 캐피털, 보험사, 저축은행, 대부 등 이자는 저렴할수록 좋지만, 조건이 맞지 않으면 저금리 이자를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기준이 맞아야 저렴한 저금리로 이..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자격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하여 각기 지자체 및 정부에서 특단의 조치로 '긴급재난지원금' 및 '생존자금'등 유례없는 현금성 지원으로 경제를 일으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시에서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내부링크]

국세 환급금은 중간 예납, 원천징수 등으로 납부한 세액이 납부해야 할 세액보다 많은 경우나 납세자의 환급 신고, 근로. 자녀 장려금 신청 등에 의해 발생됩니다. 이 중 납세자가 주소를 바꿧다가 국세 환급금..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내부링크]

정부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전 국민에게 시행한 후에 각 지자체 별로 소상공인에게 생존자금 등의 명목으로 현금성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한민국 수도인 서울에서도 자영업자 생존자금 지원을 시작했는..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여러분들 듣기에는 조금 생소하시죠?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의 지원 목적은 은행이나 기타 금융권에서 내부 심사조건 외에 정부가 보증한도를 부여하여 한도만큼 보증해주고 저금리로 대출이..

첼로 자전거 입문자 중급자 상급자 [내부링크]

이제 바야흐로 땀이 뻘뻘 흘리는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봄비가 왔다 갔다 내리면서 땅은 촉촉해지고 대기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제 자전거의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자전거 라이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내부링크]

아파트를 전세나,월세를 사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자가로 직접 구매하시고 등기부등본상 소유자로 되어 있으신분들이 더 많이 계실 겁니다. 이런 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내가 갖고 있는 집이 얼마나 올랐는지가..

무료 영화 보는 곳 [내부링크]

가끔가다 집에 있으면 핸드폰도 재미없고 컴퓨터 게임도 재미없고 티브이도 재미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언젠가 봤었던, 예전에 봤었던 영화들이 머릿속을 새록새록 스치고 지나갈 때가 있습니다. 그때 그영화 다..

개인사업자 대출 [내부링크]

개인 사업을 운영하다 보면 자금난의 문제가 올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결제해줘야 하는데 결제대금이 갑자기 없을 때, 결제를 받아야 하는 상황인데 결제를 못 받고 있는 상황일 때 등.. 개인사업자 대출은 직장인..

당일대출 가능한곳 [내부링크]

당일날 시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가 간혹 가다 종종 있죠. 하지만, 현금은 지금 가지고 있지 않고, 급하게 자금을 보내야 할 때에는 당일 대출 가능한 곳을 찾기 마련입니다. 당일 대출은 신속함이 생명이라 빠르게..

캠핑카 대여 가격 [내부링크]

요즘에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하시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랜만에 저는 가족들이랑 야외로 놀러 갈 생각입니다. 하나 아직까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 중이라 사람 많은 곳에서 가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래..

아파트 시세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인 이사철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날이 더 더워지기 전에 이사를 가려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집을 사고팔 때 그 집의 어느 정도의 시세를 알고 있어야 하는데, 부동산..

전원주택 건축비용 [내부링크]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님과 한평생 살고 싶네,, 라는 가사를 모르는 우리나라 국민들은 없으실 겁니다. 초원 위의 단독주택 건축을 하여 가족들과 평화로이 살고 싶은 마음은 누구..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내부링크]

현대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세계 경제와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이 마이너스로 돌아가고 있는 가운데,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동산인 아파트를 가지고 있지만 아파트..

KB국민은행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신규 통장을 개설하거나 대출 심사 약정서를 작성할 때 빼고는 거의 은행에 직접 오프라인으로 찾아가는 경우가 드뭅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은행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은행..

GTA5 무료 다운 설치 [내부링크]

GTA5 무료 다운 설치 안녕하세요.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쉬고 계신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집에서 주야장천 유튜브나 티브이만 보기에는 너무 무료한 하루하루인 것..

서울 소상공인 자영업자 현금지원 신청 접수일 [내부링크]

서울 소상공인 자영업자 현금지원 신청 접수일 서울시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매출 감소 및 사업 축소로 고통받고 있는 영세한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140만 원의 현금지원을 이번 달 2..

중고차 시세표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표 중고차를 사거나 팔 때에는 항상 내가 팔려는 차 또는 내가 사려는 차의 시세를 알고 싶기 마련입니다. 괜히 나 혹시나 중고차 매장을 방문했는데 내가 시세를 모르고 있다면 낭패를 보지 않을까..

유권 입대 여자친구 [내부링크]

유권 입대 그룹 블락비의 멤버 유권이 18일에 군에 입대한다고 합니다. 오늘인데요. 이날 유권은 훈련소에 비공개로 입소하여 일정 기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에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져 있..

코로나 19 발생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19 발생현황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여파로 현재 전 세계가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누적 확진자 및 사망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코로나 슈퍼 확진자가 퍼트린 제2차 공포가 아직 도사리고..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일상생활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인 바로 '핸드폰'입니다. 하지만 고가 정책과 최근에 나온 5G 요금제로 인해 핸드폰 요금이 부담되기는 마찬가지인데요, 가정에서 나가는..

인터넷 무료 도장 만들기 사이트 리스트 [내부링크]

인터넷 무료 도장 만들기 사이트 리스트 요즘에는 오프라인 용지를 줄이기 위해 모든 문서 작업을 전자결제 및 전자문서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문서작성을 위하여 매번 출력하면 번거로움도 있고, 용지 낭비..

화병 증상 [내부링크]

화병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가슴속에 담겨 있는 '화' 때문에 일어나는 '화병 증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화병이란? 화병은 명치에 무언가가 걸린 느낌 등으로 다양한 신체 증상을 동반하는 우울증의 일종으..

모공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모공 줄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중에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날씨가 오락가락하는도 중에 5월 한 달에도 어쩔 땐 춥다가 어쩔 땐 엄청 덥다가 날씨가 왔다 갔..

