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7120의 등록된 링크

 jini71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0건입니다.

팔당 드라이브 한강뷰 맛집 강마을다람쥐 도토리 해물파전, 묵사발 추천 [내부링크]

서울 근교 팔당 드라이브 맛집 강마을다람쥐 한끼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 앞서는 것 같습니다. 이런 날씨에 밖을 돌아다니면서 맛집 탐방을 다녀야 하는데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맛집 탐방을 다니곤 하는데 이번에는 오랜만에 서울 근교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팔당 강마을다람쥐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강마을다람쥐 위치는 팔당대교와 가까운 곳에 있고 프라움 악기 박물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강마을다람쥐 주차장은 넓은 편이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서울 ..

제주 여행 맛집 우진해장국 고사리육개장 녹두빈대떡 완전 추천 [내부링크]

제주 여행 제주시 공항근처 맛집 우진해장국 고사리육개장 녹두빈대떡 강추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는 날씨가 겨울 날씨 같지가 않습니다. 추워졌다가 따뜻하기도 하고 날씨가 오락가락 하네요. 감기 조심해야겠습니다. 그래도 겨울에 따뜻한 날씨도 있어서 놀러 다니거나 맛집 가기에 좋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주 여행시 필수로 추천 드리는 제주시 맛집 우진해장국입니다. 이곳은 제주에 갈때마다 꼭 들려주는 곳이기도 한 저의 최애 맛집 중 한 곳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우진해장국 위치는 제주 시내에 있고 공항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공항 도착 후 출출한 배를 채우러 가기 아주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0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하남 맛집 최부자집 편백 샤브샤브 추천 [내부링크]

하남 맛집 최부자집에서 편백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지요? 날씨가 많이 추워진 듯합니다. 이런 날씨일수록 맛있는 음식을 잘 먹으면서 힐링을 하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건강 관리도 잘해서 감기도 조심해야 할 듯싶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하남 맛집 최부자집입니다. 생생정보에도 나왔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되었습니다. 최부자집은 편백찜과 샤브샤브 무한리필집으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도 하남에 볼일이 있어서 가던 중 식사를 하기 위해 열심히 검색 후 찾은 곳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맛집 최부자집은 하남 스타필드에서 차 이용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팔당 쪽에서도 가까이..

송파 문정역 딤섬 샤오롱바오 맛집 몽중헌 [내부링크]

송파 샤오롱바오 맛집 몽중헌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지니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지요. 추운 날씨는 계속되고 제가 일하는 곳은 덥고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회사에서는 얇은 옷에 밖에서는 두꺼운 옷 생활의 연속입니다. 그래도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힐링하고 기분 전환이 필요한 듯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힐링이 되는 맛집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파 문정역 딤섬 샤오롱바오 맛집 몽중헌입니다. 송파 문정역 근처에서 샤오롱바오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몽중헌이 많이 나오는 듯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샤오롱바오를 좋아하는 저는 무척이나 기대기대. 몽중헌은 문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이면 도착하고 주차 공간도 아주 넓은 고급 중식당입니다. 주차 발..

송파 문정역 한우 맛집 연주등심 추천 [내부링크]

송파 문정역 소고기 맛집 연주등심 퇴근 후 저녁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겨울 날씨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요새 날씨가 많이 추워진 탓에 옷을 정말 두껍게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제가 좋아하는 맛집 탐방과 맛있는 식사는 포기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역시나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파 문정역 맛집 연주등심입니다. 연주등심은 이미 한우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곳이라 저는 이번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평일에 일이 끝난 후 배고픔을 안고 맛있는 저녁을 먹기위해 열심히 검색을 해보니 근처에 한우 맛집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바로 출동했습니다. 송파 맛집 연..

팔당 드라이브 하남 스타필드 캠핑 느낌 바베큐 맛집 만돈만리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 근처 하남검단산 맛집 추천 만돈만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추워진 것 같습니다. 옷을 두껍게 입어도 추워서 감기 조심해야 할 듯싶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하남 맛집으로 하남검단산역과 하남 스타필드 근처에 있는 돼지고기 맛집 만돈만리입니다.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캠핑 분위기도 나고 나름 불멍도 할 수 있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만돈만리 위치 하남검단산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되는 거리에 있고 하남 스타필드와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팔당 드라이브 하실 때나 스타필드 쪽을 방문하셨을 때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주차 하남 맛집 만돈만리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50분..

신당역 이자카야 맛집 우라야 꼬치 하이볼 추천 [내부링크]

신당동 맛집 이자카야 우라야 꼬치 하이볼 강추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다들 잘 보내고 계시지요. 날씨도 덥고 몸에 기운도 축 늘어지는 계절인 것 같네요. 이럴수록 힘을 내서 하루하루 생활 이어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바로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으러 신당동을 다녀왔습니다. 신당동 떡볶이는 다음 후기에 올릴 예정이고 오늘은 1차 후에 2차로 간 신당동 맛집 우라야 꼬치구이 전문점 리뷰입니다. 신당동 떡볶이 리뷰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신당동 맛집 이자카야 우라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라야는 신당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많이 멀지는 않으니 조금만 걸으시면 찾을 수 있..

남양주 팔당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벨스타 커피 추천 뷰맛집 [내부링크]

남양주 팔당 하남 카페 맛집 벨스타 커피 서울 근교 드라이브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정말 덜덜 하네요. 너무 더워서 힘도 나지 않고 쳐지는 느낌입니다. 오늘 블로그 작성은 주말에 시원한 카페에서 작성하였는데 힐링 하는 느낌이 드네요. 밖은 너무 더워서 나갈 수가 없습니다. ㅠㅠ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 소개해드릴 곳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하남시 팔당에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남 팔당 커피 맛집 벨스타커피입니다. 팔당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도보로는 1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밤에는 포장마차로 주류와 여러 안주들도 커피와 같이 판매하고 있으니 좋은 곳 같습니다. 팔당 커피 베이커리 맛집 벨스타커피 영업시간은 오전 ..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 팔당 서울 근교 맛집 피맥 플레이스와 폴콘 추천 [내부링크]

서울 근교 남양주 팔당 맛집 피맥 플레이스와 폴콘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는 비가 왔다 해가 쨍쨍하고 덥고 습한 날씨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이런 날씨에 에어컨을 잘 쐬야 감기와 함께 생활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근교 맛집 피맥 플레이스와 폴콘입니다. 피맥 플레이스와 폴콘 모두 남양주 팔당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경도 좋고 맛집들도 많아서 서울 근교 드라이브나 잠시 힐링하러 다녀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피맥 플레이스는 피맥컴퍼니에서 상호만 바뀐 것이고 동일한 가게입니다. 피맥 플레이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입니다. 대형견을 제외하고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실내..

송파 문정역 점심 맛집 청담초밥에서 한 끼 식사 추천 [내부링크]

송파구 문정역 맛집 청담초밥 점심 맛집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하루하루 엄청 바쁘게 지나간 듯싶네요. 이제 조금씩 여유를 즐기며 살려고 하고 있습니다. 요새 날씨도 부쩍 더워져서 힘든 하루가 되고 있는 듯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더 힘을 내야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본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파 문정역 점심 초밥 맛집인 청담초밥입니다. 이곳은 얼마 전에 점심시간 메뉴를 고민하다 방문했던 곳인데 맛있게 먹은 것 같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청담초밥은 문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송파법조타운 쪽 동부지방법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르지오시티 건물 1층에 있습니다. 가게 외관이 커서 바로..

송파 문정역 무국적 식당 주철 퓨전 요리 하이볼 맛집 [내부링크]

칠리소스 가지튀김과 하이볼 맛집 문정역 무국적 식당 주철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요새 일이 바빠서 그런지 하루하루가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럴수록 맛있는 음식들을 잘 먹어야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힐링도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문정역 맛집은 무국적 식당 주철입니다. 지나가다가 몇 번 봤던 곳이지만 항상 사람들이 붐벼서 들어가지 못하다가 이번에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맛집인지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가보게 되었네요. 송파 문정 맛집 무국적 식당 주철은 문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를 이용하신다면 테라타워 상가 내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 후에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정동은 상가 건물에..

송파 문정역 삼겹살 맛집 낭만솥뚜껑 [내부링크]

문정역 삼겹살 맛집 낭만솥뚜껑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요새는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일하는데도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삼겹살 맛집 낭만솥뚜껑입니다. 송파 문정역 맛집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낭만솥뚜껑을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퇴근 후에 저녁을 먹을 겸 문정역 맛집을 찾아보다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8. 송파 문정역 삼겹살 맛집 낭만솥뚜껑은 문정역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앉아 있었습니다. 밖 테이블 자리에서도 먹을 수 있긴 하지만 시원하게 고기를 먹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안에서 먹는 것이 더 좋아 ..

송파 문정역 돈까스 맛집 카츠단길 추천 [내부링크]

송파구 문정역 돈까스 모밀 맛집 카츠단길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기분 좋은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날이 점점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더우면 너무 힘들어요. 모쪼록 건강 조심하며 좋은 하루하루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송파구 문정역 부근에 있는 맛집입니다. 점심에 무엇을 먹을 지 고민하다 방문했던 곳입니다. 문정 돈까스 맛집 카츠단길입니다. 방문 시기: 2022. 07. 카츠단길 위치는 문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차를 가져오신다면 테라타워2 주차장으로 네비게이션을 찍고 오시면 됩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입니다. 14:30 ~ 17..

송파 문정역 부대찌개 맛집 삼군부찌 추천 [내부링크]

파주, 의정부, 송탄 부대찌개가 다 있는 문정역 맛집 삼군부찌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도 1년 가까이 되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취미 생활 겸 소소하게 시작해 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어느덧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요즘에는 블로그 할 시간이 많지 않아 포스팅하는 일수가 많이 벌어지긴 했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파구 문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정도에 위치하고 있는 부대찌개 맛집입니다. 점심 때 해장을 하고 싶어서 찌개 종류의 음식을 찾다가 가보게 된 부대찌개 집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7. 문정역 맛집 삼군부찌에 도착했습니다.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는 데는 어렵..

송파 문정역 칼국수 맛집 추천 열둘칼국수 만두도 굿 [내부링크]

문정역 칼국수 맛집 열둘칼국수 만두도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점심 시간에 칼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찾은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점심 전 날에 술을 한 잔해서 왠지 해장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점심은 국물이 있는 요리를 먹고자 열심히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그래서 찾은 곳은 송파 문정 칼국수 맛집 열둘칼국수입니다. 나름 평이 괜찮은 것 같아서 직접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8. 열둘칼국수는 문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실 때 2층 가게 간판을 보고 건물로 들어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열둘칼국수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14시30분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

인천 청라 맛집 피노팜 얇은 고기 전문점 고기 맛집 인정 [내부링크]

인천 국제도시 청라 맛집 피노팜에서 고기 한 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더운 하루하루 잘 보내고 계시지요. 날씨가 정말 너무 더워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맛집 포스팅을 준비해왔습니다. 오늘은 평소 다니던 동네가 아닌 인천 서구 청라 맛집 포스팅입니다. 선배를 만나기 위해 인천 서구 청라를 방문했는데 그곳에서 가보게 되었던 맛집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7. 제가 방문했던 곳은 인천 서구 청라입니다. 이번에 처음 방문했는데 살기에 정말 좋은 곳 같았어요. 산책로도 있고 공원도 많고 유럽풍의 거리도 느껴지고 아주 기분 좋았던 동네였습니다. 거리 조성을 아주 잘해 놓을 것 같았습니다. 선배를 만난 후에 제가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했던 곳은 청라 맛집..

송파 문정역 치킨 맛집 꽂따 세로혁명 추천 [내부링크]

송파 문정역 맛집 꽂따 세로혁명 치킨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 어떤 날은 비가 많이 오고 어떤 날은 또 엄청 더운 날씨가 반복이예요. 이런 날에 감기가 쉽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모두 몸조심 건강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맛집 소개 포스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파 문정역에 있는 치킨 맛집 꽂따입니다. 이곳은 시그니처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세로로 치킨이 나오는 신선한 곳입니다. 저도 궁금해져서 방문을 계속 생각했는데 갈 때마다 웨이팅이 있어서 포기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운 좋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8. 송파 문정역 꽂따는 문정역에서 도보 3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11:30..

제주 서귀포 여행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성산일출봉 추천 [내부링크]

제주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여행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즈음 날씨가 매우 더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에어컨을 자주 이용하면서 목감기가 잘 오는 것 같아요. 저도 날씨가 더워서 에어컨을 많이 이용하다 보니 얼마전까지 목감기에 걸렸었다 나았습니다. 아무쪼록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여행 시에 아주 재미있게 구경하고 즐기다 온 제주 아쿠아플라넷입니다. 가족 여행을 하거나 커플 여행하실 때 가시면 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아쿠아리움을 방문해서 그런 지 너무 재미있고 열심히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아시아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63씨월드..

인천 강화 여행 루지 씨사이드 리조트 엑티비티 추천 [내부링크]

강화 여행 엑티비티 추천 씨 사이드 리조트 루지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잘 보내고 계시겠죠. 저는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강화 여행할 때 방문하기 좋은 엑티비티를 추천하는 곳입니다.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루지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다녀왔었는데 아주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강화 여행 가서 즐기기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7. 워크샵을 통해 방문했던 곳이라 사진을 충분히 찍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할 때는 사진을 많이 찍어서 포스팅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강화 씨사이드리조트 루지는 인천 강화군에 위치..

광진구 군자역 고기 맛집 식껍 추천 [내부링크]

군자역 식껍 맛집 추천 [꼬들목살, 치마살, 된장술밥]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겠지요. 저도 역시나 하루하루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한 나날이 계속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맛집 소개 포스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모처럼 후배를 군자역 근처에서 만나 소개받아서 간 고깃집이었습니다. 고기 맛이 나름 괜찮았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1. 군자역 맛집 식껍입니다. 위치는 군자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먹자 골목 쪽에 있어서 찾아가는데 어렵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12시까지입니다...

동해 맛집 사랑채한우참숯구이 [등심, 꽃갈비살, 갈비살, 육회]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사랑채 한우 맛집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즈음 날씨가 부쩍 따뜻하게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운 날씨를 좋아하지 않아 따뜻하게 변하는 날씨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동해시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동해 여행을 오셨을 때 맛있는 한우가 생각날 때 방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동해 사시는 분들이 한우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해도 좋고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은 곳인 듯합니다. 동해 맛집 사랑채 한우 참숯구이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2. 위치, 영업 시간 한우 맛집 사랑채는 동해시 평릉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한우 맛집 사랑채에 도착했습니다. 사랑채는 저도 ..

성신여대 맛집 동선식당, 치즈갈비찜 [내부링크]

성신여대역 맛집 동선식당 [치즈 갈비찜, 메밀전]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요새는 날씨도 좋아진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요새 저는 맛있는 걸 너무 많이 먹어서 계속 살이 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건강이 제일 중요한데 저도 이제 운동도 열심히 해야 하겠어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포기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흑흑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신여대 맛집 동선식당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1. 위치, 영업 시간 성신여대 맛집 동선식당은 성신여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먹자 골목을 들어와 쭉 직진하면 왼쪽편에 보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성북구 안암역 고대 맛집 노랑통닭, 순살3종 치킨 [내부링크]

노랑통닭에서 순살3종 치킨 먹기 [순살, 양념, 깐풍]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따뜻한 날씨가 오고 있는 듯한 요즘 어디 놀러가고 싶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러 다니고 싶네요. 하지만 요새 시기가 시기인지라 마음껏 돌아다니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서 빨리 마음껏 여기저기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노랑통닭입니다. 노랑통닭은 체인점이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성북구 안암역에 위치하고 있는 노랑통닭 고대점을 방문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12. 위치, 영업 시간 노랑통닭 고대점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4시까지입니다. 위치는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가게 앞에 따로 없..

제주 서귀포 빠레브 호텔 근처 흑돼지 돈꼬집 후기 [내부링크]

제주 여행 중 방문한 서귀포 흑돼지 전문점 돈꼬집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 당시에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했던 서귀포 흑돼지 전문점 돈꼬집 포스팅입니다.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다른 곳이었는데 하루 여행이 끝난 후 많이 피곤했습니다. 그래서 숙소인 서귀포 빠레브 호텔 근처에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그 결과 빠레브 호텔 근처에 흑돼지 전문점 돈꼬집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름 평도 좋은 것 같아서 방문을 결정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저에게는 조금 맞지 않았지만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2. 영업 시간, 주차 서귀포 흑돼지 전문점 돈꼬집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입니다. 주차는 11:00 ~ 13:30까지는 도로주차가 가능하고 오후 7시 이후..

