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ho-papa의 등록된 링크

 jiho-pap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및 방법 ( 다자녀혜택, 금리 ) [내부링크]

2021년 맞춤형 국가장학금 기본계획이 오늘 2월 3일 발표되었습니다. 올해는 모든 장학금을 포괄해 발표를 했는데 올해 확 늘어난 국가장학금의 규모부터 신청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맞춤..

서울시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 졸업생, 휴학생도 가능 ) 신청하기 [내부링크]

서울특별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울시 학자금 대출시 발생하는 이자를 지원해줍니다. 우리나라 대학생 절반 이상이 받고 있는 학자금 대출 ! 그 이자를 지원해주는 착한 서울시 정책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코로나 19 민생안정자금 지원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19 직접피해업종 영위기업 ( 집합제한 및 금지 업종 ) 우대지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해서만 2%대 금리로 지원하는 상품이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저신용 대출 상품 안내 ( 햇살론 17 대출 한도조회부터 신청까지 )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햇살론 17입니다. 연체가 있던분, 신용등급이 매우 좋지않던분 , 기존에 햇살론을 받았던 분 대부분 가능하니까 오늘 상품 집중해서 봐주세요! 햇살론 17이란 취급은행 조건/한도/금리 진..

인천시 집합금지(제한)시설 맞춤형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 진행하는 버팀목지원금과 무관하게 인천시에서 집합(제한)금지시설에 추가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바로 한번 살펴보실까요? 인천시 집합금지(제한) 긴급재난지원금이란? 집합금..

무직자 소액대출 (대학생 소액대출 )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내부링크]

오늘은 무직자, 대학생들이 소액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만한 무방문 / 비대면으로 신속하게 대출이 나올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긴급 하게 자금 사용할곳이..

버팀목자금 1차 확인지급 안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내부링크]

오늘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지원계획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제는 모두가 알고있지만, 버팀목자금은 코로나 19확산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거나 경영상 어려움이 생신 소상공인들에게 지원하는 제도입..

신용회복 시리즈 -1 , 신속채무조정( 연체전 채무조정) 신청 [내부링크]

오늘은 연체전 채무조정 ( 신속채무조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속채무조정(연체전 채무조정)은 신용회복위원회에 진행하는 가장 빠른 제도 중 하나입니다. 아직 연체가 되진 않았지만 이번날 낼 이자에 초조..

21년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이자지원사업 총정리(서울주거포털) [내부링크]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이자지원 사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서울시에서 더 나은 주거환경 및 소득대비 높은 주거비를 위해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사업입니다.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정확..

[애드센스 수익 늘리기] 일치하는 광고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을 늘릴수 있는 방법으로 일치하는 광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된 분들이라면 수익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것들을 생각하고 고민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

유주택자 전세자금 대출 (HUG 안심전세대출 ) [내부링크]

유주택자 전제자금 대출 여부와 종류 그리고 금리나 한도 금액까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정부 단속이 강력해지면서 정부정책자금이 대부분 무주택자를 하고 있습니다. 유주택자는 그만큼 주택..

집합금지 업종 대출 대상자가 맞는데 아니라고 뜬다면? [내부링크]

집합금지 업종 대출 대상자가 맞는데 아니라고 뜬다면 두가지를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역시 집합금지 업종 첫날인지라 문의와 방문이 정말 많습니다. 간간히 집합금지업종 대상자가 맞고 300만..

[청년] 2021 중기청 전세대출 필요서류 부터 후기까지 !! [내부링크]

중소기업청 전세자금 대출의 모든것을 알아봅시다. !! 어렵게 취직했는데 집과의 거리가 너무 멀어 걱정하시거나, 집을 구해야 하는데 막막하신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라구요! 때문에 정부에서 중소기업(중견..

집합금지업종 소상공인 임차료 대출 (21년 1월 25일 부터) [내부링크]

집합금지업종 소상공인 임차료 대출 법인 : 소상공인정책자금 홈페이지(https://ols.sbiz.or.kr)를 통한 신청 (버팀목자금 콜센터 1522-3500) 개인 사업자 : 신한은행 모바일앱(신한SOL)을 통한 신청 및 약정(..

