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hkyu5의 등록된 링크

 jihkyu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이천안흥동서희스타힐스 스카이 입지 [내부링크]

이천안흥동서희스타힐스 스카이 해당 사업지는 판교에서 이천역까지 잇는 경강선과 성남~장호원간의 자동차전용도로 개통으로 쾌속 교통망으로 중심 업무지구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게 해줍니다...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숲 공급소식 [내부링크]

현재 광주아파트는 전세 매물이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전세난이 우려되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사랑방부동산 아파트 매물수 추이조사 결과 매매 대비 전세 매물이 줄어든것을 알 수..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아파트 공급예정 [내부링크]

학군 역시 무시할 수 없는데요 서울에 거주를 하고자 하는 학부모님이라면 제일 먼저 떠올리시는게 학군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신규 아파트가 조성된다는 소식을 기다려왔던 사람들이 많고 ..

송파 라보로 2차 아파트 내부 [내부링크]

송파 라보로 2차 아파트 내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로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집과 작은 도서관이 있으며 운동이 가능한 피트니스센터와 어르신들이 소통을 할 수 있는 시니어센..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위치 [내부링크]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위치의 경우 다양한 개발호재들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산만으로도 편리한 생활과 품격있는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 한, ..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가치 [내부링크]

무엇보다 이곳은 노령화가 많이 진행되지 않았고 생산활동을 할 수 있는 인구의 비중이 높아 주택 구매력이 높습니다.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지역은 인구 및 세대수가 지속..

인하대역 반도유보라 라센티움 학세권 [내부링크]

단지내 고품격 커뮤니티시설 또한 눈길을 끄는데요.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와 실내에서 골프 연습을 할수있는 실내골프연습장, 실버세대를 위한 경로당과 독서를 즐길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