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sol의 등록된 링크

 jin-s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카카오프렌즈 봉골라면 후기 칼칼한 봉골레가 컵라면으로 ?!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고르다가 발견한 카카오프렌즈 봉골라면 원래 봉골레의 칼칼한 맛을 좋아해서 봉골레를 자주 해먹기도 하는데, 컵라면이라니!! 궁금한 마음에 보자마자 봉골라면을 집어왔어요. 가격이 거의..

전남여행 함평 가볼만한곳 돌머리해수욕장 핑크뮬리 팜파스 원두막 가격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광주에 놀러갔다왔는데요. 광주에서 근교로 가볼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찾아보다가 전남 함평 돌머리해수욕장을 찾게 되었어요. 9-10월엔 핑크뮬리를 봐야하는 계절이잖아요. 돌머리해수욕장에도 핑크..

보라매공원맛집 신도세기 슈퍼골든포크 후기 ! 고기는 역시 두꺼워야 제맛이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이번에 제가 보라매공원맛집으로 인정하는 신도세기에 다녀왔어요. 자주는 아니어도, 분위기도 좋고 고기맛이 좋아 가끔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꼭 한번 방문해보셨으면..

내돈내산 간편요리 간단한식사 풀무원 쫄면순두부찌개 한끼식사로 제격! [내부링크]

직장생활하면서 밥을 해먹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네요. 그래서 되도록 쉽고 간단한 요리를 해먹거니, 반조리식품, 밀키트, 레토르트식품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이번에는 제가 좋아해서 자주 사먹..

보라매롯데백화점 도토리편백집 점심특선 이베리코편백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보라매공원 근처에서 아주 건강한 점심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부담없는 식사로 좋을 롯데백화점 관악점 도토리편백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맛있는 녀석들에서 편백..

수원맛집 정원카페 몽블랑이 맛있는 이학순베이커리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자주 가는 베이커리카페 중 하나인 이학순베이커리입니다. 우연히 가봤다가 빵이 맛있기도 하고 정원같은 테이블도 있어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 곳이에요. 이번에 갔을 때는 길가에..

신림맛집 무한리필 양꼬치 쩐호우 샤브샤브 추천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신림역에 위치한 양꼬치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양꼬치는 한번 먹으면 또 먹고 싶은 그런 음식인 것 같아요. 하지만, 비싼 양꼬치 가격에 많이 먹기는 어렵죠.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양꼬치를..

안산맛집 배터지는 참치회 코스 요리 송수사 참치횟집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안산고잔동에 위치한 송수사에요. 한번 와봤던 사람은 계속 방문하게 되는 이 곳은 참치회와 숙성회가 유명한 곳인데요. 제가 이번에 안산 송수사에서 코스요리를 먹고 왔는데, 왜 유명한..

강릉맛집 꼭 먹어야하는 망치매운탕 섭과물망치 [내부링크]

이번 여름 여행지는 강원도 강릉입니다 ! 강릉 여행 전 맛집을 검색해보니, 정말 많은 식당들이 나왔어요. 식당을 선택하는데 있어 리뷰를 많이 보는편이라 리뷰 몇백개는 본 것 같아요. 그렇지만 개개인의 입맛은..

가스레인지후드에서 물이 떨어져요. 내돈주고 수리한 업체 후기 !! [내부링크]

제가 이 집에 이사한지 2년이 조금 넘었는데요. 얼마 전 장마가 시작되고나서 집에 문제가 생겼어요. 갑자기 가스레인지 후드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더라고요. 낮에는 비어있는 집인데 혹시나 비어있는 시간에 물난..

군포 산본맛집 미분당 쌀국수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군포 산본맛집 미분당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오픈하고 나서부터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있길래 궁금했었는데 마침 평일에 또 시간이 됐거든요. 사람이 붐비지 않는 평일에 다녀왔답니다. 버스정류장 근..