제주 여행 서귀포 중문 맛집 추천 형제도식당 [갈치조림, 갈치구이] [내부링크]

서귀포 중문 맛집 형제도식당에서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같이 먹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제주 여행 때 방문했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갈치조림+갈치구이를 가성비 좋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형제도식당입니다. 제주 여행을 준비하면서 제주도에는 갈치 요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식당을 열심히 찾아보았는데요. 갈치구이만 파는 곳이 있고 갈치조림만 파는 곳이 있고 따로따로 계산해서 먹어야 하는 곳들이 있었습니다. 또 하나는 가격이 정말 비싼 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찾아본 결과 딱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았습니다. 바로 형제도식당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2. 형제도식당 영업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

제주 서귀포 맛집 오색밥상, 육개장 비빔밥 [내부링크]

서귀포 맛집 시외버스터미널 오색밥상 아침식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저도 요새 하루하루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날씨도 따뜻하고 앞으로도 좋은 날씨가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맛집 소개 포스팅입니다. 제주 서귀포를 여행할 때 아침을 먹기 위해 방문했던 오색밥상입니다. 이곳은 한식 위주의 메뉴가 있는 곳인데요. 전날 갈치조림과 갈치구이를 많이 먹어서 다음날에는 깔끔하게 먹기 위해 찾아간 곳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2. 위치, 영업시간 서귀포 맛집 오색밥상은 시외버스터미널 건물 바로 옆에 있습니다. 시외버스터미널을 찾아가시면 왼쪽 골목길에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는 터..

제주도 서귀포 맛집 한라산아래첫마을, 제주 메밀 식당 [내부링크]

카멜리아힐과 근처 맛집 한라산아래첫마을 제주메밀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제주 서귀포 여행 당시에 맛있게 먹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라산아래첫마을 제주메밀 식당입니다. 제주 여행을 준비하면서 서귀포 맛집을 많이 검색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주 메밀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제주도에서 메밀 생산량이 전국1위라고 하며 메밀 축제도 열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라산아래첫마을 제주 메밀 식당 또한 아주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카멜리아힐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2. 주차, 영업시간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30분부터 4시까지입니다. 한라산아래첫마을 제..

제주 여행 서귀포 중문 오션뷰 논짓물해수족욕카페 추천 [내부링크]

서귀포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족욕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하게 바뀌고 있어서 나들이 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어서 빨리 자유롭고 편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여행하실 때에 꼭 추천 드리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귀포 중문 쪽에 위치한 논짓물해수족욕카페입니다. 제주 여행하면서 관광을 하시다 보면 자연히 다리에 무리가 가게 됩니다. 저는 여행 중간에 족욕 카페를 코스에 넣었었는데 아주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피로회복에 아주 좋았던 것 같아요. 중간에 족욕 카페를 넣었더니 발 피로도 풀리고 이후에는 여행도 더 잘한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2. 제주 서귀..

제주 여행 서귀포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츤츤핫도기, 모랑가주 [내부링크]

성산일출봉 맛집 흑돼지 핫도그 제주츤츤핫도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 당시에 맛있게 먹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귀포 성산일출봉 맛집 두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츤츤핫도기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츤츤핫도기입니다. 이곳은 지금 생각해봐도 계속 생각나기도 하고 다시 가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흑돼지 핫도그 가게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제주츤츤핫도기 가게는 성산일출봉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입니다. 성산일출봉을 구경하기 전후에 출출해지면 방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매장 안은 많이 넓지는 않았지만 깨끗했습니다. 핫도그 종류는 6가지입니다. 다 먹어보고 싶..

제주도 서귀포 여행 3박4일 일정 동선 추천 [내부링크]

제주 서귀포 여행 3박4일 일정 동선, 맛집, 관광지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하실 때 참고하실 여행 일정 동선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행 일정만 참고용으로 보여드리고 다음 포스팅에서 맛집과 관광지 위주로 좀더 자세히 작성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렌트카 머리말 저는 제주여행 때 렌트카는 제주스타렌트카를 이용했습니다. 여러군데 많이 알아보았는데 제주스타렌트카가 차도 깔끔한 것 같고 문의도 친절하게 답변해주는 듯 했습니다. 제주스타렌트카는 공항 도착 후 1층 5번 게이트 앞 횡단보도 건너 우측통로를 따라 렌터카 건물 지나서 노란색 표지판 1번구역 1번 탑승장에서 셔틀버스를 타면 됩니다. 1일차 동선 제주공항 → 제주스타렌트카 → 형제도식당 (갈..

안암역 맛집, 유자유 김치떡볶이, 치킨 피자 김치떡볶이 [내부링크]

안암역 떡볶이 맛집 유자유에서 치킨 피자 김치떡볶이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가 이제 조금씩 풀리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이런 때 일수록 감기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맛집 소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북구 안암동 김치떡볶이 맛집 유자유입니다. 유자유 김치떡볶이는 이전에 맛있는 녀석들에도 방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2. 01. 08 위치, 영업 시간 유자유 김치떡볶이 안암 본점은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역에서 나와 길을 따라 내려오다 보면 오른쪽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10시30분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하지만 요새는 코로나로 인해..

보문역 맛집, 먹삼김치삼겹살, 솥뚜껑삼겹살 맛집 [내부링크]

솥뚜껑 삼겹살 맛집 보문역 먹삼김치삼겹살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한동안 정신없이 바빠서 블로그를 신경 쓰지 못했는데 이제 다시 조금씩이라도 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런 날씨에 잘못하면 감기도 쉽게 걸려서 항상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할 듯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북구 보문역 솥뚜껑삼겹살 맛집 먹삼김치삼겹살입니다. 방문 시기: 2022. 01. 06 아는 동생과 오랜만에 만나서 저녁으로 방문했던 곳입니다. 위치, 주차 솥뚜껑삼겹살 먹삼김치삼겹살 위치는 보문역 7번 출구에서 나와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는 따로 주차장이 있지는 않아 방문하실 때 가게에 전화 문의를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먹삼김치삼겹살 영업 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다만 매주 일..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3주차 [내부링크]

화이자 2차 백신 접종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일이 너무 많이 있어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사실 이번에 박사 학위를 받게 되어서 마무리를 하느라 블로그 글을 쓸 수가 없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거의 모든 일이 마무리되어 시간적 여유가 있어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화이자 백신 접종 2차 후기 글을 써보려 합니다. 요새 백신패스 때문에 2차 접종을 하지 않으면 어디 돌아다니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화이자 1차 접종 후에 부작용들을 많이 겪어서 이번 2차를 최대한 고민하면서 미루었습니다. 하지만 2차 접종을 하지 않으면 어디 돌아다니기가 매우 불편하여 이번에 접종을 하게 되었습니다. 12월 초에 접종하였으니 벌써 한 달 ..

고려대 안암역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내부링크]

찜닭 맛집 안암역 내가찜한닭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가 부쩍 추워진 것 같습니다. 어느새 난방을 돌려야 하는 계절이 왔네요. 이런 날씨에는 특히나 감기를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입니다. 방문한지는 조금 되었는데 그동안 블로그 글을 잘 쓰지 못해서 늦어졌습니다. 블로그도 꾸준히 열심히 해야 하는데 일이 많을 때는 그러지 못해서 띄엄띄엄 글을 쓰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내가찜한닭은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은 것 같아서 주변 사설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메뉴 순살안동찜닭 천연양념과 닭다리살로만 조리 안동찜닭..

성신여대 맛집, 돈암동 찌개 [돼지김치찌개] [내부링크]

성신여대 김치찌개 맛집 돈암동 찌개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덥지 않고 시원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교차가 큰 만큼 건강관리를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녁 시간되면 온도가 훅 떨어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신여대 김치찌개 맛집 돈암동 찌개입니다. 날씨가 살짝 추워질 때 매콤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는데 그 때 가끔씩 들리는 곳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9. 위치, 영업시간, 주차 김치찌개 맛집 돈암동 찌개 위치는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출구에서 나와서 오른쪽 먹자 골목으로 들어온 후 첫번째 골목 사거리에서 왼쪽 언덕 방향으로 올라가면 나옵니다. 영업 시간은 원래 24시간 운영이지만..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 2주 후기 [두통, 어지러움, 피로감, 가슴답답, 통증]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 후 2주 후기 [가슴답답, 두통, 어지러움]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 날씨는 지나간 것 같네요.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동안 많이 더워서 고생했는데 이제 좀 살 것 같습니다.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 후 2주 정도가 지나서 경과 보고 차원에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어느덧 화이자 백신 접종을 마친 뒤도 2주가 지났습니다. 화이자 접종 후 아무 증상 없이 지나가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은데 저는 증상들이 좀 나타나서 약간의 고생을 했습니다.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 당일 화이자 접종 당일에는 주사를 맞고 나서 약간의 두통과 어지러움 증상..

안암역 중식 맛집 더씨 (어향가지, 새우 볶음밥) [내부링크]

중식 맛집 더씨에서 어향가지와 새우볶음밥 리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선선한 날씨 잘 보내고 계시죠. 요새는 날씨가 선선해진 것 같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맛집 소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중식 맛집 더씨입니다. 고려대학교와 아주 가까운 안암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끔 찾아가서 먹는 곳입니다. 중식 맛집 더씨는 10개 정도의 룸과 넓은 홀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더씨는 안암역 2번 출구와 1분도 걸리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2번 출구로 나와 사거리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커피빈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한 것 같은데 주차시에는 가게에 문의하면 될 듯합니다. 더씨 안암역 더..

성신여대 묵은지 김치와 돼지고기 [돼지김치구이 정통집] [내부링크]

묵은지 김치와 돼지고기로 만든 돼지김치구이 정통집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맛있게 먹었던 곳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8. 성신여대 돼지김치구이 정통집입니다. 모처럼 친한 동생과 함께 밖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을 지 고민하다 생긴 지 얼마되지 않은 듯한 곳이 있어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위치 성신여대 돼지김치구이 정통집은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되는 곳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주변 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듯합니다. 영업 시간 정통집 영업 시간은 17시부터 01시까지입니다. 요새는 단축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정통집 성신여대 맛집 정통집 가게 앞에 도착했습니다. 가게 앞에는 멀리서도 보..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 후기 [두통, 피로감, 통증, 타이레놀] [내부링크]

화이자 1차 접종 후 증상, 관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즈음 한창 코로나 백신 접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19~40세 백신 접종 예약을 신청해서 이번에 접종하고 왔습니다. 저는 화이자 1차 접종을 하고 왔습니다. 접종 후에 얼른 포스팅하고 싶어서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민비서 구삐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을 하면 이렇게 국민비서 구삐에게 백신 접종 하루 전 카톡이 옵니다. 내용에는 일시, 장소, 백신 종류, 주의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접종 예약을 할 때 국민비서 구삐로 알림을 받게 신청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백신 접종 전 주의사항 - 건강 상태가 좋을 때 접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예약 변경을 희망한다면 사전에 전화..

휴마시스 코로나 자가진단 검사 키트 [사용법, 가격, 결과] [내부링크]

휴마시스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 사용법, 가격, 결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요새는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밖을 잘 돌아다니지 못하고 있습니다. 빨리 코로나 시대가 없어지고 마스크도 안하고 돌아다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휴마시스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 사용 방법과 결과 해석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휴마시스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 저는 약국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은 8천원에 1번 사용할 수 있는 자가진단 키트입니다.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의외로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를 판매하고 있지 않은 편의점이 많습니다. 약국에서는 대부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시면 약국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

성신여대 가브리살, 목살, 삼겹살 맛집 불타는 소금구이 [내부링크]

성신여대 고기 맛집 불타는 소금구이 [가브리살, 주먹고기, 목살, 삼겹살]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신여대 고기 맛집 불타는 소금구이입니다. 방문했던 적은 몇 달 되었는데 그동안 정리할 시간이 없어서 이번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6.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에 후배와 같이 저녁을 먹기 위해 들렸던 곳입니다. 그동안 지나다니면서 가게는 봤었는데 항상 사람이 많이 있어서 그냥 지나치곤 했습니다. 이번에는 자리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주차 불타는 소금구이는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보문역에서도 갈 수 있는데 보문역과 성신여대입구역 중간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2대 정도가 가..

고려대 안암역 숯불치킨 꼬꼬아찌 [내부링크]

꼬꼬아찌에서 숯불양념치킨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역시 더운 날에는 일 끝나고 마시는 시원한 생맥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하루 일과를 끝내고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나 방문했던 꼬꼬아찌입니다. 꼬꼬아찌는 숯불치킨을 주로 하는 치킨점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6. 꼬꼬아찌는 예전에 왕십리에 갔을 때 먹어보았는데 맛있다는 기억을 갖고 있다가 안암역에도 있길래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 꼬꼬아찌 고대점 위치는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오른쪽 골목 밑으로 5분 정도 내려가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할 자리는 없어서 주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꼬꼬아찌는 체인점이다 보니 이곳을 가기 위해 고대점을 방문하기 보다는 주변 ..

[고려대 안암역] 한우대창 곱창 맛집 황소곱창 추천 [내부링크]

곱창 대창 맛집 황소곱창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전에는 날씨가 많이 더웠었는데 가끔씩 비가 내려서 시원해진 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집 소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우대창, 한우곱창 맛집 황소곱창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6. 황소곱창은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려대에서 얼마 걸리지 않는 곳에 있어서 가끔씩 대창이나 곱창이 생각날 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방문했던 날에도 퇴근 후 시원하게 생맥주를 한 잔하고 2차로 한우대창과 한우곱창을 먹기위해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황소곱창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정확한 가게 이름은 이가네황소곱창입니다. 가게 안이 다 보이는 구조로 되어있고 가끔씩 사장님께서 가게 앞에 앉아 계실 때도 있습니..

코로나 백신 10부제 40대 이하 접종 예약 후기 (기간,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접종 사전예약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웃 분들 잘 보내고 계시죠. 날씨도 점점 좋아지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자유롭게 돌아다니지 못해 슬프네요. 어서 빨리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코로나 백신 40대 이하 접종 예약 후기 포스팅입니다. 9일부터 만 18~49세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끝자리를 이용한 10부제 예약입니다. 저도 대상자이기에 이번에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 8월 9일 월요일부터 18일 수요일까지 10일간입니다. 10부제 사전예약이 끝난 뒤에는 8월 19일 목요일부터 21일 토요일까지 연령대별로 추가 예약을 받습니다. 그 이후 8월 22일 일요일부터 9월 ..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신청 후기 (신청기간, 지원대상, 선정기준) [내부링크]

청년월세지원 신청 기간, 대상, 내용, 기준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고 있지요? 날이 한창 더웠다가 조금씩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포스팅입니다. 서울시에서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완화와 주거수준 향상을 위한 청년주거복지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기가 신청기간이라 저도 신청하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원 대상 신청일 기준 주민등록상에 서울시 거주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만19세~만39세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임차보증금 5천만원 이하 및 월세 60만원 이하 건물에 월세로 거주하고 있고 무주택자. 기준중위소득 150% 이하의 1인 가구. 지원 내용 월 20만원씩 최대 10개월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선정기준 임차보증금과 ..

성신여대 족발 맛집 귀한족발 귀족 [내부링크]

성신여대 족발 맛집 귀한족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신여대 귀한족발 귀족입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대학원 후배와 함께 저녁을 먹고자 방문했던 곳입니다. 아주 가끔씩 집에서 주문해서 먹기도 했는데 이번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6. 위치 성신여대 귀한족발 귀족은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역에서 나와 큰 길가로 내려오다 보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아서 맞은편 사설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듯합니다. 영업 시간 귀족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03시까지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단축 영업 중이니 코로나 단계에 따라 맞춰서 방문해야 할 듯합니다. 귀한족발은 돼지의 다리를 사용하고 한방재료를 사용..

성신여대 맛집 강풍돼지갈비 연탄불에 구워 먹는 돼지갈비 [내부링크]

성신여대 돼지갈비 맛집 강풍돼지갈비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좋은 하루 잘 보내고 계시지요. 저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낮에는 더위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건물 안이 제일 시원한 것 같습니다. 낮에는 건물 안에서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보내는 게 제일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신여대 강풍돼지갈비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6. 이곳은 제가 돼지갈비가 생각날 때면 근처에서 찾아가는 곳입니다. 돼지갈비 맛집입니다. 연탄불에 돼지갈비를 구워서 먹는 곳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 좋아하는 곳입니다. 사실 고기는 다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 고기는 사랑이지요. 그럼 바로 강풍돼지갈비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강풍돼지갈비 위치는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

고려대 마늘 치킨 맛집 삼통치킨 [내부링크]

삼통치킨에서 맛있는 마늘 치킨, 칠리 치킨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날이 더울 때 일 끝나고 마시는 시원한 생맥주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치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늘 치킨 맛집인 삼통치킨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7. 위치, 영업 시간 삼통치킨 위치는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역에서도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방문하기가 아주 편합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10시부터 새벽 05시까지입니다. 하지만 요새는 시기가 시기인지라 배달을 제외하고 매장 내에서는 일찍 마감하는 것 같습니다. 삼통치킨 마늘 치킨 맛집들도 많이 있지만 삼통치킨은 80년대 오픈해서 ..

