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ji0910의 등록된 링크

 jinjji09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수급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언제쯤 코로나 시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지.. 오미크론 확산이 지속되는 가운데 경기침체와 매출 감소로 폐업을 하거나 실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영업자, 소상공인분들도 힘들지만, 회사가 갑..

2022년 건강보험료 개편(인상)과 해촉증명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도 건강보험료와 장기요양보험료가 인상됐습니다. 보험료 인상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건강보험료 인상 인구 고령화에 따른 노인의료비 증가, 지속적인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 및 인상,..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조건과 신청방법, 전세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소득세감면과 전세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제도 중소기업 청년소득세 감면제도는 청년들이 일정요건을 충족하는 중소기업에 취업하는 경우, 취업일로부터..

2022년 청년희망적금 조건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요즘 핫하게 거론되는 청년희망적금, 신청만하면 무조건 이득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청년희망적금 신청조건과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청년희망적금 금융위원회에서 2021년 12월에 추진했고 2022년 2월 21..

2022년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생활지원금) [내부링크]

오미크론 확산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폭증했습니다. 예전엔 몇천명 걸렸다고 난리났었는데 이제는 5만명을 훌쩍 넘어가네요. 접촉자가 늘어나는 만큼 지인중에서도 접촉자가 생기고있는데 그럴수록 미리 알아놔야..

2022년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3월 13일)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가 설연휴 부터 완화되었다가 이번에 다시 바뀌었는데요 오늘은 2022년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정부는 2월 19일 부터 3월 13일까지 사회적 거..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방법 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있는데요 이로인해 실직율도 높아지고 실업급여도 신청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방법 그리고 실업급여 기간과 실업급여 신청순서에 대해..

계속 되는 백신 탈모 부작용 아스트라제네카 98건, 화이자 71건, 모더나65건 [내부링크]

백신 탈모 부작용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계속 늘고 있다. 단순히 나만 느낄 정도의 미미한 증상이 아닌, 외출을 못할 정도로 탈모범위가 상당히 크다는 게 대부분 피해자들의 공통된 주장이다. 하지만 여..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침공이 실제 벌어진다면.. [내부링크]

최근 뉴스를 보면 올림픽과 함께 계속 반복적으로 소개하고 있는 토픽이 있는데요, 바로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에 관한 내용입니다. 미국이 자국민을 우크라이나에서 모두 철수시키고, 침공이 임박했다며, 전쟁..

이상화 반말·고성 논란 "유튜버냐, 짜증나서 채널돌려" [내부링크]

전 한국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인 이상화 KBS 해설위원이 2022 베이징올림 경기 중계 도중 반말과 고성으로 해설을 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KBS 시청자권익센터 시청자 청원 게시판에는 14일까지 '베이..

88년생 3인조 걸그룹 상간녀 논란 누구? 신상 인스타에 실명 거론까지(feat.네이트판) [내부링크]

요즘 떠들썩한 88년생 3인조 걸그룹이 상간녀로 지목되었네요~ 네이트판 원본글 싹 읽어 봤는데 진짜일까요? 아니면 누군가가 그냥 소설같이 허위로 쓴 얘기일까요? 3개월차 신혼인데 세상에 남편이 88년생 걸그룹..

2022년 최저시급, 임금 한달 월급으로 환산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2년 올해가 시작된지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있는 요즘 자영업자 분들은 계속 어려운시기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올해 2022년에는 작년, 제작년에 비해..

인스타 릴스 하는법 요즘 대세는 숏폼! [내부링크]

긴 동영상은 만들기도 수고스럽고 보는 사람도 지루할 수 있다. 그래서 짧은 동영상인 숏폼이 대세이다. 숏폼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틱톡의 흥행에 힘입어 유튜브, 인스타 등 대형 동영상, SNS 플랫폼 기업에서도..

4대보험 요율 간단히 정리 [내부링크]

최근 국가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관련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 소득 하위 88%냐, 90%냐, 92%냐 등 형평성 논란에 항의가 빗발쳤습니다. 여기에 소득 수준의 기준이 되었던 것이 바로 건강보혐료였습니다. 많은 직..