주부대출 쉽게받는곳 [내부링크]

<주부대출 쉽게 받는 곳> 안녕하세요. 날씨가 오락가락하는 5월의 어떤 날입니다. 오늘은 주부대출 쉽게 받는 곳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주부 같은 경우는 일정한 소득이 발생하지 않기에 갑자기 급하게 돈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카드 실적 [내부링크]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카드 실적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 이번 달 11일부터 전국적으로 마스크 요일제에 따라 신청이 됐습니다. 이에 따라 주로 사용하는 카드사를 통하여 신청하는 세대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2차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2차 총정리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세계경제와 국내 경제가 저조해진 소비심리로 인하여 정부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을 위해 총 16조 4천억 원의 예산을 투..

자영업자 대출 [내부링크]

자영업자 대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현재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재정 상황이 많이 안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국가에서 재난지원금 또는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로 인해 많은 보전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1차..

수원 웨딩박람회 선착순 300커플 [내부링크]

수원 웨딩박람회 소개 전 세계가 아직도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부들부들 떨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랑의 결실을 맺은 커플들은 자신의 미래, 서로의 미래를 위하여 결혼을 준비하는 시기인 5월이기도 하죠...

불면증 해결하려면 이방법 추천 [내부링크]

불면증 해결하려면 이 방법 추천 생활 속에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잠을 못 자면 정말 많이 피로해집니다. 전날 충분한 수면을 하지 못했다면 일상생활에서 활동을 할 때 정말 불편함을 느낍니다. '불면증'은 사..

주식 하는 방법과 주식 투자 방법 [내부링크]

주식하는 방법과 주식 투자 방법 수익률이 높고 안정 전적인 재테크를 찾는 분들의 가장 많은 관심사는 단연 '주식'입니다. 주식을 막 시작하는 주식 초보를 위하여 주식하는 방법과 주식 투자 방법을 소개해..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날씨가 점점 더워지더니 이제는 비가 오다 말다 바람이 시원하게 또 부니 왠지 가을 같은 분위기의 계절입니다. 이번 달 11일부터 정부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자격 신청방법 지금 현재 대한민국 및 전 세계에서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하여 가계 부채 증가 및 실업률 증가로 인해 많이 힘든 실정입니다. 아마 현재도 '개인회생' 또는 '개인파산'을 고려..

개인파산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개인파산 신청자격 신청방법 요즘 많이 힘드시죠? 아마 '개인파산 신청자격' 또는 '개인파산'을 검색하시고 들어오셨다면 많이 지치신 상태 이실 겁니다. 지칠 때로 지쳐서 힘들어 개인파산까지 알아보시는 거죠..

직장인 신용대출 빠르고 안전하다 [내부링크]

직장인 신용대출 빠르고 안전하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우리나라를 침공한지도 어느덧 4달이 되어 갑니다. 정말 지옥 같은 시간입니다. 매일매일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사는 긴장의 연속 속에 가정경제가 많이..

요실금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요실금 치료방법 얼마 전에 텔레비전에서 요실금 관련 내용을 접했었었는데요. 요실금이란 게 참.. 요실금에 걸린 사람들은 일상생활하면서 정말 많이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남녀 구분 없이 걸린..

주택 임대사업자 혜택 [내부링크]

주택 임대사업자 혜택 최근에 지인의 추천으로 경기도의 한 아파트를 하나 분양받았습니다. 없는 살림에,, 아파트까지 사버리니 나갈 돈이 너무 많더라고요, 제가 사는 집은 따로 있어서 임대를 주려고 하는데..

정부지원 서민대출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대출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가계대출이 주택담보대출을 제외하고 뻥 튀었다는 뉴스 기사들이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세계 경제, 나라 경제도 중요하지만 첫째로 우리의 집의 경제가 중요합..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내부링크]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안녕하세요 또 하루가 깊어가는 밤이 되고 있습니다. 요새 성인 남성, 여성의 결혼율이 많이 줄어드는 추세입니다. 왜 그런지 통계청에서 나온 발표를 확인하는데, 1위가 바로 '집 값' 문제..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내부링크]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국민임대와 공공임대 국민임대는 무주택 저소득층(소득 1-4 분위 계층)의 주거안정 도모하기 위하여 국가재정과 국민주택 기금을 지원받아 건설, 공급하는 임대아파트입니다. 공공임대는, 5년..

당뇨병 초기증상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 증상 '당뇨병'은 혈당을 처리하는 신체의 능력을 손상시키는 상태의 질병입니다. 미국에서는 진단되지 않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18세 이상 사람들의 수가 3,200만 명이라고 하며, 이 수치는 인구의..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일상생활을 하시다가 보면 기름진 음식이나 튀김류 음식을 많이 드시게 되는데요, 하지만 콜레스테롤이 체내에 증가되면서 성인병이나 각종 합병증을 유발하게 되죠. 하지만, 콜레스테롤은..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사이트 안녕하세요. 5/4일부터 시행된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서비스를 오늘 한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현재는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서비스만 가능하고 아직까지 신청은 되지 않습니다. 하..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 하루하루가 요란한 하루네요. 날씨도 따뜻해지고 늦은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지금. 나들이 생각에 신난 아이들을 생각하면 얼른 어디론가 떠나고 싶으신데요. 오늘은 우리나라의..

어버이날 선물 추천 [내부링크]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은 낳으시고 길러주신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르신을 공격하는 마음을 키우기 위하여 제정한 기념일입니다. 세상 어떤 이가 낳으시고 길러주신 어버이의 은혜를 무릅쓰고 지나..

