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media의 등록된 링크

 jinmed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부산/김해 어린이집CCTV] 합리적인 비용의 설치,시공 유지보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김해에 위치한 어린이집 CCTV 설치 사례입니다. 김해 어린이집CCTV는 보육법에 따라 설치규정에 맞게 시공 해 드렸습니다 구매부터 관리까지 발생되는 AS도 철저하게 하고 있는 진미디어..

[설치 사례] 부산 북구 덕천동 학원 강의실 단초점 빔프로젝터 반사판 설치 [내부링크]

부산 북구 덕천동에 위치한 중학교 음악실에 빔프로젝터를 설치하여드렸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 처럼 음악실이 굉장히 느낌 있네요 ~~ 소강당 정도 규모의 공간이지만 극장 처럼 뒷쪽에도 공간이 있는 것이..

빔프로젝터 교체, 램프 교체 진해구 경화동 [내부링크]

중고 빔프로젝터 교체 / 램프 교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해에 있는 강의실을 방문하였습니다~ 보통 강의실에서 사용 하는 빔프로젝터 같은 경우는 주간에 항시 켜놓는 경우가 많아 화면이 은하수 처럼(흰 점이 생..

경남 창원시 진해구 강의실 빔프로젝터 설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진해구에 있는 모교육장 강의실에 다녀왔습니다. 이 교육장 같은 경우에는 코로나 이전에는 대략 오전 9시 부터 오후 4~5시 까지 강의를 진행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예전 처..

진미디어 [내부링크]

진미디어는 저렴한 제품가격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빠르고 바르게 설치를 약속드립니다. 사용하시던 제품을 다시 활용하여 다른 공간에 이전 설치 작업 고객님께서 직접 구매하신 제품을 활용한 설치 작업 모두다..