인천시 코로나19 소상공인 특례보증 (2021-1단계) / 인천신보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인천신용보증재단 특례보증 대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 아쉽지만, 인천 소상공인들만 대출 가능합니다. ㅠㅠ 자금 인천시 소상공인들을 위한 2021년도 첫번째 대출 알아볼까..

[연말정산 초보 1탄] 2021 연말정산 소득공제 개념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요즘 연말정산 시즌이라 모두들 정말 바쁘실것 같습니다. 누구나 알지만, 정확히 아는사람은 거의 없는 연말정산에 대해 소개 할까 합니다. 연말정산이란? 연말정산이란 쉽게 말해 '..

2021 버팀목전세자금대출에 대한 모든것 (신청,조건,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싶어하는 (저 또한 이용중인) 버팀목 전세자금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친구를 통해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은 설명드렸었는데 오늘은 일반 버..

애드센스 CPC ? CPM ? CPC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 파파입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궁금하고 알아야 할것들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요즘들어 많은분들이 방문해주면서 즐겁게 1일 1포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러다가 문득 어느날은 방문자가 상대..

[금융지원] 집합 제한 소상공인 특별대출 2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정신없는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소상공인 대리대출이 시작했기 때문인데요, 전화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질문을 해주시는데 많은분들이 2천만원 한도 대출을 문의하시는거에요?..

[금융지식] 주택청약에 대한 오해와 청약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되었습니다. ! 이번주 시작이 폭설인데 모두들 따뜻하게 입고 눈길 조심하세요!! 오늘은 청약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20-30대 분들이 제 블로그를..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기 방법 하나 [ 줌/zum 검색등록 하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것들이 많지 않아서 유투브나 다른 블로거님들을 보면서 이것 저것 많이 따라하고 있는데 제..

2021 소상공인시장진흥 공단 대출 필수 서류 (소상공인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대출서류에 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모든 대출서류에 관해서 이야기 하기 보다는 소상공인 시장에서 진행하는 대출 서류에 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소상공인시..

[금융지식] 내가 떼인 세금을 한번에 받는방법 "삼쩜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네이버 실검에 뜨게 된 '삼쩜삼' 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지인이 알려줘서 봤는데 정말 간편하고 떼인 세금까지 찾을수 있다니 !! 세상이 점점 좋아지는것 같습니..

2021년 점포철거비 지원사업에 관하여 (희망리턴패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지원상품은 희망리턴 패키지 / 점포철거비 지원사업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폐업하시는분들이 늘고 있는데 폐업하는것도 다 돈이 드는거 알고 계셨나요?? 장사가 안..

[금융지원] 2021년 소상공인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연장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지원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50만원) 입니다. 제가 작년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신청기간이 연장되서 안내할겸 다시한..

애드센스 수익 지급에 관하여 ( 주소변경, 지급연기, 출금 금액 설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 지급에 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애드센스를 달성한지 한달이 좀 안됬는데 다음달이면 수익을 받을것 같지 뭐에요??!! 얏호 그런데 마냥 들어오는것이 아..

[금융지원] 2021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출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 파파입니다. 요즘 3차 재난지원금으로 정신없는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간간히 대출에 대해 문의해주시는분들이 있었는데 대략적인 대출일정이 나와서 공지해드립니다. 말씀드리기 앞..

주린이의 주식 주문하기 ( 증거금 부족?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저번주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하기에 이어서 주식주문을 해보려고 합니다. 실제 주린이 분들도 보시고 따라할 수 있도록 쉽게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미성년자 주식계좌..

착한투자 ES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투자 / 취업자료가 될만한 ESG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 적금/ 예금에만 의존했던 우리나라 투자 상품이 점점 공격적이고 다양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코스피..

[금융지원] 버팀목 자금 신속지급 확인 / 대상이 아니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어제부터 시작해서 버팀목자금 (3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전화를 주고 방문해 주고 계십니다. 많은 분들이 빠르게 지급 받고 싶은 마음은 충분히 이해..

[금융지원] 소상공인 대리대출 (경영안정 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대리대출에 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대리대출을 진행하다 보면 많은 분들이 착각을 하고 계신분들이 있는거 같아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아래 보시는것과 같..

[애드센스] 구글계정에 애드센스가 다섯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애드센스 하면 티스토리를 하시는분들은 대부분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팅을 보면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오고? 또 그것이 수익으로 발생하며 티..