인천 송도맛집 신복관 한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갈릭돈쭈 + 치볶 [내부링크]

펫페어에 갔던 날 점심으로 먹고 온 송도 신복관이에요. 엄청 묵혀둔 포스팅이네요 ㅎㅎ 제가 신복관을 광교에서 처음 가봤었어요. 그리고 신복관에 푹 빠져서 한때 자주 다니는 곳이었는데 광교에서 서울로 이사..

이너뷰티 더마애 저분자피쉬 콜라겐 추천 나를 위한 콜라겐 꾸준히 챙겨먹기 !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하게 예뻐질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나이. 이너뷰티에 대한 광고가 정말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요즘 가장 핫한 콜라겐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휴대하기에도 좋고, 복용하기에 좋아 꾸준히 먹..

시흥 목감 물왕저수지 근처 베이커리카페 플라워팟 ~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카페를 하나 찾았어요. 시흥 목감에 위치한 플라워팟이라는 카페에요. 요즘엔 베이커리카페가 워낙 많아 이제는 맛을 보고 카페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여기는 빵이 맛있는 편이더..

보라매공원 맛집 아궁이삼겹살 솥뚜껑에 구워먹는 고깃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고기가 정말 맛있었던 보라매공원근처 맛집 아궁이삼겹살입니다. 이 곳은 반찬도 많이나오고 점심특선으로 나쁘지 않아 저는 주로 점심에 방문하는 편인데요. 고기맛집인걸 다들 아셨던 건지..

군포 당동맛집 태국셰프가 해주는 태국음식 싸오타이포차 [내부링크]

평소 찌개, 볶음류를 좋아하는 저도 가끔은 색다른 음식이 생각날때가 있어요. 메뉴를 고를 떄 TV에서 보거나 갑자기 떠오르는 메뉴를 선택하곤 하는데, 이 전날 백종원아저씨의 음식을 소개해주는 스트리트푸드파..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 바게트볼 + 치트킹의 조합이 궁금하시다면 ? [내부링크]

치킨을 안좋아하시는 분은 없으시죠 ? 치킨 정말 좋아하거든요. 1일 1닭하면 좋겠지만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은 먹을 만큼 좋아하는 치킨. 오늘은 또 어떤치킨을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고추바사삭이 휙 하고 머리를..

시흥맛집 올리앤 분위기있는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없는 곳 ! [내부링크]

이번에 경기도 시흥에 있는 카페인 늘솜당을 방문했다가 근처에서 시흥 올리앤 레스토랑을 발견 !!! 저녁시간도 됐길래 여기서 밥을 먹고 가자하고 다녀온 곳인데 남자친구도 저도 기분좋게 다녀왔던 이 곳. 시흥..

군포 산본맛집 연화산 얼큰한 해물짬뽕이 생각난다면 ~ 쟁반짜장도 굿 [내부링크]

이 날은 속이 확풀리는 얼큰한 해물짬뽕이 먹고 싶었어요. 평소엔 많이 봤던 것 같은데 막상 찾으려니 안보이는 중국집 해물짬뽕을 찾기가 이렇게 힘들었나요. 열심히 검색을 해봐도 고기육수 및 야채육수를 사용..

쿠팡 로켓배송 마이셰프 사천식 마라샹궈 리뷰~ [내부링크]

요알못도 셰프로 만들어주는 반조리식품(밀키트)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가끔은 색다른 음식이 먹고 싶은 특별한 날에도 밀키트를 이용하면 정말 완벽한 음식이 되는 것 같아요. 복잡할 것 같은 중식을 집에서..

수원 광교카페거리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칼국수 후기 ! [내부링크]

수원 광교 카페거리에 갔다가 맛있는 조개전골을 먹고 왔어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곳 광교카페거리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칼국수 입니다. 광교점이라고 적힌걸 보니, 체인점인 것 같아요. 매장..