자전거에서 원인 모를 '팅팅 탱탱 틱틱' 잡음 소리가 난다면? [내부링크]

갑자기 자전거를 타다가 저런 소리가 난다면? 아무리 신경을 끄려고 해도 이만저만 신경쓰이는 게 아닌데요, 특히 구매한지 얼마 안 된 새 자전거라면 더욱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혼자 인터..

포브스 선정 한국 부자 순위 정리 [내부링크]

미국 경제전문매체 포브스에서 발표한 2021년 한국 부자 순위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예전 항상 상위에 랭크되어 있었던 삼성의 故 이건희 회장이 순위에서 사라지면서 많은 지각변동이 일어났습니다. 1위..

2021년 포브스 선정 세계 부자 순위 리스트 [내부링크]

경제전문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자산 10억 달러 이상 세계 부호를 대상으로 집계한 '2021년 세계 부자 순위'에 따르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최고경영자(CEO)가 영광의 세계 1위 부호 자리를 차..

분당 K 헤밍웨이 베이커리, 브런치 가능한 대형 다이닝 카페 [내부링크]

성남 분당 금곡동에 핫한 베이커리 카페가 들었다고 하여 서둘러 방문해 보았습니다 :D 사실, 다녀온 지는 약 3주 정도 된 거 같은 늦포스팅입니다 ㅜㅜㅋ 그래도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 거 같은 핫플레이스니..

분당 정자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효뜨 꽌, 베트남에 온 듯한 착각 [내부링크]

 베트남 현지에 온 듯한 착각! 리얼 베트남 쌀국수 맛집 정자동 효뜨꽌 더현대 서울에 입점해 있는 유명 쌀국수 맛집 효뜨를 알고 계신가요?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듯한 느낌의 쌀국수 브랜드 효뜨가 분당 정자동..

퇴직, 퇴사 인사말 그리고 선물은 무엇이 좋을까? [내부링크]

 " 퇴직, 퇴사 인사말 그리고 선물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 주변 동료나 선배들 중에 퇴직, 퇴사를 앞두고 계신 분이 있으신가요? 과거에는 한 직장에서 평생을 몸담고 퇴사를 하는 것이 명예로운 일처럼 여겨졌..

우체국 택배 보내는법, 박스 사이즈 및 가격 까지! [내부링크]

우체국 택배 보내는법, 박스 사이즈 및 가격까지! 군대에 있는 남자친구, 해외 유학중인 자녀, 지방에 있는 부모님께 등 필요한 물건을 보내려 할 때 우리는 종종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막상 보내려고..

잠실새내역 맛집 신천 마라샹궈, 훠궈까지 완벽했다! [내부링크]

회식장소로 자주 모이고 있는 잠실새내역, 맛집이 많은 상권이기에 특별한 메뉴를 찾던 중 참신한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고민 하다가 결정하게 된 신천 마라샹궈! 잠실새내역에서 나름 안쪽으로 많이 들어와야 찾..

기안84 시화나래 휴게소 찍고 오이도 조개구이 청춘조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벌써 작년인거 같네요... MBC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집에서 오이도까지 마라톤(?)을 하는 내용이 나왔었는데요.. 코로나로 답답하고 한겨울 추웠던 날씨라 어디를 가기도 애매했던 시기에 오이도가 나오는 것..

낙성대 태국음식점 맛집 무삥과팟타이, 여기가 곧 태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로 인사드리고 있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개인적으로 스스로 단골이라 생각하며 자주 가는 동네 맛집인데요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ㅎㅎ 바로 낙성..

역삼동 참숯불갈비살 전문 풍년집 이제 회식은 여기로 정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이번 시간 포스팅해 볼 맛집은 역삼동에 위치한 참숯불갈비살 전문점 풍년집입니다~~ 다들 어디서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텐데요~~ 강남, 역삼 인근 회사를 다니시..

부천 상동 회전초밥 스시 맛집 도쿄이찌바, 뉴코아아울렛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요즘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아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번 다녀온 부천 상동 회전초밥 스시 맛집 도쿄이찌바 리뷰 포스..

서울 한강뷰 맛집 레스토랑 괴르츠, 기념일 데이트장소 추천 [내부링크]

연인과의 소중한 기념일을 위해, 혹은 멋진 소개팅을 위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가요? 말이 필요 없는 서울 한강뷰 맛집 레스토랑 괴르츠 ! 아래 사진 한 장만 보더라도 더 이상의 검색은 무의미할 거..

