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cding-stock의 등록된 링크

 jicding-sto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마음을 울리는 글]사랑은 바라지 않는다. [내부링크]

사랑은 바라지 않는다. 사랑을 하면 부드럽게 속삭인다. 두 가슴의 거리가 매우 가깝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래서 서로에게 큰소리로 외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사랑이 깊어지면 두 가슴의 거리가 사라져서 아무..

월급쟁이 재테크, 수익형 블로그가 최고의 투잡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급쟁이 박 대리입니다. 세상 모든 물가는 오르지만 내 월급만 오르지 않는 세상, 그 세상에서 살아 남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월급 이외 수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월급..

주린이, 주식처음 시작할때 반드시 알아야할 내용!! 매매포지션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급쟁이 박 대리입니다. 저도 개미의 한 사람으로 주식 투자하면서 깨닫게 된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읽고 주식 투자하실 때 꼭 다시 한번 생각하시길 바라겠..

월급쟁이 박대리, 재테크는 왜 해야하는가? 주식, 투자, 시드머니(seed money) 만들기 [내부링크]

현재 2030 세대는 "티끌 모아야 티끌"이란 말이 생길 만큼, 더 이상 티끌 모아 태산을 믿고 있지 않습니다. 모아 봐야 집도 못 사는 저축보다 순간을 위한 지출이 더 소중할 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030 세대..

주린이 박대리, 주식투자. 주식기본상식편 +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린이 박 대리입니다. 지난번에는 주식 계좌 개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엔 주식 거래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정규시간 : 09:00 ~ 15:30 주식을 접해본 분이시면 "장이 열린다, 장..

직장인을 위한 주식 공부 기본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공부를 시작할 겸 정리도 할 겸 겸사겸사 블로그에 주식에 대해 글을 써보자 해서 시작하게 되었네요. 저 또한 비루한 직장인이랍니다.... 내 월급 카드사가 가져가고 남는 게 없는 슬픔을 겪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