군포 삼성마을 맛집 대게좋은집 추천메뉴 홍게 손질세트 [내부링크]

이 날만큼은 색다르고 맛있는걸 먹어보겠다며 이것저것 메뉴를 고르다가 갑자기 생각난 대게 메뉴는 정해졌으니, 어디로 가볼까 하면서 맛집을 검색했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군포 삼성마을 맛집 대게좋은집 입..

군포 갈치호수 맛집 경치좋은 카페, 악토버나인 마운틴뷰! [내부링크]

군포 대야미역 뒤쪽으로 쭉 가다 보면 반월호수가 있는 건 다들 아실 거예요. 반월호수가 크고 먹을 곳도 많다 보니 대부분 이 쪽을 많이가시던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반월호수 옆에..

CU 편의점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후기 [내부링크]

저녁을 간단하게 때우고 싶어서 집 근처 CU 편의점에 들렀어요. 도시락이나 떡볶이는 많이 먹어봤기에 간단히 먹더라도 안먹어본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 냉장고를 두리번거리던 중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을 발..

군포 산본 양꼬치 맛집 추천하는 곳 ! 아맛나 양꼬치 방문 후기 [내부링크]

군포 산본 양꼬치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바로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저도 추천받아 간 맛집으로 3번째 방문하고 쓰는 후기입니다. 이 정도면 추천할만한 맛집인 거 맞겠죠? 산본 아맛나양꼬치 입니다...

군포 산본 조개전골 맛집 ! 비주얼에 놀라고, 양에 한번 더 놀라고 ! [내부링크]

저는 고기도 좋아하지만 해산물도 참 좋아해요. 최근에 조개전골을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푸짐한 조개전골을 맛볼 수 있는 군포 산본 택이네 조개전골입니다. 여기에..

군포 산본 맛집 푸짐했던 부산복해물칼국수 또 먹으러 갈래 ! [내부링크]

남자친구가 평소에 해물칼국수를 좋아해요. 이 날도 칼국수가 먹고 싶다고 하길래 산본역 해물칼국수를 검색해봤어요. 산본역에 식당이 꽤 많기 때문에 칼국숫집은 쉽게 찾을 거라고 생각했지..

군포 대야미역 맛집 돼지사냥 초벌삼겹살은 여기 !! [내부링크]

저녁 메뉴를 정하고 가기보다는 식당이 모여 있는 곳에 가서 정하기 때문에 익숙한 산본역으로 자주 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산본역이 아닌 대야미역 근처 맛집으로 소개해드립니다. 근처에 반월호수와 갈..

저녁메뉴 추천 부추삼겹살 만들기!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부추무침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저녁메뉴로 고기를 먹기로 한 날. 예전에 먹었던 사당역 부추삼겹살의 기억이 떠올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어서 두번이나 갔거든요.  고기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 장을 보면서 부추도 같이 샀어요..

꼭 한번 가보면 좋을 용인 카페 추천 빌라드파넬 (+ 쇼룸) [내부링크]

드라이브도 좋아하고, 가보지 않은 곳을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는 남친과 저는 오늘도 새로운 곳을 탐색중입니다. 최근에는 용인에서 좋은 맛집들을 많이 알게되었는데요. 이번에도 용인 카페 빌라드파넬 (villa de..

수원 한탄강 민물매운탕 맛집 메기매운탕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한탄강민물매운탕 인데요. 수원에서 안산으로 가는 길 한켠에 있던 가게. 길을 잘못 들었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고, 누가 봐도 맛집의 외관을 가지고 있어 바로 들어가 봤습니다. 두번 방문..

군포 산본역 상무초밥 (포장, 배달 가능) [내부링크]

오랜만에 저녁메뉴로 초밥을 선택한 날. 군포 산본역 근처 상무초밥이 생각나 바로 다녀왔습니다. 광주 상무지구에서 본 초밥이 여기까지 올라온거 맞나요 ? 광주에선 안 가본 상무초밥을 여기에서 가봅니다. 상무..