국민행복카드 신청 및 잔액조회 방법 [내부링크]

국민행복카드 신청 및 잔액조회 방법 오늘은 국민행복카드 신청방법과 잔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국민행복카드를 알고 제 블로그를 들어오신 분들이 대부분 이시겠지만 혹시나 몰라서 설명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수록 야외 활동이 당기는 지금이지만 현재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외출이 자제되고 있는 시점에, 나들이하시..

태국 여행 주의사항 [내부링크]

태국 여행 주의사항 아직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해외여행이 자제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뉴스에서 속속 백신 개발 소식이 조금이나마 들리는 것 같아. 작년에 태국에 놀러 갔었던 경험과 기억을 토대로 해서..

서울시 소상공인 자영업자 생존자금 140만원 현금지급 [내부링크]

서울시 소상공인 자영업자 생존자금 140만 원 현금지급 서울시에서는 코로나 보릿고개라는 절박한 현실에 맞닥뜨린 영세 소상공인 자영업자 소상공인에게 월 70만 원씩 2개월간 '자영업자 생존자금'을 현금으..

비트코인 무료 채굴 사이트 [내부링크]

비트코인 무료 채굴 사이트 안녕하세요. 최근 3년간 핫했던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 같은 경우 채굴하기 위해서는 고 성능의 그래픽 카드와 컴퓨터가 있어야죠. 하..

롯데월드 할인카드 할인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롯데월드 할인카드 할인방법 총정리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로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완전히 종식이 될 때 까지는 유지를 해야 겠죠? 하지만..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 개장 시기 [내부링크]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 개장 시기 오늘은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과 오션월드 개장 시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시기에도 따뜻해진 날씨에 나들이로 거리가 북적..

아군 GP 에 북한군이 총탄 발사 , 대응사격 [내부링크]

아군 GP 에 북한군이 총탄 발사 , 대응사격 2020년 05월 3일 중부 전선 감시초소(GP)에 대해 북한군에서 발사된 총탄 수발이 피탄되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합참은" 우리 군은 대응 매뉴얼에 따라 현장 지..

어도비 Adobe Creative Cloud 삭제하는 방법 , 다운 [내부링크]

Adobe Creative Cloud 삭제하는 방법 , 다운 Adobe Creative Cloud 는 어도비의 각종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및 사양 관리를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어도비 프로그램의 공식 관리 프로그램 이며, 프로그램 변경..

무료웹툰 사이트 추천 모음 [내부링크]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모음 무료로 감상이 가능한 무료 웹툰 사이트를 모아봤습니다. 다들 아시는 부분도 있겠지만 사람들이 잘 모르는 웹툰들도 속속히 있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연재 중인 웹툰 및 만화는 대부..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소득,저신용 모두 가능 [내부링크]

요즘 세계 경제의 여파로 인해 실업자 증가, 외부활동 자제 등으로 인해 훨씬 힘들어진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특히나 예전보다 훤씬 침체된 경기는 너나 할 거 없이 모두 경험하는 중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더 어..

어린이날 선물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best 5 어린이날은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도록 하고, 어린이에 대한 애호 사상을 앙양하기 위하여 지정한 날입니다. 1919년 3.1 독립운동을 계기로 어린이들에게 민족정신..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기준 대상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기준 대상 코로나 19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문재인 정부는 2020년 04월 29일 전 국민 100%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재난지원금으로 인해 경제침체로 인한 소비심리를 증..

5월 제철과일 [내부링크]

5월 제철과일 키위 키위는 임산부에게 좋은 과일이라고 합니다. 따로 철분 보충제를 먹지 않을 만큼의 철분이 키위에 들어있어 키위에 함유된 루테인이 유해산소를 억제하여 콜레스테롤을 낮춰 심장 건강에 도움..

이천 물류창고 화재 대검찰청 움직인다 [내부링크]

이천 물류창고 화재 대검찰청 움직인다. 2020년 04월 29일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신축공사 중인 물류창고에서 화재가 일어났습니다. 완공되기 2달 정도 남았는데 아쉽게도 완공도 하지 못한 채 화재가 일어났습니..

자동차 담보대출 무직자,무입고 가능한곳 [내부링크]

자동차 담보대출 무직자,무입고 가능한곳 오늘은 나에게 맞는 자동차 담보 대출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할때에 사전에 먼저 알아두고 있으면 좋은 방법 이기에 소개해 드립니..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후기(feat.기업은행)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후기(feat.기업은행) 기업은행 방문 경로는 이전글(아래링크)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진행과정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진행과정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진행중.. 저번..

무직자 대출 주부 직장인 신용대출 통합 [내부링크]

무직자 대출 주부 직장인 신용대출 통합 구직 활동을 하고 계신 분들도 있지만 어려운 코로나 19 시기로 인해 일자리 구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이 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 상황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민식이법 처벌 운전자 보험의 필요성 [내부링크]

민식이법 처벌 운전자 보험의 필요성 2019년 12월 10일 국회를 통과한 '민식이법'이 2020년 03월 25일부터 시행됐다. 어린이 보호구역을 운전하는 운전자들을 범죄자 및 흉악범으로 만드는 악법 중에 악법이..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진행과정 [내부링크]

기업은행 코로나 대출 진행중.. 저번주에 내 집 근처의 IBK 기업은행을 방문했다. 인터넷에서 필요한 서류를 알아보아서 빠르게 서류준비하여 방문을 해서 "대출" 부서의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다. 어언 2시간 조금..

우울증 원인과 증상 징후 , 치료방법 [내부링크]

우울증 증상 징후 우울증 원인 우울증의 원인으로는 심리적 스트레스와 과로, 대인관계의 문제, 이혼이나 사별 등 생활상의 문제가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지만 심리적 스트레스를 계기로 스트레스로 뇌의 기능의..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로 잊어버린 계좌 찾기 [내부링크]

계좌 통합 관리로 잊어버린 계좌 찾기 수년 전에 만들어 놓은 계좌를 잊어먹어 버리거나, 깜빡해버리면 참 난감하죠. 혹시나 잊어버린 그 계좌 속에 자그마한 돈이라도 있다면 마치 사막에서 바늘 찾은 정도..