성신여대 맛집 온달왕돈까스 옛날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착한 가격에 맛도 좋은 성신여대 온달왕돈까스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부쩍 더워지는 하루인 것 같습니다. 조금만 걸어 다녀도 땀이 흐르는 날씨입니다. 더워요 더워요. 시원한 곳만 찾아다니고 싶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옛날돈까스 맛집 온달왕돈까스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6. 온달왕돈까스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돈까스 가게인 것 같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성신여대 온달왕돈까스는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가면 아무래도 사람들이 좀 있어서 전후로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주차는 불가능한 곳 같아서 가게 앞쪽에 있는 사설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편합니다. 온달왕돈까스..

성신여대 리춘시장 멘보샤와 깐풍기 쏘쏘, 짱오락실 카니발 게임 [내부링크]

성신여대 리충시장에서 멘보샤와 깐풍기 후기와 짱오락실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하루하루 더운 날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신여대 리춘시장입니다. 리춘시장은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 중화요리주점 브랜드입니다. 저도 방문 당시에는 잘 몰랐지만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방문한 날에는 1차로 족발을 먹고 난 뒤에 2차로 들린 곳입니다. 1차에 이미 배가 부르게 먹은 뒤라 간단하게 먹기 위해 가까운 곳을 그냥 들어갔습니다. 도전 정신으로 들어갔지만 결과는 실패했습니다.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성신여대점 리춘시장은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리춘시장 성신여대점입니다. 가게도 깔끔해 보이고 내부도 자리가 넉넉했습니다. 리춘시장 메뉴입니다. 815모둠..

강북구 맛집 엄지갈비에서 맛있는 목살갈비 먹기 [내부링크]

강북구 갈비 맛집 엄지갈비에서 한 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한 주 잘 보내고 계시겠죠? 저는 물론 하루하루 바쁘게 잘 보내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옷도 가볍게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더워질 것 같은데 시원한 에어컨 옆에서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맛집 소개 포스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북구 맛집 엄지갈비입니다. 대학원 선배의 소개를 받아서 모처럼 성북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으로 갔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4. 영업 시간, 위치 엄지갈비 영업 시간은 매일 16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매주 일요일에는 휴무이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치는 삼양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엄지갈비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시장 골목길..

강북구 맛집 대포항에서 막회, 매운탕 [내부링크]

삼양사거리역 맛집 대포항에서 막회와 매운탕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좋은 하루 잘 보내고 계시지요. 어우 요새는 날도 많이 더워지고 비도 가끔씩 와서 밖에 나가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요즈음 시기도 시기인지라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횟집입니다. 방문한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북구 삼양사거리역 부근에 있는 대포항 횟집입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모처럼 대학원 선배들과 저녁을 먹기 위해 들린 곳입니다. 대부분 성북구 근처에서만 먹으러 다니다가 오늘은 선배의 집 근처인 강북구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5. 위치 강북구 대포항 위치는 삼양사거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도로변에 위..

성북구 안암역 커리 맛집 오샬 [내부링크]

성북구 맛있는 커리 맛집 오샬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요새는 정신없네요. 일도 많아지고 늘 블로그를 열심히 해보자고 다짐하지만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예전처럼 1일1포스팅은 하지 못하더라도 시간이 날 때마다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점심시간에 아주 가끔씩 나가서 먹을 때면 후보에 오르는 곳입니다. 덕분에 아주 가끔씩 커리가 생각날 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6. 성북구 안암역 커리 맛집 오샬입니다. 위치, 영업 시간 오샬 위치는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30분까지입니다. 오샬은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주변 사설 주차장에 주차 후 방문..

성북구 성신여대 경양식 돈까스 맛집 긴자료코 [내부링크]

성신여대역 맛집 긴자료코에서 카레와 돈까스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점점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네요. 많이 더워지면 짜증도 쉽게 나고 스트레스도 많이 나기도 하던데 시원시원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경양식 돈까스 맛집인 긴자료코입니다. 긴자료코는 경양식 돈까스 맛집이기도 하고 생크림 데미그라스 돈까스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성신여대쪽에도 긴자료코가 있어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5. 위치, 영업 시간 긴자료코는 매일 11:30 ~ 21:00까지 영업합니다. 위치는 성북구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긴자료코 긴자료코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가게 앞에는 음식들이 진열되어 있고 연예인들 싸인도 보입니다. 매장이 깔끔해 보였..

홍콩 여행 1일차 #2, 소호거리, 타이청 베이커리, 아네스베 카페, 피크트램, 빅토리아 피크 [내부링크]

홍콩 여행 1일차 2편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미뤄왔던 홍콩 여행 1일차 2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평소에 맛집 위주로 포스팅을 하다 보니 여행 포스팅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아직 포스팅 해야 할 여행지가 많이 있는데 언제 다 정리해서 하게 될 지… 지난번 홍콩 여행 1일차 1편은 밑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행 스토리/해외여행] - 홍콩 여행 1일차 #1, 서울역~인천공항, 제니 베이커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오늘은 이어서 소호거리, 타이청 베이커리, 아네스베 카페, 피크트램, 빅토리아 피크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18. 02. 소호거리 소호거리를 돌아다녀보면 예쁜 건물들과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돌아다니다 보면 계속해서 사진을 찍게 되는 것 ..

성북구 맛집 고려한방삼계탕 보양식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성북구 맛집 고려한방삼계탕에서 보양식 한 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일이 많이 바빠져서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못하고 있네요. 날은 많이 좋아지고 있는데 저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성북구 맛집 고려한방삼계탕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4. 날도 더워지고 일도 많아지고 이럴 때 보양식으로 삼계탕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보양식을 먹고 힘을 내기 위해 삼계탕 가게를 찾아갔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성북구 고려한방삼계탕은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영업합니다. 근처에 성북구청과 경찰서가 위치하고 있어서 점심 시간에 딱 맞춰 가게 되면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위치는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성북구청과 가까운 ..

성북구 안암역 쌀국수 맛집 포몬스 [내부링크]

쌀국수 맛집 포몬스에서 모듬전식, 양지 차돌 쌀국수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는 해야 할 일이 많아져서 블로그에 조금 소홀해지게 된 것 같습니다. 1일 1포스팅이 목표였지만 바빠지면서 조금씩 포스팅 하는 일수가 뒤로 가는 것 같아요. 슬픕니다. 그래도 시간 날때마다 블로그 활동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북구 안암역 맛집 포몬스입니다. 포몬스는 체인점이고 쌀국수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고려대 안암역에 있는 포몬스에서는 가끔 생각날 때 먹는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3. 포몬스 점심 메뉴를 고민하다가 쌀국수가 생각나서 포몬스를 찾았습니다. 포몬스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입구에는 이렇게 포몬스에서 육수를 어떻게 만드는 지도 잘 설..

청량리 닭칼국수 맛집 혜성칼국수 [내부링크]

청량리 혜성칼국수에서 깔끔한 닭칼국수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이런 날은 자꾸 나들이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약속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은 함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청량리 맛집 혜성칼국수입니다. 혜성칼국수는 닭칼국수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제가 있는 곳 근처에 닭칼국수 가게가 있는 지는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아주 오랜만에 닭칼국수를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3. 위치 청량리 혜성칼국수는 청량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큰 길을 따라 쭉 걸어오시면 가는 방향 기준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 시간 영업 시간은 매일 10시30분부터 21시까지입니다. 월요일은 휴무로 되어 있는데 ..

성북구 돈암동 맛집 태조감자국, 감자탕 맛집 [내부링크]

감자탕이 맛있는 태조감자국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는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조심해야 할 시기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마음 놓고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북구 돈암동 맛집 태조감자국입니다. 태조감자국은 감자탕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고 상당히 오래된 가게입니다. 저도 가끔씩 감자탕이 생각날 때 가까운 곳에서 갈 때면 항상 이곳을 방문합니다. 방문 시기: 2021. 03. 저는 저녁 시간에 깔끔한 국물과 소주 한 잔이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영업 시간, 위치 성신여대 태조감자국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01시까지입니다. 위치는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태조..

성수 분위기 좋은 카페 할아버지공장, 놀면뭐하니 촬영장소 [내부링크]

성수 커피 맛집 할아버지공장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계속 좋아져서 어디 바람 쐬러 가고 싶은 마음이 계속 생기고 있습니다. 나들이 가고 싶은 생각이 이렇게 크게 다가오는 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동구 성수 커피 맛집 할아버지공장입니다. 할아버지공장은 놀면뭐하니 촬영 장소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식사 후에 소문을 듣고 방문해보았던 곳입니다. 성수 카페거리 근처에서 맛있는 식사 후에 어떤 카페가 좋은 지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3. 영업 시간 할아버지공장 영업 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2시30분까지입니다. 위치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성수 카페거리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이곳도 그중..

성신여대 맛집 팔백집 추천, 물갈비가 아주 굿 [내부링크]

성신여대 맛집 팔백집에서 배부르게 물갈비 한 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아주 맛있고 배부르게 한 끼 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성신여대 맛집인 팔백집입니다. 팔백집은 돼지갈비를 물갈비처럼 국물을 졸이면서 먹는 곳입니다. 그럼 바로 팔백집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사진이 조금 많이 있을 듯 합니다. 많이 먹었어요. 방문 시기: 2021. 01. 하루 일과를 마치고 학교 근처에 있는 돼지갈비집이 생각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영업 시간, 위치 성신여대 돼지갈비 맛집 팔백집은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30분부터 24시까지..

성신여대 맛집 에그맛있다, 에그 타르트와 커피 한 잔 [내부링크]

타르트가 맛있는 성신여대 맛집 에그맛있다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정말 더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밤에 추울 줄 알고 긴 옷을 입었더니 더웠습니다.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가 연속인 것 같습니다. 저도 얼른 나들이를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타르트가 맛있는 성신여대 맛집 에그맛있다입니다.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하고 디저트와 커피를 위해 방문했던 곳입니다. 성신여대 쪽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디저트로 들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3. 영업 시간 성신여대 에그맛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시부터 01시까지입니다. 성신여대 학생들도 많이 사서 먹고 있는 듯합니다. 제가 갔을 때에도 학생들이 좀 있었습니다. 위치 에그맛있다 위치는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

강남역 파스타 맛집 강남역파스타, 새우오일파스타와 고르곤졸라 [내부링크]

강남역 맛집 강남역파스타에서 한 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만 일을 하고 나면 더워지네요. 그래도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남 맛집으로 알려진 강남역파스타 포스팅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3. 위치 강남역 파스타 위치는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 시간 영업 시간은 매일 11시30분부터 22시까지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강남역 파스타 강남역 파스타 가게 입구입니다. 입구에도 저렇게 메뉴와 가격이 써져 있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지는 않은 것 같았습니다. 입구에는 오늘의 추천 메뉴와..

성수역 커피, 빵 맛집 멜로워 [내부링크]

성수역 맛집 멜로워에서 힐링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동구 성수역에 있는 멜로워입니다. 멜로워에서는 커피와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멜로워에 맛있는 빵이 많이 있다고 해서 저도 식사 후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3. 위치 멜로워는 성수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골목길로 조금 들어오면 바로 보입니다. 영업 시간 영업 시간은 매일 10시30분부터 21시30분까지입니다. 멜로워 멜로워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매장 안이 보입니다. 멜로워 포토 스팟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저곳이 입구인 줄 알고 들어가보려고 했지만 아니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문 앞에 서면 거울로 제 모습이 비춰지면서 사진을 찍는다고 합니다. 하..

건대 맛집 춘천집에서 닭갈비 먹기 [내부링크]

닭갈비 맛집 건대 춘천집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는 날씨가 좋아져서 늘 나가서 놀고 싶지만 마음처럼 잘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약속도 잘 없고 슬픕니다. 가끔씩 약속이 생길 때 이때다 싶어 맛집을 찾아가곤 합니다. 오늘은 광진구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처럼 건대에서 약속이 생겨서 방문했던 곳입니다. 건대 닭갈비 맛집 춘천집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3. 닭갈비를 먹은 지가 오래된 거 같아서 더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영업 시간 건대 맛집 춘천집은 10시30분부터 01시까지 영업시간입니다. 위치 위치는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먹자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조금만 걸으면 사거리 골목에 바로 보입니다. 춘천집 춘천집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아주 오..

성동구 맛집 탐광에서 에비가츠동, 대창소고기누들 [내부링크]

성동구 맛집 탐광에서 맛있는 한 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도 맛집 소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성동구 맛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수역 맛집 탐광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위치 탐광은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 것 같던데 주변 주차장을 찾아보시거나 가게에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영업 시간 영업 시간은 매일 11시30분부터 21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탐광은 브레이크 타임이 15시부터 17시까지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탐광 성동구 맛집 탐광에 도착했습니다. 밖에서 볼 때는 가게가 크지는 않은 것 같았는데 들어가면 안쪽에 공간이 더 있었습니다. 메뉴 탐광 메뉴입니다. 에비에비카..

강남구 맛집 추천 이대성의진면목에서 소고기 샤브샤브, 칼국수 [내부링크]

강남구 맛집 이대성의진면목, 소고기 샤브샤브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샤브샤브 고기가 맛있는 강남구 맛집 이대성의진면목입니다. 강남구 삼성역 쪽에 볼일이 있어서 간 김에 저녁을 먹고자 방문했던 곳입니다. 여기저기 살펴보던 중에 이대성의진면목 가게가 샤브샤브 고기도 괜찮고 강남구 맛집이라고 해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1. 영업 시간, 위치 강남구 맛집 이대성의진면목 영업 시간은 매일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위치는 삼성중앙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삼성역에서 가신다면 5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대성의진면목 가게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가게 앞에 있는 음식 사진들을 보면..

성북구 냉면 맛집 서울쌈냉면에서 냉면과 고기를 같이! [내부링크]

성북구 맛집 서울쌈냉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북구 고려대 맛집 서울쌈냉면입니다. 가끔 냉면이 생각날 때는 서울쌈냉면을 찾아가곤 해서 이번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냉면은 계절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서울쌈냉면은 안암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1번 출구에서 나와 커피빈이 보이는 건물쪽으로 쭉 가다 보면 사거리가 있고 그곳에서 왼쪽 골목길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보입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있지 않아서 주변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쌈냉면 영업 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0시30분까지입니다. 서울쌈냉면 성북구 맛집..

강남구 딤섬 맛집 추천 딤딤섬에서 샤오롱바오, 차슈덮밥, 소야치킨로미엔 [내부링크]

딤섬 맛집 딤딤섬 [샤오롱바오, 차슈덮밥, 소야치킨로미엔]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딤딤섬입니다. 딤딤섬은 강남구 맛집, 딤섬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곳 입니다. 저는 평소에 샤오롱바오를 좋아하기 때문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샤오롱바오는 상해 여행 갔을 때 정말 맛있게 먹고 왔고 그 맛을 잊지 못해서 명동 딘타이펑도 찾아가서 먹곤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강남에 있는 딤딤섬에 가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영업 시간, 위치 강남구 맛집 딤딤섬은 매일 10시30분부터 21시3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딤딤섬 위치는 삼성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강남 코엑스와 아주 가까워서 코엑스에서 시간을 보내고 식사를 하러 가셔도 될 것 같습니..

성수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대림창고에서 커피 한 잔 [내부링크]

갤러리도 있는 카페 대림창고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 것 같아요. 나들이 가기에도 참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준비하며 글을 쓰고 있는 이번주에는 벚꽃도 거리에 많이 피어 있습니다. 저도 여유를 느끼고 힐링하기 위한 나들이를 가고 싶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동구 성수 카페 거리에 있는 대림창고 입니다. 성수에는 맛집도 많고 카페 거리도 있어서 맛있는 식사를 하시고 커피 한 잔의 여유도 가지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성수동에서 맛있는 한 끼를 하고 커피 한 잔을 하기 위해 들렸던 곳입니다. 이날은 성수동 카페 거리에 있는 커피 가게만 세 군데는 갔던 것 같습니다. 이번 대림창고 이후에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영업시간, 위치..

성북구 만두 맛집 왕푸징만두, 고기만두 새우만두 [내부링크]

성북구 맛집 왕푸징만두에서 고기만두와 새우만두 안녕하세요! 맛집 소개하는 지니입니다! 오늘은 성북구 만두 맛집인 왕푸징만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가끔 집에 가면서 간단하게 한 끼 하고자 할 때 사가기도 합니다. 어쩔 때는 만두가 갑자기 생각날 때도 있습니다. 그럼 바로 만두 맛집 왕푸징만두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저는 퇴근하는 길에 만두가 생각나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영업시간, 위치 성북구 왕푸징만두는 보문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안암초등학교, 용문중학교, 용문고등학교와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09시부터 22시30분까지입니다. 점심 때나 저녁 때에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왕푸징만두 가게에 도착..