아브뉴프랑 스테이크 맛집 판교 부처스컷 기념일 장소로 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제 블로그 내 다른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소 판교 아브뉴프랑을 자주 다니는데도.. 어? 이런 곳이 있었나 할 정도로 구석 어두운 곳에 위치해 있 판교부처..

영등포 백화점 키즈카페 리틀마운틴, 쇼핑하며 즐길 수 있어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영등포 키즈카페 리틀마운틴 포스팅입니다. 영등포 롯데백화점 8층 유아동 패션층에 위치한 대형 키즈카페입니다. 영등포 백..

낙성대역 샤로수길 맛집 로향양꼬치 '망고플레이트' 대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낙성대역 샤로수길 소문난 양꼬치 맛집 로향양꼬치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제목에 나와있는 것처럼 유명 맛집 어플리케이션인 망고플레이트에 들어..

분당 판교 맛집 베이커리 카페 추천 파네트리 김영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뉴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설 연휴 중 여자친구가 급 발견하여 다녀온 파네트리 김영모, 대한민국 제과명장 김영모님의 이름을 딴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입니다. :D 성남 분당 인근에 이..

서현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 서현 맛집 데이트장소는 이제 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현역 숨은 쌀국수 맛집 '미분당' 내돈내산 팩트폭행? 리얼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ㅎ 서현 쌀국수 맛집 미분당 매장 외관입니다 :) 미분당이 한..

수원역 AK플라자 맛집 제주오전복, 딱새우덮밥 제주 온 기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오늘은 이번 주 수원역 AK플라자 방문시 들렀던 맛집 제주오전복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지나다니다 보면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그 맛을 파헤칠..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황생가칼국수 역시 미쉐린가이드 맛집 [내부링크]

부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지난 월요일 프리 오픈과 함께 서둘러 방문해 보았습니다 :) 역시나 엄청난 인파를 자랑했는데요, 한동안 푸드코트에 자리가 없어 한 시간쯤 기다리니 자리가 생겨 앉을 수 있었습..

판교 아브뉴프랑 차알, 맛과 분위기 모두 챙긴 중식 맛집 [내부링크]

유난히 눈이 많이 오던 어느날 이렇게 눈이 쌓이고 있는지도 모른 채 판교 아브뉴프랑 중식 맛집 차알에서 훌륭한 맛에 감탄하고 있었습니다 ㅎ 평소 눈을 좋아하다 보니 이렇게 감성에 젖어 사진도 남겨두었는..

속초 여행 필수 관광 코스, 속초 중앙시장 먹거리 탐방!(회, 대게 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드디어 속초 여행 마지막 포스팅! 속초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관광 코스! 속초 중앙시장입니다. 첫날 저녁 서둘러 넘어갔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원래 그런건지 8시가..

속초 바다정원, 환상적인 뷰를 간직한 속초 해변 카페 [내부링크]

지난 속초 여행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속초 해변 카페 속초 바다정원 !! 이곳이야말로 속초를 놀러간다면 무조건 들려야 하는 대단한(?) 해변 카페입니다! 왜 그런지는 끝까지 보시면 같이 느끼실거라 생각합..

속초 썬라이즈호텔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지난 주말 속초 여행 때 묵었던 속초 썬라이즈호텔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무려 2020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수상한 검증된 호텔로 가격, 위치, 시설..

속초에 가면 꼭 들러야 한다는 맛집 청초수물회 섭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지난 주말 다녀온 따끈따끈한 속초여행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그중에서 여행 첫날 저녁 가장 인상에 남고 만족도가 높았던 속초 맛집 청초수물회..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소고기 맛집 커플 추천 소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평소 자주 다니는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많은 맛집들을 가보았지만 소고기를 파는 곳을 딱히 본 적이 없어 가보지 않았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 후배가 소고기집을..

강남 논현역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 맛집 소개팅 장소로도 쵝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지난 주 친구 소개로 다녀온 강남 논현역에 위치한 가성비 오마카세 스시 맛집, 소캐팅 장소로도 훌륭해 보였던 스시롭다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조문 답례문자와 장례후 인사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입니다. 얼마 전 친구 부모님의 장례식을 다녀왔는데요, 친구와 친지 어르신들에게 어떤 말을 거네야 하는지 망설여지더라구요.. 친구 역시 이러한 상황이 처음이기에 장례식에 오..