아이행복카드 신청방법과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행복카드 신청방법과 혜택 총정리 아이를 낳고 시간이 지나면 아이를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보내야 합니다. 사실 보내기 싫어요 정말 싫어요. 내 금쪽같은 아이를 다른 시설에 맡긴다는게 정말 마음이 가..

직장인 대출 자격 금리 [내부링크]

직장인대출 자격 금리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 득실확인서 기준 재직 기간 1년 이상인 법인직장인 근로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 의한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연 환산소득이 3000 이상인 고객입니다...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현재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세계적인 경제 악화로 실업률 및 경제 성장률이 현저히 낮아 지고 있습니다. 또한 실업자가 증가되면..

코로나 19 바이러스 증상 / 사망자 나이,연령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는 아데노바이러스·리노바이러스와 함께 사람에게 감기를 일으키는 3대 바이러스 중 하나로, 사람과 다양한 동물에 감염될 수 있는 유전자 크기 27~32kb의 RNA 바이러스이다. 전자현미경으로..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2020년 04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추천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순위 선정은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이며 주관적인 것이라는 것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자료를 찾아보기 편리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사이트의 순위를 높..

코로나 19 바이러스 전세계 각 나라별 확진자 수 [내부링크]

코로나 19는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湖北) 성湖北 우한(武漢) 시에서武漢 원인불명의 폐렴이 집단 발병하면서 시작됐다. 초기에는 원인을 알 수 없는 호흡기 전염병으로만 알려졌으나, 세계 보건기구(WHO)는 W..

주식 초보 필독사항 유의점 등 정리본 [내부링크]

주식 걸음마 단계이신분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서 주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드리는 작은 조언이지만, 무심코 주식을 하다가 본인의 자금을 손실을 입지 마시라는 마음으로 몇자 적어 봅니다. 저 역시..

코로나 19 바이러스 법적제재 시행 [내부링크]

5일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자가격리 수칙을 위반한 사람에 대한 처벌이 대폭 강화됐다.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감염병예방법) 개정에 따른 것으로, 방역당국의 입원 또는 격리..

휘성 프로포폴 ? 팩트는 이렇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출처 : 네이버 포토 가수 휘성 씨가 지난 2일 밤 서울 광진구의 어느 호텔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고 해요. 그는 당시 수면유도..

MS오피스 2019 무료설치 < 엑셀,파워포인트,크랙,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진행해 봅니다. 오늘은 MS오피스 2019 무료설치를 소개해 볼께요. MS 오피스는 다양한 사무 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MS오피스2019는 최신버전으로 크랙과 함께 소개해 드릴..

재난기본소득 기준,지급 총정리 < 정부지급,서울시 지급>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궁금하시는 '재난기본소득' 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각 지자체별로 달라 전부다 설명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우리 나라의 수도인 '서울시' 의 재난기본소득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리..

예지원 프로필 미모 & 다이어트 비법 [내부링크]

예지원. 본명은 이유정 1973년 2월 1일생 키 165cm 몸무게 45kg / 데뷔작 1996년 영화 '뽕' 25세의 나이로 영화 '뽕'으로 첫 데뷔를 시작했다. 그 이후 각종 영화의 주연과 조연으로 출연해 아름다운 미모와 끼..

장기렌트 비교 견적 빠르고 저렴하다 [내부링크]

장기렌트의 장점은 정말 많습니다. 세금계산서 100% 발행 , 보험료 할증 없음 , 감가상각 걱정 없음 , 차량관리 필요 없음. 등등 내가 직접 차에 대해 신경쓰지 않아도 렌트 업체에서 다 관리해주기 때문에 나는..

중국공항에서 발견된 엽기적인 압수물품들 ㅎㄷㄷ [내부링크]

이런 걸 캐리어에 왜 넣어오시는 거죠..? 신나고 들뜨는 여행! 그전에 꼭 통과해야 하는 의례가 있죠, 바로 세관 검사인데요. 출입국 심사, 짐 검사는 물론이고 최근에는 코로나 사태로 검역이 강화되었습니..

여러가지 무료 심리테스트 모음(링크포함)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가지 심리테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마음이 갑갑할때, 내 마음이 불안할때, 상대방의 속마음이 궁금할때는 무언가에 의지하여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 갈망이 생기기도 합니다. 심리테스트를 할..

국제유가가 떨어지는 이유.JPG [내부링크]

출처 : www.dogdrip.net/250966057

주식 공매도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주식 공매도란? 특정 종목의 주가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면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주식을 빌려 매도주문을 내는 투자 전략이다. 주로 초단기 매매차익을 노리는 데 사용되는 기법으로 향후 주..

2020년 연봉계산기 세금과 기타보험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진행해 봅니다. 오늘은 2020년에 내 연봉에서 빠지는 금액은 얼마일까?라는 주제로 시작하겠습니다. 연봉은 정해져 있습니다. 쓸 수 있는 돈도 정해져 있죠. 내가 생각하는 연봉은 수억 대 연봉..

조주빈 검거 전 인터뷰 [내부링크]

극악 무도한 조주빈. 어떻게 사람의 머리에서 사람의 생각에서 이런 경우가 다 있는지 정말 끔찍합니다.

윈도우 10 정품인증 방법 (크랙,다운,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10 정품인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하시고, 동네 컴퓨터 가게에서 윈도우를 설치를 하셨으면, 아마 사용하시는 윈도우는 정품이 아닌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토렌트 다운,설치 방법(링크+설명) [내부링크]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집에서 핸드폰만 쳐다보거나 게임만 한다거나 참 심심하죠? 문화생활을 하고 싶어도 현제 코로나 땜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만 있어야 하는 현실.. 매번 똑같이 집에서 누워서 유튜..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top 25 (2020년7월27일up) [내부링크]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를 정리해봤습니다. 밑에있는 목록들은 예전 주소로 접속이 불가능한 곳들이 매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바로 밑 표에 토렌트 접속 가능한 주소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별다른 우회..