성북구 안암역 스테이크 맛집 어흥식당 [내부링크]

성북구 맛집 어흥식당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았던 스테이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학교 앞에는 의외로 가성비 좋은 식당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은 스테이크 맛집 어흥식당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위치, 영업 시간 성북구 맛집 어흥식당은 안암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11시30분부터 21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15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어흥식당 어흥식당 가게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가게 입구가 왠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것 같습니다. 깔끔한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는 테이블과 혼밥이 가능한 긴 테이블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방문 했을 때에도 혼밥 스테이크를 하시는 분들이 좀 있었습니..

강남 역삼역 삼겹살 오리고기 맛집 랭돈 추천 [내부링크]

강남 맛집 추천 랭돈에서 삼겹살과 오리고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고기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었을 때는 기분도 좋아지고 포스팅 할 생각에 또 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역삼역 맛집 랭돈입니다. 강남 쪽에 볼일이 있어서 간 김에 저녁을 먹었던 곳입니다. 랭돈은 냉동삼겹살을 주력으로 하고있는 가게입니다. 추가로 다른 메뉴들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랭돈은 이미 강남 맛집, 역삼역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위치 강남 맛집 랭돈은 역삼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영업 시간 영업 시간은 매일 11시부터..

강남역 맛집 스테이터, 스테이크&파스타 쏘쏘 [내부링크]

강남역 맛집 스테이터 그저 그런 후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던 스테이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었는데 저에게는 그냥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 저녁을 먹기 위해 강남역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강남역 스테이터가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괜찮다는 후기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결정을 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1. 영업시간 강남역 스테이터는 매일 11시30분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평일 브레이크타임은 15시30분부터 17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 강남역 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

청량리 맛집 사보텐에서 돈까스 한 끼, 쿨세트 [내부링크]

청량리 맛집 사보텐 돈까스에서 냉모밀까지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돈까스를 맛있게 먹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은 청량리 맛집 사보텐입니다. 청량리역에 갈 일이 생겨서 간 김에 밥 한끼 하려고 둘러보다가 선택한 곳입니다. 사보텐은 여기저기 체인이 있는 것 같은데 오래전에 한 번 방문해본 뒤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영업시간, 위치, 주차 청량리 맛집 사보텐은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청량리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청량리역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롯데백화점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보텐을 포함해서 여러 다른 종류의 맛있는 음식들이 있어서 마트, 쇼핑, 영..

강남 맛집 추천 노티드 도넛과 커피 [내부링크]

강남 맛집 노티드에서 커피와 도넛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꺼운 옷을 점점 벗을 때가 오고있네요. 개인적으로 따뜻한 날씨가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남 맛집 노티드입니다. 노티드는 카페인데 도넛과 커피를 같이 팔고 있는 곳입니다. 식사를 한 후에 커피와 도넛을 먹으러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카페 노티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영업 시간, 위치 강남 맛집 노티드는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영업 시간입니다. 위치는 삼성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역하고 가까워서 찾아가기 편할 것 같습니다. 카페 노티드 노티드에 도착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져 있..

종로구 광장시장 맛집 삼모녀마약김밥 [내부링크]

광장시장 맛집 삼모녀 마약김밥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 것 같아 기분도 좋아집니다. 두꺼운 옷을 점점 멀리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종로구 광장시장 삼모녀마약김밥 입니다. 광장시장에 가면 김밥, 떡볶이, 육회, 빈대떡 등 먹을거리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분식과 마약김밥을 먹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위치 광장시장 삼모녀마약김밥은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광장시장 입구 쪽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주차 공간이 따로 있지는 않아서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삼모녀마약김밥 삼모녀마약김밥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다행이 사람들이 다 ..

성수역 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에서 따뜻한 국물 요리 [내부링크]

성수역 맛집 성수감자탕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성수역 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깔끔한 국물이 생각날 때 먹을 수 있는 감자탕입니다. 저는 날씨가 좀 추웠을 때에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서 방문했던 곳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1. 영업시간, 위치 감자탕 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은 매일 24시간 영업하는 곳입니다. 위치는 성수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과의 거리가 멀지는 않아서 금방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소문난성수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은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이날은 가게 앞에 사람들이 좀 있었기에 웨이팅을 10분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가게 입구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방송 나왔던..

종로 맛집 한국통닭에서 가성비 치킨 추천 [내부링크]

종로 맛집 한국통닭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좋은 하루 잘 보내고 계시지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치킨 종로 맛집 한국통닭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종로 쪽에 일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 가서 간단하게 한 끼 하고 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한국통닭 종로3호점입니다. 한국통닭이 정말 여러 군데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돌아다니다 보면 자주 보이는 치킨집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저도 지나다니면서 보다가 이번에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영업시간, 위치 종로 맛집 한국통닭은 매일 10시부터 새벽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통닭은 여러 체인점으로 많이 있지만 제가 방문한 곳은 종로3가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 어..

뚝섬 갈비골목 늘봄숯불갈비에서 한 끼 쏘쏘 [내부링크]

뚝섬 갈비골목 늘봄숯불갈비에서 한 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뚝섬역에서 가까운 뚝섬 갈비골목입니다. 뚝섬에 갈비골목이 있다는 것을 저도 얼마전에 알게 되었습니다. 갈비골목에서도 어느 가게의 돼지갈비를 먹으러 갈지 고민한 끝에 제가 방문한 곳은 늘봄숯불갈비입니다. 방문 시기: 2021. 01. 뚝섬 갈비골목 뚝섬 갈비골목은 뚝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뚝섬역하고 멀지는 않아서 금방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양쪽으로 돼지갈비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외부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게 해두어서 날씨가 선선할 때는 밖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늘봄숯불갈비 갈비골목에는 맛집들이 몇 군데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찾았던 곳에 가려..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추천 구원자 키우기 [내부링크]

방치형 모바일 게임 구원자를 키우는 방법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인기 모바일 게임인 것 같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게임은 구원자 키우기 (구원자를 키우는 방법)입니다. 구원자 키우기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을 접속하지 않아도 오프라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모바일 게임을 다운 받아 일정시간 먼저 해보았고 나름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이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다운 받고 닉네임과 성별을 결정하게 되면 메인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자동으로 사냥을 하게 되고 보스 사냥이 완료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입니다. 초반 시작할 때에 구원자 키우기..

수수커피 강남N타워점, 비엔나커피와 버번카라멜 [내부링크]

강남N타워점 수수커피에서 비엔나커피와 버번카라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맛있게 마셨던 커피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남 커피 맛집 수수커피입니다. 역삼역 근처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은 뒤에 커피를 마시려고 찾았던 곳입니다. 제 취향에 맞는 것 같아서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1. 영업시간 수수커피 강남점 영업시간은 평일 08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10시부터 22시까지이고 일요일은 12시부터 22시까지로 되어있습니다. 방문하실 때 날짜와 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밥을 먹고 난 뒤에 커피를 마시니 사실 아무 때나 가도 될 것 같네요. 위치 수수커피 강남N타워점의 위치는 역삼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만 걸으시면 찾을 수..

강남 맛집 추천 매우매오, 소갈비찜 참치마요 주먹밥 [내부링크]

강남 맛집 매우매오에서 소갈비찜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트레스 받을 때 매운맛을 찾게 되는데 이곳에서 한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강남 맛집 매우매오입니다. 매우매오는 이미 강남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었습니다. 소갈비찜과 참치마요 주먹밥이 인기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2. 영업시간, 위치 강남 맛집 매우매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30분까지입니다. 요새 본관은 오픈하고 있지 않은 것 같고 별관으로 가서 드시면 됩니다. 위치는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역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

강남 맛집 추천 선릉역 근처 도스타코스 [내부링크]

강남 맛집 선릉역 도스타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강남 맛집 도스타코스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선릉역에 볼일이 있어서 가보았는데 모처럼 강남에 가니 신기했습니다. 강남에 간 김에 맛있는 한끼 하고 가기 위해 음식점들을 찾아보았습니다. 그 중에 눈에 들어온 곳은 도스타코스였습니다. 멕시칸 케쥬얼 음식점인데 평소에 자주 먹지 못했기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1. 영업시간, 위치 강남 맛집 도스타코스는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선릉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길가 쪽에 있어서 찾기에는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건물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강남 역삼 맛집 나이스샤워에서 텐동 한 끼 [내부링크]

강남구 맛집 나이스샤워 텐동 리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남구 맛집 나이스샤워입니다. 역삼역 근처에 갈 일이 생겨 가는 김에 강남 맛집들을 좀 찾아보니 텐동 맛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강남 맛집 나이스샤워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1. 영업시간, 위치 강남구 맛집 나이스샤워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50분까지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위치는 강남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역삼역에서 갈 때에는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나이스샤워 강남구 맛집 나이스샤..

경동시장 맛집 경동연탄돼지갈비에서 비빔국수와 돼지갈비 [내부링크]

경동시장 맛집 경동연탄돼지갈비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동대문구 경동시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은 경동시장 경동연탄돼지갈비 입니다. 이곳은 가성비가 좋은 돼지갈비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있던 것 같습니다. 경동시장에 가볼 일이 생겨서 간 김에 식사를 하기 위해 들렸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1. 위치, 영업시간 경동시장 맛집 경동연탄돼지갈비는 제기동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걸립니다. 경동시장에서는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경동시장, 약령시장 등을 구경하고 배가 고파졌을 때 들리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경동연탄돼지갈비는 매일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입니다. 쉬는 날은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과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입니다. 경동연탄돼지갈비 ..

쿠키런 킹덤 모바일 게임 아기자기한 재미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모바일게임 재미있네요.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모바일게임은 쿠키런 킹덤입니다. 요새 구글 플레이 모바일 게임 인기 순위에 높게 랭크가 되어있습니다. 주위에서도 재미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해보게 되었습니다. 쿠키런 킹덤은 간략하게 나의 마을을 확장하고 발전하고 쿠키들을 이용하여 전투를 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저의 마을 모습입니다. 현재 레벨은 21까지 올렸고 마을은 열심히 커가고 있는 중입니다. 자원을 모아서 나무들이 있는 곳을 클릭하여 마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쿠키성은 레벨을 올려주면 올려줄수록 건물을 지을 수 있는 종류나 수가 늘어납니다. 건설을 통해 새로운 건물을 지어서 마을을 확장할 수 있고 꾸미기를 ..

안암역 양꼬치 맛집 미각, 양꼬치, 꿔바로우, 만두까지 [내부링크]

안암역 맛집 미각에서 양꼬치, 꿔바로우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양꼬치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모처럼 하루 일을 끝내고 양꼬치가 먹고 싶은 날이어서 먹게 되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안암역 고려대 맛집 미각입니다. 미각 고대본점은 양꼬치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는 곳이었습니다.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2. 영업 시간, 위치 양꼬치 맛집 미각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쉬는 날은 따로 써있지 않았습니다. 위치는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왼쪽 길로 쭉 직진해서 내려오시면 도보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길가 오른쪽 편 1층에 위치해있어서 찾는데 어렵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메뉴 미각에는 메뉴가 정말 ..

가로수길 브런치 카페 맛집 르브런쉭, 프렌치토스트와 항정살 파스타 [내부링크]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르브런쉭에서 한 끼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추워졌다 따뜻해졌다 하는 것 같네요. 이런 때 감기 조심해야할 듯 합니다. 오늘은 가로수길에 있는 브런치 카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로수길 맛집 르브런쉭 입니다. 볼일이 있어서 신사역에 가게 되었는데 이왕 나온 김에 브런치를 먹고 가려고 들린 곳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1. 위치, 주차 브런치 카페 맛집 르브런쉭은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마땅한 공간이 없어 보였고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듯 합니다. 르브런쉭 가로수길 맛집 르브런쉭에 도착했습니다. 가게 외관이 유럽풍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가게 앞에 메뉴판도 있어서 메뉴를 한 번 살펴본 후..

고려대 인도 커리 맛집 베나레스 배달 맛집 추천 [내부링크]

인도 커리 맛집 베나레스 추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고려대 배달 맛집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곳은 인도 커리 맛집 베나레스 입니다. 가끔 인도 커리가 생각날 때 주문해서 먹는 곳 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인도 커리가 생각나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주문 시기: 2021. 01. 위치, 영업 시간 고려대 맛집 베나레스는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안암역에서 찾아갈 때에 골목 왼쪽 편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30분까지 영업하고 배달을 시킬 때에는 21시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메뉴 인도 커리 맛집 베나레스 메뉴 입니다. 프라운 마크니 커리 10,000원 토마토에 크림과 버터를 가미한 새우 커리 버터 치킨..

안암역 맛집 추천 역전할머니맥주 고대점, 시원한 살얼음 생맥주와 치즈 라볶이 [내부링크]

역전할머니맥주 고대점에서 살얼음 생맥주와 치즈 라볶이 추천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시원하게 생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살얼음 생맥주가 유명한 역전할머니맥주 입니다. 체인점이라서 곳곳에 역전할머니맥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생맥주와 음식들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한 잔 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2. 저는 고대점으로 방문했습니다.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조명도 너무 환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위치, 주차역전할머니맥주 고대점은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안암역에서 오면 길가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주차는 자리가 하나 정도 있는 것 같은데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

고려대 맛집 추천 나그네파전에서 해물파전, 고추튀김+전광수커피 [내부링크]

안암역 맛집 추천 나그네파전 그리고 전광수커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아주 맛있게 먹었던 해물파전과 고추튀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려대 맛집 나그네파전 입니다. 이곳은 이미 고추튀김과 해물파전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 입니다.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도 다시 가서 먹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방문 시기: 2021. 01.위치, 주차고려대 맛집 나그네파전 위치는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안암역 3번 출구에서 직진해서 두번째 골목길로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할 곳은 마땅치 않아 주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나그네파전 해물파전, 고추튀김 맛집인 나그네파전에 도착했습니다. 예전에는 ..

고려대 안암역 맛집 추천 야마토텐동 튀김덮밥 [내부링크]

안암역 맛집 야마토텐동, 배부른 한 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가격대도 적당하고 양도 푸짐한 안암역 맛집 야마토텐동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가끔씩 텐동 튀김덮밥이 생각날 때 한 번씩 방문해서 먹고 오곤 했었는데 이날도 생각이 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1. 01.위치, 주차안암역 맛집 야마토텐동은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3번 출구에서 나와 직진하다가 두번째 골목길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주차는 힘들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주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야마토텐동 고려대 맛집 야마토텐동에 도착했습니다. 가게 외관은 일본풍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본 가게 분위기가 풍기는 것 같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키오스크에서 ..

고려대 배달 맛집 추천 안암 우동, 돈까스 [내부링크]

안암역 근처 돈까스 맛집 안암 우동, 돈까스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돈까스 배달 맛집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안암역 근처 돈까스 맛집인 안암 우동, 돈까스입니다. 요즘 집에서 배달 음식을 많이 주문하는 편인데 돈까스가 생각나 배달앱을 둘러보다 찾게 된 곳입니다. 배달앱에는 안암 우동, 돈까스로 되어있는데 실제 가게는 상구비어 고대점인 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간다면 상구비어 고대점으로 찾아가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 시기: 2021. 01. 메뉴 돈까스 맛집 안암 우동, 돈까스 대표메뉴는 등심돈까스 8,500원 등심돈까스+샐러드+제육볶음 +단무지+국물+밥+소스 치즈돈까스 9,500원 치즈돈까스+샐러드+제육볶음 +단무지+국물+밥+소스 즉석우동 (멸치육수) 7,000원 어묵우동..

재미있는 모바일 무료 게임 추천 로닌 더 라스트 사무라이 [내부링크]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로닌 더 라스트 사무라이 한 판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접하게 된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 인기 게임 상위에 위치한 로닌 더 라스트 사무라이 입니다. 로닌 더 라스트 사무라이는 전란의 시대에 주군을 잃은 최후의 사무라이가 되어 복수를 하는 스토리입니다. 국내 모바일 게임사인 드림모션에서 출시했습니다. 국내에서 개발한 한국 모바일 게임 입니다. 튜토리얼 화면입니다. 모바일 게임 로닌 더 라스트 사무라이는 수묵화 스타일의 화면으로 색다른 게임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뭔가 수묵화 그림 속에서 싸우는 듯한 느낌도 드는 것 같습니다. 전투는 아주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전투를 하기 위한 조작법도 매우 간단해서 플레이 하는데..

삼청동 오복당 연탄 돼지불백, 조금 아쉬운 리뷰 [내부링크]

삼청동 오복당에서 연탄 돼지불백 먹어본 후기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삼청동에 있는 연탄 돼지불백 오복당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삼청동에 볼일이 있어서 간 김에 한 끼 먹을 목적으로 맛집을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찾은 곳은 삼청동 연탄 돼지불백 맛집 오복당 입니다. 오복당은 돼지불백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결론을 말씀 드리자면 저에게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종로, 인사동, 삼청동 주변으로 차를 가지고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주차팁도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1.주차장삼청동에 차를 가지고 가서 돌아다니기 위해서는 주차를 해야합니다. 삼청동에서 저렴한 편에 속하는 주차장은 삼청공원 앞 공영주차장이나 정독도서관 주차장..

