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inzara0207의 등록된 링크

 jinjinzara020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내멋대로리뷰#12 - 논산맛집 반월소바 [내부링크]

1. 소개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요번에 다녀온 곳은 논산에 있는 반월 소바! 날씨가 꾸리꾸리 해서 뭔가 화질 꾸리네요 ㅠ 하지만 배고프니까 입성해보겠습니다 ㅎㅋ 들어가서 벽면을 보니 검정..

내멋대로리뷰#11 - 공주맛집 대부곱창(구 진양곱창) [내부링크]

1. 소개 (뭔가 이제 틀을 바꿔보겠어!!!!)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요즘 비가 축축하게 내리고 있네요...! 비가 오는 날이면 생각나는게 있죠 바로 곱창..!  ??????????????? 제 맘입니다 ㅋ 오..

내멋대로리뷰#10 - 논산맛집 봄이네쭈꾸미&명태조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마미랑 누나랑 외출을 나갔는데유! 그날도 뭔가 빨간 게 땡기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ㅋㅎㅋ 그래서 예전에 진짜 맛있게 먹었던 쭈꾸미랑 명태조림이 생각..

내멋대로리뷰#9 - 공주맛집 본래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본래순대 공주점입니다~_~. (이거 뭔가 민소희 닮음 ㅋ) 요즘 진짜 먹으러만 다니는 거 같아서 뱃살한테 미안해지고 있어요..,.,.,... 안에 분..

내멋대로리뷰#8 - 공주맛집 고향손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그래요...5월 5일은 주말이 아닌데 달렸어요... 빨간날을 보면 고추장이 생각나거든요.... 그러면서 들깨 칼국수를 먹으러 온 나.....ㅎㅋㅎㅋㅎㅋㅎ 입구를 들어오자마..

내멋대로리뷰#7 - 공주맛집 매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주말에는 역시 쉴틈없이 먹어서 보내야겠죠??(ㅇㅇ) 그래서 또 맛있는 것을 찾으러 떠났습니다. 뭔가 날씨도 찝찝하고 시원한 것이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냉면을 먹을까..

내멋대로리뷰#6 - 공주맛집 미락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는 거 같은데요.... 움...핑계를 대자면? 학교 다니고.... 일하고... 너무 피곤하게 살다 보니까 몸이 좀 안 좋아져서 마음도 울적하고 해서 도..

잡다한지식#3 - 제5차 국민건강증진종합계획(담배값 인상)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에서 "모든 정책에 건강을 담아 지역 간, 소득 간 건강 격차 완화한다."는 목표를 갖고 금일 2021년 01월 27일 제5차 국민건강증진종합계획(Health Plan 2030, ’ 21~’ 30) 수립·발표를 했네요 우리한..

내멋대로리뷰#5 - 공주맛집 주봉마을 우렁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내 멋대로 리뷰 5화 시작하겠습니다! 요즘 계속 먹기만 하는 거 같아요... 뿡... 그래도 이런 힘든와중에도 계속 먹으면서 경제를 활성화시켜야죠 ㅋㄷㅋㄷ 요번에 간 곳은..

내멋대로리뷰#4 - 공주맛집 원조 소곱창 돌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오늘 내멋대로리뷰는 공주 맛집 원조 소곱창 돌구이입니다! 화질구지는 이해해주세요,.,.,. 뚜잉... 여자 친구가 소간을 먹고 싶어 해서 이곳저곳 찾다가 여기를 찾게 되..

잡다한지식#2 - 2021전기차 보조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 팔이 손자 두 팔 손입니다! 오늘은 2021 전기차 달라지는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정부에서는 무공해차 즉 친환경적인 자동차 대중화를 이끌기 위해 전기차와 수소차의 보급을 대폭..