이색데이트 코스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부곡첨단점 후기 (풀옵션) [내부링크]

오늘은 또 어떤 재밌는 데이트를 해볼까 고민하던 참에 생각난 스크린골프 평소에도 지나다니면서 보는 스크린골프장을 보고 가보고 싶다는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골프는 어른들만 하는 스..

아이와 가볼만한 곳 의왕 왕송호수 베이커리 카페 리코. [내부링크]

의왕 왕송호수가 점점 바뀌어가고 있어요. !! 아무래도 호수 근처이고 경치가 좋은 곳이라 주말에도 가족단위나 커플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그래서 하나씩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생겨나네요. 많은 카페..

내가 좋아하는 간식 셀렉션 아이스크림, 쿠캣 찹쌀떡, 뻥이요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간식" 하면 셀수도 없이 많은 간식들이 있지만 최근에 먹은 간식 위주로 적어보려고 한다. 1. 셀렉션 아이스크림 정말 추억의 아이스크림이다. 어렸을 때 집에 두고두고 먹었던 아이스크림 중 하나..

신림역 장터참숯무한리필 후기 5가지 고기메뉴 배터지게 먹고 옴 !! [내부링크]

예전보다 먹는양이 부쩍 많아지다보니, 다양하고 양이 많은 곳이 좋아지고 있어요. 그런 점에서 무한리필은 사랑이죠. 이번에 신림역 근처에 있는 고기 무한리필집을 다녀왔어요. 장터참숯무한..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 산책코스로 딱 좋은 이국적인 느낌의 용인 와우정사 [내부링크]

4월은 외출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계절인 것 같은데요. 이럴 땐 실내보다는 야외로 놀러를 나가야할 것만 같은 요즘이에요. 그래서 이번엔 드라이브코스로도 좋고 산책코스로도 딱 좋은 용인 와우정사에 다녀왔습..

주말 일상 추억여행 드라이브 청양시장 예산사과돈까스 CU마카롱 [내부링크]

주말에는 추억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제 추억여행이 아니라 저는 따라갔다고 하면 될 것 같네요. 남자친구가 갑자기 몇달전부터 군생활을 했던 청양에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집에 갇혀있다시피 생..

실물이 더 예쁜 디스커버리 버킷디워커 V2 커플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제가 요새 애정하고 있는 브랜드가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지금 리뷰하려고 하는 제품의 브랜드인데요. 평소에는 운동화보다는 스니커즈를 많이 신는 편이라 운동화에 눈이 가지 않았었어요. 그러나, 이 신발을 보..

커피가 진하고 맛있는 더치앤빈 보라매공원 카페 [내부링크]

보라매공원 근처에 새로 오픈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는 빽다방도 생기고,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 로 근처 회사도 대부분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건지 점심에도 사..

겨울보양식 이마트 민물장어 굽는방법 아주 쉬워요! [내부링크]

요새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판다는 뉴스를 보고 바로 이마트로 달려갔습니다. 장어는 좋아하지만 한번 먹으면 10만원은 나오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럽기도 하고, 만약 사서 집에서 구워먹더라도 냄새가 많이 날..

카누 달고나커피 만들기 달고나라떼 나도 만들었다 ! [내부링크]

달고나 커피!!!! 회사에서 동료가 주말에 달고나커피를 만들었다면서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달고나커피를 들어보기는 했지만 그냥 카페에서 파는 메뉴라고만 생각했었기에 내가 만들어볼 거라는 생각은 1도 안..

강원도 홍천 타샤의정원펜션 노천스파가 매력적인 코사이 [내부링크]

이번에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강원도타샤의정원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일에 회사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또는 가끔은 힐링을 위해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한적한 펜션을 찾게 되는 것 같습..

화성 가볼만한곳 갑갑함이 뻥뚫리는 궁평항 드라이브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주말에는 나가기가 살짝 겁이나긴 하지만 그렇다고 집에만 갇혀있긴 너무 답답. 요새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는데 해소는 해야겠고, 그래서 외출을 결심 ! 경기도 근처 가볼만한 곳, 서울근교 드라이브하..