아메리카노 칼로리와 효능 [내부링크]

요즘 신조어중에 "얼죽아" 라는 말이 있대요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나... 그만큼 현대인들은 1일 1커피를 할 정도로 자주 찾기도 하고 즐겨 먹기도 하는 음식이죠 저도 점심먹고 난 후 무조..

신용카드 추천 / 광고아님 (하나클럽 sk카드) [내부링크]

신용카드 추천(하나 클럽 SK카드) * 광고 아님 * 신용카드를 쓰다보면 신용카드사의 혜택들이 따라온다. 물론 카드 결제할 시에 카드 가맹점들이 카드사에 주는 수수료로 우리들에게 혜택이..

태국 여행 흡연 정리 / 공항 흡연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쟁이입니다. 오늘도 주저리 부저리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너무 심각하네요.. 누가 봐도 중국에서 흘러들어오는 미세먼지가 상당히 많은 것 같지만. 정부에서는 아직 중국에 항의..

대출 받는 순서 - 금융권별 정리 [내부링크]

살면서 한 번씩은 받아보는 대출,, 무분별하게 여기저기서 대출 조회를 하거나 받지 말고 자기에게 유리한 쪽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자. 주택담보나 전세대출이 아닌이상 대부분 신용..

장기렌트 똑똑하게 비교해서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장기렌트란 무엇입니까? 원하는 차량을 렌트사에서 비용을 주고 구매하여 임대해주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빌려주는 방식으로 렌트 기간은 보통 1년에서 5년으로 구성이 됩니다. 차량 구입시 개별 소비세를 면제받..

염증에 좋은 음식 <여드름,기관지염,천식> [내부링크]

염증은 몸에 손상을 입었을 때 발생하는 방어적인(?) 반응이다. 피부 표면에 상처가 났거나 세균이 침입했을때 스스로를 지키키 위한 자연적인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염증은 발열이나 통증, 부족을 동반하기도..

북한 군인 탈북 사례들 [내부링크]

1. 이건순 중위 귀순 6.25 전쟁 발발 직전이었던 1950년 4월 북한군 공격기 조종사였던 이건순 중위가 IL-10 공격기를 타고 귀순한 사건. 북한군 조종사로 임관했지만 당시 가족들이 이미 다 남한에 있었고 본인..

화면 캡쳐 프로그램 '픽픽' 정말 좋아요 [내부링크]

블로그나 또한 재밌는 사진등이나 어딘가에 설명을 해주려는 자료로 사용하려면 항상 화면 캡쳐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프린트스크린 버튼을 매번 눌러서 전체 화면 캡쳐보다는 영역을 지정해서 선택해 그 화면을..

주가 폭락!! 돈벌수 있는 기회?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19 바이러스 여파로 인한 사상 초유의 주가 폭락 사태가 연달아 터지고 있다. 다우 지수 21,200.62 (9.99% 하락) 나스닥 7,201(9.43% 하락) 한국시간 2020년 03월 13일 새벽에 미국 주..

코스피 사이드카 발동 / 주식 전망 [내부링크]

오늘 2020년 03월 12일 코스피가 장중 5%이상 폭락하면서 약 8년 5개월 만에 처음으로 유가증권 시장 매도 사이드카가발동됐다. "한국 거래소는 이날 오후 1시 4분 37초에 선물가격 하락으로 인해 5분간 유가증권..

손가락 반지 의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어필해보자 [내부링크]

남녀노소 누구나 끼고 다니는 반지인데 손가락 마다 의미가 다른거 알고 있으셨나요? 손가락이 여기에 맞아서, 잘어울려서,커플링이라서,결혼반지라서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이왕 낄꺼면 손가락 반지 의미에..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받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가 많이 활성화되었음에도 여전히 페이스북에서 동영상을 보시는 분들은 참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에 올려진 동영상을 아주 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분노가 치밀어 오르는 인혁당 사건 [내부링크]

인혁당 사건이란? 중앙정보부가 유신체제를 극복하기 위해 허위로 꾸며낸 가짜 조직 이름이다. 당연히 인혁당이라는 조직은 원래부터 없었다. 인혁당 사건 자세히 보기 1964년 8월 14일, 박정희 정권의 저승사자..

허위사실 유포죄 처벌 수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저녁입니다. 이제 곧 퇴근시간때 인데 퇴근전에 글을 하나 작성해보려 합니다.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뉴스를 봤습니다. " 이재명 지사 신천지래요 " 기사 내용을 보니..

세계 물의 날 ? 무슨 날일까요 ? [내부링크]

매년 3월 22일은 세계 물의 날 입니다. 무슨날일까요? 인구와 경제활동의 증가로 인하여 수질이 오염되고 전 세계적으로 먹는 물이 부족해지자, 유엔(un)이 매년 3월 22일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하여 정한 날입니다..

영어공부 혼자하기 소소한 팁 [내부링크]

요즘에 취준을 할 때 대부분 공인 영어 어학성적표는 거의 필수인 거 같아요. 그만큼 요즘 사회는 글로벌 사회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세계 공용어로 인식이 될 만큼 영어는 전 세계 어딜 가도 사용하는 사람들을 볼..

전세계 코로나 19 바이러스 각국 확진자 수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진자 발생국가가 100개국을 넘어섬으로써 글로벌 본격 대유행(팬데믹)이 시작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8일 글로벌 빅 데이터 연구소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발생국가가 10..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도 역시 꿀팁을 드리기 위해서 제가 직접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속도에 관해서 좀 더 어떻게 하면 빠르게 할 수 있을지 팁을 드리려고요 우리나라는 IT 강국입니다 정말 다른 외국..