[금융지식]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 계좌입금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호파파입니다. 오늘 시간이 널널해서 포스팅을 많이 하네요 ㅎㅡㅎ 이번 포스팅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들을 확인하고 쌓여있는 포인트들을 바로 계좌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생겨서 소개..

[금융정보] 2021년 소상공인 진흥공단 대출 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진흥공단 대출 금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대출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정부대출을 소상공인에서 받으시면서 내금리가 어떻게 되나 궁금하신분들이..

[금융지원] 소상공인 착한임대인 세액공제 신청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전화문의가 많은 !! 소상공인 착학임대인 세액공제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새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으로 엄청나게 많은 문의가 오더라구요!! 왜그런가 왜그런가 알아봤..

[금융지원]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에 관한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21.01.08) 추가 수정부분입니다.------------------ 대략적인 일정이 공고 되어..

[청년 지원상품 ] 청년 전용 버팀목 전세자금에 관한 모든것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호 파파입니다. 오늘은 청년( 19세 ~ 만 34세이하 )을 위한 버팀목 전세자금에 관하여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 사실 제 친한 친구가 이번에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근데 집이랑은 거..

[금융지식] 나도 당할뻔한 대출문자 사기 (2021년 신개념 범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금융사기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오늘 큰 사기를 당할 뻔 해서 급하게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구시대? 신개념? 문자사기 아래 내용은 사기 문자..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하기 !! ( 신한은행 + 키움증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결국 2020년 마지막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두둥. 저는 12월 30일 ! 재택근무를 하던 도중 우리 지호 선물을 고민하다가 주식계좌를 만들어줘서 작은돈이지만 조금씩 우량주들을 사..

[재태크] 너무나 유명한 PDF 전자책 팔기 (FEAT. 크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호 파파입니다. 이제 정말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올 한해는 잘 지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올한해 회사다니면서 이직준비하고 이것 저것 하다보니 시간이 정말 훅훅 간거 같아요..

[금융지원] 3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자영업자 여러분 ! 오늘 코로나가 2.5단계를 1월 3일까지 연장하기로 하면서 동시에 코로나로 피해를 입으신 다양한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에 대한 지원 가닥을 잡은것 같습니다. 1차 재난지원금을..

[면접썰] 2020년 12월 신협 면접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천만원 긴급대출이 끝나고 나니 다시 한가해지고 !!!!! 다시 한번 꾸준하게 포스팅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신협' 입니다. 제가 현재 근무하고 있는 곳에서 아시는분이..

[금융지원] 2021 국민취업지원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포스팅 할까 고민했는데 2021년부터 취업성공패키지(취성패) 와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 하나로 통합되어 통합 운영되더라구요. 변화하는것이 많은만큼 저와 함께 천천히..

[취업 자료] KB지식 비타민 / 필기, 면접, 논술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모두들 면접시즌을 앞두고 코로나로 인해서 걱정이 많으시죠? 내년에도 취업문이 조금은 넓어져야 할텐데 기존의 채용마저 많이 줄어 아쉽습니다. ! 오늘 준비한 자료는 KB지식 비타..

[내가 하는 재태크] 카카오 해외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다들 잘지내시죠?? 국민은행 면접이 끝나고 회사에서 긴급대출로 정신없이 바쁘다보니 블로그 신경을 많이 못쓰고 있습니다 ㅠㅠ 빨리 한가해져서 1일 1포스팅 다시 이어나가야지 오늘..

[내가 하는 재태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요즘 날씨가 미쳐서 정말 추워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을 넘어가면서 병원가기도 무서운 요즘이잖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 바로바로 구글에드센스..

[면접썰] 2020기업은행 서류 + 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요즘 채용으로 많이 바쁘시죠? 저도 매주 주말 시험보러 다니러 가는거 같습니다. 요즘 업무도 갑자기 바빠져서 회사업무시간에 딴짓도 못하고 있습니다. 다들 그러시겠지만, 저도 틈..

[금융지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천만원 긴급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극성을 부리면서 600명대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ㅠㅡㅠ 그래도 화이자 코로나 백신이 유통되면서 벌써 외국은 접종을 시작하고 있더라구요!! 많은 임상실험을 거..