인천 데이트 무의도, 하나개 유원지 바지락 칼국수 [내부링크]

오늘은 2019년 마지막을 인천에서 보내고, 2020 경자년 첫해는 인천에서 시작했습니다. 즉흥적으로 인천에 여행을 해볼까합니다. 인천은 유명한 데이트장소도 많지만 주변에 있는 섬들도 많고, 지역마다 각각의 분..

올리브영 남자 립밤 그라펜 트리플핸섬립 (TRIPLE HANDSOME LIP) 직접 구매 후 사용해 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지금까지는 니베아만 사용하다가 니베아를 대신할 다른 립밤이 있을까하고 올리브영을 갔다가 찾은 남자립밤. 요즘에는 남자들도 꾸밀줄 아는 시대라고 해서 남성 전용 립밤이 따로 나오고 있다. 화장을 하지 않는..

의왕맛집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홍성참숯갈비 수제돼지갈비 [내부링크]

최근에 의왕을 자주 가게 되는데, 분위기 좋고 널찍한 식당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의왕 맛집, 수제 돼지갈비 맛집으로 이미 많이 알려진 곳으로 자연친화적인..

안산 대부도 해솔길 대부객주 & 바르바커피(대부도카페) [내부링크]

볼일이 있어서 안산에 갔다가 일을 마치고, 데이트도 할 겸 안산 대부도로 놀러 갔습니다. 마침 배가 고파 식당을 고민하다가 예전에 다녀왔었던 대부객주가 딱 떠올라 목적지로 대부객주를 찍고 갔습니다. 대부객..

수원 우만동 횟집 광교 포장횟집 광어9900 [내부링크]

이번에는 제가 수원에 놀러 갈 때마다 들리는 횟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전에 살았던 동네인 광교에서 생선회를 먹을 곳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집이었는데, 생각보다 양도, 질도 괜찮아서 3년전 부터 자..

산본 쑤쑤 베트남 음식 전문점 #분짜 #해산물 볶음밥 [내부링크]

군포 산본역 근처에 있다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분명 베트남 여행 전에는 베트남 음식에 대해서도 잘 모르기도 했고, 그닥 맛있다고 느끼지도 못했습니다. 그러나,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자주 찾는 안산맛집 다우리 토종순대국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아빠따라서 어른들이 먹는 음식들을 많이 먹고 자라서 그런지, 가리는 음식이 없고 아재입맛이라는 별명까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자주 찾는 음식인 순대국. 회사가 밀집한 지역인 곳에는 정..

신림맛집 봉평 옹심이메밀칼국수 [내부링크]

날이 점점 선선해지고 있는것을 보니,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금방 올 것 같습니다. 날이 쌀쌀해지면 더 따뜻한 음식이 땡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선선해지기전 따뜻한 음식을 찾아보았습니다. 신림역근처, 보라매..

군포 산본 디저트카페 콩만한커피 알만한케익 당근케이크 추천 [내부링크]

달달한 디저트를 참 좋아하기 때문에 주말에는 꼭 맛있는 디저트를 하나씩 먹곤 합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군포 산본 디저트카페로 유명한 콩만한커피 알만한케익입니다. 여기는 예전에 한번 갔다가 자리가 없어..

군포 산본 곱분이곱창 숯불구이 소금막창, 양념곱창구이 [내부링크]

곱창, 막창이 먹고 싶은날 문득 생각이 난 곱분이곱창 최근에 오픈한걸로 지나가면서 몇번 본적은 있었는데 방문은 처음입니다. 산본 이마트 근처, 스타벅스 건너편에 있는 곳입니다. 곱분이곱창 산본점 경기 군..