생활불편신고 앱 소개(불법주정차,도로시설물파손,불법광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불편신고 앱을 소개해 드릴 건데요.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일들을 정부에 신고하여 조치토록 해주는 거예요. 저는 주로 불법주차 신고를 이용하려고 깔았습니다. 저희 집주변에는 놀이..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 [내부링크]

이탈리아 전체에 약 30~32만 중국인이 거주하고 북부에 약 8만이 있다고 신문지상에서 보았습니다. 투르크족의 서방 진출이 역사에서 확인되지만 세계 각국의 화교사회 차이나타운은 이젠 부의 상징이기도 한데 아..

4월 총선. 여당이 야당에게 밀릴수 바께 없는 이유 [내부링크]

 박근혜 탄핵당시에 세월호로 감성파는것을 나는 감성이 아니라 진심이라고 느꼇었던 사람이다. 하지만 가면 갈수록 감성으로 국민들을 희롱하여 자기에게 유리한 쪽으로 유도를 하는것이 문정부의 특징이라고 느..

화이트데이 선물 리스트 골라잡아요 [내부링크]

 밸런타인데이(밸런타인데이)와 더불어 화이트데이는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연인들의 기념일 중 하나다. 이들은 사탕이나 선물 등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확인한다. 2020년 밸런타..

삼성 갤럭시z플립 대박, 폴더블폰 관련주? [내부링크]

올 2월 11일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Z플립이 공개되고, 3일 후 2월 14일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Z플립은 출시와 동시에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열풍을 일으켰는데요.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

새싹보리 효능 알고 먹자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와 독소 배출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새싹보리에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에서 싹을 틔운 뒤 10~20cm가량 자란 어린잎을 말하는데 다양한 매체에서 다 자란 채소보..

역겨운 '워마드' 사람이 아닌 짐승들 [내부링크]

사리분별 못 하는 무식한 발언과 성체 훼손인증에 자고있는 아버지에게 칼을 들이미는 인증사진 그리고 최근에 버스에 탄 남성들의 뒷좌석에서 칼을 들이밀고 인증샷을 찍어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있던 워마드에..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오프라인 [내부링크]

문.화.상.품.권 일명 문.상 이라고도 하죠 초등학교 때 보고 그 이후로는 실물로 본 기억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보니까 엄청 반갑더라구요. 막상 받긴 받았는데 이걸 어디에 쓰지 이젠 참고서 살 일도 없는데....

박근혜 대통령 업적 [내부링크]

2017년 3월 10일 11:21, 헌법재판소의 대통령 파면 결정에 따라 이전까지 대통령직을 맡아온 박근혜는 대통령으로서의 자격을 완전히 상실하였다. 이에 따라 불체포특권을 악용해 검찰 수사..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교 순위 [내부링크]

미국의 역사와 함께 전통을 가지고 있는 학교들이면서 아이비리그 대학 순위 랭킹은 아무래도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사 이기도 합니다. 특히 아이비리그 대학 순위 같은 경우엔 미국 동부 8개 대학의 순위를 정..

세계 인구 / 한국 5,178만 579명 [내부링크]

갈수록 늘어나는 인구수와 고령화 사회가 진행될 수록 해결책은 무엇일까 라는게 세계의 공통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세계인구수 순위와 우리나라 순위를 알아 보도록 합시다. 1위 . 중국 14억 3,932만 3..

윈도우10 설치 USB 만들기 USB만 있으면 됩니다 [내부링크]

 컴퓨터는 데스크탑,노트북을 주로 사용하시죠. 주로 사용 하는 업무는 문서작성이나 , 게임 , 사진편집 , 동영상 편집 , 인터넷 쇼핑 등 할 수 있는 일이 엄청 많아요. 하지만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은행 및 공공..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내가 갖고 있는 노하우로 어떻게 하면 신용등급이 올리 갈수 있는지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금융권에서 10년이상 근무를 하다 현재 개인사업을 하고 있으므로 어느정도는 일반 분들보다는 신용에 대..

MBTI 성격유형 검사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진로는 고민하면 할수록 참 답이 안 보입니다. 결국 최종적으로 선택을 해야 하는 건 '나 자신'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나에 대해서 잘 알아야 진로 고민에 조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부모가 뭐라든 친구가..

코로나 확진자 나이, 사망자 나이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 대한민국 현재 상황 확진자 사망자 격리해제 5,186명 31명 34명 2020년 03월 03일 20시 현재 확진자는 전일 대비해서 600명이 늘어났다.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추가 확진이 불붙은 속도로 나오..

햇살론 대출자격 부터 대출신청 까지<신협> [내부링크]

 요즘 나라 경제가 말도 아닙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국가 위기설까지 나온마당에 대부분 자영업자 또는 서비스업 종사자, 사람을 많이 만나는 영업직들 등등,, 요즘 너무 힘듭니다. 번화가를 가더라도..

4000만원대 수입차 세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이번에 차를 바꿀생각으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제 수준에 맞는 차를 좀 찾으려고 공부하고 있는 도중에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차를 좀 써보고자 글을 적습니다. 아무..

집에서 돈벌기 "애드릭스" 부업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03월 02일 월요일입니다. 3월 2일 이면 새 학기가 시작되고 봄이 다가오는 시기이지요. 하지만 현재 대한민국 및 전 세계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빙하기인 듯합니다. 어제까지만..

달래 효능 과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3월 1일 개천절이다. 개천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봄이 시작된다. 봄에는 꽃이 피고 잠자는 동물이 깨어나고 산에서는 온갖 나물들이 쏟아진다. 오늘은 봄철 제철 나물 중에 가장 핵심적이고 맛있는 "달래"..

무서운 영화 추천 Best 10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무서운 영화 10 가지를 뽑아 봤습니다. 물론 노약자나 어린이들이 시청하시기에는 다소 충격적인 장면들과 내용 전개가 무서운 영화니까 노약자나 어린이 임산부는 시청을 보시는 걸 삼가 주시기 바..