[면접썰] 2020인천신용보증재단 필기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요즘 블로그가 뜸해서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채용시즌이다 보니까 여기저기 저도 찔러보고 필기보고 면접보고 회사다니고 지호도 보고 !! 정말 바쁘게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오..

[면접썰] 2020 국민은행 면접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 파파입니다. 요새 글이 뜸했는데 다름아니라 국민은행에 합격해서 면접을 보고왔습니다. 오늘까지 면접이라 까먹기전에 부랴 부랴 면접 후기 남깁니다. 오전 오후 나눠서 보는데 작년과 마찬가지..

[금융지원] 기업은행 I-ONE 소상공인대출 [내부링크]

( 광고 절대 아닙니다. 정보성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일주일째 세자릿수를 유지하면서 다시 코로나 단계를 격상한다느니... 험난한 날들이 계속되고 있습..

[금융지원] 기업은행 I-ONE 소상공인대출 [내부링크]

( 광고 절대 아닙니다. 정보성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일주일째 세자릿수를 유지하면서 다시 코로나 단계를 격상한다느니... 험난한 날들이 계속되고 있습..

[금융지원]희망리턴패키지에 관한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폐업자(예정)인분들을 위한 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이름하여 '희망리턴패키지'입니다. 이름을 정말 잘 지은것 같아요. 희망리턴 패키지 듣기만해도 희망이 샘솟는거..

[재태크] 쿠팡파트너스로 용돈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모두들 건강 잘 챙기고 있으신가요? 요즘 바깥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건물안에서는 히터를 틀다보니까 온도차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또 눈도 건조해지고요 ㅠㅠ 모두들 건강 잘 챙기..

[금융지원] 1천만원긴급대출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자영업자분들 많이 힘드시잖아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나아져야 할텐데 그래서 오늘은 조금이라도 힘이될 상품 1천만원긴급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

[금융지원] 2020년 실업급여에 관한 거의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직장을 다니시다 이직을 준비하시는분들 인턴을 하시다가 그만두신분들 계약직 하다가 이건 안되겠어 하시는분들 오늘은 이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업급여에 대해 말씀드리겠..

[금융지원] 햇살론에 관한 모든것 (직장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저는 블로그에 대출상품을 올리면 안되는줄 알았는데, 홍보가 아니면 올려도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광고 절대 아님. 그냥 정보성 글입니다. ) 그래서 많은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시사 자료] 최신 시사 자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모두들 취업준비 잘 되고 있으신가요? 금융권 필기에서 최신 시사가 자주 출제 되는건 모두 알고 계시죠? 사실 예측할수 없기에 최대한 자주 뉴스를 접하고 용어를 정리해두는수 밖..

[면접썰] 국민은행 서류부터 면접까지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국민은행 필기는 어땠을까 참 궁금하네요 이번부터 시작된 디지털 문제 과연 탑싯같은 문제가 출전 되었을까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날씨가 진짜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

[면접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류부터 면접까지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님들 '지호 파파'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 에 대해 이야기를 이어나가 보겠습니다. 서류합격이 15배수로 줄어 서류합격이 힘들어졌지만, 반면에 서류..

[면접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류부터 면접까지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벌써 11월입니다. 바람이 쌀쌀한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서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독감주사 맞기도 무서운 세상이잖아요) 오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이라고 부를..

[시사자료] 한국경제신문 생글생글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벌써 11월이 되었습니다. 한참 취업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실것 같습니다. 금융권을 준비하다보면 금융 영업/시사 자료를 공부하는데 어떤것을 공부하면 되는지 참 난감할때가 많습..

[면접썰] 국민은행 서류부터 면접까지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 입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필기편입니다. 사실 어제, 서류에 대해 쓰고 나서 바로 필기편까지 작성 하려고 했는데 퇴근시간이 다가오기도 하고, 찾아보니까 이번부터 뭔가 달라지는것들이 있더..

[면접썰] 국민은행 서류부터 면접까지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면접썰은 '국민은행' 입니다. 사실, 제가 최종까지 갔었던 신한은행을 먼저 다루고 싶었는데 오늘이 국민은행 합격자 발표날이라고 하길래? 심술을 부려 국민은행부터 다뤄보..