고려대 치킨 맛집 튄닥꾼닥 가성비 치킨 추천 [내부링크]

후라이드 치킨 맛집 튄닥꾼닥 가성비 치킨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맛집 리뷰는 후라이드 치킨 맛집이면서 가성비 치킨 튄닥꾼닥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졌기도 하고 집에서 요리를 직접 해먹기도 귀찮기도 한 날에 치킨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밖은 추운데 집은 따뜻하고 뒹굴뒹굴 거리기만 하고 싶은 날이 있는 것 같습니다. 치킨 맛집 이곳저곳을 찾아보다 가성비 치킨을 발견했습니다. 튄닥꾼닥 입니다. 주문 시기: 2021. 01.위치가성비 치킨 튄닥꾼닥은 고려대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체인점은 아닌 것 같아서 고려대 쪽에 방문하셨을 때 들려야 할 것 같습니다.메뉴 치킨 맛집 튄닥꾼닥 대표 메뉴는 후라이드 10,900원 파닭순살 13,900원 오븐구이 11,900원 양념..

홍콩 여행 1일차 #1, 서울역~인천공항, 제니 베이커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내부링크]

홍콩 여행 1일차 1편,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홍콩 여행 코스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홍콩 여행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홍콩 여행을 다녀 온지 오래되었지만 예전 추억도 생각나고 여행 정보를 드리고자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할 지 미리 알았다면 사진을 더 많이 찍었을 걸 그랬습니다. 많이 아쉽네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18. 02. 저의 홍콩 여행 1일차 코스는 제니 베이커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소호거리↓타이청 베이커리↓아네스베카페↓헐리우드로드↓빅토리아피크, 피크타워 입니다. 1일차 동선, 시간 정보는 이전 글에 표로 간단하게 만들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여행 스토리/해외여행] -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동선 표..

한남동 한강진역 브런치 패션5 테라스 리뷰 [내부링크]

한남동 브런치 패션5 테라스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남동 브런치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패션5 테라스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1. 요즘 시기에 커피를 마시러 어디 가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브런치 가게로 가서 식사와 커피를 같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브런치 맛집에서 식사와 커피를 동시에 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위치패션5 테라스는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면 찾아갈 수 있습니다. 검색해서 찾아가신다면 패션5로 검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패션5 테라스는 패션5 지하1층에 있습니다.

한남동 맛집 추천 한강진역 라운드어바웃, 히모가와 생면과 반반카레 [내부링크]

한남동 맛집 라운드어바웃, 히모가와 생면과 반반카레 리뷰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부쩍 날씨가 추워졌어요. 저는 추위를 잘 타는 편이라 옷을 많이 껴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모두 추위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한남동 맛집으로 한강진역에서 가까운 라운드어바웃 입니다. 라운드어바웃은 일본 가정식 카레로 유명한 곳 입니다. 저에게 생소한 메뉴들도 있는 것 같고 맛집인 것 같아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1.위치한남동 맛집 라운드어바웃은 한강진역 1번 출구에서 직진해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큰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어렵진 않을 것 같습니다.주차라운드어바웃은 주차가 되지 않아 차를 가져가신다면 한강진역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셔야 할 것 같습..

성신여대 배달 맛집 생활맥주 생활치킨 1인세트 리뷰 [내부링크]

성신여대 맛집 생활치킨에서 1인세트 배달 후기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요즘에 집콕을 주로 하고있습니다. 집에만 있는데도 이것저것 할 일이 많더라구요. 날씨도 추워져서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여러 옷을 껴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추위 싫어요 ㅠㅠ 오늘은 배달음식 중에 괜찮았던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 할 배달음식 맛집은 생활치킨 입니다. 생활맥주에서 치킨을 판매해서 생활치킨이라고도 하는 것 같습니다. 생활맥주나 생활치킨이나 모두 같은 곳입니다. 배달앱에는 생활치킨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녁을 어떤 음식을 먹을 지 고민하다가 신선한 조합이 보여서 생활맥주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주문 시기: 2020. 11.생활치킨 메뉴성신여대 맛..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동선 표, 2~3일차 [내부링크]

2박 3일 홍콩 여행 동선 표, 2~3일차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홍콩 여행 동선2박 3일 일정 2일차와 3일차 동선 표를 준비했습니다. 동선 표를 마저 포스팅하고 다음으로 여행 내용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3일째에는 거의 바로 한국으로 돌아와서 2일차와 3일차를 묶어서 포스팅을 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방문 시기: 2018. 02. 2일차 일정 동선 시 간 장 소 내 용 08:30 기상 09:30 ~ 10:30 패션 브런치, 베이컨치즈오믈렛 맛집 10:30 ~ 10:50 침사추이역-퉁청역 1시간 소요, B 출구 10:50 ~ 11:00 퉁청역-케이블카 탑승 장소 11:00 ~ 12:00 옹핑 360 케이블카 크리스탈 추천 12:00 ~ 13:00 옹핑빌리지 13:00 ~ 1..

신당역 맛집 진성한우곱창, 가성비 곱창 맛집 [내부링크]

신당역 맛집 진성한우곱창에서 가성비 좋은 곱창 한 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진 요즘은 아무래도 따뜻한 음식들이 생각나곤 합니다. 저도 휴일을 맞아 따뜻하고 맛있는 한 끼를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생각난 곳은 신당역 맛집인 진성한우곱창 입니다. 사실 오랜만에 곱창이 먹고 싶기도 했고 오래전에 방문했을 때 괜찮았던 곳이기도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1.위치신당역 맛집 진성한우곱창은 신당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차를 가져오신다면 신당역 6번 출구 부근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신당역 맛집 진성한우곱창에 도착했습니다. 저녁 시간 좀 전에 방문을 해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메뉴 진성한우곱..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1인밥상 육첩반상 리뷰 [내부링크]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1인밥상 육첩반상 무난한 식사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쇼핑도 하고 배고플 때 같은 건물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날도 추워져서 밖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보다 한 건물에서 다 해결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푸드코트에 있는 1인밥상 육첩반상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1.위치육첩반상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지하2층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습니다.주차차를 가져가신 다면 현대시티아울렛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 요금은 최초 1시간 무료주차, 이후 10분당 600원씩 추가됩니다. 당일 현대시티아울렛에서 쇼핑이나 음식을 드신다면 영수증으로 추가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1일 최대 ..

동해시 맛집 조은흑염소에서 염소전골로 몸보신 [내부링크]

동해 맛집 조은흑염소, 염소전골로 기력회복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동해시 맛집 조은흑염소 입니다. 다녀온 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휴를 맞아 동해에 머물면서 쉬고 있는 중에 기력 회복을 위해 방문한 동해시 맛집 조은흑염소 입니다. 요새 정신없이 하루를 지내다 보면 몸과 마음이 지치기 마련인데 기력 회복 음식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흑염소 전골을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조은흑염소 동해시 맛집 조은흑염소에 도착했습니다. 가게는 1층에서 영업 중이고 이미 동해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가서 먹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차를 가져가셔도 문제 없을 듯 합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자리도..

고려대 맛집 토담에서 김치찌개, 계란말이, 제육볶음 리뷰 [내부링크]

고려대 맛집 토담에서 김치찌개, 제육볶음, 계란말이 먹기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가성비 맛집 토담 입니다. 토담은 고려대 맛집으로 김치찌개, 계란말이, 제육볶음 등 한식 위주의 음식을 파는 곳 입니다. 저는 점심을 먹기 위해서 안암역 주변으로 먹을 곳을 생각하다가 방문한 곳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1.위 치안암역 맛집 토담은 안암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번 출구에서 직진 후에 왼쪽 골목길로 들어가서 직진하시면 오른쪽 편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토 담 안암역 맛집 토담에 도착했습니다. 김치찌개와 깡장이 인기있는 메뉴인 것 같네요.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이고 테이블도 꽤 많이 있는 편 입니다. 주방은 오픈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성신여대 맛집 대한맥주집 가마솥치킨, 오징어튀김, 국민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성신여대 맛집 대한맥주집에서 가마솥치킨, 오징어튀김, 국민떡볶이 후기모두들 안녕하세요! 맛집 리뷰하는 지니 입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요새 코로나로 인해서 밖에 돌아다니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도 요새 배달 음식을 많이 시켜먹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달 맛집은 성신여대 맛집 대한맥주집 입니다.대한맥주집대한맥주집은 치킨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데 배달을 시작한 지는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실제 매장을 가보면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이고 한옥집 같은 분위기가 있습니다. 또 대한맥주집은 독도를 후원하는 멋진 가게라고 합니다. 독도를 후원하는 가게라고 하니 멋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대한맥주집은 가마솥치킨으로 이름이 알려진 곳 입니다. 전통가마솥에 튀긴 가마솥치킨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고..

블록 조립 모바일 게임 Construction set, 레고 좋아하면 괜찮은 게임 [내부링크]

블록 조립 모바일 게임, 하나하나 완성하는 재미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블록을 조립하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앱스토어에 인기순위 Top 10에 들어가 있어서 무슨 게임인가 하고 저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블록 조립 모바일 게임 Construction set 입니다. 블록을 조립해서 완성하는 모바일 게임인데 레고 조립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레고를 좋아하신다면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Construction set을 구글 앱스토에서 다운 받아 실행시키면 처음에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개인 레벨은 BABY로 되어 있고 진열장에 포장을 뜯지 않은 블록 상자들이 있습니다. 밑에 보이는 START를 누르게 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 시작을 누르면 조립할 박스가 제 앞에 도착합니다..

약수역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맛집, 달달한 오리지널 티라미수 [내부링크]

망원동 티라미수, 달달하고 맛있는 오리지널 티라미수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옷을 몇 겹씩 입고 다니는데도 계속 추운 듯 합니다. 모두 추위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약수역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입니다. 이곳은 약수 호박식당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고 커피 한 잔으로 마무리 하려고 찾던 중 우연치 않게 발견했습니다. 건너편에 망원동 티라미수가 보이길래 들린 곳인데 알고 보니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더라구요.위 치약수역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위치는 약수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약수 호박식당에서는 바로 건너편에 있기 때문에 고기를 먹고 디저트로 들려도 되는 곳 입니다.망원동 티라미수 망원동 티라미수에 도착했습니다. 가게를 아..

약수역 고기 맛집 호박식당 야키니쿠 와규세트 후기 [내부링크]

24시 맛집인 약수 호박식당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약수 맛집 호박식당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호박식당은 여러 체인점이 있는데 약수가 본점입니다. 제가 있는 곳과 거리가 멀지도 않고 해서 아는 동생과 약수 호박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1. 위 치약수역 맛집 호박식당은 약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눈에 띄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주 차약수 호박식당은 주차가 가능합니다. 평일에는 발렛을 해주시는 듯 한데 주말에 방문을 한다면 개인적으로 가게 옆에 자리를 찾아 주차를 해야합니다. 차를 가져가신다면 방문 전에 미리 가게에 전화를 해보면 주차 안내를 해주십니다.호박식당 약수 호박식당 앞에 도착했습니다. 모든 메뉴 포..

성북구 성북구청 맛집 상암순대국에서 순대국밥 한 그릇 [내부링크]

보문역 바로 앞 상암순대국에서 순대국밥 한 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계속 추워지고 있어요. 감기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따뜻한 국물 요리가 자꾸 생각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보문역 2번 출구에서 바로 앞에 있는 성북구 맛집 상암순대국 입니다. 이곳은 새벽까지 영업을 해서 가끔 밤에 배가 고프거나 할 때 들려서 든든하게 한 끼 하고 가곤 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코로나 시대인 만큼 늦게 까지는 장사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친 후에 날씨가 너무 추워서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났습니다. 무엇을 먹을 지 고민하다가 성신여대와 가까운 상암순대국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성신여대역에서는 도보로 10분에서 1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

방치형 모바일 게임 광산타이쿤으로 광산 경영 해보자 [내부링크]

모바일 경영 게임 광산타이쿤으로 광산 탐험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광고로 접하게 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보다 보니 자주 광고로 뜨는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소개해드릴 모바일 게임은 방치형 모바일 게임으로 광산을 경영하는 광산타이쿤 모바일 게임입니다. 저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았습니다. 시작한 지는 조금 되었지만 리뷰를 준비하느라 이제서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광산 타이쿤을 실행하면 이렇게 광산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수동으로 일꾼을 터치해서 광산을 캐게 해야 합니다. 일꾼을 5레벨까지 레벨업을 하게 되면 이제 매니저를 고용해서 자동으로 광산을 키울 수 있습니다. 매니저는 창고, 승강기, 갱도에 각각 고용할 수 있습니다. 매니저..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동선 표, 1일차 [내부링크]

2박 3일 홍콩 여행 동선 표, 1일차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으로 홍콩에 다녀왔던 기억이 있어서 홍콩 여행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홍콩 여행을 다녀온 지는 몇 년이 지나긴 했지만 동선이나 맛집 그리고 관광지를 참고 할 수도 있어서 준비했습니다. 방문 시기: 2018. 02. 홍콩을 다녀온 지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홍콩 여행 2박 3일 일정 동선을 정리했습니다. 이후에 맛집이나 관광지 정리가 끝나면 추가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1일차 일정 동선 시 간 장 소 내 용 02:30 인천공항도착 심야공항버스 02:30 ~ 03:00 포켓와이파이 3일 대여 03:00 ~ 04:00 출국수속 자동입출국 04:00 ~ 0..

성신여대 맛집 오돌이와 불닭발에서 매콤 오돌뼈 먹기 [내부링크]

오돌이와 불닭발에서 매콤한 오돌뼈와 주먹밥으로 한 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느낌이 드네요. 요새 날씨도 너무 추워지고 일도 많아지고 시간이 되는 만큼 포스팅을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오돌이와 불닭발 입니다. 성북구 성신여대 맛집으로 가끔씩 시켜먹는 곳입니다. 위치는 성신여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저는 직접 가서 먹어보지는 못했고 가끔씩 주문해서 먹는 곳입니다. 주문 시기: 2020. 11.메 뉴오돌이와 불닭발 대표메뉴는 불오돌뼈+주먹밥 1인분 10,000원 무뼈닭발 1인분 9,000원 치즈불닭 1인분 11,000원 통닭발 1인분 8,000원 국물통닭발 1인분 9,000원 국물무뼈..

제기동 맛집 함경면옥에서 왕갈비탕 한 그릇 [내부링크]

함경면옥에서 왕갈비탕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제 완전히 겨울이 된 것 같습니다. 밖에 다닐 때 너무 추워요. 추운 요즘 감기 조심하셔야 할 듯 합니다. 따뜻하게 다녀야 할 것 같아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대문구 제기동 맛집인 함경면옥 입니다. 함경면옥은 갈비탕 맛집입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저녁을 뭘 먹을 지 고민하다 추운 날씨에 몸을 녹이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근처에 있는 갈비탕 맛집인 함경면옥으로 결정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1. ※ 위 치갈비탕 맛집 함경면옥은 제기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을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 입니다.※ 주 차함경면옥 주차장은 아주 넓..

고려대 맛집, 베트남 쌀국수 하노이별에서 배부른 한 끼 [내부링크]

하노이별에서 베트남 쌀국수 맛있게 먹었어요.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도 모두 파이팅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방문한 고려대 베트남 쌀국수 맛집 하노이별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점심을 무엇으로 먹을 지 고민하다 오랜만에 베트남 쌀국수가 생각나서 안암역 근처에 있는 하노이별로 결정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하노이별에 도착했습니다. 고려대 하노이별은 안암역 2번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안암역에서 바로 보이는 닥터민 치과 건물 지하 1층에 하노이별이 위치해 있습니다. 하노이별 가게 내부는 밖에서 보던 것과 달리 자리가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이미 손님들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도 자리에 앉아 메뉴를 확인했습니다.홍두께 쌀국수, 양지와 ..

안암동 치킨플러스에서 매콤한 핫쵸킹과 깔끔한 크리미어니언 치킨 [내부링크]

치킨플러스에서 맛있게 먹은 핫쵸킹과 크리미어니언 치킨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치킨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치킨플러스 입니다.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 지 찾다가 치킨플러스에 매콤한 핫쵸킹이라는 메뉴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치킨플러스 핫쵸킹은 베트남고추가 들어가 칼칼하고 매콤한 치킨이라고 합니다.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었던 저는 핫쵸킹으로 바로 결정했습니다. 주문 시기: 2020. 09. 주문은 앱을 통해서 주문했습니다. 안암점 치킨플러스에서는 첫 주문 시에 리뷰이벤트를 앱을 통해 신청하게 되면 호로록떡볶이도 같이 줍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호로록떡볶이가 참 맛있거든요. 치킨플러스 메뉴는 핫쵸킹 14,900원 후라이드 13,9..