코로나 확진자 , 사망자 나이대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 대한민국 현재 상황 확진자 사망자 격리해제 3,150명 17명 28명 2020년 02월 18시 현재 확진자는 전일 대비해서 549명이 늘어났다.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추가 확진이 불붙은 속도로 나오고 있..

코스피 코스닥 차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세계경제가 갈수록 불안해지고 있다. 뉴스에서는 "코스피 2000 붕괴" "코스피 3.3% 폭락" "삼성전자 하루새 몇조 증발" 등등.. 이런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뉴스를 보고 듣는..

재밌는 영화 추천 / 이병헌,박정민 주연 그것만이 내세상 [내부링크]

오늘 출근하고 비몽사몽으로 일하다가 일찍 퇴근을 했어요. 집에 와서 포스팅을 오늘 좀 많이 한 거 같은데요. 마지막 포스팅은 바로 재밌는 영화를 추천 드릴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제가 극장에 두 번가서 본 영..

대한민국 역대 전염병 정리 (사스부터 코로나까지) [내부링크]

현재 많은 세계 국가들이 이번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피해를 무지막지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대한민국에 역대 전염병과 그에 따른 대응으로 어떠한 결과를 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래 글을 보..

인후통 증상 / 의심해봐야할 병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경북 등에서 코로나 확진환자가 어마어마하게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코로나 초기증상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서 이 증상에 대해서 다시한번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확진 환자들은 대부..

코로나 증상 및 현황 [내부링크]

청도대남병원 확진환자 검사진행 격리해제 사망자 2,337 30,237 27 13 2020. 02. 28. 16:00 기준 코로나 바이러스란? -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 이며 "우한 폐렴" , "신종코..

술게임 미리 보고 술자리에서 인싸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2월 말이네요, 몇일있으면 곧 새학기가 시작되는데요. 물론 이글은 초,중,고등학생은 도움이 안될 이야기 입니다!! (고등학생은 될려나??) 클래식한 게임부터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 글을 보시고..

미세먼지 실시간 위성사진 확인방법 <정보> [내부링크]

이제 봄이 다가 옵니다. 봄이오면 꽃이피고, 온도가 올라가고, 바람이 선선하게 불고, 근데 미세먼지도 온다? 도대체 어디서 날라오는 걸까? 의문을 품지만.. 매번 뉴스에 나오는것은.. " 연시 오래된 노후된..

봄나물 종류와 효능 [내부링크]

그닥 춥지 않고 시련이 많았던 겨울이 이제 지나가고 있습니다. 아직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못나가고 계신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이제 봄이 오는 시기에 제철에 맞게 봄향기를 가장 먼저 느낄수 있는..

재난영화 추천 - 스릴넘치는 재난상황들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은 코로나 19라는 바아 리서로 재난 상황입니다. 극한의 재난상황에서 대처(?)라기보다는 미리 경각심을 갖고 살자는 의미에서 오늘은 재난영화들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영화에서나 보던 재난들이..

영화 추천 - 마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2020년 02월 28일 새벽 2:55분입니다. 이 늦은 시간까지 안 자고 있었던 이유는 바로 영화 "마녀"를 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후회됩니다.. 왜.. 내가 내일.. 아니 이따가 출근을 해야 하는데..

신용관리 하는법 [내부링크]

자신하고 있던 신용등급이 생각보다 낮아 놀란 적이 있나요? '연체만 하지 않으면 괜찮겠지'라는 추측만으로 신용도를 유지했다가는 꼭 필요할 때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신용도를 올리는 데는 오랜..

코로나 감염자 명단 및 경로/ 질병관리본부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국내 발생 현황(9시 기준)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본부장 정은경)는 ’20년 2월 27일 09시 현재, 전일 16시 대비 확진환자 334명이 추가로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 참고. 국..

국회 코로나 3법 본회의 통과 / 코로나 검사거부시 [내부링크]

오늘 국회 본회의에서 국회 코로나19대책 특별위원회 구성의 건과 함께, 코로나 3법(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검역법, 의료법)이 통과 되었습니다. 오늘 개정안을 통해 앞으로 ... 감염병 의심..

한국인 입국금지 및 입국제한 국가 [내부링크]

입국금지 국가 최근 14일 이내 한국 방문 이력이 있는 외국인을 입국을 금지한 나라는 싱가폴, 이라크, 홍콩, 이스라엘, 솔로몬제도, 키리바시, 투발루, 마이크로네시아, 나우루, 바레인, 요르단, 쿠웨이트,..

대한민국 입국금지/입국제한 한 나라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확진자가 1100여명을 넘어서고 사망자 또한 11명이 나온 우리나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대구를 중심으로 전국에 빠르게 확산하면서, 세계 각국이 한국인 입국금지 또는 제한 조치들이..

문재인 정부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은 어디로 가고 있을까?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국가 마비사태가 일어나고 있다. 2020년 02월 25일 16시 기준 감염자는 현재 977명,사망자는 10명 이다. 앞으로 몇명이 더 확진이 되고 사망자가..

코로나 19 바이러스 대한민국 현재 상황 [내부링크]

2020년 02월 25일 16시 기준 대한민국 현재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자는 가하 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현재 감염자 977명 사망자 10명 이AU 코로나 19 감염증 의심환자 39,327명중에 검사진행중은 13,880 명이..

코로나 확진자 명단 [내부링크]

대구광역시에서 발표한 대구 코로나19 확진자는 22일 154명, 23일 148명, 24일 155명 증가하여 23일 현재 총 457명  입니다. 지금 대구는 확진자 동선이 무의할 정도로 대구 전체가 비상입니다. 중앙사고수..