시#3 - 도망가자 [내부링크]

그러고 싶은 날 있잖아 구름 낀 하늘을 바라보고 있으면 (딱히 잘못이란 건 없지만) 아무 말 없이 도망가고 싶을 때 말이야 나는 궁금했어, 일상에서 도망은 잘못했을 때 아니면 쫓겨 다닐 때 표현하는 말이 되었..

피파#3 - 불백집 사장님으로 강화장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오늘은 불백집 사장님 이승우 선수로 강화장사하기를 시작하겠습니다! 1카 300만원정도??? 인데요 대량 구매를 합니다!! 그 다음 강화하세요!! 뚜씨 4카까지 가는데 스트..

피파#2 - 01.08 접속오류 [내부링크]

1. 소개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현재시간 11:10분인데 2시간 전부터 계속 접속 오류가 뜨고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도 지금 현상을 해결하려고 확인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ㅠ EA SPORTS F..

내멋대로리뷰#3 - 공주맛집 청벽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많이 힘드시죠? 그럴 때일수록 우리 함께 힘을 내서 이겨내 봅시다!! 그러려면 우선 맛있는 걸 먹고 힘을 내야겠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 멋대로..

시#2 - 존재 [내부링크]

빨갛게 익은 장미 시들어 문든 장미 가시만 남은 장미 속말은 변함없다 우리의 존재 또한 변함없다 잠시 멈춰서 주위를 둘러보고 눈 감아도 늦지 않는다 -------------------------------------------------------..

내멋대로리뷰#2 - 콩국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다! 내멋대로리뷰 #2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콩국물을 만들어볼 텐데요! 저는 두부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어 엄청 친숙하게 다가와요!! 하지만...! 집에서 만드는 방법은 좀..

피파#1 - 1월 알쏭달쏭 패키지상자 [내부링크]

1. 소개 안녕하세요 두부팔이손자 두팔손입니당 ~_~ 제게 아주아주 오래동안 이용하는 게임 중 하나 인 피파온라인 4인데요 1월에도 어김없이 멤버십을 돌려서 꾸역꾸역 FC를 모았습니다 ㅋㄷㅋㄷ 9000FC로 살 수..

잡다한지식#1 - 전자계산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부팔이 손자 두팔손입니다! 사업자분들은 연초가 되다 보니 계산서를 써주거나 받아오거나 그런 일들이 많아 아주 바빠지는 시기죠?? 따로 경리를 두고 계신 사업자분들은 상관이 없지만 작은 사업..

두팔손 이야기#1 - 닉네임은 왜 두팔손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팔손입니다! 제 닉네임을 왜 두팔손으로 했는지 궁금하신분들이 있을 거 같아요! 안궁금하다구요? 그냥 들으세요 쿸쿸 저희 외갓집은 시골에서 50년 가까이 두부와 청국장 공장을 운영하고있습니다!..

내멋대로리뷰#1 : 메리비트윈 - 하트인형 로빈에그 [내부링크]

가끔 여린 갬성을 갖고있어서 이벤트 하는 걸 못참구 200원을 질러버렸다...! (배송비가 3,000원인 건 함.정) 너무싸잖아 근데...ㅠ 그래서 사버렸쥐케케켘케 뭔가 처음에 저렇게 시켰을 때 이벤트용 제품이라 그..

시#1 살아있다 [내부링크]

어쩌면 남들보다 일찍 눈을 뜬다 발끝부터 시작해서 조금씩 조금씩 움직인다 이내, 역겨운 하품과 함께 기지개를 켠다 난 오늘도 살아있구나 일어나 반사적으로 부엌으로 향한다 투명한 컵에 투명한 물을 따라 한..

시+#1 살아있다 [내부링크]

우리는 언제 살아있음을 느끼는가 잠에서 일어나 눈을 떴을 때 멍하니 천장을 바라보면서 생각한다 아니 아무 생각이 안난다. 꾸역꾸역 일어나서 시원한 물을 마실 때 감탄사와 함께 정신이 바짝 들면서 살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