대구 맛집 윤가네 수산에서 쫄깃한 문어숙회 추천 [내부링크]

윤가네 수산에서 쫄깃하고 맛있는 문어숙회 추천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와~요새 정말 날씨가 많이 추워진 것 같아요. 이제 정말 겨울이 왔나 싶더라구요. 이런 날씨일수록 옷 잘 껴입고 감기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대구 맛집으로 문어숙회가 맛있었던 윤가네 수산입니다. 이전에 포스팅 했었던 대구 숙성 한우 맛집인 대한뉴스에서 거하게 저녁을 먹고 들린 곳입니다. 지역을 잘 모르는 대구에 와서 늦은 시간에 눈에 보이는 곳에 갔던 건데 맛집이더라구요. 그럼 바로 문어숙회 맛집 윤가네 수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숙소에 들어가는 중에 발견한 윤가네 수산입니다. 길가에 위치해 있었는데 그 라인에 불이 켜져 있는 곳은 좀 무거운 음식들인 것 같아 횟집으로 결정하게 되었..

[대구 중구 김광석거리 맛집] 숙성 한우 고기 대한뉴스 [내부링크]

대한뉴스에서 투플러스 숙성 한우 먹기모두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감기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오늘은 저의 홈그라운드인 서울이 아닌 다른 지역의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대구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었는데 그 때 맛있게 먹었던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간 곳은 대구 중구 김광석 거리 쪽에 있는 숙성 한우 맛집 대한뉴스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0. 대한뉴스 대구 맛집 한우 전문점 대한뉴스는 김광석 거리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은 경대병원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방천시장을 통해서 대한뉴스를 찾아갔습니다. 차를 가져오신다면 가게 앞은 주차 공간이 마땅치 않은 것 같고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할 듯 합니다...

고려대 부대찌개 맛집 비야에서 가성비 좋은 한 끼 [내부링크]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부대찌개 맛집 비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고려대 안암동 부대찌개 맛집 비야 (BIYA)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요새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져서 따뜻한 음식이나 따뜻한 국물이 많이 생각나곤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서 점심시간을 이용해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1. 비야는 안암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면 올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가게 앞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가게 내부는 자리도 넓은 편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부대찌개 맛집 비야 메뉴는 부대찌개 6,000원 소세지사리 2,000원 라면사리 1,000원 입니다. 요새 부대찌개도 가격이..

고려대 맛집 등촌샤브칼국수에서 배부른 한 끼 [내부링크]

등촌샤브칼국수에서 매콤하고 깔끔한 버섯샤브칼국수 메뉴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추운 날씨에 매콤한 맛에 땀도 좀 흘리고 몸도 녹일 수 있는 등촌샤브칼국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학교 저녁 시간을 이용해서 날씨가 추워진 만큼 따뜻하게 몸도 녹이고 배도 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생각하다가 등촌샤브칼국수가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고려대 맛집 등촌샤브칼국수는 안암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이면 올 수 있는 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는 커피빈 맞은 편 쪽에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고려대 등촌샤브칼국수 기본 메뉴는 버섯매운탕칼국수 (야채+칼국수+볶음밥) 8,000원 버섯샤브칼국수 (소고기샤브+야채+칼국수+볶음밥) 11,000원 추가 메뉴는 소고기샤브 8,000원..

성신여대 맛집 칠백집 서울껍데기에서 한돈 생삼겹살, 주먹밥 [내부링크]

배부르게 한끼 할 수 있었던 칠백집 서울껍데기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모두 즐거운 하루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맛집 칠백집 서울껍데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제가 사백집 서울대패를 포스팅 했었는데 이번에는 삼겹살과 껍데기 맛집인 칠백집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맛집 스토리/서울 - 성북] - [성신여대] 사백집 서울대패, 가성비 좋은 대패삼겹살 맛집 주문 시기: 2020. 09. 칠백집 서울껍데기는 예전에는 삼겹살 전문점이었는데 서울껍데기로 변경한 것 같습니다. 삼겹살 전문점으로 영업하고 있을 때에도 직접 가서 코스 요리로 많이 먹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서울껍데기로 변경이 되었어도 삼겹살은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울껍데기 위치는 ..

경희대 회기 카페 드넬에서 아인슈페너 한 잔 [내부링크]

경희대 카페 드넬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전에 경희대 회기 맛집 여기가 좋겠네에서 닭볶음탕과 고기떡볶이를 맛있게 먹고 나서 방문했던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은 카페 드넬 [DE. NEL]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0. 카페 드넬은 여기가 좋겠네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기가 좋겠네를 방문하신다면 맛있는 한 끼 하시고 카페 드넬에서 커피 한 잔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카페 내부는 넓은 편이고 안쪽까지 자리가 있습니다. 밖에 테라스 쪽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가 선선할 때는 테라스 쪽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드넬 메뉴는 아인슈페너 5,000원 크림라떼 5,500원 말차라떼 3,300원 더치커피 4,500원..

[종로 혜화역 맛집] 대학로 삼겹살 전문점 대통령에서 저녁 한 끼 [내부링크]

대통령에서 대나무 숙성 삼겹살 먹고 왔어요~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혜화역 삼겹살 맛집 대통령 입니다. 대통령은 종로 대학로 혜화역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혜화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립니다. 저는 저녁을 먹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혜화역 맛집 대통령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을 가게 정면에서 찍으려고 했지만 사람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부득이하게 가게 옆쪽을 찍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10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대통령 내부는 전체적으로 조금 어두운 편이지만 자리는 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대학로 삼겹살 맛집 대통령 메뉴입니다. 구이 삼겹살 15,000원 담양에서 가져온 대나무에 통삼겹을 넣고 오븐에 초벌해서 나..

경희대 회기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여기가 좋겠네 리뷰 [내부링크]

백종원 골목식당 여기가 좋겠네에서 닭볶음탕, 고기떡볶이 한 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었던 회기 맛집 여기가 좋겠네 입니다. 백종원 골목식당에 닭볶음탕 가게로 나오고 나서 한 번 가야겠다는 생각은 있었지만 많이 늦어진 것 같습니다. 모처럼 경희대에 친분이 있는 박사님과 점심 약속이 잡혔습니다. 점심 약속 때문에 이번 기회에 경희대 여기가 좋겠네를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활하고 있는 학교와 경희대는 거리도 가까운 편이라서 찾아가는 데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던 회기 맛집 여기가 좋겠네에 도착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정류장 경희대..

포천 당일치기 여행 동선 추천,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 [내부링크]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와 당일치기 여행 추천 동선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볼 수 있는 포천 당일치기 여행 동선 추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요전에 제가 올렸었던 포천 맛집들을 합쳐놓은 포스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제가 방문했었던 포천 아트밸리도 오늘 포스팅에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방문 시기: 2020. 08. 저의 동선은 서울에서 출발해서 뜰안에밥상 – 부용원 – 아트밸리 – 갈비생각 동선 입니다. 포천의 경우에는 가볼 만한 곳들이 각각 거리들이 꽤 있어서 하루에 많은 곳을 보고 올 수는 없었습니다. 다음에 한 번 더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른 곳을 구경하고 와야 할 것 같습니다. 시 간 장 소 내 용 12:00 ~ 14:00 뜰안에 밥상 [맛집 스토..

청량리 맛집 원조 골뱅이에서 통골뱅이와 계란말이 [내부링크]

2차로 갈 수 있는 청량리 원조 골뱅이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입니다. 모두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청량리에 위치하고 있는 통골뱅이 맛집 원조 골뱅이 전문점 입니다. 연구실 동료들과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 후에 바로 헤어지기에는 아쉬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2차로 갈 곳을 생각 하던 중에 선생님께서 자주 가는 맛있는 곳이 있다고 소개받아 원조 골뱅이 전문점을 방문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원조 골뱅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은 청량리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전에 제가 포스팅 했었던 튀김족발 맛집 홍능족발에서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뭔가 가게 외관을 보고 있자니 포스가 느껴지는 것 같습..

대학로 혜화역 맛집, 도토리편백집에서 이베리코 흑돼지 편백찜 [내부링크]

이베리코 흑돼지 편백찜 맛있었는데 양은 조금 부족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고 계신지요.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대학로를 방문해서 맛있게 한 끼 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 할 곳은 종로 대학로 혜화역 맛집 도토리편백집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0. 오랜만에 후배를 만나기로 했는데 어디에서 볼 지 고민하다가 대학로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또 무엇을 먹을 지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고민하다가 선택한 곳은 이미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던 도토리편백집으로 결정했습니다. 도토리편백집에 도착했습니다. 도토리편백집은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메인 거리를 들어서자마자 오른쪽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내부..

종로 맛집 순희네 빈대떡에서 녹두 빈대떡과 고기완자 [내부링크]

순희네 빈대떡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막걸리 한 잔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제 점점 겨울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추위를 잘 타는 편이라 외투는 필수로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종로 빈대떡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순희네 빈대떡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0. 모처럼 아는 동생을 동대문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동생과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한 후에 2차로 갈 수 있는 곳을 생각하다가 순희네 빈대떡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순희네 빈대떡은 광장시장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종로5가역 8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저희는 동대문에서 저녁을 먹은 뒤에 도보로 순희네 빈대떡 집을 찾아갔습니다. 순희네 빈대떡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

왕십리 육회공작소에서 맛있는 육회 한 접시 [내부링크]

2차로 육회공작소에서 신선한 육회와 술 한 잔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신지요. 맛있는 한 끼 하시면서 잘 보내고 계신지요.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후배와 함께 방문했었던 왕십리 맛집 육회공작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왕십리에서 후배를 만나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이대로 헤어지기에는 뭔가 아쉬워서 2차로 갈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사실 저녁식사 동안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아서 술이 조금 부족했습니다. 많이 부족 했었는지도 모릅니다. 왕십리 먹자골목을 이리저리 배회하면서 2차로 어느 곳을 갈 지 고민하고 있던 중에 육회공작소가 보여서 이곳으로 결정했습니다. 저녁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은 터라 간단한 메뉴에 한 잔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9. 왕십리 ..

동대문 빨라쪼에서 백미 젤라또 리뷰 [내부링크]

깔끔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의 백미 젤라또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것 같아요. 날씨가 추워진 만큼 감기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동대문 방문 때 식사 후 디저트로 먹은 젤라또 맛집 빨라쪼델프레도 입니다. 동대문을 방문 할 때마다 찾아가서 사먹고 했는데 그 때는 블로그를 할 생각이 없었기에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이번 방문 때는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빨라쪼델프레도는 동대문 밀리오레 건너편 맥스타일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대문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립니다. 동대문 쇼핑을 하신 후에 가셔도 되고 바로 동대문역에 내려서 빨라쪼를 방문해도 됩니다. 젤라또 맛집 빨라쪼 (PALAZZO)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후배와 저녁 식..

종로 맛집, 진옥화할매원조닭한마리 추천 [내부링크]

깔끔한 육수와 맛있는 닭한마리 맛집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종로 닭한마리 맛집 진옥화할매 원조닭한마리 입니다. 이곳은 이미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고 외국인들에게도 인기있는 맛집으로 많이 방문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도 날씨가 쌀쌀할 때 가끔씩 방문해서 따뜻한 육수에 몸을 녹이곤 했습니다. 이번에는 후배와 함께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진옥화할매 원조닭한마리에 도착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진 만큼 따뜻하게 몸도 녹이고 맛있게 한 끼 할 수 있는 음식으로 닭한마리가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게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고 저희는 2층으로 안내 받고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가게 메뉴는 닭한마리 25,000원 국수사리 2,000원 떡사리 1,000원 버섯..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생각에서 한 끼 [내부링크]

이동갈비 고기는 괜찮았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전에 포스팅 했었던 포천 한정식 맛집 뜰안에밥상과 한옥카페 부용원에 이어서 같은 날에 방문한 이동갈비 맛집 갈비생각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근교 포천으로 바람 쐬러 당일치기 여행을 왔는데 이왕 온 김에 포천 이동갈비를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포천 이동갈비는 이미 유명해서 어느 곳에서 먹을지 고민하다 갈비생각에서 먹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포천 당일치기 여행을 거의 마치고 저녁으로 들린 곳 입니다. 포천 당일치기 여행 동선은 다음 포스팅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8.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생각에 도착했습니다. 주차장은 아주 넓게 되어있어서 주차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

S.O.S :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일주일 리뷰 전략 팁 [내부링크]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개인적인 초반 전략 팁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포스팅 한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모바일 게임 튜토리얼 이후에 일주일 정도 플레이한 후기와 초반 팁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했습니다. 모바일 게임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을 이미 플레이 하고 계신 분들은 이미 다 알고 계시겠지만 이제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같은 무과금 유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본부입니다. 현재 18레벨까지 올려두었습니다. 19레벨을 향해 달려가고있습니다. 본부 같은 경우에는 나중이 되면 건설되는 시간이 엄청나게 늘어나기 때문에 저는 본부 위주로 건설을 했습니다. 시간이 될 때는 서브 건물들을 꾸준..

[포천] 한정식 맛집 뜰안에밥상, 한옥 카페 부용원 [내부링크]

뜰안에밥상에서 배부른 한 끼와 부용원에서 잠시 힐링 타임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모두 즐겁고 맛있는 식사하시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서울 근교에 당일로 다녀올 수 있었던 포천에서 맛있고 배부르게 한 끼 했었던 한정식 맛집 뜰안에밥상과 한옥 카페 부용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어디 다녀올 만한 곳이 있을까 생각하던 중에 경기도 포천에 구경할 곳도 있고 맛집들도 꽤 있는 것 같아서 포천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8. * 영업 시간: 매일 11:00 ~ 20:30 포천에서 점심을 먹을 계획으로 검색을 해보니 한정식 맛집으로 뜰안에밥상이 괜찮다는 글이 여기저기 많이 보였습니다. 점심은 뜰안에밥상에서 먹는..

[청량리] 튀김족발 맛집 홍능족발에서 한 끼 [내부링크]

바삭하고 쫀득쫀득한 튀김족발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튀김족발로 유명한 청량리 홍능족발 입니다. 홍능족발은 동대문구 청량리에 있습니다. 청량리 홍능족발은 제가 오래전에 한 번 방문했었던 곳인데 이번에 대학원 사람들끼리 튀김족발이 생각나서 다시 한 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하루 일과를 마치고 맛있는 저녁을 먹기 위해 청량리 홍능족발로 출발했습니다. 청량리 홍능족발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분위기가 맛집일 것 같고 오래된 족발 가게로 보이네요. 이곳은 가게 앞에 주차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청량리역에 있는 롯데마트 건물에 주차를 하신 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홍능족발은 청량리 먹자 골목 옆쪽에 있고 도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기에는 ..

고려대 맛집, 깻잎 치킨이 맛있는 크치치킨 [내부링크]

야식으로 맛있게 먹었던 깻잎후라이드와 양념치킨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기에 걸리지 않게 외투는 필수인 것 같아요. 모두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성북구 고려대 맛집인 크치치킨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크치치킨은 깻잎 치킨이 맛있다고 해서 한 번 먹어보기위해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 시기: 2020. 09. 크치치킨 메뉴는 후라이드, 양념, 매운 양념, 간장, 마늘 치킨 등이 있습니다. 일반 치킨 가게와 메뉴는 비슷한 것 같습니다. 여기에 깻잎 추가를 해서 깻잎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치킨을 주문하면 쿠폰도 하나 같이 줍니다. 쿠폰 10매를 모으면 순살 후라이드 한마리를 서비스로 주는데 추가 주문시에만 적용된다고 하네요. 저는 후라이드 ..

S.O.S :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튜토리얼 후기 [내부링크]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나에겐 조금 어려운 게임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신규 모바일 게임 S.O.S :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게임은 2019년 해외에서 출시 되었던 게임인데 이번에 한국에도 런칭을 했습니다. 사전 예약자들의 수가 200만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인터넷을 보면 광고에 정우성과 혜리가 나오는 게임으로 너무 많이 나오길래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저도 한 번 플레이해보았습니다. S.O.S :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제작: 킹스그룹 홀딩스등급: 12세이상 이용가출시: 2020. 10. 20. 저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았습니다. 게임 시작 화면입니다. 시작 로딩 화면을 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게임 내용은 핵전쟁..

[동해] 논골카페에서 멋진 바다뷰 보고 힐링하고 오세요~ [내부링크]

탁 트인 바다 보고 마음의 힐링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모두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지요. 모두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스트레스 없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동해 여행을 가셨을 때 바다 구경하기 좋은 곳 할리스 묵호점에 이어서 두번째 장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동해 여행할 때 바다 보기 좋은 장소들이 몇 군데 있는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어달 논골카페 입니다. 제가 본가에 갈 때면 오션뷰를 보기 위한 장소로 몇 군데 찾아가곤 하는데 이곳은 그 중에 한 곳입니다. 이곳은 방문하셔서 굳이 커피는 드시지 않아도 바다 전망을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커피 가게가 문을 닫는다 하더라도 뷰를 보는 것과는..

