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in6060의 등록된 링크

 jimin606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정부에서 코로나로 인한 침체되어 있는 경기 활성화를 위하여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만 되면 누구에게나 상생 소비 지원금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기간, 신청방법,..

갯마을 차차차 등장인물 및 촬영지 [내부링크]

영화 홍반장을 모티브로 한 갯마을 차차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관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tvn주말드라마로 신민아와 김선호 이상이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바다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오징어게임 몇부작? 결말해석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시리즈에서 제일 핫한 오징어 게임이 9월 17일에 공개하자마자 세계랭킹 4위에 올라 엄청 화제가 됐습니다. 넷플릭스를 즐겨 보는 시청자로서 이번 오징어 게임은 정말 생명보다 중요한 게 돈인가?..

검은태양 재방송 및 다시보기 [내부링크]

검은 태양 재방송 및 다시 보기 하는 방법에 대하여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검은 태양 드라마의 인물관계도와 몇 부작에 관하여도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꼭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세요. 그리고 많은 분들..

아이오닉 7 출시일 및 가격 [내부링크]

아이오닉 7 출시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아이오닉 7 출시일, 가격 등에 대하여 팁을 드리겠습니다. 아이오닉 7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리니지W 출시일 및 사전예약혜택 [내부링크]

이번에 엔씨소프트에서 리니지 W를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나온 리니지들은 사회의 축소판이라고 하는데 리니지 W는 세상 사회의 축소판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리니지W의 글로벌 서비스는 지역이나 국..

화이자 모더나 차이 [내부링크]

화이자 모더나 차이 다들 궁금하시죠? 두 개의 백신이 가장 효과가 좋다 하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백신을 맞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다보니 많은 얘기들이 나오고 있으며 가장 궁금..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읽으시면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에 대하여 이해가 빨리 될 것입니다.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과 신청자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필독해주시기 바랍..

비메모리반도체관련주 TOP5 [내부링크]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TOP5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반도체는 경기 민감주로 시장 상황에 민감한 편으로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 신중히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SK하이..

볼보c40리차지 출시일 및 가격 [내부링크]

안전하면 떠오르는 자동차 브랜드 "볼보"에서 XC40과 비슷한 C40리차지 전기차를 공개하였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아이오닉 5, ev6 출시됨에 따라서 전기차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볼보 XC4..

2021추석 기차표 예매 성공하는법 [내부링크]

2021 추석 기차표 예매하기 힘드시죠? 코로나로 인하여 집합금지가 있겠지만 그래도 명절이다 보니 2021 추석 기차표 예매 하기는 많이 힘들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개해드릴 내용은 기차표 예매하는데 있..

기아EV6 GT라인 가격 실구매가 [내부링크]

기아 EV6 GT라인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아 EV6가 처음 공개했을 당시 광고에서 슈퍼카랑 대결하는 장면 다들 보셨죠? 바로 그 차가 롱 레인지와 스탠더드 차량이 아닌 롱 레인지 GT 라인 차량입니다. 지..

아이오닉 5 실구매가 꿀팁 [내부링크]

아이오닉 5 실구매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시면 옵션별, 등급별에 대한 아이오닉 5실 구매가 팩트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아이오닉 5 실구매가 등급별 옵션 추천 및 소개해드리겠..

9월 공모주 청약일정 유망기업 [내부링크]

9월 공모주 청약 일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9월 공모주 청약 일정을 확인하시고 청약 준비 꼭 하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된 기업의 청약을 넣는 건 안전하고 수익성도 괜찮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9월 공..

김프사이트 총정리 [내부링크]

김프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김프 사이트 및 김치 프리미엄 뜻을 알아두시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김프 사이트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코스트코 8월 할인행사 상품 총정리 [내부링크]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과 행사기간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에 대한 정보와 행사기간을 알게 되어 남들보다 빠르게 질 높은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8..

도지코인 시세 전망 [내부링크]

도지 코인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사진 한 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된 도지 코인 시세와 전망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도지 코인 소개 최초 발행일 : 2013년 12월 시가총액 : 45.4조 원 (21.08.18 기..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일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요즘 코로나 확진자수가 다시 증가하게 되면서 5차 재난지원금 관련한 내용들이 기사와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매출 감소..

장기 주식 추천 종목 2가지 (초보자 꼭 보세요) [내부링크]

1. 효성 첨단소재 효성 첨단소재가 생산하고 있는 고강도 산업용 원사 및 직물과 강선 소재는 자동차, 토목, 건축, 농업, 군수 등 여러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효성 첨단소재는 타이어코드, 자동차 시트..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방법 (훈련과정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 내일 배움 카드란? 급격한 기술발전에 적응하고 노동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사회안전망 차원에서 생애에 걸친 역량개발 향상 등을 위해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훈련비등..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전망 지금사도될까? [내부링크]

삼성 바이오로직스? 삼성그룹의 계열사로 2011년 4월 설립되었으며 삼성 바이오로직스는 단일 공장 세계 최대의 생산 시설과 가장 빠른 프로세스를 인정받고 글로벌 바이오제약회사의 진화하는 수요에 발맞춰 바..