GS25 아이스커피 코코넛라떼, 카페모카, 아포카토 행사 중 1+1 [내부링크]

점심식사 후에 먹는 커피는 정말 맛있습니다. 살찌는 지름길이라는 걸 알지만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식사 후 커피, 오늘은 어떤 커피를 먹어볼까 생각을 하고 있다가 같이 일하는 동료가 GS25 편의점에서 커피 할인..

맛있는녀석들 의왕 황제짬뽕 슈팅스타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의왕에 위치한 황제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맛있는녀석들에서 방영이 되어 더욱 유명해진 짬뽕집입니다. (맛있는녀석들 209회, 19.02.25 얼큰짬뽕) 평소에도 재방송을 많이 해주는데 본방도 재방도 맛있는녀..

전남여수펜션 추천 낭만포차근처호텔 여수 비치펜션 [내부링크]

머리도 식히고, 바람도 쐴겸 전남 여수에 가서 힐링을 제대로 하고 온 것 같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제가 여수 여행가서 묵었던 펜션인 여수비치펜션입니다. 이곳을 숙소로 선택한 이유는 낭만포차거리와 가..

군포 산본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에서 간단한 저녁 [내부링크]

점심도 늦게 먹고,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도 먹은 후 6시반. 저녁시간이 되었으니 또 저녁은 먹어야겠다고 산본역 두 바퀴를 돌았습니다. 햄버거, 부대찌개, 닭갈비 이런저런 음식들을 봤는데 배도 더부룩해서 아..

엄마와 아이가 같이쓰는 썸 네이쳐 샴푸, 컨디셔너 지루성피부염 솔직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지루성피부염이 한번 생기더니, 그 이후로는 계속 저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여름마다 생기는 피부염증... 병원에서 처방받아 관리하는 것도 한계가 있는 것 같고, 화학계면활성제가 두피에 정말 안좋다는..

보라매공원 길동우동 해태보라매타워 지하 [내부링크]

보라매공원 근처 보라매해태타워 지하에 위치해 있는 길동우동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점심에 올 때마다 인기가 아주 많아 북적북적하기도 하고, 자리도 협소해서 항상 대기하고 있는 사람..

군포맛집 구포국수에서 잔치국수, 콩국수 푸짐하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군포 산본역에 위치해있는 구포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오래된 국수집이지만 제가 이 쪽으로 잘 다니지 않아서 구포국수를 알게 된 건 최근입니다. 이 날, 간단하게 먹을만한 점심메뉴를 찾다가 생각 난 국수..

의왕 왕송호수 카페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카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입니다~ 금요일 퇴근후에는 이번주도 열심히 일했다는 생각과 내일 쉰다는 안도감이 들면서 기분이 굉장히 좋아지는데요. 기분도 좋겠다 예쁜 카페에 가고 싶더라구요 . 예전에 의왕 왕송호수 근처..

군포 대야미 맛집 제육볶음 백반 정식 대야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입니다. 제가 군포 대야미역에 제육볶음이 맛있는 대야가든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제가 3번째 방문한 곳이기 때문에 맛은 보장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던 백반집이라서..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 필오프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건조해서 그런지 피부가 푸석푸석해서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던 중 알게 된 가지팩, 매끈한 피부에 도움이 된다는 말에 고민하다가 하나 구매했어요!! 사실 가지가 우리몸에도 굉장히..

창밖이 보이는 카페 시흥 배곧 파스쿠찌~ [내부링크]

카페의 창이 넓으면 커피한잔 시켜놓고 멍하니 멍때리는 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자주 찾는 곳 중 하나. 시흥 배곧 파스쿠찌입니다. 창이 넓으니까 앉아있으면서도 답답하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시흥 배..

군포 산본 베이커리 추천 밀키(milky) [내부링크]

군포 산본에 위치한 베이커리 밀키. 마늘빵이 맛있는 곳. 빵순이인 제가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산본 밀키 방문 전 제가 찍은 사진 쭉 둘러보시고, 선택해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군포 산본역 밀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