가락시장 회센터 킹크랩 대방어 맛집 추천, 여기가 진빼이! [내부링크]

회식차 방문하게된 가락시장 회센터 코로나 2.5단계로 인해 역사상 최초?로 송년회를 건너뛰고 이번에 신년회겸 회식차 푸짐하게 즐기기 위해 가락시장 회센터를 선택했습니다 :) 어렸을 때 와본 기억이 나는데..

병문안 인사말 문자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내부링크]

의외로 어려운 병문안 인사말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주변에 갑자기 누군가 지병이나 사고로 입원을 하게 되면 우리는 서둘러 병문안을 가게 됩니다. 상태나 상황이 심각한지 알 수 없지만 우선은 걱정스러..

2021년 새해인사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입니다. 이제 2021년 새해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현 21세기에 이런 영화에서나 볼 법한 코로나 사태를 겪으며 한 해가 어떻게 지나간 건지 모를 정도로 얼떨떨한 일 년..

[분당]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서가앤쿡 커플 메뉴 추천! [내부링크]

오랜만에 다녀온 서가앤쿡, 최근 분당 판교 아브뉴프랑을 자주 다니다보니 아브뉴프랑 안에 있는 많은 맛집들을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다음에 가봐야지 했던 서가앤쿡을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분당 정자동 정통춘천닭갈비, 줄서서 먹는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왜 이제껏 몰랐을까? 할 정도로 분당 정자동에서 유명한 닭갈비 맛집 정통춘천닭갈비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맛집 스멜이 물씬 느껴지는..

서울 낙성대 김밥 맛집 소풍가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가 필요한 시간 리필입니다 ㅋ 오늘은 낙성대 소문난 김밥 맛집 소풍가는 날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외관은 보는 것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맛의 퀄리티만큼은 전국 어느 김밥집과 비교해도 떨어..

정년 퇴직 퇴사 인사말 정리, 어떻게 건네는 것이 좋을까요? [내부링크]

주위에 정년퇴직을 앞두고 계신 분이 있으신가요? 요즘처럼 직업이 다양해지고 이직이 흔해지면서 한 직장에서 평생을 몸담고 정년퇴직을 하는 분을 보는 게 쉽지 않은 현실입니다. 그래서 혹여나 주변에 정년퇴..

낙성대역 샤로수길 맛집 셰프 박명주브라더 [내부링크]

샤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 셰프 박명주브라더. 낙성대역과 가까운 낙성대공원 올라가는 길에 2호점이 생겨 다녀왔습니다 :) 샤로수길 안쪽에 있는 1호점은 진즉에 가봤구요~ 항상 웨이팅에 내부도 좁고 꽉 차서..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후라토식당 & 커피미학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후라토식당 & 커피미학 다녀왔습니다 :) 어느새 판교 아브뉴프랑의 단골이 되어버린 우리, 갈 때마다 새로운 맛집들을 발견하게 되서 최근 저녁먹으러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감성타코 파히타 꿀조합 [내부링크]

400일 기념으로 방문하게 된 판교아비뉴프랑 감성타코 평소 멕시칸 음식을 먹을 기회가 별로 없고 섣불리 도전하기도 망설여 졌는데 이번에 여친님께서 검색을 통해 먼저 가고 싶다고 제안을 줘서 비주얼을 보자..

분당 수내역 제주도 흑돼지 맛집 제주 몬트락 리뷰 [내부링크]

갑자기 제주도 흑돼지에 멸젓이 땡겨 급 정하게 된 메뉴 제주 흑돼지 삼겹살! 수내역 #제주몬트락 ! 저번에 수내역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수내역에 제주몬트락 매장을 본 것 같아 검색을 마친 후 바로 출발하였다...

우리동네 낙성대역 청년다방 다녀온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첫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연습 삼아 가벼운 주제로 낙성대역 청년다방 리얼후기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ㅎ 지하철 낙성대역 바로 앞에 있는 청년다방입니다. 생긴지는 몇달 되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