코로나 여파로 모리셔스 격리된 한국 신혼부부 중 임신부도 있어 [내부링크]

'코로나19' 여파로 모리셔스 격리된 한국 신혼부부 중 임신부도 있어 출처 : 한국일보 | 네이버 2020.02.24 http://naver.me/IDSL9iEX 34명 중 30명 집단 격리 “물, 식사도 제대로 공급 받지 못해” 현지..

신종 코로나 사망자 제보사진/ 충격과 공포(대한민국 현상황) [내부링크]

6번째 사망자이후 7번째 사망자 8번째 사망자에대한 관심이 쏟아지고있는데요. 사진은 어제 서울 코엑스에서 의심환자 사진제보입니다. 안타깝습니다. 6번째 사망자인지 7번째사망자인지 8반째사망자인지 몇번째..

코로나 대구 봉쇄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는 총 602명 중 대구신천지교회관련확진자326명! "대구 신천지 교인 9535명, 유증상 일반 시민 모두 진단검사" 약 한 달 소요! 추가 확진자 치료 병상 확보..정부 "대구시민 2주간 외출자..

신천지 대구.경북지역 교회,센터,복음방,위장교회 명단과 약도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 주요인 신천지 대구ㆍ경북지역 근거지 공개 대구·경북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2월 21일 오후 4시 기준, 중앙방역대책본부가 발표한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204명이다...

자살한 이천시 경찰 마스크 벗기려고 한 목격자 당시 인터뷰.JPG [내부링크]

간단 설명 - 지난번에 이천시에서 음식점에서 폭행사건으로 출동한 경찰관, 거기 있던 목격자들한테 상황 물어보다가 한 여성 목격자가 마스크 왜 쓰고 있냐고 시비걸고 벗기려고 하는하는 과정에서 경찰관 찰과상..

13만 유튜버가 말하는 . 유튜버 되는법 ( 초보유튜버 필독 )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잘나가는 유튜버가 되고 싶어 한다. 하지만 방법이 없다. 내가 개성이 있는것도 아니고 영상편집을 잘 하는것도 아니고?? 유튜브 사이트에 "유튜버 되는법""유튜버 성곡법" 등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

신천지 종교시설 강제 봉쇄 / 집회금지 됨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24일 신천지종교시설 강제봉쇄와 집회금지 긴급행행정명령을 내렸다. 이 지사는 이날 오전 경기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최근 신천지교회 대구집회 참석자를 중심으로 전국에서 코..

한예연 12.5kg 감량 비결?? 단마토?? [내부링크]

요즘 식습관을 건강식으로 개선하려 꾸준히 노력중이다. 우리 튼튼이에게 조금이라도 더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꼭 집밥을 챙겨먹으려 노력한다. 튼튼이를 가진후로 상큼하고 달달한 과일이 많이 땡기..

lg그램 17인치 노트북 가방 추천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제 노트북 가방이 왔습니다.. 노트북을 구매한지 11일 만에.. 드디어 노트북 가방이 생겼습니다.. 드디어 밖으로 가지고 나갈 수 있게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왜 맨날 노트북..

코로나 백신 임상시험 앞둔 중국 [내부링크]

중국을 비롯한 세계 곳곳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이 확산하는 가운데 코로나 19 발원지인 중국 의료계가 백신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24일 관영 차이나 데일리에는 과학기술부는 첫 코로나1..

코로나 신천지 입장 발표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의 뇌관으로 지목된 신천지 예수교회가 성도들이 코로나 19의 최대 피해자 라고 주장하며 파문이 일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할 수 있는 몬든..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현재까지 6명 사망 [내부링크]

1번째 사망자는 폐렴 증세로 숨졌는데 사후 검사에서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2번째 사망자는 55세 여성으로 지난 21일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치료를 위해 부산대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같은 날 숨졌다...

코로나 확진자 명단 [내부링크]

대구광역시에서 발표한 대구 코로나 확진자는 매일 09:00기준 22일 154명, 23일 148명 증가하여 23일 현재 총 302명  입니다. 지금 대구는 확진자 동선이 무의할 정도로 대구 전체가 비상입니다. 한편 2월..

집에서 또는 사무실에서 쓰는 가습기 추천 (쿠팡) [내부링크]

순위  상품 / 가격  1 테스 클라우드 가습기, ES-001 <상품정보 보기> 30,310원  2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2.2L, 1006B <상품정보 보기> 21,990원  3 듀플렉스 자동습도조절 리모컨 가습기, DP-8866RH <상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중국폐렴) 근황 쓰러진 사람들 (사진모음) [내부링크]

모두들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하시구요. 외출후 돌아온 다음에 외투와 입고 온 옷은 꼭 밖에서 털거나 소독을 해서 들어오시길 바라곘습니다. 모두 몸 조심 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사진 혐주의)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집단 발생한 바이러스성 폐렴의 원인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인것으로 잠정 판정됬다. 이 바이러스는 94.4%의 확율로 박쥐에게 나온..

원종건 "미투 폭로자는 한때 사랑한 여성..함께 고통 받겠다" 전여친의 복수극인듯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2호 ‘이남자’(20대 남성)’ 원종건(27) 씨는 ‘미투’(Me too·나도 당했다)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면서도 “영입인재 자격을 스스로 당에 반납하겠다”고 밝혔다. 원 씨는 28..

국제관광도시에 부산…강릉·전주·목포·안동, 지역관광거점으로(종합) [내부링크]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부산이 정부가 추진하는 관광거점도시 육성사업의 국제관광도시 대상지로 선정됐다. 또 강원 강릉, 전북 전주, 전남 목포, 경북 안동 등이 각 지역관광의 거점도시 역할을 하게 된다...

우한 폐렴(코로나 바이러스) 근황 및 원인 분석 (사진 혐주의) [내부링크]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중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에어서울이 중국 전 노선의 운항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국내 항공사 중 우한 외 다른 중국 지역 노선 운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