머지 스네이크, 단순하고 중독성 있는 모바일 게임이네요. [내부링크]

머지 스네이크 모바일 게임, 잠깐씩 즐길 수 있는 게임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하루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최근에 트래픽 공격으로 인한 광고 제한 조치가 되어 심란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우선 IP 추적을 통한 신고를 완료했고 추가로 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계속 조치할 예정입니다. 그래도 꾸준히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바일 게임은 머지 스네이크 입니다. 지렁이 게임으로도 알려져 있고 인기게임 순위에서도 상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최근에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인 것 같습니다. 저도 오래전에 몇 번 지렁이 게임을 해봤던 기억이 있는데 모바일 게임으로 요새 인기가 있다고 하니 저도 한 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머지 스네이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

뉴발란스 런닝화 MFCPRLB1 구입 후기 [내부링크]

런닝화 신고 운동 해야겠어요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알차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뉴발란스 런닝화 입니다. 최근에 신고 다니던 신발이 좀 오래 되어서 새로 구입하고자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언제나 쇼핑은 기분이 좋습니다. 구입 시기: 2020. 10. 제가 구입한 신발은 뉴발란스 런닝화 MFCPRLB1 입니다. 런닝화 스타일은 NBPFAF741B이고 컬러는 블랙으로 구입했습니다. 여기저기 신발 가게를 돌아다니다가 제가 아직 뉴발란스 신발은 한 번도 신어보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한 번 신어보고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이 전에 신던 신발 스타일과는 조금 달라 보이기도 하고 세련되 보이기도해서 더 끌렸던 것 같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런닝화에 대한 설명도 보았습니다. 갑피: 트..

[동해] 멋진 바다뷰를 볼 수 있는 곳 할리스와 파스쿠찌 [내부링크]

공짜로 볼 수 있는 멋진 바다 전망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제는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진 듯 합니다. 여러분들도 외투를 챙기고 다니시면서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동해 여행 오션뷰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여행 시즌이 되면 국내에도 많은 여행객들로 붐비게 되는데요. 동해 여행을 선택하셔서 오신다면 멋진 바다 전망을 또 봐줘야 하기 때문에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다가 보이는 커피집 할리스커피 동해묵호점과 파스쿠찌 동해해안도로DI점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10. 위치는 해안도로에 있기 때문에 해변과 바다 경치를 아주 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커피 이용객이 아니더라도 바다 경치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중교..

성북구청, 성신여대 맛집 명동칼국수, 진한 국물 좋아요! [내부링크]

칼국수와 겉절이 김치의 궁합이 좋았던 명동칼국수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성북구청 맛집인 명동칼국수 입니다. 이곳은 성북구에 계신 분이라면 추천드릴 만한 곳입니다. 명동칼국수는 성신여대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도보 10분 정도) 성신여대 근처에서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저는 안암동에서 칼국수가 먹고 싶을 때 종종 찾아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방문 시기: 2020. 09.주차 팁이곳은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명동칼국수 앞에 주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팁을 드리자면 명동칼국수 옆에 성북구청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성북구청 주차장은 평일 최초 1시간 무료이고 그 이후에는 30분에 1,000원 그리고 30분이 초과할 때마다 10분에 500원씩 추가됩니다. 또한 ..

[동해] 당일치기 여행 코스 동선 추천 [내부링크]

바다 보고 힐링을 위해 가는 동해 당일치기 여행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동해 여행 당일 코스 동선 입니다. 동해시에도 이제 KTX 기차가 묵호역에 정차하기 때문에 여러 다른 지역에서 KTX를 타고 당일치기로 동해 여행이 훨씬 수월 해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당일 여행 코스로 바다를 보며 힐링 할 수 있는 동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동해 여행 당일 코스는 KTX 묵호역 → 봉평진미막국수 → 천곡황금박쥐동굴 → 할리스 묵호점 → 묵호항 활어판매센터 → 수변공원 → 피어52 → 논골담길 → 등대 → 야시장 → KTX 묵호역 입니다. 아래에 세부적으로 볼 수 있는 표를 준비했습니다. 시간장소 내용 11:00 KTX 묵호역 도착 서울 기준 2시간 소요 11:00 ~ ..

[강남, 압구정] 서경도락에서 평양냉면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나에게는 조금 평범했던 평양냉면, 제육은 맛있음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쌀쌀해진 날씨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다들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새는 가벼운 외투를 하나씩은 챙겨야 할 듯 합니다. 저는 감기에 잘 걸려서 항상 조심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방문 한 지는 꽤 오래되긴 했던 곳입니다. 사진을 많이 찍어 두진 못했지만 서경도락 평양냉면이 기억나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평양냉면을 먹어보지 못했던 1인으로써 평양냉면 맛집을 열심히 찾아보았고 강남 압구정에 있는 서경도락이 평양냉면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말로만 듣던 평양냉면을 먹어보기 위해 압구정 서경도락으로 찾아갔습니다. 이왕 처음 먹어보는 거 맛집에서 먹어 보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문 시기: ..

명동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맛집 육즙이 팡팡 [내부링크]

딘타이펑에서 샤오롱바오와 우육면 먹은 후기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명동 딘타이펑입니다. 제가 이전에 왕십리 매란방을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그 때 샤오롱바오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만족스러울 만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 후에 딘타이펑 명동점에서 맛있게 먹었던 샤오롱바오가 생각나서 포스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3. 딘타이펑 명동점은 주차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공영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딘타이펑은 ‘크고 풍요로운 솥’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딘타이펑은 14개국 141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고 하고 저는 딘타이펑 본점인 대만에 가서도 샤오롱바오를 먹고 왔습니다. 제가 샤오롱바오를 먹었던 곳..

[양평] 서종옥 한우 곰탕, 백미당 우유 아이스크림 깔끔 [내부링크]

한우 곰탕 식사 후 디저트로 달콤한 우유 아이스크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알차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티스토리에 재미가 생겨서 티스토리 생각하며 잘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도 항상 맛있는 식사와 배부른 한 끼를 하시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 근교 여행 가신다면 들려서 먹어볼 수 있는 곳으로 양평 한우 곰탕 맛집 서종옥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05. 북한강 드라이브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전에 서울 근처로 당일 여행할 수 있는 곳으로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입니다. 그래서 양평을 가보게 되었을 때 들려서 맛있게 밥 한 끼 했던 곳입니다. 양평 맛집 서종옥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은 제 카톡 ..

LG 코드제로 ThinQ M9 물걸레 로봇청소기 구입 후기 [내부링크]

부모님 선물 물걸레 로봇청소기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 오늘 포스팅 할 제품 리뷰는 LG 코드제로 ThinQ M9 물걸레 로봇청소기 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 본가에서 부모님도 뵙고 바다도 보면서 힐링을 좀 하고 가려고 왔었습니다. 저의 부모님 집은 동해시에 있습니다. 부모님께 추석 선물을 할 목적으로 여러가지 제품들을 보던 중에 로봇청소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물걸레 로봇청소기가 있더라구요. 어머니께서 집 청소 하실 때 물걸레질을 하시는데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면 좀 편하게 하실 것 같아서 LG 코드제로 ThinQ M9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구입 시기: 2020. 10. 우선 LG 코드제로 ThinQ M..

[동해] 메밀막국수 맛집 봉평진미막국수에서 너무 배부른 한 끼 [내부링크]

봉평진미막국수에서 메밀막국수와 메밀꿩만두 추천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동해 여행 일정 중에 맛있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봉평진미막국수 입니다. 이곳은 메밀막국수 전문 맛집 입니다. 동해 여행으로 KTX를 타고 오신다면 대부분 묵호역에서 내리시게 되는데 묵호역에서 도보 5~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차를 타고 오시면서 허기졌던 배를 메밀막국수 맛집에서 한 끼 채우고 여행을 시작하기에 좋은 코스일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봉평진미막국수 가게로 오시는 길에 농산물시장이 보인다면 다 오신 겁니다. 농산물시장으로 들어오셔서 바로 오른쪽에 봉평진미막국수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주차가 가능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게 외관이 왠지 맛집 같아 보이지 않으신..

왕십리 한양대 올레제주뒷고기 오겹살 맛집 추천 [내부링크]

오겹살 구이가 맛있는 왕십리 맛집 올레제주뒷고기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요. 맛있고 배부른 식사 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왕십리 오겹살 맛집 올레제주뒷고기 입니다. 이곳은 가끔 오겹살이 생각나면 방문 했던 곳인데 이번에 대학원 후배와 같이 다시 방문하게 되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9 왕십리 올레제주뒷고기의 위치는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하기는 힘들기 때문에 차를 가져오신다면 왕십리 엔터식스에 주차를 하시거나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셔야 할 듯 합니다.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왕십리 올레제주뒷고기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은 왕십리 한..

[왕십리] 매란방에서 몽실탕수육과 꽃게 한 마리 짬뽕 후기 [내부링크]

왕십리 매란방에서 배부른 한 끼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성동구 왕십리 맛집으로 알려진 매란방입니다. 매란방은 캐주얼 중식당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다고 합니다. 이곳은 오래전에 몇 번 가봤던 곳이었는데 그 때는 몽실탕수육과 샤오롱바오를 먹었었습니다.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9 매란방 위치는 왕십리역 12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정도 거리입니다. 역에서 매우 가까워서 찾아가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매란방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뭔가 중국풍이 느껴지는 입구입니다. 안내된 자리에 앉고 나서 매란방 내부를 둘러보니 인테리어가 중국풍 스럽고 고급스럽기도 했습니다. 매란방 메뉴입니다. 누들 종류로는 꽃게 한 마리 짬..

[동해] 산삼족발 맛집, 족발의 장인 족장 추천!! [내부링크]

동해시 맛집 족장에서 산삼족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요새 저는 시간이 왜이리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잠깐 있다 보면 시간이 빨리 지나가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동해시 족발 맛집 족장입니다. 족장은 족발의 장인 줄임말 입니다. 이곳은 제가 연휴 기간을 틈타 본가에 갈 때면 어김없이 방문하는 곳 입니다. 서울에서도 족발집을 여러 군데 방문해보기는 했지만 저는 이곳 족장의 족발을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 연휴기간에도 역시나 맛있는 족발을 먹으러 족장을 향해 출발했습니다. 이곳은 주차도 가능한 곳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족장 족발집 입니다. 이 사진은 제가 족발을 다 먹고 집에 갈 때 찍은 ..

LG전자 TV 50UM7800 리뷰 [내부링크]

부모님 선물로 드린 가성비 좋은 LG 50인치 TV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하루하루가 시간이 왜이리 빨리 가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티스토리에 재미가 들려서 그럴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네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TV 제품 리뷰 입니다. 이전 설 연휴 기간에 본가에 가서 부모님을 뵙고 왔었습니다. 그 때 설 선물로 무엇을 해드릴 지 고민하던 중에 부모님께서 보고 계시는 TV가 조금 오래된 것 같아 저의 자금 사정에 맞춰서 바꿔 드리기로 결심했습니다. 서울 제 집에는 TV가 없지만 부모님을 위해 결심했습니다. ㅠㅠ 열심히 여기저기 서치도 해보고 후기도 보면서 적당한 것을 찾아봤습니다. 그래서 결정한 것은 LG전자 50UM7800 모델입니다. 구입 시기: 20..

동해 커피 맛집 피어52 (Pier52), 바다가 보이는 카페 [내부링크]

바다 구경하며 맛있는 아인슈페너 한 잔 어떠신가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시지요. 하루하루 좋은 날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도 동해시 커피 맛집 피어52입니다. 동해에 놀러가신다면 바다가 보이는 카페 피어52에서 커피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연휴가 있어서 잠시 본가에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요. 본가에서 그동안의 지친 피로를 열심히 풀고 있었습니다. 거의 잠만 계속 잔 것 같습니다. 본가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에 동해 현지 친한 친구의 소개로 가보게 된 곳입니다. 저도 집에서만 있기에 심심하기도 했고 해서 친구의 부름에 바로 달려갔습니다. 방문 시기: 2020. 10. 도착한 곳은 동해시 묵호항 수변공원 앞에 있는 커피집 피어..

[종로] 종로3가역 맛집 전곱, 맛있었던 치즈곱창막창볶음 [내부링크]

야식은 종로 맛집 전곱에서 쫄깃한 치즈곱창막창볶음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쌀쌀한 날씨에 야식으로 불맛 가득한 치즈곱창막창볶음을 먹을 수 있는 종로 맛집 전곱입니다. 종로에서 맛있게 먹었던 곱창막창의 기억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19. 11 종로에서 약속이 있었던 저는 친구의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종로3가역 4번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아가는데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주차하기에 쉽지 않습니다.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찾아 가셔야 할 듯 합니다. 종로 쪽은 원래 복잡하기도 해서 가능하다면 차는 두고 가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참나무 훈연 곱창 막창 전문점 전곱입니다. 전곱은 전설의..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시즌2 S2 시작, 시즌1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재미있었던 게임 슬램덩크 시즌1, 랭크전 티어 챌린저로 마무리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추석 잘 보내고 계시지요?저는 나름 열심히 티스토리에 글도 쓰고 구독자 분들과 소통도 열심히 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전에 제가 했었던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튜토리얼 후기에 이어서 시즌1 플레이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어느덧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슬램덩크가 나온 지 벌써 두 달 정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저는 포스팅을 위해서 튜토리얼만 진행한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니 시즌1이 끝나버렸습니다. 저의 S1 시즌1 랭크전 티어 성적은 챌린저로 마무리 했습니다. 슬램덩크 게임을 해보면서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나름 재미있게 꾸준히 즐기면서 했던 것 같습니다. 옛날 만화책 읽던 것도 생각나고 플..

왕십리 뜨아아아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커피집 [내부링크]

한옥 카페 왕십리 뜨아아아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고 계신지요.저는 집에서 맛있는 음식들 많이 먹고 아주 잘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추석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새 일교차가 심해져서 감기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외출을 할 때 가벼운 외투를 하나씩 가지고 다닌답니다. 저녁이 되면 날씨가 쌀쌀 해지더라구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후배와 왕십리 맛집에서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한 후에 후식으로 커피 한 잔 하기 위해 갔던 곳 왕십리 한옥 카페 뜨아아아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09. 도심 속에 한옥 카페가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저도 왕십리에 간 김에 들려보았습니다. 위치는 왕십리역 9번 출구에서 도보로 매우 가깝고 찾아가기에 ..

성신여대 맛집 꼬치인, 모듬꼬치 리뷰 [내부링크]

성신여신 꼬치인에서 모듬꼬치에 소주 한 잔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해야겠습니다. 감기조심! 오늘은 후배와 함께 간단하게 한 잔 하고자 방문했었던 성신여대 술집 꼬치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성신여대역 1번 출구에서 가게들이 양쪽에 많이 보이는 중앙 거리로 5~10분 정도 계속 직진하면 사거리를 지나 오른쪽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집에서도 가끔 배달 주문을 통해 야식으로 먹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직접 방문하여 먹게 되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9 꼬치인 후배와 함께 저녁을 배부르게 먹은 뒤에 이대로 헤어지기에는 아쉬운 마음이 있었기에 간단하게 한 잔 더하기 위해 장소를 고민하던 중에 꼬치 구이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 꼬치인..

[대부도 화성] 화성에 온 놀부쌈밥, 한 상 가득 제육볶음 정식 [내부링크]

대부도 가는 길 화성 제육볶음 맛집, 푸짐한 한 상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지요. 요새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할 일은 많은데 일을 하다 보면 벌써 저녁 시간이 되고 바로 다음날이 되고 정신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은 꾸준히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럼 오늘의 맛집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화성시에 있는 화성에 온 놀부쌈밥 입니다. 대부도와 가까운 편이니 대부도 가시는 길에 드셔도 괜찮습니다. 도로변 쪽으로 가게가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저는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저녁으로 들려서 먹고 왔습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소개하는데 고민을 했지만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였기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주 고양] 덕이원조국수, 푸짐한 국수 맛집 추천 [내부링크]

덕이원조국수에서 배부르게 먹은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오고 있네요. 모두 즐거운 추석을 보내기 위한 준비를 잘하고 계신지요. 저는 아무래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것 같네요. 집에서 티스토리나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파주 아울렛 가는 길에 들려서 국수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덕이원조국수 입니다. 방문한 지는 몇 달 되었지만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의 가성비 국수 맛집이라 생각되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너무 양이 많아서 음식을 전부 클리어하지는 못했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5 덕이원조국수 입니다. 건물 1층에서만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곳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주..

[오이도] 연탄불 조개구이 맛집 청춘조개에서 가리비 무한리필 [내부링크]

오이도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청춘조개'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듯 합니다. 오늘은 몇 달 전에 바람 쐬러 다녀온 오이도에서 맛있게 먹었었던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청춘조개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할 줄 알았다면 사진을 더 많이 찍었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해 아쉬움이 있습니다. 저는 서울 근교에서 오이도 조개구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오로지 조개구이를 먹기 위해 오이도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조개구이 무한리필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던 청춘조개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07. 요전에 포스팅 했었던 오이도 등대빵 옆에 있습니다. 주차는 맞은 편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청춘조개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은 주로 싱싱한 조개들을 모아두는 ..