[재테크] 10월 신용카드 추천 (집돌이,집순이 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님들 '지호 파파' 입니다. 오늘은 신용카드 추천을 해드릴까요 합니다. '광고 NO' 이니까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현대카드,..

[취업] 대학생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대학생2편' 입니다. 1편이 도움이 되셨나요?? 현재 금융권 취업준비 / 공기업 준비를 함에 있어 미리 준비했으면 좋았을걸.. 하는 마음에 적는것이기 때문에 읽고 나서..

[내가 하는 재테크] 카카오 애드핏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님들 '지호 파파'입니다. '디지털 노마드' 에 관한 유투브를 보면서 나도 할 수 있겠다. 라는 의욕으로 블로그를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카카오 애드핏을 승인 받았습니다. 제 경험을 살려..

[금융지식] 신용등급에 관하여 (신용등급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님들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신용등급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 비대면 서비스가 급증을 하면서 소액 대출을 받는것이 정말 빠르고 간편해졌습니다. 하지만, 이런것들이 무조건..

[면접썰] 기업은행 최종면접 후기 / 합격 꿀팁 [내부링크]

최종면접 후기 최종면접은 서울 본점에서 봅니다. 이때쯤이면... 상반된 자아의 충동에서 벗어나기가 너무나 힘듭니다. 곧 취업이 끝나 멋진 은행원이 되있을거라는.. 자아와(FEAT. 부모님기대) 또 떨어져서 나락..

[면접썰] 기업은행 실기시험(1차면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님들 ' 지호파파 ' 입니다. 드디어 ! 첫번째 면접썰 [기업은행편] 서류, 필기시험 후기에 이어 면접편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한것처럼 제가 경험했던것들이기 때문에 혹시 다르..

[금융지원] 성장촉진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님들. '지호 파파' 입니다. 잘지내셨나요?? 다름아니라 오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성장촉진자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아무래도 고용창출이 일어나는 제조업 소상공인에 대한 대출이..

[이슈] 이건희 회장 별세 + 삼성 지배구조 변화 [내부링크]

오늘은 커다란 별이 졌습니다. 이건희 회장의 사망인데요. 왜 그가 사망하였는지, 그의 살아 생전 모습 등 간략히 정리해보았습니다. 이건희 사망 소식 이건희 회장이 사망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소식이 10월 25일..

[이슈] 독감사망자 급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요새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옷입기가 정말 애매한거 같아요. 예전에는 정장만 입고 다니면 되서 불편하긴 했지만, 옷 고민을 안해도 되서 굉장히 편했는데... 혹시, 블로그 지기님들..

[면접썰] 기업은행 서류,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님들 ' 지호파파 ' 입니다. 드디어 ! 첫번째 면접썰 [기업은행편]을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회사에서 올리고 집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ㅋㅋ 프리뷰에서 설명드린것처럼 제가 면접..

[금융지원] 소상공인 폐업점포 재도전장려금 (50만원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영업자분들 @@ 오늘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사업을 유지하기 힘든 분들을 위해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5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폐업하신분들 모두 힘들겠지..

[취업] 대학생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대학생' 입니다. 꼭 대학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고등학생이 될 수 도 있겠죠? 제가 신한은행 텔러 면접을 보러갔을때 고등학생과 같이 면접을 봤던 기억도 있습니다..

[면접썰] 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호파파' 입니다. 요즘 한창 취업시즌인 만큼 필기시험, 면접을 준비하고 계시고 또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블로그지기님들도 굉장히 많을것 같습니다. 저는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현재도 이직을 준비..

[금융지원]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님들 ' 지호파파 ' 입니다. ㅎ-ㅎ 어제 자영업자들을 위해 '새희망자금'과 '재도전장려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열심히 취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취업이 힘든 여러분에게 청년들을..

한국판 뉴딜, [지역 상생 편] [내부링크]

한국판 뉴딜이 요즘 크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이슈들은 금융권, 공기업 가릴것없이 필기 혹은 면접에서 언급될 수 있기에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

[금융지원]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새희망자금이란 지원금을 지급해드렸는데요. 혹시 , 당연히 받을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문자가 오지않아서, 대상이 아니라는 문구를 받고 당황하셨나요? 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