5월 연말정산 신청방법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종합소득세란? 개인에게 귀속되는 각종 소득을 종합해 하나의 과세단위로 보고 세금을 부과하는 누진세 제도. 우리나라는 종합소득세제를 채택하고는 있으나 모든 소득을 종합하지는 않는다. 현행 소득세법에서는..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1. 엘비 루셈 (06.02~06.03) LB루셈은 평판디스플레이의 핵심부품인 Driver IC와 광케이블(AOC) COnnector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핵심역량인 반도체 Bonding 및 Test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

모더나 백신 국내생산 관련주 TOP5 [내부링크]

1. 아이진 안과질환 및 노화 전문 생명공학 업체로 유전자, 단백질 발굴, 기술,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 기업입니다. 아이진은 국내 바이오 기업 중 mRNA백신과 관련된 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 7일 mRNA..

공매도 과열 종목 확인 하고 성투하세요. [내부링크]

공매도란? 주식시장에서 공매도란 향후 주가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의 주식을 빌려서 매도 한 뒤 실제로 주가가 하락하면 싼값에 되사들여 빌린 주식을 갚음으로써 차익을 얻는 매매기법입니다. 예를 들..

에스티팜 주가 전망 밝기만 할까? [내부링크]

에스티팜 무슨 기업? 에스티팜은 80년 역사를 가진 국내 최정상 제약기업인 동아쏘시오 그룹의 가족회사로 단순 위탁생산을 넘어 글로벌 제약사들과 함께 연구와 개발에 참여하는 위탁개발 생산 CDMO 사업을 추..

카카오 액면분할 주가 전망 호재일까? [내부링크]

카카오? 국내 1위 메신저인 카카오톡 운영을 바탕으로 성장하였고 카카오톡을 주심으로 한 모바일 생태계 안에서 다양한 사업부문들이 시너지를 발휘하여 수익창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메신저, 포털, 커머스,..

코스닥 시가 총액 순위 [내부링크]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TOP5에 대하여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셀트리온 헬스케어(Top1) 1999년 12월 설립된 동사는 주요 계열사인 셀트리온과 공동 개발 중인 바이오의약품들의 글로벌 마케팅 및 판매를 독..

썸에이지 주가 전망 [내부링크]

리니지 m과 메이플의 사건으로 인하여 현재 다른 게임 주가들이 급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도 현재 출시 예정 중인 데카론 m의 회사 썸 에이지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썸 에이지 주가 전망..

기아 ev6 가격 및 스펙 [내부링크]

아이오닉 5에 이어 기아자동차에서 선보인 EV6에 대하여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V6은 기아자동차 전용 EV 플랫폼이 적용된 기아의 첫 번째 전기차입니다. 전용 플랫폼 덕분에 평평해진 차량 플로어는 내부..

트릭스터m 직업추천 [내부링크]

엔씨소프트의 트릭스터 M이 3월 26일 곧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에 한해서 보상이 있으니 하실 분들은 얼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엔씨소프트에서 트릭스터 M을 귀여운 리니지로 표현한..

실업급여 수급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면서 실업자가 대폭 늘어나 실업급여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직과 퇴직예정이신 분들도 궁금해하실 실업급여 지급조건, 신청방법, 수급기간에 대하여 간략히 소개해드리겠..

이더리움 시세 전망 팩트체크 [내부링크]

이더리움이란? 2015년에 출시된 이더리움은 전 세계를 선도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블록체인이다. 다른 블록체인들과 마찬가지로 이더리움은 이더로 불리는 고유의 암호화폐를 사용합니다. 이더는 디지털화되어..

블록체인이란? [내부링크]

블록체인이란? 다수의 거래내역을 묶어 블록을 구성하고, 해시를 이용하여 여 러블록들을 체인처럼 연결한 뒤, 다수의 사람들이 복사하여 분산 저장하는 알고리즘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면 데이터의 위변..

우량주식 10종목 초보자 필독! [내부링크]

오늘은 우량주식 종목 10종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좋은 주식을 고르기 위해서는 좋은 기업을 찾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좋은 기업을 잘 찾아야 하는데 좋은 기업이란 사업을 잘해서 미래에 돈을 많이 벌..

HMM주가 전망 밝을까?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에 해운업이 떠오로는 이유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 19로 해외여행도 가지를 못해서 바닷길 모두 조용한 줄 알고 계시겠지만 요즘 해상운송기업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해상운송기업? 배를 이용하..

달러 환율 전망 [내부링크]

현재 원. 달러 환율이1136원대로 7원 하락하여 출발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달러강세가 나타나면서 달러 환율이 급등하고 있어 달러환율 전망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금 미국이 돈을..

국민건강검진 연기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20년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건강검진을 받지 못한분들 계시죠? 코로나 19가 여전히 발생하고 있는 중이고 동절기에 호흡기 질환 발생률이 높은 점을 고려하여 2021년 6월까지 연장 실시한다고 합니다. 대..

비트코인 관련주 대장주 정보 [내부링크]

2021년 비트코인이 역대 가격을 기록하면서 비트코인 관련주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3년 전에는 개인투자자들이 많이 있었는데 현재는 기관 투자자들이 적극적으로 매수하고 있어 더욱더 비트코인 관련주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