[성신여대] 사백집 서울대패, 가성비 좋은 대패삼겹살 맛집 [내부링크]

성신여대 맛집 서울대패에서 대패삼겹살, 대패우삼겹 먹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 해져서 감기 조심하셔야 할 듯 합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가성비 대패삼겹살 맛집 사백집 서울대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성신여대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정도 되는 곳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해야 합니다. 방문 시기: 2020. 09 오랜만에 만난 대학원 후배와 같이 맛있는 저녁을 먹기 위해 성신여대로 향했습니다. 저녁으로 고기가 생각난 후배를 위해 고기 맛집을 소개시켜 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도착한 곳은 쉬어가는 대패집 서울대패 입니다. 서울대패 성신여대 본점이라고 합니다. 지금 사진을 확인해보니 가게 앞에 배고파서 빨리 들어가고 있는 후배의 모습이 찍혀 있네요. 후배님 죄송합니다..

양지식당, 양지설렁탕, 묵은지 돼지찌개 고대병원 앞 맛집 [내부링크]

얼큰한 묵은지돼지찌개가 맛있었던 양지식당 안녕하세요! 오늘도 지니의 맛집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먹는 묵은지돼지찌개 맛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방문 시기: 2020. 09 대학원 후배와 함께 방문 양지식당 앞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의 가게 이름은 양지식당, 양지설렁탕으로 이름이 두개인 것 같습니다. 가게 앞에 두개의 이름 모두 보이네요. 그동안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사장님께 한 번 여쭤 봐야겠습니다. 지도상으로는 안암동 양지설렁탕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고려대학교 병원 응급실 앞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지식당 메뉴 입니다. 묵은지돼지찌개: 7,000원 부대찌개: 7,000원 부항찌개: 8,000 (부: 부대찌개, 항: 항정..

오이도 등대빵, 빨강등대, 생명의 나무 전망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이도 명물이라는 수제 카스타드 등대빵 먹어보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저도 열심히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오이도 명물이라고 하는 오이도 등대빵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집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한 번쯤은 가서 먹어보면 괜찮은 곳 입니다. 방문 시기: 2020. 07 이전 포스팅에서 정정아식당을 방문하여 매콤한 닭도리탕을 먹은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닭도리탕을 맛있게 먹고 랜드마크인 오이도 빨강등대를 보러 갔습니다. 오이도 빨강등대는 정정아식당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이도는 원래 섬이었지만 간척사업으로 육지와 이어지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점점 차를 이용하거나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멋진 곳을..

성북구 돈카와치, 돈까스앤우동 성신여대 배달 맛집 매콤한 요리 매운철판돈까스 [내부링크]

맛있게 매콤한 매운철판돈까스와 냉모밀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알차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 저녁시간 전 입니다. 오늘도 맛집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 포스팅 후에 저녁을 먹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벌써 배가 조금 고파지고 있습니다. 후다닥 맛집 소개를 완료하고 얼른 저녁을 먹어야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달 맛집은 성북구 성신여대 쪽에 위치한 돈카와치&돈까스앤우동 입니다. 주문 시기: 2020.09. 이곳은 제가 매콤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주문하는 곳 입니다. 이곳에는 제 스타일의 육수 맛이 가미된 냉모밀도 있어서 가끔 주문해서 먹는 곳 입니다. 사실 저는 자루소바를 좋아하는데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자루소바 집을 아직 못 찾았습니다. 자루소바 배달 맛..

엠파이어앤퍼즐 추천 전략 퍼즐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잠깐씩 즐기기에 괜찮은 퍼즐 게임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하루 알차게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요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심심할 때 잠깐씩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엠파이어앤퍼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 또한 요새 밖을 자주 나가지 못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우연치 않게 엠파이어앤퍼즐 이라는 모바일 게임을 알게 되어 해보았습니다. 저는 플레이 해본 지 5달 정도 되었습니다. 엠파이어앤퍼즐 모바일 게임은 간단하게는 3개 이상의 퍼즐을 맞추면서 상대팀을 공격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전략적 요소가 게임에 섞여있어 지루하지 않게 잠깐씩 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게임 같습니다. 엠파이어앤퍼즐은 2019.04.23에 스몰 자이언트 게임즈에서 출시되었습니다. ..

[오이도] 정정아식당, 매콤한 국물이 좋았던 닭볶음탕 [내부링크]

오이도에서 먹은 가성비 맛집 인정 정정아식당 닭볶음탕 안녕하세요~좋은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니입니다! 오늘도 맛집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오이도 정정아식당 입니다. 방문 일시: 2020.07 이곳은 서울과 가까운 편이라 서울 근교 여행 맛집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서울에서 출발하였는데 1시간 30분정도 전후로 걸렸던 듯 합니다. 멋진 뷰도 보고 산책도 하고 맛집에 가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 좋습니다. 그럼 바로 오이도 정정아식당에서 먹은 매콤한 국물이 좋았던 닭볶음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서 오이도로 출발하고 난 뒤에 점심 무렵에 도착했습니다. 점심 때가 되어 배가 고파져 오이도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할 목적으로 음식점이..

[동대문 용두] 고려대 배달 가능 맛집 한명숙 피자, 크림치즈엣지 콤비네이션 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 [내부링크]

가성비와 맛 둘 다 만족스러웠던!! 한명숙 피자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밖에 자주 나갈 수 없는 상황이 계속 되어 집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는 일이 많은데요. 저도 요새 자주 나갈 수가 없어서 배달앱을 통해 배달 맛집에 음식을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그 중에 즐겨먹고 맛있었던 피자 맛집인 한명숙 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시기: 2020.09 한명숙 피자는 집에서 피자가 먹고 싶을 땐 항상 시켜먹는 곳입니다. 이곳은 제 생각엔 가성비와 맛으로 너무 좋은 피자 집인 것 같습니다. 한명숙 피자 메뉴입니다. 저는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했고 배달비는 1,000원이 추가되는데 쿠폰을 받아서 주문하게 되면 안암동 거리 정도의 배달비는 무료로 주문할 수 있습니..

춘하추동 부산 서면 맛집! 가성비 좋은 밀면과 만두 [내부링크]

지인 찬스로 먹어 본 서면 밀면 맛집 춘하추동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이제 점점 가을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에서 먹어본 춘하추동 밀면 입니다. 사실 먹어 본 지는 오래되었지만 가끔 생각나기도 하고 블로그도 이제 시작을 하게 되어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기억을 더듬어 보며 글을 작성 해봐야겠습니다. 방문 일시: 2018.05 부산에서 학회 일정이 잡혀있어서 저는 학회에 참석하고자 부산으로 출발했습니다. 학회 일정을 마무리 하고 다음날 부산에 아는 동생을 만나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동생의 소개로 출발한 곳은 바로 춘하추동 이었습니다. 동생 말로는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부산 맛집이라고 하네요. 부산 서면 맛집 춘하추동에 도착했습니다. 찾아가..

고려대 맛집 우삼겹이 맛있었던 산적, 힐링 강추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성북구 안암동 맛집! 저녁 한 끼 해결! 우삼겹 전문 산적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고려대 맛집 우삼겹 전문점 산적입니다. 방문 일시: 2020. 09. 맛있는 저녁을 어디서 먹을 지 고민하다가 가성비 좋은 산적으로 결정했습니다. 이곳은 고려대 참살이 길에 위치해있고 성신여대도 거리가 가까워서 개인적으로 우삼겹 맛집이 생각날 때 자주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고려대 맛집 우삼겹 전문점 산적에 도착했습니다. 산적은 가게도 넓고 깔끔해서 회식이나 모임처럼 인원이 많을 때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산적 메뉴판 입니다. 우삼겹 외에도 통삼겹살, 돼지갈비, 소갈비살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끝부분에 다시 얘기하겠지만 무조건 우삼겹! 고려대 산적 우삼겹은 근으로..

[가평 청평] 맛집 한 끼 식사 청평돌짜장 [내부링크]

서울 근교에 있는 청평돌짜장으로 한 끼 해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방문한 지는 조금 되었지만 기억에 남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20년 3월에 방문했었던 가평 맛집 청평돌짜장입니다. 청평돌짜장은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힐링타임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서울에서 출발해서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하기 이전부터 이곳은 이미 가평 맛집, 청평 드라이브 맛집, 돈스파이크 추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름 특이한 맛집일 거라는 기대를 하고 출발했습니다. 일부로 점심을 먹지 않고 출발했습니다. 청평돌짜장으로 가는 길엔 지루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복잡한 서울 중심에서 벗어나서 탁 트인 곳과 산 그리고 북한..

신규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튜토리얼 후기, 옛날 생각나고 재밌네요 [내부링크]

슬램덩크 모바일 플레이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밖에 잘 다니지 못하고 집에만 머무르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심심할 때 시간도 때우고 즐겁게 해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신규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입니다. 홍콩 개발사인 디엔에이 리미티드에서 개발되었고 12세이상 이용가이며 출시일은 2020년 07월 29일 입니다. 대만과 중국에서는 한국보다 이전에 런칭이 먼저 되었었고 이번에 한국에서도 슬램덩크 모바일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0~40대 분들은 아마도 예전 슬램덩크 만화를 기억하실 겁니다. 저 또한 슬램덩크 만화를 아주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슬램덩크가 신규 모바일 ..

[성신여대] 데이트하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조개까는총각네 #2 [내부링크]

성신여대 조개구이 맛집 데이트 "조까네" 조개까는총각네 #2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도 맛집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포스팅 했었던 [성신여대] 조개구이 맛집 조개까는 총각네! #1에 이어 #2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가리비 구이를 아주 맛있게 (폭풍 먹방) 먹고 이대로 나가기에는 많은 아쉬움이 있었기 때문에 추가 주문을 하기로 했고 고민을 하다가 키조개를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이전에 방문 했을 때 키조개 구이가 맛있었기 때문에 나름 기대를 하고 재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키조개 구이는 처음에 주문할 때 맵기를 어느 정도로 먹을 지 사장님께 먼저 말씀드리는 게 좋습니다. 예전에 먹었을 때는 그냥 알아서 달라고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많이 매웠습니다…… 혀가 많이 아팠습니다…...

동대문 마라롱샤 맛집 가재요리 전문점 취복원, 세트 추천 [내부링크]

동대문 종로 맛집 마라롱샤!! 매콤하고 맛있는 취복원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작년 10월 쯤에 방문했었던 곳인 동대문 맛집 마라롱샤 전문점 취복원입니다. 방문한 지는 꽤 되었지만 (1년 전쯤) 이제서야 블로그를 시작해 이번에 동대문역 맛집으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예전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이 먹는 장면을 보고 마라롱샤를 알게 되었습니다. 마라롱샤는 매운 가재 요리 입니다. 범죄도시 마라롱샤를 보고 난 이후로 먹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봤지만 기회가 없었는데 마침 동대문에 볼일이 생겨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사전에 동대문 맛집 검색을 해보니 취복원은 마라롱샤로 꽤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처음 마라롱샤를 먹어보는 것이었기 때문에 나름 기대를 많이 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취복원은..

성신여대 중식 맛집 만리향 배달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던 탕볶밥 [내부링크]

성북구 성신여대 중식 전문 만리향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요새 밖을 자주 못나가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저도 요새 배달 음식을 자주 먹고 있어서 먹어본 음식점 중에 괜찮은 곳을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맛집인 중식 맛집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갑자기 중식 요리가 생각났던 날 가끔 주문해서 먹었던 곳 만리향에 배달 주문 했습니다. 만리향은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입니다. 예전엔 생각날 때 가끔 직접 가서 먹기도 했는데 배달앱으로 주문할 때 배달비가 없어서인지 집에서도 가끔 중식이 생각날 때 시켜먹고 있습니다. 저는 만리향에 직접 전화해서 주문했고 배달앱을 확인해보았을 때에도 따로 배달비는 없는 것 같습니다. 만리향은 고려대와 성신여대 중간 정도에 위치에 ..

[성신여대] 데이트하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조개까는총각네 #1 [내부링크]

성신여대 조개구이 맛집 데이트 "조까네" 조개까는총각네 #1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오늘도 맛집 리뷰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성신여대 조개구이 맛집 조개까는총각네입니다. 방문했던 날짜는 09월 저녁에 비가 오는 날 방문했습니다. 이 날은 비가 주룩주룩 오기도 하는 날이었었기 때문에 이전에도 몇 번 방문 했었던 성북구 맛집 조개구이집 조개까는 총각네가 생각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비가 오는 날은 조개구이가 생각납니다. 특히 가리비 구이와 키조개 구이가 너무 맛있습니다. 이곳 성신여대 조개까는 총각네는 줄여서 “조까네”라고도 하는데 재밌습니다. 이곳은 성신여대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보문천 옆쪽 길에 위치해 있어서 비교적 찾기가 쉽습니다. 저..

성신여대 맛집! 얼큰한 국물이 좋았던 닭도리탕 조선닭도리 추천! [내부링크]

성신여대 배달 맛집 추천! 얼큰한 닭도리탕 조선닭도리&찜닭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밖에 나가 맛있는 음식을 먹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저도 자주 배달 맛집을 찾아 음식을 시켜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한 끼 해결한 성신여대 배달 맛집 중에 맛있게 먹었던 음식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음식은 닭도리탕입니다. 집에서 배달 맛집을 찾아 무엇을 먹을 지 고민하다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서 조선닭도리에서 닭도리탕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성신여대역에서 가까워 이전에 직접 가게를 방문해서 먹어본 뒤에 가끔 얼큰한 맛 닭도리탕이 생각날 때 집에서도 가끔씩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저는 배달앱을 통해서 조선 닭도리탕 1인분 (반마리)을 주문했고 매운맛은 기본으로 선택했습니다. 매운맛은 조절 가능..

[성신여대] 성북구 배달 맛집 돌쇠참나무장작구이 맛있는 한방 통닭 한 끼 [내부링크]

성신여대 배달 맛집! 맛있는 한방 통닭 돌쇠참나무장작구이!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이네요.어제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서어떤 배달 음식을 먹을 지 고민했습니다. 저의 메뉴 모음을 통해음식을 찾던 중 생각난 통닭 장작구이! 그래서 오늘 배달 맛집 추천으로 포스팅 할 음식은통닭 장작구이 입니다. 장작구이는 1년 전쯤 서오릉 장작구이 신호등에서처음 먹어보고 반해서 근처에 먹을 곳이 있는 지 찾아보던 중에 성신여대역 앞에도 장작구이 집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래 이곳 가게는 횟집으로 운영했었는데통닭 장작구이 가게로업종을 변경한 듯 합니다. 전에 성신여대역에서 가까워 직접 방문하여 음식을 먹었었는데이전 횟집에서 일하시던 분들이계속 일하시는 듯 했습니다.그 이후로도 가끔 주문해..

성동구 소고기 맛집! 마장동 마장축산물시장 몽실이네에서 꽃등심과 채끝살 추천! [내부링크]

마장동 소고기 맛집 추천 몽실이네 이제 갓 블로그를 시작한 초보입니다. 생각보다 글을 쓰는게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알려드리고 싶은 정보들은 많은데 글로 잘 표현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성동구 맛집 몽실이네 입니다. 몽실이네는 마장동 마장축산물시장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입니다. 마장동은 예전부터 한우 고기가 유명 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처럼 기회가 나지 않아 언제 가볼 지만 생각하며 시간이 지나갔네요. 방문시기는 20년 07월에 같은 대학원에 있는 박사님의 소개로 갔었고 평소에 마장동 맛집들이 많은 마장축산물시장에 한 번 가보고 싶다 생각하고 있던 와중에 기회가 생겨 가보았습니다! 방문 한지는 조금 되었지만 가게 분위기와 성..

성신여대 토스트 배달 맛집 추천 쉬즈베이글 떡갈비 토스트와 달고나커피 [내부링크]

성북구 맛집! 간단히 한 끼 해결! 쉬즈베이글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밖에 자주 나가서 맛있는 음식을 잘 먹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배달 음식을 자주 이용해서 먹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달 음식 맛집은 어제 간단한 한 끼를 해결한 토스트 성신여대 맛집 쉬즈베이글 입니다. 잠에서 깨어나 점심은 간단히 먹으려고 메뉴를 찾던 중에 전에 맛있게 먹었던 토스트와 커피가 생각나 쉬즈베이글에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성북구 성신여대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고 직접 가서 먹어보기도 했었는데 양과 질이 썩 괜찮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한 끼를 거하게 먹기에는 애매하고 간단하게 배를 채우고자 한다면 주문해서 먹기에 괜찮은 곳 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먹기로 한 이유 중에 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